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응카이  T홈ll조회 5316l현재 l 2

엑소들 증명사진 한멤버라도 있으시면 주실수있나요ㅠㅠㅠ

있었는데 모르고 삭제를 눌러서 싹다 없어졌어요ㅠㅠㅠㅠ

첨부에도 이용 규칙 적용 l 목록 l 사진/음성 l 영상/플래시    

죠대야  김종대날미치게하는원인
제가 새글로올릴까요?
3년 전  2:03 l 스크랩   답글
응카이  비포 엑소  l  글쓴이
네네네!
3년 전  2:04 l 스크랩   답답글
죠대야  김종대날미치게하는원인
올렸어요!
3년 전  2:08 l 스크랩   답답글
응카이  비포 엑소  l  글쓴이
감사합니다! 혹시 애들 졸업사진도 있으세요?ㅜㅜㅜ
3년 전  2:09 l 스크랩   답답글
죠대야  김종대날미치게하는원인
졸사는제가 저장하긴한것같은데 사진이 다섞여서 ㅠㅠ 찬열이꺼 도 댓글로올리긴했는데 저게 맞는가 모르겠네요
3년 전  2:12 l 스크랩   답답글
EXO_exo  김종대날미치게한원인
님방금애들 증명사진올리셧죠?몇명은잇고 몇명은없어서 짤줍하려햇는데 ㅜㅜ다시올려주실수잇나요 ㅜㅜ삭제되서그러는데 ㅜㅜ
3년 전  2:24 l 스크랩   답답글
죠대야  김종대날미치게하는원인
네! 갑자기 삭제되서 저도 놀랐으여..왜사라졌을가.. 다시올릴게요~
3년 전  2:25 l 스크랩   답답글
EXO_exo  김종대날미치게한원인
네!!감사해요 ㅎㅎ
3년 전  2:25 l 스크랩   답답글
EXO_exo  김종대날미치게한원인
경수졸사 ㅋㅋ
3년 전  2:16 l 스크랩   답글
응카이  비포 엑소  l  글쓴이
감사합니다!
3년 전  2:44 l 스크랩   답답글
EXO_exo  김종대날미치게한원인
배켠이졸사 ㅋㅋ
3년 전  2:17 l 스크랩   답글
l 내 댓글 l 글쓴이 l 사진
첨부에도 이용 규칙 적용 l 목록 l 사진/음성 l 영상/플래시    
번호분류
  1 / 3 
닉네임날짜조회
당황스런 남돌 연습생시절 행동 ㄷㄷㄷㄷ 570양별하02.09 22:5228262101
오늘자 아육대 대박 비주얼 (ft.진짜잘생김주의) 340똥꼬발랄美02.09 22:333226940
오늘자 아육대에서 꽃사슴미 낭낭하게 뽐내고간 아이돌.jyp 204샤됴우02.10 20:43870932
모델/배우 처럼 생긴 남자아이돌 멤버 JPG 114shl02.10 00:1476331
움짤 프사/프사 나눔 83찬우02.10 18:085750
1097575엑소 60년후 ver 2모스vvv21:18320
1097573연예인 익스왔네요 4차원삘남20:11440
1097572데뷔한지 1년도 지나지 않은 아이돌 케잌 조공 클라스 1호찌19:281050
1097571세븐틴 우지 이지훈 움짤프사 10p 나눔 1진리18:59580
1097570김수현, 우월한 수트빨로 '귀족남 포스' 물씬 사과통조림18:48280
1097569아육대 60미터 준우승한 스누퍼 우성이.jpg 바보같은그대18:20400
1097568세븐틴 프사 나눔 3이기적인 외모17:48810
1097567인피니트 티켓배송 3타쿠야랑썸타17:35360
1097566윤현상 슬옹 남남 케미! 바보같은그대17:17210
1097565아이돌 수록곡추천좀 해쥬세요!! 1u찌14:51560
1097564이따 밤 10시에 공개되는 월간윤종신 2월호 with 세븐틴 '초콜릿' M.. 1슬픔도지나고14:38400
1097561대박 브레이브걸스 컴백날짜 확정났어요 1알라13:49530
1097560커버댄스팀 Pit-A-Pat 멤버 모집합니다! 남여 모두 가능 ^ㅁ^/ 고엽9:441001
10975591일 1갓세븐 1행복했다2:332171
1097558어제자 아육대에서 AOA 민아 11진동한02.10 23:3812721
1097555♡NCT 재현 생일프사♡ 1정 윤오1:051150
1097553꺄 이제 4일만 기다리면 렌보 노래나온다!!!!!!!! Whoo02.10 23:53470
1097551장모님 감사합니다 나은이를 낳아 주셔서.... 곧 제가 인사 가겠습니다 6WMe02.10 15:2217720
1097550오늘자 아육대에서 꽃사슴미 낭낭하게 뽐내고간 아이돌.jyp 204샤됴우02.10 20:43872532
 처음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사담·친목·반말 및 참견/관리글·불미사건 전파 금지
인스티즈 트렌드 l초콜릿3층쇼타임위너브이앱빨간우체통3구역응원봉안녕하세요윙들
어떤 사람이 좋아요? l 156표 참여
투표하기 l 투표 만들기
© 인스티즈 (사이트 소개) l 페이스북 l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