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윤도운 엑소 이재욱
비포톡톡 전체글ll조회 969l 14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상근이
아래 댓글란에서 댓글망상/톡이 진행됩니다.
진행 흐름상 댓글에서도 일부 욕설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럼 좋은 시간 되세요!

11년 전
독자1
오 일등이네? 독자에요!/우린 다 성인이에요 학생때부터 친했던! 오랜만에 셋이 모여서 술마셨는데 정환이가 꽐라가 되서 같이 데려다주고 술도 깰겸 집까지 걷기로 해요 그렇게 걷다 다른 방향이라 헤어지죠 근데 선우가 망설이다 붙잡더니 고백 행쇼는 없는걸로..ㅠㅠ 상황은 위에부터요/얘 좀봐, 정신 못차리네. (술더 마시겠다는 정환이 말리고 선우보고)아무래도 그만 마셔야겠다.
11년 전
비포톡톡
(정환이 부축하며) 오늘따라 왜이렇게 마셔대 이정환, 데려다줘야겠다.
11년 전
독자31
밥먹으면서 하느라 좀늦을거에요ㅠㅠ/같이가, 애 상태가 말이 아니라 혼자보내긴 걱정된다 (하고 같이 나와선 걸으며)안힘들어? 같이 부축할까?
11년 전
비포톡톡
괜찮아요!/ 아니야, 나 혼자 부축할수있어. 술도 못마시는게… 어휴.
11년 전
독자41
새로 들어간데서 상사한테 엄청 까이나봐, 그러게 나때문에 자기랑 잘맞지도 않는델 들어가서.. 자기가 나먹여 살릴거라고 난리다, 덜렁이 같은게. (선우 보면서)넌 잘지내? 여친도 생겼지?
11년 전
비포톡톡
나야 뭐 잘지내지, 여자친구는 .. 없어. 누구때문에 여자친구 사귀지도 못하고있다.
11년 전
독자54
잘지내면 다행이네. 근데 왜 여자친구가 없을까, 고딩때도 인기 죽여주던 차선우가. 누군진 모르겠지만 궁금하다
11년 전
비포톡톡
말해주면 놀랄껄, (정환이 집에데려다주고 다시나오는) 아 드럽게 무거워요 진짜.
11년 전
독자63
고생했다, 이정환은 옛날이나 지금이나 술못먹는건 똑같아(정환이 생각에 살풋 웃다가) 우리 걸을래? 바람쐬면서 술도 깰겸. 너랑 둘이도 오랜만이고
11년 전
비포톡톡
그래 뭐, 걷자- 근데 너 더 이뻐진거같다. 그동안 무슨일이 있었던거야.
11년 전
독자75
왠일이래 이쁘다고 해주고. 다 정환이 사랑먹고 그런거지(장난스레 웃으며) 미안, 솔로한테 염장인가
11년 전
비포톡톡
(씁쓸하게 웃는) 당연하거 아니야? 좋겠다 이정환, 너같은 여자친구있어서.
11년 전
독자91
오늘따라 왜이렇게 다운이야. 술기운때문에 그런가? (멈춰서서 양손으로 선우 볼 탁탁하고 살짝 치고) 이제 헤어져야겠다
11년 전
비포톡톡
(팔목 붙잡으며) 잠깐만, 5분이면 되. 오늘말안하면 기회없을거같다.
11년 전
독자97
어? (뒤돌려는데 붙잡고 진지한 선우에 살짝 당황했다가)그래, 말해. 뭔데?
11년 전
비포톡톡
(손떼고서 잠깐 말없이가만히 있다가) 고등학교때부터 지금까지 너 쭉 좋아해왔어. 그렇다고 고백받아달라는건 아니야, 너 이정환 많이 좋아하니까… 고백이라도 안하면 답답해죽을거같아서. 그냥.. 많이 좋아해, 미안 갑자기 이래서.
11년 전
독자106
(생각지도 못한 말에 뻥져서 있다가 조심스레 말꺼내는) ..아... 뭐..라고 말해줘야할지 모르겠다, 나같은게 뭐라고.. (고개 푹숙이며)미안.
11년 전
비포톡톡
(고개 절레절레 저으며) 니가 뭐가 미안하다고 그래, 내가 미안해 너 좋아해서…
11년 전
독자115
(고개들어서 애써 웃어보이곤)..가볼께. (그대로 살짝 손흔들며 두어걸음 뒤로 가다 이내 뒤돌아서 가는)
11년 전
비포톡톡
(가만히 가는 너 쳐다보다가 달려가서 뒤에서 끌어안으며) 조금만 이러고있으면 안되? 5분만, 아니 1분만 잠깐이면 되…
11년 전
독자123
(놀라서 굳어있다 그대로 있어주는) ..이제 진짜 가볼께 (떨어져선 슬픈 미소 지으며 머리 쓸어넘겨주고)또보자, 선우야 /이쯤에서 끝내는게 좋겠죠ㅠㅠ 내사랑 쓰니야 수고했어요♡
11년 전
비포톡톡
네네! 수고했어요 내가 아련한거 잘못해서.....처음이에요 사실..☆ 담에또와요!/
11년 전
독자2
신우랑 공찬이!!!!/신우랑 사귀는데 공찬이가 나 좋아하는거,신우가 바람피고 신우랑 싸우고 막 헤어질려고 하니까 공찬이가 나 잡고 고백하는거~~행쇼!!!하는걸로/(전화)찬아 어디야?
11년 전
비포톡톡
나 집이지, 누워서 티비보고있어. 심심하다 근데 왜 전화했어?
11년 전
독자14
공찬아 혹시 지금 나올수 있어 나 여기 너희집 앞 스벅인데
11년 전
비포톡톡
알겠어. 금방갈테니까 조금만 기다려- (겉옷입고서 밖에나가며)
11년 전
독자16
(창밖을 보며 찬식이 기다림)
11년 전
비포톡톡
(건물 안으로들어가 너 발견하고 다가가며) 나 왔다- 근데 왠일로 불러냈대.
11년 전
독자25
찬식아 신동우 개객기가 나 찼어
11년 전
비포톡톡
어? 갑자기 걔가 너를 왜 차. 바람피나, 너네 둘이 싸웠어 ?
11년 전
독자37
걔 바람펴 미친거 아냐?
11년 전
비포톡톡
신동우 그럴 애 아닌데.. 왜그런다냐. 많이 속상하겠네 너…
11년 전
독자47
몰라..조숙자 인가 뭔가 하는애랑 바람났어-_-...짜증나
11년 전
비포톡톡
내가 나중에 따로얘기해볼게. 신동우도 참, 왜 너를 놔두고 바람을피지. 걔도 보는눈 진짜 없네-
11년 전
독자55
그러니까-_-..나 참나 걔랑 이야기 하지마 뭔 그런...에휴 나쁜새끼 숙자인가 말자인가 잘먹고 잘살라 그래ㅠㅠ아 짜증나(울먹울먹)
11년 전
비포톡톡
왜 울려고그래- 울지마. 있잖아… 내가 걔 잊게 해줄테니까, 나랑 사귈래? .. 아니 뭐 그냥 해본소리야. (커피마시며)
11년 전
독자142
뭐라구?나 못들어엉
11년 전
독자3
멤버는저대로/정환이가오늘아파서학교를못가는바람에선우가학교가려는데정환이가부탁해서날데리러온거야.행쇼는없는걸로/(정환이랑전화하면서나오는) 어떡해..많이아파? 내가갈까? ..선우..?(집앞에서있는선우를보고손을한번흔들고) 어,봤다. 응 그럼이따가들릴게..! (전화를끊고) 정환이아프데..
11년 전
비포톡톡
아프다고? 갑자기 왜… 감기걸렸대? 학교끝나고 병문안 가야겠다.
11년 전
독자12
응..(시무룩한표정으로핸드폰을주머니에넣고걸어가며) 나도학교가지말까...
11년 전
비포톡톡
그래도 학교는가야지, 이정환이 퍽이나 좋아하겠다- 학교끝나자마자 바로 가자.
11년 전
독자18
씨..왜아프고그런데..속상하게.. 어제너랑논다했는데늦게까지안들어갔지. 몇시에갔어?
11년 전
비포톡톡
6시쯤? 얘 감기걸릴만도해. 옷도 얇게입고 계속 찬것만 먹어대니까 감기걸리지
11년 전
독자29
(괜히선우에게짜증부리며) 넌뭐했어 애가그렇게먹으면말렸어야지 바보야...!
11년 전
비포톡톡
지 남자친구만 챙기는거봐라, 난 걱정도안해주냐? 서러워서 살겠나.
11년 전
독자35
넌안아프잖아. 부러우면너도여자친구사귀던가. (카톡으로정환이한테연락하는)
11년 전
비포톡톡
(그 모습보다가 한숨쉬며) ..야 그만 전화해, 자고있는애 괜히 깨우는거아니야?
11년 전
독자43
(핸드폰에시선을고정한채) 이것만..이따끝나고간다는말만하면돼. (다시핸드폰을주머니에넣으며) 병원안가봐도되나..
11년 전
비포톡톡
이정환은 좋겠다. 짜증날정도로 누가 걱정해줘서. 야 우리 늦겠다 빨리 가자
11년 전
독자53
걱정하는게왜짜증나냐..! 정환이는이런거좋댔거든. (선우를툭치고앞질러서가버리는)
11년 전
비포톡톡
야 같이가- 먼저가는게 어딨어, (빨리 따라가서 다시옆에서서 걸어가는)
11년 전
독자67
너가늦었다며,(고개돌려선우를올려다보고) 끝나고같이갈거야?
11년 전
비포톡톡
응. 같이가야지, 그냥 먹을꺼 사들고 가자- 빈손으로 오면 뭐라할거같아
11년 전
독자76
군것질거리말고 죽이랑 약사가야지. 고집부려서병원도안갈거같은데.. 그럼끝나고우리교실로와. 들어간다- (손한번흔들어주고교실로들어가는)
11년 전
비포톡톡
타임웦ㅍ웦// (수업다끝나고 너의 교실앞에서 기다리는)
11년 전
독자89
(종례대충마치고급하게뛰어나오는) 야.빨리가자 정환이지금아무것도안먹었데. 무슨죽사갈까. 그냥죽은맛없다했는데..
11년 전
비포톡톡
천천히 좀 가, 죽이 다 거기서 거기지. 그냥 아무거나 사서 가자,
11년 전
독자98
뭐가아무거나야-정환이입맛까다로운거알면서. (죽과약을사들고정환이네가서방으로들어가는) 정환아..! 나왔어. 괜찮아?
11년 전
비포톡톡
(가방이랑 겉옷벗다 너네쳐다보는) 일단 이정환좀 일으켜봐, 죽 줘야지.
11년 전
독자4
정환이가 요즘에 나한테 소홀하고 싸우는횟수도 많아지고 거의 정환이랑 내가 헤어질그런사이인거야 선우는 그거알고 마냥좋아할수도없고 그러는데 내가 밤늦게 울면서 선우네집에 찾아간거지 행쇼!!!/(선우네 집문 두드림)
11년 전
비포톡톡
(머리 헝크러트리며) 아 밤늦게 누구야…. (문열며) 누구ㅅ.. **이?
11년 전
독자15
(선우얼굴보고 펑펑울면서 선우한테 안기며) 선우야, 나 속상해죽겠어..
11년 전
비포톡톡
(당황하며 살짝 안아주다가) ..무슨일있어? 일단 안으로 들어와. 들어와서 얘기하자
11년 전
독자27
(집으로 들어가서 소파에앉고 핸드폰쳐다보다가) 선우야 너 오늘 이정환이랑 연락한적있어?
11년 전
비포톡톡
아니- 연락은 무슨, 오늘 너네 둘이 노는거아니였어? 너네 자주만나잖아.
11년 전
독자36
(정환이한테 전화걸면서) 어제 싸웠거든.. 오늘 하루종일 연락도안되고, 짜증나죽겠어
11년 전
비포톡톡
너네가 싸우는 날도 오는구나, 평생안싸울줄 알았더니. 왜 싸운거야-
11년 전
독자44
몰라, 요즘 나한테 짜증도 늘고 처음엔 그냥 다 받아줬는데 어젠 나도 화나서 어제 크게 싸웠지, 전화안받네..
11년 전
비포톡톡
권태긴가… 무튼, 일단 뭐라도 마실래? 너 목타겠다. (부엌으로가면서)
11년 전
독자56
(선우 부엌으로 가는거보다가 정환이한테 전화와서 받는데 선우 들릴정도로 큰소리로 싸움)
11년 전
비포톡톡
(가만히 듣고있다 물가져와서 건네주며) 야, 일단 끊어봐. 나랑먼저 얘기좀 하자.
11년 전
독자65
(선우한번 쳐다보다가 끊고 물마시며) 아, 그냥 헤어져버릴까? 진짜 짜증나서 못하겠다-
11년 전
비포톡톡
..그럼 헤어지고 나한테 오던가. (쇼파에 털썩 앉고 뒤로 기대는)
11년 전
독자79
(당황하다가 장난으로넘기고) 지금 그런장난칠 기분 아니야, 선우야 니가 이정환한테 물어보면 안되? 요즘 왜 그러냐고..
11년 전
비포톡톡
난 지금 장난치는거아닌데. 돌려서말안할게, 헤어지고 나랑 시작하면 안되…?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비포톡톡
그러네- 매일 셋이다니다가 둘이가니까 좋기도 하고…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비포톡톡
키도작은게 어깨동무하기는, 이정환이 뭐가 그렇게 좋냐. 바보같이 실실웃는게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비포톡톡
참 나,… 그래도 이정환 보단 내가 더 낫지않냐? 나도 귀여운면도 있고 듬직해. 남자친구로써 딱이네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비포톡톡
(말없이 가만히걷다가) 글쎄, 내 옆에 있는애가 데려가 줬으면 좋겠네-.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비포톡톡
(픽 웃다가) ..너 나랑 바람필래? 이정환 몰래. (너 쳐다보다 다시 고개돌리는)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비포톡톡
어, 그러니까 나랑 바람피자고. 그냥 양다리 걸쳐- (다시 앞에걸어가며)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비포톡톡
왜긴. 내가 너 좋아하니까 그렇지, 아- 춥다.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비포톡톡
진심이야- 내가 하는 말 다 진심이라고. 뭐하고있어 빨리 안오고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비포톡톡
내가 너 좋아하면 안되? 난 너 친구로써 안느껴져. 넌 아니겠지만…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비포톡톡
(살짝 웃다 머리헝크러트리는) 미안 아까 막무가내로 나가서, 고개좀 들어봐 얼굴좀 보게. 그리고 내가 한 말은 흘려들어 ..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비포톡톡
ㅇ,야 좀 진정좀해. 너도 많이 당황한거 알아 너랑 나랑 둘이있을때 고백하지 언제고백하겠냐, 셋이 매일 붙어다니는데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비포톡톡
어.. 알아. 이정환이랑 싸우지말고, 깨지지마. 알겠지- 근데, 혹시라도 너네 사이 흔들리는일있으면 그땐 내가 더 데려갈지도 모르고.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비포톡톡
나 그말 안잊을거야, 집에 데려다줄께 가자- 벌써 컴컴해졌어.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비포톡톡
어.. 글쎄, 너의 그. 바보같고 덜랭대고 귀여워서, (큭큭 웃으며)
11년 전
독자6
진영이랑 찬식이/진영이가 나랑 사귀고 있고 찬식이가 소꿉친구. 진영이가 딴 여자 만난다는 소문 들어서 내가 찬식이랑 카톡하다 만나서 털어놓는거. /
(카톡)
공찬식 ㅠㅠㅠ
너 시간있어?

11년 전
비포톡톡
응 시간있어
왜?

11년 전
독자32
니 얼굴좀 보게ㅋㅋㅋ
내가 커피한잔은 쏠게!

11년 전
비포톡톡

평소에 잘 사주지도않는게
왠일
ㅇㅋ만나자

11년 전
독자45
ㅇㅇ우리집앞 카페베네로 와ㅋㅋㅋ
거기서 기다릴게
오분안에 안오면 커피는 없는걸로^^

11년 전
비포톡톡
아오 진짜 기달려
5분안에 무조건 간다

(빨리 달려가서 건물안으로들어와서 너한테가며) 야, 나 5분안에왔지? 커피 사라.

11년 전
독자57
(찬식을 돌아보며) 와 진짜 빨리왔네.. 오분안에 못올줄 알았는데. 뭐 마시게?
11년 전
비포톡톡
그냥 커피아무거나 사줘, 근데 나 왜 부른거야?
11년 전
독자93
(커피를 주문하고) 그냥 너 정진영이랑 친하잖아. 이것저것 할얘기도 있고 얼굴이나 볼까 싶어서?
11년 전
비포톡톡
앞으로 자주 좀 불러, 나 한가하니까- 근데 보니까 너 나한테 딱 할얘기 있는거같은데. 말해봐 들어줄게
11년 전
독자99
(커피를 받아들고 한 테이블로 가 앉아서) 너 시간많아? 그럼 자주 불러야겠다(웃음) 몰라 요즘 복잡하다.. 정진영 딴여자 있단 말도 많이 돌고 연락도 뜸한 느낌이야.
11년 전
비포톡톡
그래? 근데 정진영 그럴 애 아닌거 너도 잘 알잖아 .. 왜 갑자기 그런 말이 도는거지- 너한테 연락도 잘 안해?
11년 전
독자110
어.. 그리고 그런 얘기 도는거 자기도 분명히 알텐데 언급도 없고 나혼자 바보되는거 같아. 연락해도 친구랑 놀고있다고 계속 나중에 자기가 연락한다그러고선 진짜 연락한적 몇번 없어.
11년 전
비포톡톡
(한숨쉬며) 요즘 왜그런대. 내가 나중에 따로 얘기해볼게. 너무 속상해하지마-
11년 전
독자113
(테이블에 업드리며) 잘 모르겠다. 나한테 맘식은것도 같고... (찬식을 향해 고개만 들고) 나좋다는 애들 많은데 나도 바람 한번 펴봐?
11년 전
비포톡톡
너 좋다는 애들중에 한명이 난데, 나랑 바람 필래? 스릴있잖아. 정진영 모르게
11년 전
독자7
멤버저대로/정환이랑나랑급식실에서밥은안먹고막서로장난치는거선우는막그거보다가점심시간끝나기전에고백하는거행쇼는없는거/(밥안먹고정환이만쳐다봄)아구-우리정환이잘먹네
11년 전
비포톡톡
(밥먹다 너네 살짝 쳐다보는) 둘이 뭐하냐, 급식실에서 밥은 안먹고.
11년 전
독자17
(선우말에살작선우얼굴보고다시정환얼굴보며)응?아니,그냥..정환이가 밥잘먹길래~
11년 전
비포톡톡
나도 밥잘먹고있는데? 그만 놀고. 둘다 밥이나 먹어- 시끄러워.
11년 전
독자42
(선우말에입술내밀며)알겠어-(밥잘먹다이내또장난치며)히히이정환얼굴에밥풀묻었다
11년 전
비포톡톡
아 쫌, 너네 밥먹으러온거야 연애질하러 온거야. (째려보다가 우걱우걱 다시 밥먹는)
11년 전
독자49
어?아미안미안-이제밥먹을께
11년 전
비포톡톡
그리고 이거 밥 다먹고. 나 너한테 할말있어, 나 먼저갈테니까 다 먹고와. (일어서는)
11년 전
독자58
응?아알았어-(잠시후교실에정환이손잡고들어옴)이정환치사하게혼자음료수마시냐,
11년 전
비포톡톡
(다가가서 너 손목잡고) 이정환, 잠깐만 얘 좀 빌릴게. 할말있어서, (끌고나오며)
11년 전
독자69
할말먼데?설마저번에돈빌린거갚으라는거?
11년 전
비포톡톡
아 맞다, 너 나한테 돈 안갚았지. 까먹고있었네- 아 이게아니라. 그러니까, 진지하게 할말있어
11년 전
독자82
아괜히말했네..아잠시만잠시만-괜히긴장되네,이제말해!
11년 전
비포톡톡
내가 말안하려고했는데. 솔직히 말하면 니네 내옆에서 꽁냥꽁냥 대는거 진짜 짜증나거든,
11년 전
독자92
(선우말에시무룩해지며)어?아..미안,그렇게싫어할지몰랐는데..
11년 전
비포톡톡
매일 옆에서 너네 지켜볼때 내 속이 얼마나 타들어가는지 모르지. 이정환 많이 부럽고 질투나더라
11년 전
독자101
어?아-너지금 나한테 여소해달라고 이러는거지?알앗어알았어,이누님이특별히해준다
11년 전
비포톡톡
나 지금 그런뜻으로 얘기하는거아니야. 그러니까 얘기하자면 .. 내가 너 좋아한다고 고백하는거야.
11년 전
독자108
(놀라서눈커지며)어?나?나정환이랑사귀는거알잖아...
11년 전
비포톡톡
알지, 혼자 앓고 있긴 내가 너무 불쌍해서. 옆에 있는 내생각도좀해주고 연애해, 아니면 너 확 채간다 (장난스레 웃으며) 들어가자. 이정환 너 찾겠다
11년 전
독자118
(선우가웃자따라웃으며)응-미안,(교실에들어가선우옆에앉음)
11년 전
비포톡톡
야 너 왜 내옆에앉아. 빨리 이정환한테 가, 쟤 서운해 하겠다 얼른-
11년 전
독자119
정환이,정진영이랑축구하러간데-나정환이따라가면할꺼없는데..
11년 전
비포톡톡
..그럼 걔 축구하고올때까지 나랑 얘기하자. 심심하다-
11년 전
독자124
히히-아맞다!나수학숙제안했다..보여주라!
11년 전
비포톡톡
얼씨구, 넌 무슨 숙제도 맨날 안해오냐. 집에서 뭐하길래 (수학책 건네주며)
11년 전
독자129
(수학책받으며)고마워-아니,정환이가자꾸전화걸면서자기랑놀자고그러자나(자기도모르게정환이얘기하면서실실웃음)
11년 전
비포톡톡
(그 모습보고 한숨쉬다) 빨리 숙제나하지, 그다음시간이 수학시간인데.
11년 전
독자131
아수학쌤한테맞기싫은데..이정환은숙제다하고축구하나-
11년 전
비포톡톡
..다 했으니까 축구하러 나갔겠지, 빨리 안 베끼면 도로 가져간다
11년 전
독자135
안되!!베끼고있어..(잠시후)아다했다,역시차선우밖에없다
11년 전
비포톡톡
거짓말- 나밖에 없긴, 이정환밖에 없으면서. 아 집에가고싶다
11년 전
독자137
에이,왜그래~니가젤좋지,이정환다음으로,나랑있는데 왜 집이가고싶어-
11년 전
독자8
찬이!!/선우랑 싸워서 술먹고 찬이한테 전화검.그래서 찬이집으로가는데 찬이가 고백함.그소리에 술깨서 자는척 하려는데 술버릇 잘알고 있는 찬이가 다알고 계속 말검.행쇼 없걸로ㅠ/(술머고 단축번호 막누르고 전화가는데로)야!!누구야너!
11년 전
비포톡톡
(전화받고선) 뭐야.. 너 술마셨냐? (단축번호 누르는소리에 가서 문열며) 어?
11년 전
독자33
(문앞에 쪼그리고 앉아서)너 차선우냐?미친 놈아...
11년 전
비포톡톡
(너 데리고 집안에 들어오며) 나 차선우아니거든, 술 취했네 술취했어. 얼마나 마신거야
11년 전
독자48
(말없이 따라가다가 찬이 손목 아프지 않게 깨물면서)츠스누-개스끼
11년 전
비포톡톡
(손목 빼고) 야 나 차선우 아니라니까. 심하게 싸운거야? 안하던 욕까지 하고
11년 전
독자66
(선우얘기에 찬이 노려보며)넌 뭐야!!공찬식 어딨어!,나오라그래!!
11년 전
비포톡톡
(머리 콩때리며) 아오 진짜, 나 공찬식이라고 바보야. 술도못하는게 엄청마셨나봐
11년 전
독자72
(주저않고 찬이다리 매달리듯 끌허안고)사랑이 식었어 찬식아 ㅠ
11년 전
비포톡톡
(떼어내서 너 안고 침대에눕히고 이불덮어주며) 좀 자라. 어휴,
11년 전
독자88
(발로 이불 차버리고)차.찬이 보고싶어흐흑ㅠ
11년 전
비포톡톡
너 술마셨으니까 말하는거야, 니 맨정신일땐 얘기못하겠더라고. 있잖아… 좋아해.
11년 전
독자95
(계속 중얼대다가 몸돌리고 조용해짐)
11년 전
비포톡톡
넌 나한테 친구로써 하는거겠지만, 니가 사소하게 손잡을때나 그럴때 나 엄청떨려.
11년 전
독자105
(술이 좀 깨서 아무말없이 듣기만 함)
11년 전
비포톡톡
너가 차선우한테 하는거보면 많이 부럽기도 하고. 솔직히 질투안난다고하면 거짓말이지.
11년 전
독자111
(꿈이 아니란걸알고 꿈틀꿈틀거리면서 이불 덮음)
11년 전
비포톡톡
미안해, 갑자기 뜬끔없이 고백해서 많이 놀랬지, 너 잊으려고 노력할게 .. 그러니까 걱정하지마.
11년 전
독자9
둘그대로!/선우가 우리집에 놀러오려고 딱 우리집앞에도착했는데 나랑들이랑 키스하고 헤어지는거보고 멍하니있다가 나 집에들어가고 들이는 집에가는거보고 아 더이상안되겠구나 싶어서 고백/(초인종소리에문염)정환아 왜또?뭐야 차선우였어?
11년 전
비포톡톡
헐 이거 왜 못봤지// 응, 미안 갑자기와서 놀랬지? 안에 들어간다. (신발벗고서 집안으로들어가며)
11년 전
독자73
내가 늦게고쳐서그렼ㅋㅋㅋ/ 야 허락도안했는데!!(쫄래쫄래쫓아옴)
11년 전
비포톡톡
아 그렇구나 ㅋㅋㅋㅋㅋㅋㅋ식겁했네// 여태까지 안자고 뭐하고 있었냐. 이 시간까지
11년 전
독자81
ㅋㅋㅋㅋ아 맞다 행쇼없음/ 그런 너는 여태안자고 이시간에 놀러오냐?
11년 전
비포톡톡
오키오키/ 무튼. 일단 나 마실것좀 갖다주라, 목탄다 지금-
11년 전
독자100
내가 아주 지봉이지(째려보다가 주방가서 물떠옴)물이나먹어라
11년 전
비포톡톡
(받아들고 한번에 다 들이키며) 요즘 이정환이랑은 잘 되가냐.
11년 전
독자10
[산들,공찬 // 들이랑사귀고있고찬이는우리둘이아끼는동생이야 그래서데이트온거찬이도데리고왔는데 들이가내먹을음료수사러갔을때내마음떠보는거로 // (입가에묻은설탕털어주는들이보고칭얼대면서) 나목말라- 나버블티먹고싶어,사다줘..! (기다리라고하고가는거보고찬이에게) 어때? 재밌지- ]
11년 전
비포톡톡
(고개끄덕이며) 응, 재밌어. 근데 내가 형이랑 누나 데이트하는데 껴도되는지 모르겠다
11년 전
독자26
행쇼없음! // (해사하게웃고) 에,그런거신경쓰지마재밌으면됬지
11년 전
비포톡톡
오키! 근데 다들행쇼없닼ㅋㅋㅋㅋㅋㅋ아련아련// 그럼 다행이고, 근데 누나… 정환이형 있잖아.
11년 전
독자52
(고개끄덕이고) 으응,정환이왜?
11년 전
비포톡톡
(우물쭈물거리다 그냥 흘러가는듯이 말하며) 정환이형 어디가 그렇게 좋아…?
11년 전
독자61
(기분좋은듯웃고) 착하고,매력있고웃는거이쁘고
11년 전
비포톡톡
그럼…. 나는, 나는 어떤데- (괜히 발로 땅만 툭툭치는)
11년 전
독자71
너는좋아하는동생이지- 왜?
11년 전
비포톡톡
아니- 그냥, 누난 나 동생으로만 생각하는거야? 남자로썬 안느껴져?
11년 전
독자83
그냥,예쁜남자동생이지-
11년 전
비포톡톡
역시, 그렇구나… 누나. 형없으니까 말하는건데, 나 누나 많이 좋아해
11년 전
독자112
나도너좋아해- 정환이도너좋아하고
11년 전
비포톡톡
난, 그런뜻이 아니라 누나가 친한누나로써 좋다는게아니라, 여자로써 .. 좋다고.
11년 전
독자120
여자로써,(곰곰히생각하다어색하게웃고) 왜,왜그렇게좋은데?
11년 전
비포톡톡
좋아하는데 딱히 이유가있나, 아무튼… 정환이 형이랑 오래가. 옆에서 응원해줄테니까, 힘든일있으면 나한테 기대도되고 ..
11년 전
독자126
어,(당황스러운지손부채질하다가) 미안해 .. 내가계속막이러는거헷갈리게한거아니지?
11년 전
비포톡톡
응- 신경쓰지마. 뭐가 미안해, 내가 할말이지. 내가 누나좋아해서 미안해… 괜히 나때문에 정신없게 만들었네
11년 전
독자141
아니야,그런거아니니까미안해하지마 ...
11년 전
비포톡톡
일단컷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비포톡톡
해요!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비포톡톡
왜- 무슨일있대? 그럼 우리 어디라도 들어가있을까, 춥잖아.
11년 전
비포톡톡
그래, (손잡아끌고 주위 카페들어가서 자리잡고앉으며) 아 얼어죽는줄알았네
11년 전
비포톡톡
지 남자친구는 끔찍하게 아껴요. 나한테도 좀 그래봐라,
11년 전
비포톡톡
그래도 남자친구만 하겠냐, 부럽네 정진영은. 뭐 마실래? 주문하고올게.
11년 전
비포톡톡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안ㅋㅋㅋㅋ!!! / 뭐하길래 그렇게 큭큭대. (일어서서 주문하러갔다가 다시자리에앉는)
11년 전
비포톡톡
못생겼어, 셀카하면 나지. 카톡하는거봐라 .. 으. 닭살돋아…
11년 전
비포톡톡
그냥 안왔으면 좋겠는데. 매일 셋이다니니까 너랑 같이있을시간도 없다.
11년 전
비포톡톡
넌 매일 정진영한테 이렇게 해줘? 부럽다. 여자친구 잘 만났네
11년 전
비포톡톡
니가 제일 예쁘거든. 그렇게 생각하지마- (옆에있는 물 들이키며)
11년 전
비포톡톡
(살짝 웃으며) 매일 이렇게 해주면 얼마나 좋아. 정진영이 너한테 잘 해주지…?
11년 전
비포톡톡
만약 정진영이 힘들게하면 그땐… 나한테 와. 기다릴게.
11년 전
비포톡톡
꼭 굳이 말해야알겠냐 쑥쓰럽게, 방금 말했잖아 기다린다고. 뭐겠어,
11년 전
비포톡톡
너가 무슨말 하려는지 알아, 굳이 대답안해도 되. (커피한모금마시다) 너네 잘어울려…
11년 전
비포톡톡
옛날부터 쭉 좋아했었다고 하면 믿어주려나, (살짝 웃는)
11년 전
비포톡톡
자꾸 미안하다고할래, 그러니까 내가 더 미안하잖아. 무튼.. 깨지지말고 오래가라고-
11년 전
독자13
진짜고마워요ㅠㅜ/들이랑 지뇽/진영이랑 행쇼!/들이랑 사귀는데 들이랑 말할때면 진영이가 막 싫어하고 그래서 들이랑 있는시간이 적어져서 난 점점 흔들리게 되고 진영이는 들이랑 나랑 얘기하는거 보다가 갑자기 끌고나온거!/(살짝 인상쓰며)뭐야 너?
11년 전
비포톡톡
할말있어, 내가 계속 참으려고했는데 안되겠다-. 니네둘 말이야 (말 가다듬는)
11년 전
독자21
정환이도 할말 있다했는데...(갈등하며) 얼른 말해봐
11년 전
비포톡톡
너 이정환한테 웃으면서 얘기하는거보면 짜증나고, 스킨쉽하는것도 짜증나. 그냥 다 싫어,
11년 전
독자34
그런게어딨어 (웃음) 내 남자친구니까 그렇지
11년 전
비포톡톡
그러니까, 내가 너 좋아해서 그런거라고. 너 좋아하니까, 질투나서.
11년 전
독자39
정환이를 싫어한거 아니였어?너가 왜 날 좋아해..
11년 전
비포톡톡
하긴… 말안했으니까 내가 너 좋아하는것도 몰랐겠지. 옛날부터 좋아했어 너.
11년 전
독자51
....진짜야? 정환이는 어떡해...
11년 전
비포톡톡
너가 결정해야지, 마음같아선 그냥 너네헤어지라고 딱 잘라서 말하고싶은데. 너 아직도 이정환 좋아하잖아…. 그냥 답답해서 말한거야. 억지로 받아줄필요없어
11년 전
독자64
나도 정환이 좋아하는데 요즘은 잘...모르겠어 나 요즘 흔들려
11년 전
비포톡톡
그럼… 그냥 나한테 오면 안되? .. 내가 이정환보다 더 잘해줄 자신있는데, 많이 좋아해.
11년 전
독자77
그럼 정환이는...?나도 너한테 가고싶다, 요즘 힘들어
11년 전
비포톡톡
그런거 신경쓰지말고, 나한테 와 **야. 진짜 잘해줄게. 내가 안힘들게 해줄게.
11년 전
독자84
고맙고 미안해, 그라고 보니 힘들때 매일 너가 옆에 있어준거같다.
11년 전
비포톡톡
(머리쓰다듬으며) 뭐가 미안해. 내가 더 미안하지, 생각해보면 내가 좀 너무했던거같네.. 맨날 틱틱대고
11년 전
독자96
(진영이랑 눈 마주치고) 전혀, 아니야 그럼 여태까지 질투했던거야?
11년 전
비포톡톡
어- 그럴껄. 내가생각해도 진짜 유치했네. 너네 뭐할때마다 시비걸고- 그치.
11년 전
독자104
(푸흐흐 소리내며 웃으며) 아 진짜 귀여워
11년 전
비포톡톡
뭐야, 왜 웃어. 나 진지하단 말이야, 빨리 대답해줘.
11년 전
독자116
나도 너 좋은데, 너한테 흔들렸어
11년 전
비포톡톡
그럼 된 거야. 나 좋다며, 나 한테 흔들린다며- (손목 끌어당겨서 살짝 끌어안는)
11년 전
독자121
(약간 당황하며) 야야 뭐해 누가 보면 어떡할려고
11년 전
비포톡톡
뭐 어때. 그냥 보라고해, 지금 나 기분좋아서 그러는거니까 잔말말고 너도 그냥 안겨있어.
11년 전
독자128
안돼는데...(망설이며) 모르겠다 니품이 너무 좋아
11년 전
비포톡톡
(등 토닥토닥해주며) 내가 자주 안아줄게. 나한테 오면 내가 매일 이렇게 안아줄수있어
11년 전
독자130
그러면 나 너한테 가도 돼?
11년 전
비포톡톡
당연한걸 물어보냐. 난 언제든지 받아줄 준비가 되있는데,
11년 전
독자132
나 매일 이렇게 안아줄거지?
11년 전
비포톡톡
응- 너가 지겨워할때까지 안아줄게. 각오해,
11년 전
독자136
(진영품에 안기며)그럼 나 너한테 갈래
11년 전
비포톡톡
고마워, 앞으로 내가 더 잘해줄게. 이정환한텐 좀 미안하지만…
11년 전
독자139
나도 미안하다...어떻게 말해야하지...
11년 전
비포톡톡
진짜 끝
11년 전
독자22
헐..아까글에도댓글달았는데..정작놓치다니ㅠ
11년 전
비포톡톡
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4
ㅠㅠ그래도제가늦게왔어서ㅠ죄송해서ㅜㅠ
11년 전
비포톡톡
그냥해요!!
11년 전
독자70
..하..난..하..
11년 전
독자78
관음이나할겡둉
11년 전
비포톡톡
흐어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안해요 ㅠㅠㅠㅠㅠㅠㅠ관음하면 부끄러운데 ..//
11년 전
독자85
아니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재밋계뽀꼬잇어요!!
11년 전
독자86
..음 타자가왜이러지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03.02 05:08
엑소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B1A4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17 02.19 13:25
B1A4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8 똥그랑땡 02.19 00:38
B1A4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38 01.16 04:33
B1A4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2 음메에에 01.02 23:36
B1A4 자유톡 201 로얄뉴로얄 12.14 00:00
B1A4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30 음메에에 12.12 22:10
B1A4 [B1A4] 설렘톡68 그대안의 시간 11.28 22:03
B1A4 힐링톡542 음메에에 11.23 23:57
B1A4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24 음메에에 11.21 23:31
B1A4 자유톡159 음메에에 11.21 00:07
B1A4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65 음메에에 11.14 23:17
B1A4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72 10.29 22:31
B1A4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724 10.18 01:34
B1A4 [B1A4] 그취, 상황 있음. 자유도 가능100 꼬미 10.10 20:56
B1A4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24 10.09 21:01
B1A4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66 10.09 20:39
B1A4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14 음메에에 10.08 22:47
B1A4 141007 톡505 10.07 20:25
B1A4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67 10.05 22:11
B1A4 하던 분들 ㅇㅇㅇ91 음메에에 09.13 01:15
B1A4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6 음메에에 09.12 00:16
B1A4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26 09.07 22:17
B1A4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63 09.06 16:27
B1A4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316 08.29 02:49
B1A4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86 08.29 02:21
B1A4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18 땅콩크림예아 08.13 02:02
B1A4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19 w. 08.08 02:06
급상승 게시판 🔥
전체 인기글 l 안내
3/28 18:54 ~ 3/28 18: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상황톡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