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엑소
꼬잉또오잉 전체글ll조회 38425l 14

어제는 우리가 고대하던 둘다 오프가 겹치는 날이었어. 몇 주 전부터 이날 꼭꼭 놀러가자며 계획했던 날이었지. 근데 변백현이 요즘에 진짜 너무 바빠서 그냥 집에서 쉬자고 했더니 이번 오프 아니면 또 언제 이렇게 겹치냐며 굳이 놀러 가겠다는거야. 
그래서 아침부터 꽃단장하느라 정신없었어.

몇달전에 사놓구선 입어보지도 못한 치마 챙겨입고 자그마한 키를 조금이라도 키워줄 힐도 신고 화장도 반짝반짝하게 했지. 평소 병원갈때는 걸으면서 분칠만 대충 하고 엘리베이터기다리면서 입술바르고 했었는데, 오늘은 데이트하는 날이니까. 

백현이가 묶은 머리 좋아하긴하는데 간만에 머리 풀고 걸어보고 싶어서 머리도 풀었어. 병원다니느라 항상 머리망에  갇혀있던 내 머리들..그렇게 모든 준비를 끝내고 아파트 정문 앞에서 기다리는데 변백현이 저어기서 걸어오길래 반가워서 이리저리 손을 흔들었지.

"예쁘네, 치마도 입고."

변백현이 보자마자 생긋 웃더니 그럴 줄 알았다는 듯이 손에 들고 온 가디건을 건네. 나도 알고있었어..변백현은 내가 어디 놀러갈 때 마다 치마를 입는단걸 알았고 나도 변백현이 여느때처럼 겉옷을 건네줄 것이란걸 알았지.

"오늘은 진짜 안짧은데."

"무릎이 보이면 짧은거지."

"심각하게 보수적이세요, 이 아저씨야."

내가 툴툴거리니까 자기 손에 들린 가디건을 내 허리에 묶어주고선 자기가 입은 가디건을 손가락으로 톡톡 치는거야.

"어, 어? 똑같은거야?"

"마음에 들어?"

"완전! "

내가 예전부터 변백현가디건성애자였어..백현아 넌 무조건 소개팅나갈때 가디건을 입으라구 고등학교때부터 얘기했었지. 백현이 어깨..어깨가 은근 넓어서 가디건이 그렇게 잘어울리거든. 매일 병원에서 보니까 기껏해야 흰가운밖에 못봤는데 변백현은 또 그걸 기억하고 셔츠에 회색 가디건을 걸치고 나온거야. 거기다가 내 허리에 둘러준 가디건이랑 똑같은 걸로.

"흰색 사려다가.."

"아, 예쁘다."

"흰색은 질리지? 매일 보는거라."

"응, 언제 이런걸 다 샀어.."

안그래도 요즘에 눈코뜰새없이 바쁠텐데 언제 이런것까지 준비했는지 너무 예쁜거야. 

"손."

백현이가 손,하면서 손바닥보이게 손내밀길래 내 손 딱 올려놓으니까 자연스럽게 깍지껴서 살짝살짝 흔들어. 우리 둘다 걷는거 좋아해서 오랜만에 공원가기로 했어. 날좋아서 꽃도 많이 폈을거구. 걸어가기엔 먼 곳이라 백현이 차타고 가는데 변백현은 자기 차타면 꼭 자기가 벨트 매줘야하거든? 그게 자기 로망이라나 뭐라나..

무튼 여느때처럼 백현이가 벨트 채워주고 자기 볼 내밀면서 뽀뽀, 하길래 쪽 소리나게 뽀뽀해줬더니 얼굴에 내 입술자국이 남은거야. 변백현은 그것도 모르고 그저 좋다고 싱글벙글하면서 운전했어. 원래 입술보호제밖에 안바르는데 오늘은 색들어간걸로 바른게 좋은 선택이었다고 생각했지.

"변백현 살 빠진거봐."

"턱선 볼만해?"

"턱선 싫어, 살 다시 찌워."

"뭔들 못해요, 찌우라면 찌워야지요."

공원에 내려서도 백현이는 자기 볼에 내 립스틱자국이 묻은 것도 모른 채 내 손 꼭 붙들고 신나있었어. 요즘에 잠도 못자고 밥도 제때못먹어서 살이 쭉쭉 빠져있어 그런지 나보다 더 마른 듯한 느낌..슬픈 느낌..을 지울 수 없었지만, 모처럼 놀러 나오니까 나도 기분 좋아서 여기저기 꽃도 구경하고 사진도 찍고 그랬지. 정말 여느 커플들 처럼 꽃밭에서 셀카도 찍고 지나가던 사람들한테 부탁해서 팔짱끼고 꽃나무 밑에서도 찍고 백현이가 그토록 하고 싶어했던 볼에 뽀뽀하면서 찍는사진도 찍었어. 

"덥지? 시원한거 먹으러 갈까?"

아직 봄인데, 날씨는 한여름이야..백현이가 연신 내 옆에서 손부채질 해주면서 걷다가 카페가 보이길래 마실거 먹구 가기로 했어.
마실거 먹을까하다가 더운데 같이 빙수나 먹을래?하길래 과일 빙수시켜가 마주보고 앉아서 먹었어. 백현이가 뒤적뒤적 비비고선 한입씩 먹는데 시원하고 달달하고 맛있더라고. 

"여기 키위 진짜 맛있다. 아삭아삭해."

"키위 맛있어?"

그랬어? 하더니 바로 키위만 쏙쏙 골라내서 내 앞에 놔주는거야. 남자친구 하나 진짜 잘 뒀다 싶어서 헤헤웃었지. 
빙수 한그릇을 뚝딱 헤치우고 이제 일어날까하는데 변백현한테 전화가 왔어. 변백현이 휴대폰 확인 하더니 잠시만, 하고선 밖으로 나는거야. 원래 쟤 중요한 전화여도 내 앞에서 받고 나가서 받는 경우는 없었는데 의아하다 생각했지. 

빙수도 다 먹었는데 혼자 앉아있기 뭐해서 백현이 가방 챙겨들고 나갔어. 
카페에서 나가고 보니까 백현이가 발끝으로 땅을 탁탁 치면서 심각하게 전화하고 있는거야. 중요한 전화인가 싶어서 멀리 서있다가 너무 늦어지길래 
옆으로 다가가서 팔짱끼고 입모양으로 무슨 전화야? 했더니 백현이가 그냥 엄청 곤란한 표정으로 전화에다 대고 네, 네. 이러기만 하는거야.
옆에서 엿듣고 있으니까 불편했는지 말을 제대로 못하긴 하는데 그냥 단어 몇개만 주워들어도 병원에서 걸려온 전화야. 변백현이 티 안내려고
무진장 애쓰긴 해도 같은 병원에서 일하는 처지에 못알아 들을리가 없지.


백현이가 전화를 끊고 아무렇지도 않게 내 손 잡으면서 어디 갈까? 이러는데 그 말투에서 뚝뚝 떨어지는 어색한 연기..


"병원이야?"

"아, 응? "

"들어가 봐야해?"

"아냐, 아니야. 

"아니긴 뭐가 아니야.."

"빙수는 다 먹었어?"

"너 승급 얼마 안남았잖아, 밉보이면 어떡해."

"나 성적 좋잖아, 괜찮아."


괜찮긴 뭐가 괜찮아. 나는 공부 못해서 우리학교 병원이 거저 받아준건데 백현이는 우리 병원 들어오려고 무진장 공부 열심히 했단 말이야.
자기 대학 병원 냅두고 괜히 우리대학 병원와서는 승급할 때도 우리 대학 출신애들한테 밀리고, 혼날 때도 괜히 학교 들먹이면서 욕먹고. 
솔직히 의대가 거기서 거기지. 전부다 상위 영쩜 몇퍼들이 가는 곳인데 거기서 또 대학 서열 나누고, 자기보다 조금 낮은 대학 출신이면 배척하려하고
간호사들 사이에서도 그런거 되게 심한데 유독 백현이는 출신 대학때문에 맘고생 많이했어.

"지금 안가면 나는 편할 것 같아?"

"그래도 우리 오늘 얼마만에 놀러온건데.."

"다음에 또 하면 되지. 다음에는 아주 못찾게 휴대폰도 놓고 가자, 응?"

"내가 미,"

"그러니까 오늘은 병원으로 가요, 네?"

백현이가 또 습관처럼 미안하다고 하려 하길래 내가 얼른 막고 병원 가자고 등떠밀었어. 솔직히 변백현이 미안한게 아니잖아 병원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들이..
자꾸 아쉬운지 차로 걸어가는 길에도 내 손 꼭 붙들고 있는데 내 마음이라고 편하진 않았어.

차에 도착해서 시동걸고 출발하는데 아까 우리가 신나서 차타고 공원으로 올 때 있잖아, 그 때가 생각나는거야. 그 때는 우리가 이 차를 이런 기분으로
다시 타게 될 줄 몰랐는데. 누구한테도 서운한게 아닌데 그냥 뭐가 그리 서러웠는지 눈물이 자꾸 나려고 해서 계속 꾹꾹 눌러 담았어. 
여기서 울면 백현이가 정말 마음이 안좋아질게 뻔하니까. 누구의 탓도 아닌데, 병원에서 변백현을 부르는 건 다 이유가 있어서였을거구. 
백현이가 지금 이렇게 가는게 어쩌면 승급에 도움이 될지도 모르는 그런 일인데. 

괜히 그런 생각 있잖아. 왜 다른 평범한 커플처럼 퇴근하고 마음 편하게 데이트하고 할 수 없는걸까, 하는거. 내 친구들이 자기 남자친구 퇴근시간
기다리며 꽃단장할 때 우리는 퇴근은 할 수 있을까, 오늘은 딜레이 없이 제시간에 퇴근했으면 좋겠다. 이런 생각이 익숙하잖아. 그리고 퇴근하면 데이트보다는
내일 출근 몇시냐고 물으며 얼마 못자겠네.하는 걱정들이 더 입에 배인 커플이었으니까. 

내가 아무 말 없이 앞만 쳐다보고 있으니까 백현이가 손을 내미는거야. 내가 원래 운전할 때 위험하다고 손 못잡게 하는데 오늘은 그냥 백현이가 너무
안쓰러워보여서 조용히 손 잡아 줬어. 

"이따가 퇴근하고 만날까?"

만날까? 이 말도. 우리는 만나자.라고 말하기보다는 만날까? 만날 수 있어? 이런 말이 더 많이 오고갔어 항상. 혹여나 내가 보고싶어서 만나자고했는데
얘가 다음 날 일찍부터 출근이면 어떡하나, 오늘 나이트를 뛰고 오진 않았을까.하는 걱정이 먼저 머리에 스쳤으니까.

"오늘 퇴근은 할 수 있어?"

"..."

"나 진짜 괜찮아, 우리 많이 보잖아."

"병원에서 말고.."

"네가 의사인데 어떡해, 백현아."

"..."

"어쩔 수 없는 거니까. 나 이해해."

그 새 병원에 도착했는데 내가 말 끝내면서 목소리 살짝 떠니까 백현이가 깜짝 놀라서 내 얼굴 쳐다보는거야. 백현이 전화기에선 계속 진동이 울리는데
내가 눈물 못참고 뚝뚝 흘리니까 전화고 뭐고 병원 안 들어갈 기세로 휴대폰 배터리 분리시켜버리곤 자기 소맷자락으로 눈물 닦아주더라고. 
백현이 얼굴 쳐다봤더니 내가 아까 뽀뽀하면서 남겨놓은 입술 자국이 아직도 있는데, 그러고 병원으로 들어갈 순 없으니까 나도 손가락으로 백현이 볼 문질러서 
립스틱 닦아주는데 정말 서러웠어. 그냥 백현이 부르는 병원도 밉고 오늘 아침에 너무 설렜던 나도 밉고. 

"나 지금 울어서 진짜 부끄러운데."

"..."

"안들어가면 화낼거야."

"저녁에 연락할게. 우리 보자, 응?"

"알았어. 일 열심히 하고와, 우리 백현이."

이번엔 볼에 자국 안남게 입술에 뽀뽀 쪽 해주고 내가 먼저 차에서 내렸어. 안그러면 백현이 못들어갈 것 같아서. 내려서 그냥 걸어서 집까지 돌아왔어.
병원이랑 집이랑 걸어서 10분도 안걸리는 거린데 그 날따라 정말 멀게 느껴져서 오만가지 생각 다하며 걷는데 가방에서 휴대폰이 요란하게 울리는거야.

"여보세요?"

"어디야? 나 지금 변백현 집으로 가니까 너도 바로 거기로 와, 끊는다!"

"어,어?.."

내가 정신차리고 대답했을때는 이미 전화가 끊겼고. 그렇게 김종대를 만나러 변백현네로 방향을 틀었어. 오늘 백현이 노는 날인거 알고 셋이 놀자고
온다는 것 같은데 백현이는 병원에 가있구 둘이서 놀아야지 뭐 어떡해. 다시 전화걸기도 귀찮아서 그냥 만나면 얘기해 주려고 가는 길에 슈퍼에서
군것질 거리 좀 산다음에 백현이 집으로 갔지.

익숙한 비밀번호 누르고 문 연다음 들어섰는데 김종대는 벌써 와서 뒹굴거리며 티비 보고 있는거야. 더운데 에어컨이라도 틀고 있지 좀.

"언제 왔어? 백현이 방금 콜받고 뛰어갔는데."

"알아, 김민석도 지금 더럽게 바쁘던데 변백현이라고 다르겠냐."

"오랜만에 듣네. 걔는 잘 지내?"

내 물음에 티비만 쳐다보던 김종대가 고개 돌려서 내 얼굴 딱 보더니 혀를 끌끌 차는거야.

"울었어?"

"울일이 어디있다고 울어."

"변백현 콜받고 간다고 울었지?"

"아니거든."

"아니긴 뭐가 아니야, 또 싸웠어?"

"그런거 아니야."

아니면 말고. 시큰둥하게 다시 고개 돌리더니 침대겸 쇼파 위에 있던 담요 집에서 내 무릎위로 휙 던지는거야. 맞다, 나 오늘 백현이 만난다고 
치마 입고 나왔었지. 주섬주섬 담요 펴서 덮고 더워서 에어컨 트는데 김종대가 몸 일으키더니 내가 슈퍼에서 사온거 들고 다시 거실로 왔어.

"배고팠는데 이거나 먹자."

"근데 너 갑자기 여긴 왜 왔어?"

"더운데 할 것도 없고 심심해서 왔지."

"그 시간에 잠을 자지."

"솔로인 친구 소개 좀 시켜줘. 할게 없어, 쉬는 날에."

"여자 천국인 일터에서 일하는 게 무슨 여자타령이야."

"간호사들이 얼마나 드센지 아냐? 너랑 똑같아, 아주 소름돋게."

 

그렇게 종대랑 노닥거리다가 김종대가 피곤한지 좀 자겠다면서 침대에 눕는거야. 나도 별 신경안쓰고 혼자 티비보다가 오늘 많이 걸었다고 좀 피곤했나 눈이 슥 감기려하더라고.
침대에서 대자로 뻗어자는 김종대 발로 퍽퍽 밀어서 벽에 붙이고 나도 그 옆에 누워서 눈감고 잠들었어.

 

 


"김종대, 이러라고 내가 너 불렀냐."


"아 뭐가아.."


"일어나봐 좀."


"잠와서 돌아가시겠다.."


"ㅇㅇ아, 일어나봐. 피곤해?"


"말투 변경 자유로우시네요."


변백현이랑 김종대 목소리가 동시에 귓전에 울려서 인상쓰며 눈떴더니 김종대가 벽 보고 자고있었고 내가 김종대 등 꼭 끌어안고 자고 있었어. 어릴 때부터 잘 때 뭘 꼭 끌어안고 자는 습관이 있었는데
덕분에 김종대 등은 내 화장 자국으로 얼룩져있더라고. 변백현이 다정하게 깨우면서 내 머리 자기 무릎 위에 올리고 머리 쓸어 주길래 왔어?하면서 허리 꼭 끌어안았어.

"니네 싸운거 아니었냐?"

"싸우긴 왜 싸워."

"난 또 싸워서 변백현이 전화한 줄.."

김종대가 머리 벅벅 긁더니 일어나서 시계보곤 눈 동그래져서 바로 옷입는거야.


"아, 나 출근해야되는데. 미친 변백현."

"고맙다. 잘가라 친구야."

변백현은 흐뭇하게 웃으면서 손흔들고 김종대는 미쳤다만 연발하며 빛의 속도로 나가버렸어.

"니가 종대 부른거야?"

"혼자 있게 하기 싫어서. 재밌게 해주라고 했는데 잠이나 퍼질러자고. 김종대 저거.."

백현이 얼마나 급하게 왔는지 가운도 손에 든 채로 그냥 온거야. 아마 일 끝나자마자 탈의실 들리지도 않고 바로 가운만 벗고 온 것 같았어. 내가 에어컨 바람에 몸 부르르 떠니까
추워?하면서 두리번 거리더니 자기 손에 든 가운 내 어깨에 감싸주는데 그것도 기분이 되게 묘했어.

내가 잠이 덜깨서 계속 눈 감고 꾸벅꾸벅 졸았는데 변백현이 손으로 딱 소리내면서 눈 떠야지.하고 달래는거야.

"백현아. 잘까, 우리?"

"자기 전에. 뽀뽀."

백현이가 뽀뽀해달라고 자기 볼 내밀길래 내가 눈도 못뜨고 입술만 갖다 댔더니 백현이가 푸스스 웃으면서 내 손 턱 잡는거야.

"자꾸 잠이 와서 어떡해요. 자면 안되는데."

"30분만.."

"오늘 무슨 날인지 알아?"

"..백현이 콜받고 달려간 날.."

"우리 만난지,"

그러고선 손가락에 뭔가 어색한게 쏙.

"100일 이에요, 선생님."

달달하게 선생님, 해주는데. 병원에서 듣던 그 간호사선생님,이게 아닌 정말 사랑스럽게 불러주는거야. 그 소리에 눈 딱 뜨고 백현이 쳐다봤더니 앞머리도 다 흐트러진 채로 웃고있어.


"의사라서 미안해."

"..."

"그래도, 나 네가 아플 때마다."

"..."

"내가 의사라서 다행이야."

 


암호닉

고고싱

미니

낯선이

쿠키

크림치즈

유후

행성

변골반

1118

 키위 

츄파츕스

다우니

늑대와민용

딸둥이

소희

정호

엘르

멜랑꼴리

백구

냐냐냐

바밤바

볶음밥

비타민

허거덕

종구몽구

쭈구리

초코아몬드

밍글맹글

jane

휴지

글리소

뀨잉

쿠키몬스터

바닐라라떼

양양

이씽

쭈야

사과머리

냐옹

준짱맨

보시엔

벚꽃

민속만두

큥큥큥

vivid

배긴

징징징

백개

헤르미온느

초코초코

플랑크톤회장

 

 

 

 

암호닉 이 뒤로도 신청해주신분 많았는데, 제가 일일이 써넣기에 복잡하고 헷갈리더라구요ㅠ..ㅠ제 머리를 매우 쳐주세요..댓글 안달리신 분들은 아마 추가 안되셨을거예요. 30편 되는 시점에 한번에 받을게요 ! 조금만 기다려주깅^3^

오늘 5시간 동안썼어요. 이유는 노닥거리느라 ㅎ중간에 밥도 먹고 두유도 먹고 초콜릿도 까먹고 아 레포트 써야되는데, 하면서 책도 뒤적거리고 (한글자도 안쓴게 함정)

그리고 저는 오늘이 마감인 레포트를 쓰러 떠납니다..왜 때문에 레포트는 마감 2시간전에 의지가 불타오르는ㄱ 건지..ㅎ..

오늘도 이름만 레포트인 쓰레기를 생성하러..화이팅..ㅎ.....

 

+작까미친듯 ㅠㅠㅠㅠㅠ다시봐줘요..중간부터 복붙해서 넣었움..ㅠㅠㅠㅠㅠㅠ다시 봐줘 다시다시!!!앞부분ㅇ 다시 넣었어여..

 

++휴..수정알림기능있는거 지금알았움..알림 설정해놓았어요..ㅎ..

 

+++맨날 싸우던 것만 쓰다가 달달한거 못쓰겠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 전생에 나쁜년이 틀림없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꼬잉또오잉
여러분 작까예요 수정했으니 처음부터 다시읽어주세여..종대가 갑자기 튀어나와서 놀라셨을 많은 분들께 사과를..
9년 전
꼬잉또오잉
((((김종대)))))
9년 전
독자1
벚꽃
9년 전
독자13
헐.. 제가 1위를..! F5를 연타한 보람이 있네요! 기쁩니다 ㅎ.ㅎ!! (씬나씬나) 암호닉 확인했어요! 오늘 내용 중에 백현이.. 진짜.. Aㅏ.. 왜 이리 사랑스러워요? 바빠서 모를 줄 알았는데 그건 여주가 몰랐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섬세한 백현이 ㅠ.ㅠ 백현이는 반말을 하던 존댓말을 쓰던 둘 다 자상하네요 ㅠㅠ 바쁜데도 여주를 위해 달려와서 반지를 껴주다니.. 저도 저런 남자 없을까요... (눈물) 의사라서 미안하고 의사라서 다행이라는 백현이.. 다 나를 생각해줘서 고마워 어쩔 줄을 모르겠네요.. 썰 푸는 식에 소재도 독특하고 몰입도 잘 되니 정말 좋습니다 ㅜㅅㅜ 항상 즐겁게 읽고 갑니다! (하튜하튜)
9년 전
꼬잉또오잉
하튜하튜 저도 벚꽃님 많이 하튜함니당..♥
9년 전
독자2
배긴
9년 전
독자20
헉ㅠㅠㅠㅠㅠ흐억ㅠㅠㅠ분명 어제 보고도 또 보고싶어서 손이 막 바들바들 떨리기까지 하면서 기다리다가 이제 컴퓨터를 끄려고 한 순간 알림이 울렸어요ㅠㅠ! 뜨자마자 딱 들어왔는데 으익? 갑자기 종대가 튀어나와서 제가 저번편을 제대로 기억을 못하는 건가 싶어서 27화도 다시 보고 왔더니 수정이 되있더라구요ㅋㅋㅋㅋ아구ㅠㅠㅠ간만에 데이트인데 백현이가 또 콜ㅠㅠㅠㅠ썸원콜더닥털ㅠㅠㅠㅠ의사 남친 둔 징어마음 참 슬프겠어요ㅠㅠ.. 그래도 백현이같은 의사 선생님이라면 평생을 먹여살릴 수 있는데.. 하하하하하 백현이가 일 끝내고 집에 와서 깨우는 게 또 뭐 이렇게 설레는지ㅠㅠㅠ 머리 쓰담쓰담ㅠㅠ.. 백현이가 푸스스 웃어주는 거 너무너무 좋아요 좋아.. 설레요ㅠㅠ 바쁜 와중에도 100일도 기억하고 챙겨주고ㅠㅠ 징어 말처럼 다혈질에 히스테리 부리는 의사라면 남편감으로 전혀 싫지만 저렇게 다정하고 사랑스러운 백현이라면 뭔들ㅠㅠ.. 백현이즈뭔들ㅠㅅㅠ..? 설레는 부분은 한번 읽고도 또 읽고 또 아쉬워서 또 읽고 계속 읽게 되네요 댓글 쓰다가도 생각나서 다시 위로 올라가서 또 읽고 또 읽ㅠ고ㅠ.. 오늘도 작가님 글에 무한 심장폭행을 당하고 이제 설레는 심장을 부여잡으며 컴퓨터를 이만 꺼도 되겠어요.. 징어와 백현이라면 싸우든지 달달하든지 뭔들 안 설레겠나요ㅠㅠ 다 좋아요 좋아!! 작가님 사랑해요 사랑해..♡.♡
9년 전
꼬잉또오잉
그치요! 백현이라면 뭔들..ㅠㅠ..백현is뭔들..♥ 옆에만있어도 꿈뻑죽을텐데요.. 정성스런댓글너무감사해요♥ 오늘도 힘힘힘!
9년 전
독자3
바밤바
9년 전
독자7
어. 뭐지 오늘 뭐지 이러고 내려왓는데 댓글보고 다시 위로갓죠ㅎㅎㅎㅎㅎ ㅂ댁횬아ㅠㅠ승급꼭 해ㅠㅠ맘고생한만큼 좋은결과를!!
9년 전
독자5
크림치즈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배큥ㅜ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설렌다ㅜㅠㅜㅜ진짜작가님은 금손이세요ㅠㅠ
9년 전
독자6
처음이.갑자기 정대가 나와서ㅠ놀랐다갘ㅋㅋ 다시읽어욬ㅋㅋ
아.. 의사와 만나기는.힘들군요.. 후.. ㅇㅇ이랑 백현이.둘다 스트레스가 장난아니겠네요..

9년 전
독자8
순간적으로종대 나와서당황했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의사인게힘들준알았는데너무안쓰러워요ㅠㅠ혹시암호닉신청받으세요...?
9년 전
꼬잉또오잉
30편에서 한번에 받을게요!
9년 전
독자9
엘르에여! 우으 ㅠㅠㅠㅠㅠㅠㅠㅠ 뭔가 속상한ㄷ 어쩔수 없긷ㅎ 하고 그래도 같은병원에서 같이 일하는거 보면 좋아보이고 ㅋㅋㅋ
9년 전
독자10
종대 나와서 깜놀ㅋㅋㅋㅋㅋ의사가 힘들긴 한가봐요....ㅠㅠ둘 다 너무 힘들겠네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
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ㅜㅜ짱짱이에요진짜ㅜㅜㅜ
이거보려고한참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진짜이것만큼설레는게또....
빨리오세요!!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12
ㅠ워후왜설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대도또꼼설렌다
9년 전
독자14
헐아..오늘꺼너무설레네요..우울할때보니더기분좋아지는그랴♡
9년 전
독자15
vivid 입니다!!정말 봐도봐도 재미ㅛ어요 괜히 의사에게 환상이 생기네요 허허허..
9년 전
독자16
냐옹 이에요
아. . . . . 백현이 행동 하나하나가 전부 다 설레요ㅜㅜㅠ다정함이 뚝뚝 흘러넘치는 말투하며 배려심 많은 행동이여ㅜㅜㅜㅜㅜ백혀니 넘 좋아요!

9년 전
독자17
밍글맹글입니다!ㅠㅠㅠㅠㅠ오늘도너무설레네여ㅠㅠㅜㅠ둘도어떻게봄진짜안타까운거같은데저는좋네여 호호 의사에대한환상이커집니당....현실에없다니...ㅜㅜ
9년 전
독자18
쭈야에용!!! 여주마음 많이공감가요ㅠㅠ평범하게 남들처럼 데이트하고싶지만 항상 병원일에 붙잡히고ㅠㅠㅠㅠㅠ그래도 오늘꺼달달해서좋네유 벌써100일!! 커플링도하고~~좋겟다~~~~
9년 전
독자19
아.. 오늘편 진짜 너므 설렌다ㅠㅠㅠㅠㅠㅠ 작가님 글 보면 항상 제 기분 정해지는 느낌? 이 들어요 ㅋㅋㅋㅋㅋㅋ 거짓말 아니고 진짜로! 둘이 싸우는 편이 나오면 저도 모르게 축 처지고 오늘처럼 달달한 편이 오면 기분이 좋고ㅋㅋㅋㅋㅋㅋㅋ덕분에 오늘은 편하게 자겠어요ㅋㅋㅋㅋㅋ오늘도 잘 보고 가요 작가님! 100일 축하합니다(박수) 암호닉은 30화 때 꼭 신청할게요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1
멜랑꼴리에요 아진짜 데이트 중간에 저러면 저도 무척서러울거같다는...근데 마지막백현이말 너무 감동이네여ㅠㅠ아휴ㅠㅠ저런 남친어디없나여
9년 전
독자22
사과머리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달달백현이랑여주가평범싼사람들보다는힘들지만둘이서로를잘이해해주고진짜좋네요ㅠㅠㅠ
9년 전
독자23
오늘편진짜진짜설레요ㅠㅜㅜㅡ아주달달ㅜㅠㅜㅜㅠㅠㅜ서로바빠서제대로데이트도못하고ㅜㅜㅠㅜㅜㅠㅜ다음엔그냥무시하고데이트해버려ㅜㅠㅡ
9년 전
독자24
흐이니이니잉잉ㅇ ㄱ달달한것도 좋고 ㅠㅠㅠ싸우는것도좋고 그 푸는과정도 좋고 픂ㅍㅍㅍ퓨ㅠㅠㅠ
9년 전
독자25
실제 간호사의 연애는 저렇지 못하답니다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꼬잉또오잉
아주 잘 알고있죠..^_T 그래서 너무맘이아프네요..
9년 전
독자26
초코초코예옇ㅎㄹㅎㅎ아증말ㅂ백현이 너무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달달터지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벌써100일이라니ㅠㅠㅠㅠㅠㅠ너무 이쁘다ㅠㅠㅠㅠ
9년 전
독자27
백혐아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달달해ㅠㅠㅠㅠ애ㅠㅠㅠ감둉이야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8
꺄아아아우ㅜㅠㅠㅜㅠㅠㅠ마지막에 백현이 고백 너무 설레요ㅠㅜㅜㅜㅠㅠ 둘 다 직장이 병원이라서 데이트도 자주 못 해서 안타깝기도 한데 그래도 같은 병원이니까 자주 만나서 다행이에여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도 승급 꼭꼭 하길ㅠㅜㅠㅠㅠ
9년 전
독자29
으앙ㅠㅠㅠ이게뭐야ㅠㅠㅠㅠ변백현이 계속미안하다고한이유가잇엇구나ㅠㅠ아감동이야진짜ㅠ
9년 전
독자30
이씽이에요!!
9년 전
독자48
우와 진짜 완점 심장폭행 취향 저격 출져퇴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 변백현 너란 남바ㅁ마성의 남자 보면볼수록 또보고싶고 알면알수로더 캐고싶은 남자 ㅠㅠㅠㅠ어떻게 그렇게 달달해요 어떡해 이건완전 불법이야 나같은 모태솔로 앞에 놔두고 둘이 지금 응? 뭐하는짓이야!!!!!!!!(오열)
게다가 "뭔들 못해요, 찌우라면 찌워야지요"
이무슨 츤데레 정석 츤츤돋는 말투로 설레게하고 이무슨 무심한척 들어주고 이무슨 솔로 유리쿠크에 불을 화르르르르르륵 치피는 일이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 뽀뽀받은 자국 안지우는것도 진짜 씹덕 ㅠㅠㅠ목소리 떨린건 또 귀신같이 잡아내서 바테리 분리하고 챙겨주고 뽀뽀 받고가고 종대한테 전화해서 챙겨주라하고ㅠㅠㅠ아또 종대는 그렇게 무심하게 담요를 던져주시는지 ㅠㅠㅠ찬양 ㅠㅠㅠㅠ종멘 ㅠㅠㅠㅠ그리고 둘이 자는것보고 질투하는 백현이 100일 챙기는 백현이 ㅠㅠㅠ남자가 원래 기념일 잘안챙기는데 ㅠㅠㅠ100일 반지도 챙겨주고ㅠㅠㅠㅠ아진짜 ㅠㅠㅠㅠㅠ 진짜 설레요ㅠㅠㅠ둘이 싸우면서 티격태격 하는것도 보기좋고 그렇지만 이렇게 알콩달콩 콩키우는내용도 너무너무 좋아요ㅠㅠㅠㅠ아진짜ㅠㅠㅠ아맞다 그리고 의사라서 미안하지만, 의사라서 다행이야
헐 완전 드라마 명대사..ㅠㅠ나너 좋아하냐 뒤를 이을 다행이야ㅠㅠㅠㅠ진짜ㅠㅠ 저완전 백현이 보고 의사한테 시집가고 싶어요ㅠㅠㅠㅠ시집이라도 가면 좋겠건만 백현이 닮은 의사라뇨 ㅎㅎ헛된 꿈이였어용 ㅋㅋㅋ
아직도 두준두준 설리설리 한번더 읽고 자야겠어요!! 작가님 사랑사랑사랑사랑해요ㅠㅠㅠ♥

9년 전
꼬잉또오잉
ㅋㅋㅋㅋㄱㅋㄲ아낰ㅋㅋㅋㅋ이독자님ㅋㅋㅋㅋㅋ이렇게 귀엽기있기없기? 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1
으헝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둘이알콩달콩오래오래사귀어라ㅠㅠㅠㅠㅠㅠㅠㅠ결혼까지해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2
미니에요! 오늘도 백현이는 감덩을ㅠㅠㅠ 손가락에 커플링 끼워준건가요?! 하.. 쥬금 변백현 너란 남좌.. 종대 맘이 아프네여.. 어뜨케 나랑 만나볼래^^? 둘다 오프인 날에 딱 백일이였는데 다시 병원에 간게 맘이 아프지마뉴ㅠㅠㅠ 그렇죠 의사는 어쩔수 없져.. 으헝 자까님 다음편도 기다리고 있을게요!!!
9년 전
독자33
헐 만난지 백일밖에 안됐나? 간만에 정주행 해야지..다까먹어버렸다..☆
9년 전
독자34
ㅠㅠㅠㅠㅠㅠ대바규ㅠㅠㅠ다정해ㅠㅠㅠㅠㅠ좋다ㅠㅠㅠㅠㅠ백현이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정다정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6
대박 ㅠㅠㅠㅠㅠ 오늘잠다잤어여......후설렌다 자까님짱짱 병원에 가면 백현이 같은 의사가 있을까여..? 제발 있다고 해주세여..흡
9년 전
독자37
플랑크톤회장이에요ㅜㅜㅜ백현이가마지막에한대사에심장폭격당했네요ㅜㅜㅜ 그리고 작가님도 바쁘실텐데 힘쇼♥
9년 전
독자38
으아ㅠㅠㅠㅠ진짜이거보면서의사나간호사둘중에하나라도하고싶어져요ㅜㅜㅜㅜㅠㅠ제진로를이렇게정하게만드시다니ㅠㅠㅠㅠ공부나열심히해야겠어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39
아대받 ㅠㅠㅠㅠㅠㅠ장난아냐ㅠㅠㅠㅠㅠㅠㅠ마지막말왕설레진짜
9년 전
독자40
허ㅠㅠㅠㅠㅠ현아ㅠㅠㅠㅠㅠㅠ상상돼ㅜㅜㅠㅜ아ㅠㅠㅠ
9년 전
독자41
후..이제 2편만 더 참으면 암호닉 신청할 수 있는건가여..깔깔 이 글보고 간호사하고싶어지쟈나여 근데 많이 힘들겠져?껄껄 그리고 난 성적도 안될꺼야 하핳ㅎ 오랜만에 둘 다 오프라서 예쁘게 화장하고 치마도 입고 그랬는데 병원 미워여..그래도 사람의 생명이 왔다갔다 하는곳인데 가야져ㅠㅠㅠㅠㅠ이러다가 나도 의사 안만날기세(못만남)그리고 벌써 100일이라니!!!!!!!왘!!!!!!!!!!!!!웈!!!!!!!!!100원받아라 얍
9년 전
독자42
아 진짜 백현이 너무 설레네요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43
유후/아잉ㅋㅋㅋㅋㅋ요즘 작가님께서 제 쪽지함에 자꾸 쪽지를 날리시네용ㅋㅋㅋㅋ사랑스럽게♥_♥ㅋㅋㅋㅋ! 오늘도 달달변백커몽요ㅠㅠㅠㅠㅠ앓다죽을 현아ㅜㅠㅠㅠ널 어쩌면 좋아ㅠㅜㅜㅠ어어어어어ㅓㅇㅇㅇㅇ작가님도 어쩌면좋아ㅠㅜㅠㅠ전 암호닉 그대로 쭈~욱 갈꺼예용>< 영원한 작가님의 사랑둥이가 될테야'_'♥ 좋은 글 너무 고마워용 한참 힘없을 일요일 저녁에 이런글을 받아볼수있어 너무 행복하답니당! 이번주도 제 쪽지함에서 작가님을 자주 뵐 수 있었으면 좋겠네용! 내일도 행복한 하루 되세용:)
9년 전
꼬잉또오잉
사랑사랑사랑둥이♥마지막말 너무너무고마워요 유후님도 즐거운 일주일되세요!^_^
9년 전
독자4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달달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 끙끙..완존 설레게
9년 전
독자45
대박ㅜㅜ너무좋아요ㅜ이렇게 달달하다니
백현아 너 내꺼해라 제발!!!마지막 말이 저를 울리네요ㅜ보이세요?제 눈물이ㅜㅜ작가님 글은 항상 감동입니다!! 레포트 화이팅!!

9년 전
독자46
힝ㅜㅜㅜㅜ좋아한다백현아ㅜㅜㅜㅜ너가의사라도좋아ㅜㅜㅜ
9년 전
독자47
딸기스무디ㅜㅜㅜㅜㅠㅜㅠㅜ 아 의사여서 다행이래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 백현아 어ㅐ이렇게 멋있는 말만 하는거야ㅜㅠㅠㅠㅠㅠㅠㅠㅠ 반하겠다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9
아 진짜 설렌다..ㅠㅠㅠㅠㅠ백현아 왜그래ㅠㅠㅠㅠㅠ나 핱어태규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0
헐 ㅠ ㅠ ㅠ백일이래무려백일 ㅠ ㅠ선생님 ㅠ ㅠ절가져요 ㅠ ㅠ ㅠ
9년 전
독자51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마지막말 진짜 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이 또 기다려지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2
헐100일이였다니..의사하고간호사들은다힘든건가요....힝
9년 전
독자53
헐 괘설ㄴ네..헐..미칭..헐..뭐저런백현이가다있어요..크나큰 오예네요
9년 전
독자54
와 마지막 설레주금ㅠㅠㅠㅠㅠㅠㅠ 겁나 설레ㅠㅠㅠㅠㅠ 백현이 짱이네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5
신알신하고 가요! 읽을 때 마다 암호닉 신청해야지~했는데 까먹어 버려서ㅠㅠㅠ 30편에서 할게요! 진짜 글 읽을 때마다 의사랑 간호사가 얼마나 체력적으로나 정신적으로 힘든 직업인지 간접적으로 체험하고 가는거 같애요..후 작가님 간호학과 가셨죠???? 지금 공부하느라 힘드실텐데 시간내서 글써주시고 감~덩~ 히히
오늘도 잘 읽고가요~

9년 전
독자56
아진짜 설레요...ㅠㅠㅠ흑흐규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 작가님
9년 전
독자57
헐 작가님!!!!! 쿠키에여 바!!!!!삭!!!!! 와.. 오늘 최고치 찍음 진짜.. 와 대박 진짜.. 중간부분에서 아.. 이번 편이 제일 아련하다..ㅠㅠㅠㅠㅠ 데이튼데 김간도 꾸미고 만난 건데ㅠㅠㅠ 안쓰러워ㅠㅠㅠㅠㅜ 이러고 있었는데 진짜 마지막을 이렇게 써도 돼요? 왜 갑자기 선생님이래.. 그래 결심했다 난 오늘부터 꿈이 간호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일이래ㅠㅠㅠㅜㅠ 오랫동안 친구였어서 그런가 글이라서 그런가 한 1년은 사귄 것 같은뎈ㅋㅋㅋㅋ 이 커플 맘에 든다.. 오래갔으면 좋겠드..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못하는 연애 둘이서 오래했음 좋겠드..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작가님 진심 이번 편 설렘과 아련 최고치 찍은 것 같아여 내 취향저격! 자야되는데 항상 그랬지만 오늘 특히 한글자한글자 안 빠뜨리고 읽으려고 엄청 자세하게 오래오래 봤어욬ㅋㅋㅋㅋ 전 이거 막 소리지르면서 읽을동안 작가님은 레포트를 하는 중이셨겠져..?ㅠㅠㅠㅠ 마감 얼마 안남았는데 고생하시네 이 글 올리시느라 시간도 많이 쓰시규..ㅠㅠㅠㅜ 하여튼 레포트 잘 쓰셨으면 좋겠구 내일 작가님도 학교가져!!!?? 대학교! 전 고등학교..ㅋ.. ㅋㅋㅋㅋㅋ 잘 자고 우리 내일 아침에 상쾌하게 일어나봐여 전 좀비가 될 지도 몰라염..ㅋㅋㅋㅋㅋ 저 오늘도 잘 보고 가여! 역시 작가님 글을 봐야 치유치유ㅋㅋㅋ 쓰느라 수고했서염! 잘 자염
9년 전
꼬잉또오잉
쿠키님! 바삭! 오늘도 기다리구있었어요~ 주말즐겁게 보내셨나요! 낼부턴 월요일인데 정말..끔찍..ㅎ..이미 꿈나라로 가셨겠지만 월요일 힘차게 화팅해요!
9년 전
독자58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월욜을 맞이하기 전에 받는 이 달달한 느낌ㅠ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9
아 변백현 너는 내사랑 ㅠㅠㅠㅠ
9년 전
독자60
큥큥큥입니다!!!! 변백현 너란남자....너는L.O.V.E...다정다정 자상하기두하지....ㅠㅠㅠㅠㅠㅠㅠ워더♥♥♥♥앓다 죽을 학간다는 생갇에 기분 안좋았는데 기다리고기다리던 글이 나와ㅠㅠㅠㅠ행복
9년 전
독자61
아ㅠㅠㅠㅠㅠ완전달달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2
츄파츕스:) 끄앙ㅇㅇ끄응끙 변녀는 앓아죽습니다 아주그냥 달달해서 녹을듯해요 ㅠㅠㅠㅠㅠㅠㅠ♥♥ 다른커플처럼 막 평범하지 않아서 쫌 안쓰럽긴한데 그래도 평범하지 않은게 이 커플의.매력이니까여 ㅎㅎㅎㅎ 5959 내시키들 ㅠㅠㅠ 그나저나ㅏ(((((김종대)))))ㅋㅋㅋㅋㅋ 맨날 이용다와는듯한 느낌이 없지않아 있지만ㅋㅋㅋㅋ 그래도 약방의 감초같은느낌이에욬ㅋㅋㅋㅋㅋㅋ 쪼아쪼아~.~ 밈석이도 다시 보고싶기도 하고 ㅎㅎㅎㅎㅎ 오늘도 잘 보고 갈께요♥
9년 전
독자64
준짱맨이에요! 진짜 이거볼때마다 의사간호사쪽이 가고싶은데 현실에부딪힌다능..ㅜㄴㅋㅋㅋㅋㄱㄱ이이이이이잉!!!@
9년 전
독자65
헐 아 잠깐ㅠㅠㅠㅠㅠㅠㅠ뭔데 설래죠 자야하는데ㅠㅠㅠ내일 월료일인데 이케 업뎃을 해주시면 자까님 사랑해서쥬금..ㅎ ^^ 백현이 너무 다정해ㅠㅠㅠ 말에서 완전 꿀이뚝뚝떨어지고 이런 남친하나만 에휴
9년 전
독자66
꺄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의사선생니뮤ㅠㅠㅠㅠㅠ짱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의사쌤울 만나야하는건가봐요...ㅠㅠ
9년 전
독자67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8
예헷!!!!!!!!!!!!!
하ㅠㅠㅠㅠㅠ이젠더이상ㅠㅠㅠㅠㅠ폭행당할심장도없다
와진짜ㅠㅠㅠㅠㅠ변백현ㅠㅠㅠㅠㅠㅠ다정ㅠㅠㅠㅠㅠㅠㅠ후ㅠㅠㅠㅠㅠㅠ어떡하지

9년 전
독자69
민속만두에요! 아...오늘도 저란 독자 혼자서 백현이 음성지원 머릿속에서 하고 있는....... 눈물날만큼 잘어울리는 의사가운배큐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서 울고 멋져서 울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0
소희예요~ ㅠㅠㅠㅠㅠㅠ데이트도맘대로못해ㅠㅠㅠㅠ이렇게백현이굴려놓고승급안시켜주기만해봐!!!!!우리배켜니무시하지마라!!!!!!!!! 종대등에뭍은화장들은지웠니? 근데우리종대는무적의솔로부대라어디서의심받을일도없겠네 ((((김종대))))ㅋㅋㅋㅋㅋㅋㅋ 오구오구이와중에변백현헤어진와중에또내생각해서종대소환시킨거봨ㅋㅋㅋㅋㅋ마법사세여?ㅋㅋㅋㅋ 그럼오늘나수행보는데잘보라고마법좀걸어줘;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1
허거덕이에여ㅜㅜㅜㅜㅜ아아아아 부럽다아ㅜㅜㅜㅜㅜ의사 간호사도 부럽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힘내세여ㅠㅠㅠㅠㅠㅠ레포트 저도 잇는데 안쓰고 뭐하는건지
9년 전
독자72
종대..종대같은 남사친 원해요! 의사아니어도되니까 백현이같은 남친 원해요! 사랑듬뿍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싸워도 좋아...널 조화해...^^
9년 전
독자73
딸둥이에요 변배켠괘설레ㅠㅜㅜㅠㅠㅜㅠㅠㅜㅠㅜㅠㅠㅜㅠㅠㅜ어휴다맞춰주네ㅠㅠ
9년 전
독자74
작가님!!!!!저이제회원이에요ㅠㅠㅠㅠㅠ오늘도백현이는바쁘고.......그래도반지챙겨줘서다행이에욥
9년 전
독자75
변골반) 으하아아아ㅏ아아아!!!!!!!!!!!!!으하으하으하아아아아ㅏ!!!!!!!!!!!!!!!!!!!!!!!!!!!!!!!!!!!!!1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친설레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원래좀작가님글에서이커플싸우는거좀재밌고좀즐기거든여?(변탠가..)근데와...역시..변배켠..크흡...너란뇨쏙..너무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쳣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ㄷ자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잠이와사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떠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며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안자ㅠㅠㅠㅠㅠㅠㅠㅠ안잘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잔다구요!!!!!!!!!!11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손에반지를줬나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ㅇ허어어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허엉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아까아까신알신봤는데..크흡...저란년ㄴ도......과..과제에......허덕이는중이라..ㅋ..이새벽에....깨어있다가...큭.......슈밍의인스타새계정의역사를함께하고!!!!!!!!!!!!!!!!!!서야..글읽으러왔네여..저를..매우..치실래여?...ㅎ....으아ㅏ아아앙ㅈ근데완전괘설렘...하..진짜..나원래..내가요..내..아모닉좀봐바여..나란..더쿠는..원래..그..좀..후끈후끈한글만.좀...좋아하는..더러운......더쿠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째서이렇게설레기만하는글로저를붙잡아두신건가여?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워메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저번편에 13,18화인가 누락됏다고올라왓길래..아뭐야...이거다읽은거잖아...하면서도또설레고잇는저를발견했답니다?.ㅎ....ㅋ...........하아.....하아!!!!!!!!!11....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근데백현이가왜자면안된다고하는걸까요..그..저..그..작가님?..그..작가님은불맠..안쓰시져?..아니..그..내마음속음란마귀가끓어오르나..새벽에읽어서그런가..아니그..자면안되는건..예..그냥..100일이니까..특별한날이니까..그..조금이라도깨어있는상태에서함께하고싶어서겟죠?...그..아니..나는..뭐야...밤이고..백현이도남자고..아니..뭐..예..아닙니다. 아니예요. 신경쓰지마세요. 음란마귀는..예. 제 마음속에 있습니다. 하.? ..ㅎ..저는.그.뭐야.저도.과제있거든욯.ㅎ..저도.예.가보겠습니다.하하..설레고재밌는편이였어여.ㅎ.그뿐입니다. ㅋ..............다음편에서봐여^*^
9년 전
꼬잉또오잉
ㅋㅋㄱㅋㅋㅋㅋㅋㅋ아잌ㅋㅋㅋㅋㅋㅋㅋ여기서 이러시면아니되욪ㅎㅎㅎㅅㅎㅅㅎㅅㅎㅎㅎ사실 저도 불맠굉장히 좋아한다능ㅎ...읽는거 굉장히 좋죠 흐뭇..ㅎ..하고..ㅎ..ㅂ백현이 골반 저도참 좋아하는데요..제가한번 써보게..ㅆ....ㄹ쓰레기야..난쓰레기야..ㅜㅜㅜㅜㅢㅡ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백현아 그런거아니야ㅜㅜㅜ나 그런거아니에요ㅠㅜㅜㅜㅜㅜㅜㅜ나 그런생각한적옵눈데...ㅜㅜㅜㅜㅡㅜ오해하지마..ㅜㅜㅜㅜㅜㅜㅜㅡㅜㅜㅜㅜㅜㅜㅜ불맠쓰게된다면 변골반님댓글부터차즐거예여.
9년 전
독자76
야하!!!!!!!!!!!!!!!!!!!과제하며밤샘잼ㅎㅅㅎ....댓글실시간으로보기예헤에에ㅔㅔㅅ......하아.....오래엎드려있었더니 등이 쑤신다'ㅅ'......그래서난아침부터불맠이보고시..아..아니야..백현아.아니야...ㅎ...불맠.곧.쓰게.되실.겝니다.작.가.님.(음흉)
9년 전
독자228
나봐ㅋ....진짜 더러운 독자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주행하다가 이편너무설레서 댓글또달아야지!!!!!!!!하고내려오는데 내댓글있길래 읽었더니..가관이다아주...미개했어. 작가님한테 감히 불맠을 원하다니*^^*....미개하도다..정말이지..후...ㅋㅋ^^ㅋㅋ...

"의사라서 미안해."

"..."

"그래도, 나 네가 아플 때마다."

"..."

"내가 의사라서 다행이야."

이 설렘포인트에 대해서는 한마디 언급도 하지않고 오로지 자면안되는데에만 꽂혀서는...음란마귀..음란루시퍼...난정말이지...
혹시나 이편 수정할까봐 미리 말해두는데!!!!!!!!!!!!!저멘트 수정하지 마십셔!!!!!!!!!!!!(협박)(고나리)
내가 마음먹으면 아주 파워하게 고나리자가 되는 타입입니다. 고나ㅣ리와 집착의 끝을 보여줄수 있는사람이예요, 내가(협박2)
그러니까 결론은 정주행하던 독자가 음란마귀 집어던지구 순수하게 설레다가오니, 수정을 하시더라도 저 멘트만은 살려달라는겁니다.^^....
그럼 이만..

9년 전
꼬잉또오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몇개월동안 꾸준히 불맠을 찾으시던 독ㅈㅏ75님!^^! 어느새..독자 228로 다시 오셨군여..독자 이백이.....!
나 요즘 이런거 넘져음 228이 이백이 시.//////팔 막 이렇게 읽히느거..그래서 오!시팔편도 제목에 똥싸질러놓고...큽...변태맞나봐여'*'
아니모,..의사미안하다해따가 다행이라니..앞뒤 정말 안맞느 배켠대사..
(사실 손발 오그라들어서 못읽음)
배켜나 앞뒤가 맞는 사람이 되었으면 좋겠다!
크합 뿌앙!!!!!!!!!!!!!!!!!!!!!!!!!!!!!!!!!!!!!!!!!!!!!!!!!!!!!!!!!!!!!!!!!!!!!!

9년 전
독자229
저거 명대사니까 닥..조용히하세요.(박력)
9년 전
독자77
보시엔임다 아나 끝만 봤는데 괘달달...가서읽고오께여...
9년 전
독자78
양양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게 솔로인독자들은 웁니다.....여주야..넌 복받았어.........후우....자 그래서 100일이고하니까 뜨거운밤을...!!!!!!!!!!아니 따뜻하게자라고.ㅎㅎㅎ
9년 전
독자79
행성

추천과 스크캡 해가요....ㅠㅠㅠㅠ이번편...ㅠㅠㅠ달달하고...설레고...ㅠㅠㅠㅠㅠㅠ복합적이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마지막...ㅠㅠㅠㅠㅠ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의사라서 다행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흡ㅠㅠㅠ

9년 전
독자80
악!!!!!!!!!!!!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좋아 너무 좋아너무좋아조아조아조아조아조아조화...............맥현아..........널 조화해...............♥
9년 전
독자81
백개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 늦게왔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짱이잖아여.... 피터팬 피아노버전 들으면서 읽었는데 죽을것같애여ㅠㅠ..
마지막에 백현이가 하는말 정말 짢하고 예쁘구 귀엽고 착하구ㅜㅜ 현실에는 저런 남친이 없겠져..ㅠㅠ? 아니 우선 남친이 없네여ㅎㅎ!....(우울)
의사 백현이랑 간호사 여주 행쇼~♥ 작가님이랑 저랑 행쇼~♥

9년 전
비회원134.37
쿠키몬스터에요~ ㅠㅠ후엥 작가니뮤ㅠ둘다 너무 안쓰러워요..자랑스러운 직업이긴한데 그래도 쟤네한테 시키기 싫어ㅠㅠㅠ 실직시켜주면 안돼요? 평범하게 살으라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알콩달콩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2
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 사랑해
9년 전
비회원178.243
글리소에요 ㅠㅜㅠㅜㅜㅠㅜㅠㅜㅜ백현아ㅠㅜㅠㅜ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 의사가 정말 멋진 직업인건 분명한데 사랑에 있어선 그렇지못하네요 보고싶을때못보고 ㅠㅜㅠㅜㅜㅠㅜㅜㅠㅜㅜㅠㅜㅜㅠㅜ
9년 전
독자83
하ㅠㅠㅠㅠㅠ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변백현 다정다정해ㅠㅠㅠㅠ
9년 전
독자84
냐냐냐에여! 으아ㅠㅠㅠㅠ달달해ㅠㅠㅠㅠ배쿄나ㅠㅠㅠㅠㅠ나난 니가 무슨 직업이든 사랑훼. 사랑항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결혼해. 결헌하자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5
헐.........................바닐라라떼에요!!!!!!허류ㅜㅜㅜㅜㅜㅜ마지막에 진짜 괘설레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으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우리 종대도 으리!!!!!!장난아니네!!!!!! 부르면 늘 달려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리!!!!!!!!!!!!!!!!!!종대 으리으리함!!!!!!!!!!!!! 아니 그래서 노네 사랑한다거ㅜㅜㅜㅜㅜㅜㅜㅜㅜ너무이쁘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8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후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7
100일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간은 몰랐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규ㅠㅠ진짜 의사라서 안미안해해도되ㅠㅠㅠㅠㅠ 의사라서ㅠ고마워ㅠㅠㅠㅠ
9년 전
독자8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간은몰랐었나!!!!!!!!!!!!!1 백일을 몰랐었나!!!!!!!!!!!!!!!!!!!!!!!!!!!!!!!!!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대ㅠㅠㅠㅠㅠ종대도좋고 백현이는더좋고
9년 전
독자90
끄아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설레!!!!!!!!!!!!!!!!!!!!!!!!!!!!!!!!!!!!!!꺄옼!!!!!!!!!!!!!!!!!!!!!!!!!!!!!!!!!!!!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설렌다ㅠㅠㅠㅠㅜㅠㅠㅠ
9년 전
독자91
ㅠㅠㅠㅠㅠ아백현아ㅠㅠㅠㅠㅠㅜ
9년 전
독자92
헐 ㅠㅠㅠㅠㅠ 큥아 ㅠㅠㅠㅠ 너무 달달해요 ㅠㅠ 짱짱 !!
9년 전
독자93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몬데설래ㅠㅠㅠㅠㅠㅠㅠㅠ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4
배켜아ㅜㅜㅠㅜ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괘설렌다ㅜㅠㅠㅠㅠㅠ흐어어어ㅓ오ㅠㅓㅓㅠㅠㅠ
9년 전
독자95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겁나설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아아아ㅏㅏ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195.12
작가님 ㅠㅠㅠ 안녕하세요!! 2월 부터 작가님 작품 꾸준히 보고 있었는데 비회원이라 댓글을 달 수가 없었어요 ㅠㅠ 그런데 이제는 비회원도 댓글이 되더라구요!!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이렇게 또 은혜로운 글을 올려주시다니 ㅠㅠ 정말 짱짱 감사해요 ㅠㅠ 이 작품 진짜 너무너무 재밌어서 몇 번을 정주행 했는지 몰라요 ㅠㅠㅠㅠ 짱 설레고 완전 재밌는 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애정해요♡
9년 전
꼬잉또오잉
♥,,♥ 비회원님 이렇게 예쁜댓글 남겨주셔서 고마워용ㅠㅠ. 저도 한때 비회원으로 글보던 시절이 있었눈데ㅠㅠ이제 자주 자주 보아요 우리!
9년 전
독자96
ㅠㅠㅠㅠㅠㅠ 아우 좋아ㅠㅠㅠㅠ 반지라니ㅜㅜㅜㅜㅠㅠㅠㅠ 자까님 짱이예얌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7
헐......헐.....헐.....의사라서 다행이래요 ㅠ ㅠ 뭐 이런 미치게 달달해서 울고싶어지는 썰이 다 있냐 ㅠ ㅠ
9년 전
독자98
ㅠㅠ아..완전좋다ㅠㅠㅠㅠㅠ휴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242.84
Jane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험치느라 바빠서 이제 몰아서 보는 나레기는 우럭우럭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멋있다 변백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현실 의사남친도 저럴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멋있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9
백현아ㅠㅠㅠㅠㅠ섬세한백혀니ㅠㅠㅠㅠㅠㅠ좋다좋아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0
와 마지막에 너무 설레네요ㅠㅠㅠㅜㅜㅠㅜㅠㅜ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ㅜㅡㅠ
9년 전
독자101
아ㅠㅠㅠㅠ의사란 직업은 참 힘든것 같아여ㅋㅋㅋㅋ그래도 종대같은친구가 있어서 좋겠다ㅠㅠㅠㅠ벌써100일이라니ㅠㅠㅠㅠ좋다좋다
9년 전
독자102
선생님ㅠㅜㅠㅠㅠㅠㅠㅠ진짜좋아ㅠㅠㅠㅠㅠ어떡해우ㅜㅜㅜㅠㅜㅠㅠㅠ♥♡백현이 설렘설렘 열매 드셧나요. 제발 내심장아 나대지마 작가님 사랑해여ㅠㅜㅠㅠ♥
9년 전
독자103
아...개설레.....ㅠㅠㅠㅠㅠㅠㄱ
9년 전
독자104
와변백현...ㅠㅠㅠㅠㅠ진짜대박완전진심짱설레네요ㅠㅠ작가님짱이에여 부끄♡
9년 전
독자105
역시의사는매우바쁘고..힘든직업인것같네요...징어도맘고생심하겠다ㅠ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06
헐 와 대박ㅎ하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우와ㅠㅠㅠ저 왜 이거 지금봤을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1화부터 보고 올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7
아 짐ㄴ짜 설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침에볼라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씻다가ㅠㅠㅠ시간다가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금보고있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8
아 어떻게해ㅠㅠㅠㅠㅠㅠ마지마구백현이가 백일이라면서 한말에 제 심장도 쿵-하고 내려앉았어요. 말에서 느껴지는 애정의 깊이가 어마어마한게 그 한마디에 진하게 묻어나와서 진짜ㅠㅠㅠㅠㅠ남들과는 다른 조금은 힘든 커플이지만 그만큼 서로가 소중한 커플같아서 참 보기 좋네요
9년 전
독자109
진짜 둘다 고생많네ㅠㅠㅜㅠㅠ 둘의 직업때문에 힘든겠지만
둘이 너무 보기좋내요

9년 전
독자110
선생님!!!!!나지금흥풍했어!!!!!선쉥뉨!!!!!!김감김긴!!!여기좀도우ㅘ줘여!!!!!!
9년 전
독자111
어어어어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2
ㅠㅠㅠㅠㅜ아대박진짜대박이다ㅠ변백현완전달달해ㅠㅠㅠㅠㅜ반함ㅠㅜ
9년 전
독자113
대박ㅠㅠㅠㅠ대박좋아 작가님 오른쪽이좋아요 왼쪽이좋아요 내가뽀뽀해주게 ㅠㅠ 원하는거있어여? 갖고싶은건?ㅠㅠㅜ 말만해요진짜 내가다들어줄게ㅠㅠ작가님 진짜 사랑한다요 내맘알죠 찡끗 저 31회까지 다보고 암호닉 신청하러갑니다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4
종대가 여러모로 유용한 친구네요ㅋㅋㅋㅋ
변백현 마지막말이 너무 달달해서 녹아 버릴것같아요

9년 전
독자11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달려가야하는 백현이가 미웠는데 마지막에 저렇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동먹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7
남들이랑 다른만큼 둘이 애정의 깊이가 대단한거같아요 ㅠㅠㅠㅠ100일이라고했는대 둘만보면 몇년은 사귄것같아요ㅠㅠㅠ백현이 볼에있는거 지울때 가슴이 먹먹..ㅠㅠㅠㅠㅠ근데ㅠㅠㅠㅠㅠ마지막에ㅠㅠㅠㅠ의사라서미안한데 아플때보면 의사라서 다행이라고할때ㅠㅠㅠㅠ심쿵ㅠㅠㅠㅠㅠ설렘사할꺼같아ㅠㅠㅠㅠㅠ이렇게 달달해도 되나요?ㅠㅠㅠ이런달달한거 완전 대박환영이에요!!ㅜㅠㅠ
9년 전
꼬잉또오잉
아무래도 너무오랜기간을 친구로끌어섴ㅋㅋㅋ100일어 당황하시는 분들이많더라구요'ㅅ' 백현이 볼에 쪽쪽 입술자국남겨줄수있는데ㅜㅜㅜ
9년 전
독자118
어머나!!어머나!!!깜짝놀랐어요!작가님이시다! 거꾸로 정주행중이였는대 이렇게 답글 달아주시니까 어..어..ㅎ..호우!!!기분좋아요!!!ㅋㅋㅋ계속 답글 달아드릴게요ㅎㅎ
9년 전
꼬잉또오잉
끼야 저도 기분좋아요!! 낼 셤치러가는길에 다 확인할게요^3^ 재밌게읽어주셔서 감사해요~
9년 전
독자119
넵넵!!저야말로 고마워요, 이렇게 재밌는글 오랜만이라서 정말 좋은걸요! 작가님이 공부하신만큼 결과도 좋을테니 열심히 치고오세요! 화이팅!
9년 전
독자120
ㅠㅠㅜㅜㅜㅜ백일이라니ㅜㅜㅜㅠㅠ종대같은친구ㅠㅠㅠㅠㅠ부러워요ㅠㅠㅠ
9년 전
독자121
드디어 백일이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서로 간호사 의사라는 직업을 가지고 있어서 자유롭지도 못하그ㅠㅠㅠㅠㅠ 그래도 서로 저렇게 이쁘게 좋아하는 모습이 보기좋아요
9년 전
독자122
ㅎ헐릏라ㅜ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놀러가는날까지 콜받고 달려가는 의사란...☆ 의사랑 결혼하신분들은 참 존경스러워요..진짜힘든직업같아요..ㅠㅠ오늘은 다정다정이 흘러넘치네요ㅎㅎㅎㅎㅎ달달해요!김종대같은 친구가 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ㅌㅌㅋㅋㅋㅋㅋㅋㅋ글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123
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4
ㅠㅠㅠㅠㅠㅠ아미치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너뮤달당ㄹ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누ㅠ유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5
헐.....헐.............어떡해.....심장이 도키도키해........헝........대박.......의사라는 직업이 힘들다는걸 더 알게해주것 같아요....ㅜㅜㅜㅜㅜㅜ잘보고가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6
아...마지막 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요ㅠㅠㅠㅠㅠ 정주행이 보람있어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7
종대같은 친규눈 어디서 찾을 수 있는거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건 그렇고 백현이 마지막 말이 너무 설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8
와 마지막 대사 쩐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의사여서 다행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9
벌써백일! 이쁘다진짜ㅜㅜㅜ매번싸워도정말이쁜커플이에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0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달달

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1
와.........미쳤다...............겁나 설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최고 설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제 사랑 받으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2
헐ㅠㅠㅠㅠㅠㅠㅠ백일ㅠㅠㅠㅠㅠㅠ설렙니다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3
ㅠㅠㅠㅡㅠㅡㅜㅜㅜㅠㅠㅠㅜ완전달달훼♡
9년 전
독자134
으아아나아아아ㅏㅇ아ㅏ아ㅓ아ㅏ어아아ㅏ아아아아ㅏㅈ설레니까 이거만 써요ㅜㅜㅜㅜ
9년 전
독자135
아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심장아너대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6
벌써 이 커플이 100일이나 됐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7
후.....ㅠㅠㅠ100일씩이나ㅠㅠ진짜 실제커플이면 와 진짜달달하겠다ㅠㅠ
9년 전
독자138
의사라면 힘들겠지만 의사가 내남자면 좋겠드 치료해주고...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9
후어ᆞ앙ᆞ서어ᆢㅇㅠㅜㅠㅜㅠㅠㅜㅜㅜ달달해달달해미치겠다ㅠㅠㅠㅠㅠㅠㅡ백현이 너무 다정한거아니에요?ㅠㅠㅜㅠㅠㅜㅠㅜㅠ
9년 전
독자140
ㅠㅠㅠㅠ백일챙겨주는것봐ㅠㅠㅠㅠ자상해ㅠㅠㅠ저런남자어디없어여?ㅠㅠㅠ
9년 전
독자141
아플때마다 의사라서 다행이라니ㅜㅜㅜㅜㅜ아니ㅜㅜㅜㅜ저거누ㅜㅜㅜㅜ무스누ㅜㅜㅜ텐덕사같ㄴ 말이래요ㅠㅠㅠㅠㅠ
9년 전
꼬잉또오잉
텐덕사가뭐에요.......?(궁금)
9년 전
독자146
10덕사요ㅠㅠㅠㅠㅜㅜㅜ한글로쓰면 ㄱㄱ여서 텐덕사ㅜㅜㅜ
9년 전
독자142
아대박이다...진심
9년 전
독자14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먼저종대불러주고ㅠㅠㅠㅠㅠㅠ착해착해ㅜㅜㅜㅠ
9년 전
독자145
끄어어ㅓㅇ어ㅓ어ㅓ어어어어어ㅓ엉우어어설렘퍽발.....ㅡ으ㅏ아ㅏㅇ아의상아ㅏ으아ㅏㅏ그래의사아으으ㅏ으ㅏ
9년 전
독자147
아 행동하나하나 설레서쥬금.....친구종대도 조아여ㅠㅠㅠㅠㅠㅠㅠ 편 하나하나가 설렘폭탄을 내마음에 투척ㅠㅠㅠㅠㅠㅠㅠ크커컹
9년 전
독자148
헐백현아ㅜㅜㅜㅜ나설레서잠못잘것같아..나좀살려줘백현아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49
엄마ㅠㅠㅠㅠㅠㅠㅠ나설렘사로죽어요ㅠㅠㅠㅠ 끄나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0
아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설레ㅜㅜ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1
벌써 백일...커플링..백현아....좋네...저는 외롭네요.....네시 반까지만 보다가 공부하러 갈거예요...이래놓고 안가겠지만...하
9년 전
독자152
하.. 그래도 저 일하는 쟤네들이 대단하다..
9년 전
독자153
ㅎㅏ진짜...망상에 쩔어가는 나레기
9년 전
독자154
아미쳣나봐여 달달학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28편에 처음으로데이트씬이나와서 두근둑근햇는데 콜받고달려가고ㅜㅜㅜㅜㅜ너무슬퍼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55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감동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변백혀뉴ㅠㅠㅜㅠㅠ
9년 전
독자156
엄청설레했는데콜때문에..ㅂㄷㅂㄷ 징ㅇ서럽겠다 흑흑그래도오늘도이렇게달달하군요! 싸우지도않고다행이당 100일이라니!선생님이라니!!!!
9년 전
독자157
헐헐헐헐헐할할헐헐헐헐헐헐ㄹ렇렇허어어오어어너ㅓ어어어너우우어ㅓ어어어어우ㅜㄹ백일이래ㅜㅜㅜ백일이래ㅜㅜㅜㅜ백일이래!ㅜ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8
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어ㅠ ㅠ ㅠㅜㅜ우ㅏ ㅏ나ㅓㅜ 헌아ㅜㅜㅠㅜㅜㅜㅜㅜ우어러럭우러어어너루루우어터러루걱ㄱ 설레두금
9년 전
독자159
아아아 심장에 무리아ㅜㅜㅜㅠㅜㅠㅠ
9년 전
독자160
와 헐 진짜 달달해요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 니네 오래오래 행쇼해라ㅠㅠ
9년 전
독자161
헐 대박 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 아 저 꿈이 의사랑결혼하는건데 함들겟네요 ....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꼬잉또오잉
절대..결사반대...도시락싸들고다니면서말릴거예여...
9년 전
독자162
진짜저러면속상한것도다풀릴드슈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3
와ㅠㅠㅠㅠㅠ이번편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일시험보는데 지금 뭐하는거지..?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4
아....세상에나......선생님이래............저 숨 넘어가요..........
9년 전
독자165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렌다ㅠ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6
아플때마다 의사라서 다행이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 종대안쓰럽.ㅎ
9년 전
독자16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아ㅠㅠㅠㅠㅠㅠ좋아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8
하ㅠㅠㅠㅠㅠㅠ 진짜... 이건 명작이에요 !!!!! 어떻게 이렇게 설렐수가 있지ㅠㅠㅠㅠㅠㅠ ?대박 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9
ㅠㅠㅠㅠㅠㅠㅠㅠㅠ변배켜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겁나조아ㅠㅠㅠ
9년 전
독자170
의사라서다행ㅠㅠㅠㅠ백현ㄴ아ㅠㅠㅠㅠㅠㅠ설래죽읏것같네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1
와 이번편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겨론해 겨론해!
9년 전
독자172
와ㅠㅠㅠㅠㅠㅠㅠ진짜 심쿵ㅠㅠ 마지막에 너무 설레설레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3
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
9년 전
독자175
ㅠㅜㅜㅠㅠ콜받고 달려가고ㅠㅜㅜㅜㅠㅠ근데100일이고ㅠㅜㅜㅜㅠㅠㅠ백현이진짜사랑스럽다......♡..
9년 전
독자176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넘 ㅠㅠㅠ좋ㄷ아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7
ㅠㅜㅠㅠㅜ와ㅠㅠㅜㅠㅜㅠㅜㅜㅠㅠㅜ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ㅜㅠㅜㅠㅜ백현아ㅠㅠㅜㅜㅠㅜㅜㅠㅠㅜ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ㅜㅠㅜ와
9년 전
독자178
마지막 말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달달해죽겠네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9
ㅠㅠㅠ여주 걱정되서 종대불러주고ㅠㅠㅠㅠ맞아ㅠㅠㅠ니갸 의사라 다행이야ㅠㅠㅠ진짜ㅠㅠㅠㅠ흫흫흫휴ㅠㅠ
9년 전
독자180
우왕...ㅠㅠㅠㅠㅠㅠㅠㅠ저런남친둔 여주가 부럽다..소설이지만
9년 전
독자181
흡 기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ㅠㅜㅠㅠㅠㅜㅜㅠ
9년 전
독자182
헐진짜...헐..선생님하는데 심장폭행당했어요ㅠㅠㅠ너무설레ㅠㅠㅠ
9년 전
독자183
ㅠㅠㅠㅠㅠㅠ니가아플때마다ㅠㅠㅠㅠ냐가의사라서다행이래ㅠㅠㅠㅠㅠㅠ하이구내심장아파뇨ㅜ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설레ㅜ2(.♡
9년 전
독자185
아플때마다 의사라서 다행이라니......제목표는 의사랑결혼하는것이네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6
와백현이....설랜다.....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18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분위기 자체가 나른해서 좋아요ㅠㅠㅠㅠㅜㅜㅜㅜ취향저겨규ㅜㅠㅠㅠㅠㅜㅜㅠㅜ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8
허류ㅠㅠㅜㅠㅠㅠ겁나설레ㅠㅠㅜㅜㅜㅜ대박
9년 전
독자189
아진짜 작가님 아진짜 아 대박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0
아아아아아앙ㄱㅠㅠㅠㅠㅠ작가ㅣㅁㅠㅠㅠㅠ작가님이러다가저미챠요ㅠㅠㅠㅠㅠ미칠지도몰라요ㅠㅠㅠㅠㅠㅠㅠㅠ심장ㅁㅓㅈ눈다ㅠㅠㅠㅠ멎는다ㅠㅠㅠ어흙ㅠㅠㅠㅠㅠㅠ진짜미치겠습니다ㅠㅠㅠㅠㅠ백현이랑사귀고싶다진짜옴마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2
배켜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너무 설레요ㅠㅠㅠ 여기 천국인가요? 달달해주글거같아ㅠㅠㅠㅠㅠㅠ 마지막 말 엉엉
9년 전
독자193
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100일도 기억해주고ㅠㅠㅠㅠ사랑스럽다 진짜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4
선생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완전 멋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 드디어 100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5
저겨ㅠㅠㅠㅠㅠ백현 의사선생님ㅠㅠㅠ제 심장 좀 치료해주세여ㅠㅠㅠㅠㅠㅠㅠ설렘사 당할꺼같잖아여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6
헐 마지막 진짜 짱설렌다 간호사하고 싶어졌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7
어ㅓㄱ ㅠㅠㅠㅠㅠ백현이ㅠㅠㅍㅍㅍㅍ아 항상.설레여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8
의사랑 간호사가 이렇게 힘든 직업인지 다시 한 번 느끼네요ㅠㅠㅠㅠㅠㅠ 근데 백현이 마지막 말ㅠㅠㅜㅜㅜㅠㅠ 너무 달달해여ㅠㅠㅜ
9년 전
독자199
벌써 100일이구낭 ... ㅠㅠㅠㅠㅠㅠ이 달달함이 쭉 갔음 좋겠다 ㅠㅠㅠ
9년 전
독자20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마지막에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 네가 아플떄마다 내가 의사라서 다행이야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쩌는것같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ㅇㄹ울것가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ㅠ퓨ㅠㅠㅠㅠㅠㅠㅠ내가 의사 싫어하는거알지만 아플때는 의사라서 ㄷ행이라는게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혀닐가 얼마나 ㅇ좋아하는지느껴지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혀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가최고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1
100일!!!!!!!!! 이야!!!! 이번편도 사랑입니다...♥ 아 달달해서 미칠것같아요 ㅠㅠㅠㅠㅠㅠㅠ 이런 남자 없나요 정말 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2
헐...헐...마지막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3
싸우는것도좋아요ㅎㅎㅅㅎㅅ슈ㅠㅠㅠㅠㅜㅜㅠㅠㅠㅜㅠㅠㅜㅠㅜㅜㅠㅜㅠㅡ아플때마다의사인게다행이라니진짜...아심장부여잡게돼
9년 전
독자204
힣히힣ㅠㅠㅠㅠ의사남편두기참힘들게따..ㅜㅜㅜㅠ아백현이너무달달해ㅠㅠㅜㅠ사랑스러워ㅠㅠ
9년 전
독자205
아진짜괘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선생님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6
헐ㅠㅠㅠㅠㅠㅠ완전 멋있어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7
달달한 걸 못 쓰다니요 ㅠㅠㅠㅠㅠ 이게 단 게 아니면 ㅠㅠㅠ 뭐가 달달한 작품인가요 ㅠㅠㅠㅠ 진짜 보면서 심장 부여잡고 있넜어요 ㅠㅠㅠ
9년 전
독자208
헐헐헐펄헐헐헐헐헐 선생님이라니ㅠㅠㅠㅠㅠ대바기구ㅜㅜㅜ ㅠㅠㅠ
9년 전
독자209
의사라서다행이라니ㅜㅠㅠ의사라서사랑해요ㅠ유유ㅜㅜㅜ
9년 전
독자210
와진짜..겁나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변백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1
마지막말 완전멋있어 ㅜㅜ의사라서 다행이라니ㅜㅜ변백현 진심 설렌다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12
아 선덕선덕 ㅠㅠㅠ진짜 심장 쿵 한다 ㅠㅠ ㅠ 아 맨날 티격태격해더 ㅠㅠㅠ ㅠ저렇게 어쩜 달달하대 ㅠㅠㅠㅠㅠ 아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ㅠㅠㅠ백현이 말 너무 설레게 한다 진짜 ㅠㅠ ㅠㅠ ㅠㅠ큥아 사랑해ㅜㅠㅠ
9년 전
독자213
의사여서 미안해 그래도 나플때마다는 다행이라구 ㅜㅜㅜ어후ㅜㅜㅜㅜ 이글을볼때마다 딜당하고 좋지만 저두 꿈이 이쪽이라 걱정이 한두개가 아니네여...
9년 전
독자214
와선생님 ㅠㅠㅠㅠ너무달달하다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5
헐 대박 선생님이래ㅠㅠㅠㅠㅠ짱설레쟈나
9년 전
독자216
훌 대박 어찌 이렇게 달달...아..ㅠㅠㅠㅠㅠ 현아!!!!!
9년 전
독자217
명대사가나왓네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8
허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일이야ㅠㅠㅠㅠ으엉유ㅠ의사멋잇쪄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9
진심 설레요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ㅜㅜㅜㅜ 백현이짱멋ㅜㅜㅡㅜㅜㅠㅠㅜㅠㅠㅠ 사랑해!!!!!!!!!
9년 전
독자221
허루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플때마다 의사라 다행이래 ㅜㅜㅜㅜㅜ 너무 멋져요ㅜㅜㅜㅜ아 내심장
9년 전
독자222
아백현이진짜설레ㅠㅠㅠㅠㅠ아으아ㅏㅏㅜㅠㅠㅠ
9년 전
독자223
ㅠㅠㅠㅠ짱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4
와진짜..진짜 최고에여..와....진짜.....
9년 전
독자225
네가 아플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야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6
아현이누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27
어휴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30
아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서 죽을거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아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31
아 좋다 달달해 꿀떨어지겠다ㅠㅠ
9년 전
독자232
아 설레... 변배켠... 와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매니매니ㅠㅠㅠㅠㅠ으아유ㅠㅠㅠ선샡님이라니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33
꺄악.....설레죽겠다..
9년 전
독자234
백일날호출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의사에대한로망이사라지네요 둘사이는달달하지만 연애하는거진짜힘들구나ㅠ
9년 전
독자235
헐ㅠㅠㅠㅠㅠ마지막말진짜감동일듯..
9년 전
독자236
벌써 백일 ㅠㅠㅠㅠ 어휴 ㅠㅠㅠ 근데 백일인데 콜 받고 가궁 퓨ㅠ 그래도 백현이거 저렇게 사소한 거 하나 하나 다 챙겨주는 모습이 진짜 감동... 자기도 바쁠텐데
9년 전
독자237
ㅠㅠㅠㅜㅠㅠㅠㅜㅜ아변백현대박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38
하ㅜㅜㅜㅜ눈물 ㅜㅜㅜㅜ어떻게맞춘 오프인데ㅜㅜㅜㅜ하ㅜㅜㅜㅜ불쌍해ㅜㅜㅜㅜ사귀기진짜힘들겠다 서로예민하고ㅠㅜ
9년 전
독자239
밷현이.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40
ㅠㅠ헉 심쿵ㅠㅠㅠ 마지막에서 저 심장마비 올 뻔 했어요ㅠㅠㅠㅠ 종대 부른 거 백현이였구나ㅠㅠ 대박ㅠㅠ
9년 전
독자241
아진짜설렌다ㅠㅜㅜㅜㅠㅜㅠㅜㅜㅠㅜㅜㅠㅜㅜㅠㅜㅠㅡㅠ
9년 전
독자242
아....갑자기 의사만나고싶어요......아플때 와주는 남자친구가의사....하......
9년 전
독자243
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는 정말...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44
대박ㅠㅠㅠㅠㅠㅠㅠ마지막 말에 완전 심장빠운스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 설레ㅠㅠㅠㅠ
9년 전
독자245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46
아.....설렌다ㅜㅜㅜㅜㅜㅜㅜ하ㅜㅜㅜ존댓말에 선생님이라니ㅜㅜㅜㅜㅜㅜㅜ흐헝ㅜㅜㅜㅜ
9년 전
독자247
헐백일?!?!!!??!?!?!?!?
오메아라르ㅏ하하나아아아아아아왤ㅁ케설레아ㅡ하그ㅡ심쿵...!

9년 전
독자248
100일을 기억해주는 남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변백현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9년 전
독자249
ㅇ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ㅇ헝ㅎ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ㅠㅠㅠㅠ설레다가 감동이고 ㅠㅠㅠ 아나 변백현 진짜ㅠㅠㅜㅠ 사람 여럿 울리네ㅠㅠㅜㅠ
9년 전
독자250
백현아ㅜㅜㅜㅜㅜㅜㅜ설렌다ㅜㅜㅜㅜㅜ
의사라도 괜찮아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51
ㅜㅜㅜㅜ 대박 배켜니 완전 자상함이 뚝뚝 ㅜㅜㅜㅜ ♡ 완전 사랑스럽다 ㅜㅜㅜㅜ너짱 ! 100일도 기억하는너란암자 므싰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얼른 다음편이 보고싶으니 다음편을 보러 가겠어여
9년 전
독자252
정주행이요!!!!!!!~!~!~~!!!!정주행이요!!!!!!!~!~!~~!!!!정주행이요!!!!!!!~!~!~~!!!!정주행이요!!!!!!!~!~!~~!!!!!
9년 전
독자254
허류ㅠㅠㅠㅠㅠㅠ설레ㅠㅠㅠㅠㅠㅠㅠ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55
아ㅠㅠㅠㅠ 마지막말ㅠㅠㅠ와ㅜㅠㅜ
9년 전
독자256
저런의사들있는거맞져자까님.....?설레주슬거가타ㅜㅜㅜㅜㅜ
9년 전
꼬잉또오잉
없..없.....ㅇ....
9년 전
독자257
진짜 설렘 ... 아악ㅜㅜㅜㅜㅜ 심장폭행ㅜㅜㅜ
9년 전
독자258
의사선생님ㅠㅠㅠㅠㅠ 사랑해요ㅠㅠ 너무 좋다ㅠㅠ 으아으우ㅠ유다으 좋아
9년 전
독자259
백일이에요 선생님 ㅠㅠ 으..달달해라
♥♥

9년 전
독자260
으아ㅜㅜㅜㅜㅜㅜㅜㅜ백현아ㅜㅜㅜㅜㅜㅜㅜㅜ진짜 변다정이야ㅜㅜㅜㅜㅜ 완전 설레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61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변백현때문에설레쥭겠어내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62
마지막말감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멋있어어ㅓ어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아이구야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63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변백현느님께서 의사라서 다행이야 스킬을 시전하셨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64
100닐 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선생님 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65
와개설렌다진짜ㅠㅠㅠㅠㅠㅠ오나자밷ㅓㅏ아어ㅓ아ㅏ나대사도ㅠㅠㅠㅠㅠㅠㅠ하아ㅏ
9년 전
독자266
네가 아플때마다 의사라서 다행이래.... 헐.... 진짜 심장 부여잡았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67
아진짜설레
9년 전
독자268
선생님....현실에서 저런남자친구좀요ㅛ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69
아 설레 내심장ㅜㅠㅜㅠㅠㅠㅠ백혀나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70
ㅠㅠㅜㅠㅠㅜㅜ달달해여ㅜㅜㅠㅜㅠㅜㅜ아정말백혀니는천사가틀림ㅇ벙허ㅜㅜㅠㅠㅜㅠㅜ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71
아너무설렌다진짜ㅠㅠㅠ어쩜좋지
9년 전
독자272
아대박ㅠㅠㅠㅠㅜ간호사선생님ㅜㅜ엉엉 사랑해요작가님
9년 전
독자273
변백혀뉴ㅠㅠㅠㅠㅠㅠㅠ선생님 ㅠㅠㅠㅠㅠㅠㅠㅠ의사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74
아휴 의사랑 연애는 힘들구나 콜에 콜에 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 아 선생님 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75
의사라서 미안하고 의사라서 다행이라는 백현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76
ㅠㅠㅠㅠㅜㅠㅜ진심대박이다ㅠㅠㅠㅠㅠㅠ
변ㅂ백현짱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77
아어떡해 너무달달해요ㅜㅜ백일이군요그럼ㅜㅜ둘이ㅜㅜ하기념일챙기고..
9년 전
독자278
100일이라니ㅜㅜㅜㅜㅜㅜㅜㅜㅜ선생님이라니ㅜㅜㅠㅜㅜㅜ심쿵
9년 전
독자279
하 막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80
달달은 오랜만인것 같네요ㅋㅋㅋㅋㅋㅋ하..부럽다....ㄷㄷ오랜만
9년 전
독자281
명언이탄생했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꺄아아아백현선생ㄴㅣㅁㅠㅠㅠㅠㅠ너무설레여!!!!!!!!!심장이두근두근세근네근!!!!!!!!우어어어어어ㅓ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82
아...진짜 설렌다..미치겠다....선생님...ㅠㅠㅜㅠ 작게나마 담요던지던 종대도..ㅠㅠㅜ
9년 전
독자283
와....ㅠㅠㅠㅠ명댜사다 진짜...ㅠㅠㅠ아플땐 의사라서다행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나아아
9년 전
독자284
ㅜㅜㅜㅜㅠㅠㅠㅠ아 이렇게 자상한 백현이라니ㅣㅜㅜㅠㅠ 회색 가디건 입은 백현이 상상만 해도 사랑스럽네요ㅠㅜㅜㅜ 취저 탕탕... 으윽
9년 전
독자285
흐엉ㅜㅜㅜㅜㅜㅜㅜ감사합니다백일반지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8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변백현님께서 의사라서 다행이야 스킬을 전하셨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87
마지막말완전심쿵ㅠㅜㅜㅠ제가슴이아파여ㅜㅠ
9년 전
독자28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혀나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89
으어으어으어유ㅠㅠㅠㅠㅠㅠ백현이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90
벌써100일이야? ㅠㅠㅠㅠㅠ세상에 ㅠㅠㅠ선생님 ㅠㅠㅠ너무설렌다 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91
으아아아아아ㅏ만난지 백일이라니......그리고 선생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말투진짜 완전 설레자나ㅠㅜㅜㅜ백현아
9년 전
독자292
1년전꺼를 이제야 보고 있지만.....진짜 달달하네요 그리고 진짜 쓰니너무해요ㅠㅠㅠㅠ 쓰니가 글을 너무 잘써서 남친 안만들고 (사실 못 만드는 거죸ㅋㅋ) 글속에서 연애하자나요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금손 금두뇌를 가지신 분이세요 ㅠㅠ
9년 전
독자293
후......ㅠㅠㅠㅠㅠㅠ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진짜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ㅜ쩔어요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94
어 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전 벗꽃언제 보러갑니까ㅠㅠㅠㅠㅜㅠ잘보고가여
9년 전
독자295
아잠만 진짜 현기증나요 아진짜 아대바교ㅏ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의사 실컷해 제발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96
선생님에 100일 챙겨주는거 조차 달달해서 기절할거같아요 어레스트 어레스트!
9년 전
독자297
아..변백현 너무설레ㅠㅠㅠㅠㅠㅠ맨날 아플래ㅜㅠㅠㅠㅠㅠㅠ치료해줘..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98
헐...달달한걸 못쓰신다뇨ㅠㅠㅠㅠ이건정말...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짱이에오ㅠㅠㅠㅠ백현아ㅠ
9년 전
독자299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무릎에 머리올려줄 때 한번 설레고 마지막 말에 한번 더 설렜다ㅠㅠ
9년 전
독자300
미쳤다ㅠㅜㅜㅜㅜㅜㅜ오늘 잠 못자겠네요ㅠㅜㅜㅜㅜㅜㅜㅜ와 완전 설레ㅜㅜㅜㅜㅜㅠ
9년 전
독자301
미쵸/ㅅㄴ납화!!!!!!!!!!!!!!!!!!!!!!!!!! 승급 빨리해라 백현아ㅡ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02
아저진짜어떡하죠?너무좋아요ㅠㅜ
8년 전
독자303
헐 ㅠㅠㅠㅠㅠ 100일라니ㅠㅠㅠㅠ 게다가 반지산물..맞죠??ㅠㅠㅠㅠ 진짜 설레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가 의사라서 행복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5
아ㅠㅠㅠㅠㅠ아 핵달달해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으ㅠ규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6
아 말하는거 너무 예뻐 진짜ㅜㅜㅜ의사라서 미안한데 아플 때 의사인게 다행이래ㅜㅜㅜㅜㅜㅜ와 대사ㅜㅜㅜ
8년 전
독자307
으어아앙아엉ㄹㄱ 저도 저런 연애ㅠㅠ아너무설렌다진짜작가님너무재밌어요 흑흑 ㅠ
8년 전
독자308
어머어마어머의사라사다행이래어머어머어머어머어머
8년 전
독자309
하....진짜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의사라서다행이래대바규ㅠㅠㅠ
8년 전
독자310
의사라서 미안하다니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 왠지 찌통..☆
8년 전
독자311
ㅠㅠ 아구아구 백햔이....정말 승급도 얼마 안남았는데 ㅠㅠㅠ안쓰러워라
8년 전
독자312
미쳣다 진짜 작가님 어떻게하면 이런 고퀄에 달달해서꿀떨어지는 글을 쓰실수잇는거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13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 백현이 안쓰럽 ㅠㅠㅜ
8년 전
독자31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변백현선샌님 사라해여 ㅠㅠㅠㅠㅠ마니 ㅠㅜㅠㅠㅠㅜㅠㅜ흐어 ㅠㅠㅠㅠ
8년 전
독자316
으...뭐예요ㅠ 백현이 설렌다... 끙
8년 전
독자317
완전 달달 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318
와심폭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19
의사라 다행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20
머야ㅑ변백현ㄴ괘설레넹유ㅠㅠㅠㅎㅎㅎ휴루휴ㅠㅠㅠㅠㅠㅠ사랑해ㅐ
8년 전
독자321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마지막진짜설레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대로심쿵당햇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22
으어...설렌다설레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잠다잤어요진짜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ㅍ
8년 전
독자323
와...............나도 의사남친...아니 사실은 변백현...
8년 전
독자324
아ㅜㅠㅠㅠ나도 의사 남친 두고 싶다ㅠㅠㅠㅠㅠ으아앙백현아ㅜㅜㅠㅠ어디 너 같은 남친 없니??ㅜㅜㅜㅠ있어도 나한테 안 오겠지만 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325
저런연애 진짜 부럽습니다ㅠㅠ
8년 전
독자326
흐어어엉어어어엉어엉엉 배켜나아
8년 전
독자327
의사라서 다행이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28
아...달달하고좋다...병원가봐요 저런사람 한명도없다..
8년 전
독자329
으아ㅡㅇ구ㅠㅠㅠㅠ미쳤다ㅠㅠㅠㅠ달달하다ㅠㅠ
8년 전
독자330
헐 벌써 100이류ㅠㅠㅠㅠㅠㅠㅠ 말도 안돼ㅠㅍ픂퓨ㅠㅠㅠ 너무 잘어울리고.. 겨론햐!(짝)
8년 전
독자331
달달하닿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으잏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332
헐 백일 징어야 백현아ㅠㅠㅠㅠㅠㅠ축하해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33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는데 눈물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둘이연애하는데병원주제에왜방해하냐ㅠㅠㅠㅠ저렇게이쁜떼[!!!!!!!!!!!!!!!!!!!!!!!!!!1
8년 전
독자334
아 진짜 변백현 ㅠㅠㅠ 완전 설레
8년 전
독자335
아 이런연애 햐보고싶네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336
....아...백...현아....선생님......아..
8년 전
독자337
100일밖에안됐다니ㅠㅠㅠ 저런만남은 한 1년은돼보엿다ㅠㅠㅠ
8년 전
독자338
세상에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다정하다....마지막 선생님.....와...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39
100 일이라고 훅들어오네ㅠㅜㅜㅠㅜ
8년 전
독자340
미친...다정보스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41
ㅡㅇ으어ㅓ오오어어엉및누우어너어ㅓㅇ개설레ㅜㅜㅠㅠ아ㅜㅠㅠㅠㅠㅠㅠ핸벅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4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설렌다ㅠㅠㅠㅠㅠ 이런 남친어딧어퓨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43
아 오늘은 설렘의 최고조인가여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44
으허ㅠㅠㅠㅠ설레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4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대박...너무 좋아서죽을 것 같아여ㅕ
7년 전
독자346
우우우ㅠㅠㅠㅠㅠㅠ흐어유ㅠㅠㅠㅠ진ㄴ자 다정다정해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47
아 진짜 달달하드...
7년 전
독자348
아지금 정주행하는네 저가 지금 병원이랑말이에요 할머니가 입원하셔서 .......근데 지금 이거 보는데 와 진짜 소리지르고싳어요ㅠㅠㅠ 너무설레 이ㅠㅠㅠ 내가 성적만 좋았으ㅕㄴ ....간호사 ......후 ㅎㅎ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 아아아ㅏㅇ아ㅏ앙 설레 ㅠㅠㅠㅠ소리치고싳다 ㅠㅠㅠㅠㅠ의사라서다행이래!!!!ㅣㄱ아어야아아아악
6년 전
독자349
미쳤어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백일도 챙겨주고
5년 전
독자350
정주행 하는 중 ~ㅅ~
5년 전
독자351
77ㅑ
3년 전
독자352
마지막 멘트 무ㅜ야ㅜㅜㅜㅜ
3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4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2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1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채형원] 유사투표2 꽁딱 08.15 06:49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19 콩딱 08.10 05:04
[세븐틴/정한] 바나나 우유 먹을까요3 꽁딱 08.09 0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