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응카이  T홈ll조회 5026l현재 l 2

엑소들 증명사진 한멤버라도 있으시면 주실수있나요ㅠㅠㅠ

있었는데 모르고 삭제를 눌러서 싹다 없어졌어요ㅠㅠㅠㅠ


죠대야  김종대날미치게하는원인
제가 새글로올릴까요?
2년 전  2:03 l 스크랩   답글
응카이  비포 엑소  l  글쓴이
네네네!
2년 전  2:04 l 스크랩   답답글
죠대야  김종대날미치게하는원인
올렸어요!
2년 전  2:08 l 스크랩   답답글
응카이  비포 엑소  l  글쓴이
감사합니다! 혹시 애들 졸업사진도 있으세요?ㅜㅜㅜ
2년 전  2:09 l 스크랩   답답글
죠대야  김종대날미치게하는원인
졸사는제가 저장하긴한것같은데 사진이 다섞여서 ㅠㅠ 찬열이꺼 도 댓글로올리긴했는데 저게 맞는가 모르겠네요
2년 전  2:12 l 스크랩   답답글
EXO_exo  김종대날미치게한원인
님방금애들 증명사진올리셧죠?몇명은잇고 몇명은없어서 짤줍하려햇는데 ㅜㅜ다시올려주실수잇나요 ㅜㅜ삭제되서그러는데 ㅜㅜ
2년 전  2:24 l 스크랩   답답글
죠대야  김종대날미치게하는원인
네! 갑자기 삭제되서 저도 놀랐으여..왜사라졌을가.. 다시올릴게요~
2년 전  2:25 l 스크랩   답답글
EXO_exo  김종대날미치게한원인
네!!감사해요 ㅎㅎ
2년 전  2:25 l 스크랩   답답글
EXO_exo  김종대날미치게한원인
경수졸사 ㅋㅋ
2년 전  2:16 l 스크랩   답글
응카이  비포 엑소  l  글쓴이
감사합니다!
2년 전  2:44 l 스크랩   답답글
EXO_exo  김종대날미치게한원인
배켠이졸사 ㅋㅋ
2년 전  2:17 l 스크랩   답글
l 나의 댓글 l 글쓴이 댓글
전체 971717
번호분류
  1 / 3 
닉네임날짜조회
사진
세븐틴) 포켓몬 2마리나 닮은 신인 아이돌.svt 52
MINGYU08.28 23:2526000
사진
소녀시대) 소녀시대 권유리 뒤태.jpg 24
내나이가오때08.28 17:3560311
사진
엑소) 제작스티커 나눔 (안예쁨주의) 27  회원전용
도경수학의 정0:071670
사진 많음
샤이니) ㄹㅇ 밀랍인형같이 생긴 남자아이돌 18
스엠의농노08.29 01:0232410
사진 많음
동방/JYJ) 여러분 유수 빼빼로는 움짤로 봐야하지않나요? 그래서.. 22
존 해미쉬 왓08.29 14:222050
1080612
사진 많음
세븐틴) 아이돌 느낌이 안나는 아이돌............ 192
양별하08.02 00:01144021
1080611인피니트) 컬렉션카드2 나눔 당첨자 'ㅁ'! 5인피니트 성1:12530
1080610엑소) 엑소 좋은수록곡 46전주시 평화08.27 17:494370
1080608
사진
로미오) 멤버 생일 축하짤로 상남자 인증한 보이그룹.jpg
핫펥0:13500
1080601
사진
에이핑크) 스탭들사이에서 인성 칭찬 자자한 아이돌 104
봄이되면손에08.24 22:562023310
1080600
사진
?) 가수보다 잘생긴 매니저
전졍구기08.29 15:272280
1080599
사진 많음
샤이니) ㄹㅇ 밀랍인형같이 생긴 남자아이돌 18
스엠의농노08.29 01:0232420
1080598
사진
세븐틴) 포켓몬 2마리나 닮은 신인 아이돌.svt 52
MINGYU08.28 23:2526020
1080594
사진 많음
아이유) 맨날예쁘지만ㄹㅇ비주얼리즈였던너랑나아이유 35
귄유리08.23 20:4239350
1080593
사진
인피니트) 어제자 새로운 리즈를 찍은 아이돌 93
에이브릴 라08.01 02:20102757
1080592
사진 많음
샤이니) 말랑하게 생겼는데 의외로 피지컬이 좋은 아이돌 (움짤주의.. 94
쿵기덕쿵더러08.18 20:02102216
1080591
사진
소녀시대) 소녀시대 권유리 뒤태.jpg 24
내나이가오때08.28 17:3560331
1080587IKON) 데뷔기념 독방 조공 모금액 및 메세지 정진영(1991.08.28 23:43980
1080586기타) 2015 경주한류드콘 대구 지역 차대절 인원 모집합니다.(.. 1샤더쿠/(`ㅂ'08.28 22:59530
1080584
사진
슈주) 가만히 앉아서 자료 받아먹기만 하는게 죄송해서 만든 짤 1
쑤뻐쭈녀싸라08.28 21:5121340
1080582
사진
투아이즈) 투아이즈 뮤뱅에 컴백 3
고기만두꿍꼬08.28 20:541340
1080581
사진 많음
?) 소속사 선배들한테 사랑받는 신인아이돌 2
하아잇이08.28 20:223930
1080579
사진 많음
레드벨벳) 다시봐도 충격인 작년 가요대전 레드벨벳 슬기 563
귄유리08.19 23:505848516
1080578
사진
레드벨벳) 쓰니주관 레드벨벳에서 제일 매력있게 생긴 멤버.jpg 133
쥐다람08.19 15:37119704
 처음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사담·친목·반말 및 참견/관리글·불미사건 전파 금지
신설 메뉴 l 고르기 l 씨스타 l 익명뷰티
신과함께 무슨편이 제일 좋으신지?? l 800표 참여   투표하기 l 결과
© 인스티즈 (사이트 소개) l 페이스북 l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