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엑소
쮸블링 전체글ll조회 7984l 5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아무래도 사람을 좌우하는건 80%가 기분탓인것 같다.
이렇게 책상이 무너져라 가득 쌓인 서류를 보면서도 전과는 다르게 웃음이 나왔으니까.
2팀 반장님은 일이 그렇게 많은데도 생글 생글 웃는 모습이 예쁘다며 칭찬도 해주셨다.

잠도 못자고 사건자료 정리, 취조, 사건보고 등등의 일을 해야하는데도 왜 그렇게 웃음이 냐느냐고 굳이 묻는다면 이제야 모두가 안전하게 돌아왔으니까, 우리 뿐만 아니라 우리를 그렇게 괴롭히던 조직이 뿌리채 뽑혀버렸으니까, 청장님이 직접 우리 사무실로 들어와 고생했다며 악수를 한번씩 하시고 가셨으니까. 뭐 그정도로만 정리해 두겠다.
물론 기분 좋았던 일만 있는건 아니었다. 수사에 적극 협조는 물론, 나를 살려주고 도와준 우진이 법적으로는 범죄의 책임에서 벗어날 수 없어 조사를 마치고 검찰로 송치당할 예정이었다.

그런걸 알면서도 그저 조사내역에 '수사에 적극적인 협조는 물론 목숨을 걸고 잠입형사를 도왔으며, 위험을 무릎쓰고 직접 증거물을 확보해 마약밀거래를 막음.' 이라고 어떻게든 좋은 내용을 적어 검찰에 보고하는게 나의 최선이었다.   

그런 우진과 함께 병원에 입원중인 다니엘은 누구도 알아서 안되는 잠입이었던 만큼 그 우리팀을 제외한 그 누구에게도 감사인사 따위는 듣지못했다. 뿐만 아니라 다니엘이 이번 작전에 세운 공은 기억을 잃은 상태에서 조직에 몸을 담고, 조직원들에게 상해를 입힌 죄를 조용히 덮어주는 딱 그정도의 보상밖에 받지 못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누나, 여기 김재환 의사쌤 진짜 좋타. 내 웃느라고 상처도 안아물것 같은데 우짜죠." 하며 정말로 아무렇지 않은듯 심심할 때 마다 전화를 걸어오는 다니엘이었고, "다니엘아, 진짜 미안한데 취조만 끝내고 다시 전화할게." 하며 일에 쫒겨 얼른 전화를 끊을 수 밖에 없는 나였다.

얼른 전화를 끊고 휴대폰을 책상에 내려둔 대신 굵직한 서류파일들을 안아 들었다. 보스를 취조하는 반장님을 보조하러 취조실로 가야했는데, 높게 쌓여버린 서류만큼 취조해야할 조직원들도 쌓여있어서 모두 빠듯하게 취조실을 사용하고 있었다.
"읏차."
높게 쌓인 서류 뭉텅이를 안아들고 취조실로 걸음을 옮기면, 몇걸음 가지 못해서 급하게 반장님의 책상에 서류파일들을 내려놓았다. 서류철 밖으로 자료가 튀어나올만큼 알찬 서류라서 그런걸까, 이건 도저히 사람이 들고갈 무게가 아니었다. 번거롭지만 여러번 나눠서 파일을 옮기는 수 밖에.
가장 위쪽에 있는 파일 두개를 안아 들었다. 하나를 더 가져갈까? 고민 하고 있으면, 익숙한 손 하나가 내 손에 들린 서류파일까지 가져아 안아들었다.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18 | 인스티즈

"이리줘." 
무거움으로 나에게 애를 먹이던 서류파일들은 황형사님의 손길에 쉽게 안아들렸다. 무거우니 절반을 달라는 나의 말에도 불구하고 황형사님은 취조실 앞에 다다를 때 까지 혼자 파일을 드셨다.

가끔 반팔을 입고 숙직실에서 마주칠 때 조금의 움직임에도 강력하게 자기주장을 내 뱉는 팔근육이 나의 시선을 빼앗아갔는데, 오늘은 셔츠안에 숨어버린 팔근육 대신 손의 힘줄이 '나 열일중이에요!' 하고 말하고 있었다.
"오늘 반장님 취조 보조하는거지?"
"네. 황형사님 취조하시는 모습 또 보고싶은데.."
"오늘은 안돼. 다음에 봐."
아니, 누가 뭐랬나. 그냥 그렇다구요. 가끔 이상한곳에서 단호함을 나타내는 황형사님은 그냥 보고싶다는 말을 했을뿐인 나의 말에 제법 단호하게 선을 그으셨다.
역시 일에 있어서는 확실한 사람이라고 한번더 곱씹으며 황형사님이 건네준 파일들을 받아들고 취조실안으로 들어섰다.
​오늘 반장님의 취조가 두번이나 있어서 그런건지 안에는 또 다른 보조역할을 해줄 성우가 먼저 도착해 앉아있었다. 내손에 가득 들린 서류를 본 성우는 빠르게 그것들을 받아들었고 그 때 부터 또 특유의 깐족거림이 시작되었다.​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18 | 인스티즈

"너는 이걸 들고 여기까지 어떻게 왔냐? 이 팔뚝이 괜히 굵은게 아니였어."​
"........"
"친구로서 너는 여기가 아니라 태릉에 가서 국가의 발전에 이바지하는게 맞다고 생각하는데, 어떻게 생각해?"    
"이 굵은 팔뚝에 한번 제대로 맞아볼래?"
결국 또 등짝을 아프게 맞고 나서야 잠잠해진 성우였다. 그렇게 둘이 티격태격 장난을 치다가도 반장님의 질문이 시작되면 둘다 빠르게 집중을 시작했다. 하지만 단 한번도 입을 열지 않고 묵비권을 행사하는 보스의 행동에 절로 기지개와 하품이 나왔다.
벌컥-
"어, 여기 두명이네. 나 화장실이 너무 급한데 한명만 2호실좀 잠시 봐줄래?"
화장실이 정말 급하셨던건지 윤형사님은 문도 제대로 닫지않고 그대로 저 멀리 화장실을 향해 달려가셨다. 경찰은 기본적으로 2인 1조로 움직이며 활동을 하는데 그렇기 때문에 취조실 안에서 1:1로 취조를 하고 있으면 누군가 한명은 꼭 밖에서 취조현장을 지켜봐야 했다.
그래서 자리를 비운 윤형사님 대신 한명이 그 자리를 대신해줘야 했는데, 2호실에서는 황형사님의 취조가 이루어지고 있다는걸 꿰뚫고 있는 나는 성우를 배려하는척 먼저 일어나 2호실로 향했다.
2호실 문을 열고 유리창 안으로만 볼수있는 취조 모습을 보며 푹신한 의자에 기대어 앉았다.
취조실 안에서는 이곳이 보이지 않게 제작된 특수유리인데다가 등을 돌리고 앉아 있는 황형사님이라서 황형사님이 내가 온것을 알 수 없었고, 보고 싶던 황형사님의 포스가득한 표정도 볼 수 없었지만 널찍하게 자리한 듬직한 어깨는 뒷모습만으로도 심장을 설레게 하기에 충분했다.
지금 이 순간 만큼은 저 둘뿐인 공간에 황형사님이랑 마주보는 저 조직원도 부럽다, 여자 범죄자랑은 절대 취조실에 같이 못있게 해야지. 하는 바보같은 생각을 하고 있으면 연결된 스피커로 황형사님의 목소리가 들렸다.
"좋아. 지금까지는 대답을 잘했으니까, 이제 좀 다른 대화를 해볼까?"
황형사님은 포스를 한가득 풍기며 자리에서 일어나셨다. 그리고 자동으로 두 사람을 촬영하고 있는 카메라 앞에 가시더니 갑자기 그 카메라를 꺼버리셨다.황형사님의 돌발적인 행동에 내 앞의 컴퓨터 화면에도 영상녹화가 중지되었다.
유리창 너머의 황형사님은 자리에 앉지 않고 책상에 살짝 걸터 앉아 팔짱을 끼셨다. 그리고 다시 고개를 든 황형사님의 표정은 무섭게 가라앉아 있었다.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18 | 인스티즈

"하, 네가 여주 때린놈이야?"
 한숨을 내쉬며 손으로 이마를 짚었을 뿐인데도 황형사님 특유의 포스에 그 조직원은 눈을 질끈 감았다. 그리고 자신의 보스를 대할 때 보다 더 깍듯하고 비열하게 죄송하다고 연신 외쳐댔다.
"때릴 때가 어딨다고 때려."
고개를 하늘로 들며 화를 참는듯했던 황형사님은 고개를 푹 숙이고 있는 조직원의 어깨를 토닥였다. 물론 그 토닥임에서도 말할 수 없는 무거운 힘와 압박이 묻어났다.
"몇배로 때려버리고 싶은데, 너 같은 놈이 되기 싫어서 참는다."
황형사님은 여전히 어깨에 손을 올린 채 말했고 점점 조직원의 어깨는 밑으로 내려가며 꽉 깨문 입술에서는 신음이 조금 새어나왔다. 짐작이 가지 않지만 화를 참고 있는 황형사님이 어깨를 세게 잡으며 무언의 압박을 가하고 있는것 같았다.
얼마 지나지 않아 황형사님은 다시 카메라를 켠 뒤 자리에 앉으셨고, 그제야 조직원은 자신의 어깨를 감싸쥐며 괴로워했다.
그 뒤로도 길고 긴 취조는 계속 되었다. 아까의 일이 있은 후 그 조직원은 더욱 더 성실하게 조사에 응했다.
"쟤가 왜저렇게 협조적이지?"
 
어느새 화장실에서 큰 일을 치루고 돌아온 윤형사님은 엄마처럼 귤을 까 자신의 입에 한입, 내입에 한입 넣어주시다 고개를 갸웃하며 의문을 뱉으셨다. 물론 그 이유를 아는 나는 애써 미소를 감출 수 밖에 없었지만.
덕분에 빠르게 끝난 조사는 마무리 되었고 자리에서 자료를 정리한 황형사님이 드디어 취조실 안의 문을 열고 나오셨다.
"황형사님, 역시가 역시입니다!"
황형사님의 문을 열고 나오시자마자 황형사님에게 쪼르르 달려가 엄지를 척 내밀었다. 내가 이곳에 있는걸 본 황형사님은 조금은 당황한 눈치셨다.
"아, 김여주. 돼지같은게 내 발 밟았어!"
무작정 황형사님께 돌진하는 나에게 밟을 밟힌건지 아파하시던 윤형사님은 이윽고 전매특허인 등짝 스매싱을 날리셨다.
"아! 윤형사님. 제가 때릴 때가 어딨다고 때리십니까?"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18 | 인스티즈

".....아..."
 
나의 말에 잠깐 생각하시던 황형사님은 상황파악을 끝내신듯 눈을 질끈 감고 빨개진 귀와 함께 급히 취조실 밖으로 나가셨다.
그렇게 단호하게 취조실에 오지말라고 한 이유도, 오랜만에 빨개진 귀를 보이며 도망가는 황형사님의 모습이 너무 귀여워서 황형사님을 부르며 따라나가면, 이미 빠른 발걸음으로 저 멀리 사라져버린 황형사님이었다. 


***



지독하게도 우릴 괴롭혔던 조직과의 길고 긴 싸움이 끝이나고 모든 자료를 검찰에 보냄으로써 사건은 종료되었다.
하지만 사건종료와 동시에 우릴 기다리고 있는것은 포근한 이불이 아닌 강력반 야유회였다.

더욱더 우릴 힘들게 하는건 '우리에게 잠은 없다'라고 늘 외치는 강력반이기에 오늘 밤부터 술로 시작해서 술로 끝이난다는거였다.
"이왕 온거 뒤지지않게 또 놀아보자."
그래도 성우와 내가 전입하고 다같이 함께하는 첫 야유회라 그런지 들뜬 반장님은 방에 누워 퍼져가는 우리를 동그랗게 불러 모았다. 한가득 깔린 초록병들이 우릴 먼저 환영했다.
모두가 한번씩 돌아가면서 한마디를 하고, 최소 6잔을 마시며 술이 좀 들어갔을까 반장님이 할말이 있으신듯 진지한 분위기를 잡아가셨다.
"자, 이제 슬슬 이야기를 꺼내볼까."
그말에 갸우뚱 하며 모두를 바라보면 성우는 벌써 부터 무릎꿇고 앉아있었다. 차분해진 분위기에 황형사님이 먼저 차분히 웃으며 말을 열었다.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18 | 인스티즈

"그동안 여주 너도 알다싶이 우리가 너한테 일부러 차갑게 대하고 모질게도 대했어. 강력반에 들어와서 근무한 시간 만큼이나 병원에서 보낸 시간이 많은데 그런 네가 또 다쳐버리면 그땐 우리도 너무 미안해서 감당이 안될것 같았거든. 근데 의도치않게 이번 사건 겪으면서 모두 똑같이 생각했어, 우리한텐 여주가 없으면 안되겠다고.  
그래서 그동안 힘들게하고 차갑게 대했던거 진심으로 사과할게. 미안해 여주야."
간간이 윤형사님의 귀띔으로 형사님의 생각을 알고 있었지만 이렇게 직접적으로, 그것도 나긋나긋한 목소리로 황형사님께 전해 들으니 이미 오래전 풀려있던 마음이 살살 녹는것만 같았다.
굳이 이렇게 먼저 이야기해주시지 않아도 알고 있던 마음이었지만, 그간 조금은 어색하게 틀어졌던 마음이 다시 더 돈독하게 붙은것 같았다.
그렇게 몇번의 술잔과 웃음이 더 오고가고 나서야 겨우 술자리가 마무리 되었다.
둘째날의 아침이 밝아오고, 야유회에 포함된 보수교육을 낮동안 진행했다. 그동안 긴 수사로 인해 제대로 잠을 자지못했던 강력1팀은 연신 헤드뱅잉을 해댔고 덕분에 유명강사님이 와서 해주신 교육은 머리에 하나도 남는게 없었다.
낮동안 지겹게 진행된 교육이 끝나고, 저녁 후에는 당연하듯 레크레이션 시간이 준비되어 있었다.
당연하게 팀별로 진행되었는데 강력계에는 워낙 여자가 귀하다보니 1,2,3팀을 다 합쳐도 여자는 나를 포함해 두명밖에 되지 않았다. 물론 3팀에 있는 여자 1명은 아직 배치를 받지않고 한달마다 부서를 돌아가며 경험을 쌓는 애기(강력반에서는 이렇게 부른다)였다.

​그래서 여자를 대상으로 한 게임에도 남자가 참여해야했기 때문에 그런 부분에서 더 웃긴 장면들이 연출되었다.
먼저 맛보기 게임 형식으로 팀에서 한명씩 나가 대결을 하는 게임이 있었는데 팀에서 가장 눈큰 사람으로 뽑힌 윤형사님, 가장 춤을 잘추는 성우, 가장 노래를 잘 부르는 하형사님이 모두 나가서 경쟁해 1등을 따오셨고 압도적인 점수로 우리 강력1팀이 1등을 차지하고 있었다.
"자, 이번에는 우리 눈호강좀 해볼까요? 팀에서 가장 애교를 잘부리는 사람이 나와주시길 바랍니다!"
"오오-!"
아까 말했듯 이렇게 여자를 대상으로 노리는 게임도 있었다. 한번 나간 사람은 참여할 수 없기에 당연히 내가 나가야겠지 하는 생각은 나뿐만이 아니었는지 주위에서 형사님들이 하나 둘씩 등 떠밀기를 시작했다.

"야, 김여주. 무조건 이겨야 된다?"
"저 진짜 애교없는데..."

"내가 나갈게."



그 누구도 말릴 틈 하나 없이 긴다리로 휘적 휘적 빠르게 단상위로 올라가는 황형사님이셨다.​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18 | 인스티즈

"?"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18 | 인스티즈

"??"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18 | 인스티즈

"???"
여자가 없는 2팀은 억울하다고 하면서도 어쩔 수 없이 다른 남자를 내보냈고 3팀은 당연하게 여자를 내보냈지만 이상하게도 우리팀은 나를 두고 황형사님이 저 단상위에 올라가있었다.

"아, 1팀 여자분이 있는데도 남자분이 올라왔어요! 이유가 뭘까요?"
"다른 분들이 저 친구 애교를 보게 할 수 는 없어서요.
......아, 물론 여러분들의 안정을 위해서 입니다. "
센스넘치는 황형사님의 대답에 강당안은 금세 웃음바다가 되었다. 곤란해할 나를 위해서 나가신건지, 다른 분들이 내 애교를 보게하기 싫어서 인건지 도통 황형사님의 마음을 알 수는 없었지만, 이런거 저런거 다 제쳐두고 저 위에서 황형사님이 할 애교가 너무 궁금했다.

"자, 1팀 애교 먼저 보여주세요!"

"..........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18 | 인스티즈

이런거 시키면 뚁땽해!"
평소 강력반에서도 '황민현은 일 밖에 모른다.' 라는 말을 들을정도로 부드러우면서도 남자다운 황형사님이었는데, 처음 보는 그 모습에 많은 사람들이 탄성을 질렀다. 물론 잘생겼으니 좋은쪽으로.
그리고 탄성과 함께 한번 벌어진 내 입은 황형사님이 무대위에서 죄송하다고 사과를 하는 와중에도 다물어질줄을 몰랐다. 자꾸만 눈앞에서 손을 볼에 가져다대고 애교를 부리는 황형사님의 모습이 맴돌았다. 또 다시 심장에 빨간불이 켜졌다.



여자가 올라온 만큼 당연하게 1등은 3팀이 가져간다고 생각했으나 사회자가 이번에는 참가자들을 무대 밑으로 그리 쉽게 내려보낼 생각이 없는것 같았다.
갑자기 이번에는 춤을 보자며 3팀부터 먼저 시작한다는 멘트를 외치셨고 당황하는 여자의 모습에 조금 짓궂게 섹시한 노래가 흘러나왔다.
"오오-!"
무대위에서 내내 어쩔 줄 모르던 모습을 보이던 여자는 섹시한 노래가 나오자 당황하다 이내 많이 춰보기라도 한듯 자연스럽게 춤을 췄다. 그 작은 동작 하나 하나에도 많은 형사님들이 자리에서 일어나 환호를 뱉었다.
 
그 여자는 팔을 위로 들고 웨이브를 하다 점점 자리를 옮겨 다른 참가자와 함께 춤을 추기 시작했다. 하지만 문제는 그 남자가 황형사님 이라는거였다.


바로 옆에 2팀의 형사님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굳이, 굳이 그 분을 건너 뛰어서 황형사님이랑 춤을 추는 의미가 뭔데?
모두가 일어나 환호를 보내는 의미와는 다르게 나도 자리에서 벌떡 일어났다. 저 여자, 보통 마음에 안드는게 아니다.
그후로도 여자는 꾸준하게 내 신경을 건들였다. 레크레이션이 끝나고는 따로 찾아와서 황형사님께 실례가 많았다며 인사를 건네고 갔다. 물론 다른 형사님들은 예의까지 바르다며 칭찬을 하기 시작했지만 거기서 끝이 아니었다.
레크레이션 다음에는 무작위로 정한 두 팀끼리 물감총알이 든 총으로 서바이벌 게임을 하면 각 팀의 여자인 여왕을 지키는 게임이 예정되어 있었다.
​​​
보금품으로 배급된 선글라스와 방탄조끼를 몸에 걸치고 총을 만지고있는 황형사님의 모습을 보며 공주를 지키는 왕자의 모습이 저런모습일까? 라는 황홀한 생각에 빠져있으면, 이 무슨 신의 장난인건지 황형사님은 보란듯이 그 여자와 한팀이 되어버렸다.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18 | 인스티즈

​"민현이가 다른 여자랑 짝되니까 신경쓰이니~?"​
​"네."​
"뭐?"​
완전, 대박, 리얼, 헐 신경쓰인다구요. 다른 것도 생각할 겨를 없이 윤형사님의 말에 빠르게 수긍하면서도 시선은 여전히 그 둘을 째려보고 있으면, 이제 알겠다는듯 음흉한 미소를 짓는 윤형사님이었다.  

이제 무작위로 선정 된 각자의 두 팀이 모이면 운이 좋은건지 나쁜건지 1팀은 전부 우리팀에 속해 있었고 그 이외에는 조금 어색한 얼굴들 몇명이 우리팀에 속해있었다.
"민현이 사격 잘하잖아. 우리 여왕님은 민현이 옆에만 붙어 있어."
이 순간만큼은 다른 팀에서도 알아주는 황형사님의 사격실력이 원망스러웠다. 근데, 무슨 작전회의를 그렇게 다들리게 하냐구요.
"황형사님, 저 진짜 사격못하는데 어떡하죠?"
"아, 괜찮아요."
괜찮기는 뭐가 괜찮아요, 내가 안괜찮은데. 뒷통수가 뚫릴듯한 나의 시선을 황형사님도 느꼇을까. 총쏘는 법을 가르쳐달라며 자신에게 다가오는 여자로부터 나의 눈치를 보며 애써 멀어지는 황형사님이셨다. 하지만 아무리 황형사님이 저렇게 피한다고 해도 게임이 시작되면 둘이 붙어있을 수 밖에 없다는걸 알아서 짜증이 머리 끝까지 솟구쳤다.
아직 우리 사이가 뭐라고 정의 할 수 없는 사이이고, 그래서 혼자 이렇게 화를 낼 자격이 없다는걸 알면서도 표정관리가 제대로 되질 않았다.
"왜. 나도 저렇게 해줄까?"
"네?"
"우리 여주, 오빠가 지켜줄게! 오빠만 믿어!"
"아, 뭐에요!!"
보란듯이 큰소리를 내며 내 어깨를 토닥이다 이내 끌어안는 윤형사님이었고, 그런 행동에 누구보다 기겁하며 총의 손잡이 부분으로 명치를 치고 빠르게 품안에서 빠져나오는 나였다.
우리팀 여왕이 여기서 제일 세다며 우릴 보며 웃는 사람들과, 그 소란에 황형사님도 우릴 쳐다봤다. 그래봤자 그 상대는 윤형사님인걸. 질투가 날리가 없었다.
짜증나는 마음을 뒤로 하고 산을 조금 올라 본부안에 몸을 숨기면, 시작을 알리는 사이렌 소리와 함께 제한시간의 카운트다운이 시작되었다.
우리팀의 작전은 내 몸은 스스로 지키자.

나를 제외한 팀원들이 수비팀, 공격팀으로 나뉘어 조금씩 활동반경을 넓혀가고 그렇게 상대팀을 압박하자는 단순한 작전이었다. 덕분에 나는 가만히 앉아 본부석안에서 만원경으로 주위를 살피는것 말고는 할일이 없었다.
"레드팀 1명 아웃, 레드팀 1명 아웃."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아 벌써 부터 아웃소식이 들려왔다. 그와 동시에 상대팀의 본부가 내 만원경 시야 안으로 들어왔다.

"블루팀 2명 아웃, 블루팀 2명 아웃."

자신의 팀이 아웃되었다는 소식에 얼굴을 손으로 가리며 속상해 하던 여자는 반대로 우리팀의 두명이 아웃되었다는 소식이 들려오자 눈이 휘어져라 환하게 웃으며 황형사님께 하이파이브를 쳤다.
이 총이 스나이퍼 총이라면 당장이라도 저 여자를 조준했을텐데. 애써 여자를 밀어내는 황형사님을 보며 진정하려해도, 밀어내는 만큼 다가가는 여자의 행동에 쉽사리 진정이 되질 않았다.
차오르는 감정을 주체하지 못해 발로 쾅쾅 땅을 내려쳐보아도 달라지는건 없었다. 이기든 지든 상관없으니 빨리 다 죽고 끝나버려라.

황형사님과 저 여자를 같은 팀으로 묶어버리는 나쁜 신은 이런 쓸데없는 나의 바램이라도 들은걸까, 빠르게 진행된 경기는 어느새 각 팀에 두명밖에 남아나질 않았다.
당연히 본부안에 있던 저 둘은 살아남아 있었고 나도 그랬다. 우리팀에 남은 한명은 누구이며, 뭘하고 있을까 궁금해져 이리저리 만원경으로 주변을 살피면 어느새 상대팀 본부의 문 밖에 기대어서 숨을 고르고 있는 하형사님이셨다.
그 이상한 기운을 황형사님도 느낀건지 이내 그 여자를 뒤에 숨겨두고 언제 열릴지 모를 문을 바라보며 총을 겨누고 대기하고 있는 황형사님 이었다.
그런 상황을 모르는 하형사님은 자세를 가다듬고 빠르게 문을 열었지만 대기하고 있던 황형사님의 총알에 그대로 당해버렸다.


"블루팀 아웃, 블루팀 아웃."
***



문을 열자마자 나의 총알에 맞아 아웃된 하형사님은 심장을 부여잡으며 "나의 죽음을 여왕에게 알리지 마라..."라는 명대사 까지 남기고는 털썩하고 쓰러지셨다.
그러다가 다시 자리에 앉아 "아씨, 내 총이 이상한가?" 하고 총을 살피는 하형사님을 뒤로 하고 아직 이름도 모르는 그 여자를 데리고 본부 밖으로 나왔다.
여주와 같은 팀이 되지 못한것도 마음에 안드는데, 혼자 긴장하며 있을 여주를 위해서라도 누가 이기든 빨리 게임을 끝내고 싶었다.
"마지막이니까 여왕끼리 싸워요."
나도 모르게 단호하게 내뱉은 나의 말에 여자는 울상을 지으며 자신은 사격을 못한다고 말해왔다. 그게 어디 자랑인가.
전부터 자꾸만 좋지않은 시선으로 나를 바라보는 여주의 표정이 너무 신경쓰여 나도 모르게 자꾸 예민한 반응이 나왔다. 그렇게 주변의 경계도 하지 않고 터덜터덜 걸어 블루팀의 본부앞에 도착했다.

상대팀의 본부가 가까워질수록 어디선가 여주가 우리를 보고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더더욱 여자와 거기를 두려하는 나의 마음과는 다르게 자꾸만 붙어오는 여자였다.


이 여자를 지켜주고 싶은 마음은 눈곱만큼도 없지만 그래도 떨린다며 팔을 잡아오는 우리팀의 여왕을 밀쳐낼수도 없었다.
"문 열게요."
벽에 붙어 숨어있는 여자를 뒤로 하고 닫혀 있던 문을 빠르게 열었다. 내가 아는 여주는 가만히 앉아서 당할 여자가 아니기에 없을거라고 충분히 예상해 별로 놀랍지도 않았다.
역시, 잘한다니까. 자기의 몸 반만한 커다란 총을 들고 낑낑 거리며 어디로 갔을까, 자꾸만 상상되는 여주의 모습에 스멀 스멀 미소가 피어올랐다.
"엣취-"
잠시 또 여주 생각에 빠져 허우적거리고 있으면 본부 밖 저 멀리에서 귀여운 재채기 소리가 들려왔다.
그 소리에 밖으로 나가면 당황해서 여기저기 총알을 쏘아대는 여자와 그 총알을 피하며 급하게 나무 뒤로 몸을 숨기는 여주였다.
"황형사님, 어떡해요!"
  
어떡하긴 뭘 어떡해. 눈앞에 있는 여주를 제대로 쏘지도 못해 그 여자의 물감은 바닥 여기저기에 흩뿌려져 있었다.
물론 나는 애초에 여주를 쏠 생각이 없긴했다. 내가 그 애를 어떻게 쏴. 단순한 게임인걸 알면서도 내 손으로는 여주를 쏠 수 없었다.
숨어버린 여주의 모습에 당황한 여자가 마구잡이로 쏘아대던 총알을 멈추었다. 그러자 나무뒤에 몸을 숨기던 여주가 빠르게 총을 들고 고개를 내밀었다. 그리고는 당황하는 그 여자의 몸을 한방에 파란 물감으로 물들였다.
싱거운듯 싱겁지않게 게임이 끝이 났음을 알리는 사이렌이 들려왔다.


게임이 끝나자마자 총을 내려놓고 선글라스를 벗으며 여주에게 달려갔다.
혼자 낑낑대며 방탄복을 벗고 있는 여주의 머리를 부드럽게 쓰다듬었다.  


"거기서 재채기를 하면 어떡해."




늘 혼자서 척척 잘해내는 녀석이지만 가끔 이렇게 2% 부족한 모습이 너무나도 사랑스러웠다.

그 중요한 순간에 하필 재채기를 할건 뭐람, 당황스러웠을 상황에도 빠르게 몸을 피하고 정확하게 여자를 아웃시키는 여주가 대견해 올라가는 입꼬리를 결국 숨기지 못하고 환하게 웃으며 여주에게 말을 걸었다.
"네. 죄송합니다."
하지만 돌아오는건 나를 쳐다보지도 않고 총을 주워들고 홀로 산 밑으로 내려가는 여주의 모습이이었다. 탓을 하려고 한 말이 아닌데 차갑게 죄송하다는 말만 내뱉은 여주의 표정이 좋지 않았다.
이거 아무래도, 큰일이다.




















-----------------------------------


독쨔님들, 쮸블링입니다 ㅎㅎ

이제 큰 사건이 지나고 조금 쉬어가는 타임으로 많은 분들이 바라셨을 본격 꽁냥꽁냥 타임인데! 저는 아무래도 이런 달달한 글에는 어울리지않나봐요 ㅠㅠ


이제 긴장감 보다는 편안하게 흘러갈 내용들이 많이 나올텐데 그래서 독쨔님들이 시시하게 생각하시거나, 흥미를 잃으시진 않을까 걱정이네요 ㅠㅠ

오늘 내용에서는 그동안 여주와의 애매했던 감정을 조금 풀어냈는데요! 그래도 여주가 밀항시간을 어떻게 알았는지, 둘의 사이 등등 아직 해결해야 할게 많죠! 저와 함께 천천히 풀어갑시다 ㅎㅎ 


많이 부족하더라도 편하게 읽어주세요..❤️



우리 독쨔님들 오늘도 사랑합니다?





❤️소중한암호닉❤️ 


[정태풍][꼬꼬망][@불가사리][참새랑]
[여울][마요][꼼데민현][강댕땡]
[배낭맨소녀][후렌치후라이][강낭][문달]
[황달][녤니짱][새벽이슬][백지]
[809][지오][포로링][루지]
[0209][황소][뜻산][0118]
[황밍횽][민민][뿡치버섯][듐]
[1010][구르밍][친9][릴라이]
[9094][여름][어도러블][몽구]
[킹제77][푸린][박쏠로][체리콕]
[맑음][꾸까][소리없는아우성]
[발암과함께사라지다][0226][센터]
[뿜뿜이][그리즐리][블루22][째로베로스]
[우리샘][영휴][복숭아자두][금우]
[황제호빵][포테이토피자][굥뷰죰햬][홈런볼]
[콩너블][코난][포도][퍼플]
[얼음][몰랑몰랑][두부햄찌][우리원부인]
[CR][슈퍼파워황제][뱃살공주][블루황]
[리본][톨비][도리][곱대][머스크]
[1232][홀롤로][황형사의향수][녜리요정]
[황꽃][황배박하][쥬니랍][지망]
[수다링] [전지적여우시점][만두만두][마니]
[짱요][비누냄새][ㅇㅇㅈ][쿱]
[사용불가][줄리][안눙눙][둥둥]
[샤프] [feat.][배배][비회원]
[즈쿠][나나나][다니][너끼돈]
[옹성우][#0809][토마토마조아][박참새짹]
[버드][다니][뷔밀병기][오늘도행복해]
[온새미][초록딸기][촬뤼][밀혜]
[겨울][텍스트황][코코][뿐뿌니가조아요]
[탱자][파랑토끼][황베리][옹황]
[다민][봐봐봐][당근][월이]
[몽쉘][햇님][초코파이][윙팤카]
[더데이][해야][루다][강낭콩]
[윈디][물만두우][요정][오잉오잉]
[린타][오투][포도가시][나만의민현]
[배뽀작][밀키스][0418][종현쩨알져아]
[하우여나리][수망이][연이][옵황]
[꼬질이][마카롱][둥둥이][기요미]
[자몽이][새벽달][민현럽][지니예]
[구름둥이][땁답][랄27룰][단비]
[숨숨][피치피치][자몽앙][햄찌]
[댕ㅇ댕][파랑][한빛][황제보나]
[황서방][두근두그니][해온][댕댕이]
[현잉][물맨두][땽꾱][슌]
[쉬프트키][moon][넬][나봉]
[러빗][코코엄마][1703][헬로키티방구]
[또치][션샤인][죠스바][스타일]
[빈츠][황뿌][최고존엄황제민현][훈]
[씽씽][미뇬땨룽][☆삐용삐용][봉봉오렌지]
[러브링][꾸물][optimushwang][벼랑]
[연이][짬뽕][옹선장][솔찬히]
[몽실이][황제님][삼콩이][심청이]
[허베나은노나][야오][뇽뇽][아에이오우]
[롱롱][배고파우진][윰구름][비빙]
[충성충성][꼬박][운명][자리몽땅]
[딸기라떼][플라이크][곰쿡][0529]
[루루][지나가다][탱자][두메라]
[초록청포도][솝소비][푸우][무뭉]
[사랑해][황개미][녜리랑][자색고구마]
[MH뉴][찡굼][코스믹][달님]
[윤윤이][사랑둥이][밍냥이][꼼데뽀쨕]
[뿡지][윙꾸][달루][구름이몽실몽글]



*암호닉 신청은 언제든 댓글로 부탁드립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아아아악 작가님 또치예요!! 선댓 달게용!!!!!
6년 전
독자5
허어억 너무 급한 나머지 독자님이러고 썼었네요..(창피) 독자님이 아니라 작가님!!!!!! 오늘도 너무너무 재밌었어요 ㅠㅠ 읽는 내내 광대가 안내려와서 혼났다니까요..ㅠㅠ 크크 황형사님 애교에 제 심장은 이미 녹아 없어진 지 오래구.. 제가 항상 사랑하는거.. 아시죠..? 그러니까 제 심장 오백번 녹을 때까지 연재 해주셔야해요ㅋㅋ!! 언제나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6년 전
쮸블링
또치님!! 황형사님 애교가 통했다니 다행이에요 ㅎㅎㅎ 우리 심장 녹아서 흘러내릴때까지 함께하고 싶어요❤️
6년 전
독자2
ㅅㄷ
6년 전
독자6
으아 작가님!!알람뜨자마자 달려왔어요!!!!!!!!!!!!박참새짹입니다!!!
뜨자마자 달려왔는데!!!!이런 꽁냥꽁냥 달달한글이라니...이새벽에 또 잠 못잡니다ㅠㅠㅠㅠㅠㅠㅠ너뮤좋아여ㅜㅠㅠㅜ아니 여주 질투해ㅠㅠㅠㅠ귀여워....우진이랑 니엘이 무사해서 진짜다행이에요ㅠㅠ여주대단해 칭찬해ㅠㅠㅠ감사합이다작가님❤️❤️
글은 항상 차근차근 풀어나가셔도 됩니다!!!그렇게 차근차근 오랫동안 연재를 이어나가시는게 어떠신가요..ㅎㅎ여주랑 민현이도 풀고 뭐 꽁냥대다 결혼도 하고 신혼도 즐기고ㅎ 뭐 다른 아이들도 해서 끝까지 다 써주시고 가셔야되요!!!오랫동안!!!작가님과 저희는 끝이란 단어는 없습니다!!!!약속해주세요!!작가님 기다릴께여ㅜ사랑합니다!!❤️

6년 전
쮸블링
박참새짹님!!!! 달달한것도 좋아해주셔서 다행이에요 ㅎㅎㅎ 차근차근차근차근 나갈때까지 함께해주셔야합니다앗❤️
6년 전
독자3
우오아아앙 안자고 기다리길 잘했다
6년 전
독자10
조독자3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이렇게 신청하는거 맞겠죠..?히희

6년 전
쮸블링
조독자3니 반가워용 ㅎㅎㅎ 앞으로 잘 부탁드릴게요❤️
6년 전
독자4
달려왔다
6년 전
독자9
황개미입니다 딱 잘려고 했는데 알림와서!!! 진짜 달려왔어요ㅋㅋㅋ 중간에 민현이 애교 ㅋㅋㅋ큐ㅠㅠㅠㅋㅋ 저 거기서 스크롤 못내리고 있었어요 글만 읽었을 뿐인데 막 상상되가지구ㅋㅋㅋ 이런 달달한 내용 너무 조아요ㅠㅠㅜ 지짜 싸라해...❤️
6년 전
쮸블링
황개미님!!!! 달려와주셔서 감사해용 ㅎㅎㅎㅎ 달달한 내용도 좋아해주셔서 다행이에요 ㅎㅎ❤️
6년 전
쮸블링
으어어엉 우리 독쨔님들 너무 기여워요 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1
♡?♡
6년 전
독자7
죠스바에욥 자려그랬는데 진짜 안자길 잘한것같아여 ㅠㅠ 요즘 읽다가 너무 몰입이 잘돼서 기빨리는 느낌났는데 오늘은 가볍게 읽기 좋은것같아요ㅎㅎㅎ 기분 좋게 자러갑니다 작가님도 굳밤되세요♡
6년 전
쮸블링
죠스바님!!!! 기빨리셨다닠ㅋㅋㅋㅋㅋㅋ세상엨ㅋㅋㅋㅋㅋ 이제 편안하게 쉬어가시길 바랍니다❤️
6년 전
독자8
작가님ㅋㅋㅋㅋㅋㅋㅋ어떡해요 미녀니 귀여운 것 좀 봐요 ㅠㅠㅠㅠㅠㅠㅠ흐어어어 드디어 제가 바라던 달다구리 ...랑은 살짝 멀지만 여주 때릳ㄹ대가 어딨다구!!!!ㅋㅋㅋㅋㅋㅋㅋㅋ진짱,,, ❤ 하 너므 좋구요 저 여자 너무 싫구요 . 자구 미녀니한테 달라붙지 말란 마리얏 !!!!! 여쥬 화 푸세요 ... 윤형사님 매력 뿜뿜 사랑함다 미녀니와 여쥬의 사랑은 영워나다!!!! 작가님 새벽에 이러케 좋은 글 올려쥬셔서 넘넘 감사해요 ♥️ 저두 오늘은 하루의 끝입니당 ㅋㅋㅋㅋ 시작이 아니에요 !!! 작가님 푹 주무세요 !!!! ?
6년 전
쮸블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달달구리 좋아해주셔서 다행이에요 ㅎㅎㅎㅎㅎ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닾❤️
6년 전
독자11
황제호빵입니다!작가님! 오늘도 알림보자마자 달려왔어여!!오늘은 오랜만에 글의 분위가 무겁지 않네요!! 다니엘과 우진이가 형사들과 여주에게 많은 도움을 주고 누구보다도 많이 다쳤지만 결국 처벌을 받거나 수고를 인정받지 못하는건 너무 슬프자나요ㅠㅠㅠ작가님 너무 현실적이신거 아닙니까?흑흑...(사실 이런 현실적인 내용도 작가님 글의 포인트죠 하하)중간에 나온 민현이 모습도 넘나 스윗합니다.....민현이는 언제나 여주생각뿐인거 같아요 아니 어떻게 취조를 하다가 그조직원한테 그렇게 몰아붙이는게 그렇게 카리스마 넘치고 섹시하답니까?!?!?예ㅔ??도대체 둘이 언제 사귀죠? 엉엉 그리고! 저저 이름도 모를 여자!!!!뭔데 능력도 없는데 민현이한테 자꾸 치대는거죠? 민현이는 너같은 애한테 관심 없어!!하지만 여주는 민현이가 그여자 관심이 없다는걸 모르는걸까요. 뭔가 마지막에 여주가 단단히 삐진거 같던데...ㅋㅋㅋㅋ다음편에는 여주의 기분을 풀어주려고 쩔쩔매는 민현이가 나올거같습니다!!예(오늘도 파워 궁예를합니다 )오랜만에 긴장하지않고 가볍고 설레는 마음으로 글을 읽은거같아요!!다음편도 기대할게요!♥
6년 전
쮸블링
황제호빵님!!!! 매번 이렇게 긴 댓글 달아주시는데 힘드시진 않으신가요 ㅠㅠㅠㅠㅠㅠㅠ항상 너무 감사해요 ㅠㅠㅠㅠㅠ 제가 그만큼 달아드리지못해서 죄송한 마음이네용 ㅠㅠㅠㅠㅠㅠㅠ 황제호빵님의 갈수록 날카로운 추리에 저는 오늘도 입을 다뭅니다 ㅎㅎㅎ 항상 진쨔 ㅠㅠㅠㅠㅠ너무 사랑한다는것만 알아주세요ㅠㅠ❤️
6년 전
독자12
퍼플 나 삐져또!!!!!!!!!! 푸러조!!!!!!!!!!!!!!!(땡강)
6년 전
쮸블링
GIF
퍼플님!!!!!!그럴땐 미녀니 애교 한번더,,ㅎㅎ

6년 전
독자13
1010입니다~~
달달한 글도 어울린단 말입니다!!’ㅅ’
오늘 아주 민현이 멋있고 귀엽고 다 하네요
취조할 때 박력 뽝! 나와서 여주가 따라한 것 보고 아..할 때 짤이랑 너무나 잘 맞는것...,,,
황형사가 애교라니!!!아악!! 좋다 좋아
게임할 때 여주가 질투하는 것도 귀엽고 지성이 짤이랑 너무 매치 잘되면서 지성씨의 현실모습을 적어놓은 듯 한ㅋㅋㅋㅋㅋ
민현이랑 풀어나갈 이야기가 많이 남아있어서 기대되용 어떤 이야기가 나올지~~
이렇게 좋은 글 마구마구 적어주시는 데 제가 더 작가님을 사랑합니다~???????????????

6년 전
쮸블링
1010님!!! ㅋㅋㅋㅋㅋㅋㅋㅋ지성씌 짤 너무...ㅎㅎㅎㅎ 이렇게 길고 예쁜 달아주시는데 제가 더 살앙 할래요❤️❤️❤️❤️❤️❤️❤️❤️
6년 전
독자14
작가님 딸기라떼입니다? 오늘 분량 실화인가요ㅠㅠㅠㅠㅠ 제 사랑 다 드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최고최고 민현이의 애교 옳습니다 캬캬 앞으로 어떻게 풀어갈지 더 기대되네용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쮸블링
딸기라떼님!!!! 사실 어느 분량이 적당한건지 모르겠쒀요....ㅎㅎㅎㅎㅎㅎ 오늘도 감사합니다❤️
6년 전
비회원4.155
[플라이크]예오!!
ㅎㅎㅎㅎㅎㅎㅎ작가니뮤ㅠㅠㅠ혹시나 하고 왔는데 역시나ㅠㅠㅠㅠㅠ 이런 꽁냥 꽁냥 조금 더 보여주세요ㅠㅠㅠ 여주랑 민현이 힘들었쟈나여ㅠㅠㅠㅠ
항상재밌는 글 감사합니다!!ㅎㅎㅎㅎ

6년 전
쮸블링
플라이크님!!!!! 그렇죠 힘들었던만큼 더 꽁냥해야죠 ㅎㅎㅎ
6년 전
독자15
민현이ㅠㅠㅠㅠ너무귀여워요 작가님,,,❤️다음편도 엄청 기대되네요!!!!항상 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작가님!!
6년 전
쮸블링
기대에 보답할 수 있게 노력할게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6
ㅅㄷ
6년 전
독자18
안녕하세요 수망입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 오늘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선댓 딱! 달구 지금 왔네영 ㅎㅎ 항상 새벽에 글을 올리시는 우리 작가님,, 일빠로 달려오고 싶은뎅 ㅠㅠㅠ 속상해영 ㅠㅠㅠ헝엉
오늘 진짜 여주가 왜 이렇게 귀여운거죠..
너무 귀여운데ㅋㅋㅋㅋ 제가 원하는 질투하는 모습도 담겨져 있고 ㅎㅎ 감사함당..
진짜 민현님은 쏘스윗쏘스윗,, 서류 들어주는 모습을 상상했는데 코피 퐝,,, 우진이도 얼른 나와서 여주랑 만날 수 있으면 좋겠네요 ㅠㅠ 오늘 글도 헐 대박 유잼 꿀잼이였습니당 다음편도 목 빠지게 기다리고 있을게용 ~~~~~

6년 전
쮸블링
수망이님!!!!! 제가 새벽에 올려서 수망이님을 속상하게 했네용 ㅠㅠㅠㅠ허어우ㅜㅜㅜㅜㅜ 근데 여주보다....수망이님 더 귀여워요><❤️❤️
6년 전
비회원180.157
작가님 황배박하입니다...아...작가님 자꾸 이렇게 제 심장 녹이시면 똑땽해!요...♥조직 사건이 잘 마무리 되었다니 마음이 놓이네요!그와중에 취조하는 민현이...섹시하고 멋있어요...이미 제 머릿속 취조하는 황형사님은 검은 셔츠에 하네스같은 걸 하고 허리춤에 리볼버가 있을 것망 같답니다...저는 이번 화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걸 고르라면 취조하는 민현이,보스 어깨 잡는 민현이,여주 머리 쓰다듬는 민현이,똑땽한 민현이요...아 진짜 작가님 맨낳 이렇게 제 심장 콩 때리고 가시면 어떡해요!그리고 우리의 다니엘...여주가 일 때문에 전화를 제대로 못 받아준 게 마음에 너무×101 걸려요...서운하진 않겠죠?다들 여주에게 차갑게 대한 게 마음에 걸렸나봐요...특히 무릎꿇은 성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화 웃음 포인트 오조오억 개...민현이 총에 죽은 하셍언 형사님이 제일 웃기고 제일 화가 나는 건 민현이와 짝을 한 그 여왕인지 뭔지 하는...짜증나여ㅠㅠㅠㅠㅠㅠㅠ어떡해요ㅠㅠㅠㅠㅠ 작가님 다음화는 처리(?)해주실 거죠?아 저 일어느ㅏ자 마자 보고 쓴 거라 뭐라구 썼는지도 모르지만 오늘도 알라뷰♥
6년 전
쮸블링
황배박하님!!!!! 제 부족한 표현에도 그렇게 멋진 민혀이를 상상해주시는 독쨔님 슈퍼 그레잇~! ㅎㅎㅎㅎ 일어나자마 봐주셔서 감사해용 항상 더 감사하구요❤️❤️
6년 전
독자17
작가님 두근두그니예요! 오늘도 엄청난 분량에 치이고 갑니댯? 하 박력 넘치는 황형사님두 멋있고 중간엨ㅋㅋㅋㅋㅋ성우, 윤형사님, 하형사님 움짤 보고 터졌어요ㅋㅋ애교 부리는 황형사님은 세젤귀엽... 작가님 저는 이렇게 사소한 일상이야기도 너무 좋고 행복해요, 그러니까 걱정 마시구 우리 잗가님 하고 싶은 거 쓰고 싶은 이야기 다 쓰세엿..얼른 그나저나 우리 여주랑 황형사님 사이가 확실하게 (?) 정리 되었으면 좋겠다요! (여주가 느끼기에!) 황형사님은 지금 확실하게 이야기했다고 생각하고 계신 것 같아서ㅎㅎ그럼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6년 전
쮸블링
두근두그니님!!!! 전 우리 독쟈님들이 좋아해주시는 글 쓰는게 하고싶은거...헤헤헿ㅎㅎㅎ 여주와 황형사사이는 앞으로 조금더 풀어갈거에용 ㅎㅎ 오늘도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9
킹제 77 입니다 황형사님 취조할때 여주 때린놈이냐고 그러는거 너무 멋있어요ㅠㅠㅠ 그리구 황형사님 애교!!!!! 이런거 너모 감사하죠 ㅎㅎ 여주 오늘 질투가 장난아니네요 제가 여주여도 질투가 날거같아욧 그 여자분도 정리해,,,ㅈ.. ㅎㅎ오늘도 잘 보고 가요!!
6년 전
쮸블링
킹제77님!!! 오늘 미녀니혼자 멋있고 귀엽도 다하네요 ㅎㅎㅎㅎ 오늘도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20
단비에요옹 !아 작가님 제가 오늘 작가님 글 읽으려고 읾딕 일어났아봐요ㅜㅜㅠㅠㅠㅠ아 진짜 잣가님 제가 많리 사랑해요 아 너무좋아 진짜 글 ㅇ읽으면서 입ㅁ고리가ㅏ 올라가서 내려오질 않아ㅛ어요 와 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 진짜ㅠㅠㅠㅜㅜㅠㅠ우리 황형사님이ㅠㅠㅠㅠㅠㅠㅜㅜㅜ강력반팀들이ㅠㅠㅠㅠㅠ여주없으면 안된다두ㅜㅜㅜ말도해주고ㅠㅠㅠㅠ황형사님 취조모습도보규ㅠㅠㅠㅜㅜㅜㅜ힘줄더보고ㅜㅜㅜㅜㅠㅠ우진이랑 다니엘ㅠㅠㅠㅠ아 진짜 다행이에요 이제 안전한일만 있길 바랄뿐이에여ㅜㅜㅜㅜ진짜 한동안 너무 긴장감 넘치다가 이렇게달달한거ㅠㅠㅠ너무좋아여ㅜㅜㅜㅠ아 긴장감넘치는것두좋구여ㅠㅠㅜㅜ이제 여주미년이ㅠㅠㅠㅠ맘편하겜공냥꽁냥하자ㅜㅜㅜㅜㅠ근데 저여자모야 ~~~~! 내 눈앞에있어ㅛ으면 아주 가만안뒀어 !!!!!!ㅠㅠㅠㅜㅜㅜㅜㅠ아 작가님진짜 글써주셔서ㅜ감사해여 아 힐링 아ㅠㅜㅜ행보케 !!!!!!!작가님 오늘도 글써누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해요옹!♥ 아 진짜 너무 재밌어요 아우아아앙♥
6년 전
독자22
쟈갸님 !!!!아니에요 당달한글 작가님짱이에요 !!! 스릴넘치는것도 쩡이구요 그냥 작가님이짱이에오!!!!
6년 전
쮸블링
단비님!!!!!! 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해요 ㅠㅠㅠㅠㅠ 제 글이 힐링이될 수 있다면 그것만으로 행복하고 감쟈합니다><❤️❤️
6년 전
독자21
안녕하세요 작가님 CR입니다 오늘은 정말 꽁냥꽁냥 너무 귀여웠어요! 특히 황민현 형사님이 여주를 때린 사람을 취조실에서 잡는게 제일 멋있었던 것 같아요 앞으로도 이렇게 쭉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화에서 뵙겠습니다!
6년 전
쮸블링
CR님!! 오늘은 미녀니 혼자 멋있고 귀엽도 다하네요 ㅎㅎㅎㅎ 오늘도 감사드려요❤️❤️
6년 전
비회원155.248
0118이에요!!! 세상에나 민현이가 애교라니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저 죽었어요 ㅠㅠㅠㅠㅠㅠ 저 여자 누구길래 여주가 질투하게 만드는거죠?!
6년 전
쮸블링
0118님!!!! 움짤 내 마음속에 저장....❤️
6년 전
비회원109.181
자까님 빈츠입니당!! 아니 아침부터 이렇게 달달하기 있습니까ㅠㅠㅠㅠㅠ 녹아버릴 뻔 했어여..... 미녀나ㅠㅠㅠㅠㅠ 그렇게 막막 애교 부리고 그렇게 막 귀여우면ㅠㅠㅠㅠㅠ 혼자 귀엽고 멋있고 스윗하고 다 해먹어라ㅠㅠㅠㅠ 자까님 오늘도 재미난 글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당♡ 연재 속도 최고이십니다ㅠㅠㅠㅠ 사랑해여ㅠㅠㅠㅠ♡ 오늘 하루도 행복하시길....♡
6년 전
쮸블링
빈츠님!!!!! 현실 여주라면 미녀니의 달달함에 녹아버렸겠죠....ㅎㅎㅎ 오늘도 감사해요❤️
6년 전
독자23
으아아갸랴갸갹!!! 작가님!!!!! 꾸까에요! 아 읽는 내내 광대가 아파 죽는줄 알았어요... 하,, 민현이랑 여주 캐미 역시 이거됴!!! 민현이가 다른 여자랑 있는거 질투하는 여주 꿀귀!!! 그리고 황형사님 애교 사실입니까? 인제 민현이 빼고 강력1팀 애교 볼 수 있는겁니까!!!!! 만세!!!!!! 풍악을 울려라!!!!! 워후!!!!!!! 이제 이 상태로 여주랑 민현이 꽃길만 걷기를,,ㅠㅠㅠ 오늘두 잘 보고 가욤>_< 다음편에서 뵈요!!!!!
6년 전
쮸블링
꾸까님!!!! 이렇게 또 강력1팀 애교를 찾으러 작가는 떠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감사해용❤️❤️❤️
6년 전
독자24
참새랑입니다 작가님!ㅎㅎㅎ오늘 황형사님 왜이러케 귀여워요ㅠㅠㅠㅠ너가 여주 때렸냐구 그러고ㅠㅠ애교 자기가 한다구 그러고ㅠㅠㅠ너모구ㅏ여워요ㅠㅠㅠ그리곸ㅋㅋㅋ오늘 짤 역대급으로 적절했어요 진짜ㅋㅋㅋㅋ애교 자기가 헌더그랬을때 윤형사님이랑 하형사님이랑 옹이랑ㅋㅋㅋㅋㅋㅋ진짜 다 완젼 너무 귀여워서ㅋㅋㅋㅋ오늘 특히 윤형사님.. 진짜.. 오늘 너무 귀여운 화였네용! 아침부터 기분 좋아졌어용! 오늘도 잘 읽고 가용❤
6년 전
쮸블링
참새랑님!!!! 제글이 참새랑님의 아침을 기분좋게 만들 수 있다니 ㅎㅎㅎㅎ 너무 감사하네용❤️
6년 전
독자25
ㅅㄷ
6년 전
독자27
꺅 작가님 정태풍입니다!! 오늘 황형사 넘 스윗해요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요 정말.. 다니엘도 우진이도 모두 다 해결되서 다행이에요>< 황형사랑 여주랑 꽁냥할만하면 누가 자꾸 튀어나와요 왜애!!ㅠㅠ(찡찡....) 아니에요 작가님 달달 잘 어울려욧!! 헤헤.. 작가님 오늘부터 좀 추워졌어요ㅠ.ㅠ 감기 조심하시구 다음편에서 뵈요!♡
6년 전
쮸블링
정태풍님!!!! 앗, 꽁냥거리려 하면 자꾸 누구 튀어나오는거 걸렸네용...ㅎㅎㅎ역시 태풍님...❤️
6년 전
비회원206.93
물맨두예요 !! 민현이 너무 귀여운데요 ㅠㅠㅠㅠㅠㅠ 심멎 ㅜㅜ 거기서 재채기를 하면 어떡해 히면서 머리 쓰다듬어주는것도 설레요 ㅠㅠㅠㅠㅠ 작가님 필력은 정말 ? 새벽부터 좋은 글 감사해요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되세요❤
6년 전
쮸블링
물맨두님!!!!! 저도 그부분이 젤 설렜는데 역시....❤️❤️ 오늘도 감사드립니다❤️
6년 전
독자26
배배에요!
작가님 오늘도 정말 빨리 오셨군요..ㅠㅠㅠㅠㅠㅠ 상대팀 여자가 민현이한테 관심이 많은 것 같아 정말 별로지만 민현이는 관심이 없는 것 같아 다행이에요 여주는 오늘도 귀엽고 뜬끔없이 올라가서 애교를 한 민현이도 너무 귀여워요 엉엉.. 다음편에서도 과연 저 여자가 민현이한테 계속 관심을 보낼지 아니면 일회성으로 마무리될지 궁금해요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6년 전
쮸블링
배배님!!! 배배님의 궁금증은 또 얼른 다음편을 들고오는걸로 알려드려야겠네요...ㅎㅎㅎ❤️
6년 전
독자28
윤윤이입니다!! 아무리 게임이지만.. 민현이가 너무 했네옄ㅋㅋㅋㅋ 이제 토라진 여주를 어떻게 달래주려나욯ㅎㅎㅎ
6년 전
쮸블링
윤윤이님!!!! 그건 다음편에서 확인해야겠죠?! 얼른 오겠습니다❤️
6년 전
독자29
호에에 [0529]입니다 전에 제가 신청했으니까 제가 맞겠죠...? 오늘도 작가님 알림 보고 호다닥 달려왔어요! 황형사님과 여주의 편안한 모습 너무 보고 싶었는데 조금씩 편해지는 것 같아서 좋습니다 저는 그 홈데이트 같지 않은 홈데이트(여주 취해서 황형사님이 집으로 데려간 날) 같은 편안함을 좋아하는데 번거롭지 않으시면 그런 소소한 데이트도 넣어주세요❤️
6년 전
쮸블링
0529님!!!저도 홈데이트 좋아하ㅡㄴ데 자꾸 집에 넣으면 이상하게....이상한쪽으로...가는 .......음탕한 작가라....편안하게 또 찾아오도록 할게요!! 아이디어 감사해요오오❤️
6년 전
비회원227.10
작가님!!황제보나예요~
네가때린놈이야? 할 때 저도 모르게 버스에서 현실소리 질렀....ㅋㅋ
황형사님 애교도 넘나 좋은것...♥
오늘도 덕분에 하루를 시작하네요!
응원합니다~~

6년 전
쮸블링
황제보나님!!!! 버스에섴ㅋㅋㅋㅋㅋ오늘 미녀니가 혼자 멋있고 귀엽고 다하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6년 전
비회원238.123
온새미예요! 헉 작가님 미녀니 취조할때 카메라 끄는거 보고 제 심장도 넘 빨리뛰다가 꺼지는 줄 알았잖아요ㅠㅠㅠㅠㅠ 부끄러워서 귀빨개지는거 진ㅁ짜 ㅠㅠㅠㅠ 취조 겁나 단호하게 보면 안된다 그러더니 저말하려고 그런거여써 ㅠㅠㅠ 오늘 끝까지 달달하나 했더니 저 여우같은 사람때무네 ㅠㅠㅠ 이참에 둘이 확실히 하자! 연애해(짝) 연애해(짝) 아니 세상 사람들 다 알고 있는거 아녔나요 ㅋㅋㅋㅋㅋ그렇게 꽁냥꽁냥 챙겨주면서 ...!!! 진짜 황미년 담화에서 잘 해결해라... 다른 ?여왕의 기사?가 되었다는건 한 백일은 삐칠만한 일이야... 작가님!! 저 새벽에 안 졸리세요?? 저도 꽤 늦게자는데 정말 만만찮게 늦게자시네요ㅠㅠ 늦은데도 올려주셔서 덕분에 전 아침에 재밌게 읽고 일하러 갑니당 ㅎㅎㅎㅎ담편도 기대할게요!!
6년 전
쮸블링
온새미님!!!!! 오늘 미녀니가 혼자 멋있고 귀엽고 다하네요 ㅎㅎㅎㅎ 여왕의기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 생각도 못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적...ㅎㅎㅎㅎ역쉬 대단하세요 ㅎㅎㅎ 저는 사실 방학이라 그런지 요새 낮밤이 바뀌어서 ㅠㅠㅠㅠㅠ 개강하면 달라지겠죠 ㅎㅎㅎ 오늘도 감사해요❤️
6년 전
독자30
황베리입니다!! 이제 기다리고기다리던 햎삐타임이네요ㅠㅠ 조직사건 끝나서 너무 좋아요ㅠㅠ 황형사님 여주 눈치보는게 얼마나 귀여운지 제 광대가 내려오질 않아욬ㅋㅋㅋ?? 그리고 형사님들 당황하는 반응 짤이랑 너무 찰떡이라 너무 웃겨욬ㅋㅋ큐ㅠㅠ 행복한 글 써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ㅠㅜ❤️❤️
6년 전
쮸블링
황베리님!!!! 햎삐타임입니다 ㅎㅎㅎㅎ 황베리님의 광대를 올릴수있어 다행이에요 ㅎㅎ 오늘도 감사해요❤️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쮸블링
두메라님!!! 이제 독쨔님들이 이쯤엔 올라왔겠지 하고 올라오신다고 하시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럴ㄹ려먼 또 얼른 다음편으로 찾아뵐게요..❤️❤️
6년 전
독자32
충성충성입니다 오늘도 여전히 작가님께 충성충성 ㅠㅠㅠㅠㅠㅠㅠ 명언 오늘 남겼네여... 때릴때가 어딨냐구ㅜㅜ 다정 그 자체아닙니까ㅜㅜㅜ 아침부터 이런 기분 좋은 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 내내 설렘 가득한 기분으로 지낼 거 같아요!!!:)
6년 전
쮸블링
충성충성님!!!! 진짜 다정 그자체 ㅜㅜㅜㅜㅜ제 글이 충성충성님의 하루를 셀렘가득하게 할수있다니 ㅠㅠㅠㅠ영광적이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33
작가님 꼬꼬망이에요!
오늘은 편안한 마음으로 읽었던 것 같아요 ㅎㅎㅎ민현이가 애교한다니까 지성,성운,성우 표정짤 너무 싱크100퍼 아닌가욬ㅋㅋㅋㅋㅋㅋㅋㅌㅋ보자마자 빵터졌잖아욬ㅋㅋㅋㅋㅋ역시 작가님❤️ 여주랑 짝인 안돼서 뚁땽한 민현이지만 여주의 기분을 어땋게 풀어줄지 궁금하네욯ㅎㅎㅎㅎ보는 내내 입꼬리가 올라가있었어요하해헤하흫ㅎㅎㅎ 담편도 기다리고 있을게욥!❤️

6년 전
쮸블링
꼬꼬망님!!!! 제가 꼬꼬망님의 입꼬리를 올릴수있다니 뿌듯합니당 ㅎㅎㅎㅎ 오늘도 감사드려요!! 얼른 다음편 또 들고올게요❤️
6년 전
독자34
루다에요!!! 쩨짱에 지금 여주 질투하고 그런건가요??? 귀여워ㅜㅜㅜㅜㅜㅜㅜㅜ황민현 재채기도좋아해주고 귀여워 하는거 넘ㅁ 발려요 여자가 계속 끼면 자꾸 엮이니까 홍일점 물로 가버립시다!!!!!!(???)
6년 전
쮸블링
루다님!!!! 저도 사실 그 재채기가 제일...현실적인 다정함에 설렜어요 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얼른 여자도 쫒아내러 다음편으로 가요!!!!(얼른 갖고올게요)❤️❤️
6년 전
독자102
헉ㄱ!!!!! 조아요 그래두 작가님 피곤하시니까 천천히... 여유롭개... 오새오 ㅎㅎㅎ!!! 사랑합니당 ❤️
6년 전
독자35
작가님 마니입니다!!!! 민현이 너어어어어 질투나게 할래?! 정말 황형사님은....너무 잘나서 문제라니깐요!ㅠㅡㅠ 그래도 오늘은 참 달다구리하고 좋네요 ㅎ.ㅎ 여주 때릴 데가 어딨냐는 민현이.....크으으으으bb 앞으로도 둘 사이에 이런 달다구리한 일들만 가득! 했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재밌게 잘 보고 갑니다?
6년 전
쮸블링
마니님!!!! 진짜 너무 잘나서 문제에요..... 현실 미녀니의 여자가 된다면 힘들겠다... 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도 달달해질 두사람을 함께 응원햊세용❤️❤️
6년 전
독자36
작가님 밀혜입니다! 황형사님 사격 잘하는거에 치였네요 아무래도 이 작품은 민현님 입덕길로 안내하는 작품이 될 거 같습니다 헿 그리구 우리 여주 질투 하는 모습 너무나도 귀여운 부분이네용 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잘 읽었습니다 작가님 ❤❤❤❤❤
6년 전
쮸블링
밀혜님!!!! 황형사는 늘 혼자 멋있고 귀엽도 다정하고 다하니까요 ㅠㅠㅠㅠ모두 황민현합시다아..❤️
6년 전
독자37
윙꾸예욤
일어나자마자 신알신 울려서 넘 설렜어요 ㅠㅠㅠㅠ 여주 삐친곤가요..? 보는 내내 넘 귀여워서 정말,,ㅋㅋㅋㅋㅋ 황형사 님은 왜케 인기가 먾아가지구 ㅜㅜ 작가님 담편은!!!! 무조건 황형사 님 질투시켜요!!! 오늘두 잘 보고 갑니당❤️

6년 전
쮸블링
윙꾸님!!! 너무 잘난 남자라 그것도 힘들것 같죠...?ㅋㅋㅋㅋ큐ㅠㅠㅠ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38
자까님 꼬질이에요 ㅠㅠㅠ 아악 오늘 너무 평화롭고 좋은 강력1팀 ㅠ ㅠ ㅠ ㅠ 전 이런 분위기 굉장히 좋은데 왜 안 어울린다고 생각하세요!!! 완전 잘 어울려요... 그러니까 이런 꽁냥이 많이 써 주새오... 오늘은 마음의 평화를 가지고 봤어요 ㅎㅎ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6년 전
쮸블링
꼬질이님!!!! 드디어 평화로운 강력반...ㅎㅎㅎㅎ 재밌게 봐주셨다니 또 꽁냥이 글로 달려올게요❤️
6년 전
비회원46.216
러브링이에요>< 작가님 이 편 진짜 레전드...bb 황형사님 취조할 때 진짜 심멎...ㅠㅜ 여주 애교 다른 사람들이 못 보게 하려고 대신 애교 부리는 거 너무 귀엽잖아요...♡ 보면서 미소가 절로 지어졌어요ㅎㅎ 민현이가 여주 마음을 어떻게 풀어줄지 기대됩니당ㅎㅎ 다음화엔 꼭! 오늘부터 1일이 나오길....><
6년 전
쮸블링
러브링님!!!! 미년 혼자멋있고 귀엽고 다정하고 다하네요 ㅠㅠㅠㅠㅠ 얼른 오늘 부터 1일 할 수 있길 바래봅시다아...❤️
6년 전
독자39
체리봄이에요!!!일어나자마자 알람뜬거 보고 달려왔는데..진짜 매회 읽을때마다 너무 재미있는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오늘도 너무나 잘보고 갑니다ㅠㅠㅠㅠㅠ
6년 전
쮸블링
체리봄님!!!! 일어나자 마자 봐주시다니 ㅎㅎㅎ 감사합니다아❤️
6년 전
독자40
댕ㅇ댕 이에요 작가님! 오늘도 역시 꾸르잼...ㅠ 미년이랑 여주가 꽁냥꽁냥 지내는 모습을 너무 귀엽게 잘 표현하신 거 아닙니까?ㅠㅠㅜㅜㅜㅠㅠㅜㅜ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오늘도 재밌게 보구가요옹?
6년 전
쮸블링
댕ㅇ댕님!!! 앞으로 더 꽁냥꽁냥 해야죠 ㅎㅎㅎㅎ 오늘도 감사합니다❤️
6년 전
비회원146.166
작가님 오늘 내용은 너무 귀엽고 재미있고 당당하고 다 하는 내용이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 시시하게 생각한다니요 전혀 그럴일 없습니다!!!!!!!!!!!!!!! 무거운 내용이 들어오면 그것 대로 긴장감있어서 재미있고 밝고 일상적인 내용이 들어오면 좀 더 편하게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무슨 이야기를 쓰시던 다 엄청 재미있으니까 걱정하지 마세요!!!!!!!!! 그리고 오늘도 짱잼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작가님 다음 내용도 기대할게요!!!!!!!
6년 전
쮸블링
무슨 이야기든 재밌게 읽어주셔서 제가 더 감사드려요 ㅠㅠㅠㅠ 조심스럽게..살앙합니다아앗❤️
6년 전
독자41
작가님 저 촬뤼에요!!!!! 진짜 오늘 내용 절대로 시시하게 생각 안해요 !! 진짜 너무 재밌어요 ㅜㅜ 질투하는 여주도 귀엽고 특히 황형사님의 취조하는 모습은 말 할 것도 없습니다 ㅜㅜ 작가님 늘 이렇게 재밌는 글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쮸블링
촬뤼님!!! 재밌게 봐주셨다니 다행이에요 ㅎㅎ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42
작가님?‍♀️초록청포도입니다!! 사건이 잘해결될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ㅠㅠㅠㅜㅠㅜ그리고 황형사님애교ㅠㅠㅜ 너무 귀엽습니다ㅠㅜㅜㅜㅜㅜ여주와 달달하게 꽁냥거리는거 너무 좋아요ㅠㅜ오늘도 설렘가득하게 잘 읽고갑니다?
6년 전
쮸블링
초록청포도님!!!! 황형사의 애교에 저는 이미 녹아서 흐물흐물...ㅎㅎㅎ 오늘도 감사해요❤️
6년 전
독자43
벼랑입니다! 아침에 깨서 인티에 들어갔더니 이런 좋은 선물이ㅠㅠㅠㅠ 아침부터 작가님 글 읽으니까 뭔가 오늘 하루 좋은 일만 가득할 거 같습니다!! 민현이랑 여주 꽁냥거리는 거 심장 부여잡고 봤는데... 정말 달달했는데... 왜 안 어울린다고 생각하시는 거예요!! 이렇게나 잘 쓰셨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고생 많으셨고 잘 읽고 갑니다! 언제나 감사드려요❤️
6년 전
쮸블링
벼랑님!!!! 제 글이 선물이라니 ㅎㅎㅎㅎ 감사드려용>< 이런 달달함도 재밌게 읽어주시다니...정말인지...살앙합니다앗❤️❤️
6년 전
독자44
여름이에요! 작가님 이런 에피 너무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윤형사님이라 질투가 나지 않을거라닠ㅋㅋㅋㅋㅋㅋ여주 너무 단호햌ㅋㅋㅋㅋㅋㅋ우리의 황형사님 오늘 쏘스윗 달달했지만 연애에는 뭔가 1프로가 부족....⭐️그게 또 황형사님의 매력이지만요!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6년 전
쮸블링
여름님!!!! 본의아니게 윤형사님의 의문의 1패를 당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죠 완벽하지만 연애에는 아직은 서툰남자...그게 매력이랍니다❤️
6년 전
독자45
으아아가앙가가락ㄱ우거웅긍그ㅡ각 작가님!!!!!!!! 빨리 담편!!!!!!!!!!!!!! 을 기대하고 있는 소리없는아우성 이에요ㅠㅠ 흥미를 잃기는 뮤슨!!!! ㅈㅓㄹ대절대 네버 아닙니다ㅠㅠ 작가밈 글 읽는것만으로도 너무 행복한 저입니다?❤ 조금이라도 오해가 풀려서 다행이구,, 여주 화난게 빨리 풀려야 할텐데,,??? 황형사님은 널 좋아한다구 이 바보야!!!!!!! 장담은 못하지만 말야!!!!! 전 달달한 것도 좋습니다 증맬루 ㅠ 오늘도 스윗한 ㅎ황형사에 치이고 갑니다 작가님,, 오늘 혐생 이걸루 버틸게유ㅠㅠ 사랑해요 작가님ㅎㅅㅎ 좋은하루 보내세용!!??
6년 전
쮸블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댓글을 읽지 않아도 앗! 하고 소리없는 아우성님인지 알았어요 ㅎㅎㅎㅎ 오늘도 미녀니 혼자 멋있고 다정하고 귀엽고 다하네요...ㅎㅎㅎㅎ 오늘도 내일도 화이티하세요❤️❤️
6년 전
비회원71.122
오오와오아오와왕 작가님 뿡지입니다!! 너무 좋아요ㅜㅜㅜ꽁냥거리는거 왜케 귀엽죠??? 짤 적절해서 더 귀요웠다구요 엉엉 사랑합니다 작가님ㅜ 이런 좋은 글 싸주셔서ㅜㅜ
6년 전
쮸블링
뿡지님!!! 짤이 적절했다니 다행이에요 ㅎㅎㅎ 재밌게 읽어주셔서 더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46
809입니다ㅠㅠㅠㅠ때릴때가 어디있다고 때려라니ㅜㅜㅜㅜㅠㅠㅠㅠ너무 달달하네여 뒤에서 다 걸렸지만 질투해서 애교부리러 나가는것도 귀엽고 흐뭇해야ㅠㅠㅠㅠ
6년 전
쮸블링
809님!!!! 혼자 멋있고 귀엽도 다하는 미녀니 ㅠㅠㅠㅠㅠ 완벽젹이죠..ㅎㅎ❤️
6년 전
독자47
줄리입니다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여주 세젤귀ㅠㅠㅠㅠ 진짜 귀엽고 민현이 다시 돌아와서 얼마나 행복한지ㅜㅜㅜ 이유가 어쨌던 그 차가운 반응 너무 보는 내가 상처였는데ㅠㅠ 다들 유쾌한 형사님들로 돌아와서 기쁩니다^ㅇ^ 마지막 장면 넘 기엽고 드디어 앞으로 달달한거 보겠네요 사랑해요 작가님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6년 전
쮸블링
줄리님!!!! 그렇죠 앞으로 달달...ㅎㅎㅎ 얼른 달달한 글들고 또 달려오겠습니다 ㅎㅎ 오늘도 감사해요❤️
6년 전
독자48
씽씽입니다!!!질투하는거 넘나 귀엽네요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악ㅋㅋㅋㅋㅋㅋㅋ이제 사건해결도 다 되고 뭔가 후련하네요 희희 오늘도 잘읽고갑니다♥️자까님 사랑해요♥️♥️♥️♥️
6년 전
쮸블링
씽씽님!!!! 이제 평화로운 강력반과 달달한 여주와 미녀니를 보러가셔야죠!!!!ㅎㅎㅎ 저도 쌀앙해용❤️❤️
6년 전
독자49
갹ㄱ 겨울이에여 ㅎㅅㅎ 이제 드디어 아플 일도 없고 ㅠㅠ 다칠 일도 없겠쭁 !! 민현이가 애교하는 모습에 전 죽어요 ㅠㅜㅠ 다정황 ㅠㅠㅠㅠㅠㅠㅠ너무 멋있어 .... 어제는 3시에ㅠ잠에 들었습니다... 일어나 보니까 예쁘게 알림이 와 있더라구용 ㅎㅅㅎ 그래서 씻구 바로 읽었는데 ㅠㅠㅠ모람 ㅠㅠ 너무 조아여 ㅠㅠㅠ 글 쇼ㅓ주셔서 감사합니더.. 사랑해요 ?❤️?
6년 전
쮸블링
겨울님!!! 드디어 평화로움이 찾아왔습니다!!! 제가 조금더 빨리왔어야했네용 ㅎㅎㅎ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6년 전
비회원203.208
텍스트황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화 너무 개꿀황민현목소리가 들리는화였어욬ㅋㅋㅋㅋㅋㅋㅋ 이런거 시키면 똑따ㅑㅇ하다니ㅠㅠㅠㅠㅠㅠ 저 애교가 이렇게 설레는 거였군요ㅎㅎㅎㅎ.....껄껄 그나저나 저 3팀 여자 뭡니까 예??????? 뭐하는짓입니까??!!!?!?!!! (심한욕) 여주씨 이 남자가 내남자다 저 똗땽하고 사격잘하고 잘생기고 우주쏘스윗한 남자가 내남자다 왜 말을 못하냐구... 왜 말을 모태..... 후 자까님 막 이런 수련회 오면 담력훈련 이런거 있지 않나요?? (김칫국 사발드링킹)흐흫ㅎ흫ㅎ흫흫흫ㅎ흐흫 저것도 저여자랑 하면 울거에요 진짜에여.,......협박맞아요.....ㅋㅋㅋㅋㅋㅋㅋ(자까님:ㄴ..네? 그런내용 없어요) 쓰다보니 너무 아무말인뎈ㅋㅋㅋㅋ 그냥 작가님 라뷰한다구요 꺄항
6년 전
쮸블링
텍스트황님!!!! 미녀니 혼자 박력있게 멋있고 애교 귀엽고 다하죠 ㅠㅠㅠㅠㅠㅠ아, 보면서 정말 소름돋은게.... 사실 원래 서바이벌 게임 대신에 담력훈련이였거든욬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다 써놨는데 뭔가 너무 루즈하고 그런 느낌에 과감하게 지우고 다시 썻답니다... 우린 운명인가봐요....❤️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쮸블링
톨비님!!!! 짤들이 적절하셨다니 만족스럽니다!!!! 짤 찾는데 사실 많은 시간을 쓰는지라...>< 이제 평화가 찾아온 강력1팀도 많이 살앙해주세용❤️
6년 전
독자51
[땁답]이에요 작가님! 이런 편안한 느낌 너무 좋네요ㅎㅎㅎ 질투하는 여주 너무 귀엽구요ㅠㅠㅠㅠ 민현이 애교에 제 심장이 안남아나요.... 오늘도 이렇게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
6년 전
쮸블링
땁ㄷ바님 ㅎㅎㅎ 이런 분위기도 좋아해주셔서 다행이에요 ㅎㅎㅎㅎ 저도 미녀니 애교에 이미 흐물흐물..❤️
6년 전
독자52
기요미입니다 자까님!!!! 아니 작가님 이번 편 너무 재밌어요!!!!!!!! 어우 황형사님 취조실에서.. ㅎㅎㅎ 디게 멋있는 ㅜㅜ 애교 하는 황,,, 체고다,,,,,, (코피) ㅋㅋㅋㅋㅋㅋ
질투하는 여주도 귀엽고ㅜㅜㅠㅜㅠㅠㅠㅜ 이렇게 쉬어가는 것도 정말 좋은 거 같아용!! 작가님 필력도 좋으시고... 글도 거의 이틀에 한번씩 올라오는데.... 사랑해요
자까님ㅠㅅㅠ 제 혐생을 구원해주시는 8ㅁ8,, 이번편도 재밌게 잘 읽었어요 작가님 ♡

6년 전
쮸블링
기요미님!!!! 재밌게 읽으셨다니 다행이에요 ㅎㅎㅎ 평화가 찾아온 강력1팀에 얼른 더한 달달함도 찾아오길 바랍시다..❤️❤️
6년 전
독자53
작가님 박쏠로에요 ! ㄱㄱㅋㅋㅋ 이번화 너무 귀여워서 보느래내 광대승천해버렸어요...ㅋㄱㅋㅋㅋ ㅠㅜ 여주 질투하는것도 너무 기엽구 미녀니가 중간에 ㄱ껴서 어버버?하는것도 넘 기엽구...ㅠ 진짜 뽕상뽕상한 멜로 분위기나서 독짜는 행복합니다...☆
6년 전
쮸블링
박쏠로님!!!! 제가 박쏠로님의 광대를 승천하게 했다니!!!뿌듯뿌듯 ㅎㅎㅎ 더 달달한 글 들고 와서 또 한번 더 승천하게 노력할게용❤️
6년 전
독자54
황소입니다!!!!!작가님!!!달달한 글에는 어울리지 않다뇨ㅠㅠㅠㅠ절대 아닙니다!!오늘 질투하는 모습 너무 귀여웠고욯ㅎ너무 좋았어요 앞으로도 설레고 달달한 글 많이 기대할게욯ㅎㅎ설마 나중에 저 여자 야유회 끝나도 계속 달라 붙는건 아니겠죠...?그럼앙대ㅜ요ㅜ
6년 전
쮸블링
황소님!!!! 오늘도 재밌게 읽어주셨다니 다행이에요 ㅎㅎㅎ 앞으로도 노력할게요❤️
6년 전
비회원39.138
작가님 린타입니다~
민현이는 오늘도 정말 스윗하네요❣❣
오늘 편은 정말 읽는 내내 광대가 내려오질 않았어요ㅎㅎㅎㅎㅎ 작가님 이렇게 좋은 글 써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제가 많이 사랑합니다~!!????

6년 전
쮸블링
린타님~~ 린타님의 광대를 올렸다니!!!!1 그거면 뿌듯합니다 ㅎㅎㅎ 오늘도 감사해요❤️
6년 전
독자55
구르밍이예여!!!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글에서 귀여움이 막 뿜어져나와여ㅠㅠㅠㅠㅠㅠㅠㅠ 황형사나 여주나 질투하는 모습 넘 귀엽구요ㅜㅜㅠㅠ 귀여움 터져나오는 글... 저는 작가님 충분히 달달한 글 잘 써주시는 것 같아서 정말... 어디까지 영역을 넓히실지... 궁금할 따름임니다... 오늘도 천재력 뿜뿜해주시는 작가님께 재밌는 글 감사하다고 말해봅니다...☆ 감사해요❤❤❤❤❤❤
6년 전
쮸블링
구르밍님!!!! 천재력이라니욬ㅋㅋㅋ아닙니다 ㅠㅠㅠㅠㅠ 달달한글이라고 해주시는것도 감사한걸요 ㅠㅠㅠㅠㅠㅠ 어제도 오늘도 매일매일 늘 감사드리는 구르밍님 좋은 하루 되세요❤️❤️❤️❤️❤️
6년 전
독자56
숨숨입니다
뭔가 평화롭달ㄹ까요ㅜㅜㅜ다행니에요좋게끝나서 ㅎㅎㅎㅎ민현이가 윤형사님한테 질투했을거같은데욯ㅎㅎㅎㅎㅎㅎ
+제 암호닉이 빠진거같은데 확인부탁드립니당

6년 전
쮸블링
숨숨님!!!!제가 옮기는 과정에서 빠트렸나봐용 ㅠㅠㅠ죄송해요 ㅠㅠㅠㅠ하지만 제 마음속에....있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 죄송한 마음과 사랑하는 마음 받아주세요..❤️
6년 전
독자57
작가님 너무 재밌어요ㅠㅠㅠ [항미년]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 !!
6년 전
쮸블링
항미년님 반가워요!!! 앞으로 잘 부탁드릴게요❤️
6년 전
비회원66.130
찡굼입니다 와아ㅠㅠㅠㅠ매번 이리도 짧은 텀으로 오시면 저 죽어요 ㅠㅠㅠㅠㅠ형사님 저 삐졌으니 어서 달래주이소 =ㅠㅠㅠㅠㅠ작가님 항상 너무 재밌어요 감사합니다
6년 전
쮸블링
찡굼님 ㅎㅎㅎ 달래주이솤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른 달래러 가야겠네!!!❤️
6년 전
독자58
뿐뿌니가조아요 임미다
자까님... 연애 좀 하게 해주세여 제발...ㅠㅠ 여주 삐지지 말라고 전해쥬세여ㅠㅠㅠ 힝 나빠 연애 좀 할라하니까 이상한 여자 끼어들어요ㅠㅠㅠ

6년 전
쮸블링
뿐뿌니가조아요님 ㅎㅎㅎ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발...연애좀 해야죠...❤️
6년 전
독자59
0226이에요! 수련회 다녀오느라 17 18을 이어서 봤네요.... 우진이랑 다니엘은 다시 돌아와서 너무 다행이에요ㅠㅠㅠ검찰조사 받겠지만 그래도... 그리고 작가님 지루하다뇨 어유 아니요!!! 꽁냥대는게 얼마나....제일 재밌는데요ㅠㅠㅠㅠ
6년 전
쮸블링
0226님!!!! 수련회가서 즐거우셨나용 ㅎㅎㅎ 그동안 제가 두편이나 올렸다니 저도 저를 잘 모르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60
안녕하세요 작가님, 자몽이에요!! 역시 오늘도 너무 재밌어요ㅜㅠㅠㅠㅠㅠㅜ 작가님은 흥미를 잃을까봐 걱정된다고 하셨는데 그런 걱정 하실 필요 정말 1도 없습니다ㅠㅠㅠㅠㅜ 너무 재밌어요 빨리 다음편도 보고싶어요~!♡
6년 전
쮸블링
자몽님 ㅎㅎㅎ 재밌게 읽어주셨다니 다행이에욯 감사합니다아❤️❤️
6년 전
독자62
뿜뿜이입니당! 오히려 여주가 애교하러 나가서 민현이가 질투 열심히 하는 모습도 좋았을거같은뎅ㅎㅎㅎ그치만 질투하는 여주가 더 귀엽ㅠㅠㅠㅠ
6년 전
쮸블링
뿜뿜이님!!! 사실 그러려했는데 그럼 너무 질투만 하는 미녀니같아서....>< 덕분에 미녀니 애교도 보고..❤️
6년 전
독자63
작가니 션샤인이에요!! 3팀여자분 어디계시죠 제가 잠깐 만나서 할얘기가..!! 황형사님을 건들인 죄는 달게 받으셔야져!! ㅎㅎ
6년 전
쮸블링
ㅅ션샤인님!!!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 5분뒤에 옥땅으로 오라고 할게요!!!
6년 전
독자64
황서방입니당
황형사님은 왜 여주 질투 안해!!!윤형사님이 막 장난쳤었잖아!!!!아무리 윤형사님이라도 말이야 질투를 안해??!!!얼른 달달한 거 주세요 자까님 현기증 난단말이에요!!

6년 전
쮸블링
황서방님!!!! 윤형사님 의문의 1패.....❤️
6년 전
독자107
유..윤형사님 사라훼.....♥️
6년 전
독자65
저는 왜 이런 아주 사렁스러운 글을 보지않고 지금까제 뭐하고있었던 걸까요 작거님 정말로 항상 건겅허시고힘내세요 [0810]으로 신청헐게요 사랑합니다?
6년 전
쮸블링
0810님 반가워용 ㅎㅎㅎㅎ 재밌게 읽으셨다니 다행이에요 ㅎㅎ 앞으로 잘부탁드릴게요❤️
6년 전
비회원220.165
포도에요!
누가 보면 진짜 둘이 사귀는거 같아요ㅋㅋㅋ 저도 레크레이션까지 둘이 사귄다는 전재 하에 읽었어요ㅋㅋㅋ 읽다가 아..둘이 안사귀지.. 이러고ㅋㅋㅋ 민현이도 여주 좋아하면서 여자들한테 조금 유해졌나봐요.. 여주 처음에 강력반들어왔을때 그렇게 싫어하더니 다른 강력팀 여자는 아주 잘만 받아주네 흥 그러니까 여주가 질투하지 제발 황형사님 고백 좀 해주세요...저는 여주 마음 고생하는거 못봅니다 지금까지 몸 고생 마음 고생 많이 했는데 황형사님이라도 잘 챙겨줘야 될거 아니에욧! 암튼 빨리 둘이 연애해..
작가님...독자 애태우기 금메달...ㅠㅠ 아직 감정을 해결할 사건과 이야기가 많네요..ㅎㅎ(그 말은 아직 작가님 볼 시간 많이 남았다는..?ㅎ) 항상 재밌는 글 감사해요..! 흫ㅎ

6년 전
쮸블링
포도님!!!! 맞아요!!! 여주에 의해서 선입견에 깨진 황형사죠 ㅎㅎㅎ 우리 볼 시간 많으니까 여주와 미녀니처럼 천천히 오래갑시다앗❤️
6년 전
독자66
작가님! 그리즐리에요~'-' 요즘 알림 울리면 작가님 글인줄 알고 너무너무 기분이 좋아요 히히.. 민현군과 여주의 오해는 잘 풀어주세요!! 꽁냥꽁냥 너무너무 보고싶습니다,,
6년 전
쮸블링
그리즐리님!!!! 제 글이 그리즐님을 기쁘게 해드릴수있다면 너무 다행이죠 ㅠㅠㅠㅠ 얼른 달달글로 또 들고올게요❤️
6년 전
독자67
구름둥이예요 ㅠㅠ 사건 때문에 긴박하게 흘러가는 글도 좋지만 이런 편안한 글도 너무 좋네요 그 속에거 질투하는 여주도 귀엽고 그런 여주 생각하는 민현이도 너무 좋아요
6년 전
쮸블링
구름둥이님!!! 평화가 찾아온 강력1팀도 좋아해주셔서 다행이네용 ㅎㅎ 오늘도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68
작가님 (현잉)입니다!! 세상에 황형사님 애교라뇨 너무 귀엽자나여ㅜㅠㅠㅠㅠ 이런 꽁냥거리고 달달한것도 넘나 좋은데용!!!! 아 오늘 유난히 글이랑 짤이랑 아주 찰떡인것 같아요!!! 다 읽는 내내 입꼬리가 귀에서 내려오질 않네영ㅋㅋㅋㅋ 너무 좋아여♥♥ 오늘도너무 잘 읽고 갑니당 작가님 감사해요!!!!♥♥
6년 전
쮸블링
현잉님!!!! 제 글이 현잉님의 입꼬리를 올렸다니 뿌듯하네용 ㅎ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69
뇽뇽입니다 왜 자꾸 신알신알림이 ㅠㅠㅠㅠㅠㅠ 눌렀다가 자꾸 취소되나봐요 자까님 글은 올라오자마자 바로 봐야 제맛인데
ㅠㅠ ㅠㅠ 저 미년이 애교장면 읽다가 아악 !!!넘기여워!!!하고 진짜 소리쳤어요 ㅋㅋㅋㅋㅋ 이번편 미년이 시점 너무 달달하잖아요 ㅠㅠㅠ상대팀 여자 정말 마음에 안든다 엉엉 빨리 둘이 사겨라 ㅠㅠ ㅠㅠ ㅠㅠ 작가님 넘 재밌어요 글 감사해요 한번 더 정주행하러 가야겠어요 ?

6년 전
쮸블링
뇽뇽님!!!! ㅋㅋㅋㅋㅋ진짜 미녀니 이번편에 혼자 멋있고 귀엽고 다하네요 ㅠㅠㅠㅠㅠㅠ 항상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70
[밍챠]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자까님 ㅠㅠㅜㅠㅠㅠㅠ 이런 대작을 지금 알아버렸어요ㅠㅠㅠㅠㅠ 어제 밤에 하루종일 정주행하다가 밤 샜어요 너무 재밌어요ㅠㅠㅠ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합니다 ?
6년 전
쮸블링
밍챠님!!반가워요 ㅎㅎㅎ 정주행하시느라 힘드셨을텐데 ㅠㅠㅠ 앞으로 잘 부탁 드릴게요❤️
6년 전
독자71
몽구에요 여주질투ㅠㅠㅠㅠㅠ귀여워
민현이도 여주한테만잘해주지ㅠㅠㅠ

6년 전
쮸블링
몽구님 ㅎㅎㅎ 미녀니도 나름의 노력을..ㅠㅠㅠ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쮸블링
롱롱님!!!! 우리 쩔쩔 맬 미녀니가 벌써 보이지 않나요 ㅎㅎㅎ 오늘도 감사합니다❤️
6년 전
비회원142.161
작가님!!!! 달님이에요! 오늘도 너무너무너무 재밌어요ㅜㅜㅜㅜㅠㅠ 꽁냥꽁냥대는 타임이 시시할리가요ㅠㅠㅠㅠ엉엉ㅠㅠ 광대가 승천해서 내려올 생각을 안 해요.. 작가님 사랑해요ㅠㅠ 백 년 만년 연재해주세요 다음 편도 기대할게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쮸블링
달님!! 재밌게 읽어주시다니 다행이에요 ㅎㅎ ㅎ백년만년 저랑 함께 ㅎㅐ주세요❤️
6년 전
비회원142.161
작가님!!!! 달님이에요! 오늘도 너무너무너무 재밌어요ㅜㅜㅜㅜㅠㅠ 꽁냥꽁냥대는 타임이 시시할리가요ㅠㅠㅠㅠ엉엉ㅠㅠ 광대가 승천해서 내려올 생각을 안해요.. 작가님 사랑해요ㅠㅠ 백년만년 연재해주세요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좋은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73
루루 입니다! 황형사님의 애교 너무귀여워ㅠㅠ!!! 여주의 질투도 귀엽고 얼른빨리 둘의 사이가 하루빨리 풀어져야 할텐데! 작가님 오늘도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재밌게 읽고 갑니다!
6년 전
쮸블링
루루님!!! 이제 조금씩 풀어질테니 지켜봐주세용❤️❤️
6년 전
독자74
@불가사리입니다 작가님 와 진짜ㅜㅠㅠㅠㅠㅠ민현이의 애교라니ㅠㅠㅠ 여주의 애교를 보여주기 싫었던거겠죠??ㅎㅎㅎㅎ 너무 좋아요 둘이 질투하고 하는 모습도 얼마나 귀여운지 모릅니다 차가운 여주가 단단히 삐친거같은데 어떻게 풀어줄지 궁금하네요ㅎㅎㅎ
6년 전
쮸블링
@불가사리님!!!! 미녀니 질투덕에 미녀니 애교로 호강하네요.ㅎ.ㅎㅎㅎ 오늘도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75
아ㅏㅇㄱ ㅠ ㅠㅠ ㅠ ㅠㅠㅠ ㅠ ㅠㅠ 너무 설레 ㅠㅠㅠㅠ ㅠ ㅠㅠ ㅠ감사하니다류 ㅠㅠㅠㅠㅠㅠ [아몬드]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6년 전
쮸블링
아몬드님!! 반가워요 ㅎㅎ 앞으로 잘 부탁드릴게요❤️
6년 전
독자76
첫편부터 정주행 했습니다 !! 여주 질투 너무 귀여워요 ㅠㅠ 그런 여주 때문에 안절부절 못하는 민현이도 너무 귀엽네요 ㅎㅎ! 과연 다음 편에 어떻게 화 풀어줄지 궁금해요 ~[찡구]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
6년 전
쮸블링
찡구님!!1 정주행 하시느라 수고하셨어요 ㅎㅎ 앞으로 잘 부탁드릴겠습니다아❤️
6년 전
독자77
작가님 밍냥이에여!!오늘도 너무나도 재미있어서 푹빠지고 읽었네요ㅜㅠ왜 제 주위에는 민현님같은 분이 없을까여ㅠㅠ흑흑
6년 전
쮸블링
밍냥님!!!! 1인 1가정 미년보급이 시급합니다 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78
ㅠㅠㅠㅠ귀여ㅝㅠㅠㅠㅠ
이런 질투하는장면 아주 좋습니다...

6년 전
쮸블링
ㅎㅎㅎㅎ좋아해주셔서 감사해요❤️
6년 전
독자79
피치피치 입니당 작가님 아니에여 ㅜㅜㅜ 저는 긴장감 넘치는 글도 좋지만 이런 달달한글도 좋아요 ㅜㅜ 이런 달달한 글도 잘 쓰신다구요!! 여주랑 민현이 질투때문에 싸우는거 너무 귀엽고 민현이 취조실에서 그렇게 한거 너무 설레고 !! 이런글 오조억번 써주세요?
6년 전
쮸블링
미치미치님!!! 달달한글이라고 말해주시는것도 감사하네용 ㅠㅠㅠㅠㅠ 오늘도 살압합니닷❤️
6년 전
비회원229.247
작가님!! [코스믹]으로 암호닉 신청할수있을까요?? 친구가 추천해줘서 보게 되었는데 글 진짜 잘쓰시는것 같아요!!!! 성우움짤이 상황이랑 딱 맞는것같아요ㅋㅋㅋㅋㅋㅋ 민현이는 오늘도 넘나 스윗.. 작가님 사랑합니다♡
6년 전
쮸블링
코스믹님!!반가워요 ㅎㅎㅎ 그 추천해주신 친구분 누구신가요!!!제 뽑보라도 드릴게요!!!!! ㅎㅎㅎ 앞으로 잘 부탁드릴게요❤️❤️
6년 전
비회원200.99
optimushwang이예여 ㅋㅋㅋㅋㅋㅋㅋ아 여주 민현이가 취조실에서 한 말 듣고 좋아하다가 질투심에 혼자 삐지다가 ㅋㅋㅋㅋㅋㅋㅋ귀여웡어어유ㅠㅠㅠㅠ쩔쩔먀는 민현이도 귀여워여ㅠㅠㅠ계속 이런 귀여운 모습 보여주세여...깨알같은 성운이의 총 투정 ㅋㅋㅋㅋㅋㅋㅋㅋ사합니다ㅠㅠ
6년 전
쮸블링
옵티머스황님!!!절대 영어쓰기 힘들어서 아닙니다 하하하하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 멋있고 귀엽고 다하는 미녀니 ㅜㅠㅠㅠㅠ 성운이 총 투정!!알아주시다니 ㅎㅎㅎ 오늘도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80
암호닉 신청 [꾸꾸까까]로 신청할게요❤️❤️ 늘 암호닉 없이 댓 달았는데 암호닉이 없으니까 허전하더라구요 ㅎㅎ 질투하는 여주!!!! 넘넘 귀엽습니다!!!!!!! 더 질투해라!!!!!!!!!!
6년 전
쮸블링
꾸꾸까까님!!반가워요 ㅎㅎㅎ 암호닉 신청해주셔서 감사해요 ㅎㅎ앞으로도 쭉 잘부탁드릴게요❤️
6년 전
독자81
홀롤로에요!! 오늘은 좀 많이 늦었어용 ㅠㅠㅠ 작가님 저는 사건아니어도 편하게 흘러가는글도 다좋아요!! 작가님 글이면 다요 ㅎㅎ어떤글이어도 재미있게 읽을 준비가 항상 되어있으니 걱정마세요!! 다른독자님들도 거의다 같은 마음이실 거에용 ㅎㅎ
6년 전
쮸블링
홀롤로님!!! 다 좋아해주시는 홀롤로님이 게셔서 언제나 든든합니다 ㅎㅎ 감사해요❤️
6년 전
독자82
햄찌에요! 와우.... 글을 보는데 자꾸 머릿속에 떠올라서 더 귀여운거 있죠? 오늘 귀여운 장면 풍년이라 입꼬리가 내려가질 않아요ㅋㅋㅋㅋ 다음화도 기대합니다!
6년 전
쮸블링
햄찌님!!!1 좋아해주셔서 다행이에요 ㅎㅎ오늘도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83
배뽀작입니다! 작가님이 달달한 게 안 어울린다뇨ㅜㅜㅜ전혀 아닙니다! 박진감 넘치는 것도 잘 쓰시고 달달한 것도 잘 쓰셔요! 취조 장면 정말 너무 설레요! 황형사님이 애교도 대신하고 나름 열심히 철벽도 쳤지만 둘 다 마음이 너무 커서 질투를 하는가 봅니다ㅎㅎ 작가님 글 너무 좋아요❤️
6년 전
쮸블링
배뽀작님!!!! 오늘은 황형사가 혼자 멋있고 귀엽고 다하네요 ㅎㅎㅎ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84
코난입니다!!!작가님 오늘도 이렇게 글을 써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제 혐생에 있어서 유일한 한줄기 빛이에요.. 작가님 오늘은 드릴말씀이 있어요 ㅠㅠ.. 제가 이제 너무 바빠져서 정신이 하나도 없네요 인스티즈 들어올 시간도 잘 없을만큼.. 작가님 글 읽기위해 들어오는게 전부일정도로 시간이 잘 안나게 됐어요ㅠㅠ 작가님..작가님이 암호닉 신청해본 처음이자 유일한 작가님이에요 그만큼 저에게 있어서 정말 감사한데 앞으로 댓글을 길게 못달거같아서 너무 죄송해요 ㅠㅠ 그래도 꼭 시간내서 글 읽으러 올거에요...흑..혹시나 제가 단 댓글이 짧아졌다고해서 작가님 글이 이제 마음에 안든다거나 그런거 절대절대 아니에요 ㅠㅠ 항상 작가님 글으로 위로받고 쉬어가고있어요 정말 감사합니다ㅎㅎ..
6년 전
쮸블링
코난님!!! 오늘도 이렇게 길고 예쁜댓글 감사합니다❤️ 매번 읽어주시고 늘 감동적인 댓글 달아주시는것만으로도 감사한데 제가 유일했다니 너무 감동적이자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거기다가 이렇게 미리 알려주시다니 ㅠㅠㅠㅠ죄송해하실필요 없습니다 ㅠㅠ 저를 이렇게까지 생각해주시는 독쨔님이 있다는것만으로도 햄볶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늦게오셔도 좋고 짧아도 좋으니 우리 코난님 안부라도 볼수있게 한글자라도 달아주시면 꺄 코난님이다 하고 좋아할게요!!!! 저도 코난님이 달아주시는 댓글로 그동안 너무 위로 받고 힘을 얻었답니다 ㅎㅎ 정말 사랑합니다아아❤️
6년 전
비회원212.42
[마이피치]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드디어 정주행을 완료했습니다!! 질투하는 여주 너무 귀엽구,, 당황하는 민현이도 너무 귀여워요ㅠㅠ 이런 평화로운 에피소드 너무 좋아요ㅠㅠ 아 그리고 뭔가 특별출연으로 잠깐 잠깐 나온 아이들 얘기들도 너무 짧아서 조오오금 그립습니다,,, 잠깐인데도 정이들어버렸어요 특히 우진이ㅠㅠ 그래도 이런 귀여운 일상을 사는 모습 너무 보기좋고 귀엽고 사랑스럽고 그래요ㅠㅠ 이런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쮸블링
마이피치님!!! 정주행하시느라 수고하셨어요 ㅎㅎㅎ 앞으로도 쭉쭉 함께 부탁드릴게요!! 그리고!!! 특별출연아이들은 가끔 볼수있께 노력해볼게요오❤️
6년 전
독자85
굥뷰죰햬입니다
똑땅해 미녀니는 역시 굳이에요 취조하던 모습이랑 갭이 너무 크지 않습니까!!!!!! 흐아아ㅏ
그나저나 삐진 여주.. 민현이가 잘 달래줘야 할 텐데요 하핫 민현아 잘 하자!!!!

6년 전
쮸블링
굥뷰죰햬님!!! 취조할땐 멋있고 박력있더니 혼자 애교부리고 귀엽기까지 다하는 미녀니죠 ㅠㅠㅠ❤️
6년 전
독자86
꺅 자까님 새벽이슬입니당 그래두 대니얼이 기억 다시 찾고 잘 지내니까 기분이가 굉장히 좋군뇽❣❣ 그리고 민현이가 여주 서류 대신 들어주는거도 스윗하구 조사할 때 여주 때릴데가 어딨냐구 하는거 좋은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 그거 써먹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여주 굠둥이ㅠㅠㅠㅠㅠㅠ사랑스러워ㅠㅠ민현이가 여주 대신 나가서 애교하는 거랑 여주가 질투해서 삐지는거두 진짜 굠둥이자나여 자까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자까님 글 보면 대리행복을 느낀달까요ㅠㅠ넘 좋아요❣❣❣자까님 사랑합니당..?
6년 전
쮸블링
새벽이슬님!!!! 스윗하고 멋지고 귀엽고 다하는 미녀니자나요 ㅠㅠㅠㅠㅎㅎㅎ 굠둥이들 알콩달콩 앞으로 더하길..❤️
6년 전
비회원25.7
암호닉 신청이요!! 줄킴 으로요!!
맨날 보다가 드디어 남기네요ㅜㅜ 너무 자밌어요ㅜㅜ

6년 전
쮸블링
줄킴님!!반가워요 ㅎㅎㅎ 앞으로 잘 부탁드릴게요❤️
6년 전
독자87
다니입니다! 엣취라니... ㅠㅠㅜㅠ 여주 넘 귀여워요ㅠㅜㅠㅠ 재채기 하는 여주 사랑스럽게 바라봐줬을 민현이 생각하면..,, 심쿵 .. ^_−☆ 여주랑 민현이 꽁냥꽁냥 넘 좋습니다ㅠㅜㅠ 싸롱해요ㅠㅜㅜ
6년 전
쮸블링
다니님!!!! 저도 그 부분이 젤 현실 미녀니같아서 설렜답니다..ㅎㅎㅎㅎ 앞으로도 그런 장면 자주 들고와볼게요❤️
6년 전
비회원148.126
작가님 꾸물입니다!!
시시하다니요......무슨 그런 말씀을ㅠㅜㅠㅠㅠ황형사님이 다시 다정해지니까 너무 좋아요ㅠㅜㅠㅜㅠㅠ?? 여주 질투나서 화난 것도 너무 귀엽고 황형사님 여주는 장난으로라도 못 쏘는 것도 귀엽고ㅠㅜㅠㅠㅠ 작가님 진짜 만수무강하세요ㅠㅜㅠㅠㅠ

6년 전
쮸블링
꾸물님!!!! 이런 알콩달콩도 좋아해주셔서 다행이에요 ㅎㅎ 사실 알콩달ㅋ콩인지 잘 모르겟긴 한데 귀엽게 봐주세욧❤️
6년 전
비회원53.102
후렌치후라이에요!!
하 민현애교에 녹습니다,,,, 히힣 달다구리한 쉬어가는 편들에도 역시 긴장감을 늦추지 않게할라구 질투로 인한 귀여운 갈등 한번 넣어주셧군여!!ㅋㅋㅋㅋㅋㅋ다음화에 짜잔하구 풀리구 또 달달한얘기 나와도 행복할거같아요?

6년 전
쮸블링
후렌치후라이님!!!! 아직 조금 더 달달해야하자나요..ㅎㅎㅎㅎ 다음편도 후렌치후라이님을 녹여보도록 노력할게요..❤️
6년 전
독자88
[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 ! 작가님 글 너무재밌어서 하루만에 정주행하고 오열중입니다 ㅠㅡㅠ 작가님 완전 천재 황형사님 마지막에 스윗스윗 ㅜㅜ❤️
6년 전
쮸블링
쀼님 반가워요 ㅎㅎ 정주행하시느라 고생하셨어요 ㅎㅎ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6년 전
독자89
머스크입니다 오늘 여주와 민현이 너무 재밌게 봤어요 이런 스토리 아주 그뤠잇입니다 ㅜㅜㅜㅜ오늘도 감사햐요 ♡♡♡
6년 전
쮸블링
머스크님!!! 그뤠잇이라니 다행이에요 ㅎㅎ 자주 들고오겠습니다❤️
6년 전
비회원164.35
자까님ㅠㅠㅠㅠㅠ 최고존엄황제민현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이런 달달 터지는 글 넘나 좋아요!!! 저번화까지는 조직 때문에 긴장이 되었다면 이제는 민현이와 감정선으로 긴장이 되네요ㅎㅎㅎㅎㅎ 넘나 좋은 긴장감입니다 하나도 지루하지 않았어요 전 이미 현생 불가☺️☺️ 팬이에요????? 사랑합니다????? 정말
6년 전
쮸블링
최고존엄황제민현님 ㅎㅎ 좋아해주시니 다행이에요 ㅎㅎㅎ 다음에는 더 달달하게 돌아올게요.❤️
6년 전
독자90
수다링입니다!! 그래도 우진이와 다니엘이 무사해서 넘 다행이에요ㅠㅠㅠ그리고 돌아온 팀의 분위기도 정말 좋구요ㅠㅠㅠ 민현이의 취조하는 모습은 역시 최곱니다!! 카리스마!!ㅠㅠㅠ 야유회 정말 즐거워보여요>< 그동안 있었던 일들에 대해서 얘기하고 푸는 모습도 너무 좋고 똑땽해를 하는 민현이 너무 귀엽습니댜ㅠㅠㅠ 서바이벌게임ㅠㅠ 저 여자 때문에 우리여주가 질투를!!!ㅠㅠㅠ 여주를 쏠 수 없는 민현이 넘 스윗하고 상대편 여왕을 맞혀버리는 여주 멋집니다ㅠㅠㅠ 마지막에 여주가 기분이 많이 안좋아진것으로 보이는데!!ㅠㅠㅠ다음화도 넘 기대가 됩니다❤️ 작가님 재밌는 글 항상 감사합니다!! 오늘도 재밌게 읽고가요❤️❤️
6년 전
쮸블링
수다링님!!! 저도 저 야유회 끼고싶네요 ㅎㅎㅎ 늘 멋진 여주와 혼자 귀엽고 멋있고 다하는 미녀니죠 ㅎㅎ 오늘도 감사해요❤️
6년 전
독자91
으악 작가님 즈쿠에요ㅠㅜㅠ 오늘 너무 설레는데요 ㅠㅠ 민현이 취조... 윽... 때릴 데가 어딨냐니...ㅠㅜ 부끄러워하는 것도 귀여워... 짜릿해..! 그리고 게임할 때 대신 애교 해주고... 여주는 모르겠지만 민현이가 무슨 생각을 하고 있었는지 저는 아니까 너무 설레네요...ㅠㅠ 으아악... 끊기까지 너무 절묘해서 후 진정이 되질 않네요 ㅠㅠ 행복했다..,
6년 전
쮸블링
즈쿠님!!!! 미녀니 혼자 박력있고 귀엽고 다하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편은 더 달달하게 돌아오겠습니다아❤️
6년 전
독자93
봐봐봐입니다! 제가 오늘 너무 늦게왔네여ㅜㅜ
암호닉 수가,,? 실화입니까!!!!!! 작가님 설은 잘 보내셨나요! 황형사님 ㅜㅜㅜ 진짜 너무조아여ㅜ 작가님 다 좋아요 걱정하지마시구 !!어느 장면이던 너무 재밌게 보고있답니다!❤️ 작가님 다음편은 빨리 오도록 하겠습니다,,,❤️

6년 전
쮸블링
봐봐봐님!!! 봐봐봐님은 설 잘보내셨나용 ㅎㅎㅎ 잘 보내셨길 바라고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6년 전
독자94
옹선장입니다!! 작가니임ㅜㅜㅜ 꽁냥글 넘넘 좋아요 ㅎㅎㅎ? 그리고 ㅋㅋㅋㅋ어쩜 이렇게 짤이 찰떡인가욬ㅋㅋㅋㅋㅋㅋ 지성이 ㅋㅋㅋㅋㅋㅋ 넘 웃기네옇ㅎㅋㅋㅋㅋㅋ 취조할때 여주가 민현이 막 놀리고 귀 빨개지는거 넘 귀엽꾸우,,설레구,,, 이런거 좋아요 많이 써주세용 ㅎㅎ!! 오늘도 넘 재밌게 잘봤습니다 작가님 항상 잘보고 있어요!!♡
6년 전
쮸블링
옹선장님!! 좋아해주셔서 다행이에요 ㅎㅎ 그렇다면! 다음편은 더 달달히 돌아와보겠습니다❤️
6년 전
비회원98.167
해온이에요!!! 요번은 민현이 여주 둘다 너무너무어무너ㅓ뭐머ㅜ무 귀엽네요ㅠㅜㅜㅠㅜㅜㅜㅜ 으아아ㅠㅜㅜ 좋습니다ㅠㅜ 항상 글 잘보고 있습니다ㅠㅠ 너무 잘쓰시는거같아요ㅜㅜ❤️❤️
6년 전
쮸블링
해온님 ㅎㅎㅎ 좋아해주셔서 다행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95
작가님! 하우여나리입니당
남주 여주가 싸우다니ㅠㅠ 전 이런 거 대환영입니다
달달한 거도 보여주시고 맴찢도 보여주시는 거 너무 좋아용❤️ 황민현 형사 힘줄 열일 중이에요!에서 웃었네요?? 센스 너무 좋으세용 다음 편도 기다리겠습니다!

6년 전
쮸블링
하우여나리님!!! 달달하면서도 싸우고 삐지고 해야 재밌져....ㅎㅎㅎㅎㅎㅎ 오늘도 감사해요❤️
6년 전
비회원121.194
전지적 여우시점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너무나도 평화로운 글,,,너무 좋아여ㅠㅠㅠㅠ심장이 터질 것 같으,,,,, 자까님 적게 일하시구 많이 버세영 !!!
6년 전
쮸블링
전지적여우시점님!!!ㅎㅎㅎ 평화로운 강력반이 찾아왔습니다 ㅎㅎㅎ 오늘도 감사해요❤️
6년 전
비회원45.160
인스티즈 회원가입하기 넘 힘들어서 그냥 비회원으로 조용히 읽엇던 독쨔입니다..아 정말 자주자주 업뎃하시는거 감사하다고 꼭 전해드리고 싶었어요!!! 다른 글들은 업뎃 기간 간격이 넓어서 흐름도 끊기고 답답한데 진짜 업뎃 빨라서 너무너무너무조아요ㅠㅠㅠㅠ♡♡작가님 사랑합니다ㅠㅠ
6년 전
쮸블링
비회원이시면 들어오시는게 힘드실텐데 그래도 제 글 읽엊셔서 감사해요!! 비회원이든 아니든 저는 전혀 상관없으니 늘 예쁜 댓글로 함께해주세용옹❤️❤️
6년 전
독자96
오오아어ㅏㅇ아아으ㅏㅡ작가님 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어무어머....진짜 처음부터 끝까지 입꼬리가 내려올 생각을 안하네요ㅠㅠㅠㅠㅠㅠ항
6년 전
쮸블링
슌님 ㅎㅎㅎ 제가 슌님의 입꼬리를 올리다니 뿌듯합니다 ㅎㅎ
6년 전
독자97
작가님 듐입니다 ㅠㅠㅠ너무 귀여워요 ㅠㅠ 여주도 황형사님도 모두모두 귀여운 이 현장이라니 ㅠㅠㅠ 완전 엄마미소로 읽었네요
6년 전
쮸블링
듐님 ㅎㅎ 다들 너무 귀엽죠 ㅠㅠㅠ 오늘도 감사합니다❤️
6년 전
비회원83.205
허류 지나가다에요ㅠㅠㅠ질투인가요 이거ㅋㅋㅋ너무 좋아요 ㅋㅋㅋㅋ민현이 애교도 좋구요!!민현이 애교길만 걷자?
6년 전
쮸블링
지나가다님!!!우리 황형사는 질투가 제맛..❤️
6년 전
독자98
작가님 오늘 정주행 싹 하고 왔어요! [꿈몽이]로 암호닉 신청하고 갈께요! 너무 재밌어요...민현이 쏘스윗..♡
6년 전
쮸블링
꿈몽이님!! 정주행하시느라 고생하셨어요 ㅎㅎ 앞으로 잘 부탁드릴게요❤️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쮸블링
블루황님!!! 혼자 멋있고 귀엽고 다하는 미녀니죠 ㅜㅜㅜㅜ❤️
6년 전
독자100
옹성우입니다!!! 다행히 조직 사건 잘 마무리해서 다행이에요ㅠㅠㅠ 우진이랑 다니엘이랑 여주 다 무사해서 좋아요ㅠㅠㅠ 민현이 조사할 때 너무 멋있는 거 아닙니까?!??!? 정말 저는 그 부분에서 헤어 나올 수 없었어요ㅠㅠㅠㅠ 그만큼 너무 멋있고 듬직했어요ㅠㅠ 그리고 오랜만에 달달 구리 한 글을 보나 했더니 누가 우리 민현이한테 달라붙는 거야!! 여주가 질투했잖어!!! 빨 이 그 여자를 처리해주시오!!!
6년 전
쮸블링
옹성우님!!!! 혼자 박력터지고 멋있고 애교 귀엽고 ㅜㅜㅜㅜㅜ미녀니 다해먹어라 ㅜㅜㅜ❤️
6년 전
독자101
안녕하세요 맑음 이에요!
오랜만에 달달한 에피소드네요❤
작가님 글은 언제나 옳습니다ㅠㅠ 앞으로 어떻게 전개될지도 너무 궁금해지네요! ㅎㅎ

6년 전
쮸블링
맑음님!! 오랜만에 평화가 찾아온 강력반입니다 ㅎㅎㅎ 앞으로는 조금더 달달해볼까요..?❤️
6년 전
비회원8.203
아앙아아규ㅠㅠㅠㅠㅠ작가님 자색고구마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이번 편 너무 달달해서 보는 내내 계속 엄마미소ㅠㅠㅠㅠㅠ진짜 어쩌면 좋져 황형사님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글 볼 때마다 괜히 제가 여주 된 기분 이예여ㅠㅠㅠ다음 글도 기다릴게요ㅠㅠㅠ
6년 전
쮸블링
자색고구마님!!! 달달하게 느끼셔서 다행이에요 ㅎㅎㅎ 오늘도 감사합니다❤️
6년 전
비회원218.56
안녕하세요 작가님! 무뭉이에요! 민현이 애교 너무최고 아닌가요ㅠㅠㅠ 그리고 그 취조실에서 그 대사랑 움짤나올때 멋있고 설레고 막 그렇네요 질투하는 여주도 귀엽고 작가님 달달한 것도 너무 잘쓰시고??
6년 전
쮸블링
무뭉님!!!! 달달한 글도 좋게 느껴주셔서 감사해요 ㅠㅠ 다행입니다❤️
6년 전
독자103
#0809이에요!!
이런 달달함 사랑합니다❤️❤️
작가님 정말 사랑해요ㅎㅎㅎ
민현이 애교 진짜 생각도 못했어요ㅋㅋ

6년 전
쮸블링
#0809님 ㅎㅎㅎ 달달한것도 좋아해주셔서 감사해요❤️
6년 전
독자104
포도가시입니다!!! 그 동안 왜 알림을 못 봤는지 2편이나 밀려있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하 정말 일이 잘 해결되서 다행이에요.. 황형사님은 오늘도 스윗하지만 진짜 운이 따라주지 않는 하루였군요.. 3팀 여자 왜그런데요??!?!? 징말 짜증나는구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가 기분 나쁠만해여.. 진짜 우리 황형사님이 너무 잘생겨서 그래여ㅠㅠㅠㅠㅠ유ㅠㅠㅠㅠ헝... 빨리 둘이 알콩달콩하는거 보구싶어여... 둘이 무슨 사이긴 무슨사이야ㅜㅠㅠㅜ사랑하는 사이지ㅠㅠㅠㅠ헝우ㅜㅠㅠㅠㅠㅠ오늘도 잘 보고갑니다!!!♥♥♥
6년 전
쮸블링
포도가시님!!!! 마자여 ㅠㅠㅠ미녀니가 잘나니까 여자들이 그냥 두질 않죠 ㅠㅠㅠㅠㅠㅠ 둘이 얼른 더 알콩달콩하게 달려갑시다❤️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쮸블링
구름이 몽실몽글님!!!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용❤️❤️
6년 전
독자106
작가님!! 윙팤카예요!!
방금 쓰차가 풀려서 이제야 댓글 남겨서 슬프네요ㅠㅠㅠ 빨리 달고싶었는데ㅠㅠㅠ
이번 편 진짜 여주도 민현이도 엄청엄청 귀여웠던것같아요?? 여주 질투하는것도 너무 귀여웠어요ㅠㅠㅠ

6년 전
쮸블링
윙팤카님!!! 둘다 귀욤귀욤이네요 ㅎㅎㅎ 늦게라도 달아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08
[인절미]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ㅋㅋㅋㅋ 빨리 본격 꽁냥꽁냥 보고싶네요 얼른 돌아오셔용 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쮸블링
인절미님!!반가워용 ㅎㅎㅎ 얼른 돌아올게요!! 앞으로 잘 부탁드릴게요❤️
6년 전
비회원47.222
안녕하세요 작가님 ㅠㅠ 오늘 정주행했습니다! 세상에 이런 띵작을 제가 몰라봤습니다 따흑.. 아직 비회원이라 거의 눈팅만하는데 이 작품은 퀄 자체가 너무 달라서 댓글을 안달고는 못배기겠더라구요 ㅠㅠ 암호닉은 [뽀또]로 신청합니다! 감사합니다❤️
6년 전
비회원91.208
친9입니다!!
이렇게... 늦게 와본 적은 처음인데 2페이지라니!! 꺄아아악 작가님 축하드려요 ♡♡
오늘 민현이가 취조하는 것 부터 그냥 아주 둘이 신났는데요?!
물총싸움 이후로 민현이가 달래는 모습도 기대하겠습니다
민현이 우물쭈물하는 모습 완전 좋아하니까 일부러 더 심통부렸으면 좋겠어요 ㅎㅎ 아 물론 이미 약간 화난 것 같아서 풀어주려면 애도 좀 먹겠지만요 ㅎㅎ
다음 화도 기대하겠습니다 ♡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쮸블링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새로운 드립은........배우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운 댓글 취향저격당했습니다..... 앞으로도 제 취향저격 댓글 부탁드려도 될까요..❤️
6년 전
독자110
안녕하세요 작가님!!! 혹시 암호닉 [황쿠쓰] 가능하나욧??? 흑흑 이 재밌는걸 이제야 보다니... ㅠㅜㅠㅠㅠㅜㅜㅜ 넘 슬프지만 지금부터는 알림뜨자마자 달려올꺼에욧!!!!!!
6년 전
쮸블링
황쿠쓰님 반가워요!!! 지금부터라도 함께 해주신다니 너무 감사합니다 ㅎㅎ 잘부탁드릴게요❤️❤️
6년 전
독자112
[허쉬초콜릿] 암호닉신청할게요!!!민혀니랑여주 넘 멋있어요!!!!!!
6년 전
쮸블링
허쉬초콜릿님 반가워요 ㅎㅎ 앞으로 잘 부탁드릴게요11
6년 전
독자113
미뇬땨룽 입니다! 세상에 민현이 애교라니 ㅠㅠㅋㅋㅋㅋㅋ 귀여워서 어쩐답니까 다시 다정해진 황형사와 다른 형사님들도 넘 좋고 이제 여주 맘 풀고 꽁냥거릴 일만 남았네여 역시 오늘도 잘 읽고 겁니다!❤️❤️
6년 전
쮸블링
미뇬따룽님 ㅎㅎㅎ 미녀니혼자 귀엽고 멋있고 다하네요 ㅎㅎ 오늘도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14
맑음입니다! 강력반에서 여주 안쫓아낸다뇨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좋습니다 ㅠㅠㅠ얼른 다음편 보러가겠습니다!
6년 전
독자115
초록딸기입니다!
제가 좀 늦었죠ㅠㅠㅠ 해외 여행 중이라 이제야 한국와서 읽어요ㅎㅎㅎ 다행히 큰 사건이 마무리되고 이번 화는 강력반 야유회라니! 거기서도 우리 황형사님의 인기란,,, 왜 그 여자는 자꾸 붙는거야ㅠㅠㅠㅠ저리가 블루팀에 여주 밖에 안남아서 상대편 여왕이랑 싸울 때 재채기한거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 그거에 우리 황형사님은 쓰담쓰담 해주면서 사랑스럽게 쳐다봐주고 으아 오랜만에 또 심장이 떨렸어요♥️ 얼른 다음 화 보러 갈게요!

6년 전
독자116
달루에요! 너무너무 달달해요....황형사님 너무 설레요ㅠㅠㅠㅠ애교도 대신해주고 취조실 민현이도 설레고ㅠㅠㅠ잘 읽고 가여 작가님♡
6년 전
독자117
작가님 연이입니다! 이번화 너무 달달해요ㅠㅠ민현이가 질투하는게 오조억번 더 좋지만 여주가 질투하는것두 최고네요ㅠㅠㅠ다음에는 민현이가 질투하는걸로..! 작가님 덕분에 인생이 너무 행복해요 ♡ 글 써주시느라 고생많으시구 어제보다 더 좋은 하루 보내세요 ~ !!
6년 전
독자118
작가님 존경스럽슺니다 ㅠㅠㅠㅠㅠ필력이 굿굿굿이에요
6년 전
독자119
아 ㅠㅜㅜㅠㅠ 여주 너무귀여워 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질투해써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3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전체 인기글 l 안내
4/25 21:02 ~ 4/25 21:0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