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응카이  T홈ll조회 5453l현재 l 2

엑소들 증명사진 한멤버라도 있으시면 주실수있나요ㅠㅠㅠ

있었는데 모르고 삭제를 눌러서 싹다 없어졌어요ㅠㅠㅠㅠ

첨부에도 이용 규칙 적용 l 목록 l 사진/음성 l 영상/플래시 l   

죠대야  김종대날미치게하는원인
제가 새글로올릴까요?
3년 전  2:03 l 스크랩   답글
응카이  비포 엑소  l  글쓴이
네네네!
3년 전  2:04 l 스크랩   답답글
죠대야  김종대날미치게하는원인
올렸어요!
3년 전  2:08 l 스크랩   답답글
응카이  비포 엑소  l  글쓴이
감사합니다! 혹시 애들 졸업사진도 있으세요?ㅜㅜㅜ
3년 전  2:09 l 스크랩   답답글
죠대야  김종대날미치게하는원인
졸사는제가 저장하긴한것같은데 사진이 다섞여서 ㅠㅠ 찬열이꺼 도 댓글로올리긴했는데 저게 맞는가 모르겠네요
3년 전  2:12 l 스크랩   답답글
EXO_exo  김종대날미치게한원인
님방금애들 증명사진올리셧죠?몇명은잇고 몇명은없어서 짤줍하려햇는데 ㅜㅜ다시올려주실수잇나요 ㅜㅜ삭제되서그러는데 ㅜㅜ
3년 전  2:24 l 스크랩   답답글
죠대야  김종대날미치게하는원인
네! 갑자기 삭제되서 저도 놀랐으여..왜사라졌을가.. 다시올릴게요~
3년 전  2:25 l 스크랩   답답글
EXO_exo  김종대날미치게한원인
네!!감사해요 ㅎㅎ
3년 전  2:25 l 스크랩   답답글
EXO_exo  김종대날미치게한원인
경수졸사 ㅋㅋ
3년 전  2:16 l 스크랩   답글
응카이  비포 엑소  l  글쓴이
감사합니다!
3년 전  2:44 l 스크랩   답답글
EXO_exo  김종대날미치게한원인
배켠이졸사 ㅋㅋ
3년 전  2:17 l 스크랩   답글
l 내 댓글 l 글쓴이 l 사진
첨부에도 이용 규칙 적용 l 목록 l 사진/음성 l 영상/플래시 l   
번호분류
  1 / 3 
닉네임날짜조회
한 아이돌의 오늘자 공항 피지컬ㄷㄷㄷㄷㄷㄷ 100해다08.25 23:59802311
아는형님에 나온 엄지의 센스 순발력 40점점 더08.24 05:54230345
엑소 첸이 한화 야구모자를 쓰고 난 뒤 한화갤 반응.jpg 39누가내머리에08.24 12:1060506
겁을 상실한 러블리즈 지수.jpg 27카쿠레 모모지08.24 12:10108860
일반인들이 보는 쯔위 vs 팬들이 보는 쯔위 20TWICE MINA08.24 06:40102553
1102721한 아이돌의 오늘자 공항 피지컬ㄷㄷㄷㄷㄷㄷ 101해다08.25 23:59802911
1102720러블리즈의 비주얼 막내 유지애.jpg 7채현08.25 14:0227231
1102717정혜성 예쁜척 안해서 좋은듯 9루링08.25 17:573220
1102716청순미 터지는 박환희.jpg 2안늉08.25 14:581380
1102715현재 최애돌 투표 수 뻥튀기 논란 받고 있는 방탄소년단 정국 사랑이라 부른08.25 01:312900
1102713엑소 첸이 한화 야구모자를 쓰고 난 뒤 한화갤 반응.jpg 39누가내머리에08.24 12:1060516
1102712겁을 상실한 러블리즈 지수.jpg 27카쿠레 모모지08.24 12:10108870
1102711아는형님에 나온 엄지의 센스 순발력 40점점 더08.24 05:54230355
1102710일반인들이 보는 쯔위 vs 팬들이 보는 쯔위 20TWICE MINA08.24 06:40102583
1102709엑소 디오 랜선 말투.jpg 153킵온댄싱08.23 18:522312342
1102708차에서 내리는 잡채연 아닌 정채연 23텐 치타폰 리챠08.23 12:1374272
1102707에이프릴 대세 만들기 61일차 5구준넨08.23 01:366150
1102706그룹내에서 파트 겁나 꿀인 멤버 58애기언니08.23 20:14194022
1102705흑발+앞머리 장착하고 반응좋은 우주소녀 멤버 46이 은수08.23 14:32116710
1102704업텐션 금발 누구야? 우신 움짤 모음 떠ㄱㅣ08.22 19:193780
1102702이정신 실제모습도 이러겠지ㅋㅋㅋ 5루링08.24 17:262280
1102697ㅎㄷㄷ 하게 이쁜 서지수 사진 모음집.jpg 너만08.23 00:198020
1102696머리묶은 시스루한 탱구 70세봉이(17)08.22 23:18205785
1102695러블리즈 서지수.jpg 3TWICE MINA08.22 23:357560
 처음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사담·친목·반말 및 참견/관리글·불미사건 전파 금지
급인기 게시판 l 인티포털 이슈·소식 5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다음 중 하나의 콘서트만 갈 수 있다면? l 2022표 참여
투표하기 l 투표 만들기
© 인스티즈 (사이트 소개) l 페이스북 l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