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인정원 친목 가능/반말 불가  l  예인일정  엑소  신화  동방/JYJ
응카이l2년 전 (2012.9.25 2:02)l조회 4567l추천 1
http://instiz.net/fan/567523    펌 허용

엑소들 증명사진 한멤버라도 있으시면 주실수있나요ㅠㅠㅠ

있었는데 모르고 삭제를 눌러서 싹다 없어졌어요ㅠㅠㅠㅠ

죠대야  김종대날미치게하는원인
제가 새글로올릴까요?
답글    스크랩   l 2년 전  2:03
응카이  비포 엑소  l  글쓴이
네네네!
답답글    스크랩  l 2년 전  2:04
죠대야  김종대날미치게하는원인
올렸어요!
답답글    스크랩  l 2년 전  2:08
응카이  비포 엑소  l  글쓴이
감사합니다! 혹시 애들 졸업사진도 있으세요?ㅜㅜㅜ
답답글    스크랩  l 2년 전  2:09
죠대야  김종대날미치게하는원인
졸사는제가 저장하긴한것같은데 사진이 다섞여서 ㅠㅠ 찬열이꺼 도 댓글로올리긴했는데 저게 맞는가 모르겠네요
답답글    스크랩  l 2년 전  2:12
EXO_exo  김종대날미치게한원인
님방금애들 증명사진올리셧죠?몇명은잇고 몇명은없어서 짤줍하려햇는데 ㅜㅜ다시올려주실수잇나요 ㅜㅜ삭제되서그러는데 ㅜㅜ
답답글    스크랩  l 2년 전  2:24
죠대야  김종대날미치게하는원인
네! 갑자기 삭제되서 저도 놀랐으여..왜사라졌을가.. 다시올릴게요~
답답글    스크랩  l 2년 전  2:25
EXO_exo  김종대날미치게한원인
네!!감사해요 ㅎㅎ
답답글    스크랩  l 2년 전  2:25
EXO_exo  김종대날미치게한원인
경수졸사 ㅋㅋ
답글    스크랩   l 2년 전  2:16
응카이  비포 엑소  l  글쓴이
감사합니다!
답답글    스크랩  l 2년 전  2:44
EXO_exo  김종대날미치게한원인
배켠이졸사 ㅋㅋ
답글    스크랩   l 2년 전  2:17
전체 850469
예인장터
엑소) 독방 영등포징
엑소) 카트 부산 양도..
엑소K) 28일 카트 경수..
엑소) 경수 카트 시사..
번호분류
제목
초록글 안내  1 / 3 
닉네임날짜조회추천
TeamB) 여자들이 진짜 좋아하는 포인트 다 가진 YG 연습생.. 177익남0:2463474
독다니엘) 움짤 87다니엘_린데10.21 17:2716633
엑소) 종인이 랩핑지 예쁘게 봉투로 접어서 나눔합니다 (급하게 .. 858차원올빼미10.22 22:533042
보이프렌드) 회원님 싸인 드림 (끝)(당청자발표) 33심미남10.21 20:423110
에이핑크) 공항만가면 어려지는 박초롱 jpg 22악마푸10.21 12:2420750
1065237에이핑크) 수요일 밤엔 에이핑크!!!!!무정2:241100
1065235TeamB) 여자들이 진짜 좋아하는 포인트 다 가진 YG 연습생.. 177익남0:2463484
1065234최연스) 사진나눔 7다니엘_린데2:131060
1065219티아라) 비공식굿즈 나눔해드려요! 17박지연워더10.22 22:281541
1065218보이프렌드) 옆모습 잘생김동현.gif 2프리링10.22 22:21590
1065216보이프렌드) 조광민 귀여움ㅠㅠㅠ진짜 짱귀여움ㅠㅠㅠㅠㅠㅠ.gif 3프리링10.22 21:59440
1065211비스트) 12시30분 음원 선물 선착 4분! 길동분들 말고 타팬.. 13Outlaws of lo10.22 19:16980
1065198헬로비너스) 드디어 컴백하는 헬비 ㅠㅠ 3슬픔도지나고10.22 13:281380
1065194에네스) 움짤 18다니엘_린데10.22 11:084730
1065190TeamB) 파배스탠딩양도하는삥!!구준회(남편)10.22 08:27620
1065182최연승) 움짤 전부다 4다니엘_린데10.22 01:581460
1065166보이프렌드) 보이프렌드 국내 첫 단독콘서트ㅠㅠㅠㅠ 38보0I프렌드10.21 23:451850
1065162블락비) 우편비 받고 나눔해여! 3우리아이가작10.21 23:281000
1065161에이핑크) 자기전에 남주사진 몇장~ 13로얄핑크10.21 20:484370
1065160인피니트) 멜론투표인증&스밍인증 나눔해용!!많이 참여해주세요ㅠㅠ.. 10기여워10.21 23:21890
1065150B1A4) 도와준다고 했던 소! 10Victoria_870210.21 21:48950
1065144보이프렌드) 회원님 싸인 드림 (끝)(당청자발표) 33심미남10.21 20:423110
1065128TeamB) 스탠딩 좌석 바꾸는 삥!!!!!!!INFINITE Voca10.21 18:55800
 처음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사담·친목·반말 및 참견/관리글·불미사건 전파 금지 
결혼하게되면 집 비밀번호 누구한테까지 알려줄수있나요? (276표 참여)   투표하기 l 결과
© 인스티즈 (사이트 소개) l 페이스북 l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