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자주 가는 메뉴
설정하려면 원하는 메뉴에서 메뉴 제목 왼쪽 ☆를 누르세요
세상에 잘생긴 사람 다 내꺼 ll조회 9673l 22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l 나도 스크랩하기

아이돌 편견을 깨준 샤이니의 레전드 무대 | 인스티즈

춤추면서 저렇게 라이브로 지를때마다 소름돋음 ㄷㄷ



모바일
 
앗 이 날은...... (태민이 바지...)
4개월 전  9:57 l 스크랩  신고   답글
앗... 하필 태민이...바지... 모바일
4개월 전  11:25 l 스크랩  신고   답글
보고싶다 종현아..그리고 5명모두 너무멋있어 모바일
4개월 전  14:18 l 스크랩  신고   답글
샤팅스타  샤이니 SHINee
민호의 학종이옷... 모바일
4개월 전  14:21 l 스크랩  신고   답글
ㅋㅋㅋㄱ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ㄱ 모바일
4개월 전  19:59
유리상자  (*˘︶˘*) ღ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개월 전  18:15
사랑해 우리 빛돌이들♡
4개월 전  14:24 l 스크랩  신고   답글
태미니 팬티....ㅎㅎ
종혀니 스캣은 언제들어도 좋네..! 멋있는 내가수❤️
모바일
4개월 전  14:25 l 스크랩  신고   답글
3.2.1  예지앞사
너무 좋았던 무대 모바일
4개월 전  14:28 l 스크랩  신고   답글
엇 태민이,,,바ㅈ.... 그치만 진짜 셜록레전드무대ㅠㅠ
4개월 전  14:32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 무대 ㄹㅇ 갓레전드......본방으로 봤었는데 소름돋았잖아요ㅠㅠ 모바일
4개월 전  14:4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 진 기  얍빠뤼~
태민이 바지...!
4개월 전  14:57 l 스크랩  신고   답글
지은아  사랑해 티켓팅 성공했어💜
인정 샤이니 사랑해💙 모바일
4개월 전  15:05 l 스크랩  신고   답글
태민이 바지밖에안보인당 ㅎ.. 모바일
4개월 전  16:01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대단한 사람들... 모바일
4개월 전  16:06 l 스크랩  신고   답글
샤부심 느끼고 가요~♡ 모바일
4개월 전  16:16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때 진짜 발음향인데 그거 다 뚫는 라이브였는데ㅠㅠㅠ 모바일
4개월 전  16:24 l 스크랩  신고   답글
Love Is So Nice  Baby 나와 함께 있어줘
라이브 그때 대박이엇는데 음향 진짜 안 좋았거든요 그래서 무대 끝나고 칭찬하는 댓글 많았던 걸로 기억해요 ㅠㅠ 모바일
4개월 전  16:46 l 스크랩  신고   답글
빛느  눈부셔 볼 수 없던
이때 종현이 스캣 진짜 대박이었죠
4개월 전  16:55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진짜 소름돋는다 노래 자체가 진짜 딴딴하게 지르는 노래인데 저걸 저 격한 춤에 단 한 명도 흔들리지 않고 부르냐
4개월 전  16:58 l 스크랩  신고   답글
2013.03~  늘그자리에항상있어.
샤이니 천재야 보컬천재
4개월 전  16:59 l 스크랩  신고   답글
샤이니 사랑해ㅠㅠㅠㅠㅠㅠ
4개월 전  17:00 l 스크랩  신고   답글
오이니 지금 봐도 너무 멋있다ㅠㅠ 모바일
4개월 전  17:07 l 스크랩  신고   답글
여러 의미로 레전드인 무대..!!!☆ 샤부심☆ 모바일
4개월 전  17:25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저걸 할 줄은 ㅜㅜㅜㅜㅜ 우리 오이니 짱이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4개월 전  17:32 l 스크랩  신고   답글
S H I N e e  영원한 다섯 영원할 다섯
샤부심 💎💎 모바일
4개월 전  17:59 l 스크랩  신고   답글
다시봐도 좋은무대 모바일
4개월 전  18:02 l 스크랩  신고   답글
BLACK HOLE  SHINee
오암큐리어스 예에~~ 모바일
4개월 전  18:15 l 스크랩  신고   답글
역시 갓이니...셜록은 센세이션이었지ㅜㅜㅜㅜㅜ
4개월 전  18:43 l 스크랩  신고   답글
네가 남겨둔 말 (Our Page)  샤이니 엔시티
4:02초 김종현 스캣 좀 보세요 여러분..
내 가수 최고다ㅠㅠㅠㅠㅠㅠㅠ 오이니 사랑해

4개월 전  18:55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머싯다 .. 모바일
4개월 전  19:06 l 스크랩  신고   답글
샤이니 최고야아 모바일
4개월 전  19:10 l 스크랩  신고   답글
최고다
4개월 전  19:2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런 날일수록 네가 더 보고 싶다.
4개월 전  19:57 l 스크랩  신고   답글
샤이니 보고싶다 모바일
4개월 전  19:59 l 스크랩  신고   답글
정말 보고싶다 모바일
4개월 전  20:00
샤이니 체고 ㅠㅠ 모바일
4개월 전  20:13 l 스크랩  신고   답글
태민이 바지 .. 민호 스타일링 .. 태민인 아직도 저 얘기를 하는데 ㅋㅋㅋ 귀엽고 고맙구 ,, 그렇다
4개월 전  20:22 l 스크랩  신고   답글
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말 정말 레전드😭😭
남자 아이돌 댄스는 셜록 이전과 이후로 나뉜다고 하죠!
모바일
4개월 전  20:28 l 스크랩  신고   답글
근데 이날은..하..하필 태민이 바지가 퐝!!!터진날인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4개월 전  20:29
하늘연달 열나흘  내 생일ヾ(´︶`*)ノ
라이브 최고당 ㅠㅠㅜ
4개월 전  20:48 l 스크랩  신고   답글
ONEUS  YouMakeUs
진짜 샤뽕찬다 크어어ㅓㅓ어어 모바일
4개월 전  21:19 l 스크랩  신고   답글
태...태민...!
4개월 전  21:21 l 스크랩  신고   답글
황제애견  the love
와ㅏㅏㅏ 모바일
4개월 전  21:4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날 진짜 최고였져....ㅜㅜㅜㅜㅡㅠ
4개월 전  21:52 l 스크랩  신고   답글
샤부심
영원히내사랑들 최고 ㅠㅠ💎💎💎💎💎

4개월 전  21:57 l 스크랩  신고   답글
샤부심...내새끼들 꽃길만 걷자 진짜 사랑해 너희가 최고야 모바일
4개월 전  22:1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동해주세요  이리오세훈
코디는 답이 없었지만 실력은 최고! 모바일
4개월 전  22:17 l 스크랩  신고   답글
  Quasimodo
크으 짜란다ㅠㅠㅠ내 가수ㅠㅠㅠ
4개월 전  22:18 l 스크랩  신고   답글
종현 대박이다 ...
4개월 전  22:19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 진짜최고야ㅜㅜ 모바일
4개월 전  22:23 l 스크랩  신고   답글
사랑한다 내 애기들 모바일
4개월 전  22:31 l 스크랩  신고   답글
종현이 스캣 진짜 내 자랑 모바일
4개월 전  22:46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라이브 ,,,,,,,,,
4개월 전  22:50 l 스크랩  신고   답글
온유야아  샤이니행복하자
태민이 바지 팡!하고 터진날....ㅋㅋㅋ
샤이니 보컬ㅠㅠㅠㅠㅠ대박ㅠㅠ

4개월 전  22:52 l 스크랩  신고   답글
세상에서 너만 빛나  2016, Year Of Us
크으,,,,, 모바일
4개월 전  23:10 l 스크랩  신고   답글
사랑해널이느낌이대로  숨겨왔던헤메임의끝
어ㅏㅜㅜㅜ대박,,,,
4개월 전  23:12 l 스크랩  신고   답글
하필 이날ㅋㅋㅋㅋㅋ 역시 내 가수ㅜㅠㅠ
4개월 전  23:14 l 스크랩  신고   답글
냐냔냔냐냐  아끼고 아끼는 샤이니 ღ
진짜 레전드 크 모바일
4개월 전  23:17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가창력 진짜 하늘 뚫을 기세 ㄷㄷ 설록 춤도 진짜 어려운데 숨차는 게 하나도 없네요 대박 모바일
4개월 전  23:17 l 스크랩  신고   답글
달빛의 공주  반짝이는 아름다움
대박이에요💙💎💙💎
4개월 전  23:21 l 스크랩  신고   답글
rainy blue  노래 해줘서 고맙다
학종이 코디 날ㅋㅋㅋㅋㅋㅋ 이 버전 셜록만 들으면 콘서트가 너무 가고 싶어져요 ㅠㅠ 모바일
4개월 전  23:33 l 스크랩  신고   답글
Hㅏ..진짜 Note로시작해서 Sherlock(note+clue)부르다가 중간에 Clue로 이어져서 마무리 셜록이라니.. 저날진짜레전드다
4개월 전  23:38 l 스크랩  신고   답글
격한 안무에 안정된 라이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개월 전  23:39 l 스크랩  신고   답글
박애주의자다  종현아행복해줘
태민이 ㅎㅎㅎㅎ 귀여웡
4개월 전  23:39 l 스크랩  신고   답글
옹녤환황  제 남자들이랍니다❤
갓 셜록 갓 샤이니...진짜 최고...
4개월 전  23:45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거 생방으로 보다가 태민이 바지 찢어져서 넘 놀랐던...
샤이니는 라이브 너무 잘해서 놀라기도 지칠 정도
모바일
4개월 전  23:52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대단하다....
4개월 전  23:58 l 스크랩  신고   답글
미농미농  ʕ•ᴥ•ʔ
샤이니 최고야징짜ㅠㅠㅠㅜㅠ
4개월 전  0:00 l 스크랩  신고   답글
최고다 ㅜ 눈물이 주륵주륵 ㅜㅜ
4개월 전  0:03 l 스크랩  신고   답글
역시 씨디니~~~~
4개월 전  0:08 l 스크랩  신고   답글
샤이니 최고
4개월 전  0:08 l 스크랩  신고   답글
단당류  포도당
바지가..파바박
4개월 전  0:17 l 스크랩  신고   답글
프로듀스101 박성우  종현아 꽃길만걷자
저 날 무대도 찢고 태민이 바지도 찢고ㅠㅠㅠ 의상만 찢어버렸으면 완벽한데ㅠㅠ
4개월 전  0:49 l 스크랩  신고   답글
셜록 진짜 역대급 후 샤뽕찬다 모바일
4개월 전  2:30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심으로 입덕위기,,,
4개월 전  2:56 l 스크랩  신고   답글
많이 보고싶다 종현이. 진짜 진짜 보고싶다
4개월 전  9:38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넘나 아가야때... 탬니 바지 찢어졌던거 생생하게 기억ㄴ...ㅏㄴ..ㄷ...ㅏ...
4개월 전  16:44 l 스크랩  신고   답글
유리상자  (*˘︶˘*) ღ
최고야 ㅠㅠㅠ
4개월 전  17:08 l 스크랩  신고   답글
머글이라 그런가 이 노래 들으면 무도 작가밖에 생각 안 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샤이니 분들 죄송해요ㅠ
4개월 전  17:34 l 스크랩  신고   답글
+ 에블바디 이건 안무가 더격하고 비트도 더빠른데 라이브 대박이죠ㅠㅠ
4개월 전  17:47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최고bbbbbbb
보고싶다 종현아

4개월 전  18:39 l 스크랩  신고   답글
종현님 cd 삼키신줄 알았네요....
4개월 전  19:08 l 스크랩  신고   답글
퐝미녀  
와......스캣,,,
4개월 전  22:14 l 스크랩  신고   답글
역시 샤이니 ㅠㅠㅠ
4개월 전  23:10 l 스크랩  신고   답글
역시 샤이니ㅠㅠㅠㅠ 이때 생방으로 보면서 역시ㅠㅠㅠ이러면서 봤는데...ㅠㅠㅠ 태미니...바지.....
4개월 전  17:21 l 스크랩  신고   답글
사랑해ㅠㅠㅠㅠㅠ샤이니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4개월 전  22:44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때 옷들 생각보다 되게 비싸서 놀랬던 기억나요 ㅋㅋ
4개월 전  22:50 l 스크랩  신고   답글
보고싶다 종현아...
4개월 전  8:08 l 스크랩  신고   답글
크으으...ㅠㅠㅠ
4개월 전  23:26 l 스크랩  신고   답글
박지민이랑결혼하고싶다  종이랑3년째연애중
멋있다 진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찢었다 무대도 태민이 바지도..! 너무너무 자랑스럽고 좋아 모바일
4개월 전  0:3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날은 갓갓레전드죠... 모바일
4개월 전  10:54 l 스크랩  신고   답글
@pledis_boss  #인상적이네
진짜 사랑해 내 가수❤
4개월 전  16:35 l 스크랩  신고   답글
하필 이영상ㅋㅋㅋㅋㅋㄱㅋㅋㄱㅋㅋㅋ 모바일
4개월 전  23:5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의상 빼고 레전드 모바일
3개월 전  0:15 l 스크랩  신고   답글
난 당신이 필요해요  언제나 그렇듯
저렇게 격한데 라이브 씹어먹고 퍼포먼스도 씹어먹는ㅜㅜㅜㅠㅠㅠㅠㅠ태민이 바지도 터지고 무대도 터져버렸다 모바일
3개월 전  0:1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날 무대하기 전부터 학종이 의상으로 말 많았었는데ㅋㅋㅋ베댓이 의상이야기가 반이였음 심지어 비싼의상이라 더ㅋㅋㅋㅋ 근데 무대는 레전드라 앓고 있다가 태민이 마지막에 바지 터진거 언급되고.. 검은색이라 참 다행이다.. 저때 매번 리믹스 다르게 해서 좋었어요. 특히 스캣 있는거 항상 기대는 하는데 목 상할까봐 걱정하고ㅋㅋ 아 요즘도 보고 싶다. 버전 항상 달라지면 헷갈리니까ㅎㅅㅎ 더 멋졌던건 샤이니가 탈 아이돌이라며 평가되기 시작할 때 샤이니가 스스로 저희는 아이돌이란 식으로 틀을 깨면서 넓히는거라는식으로 인터뷰해서 더 멋있었어요~ 그래서 아이돌의 교과서라 불리기 시작했었던~~ 추억이다 진짜~ 모바일
3개월 전  4:28 l 스크랩  신고   답글
앗 라이브 갓갓이쟈나!!!!
3개월 전  6:46 l 스크랩  신고   답글
영롱  수고했어요 내 자랑
이 영상은 뻥안치고 서른번 이상 돌려본 그 날의 감동과 ㅋㅋㅋㅋㅋㅋ 웃김과 부심부심력이 아직도 생생 모바일
3개월 전  18:14 l 스크랩  신고   답글
번호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블랙홀을 직접 만난다면 6 서로가 서로에 02.17 02:52 4434 0
아는 형님에서 간만에 춤으로 레전드 찍은 비.avi 4 최승처 02.16 23:30 1400 0
견인차 기사, 보험사 직원 또 폭행..되풀이되는 까닭 3 몹시호시 02.18 01:45 5773 0
역대급인... 초딩 유튜버 나하은양의 남자아이돌과의 협업 ㄷㄷㄷ swf 진.. 2 오이카와 토비 02.17 23:03 688 0
주병진 명예훼손한 꽃뱀녀 강씨의 최신근황 2 원우얌 겨론 2:29 2033 0
916738김경호 - 너를 사랑해세븐틴 원 +2:51140
916737김동률 - 답장 mv (feat. 현빈, 이설)워너워너워너2:3440
916736주병진 명예훼손한 꽃뱀녀 강씨의 최신근황 2원우얌 겨론2:2920410
916735JTBC 리갈하이가 젠더갈등 조장 드라마가 아니다?청량섹시 김태1:23320
916734넘사벽 프리스타일...7indays E35 : Olltii더보이즈 이주1:1930
916733승객이 던진 동전맞고 심근경색으로 돌아가신 택시기사님 (영상)1:16240
916732김광석 - 그 날들뭐야 너0:4530
916731위에화 신인걸그룹 에버글로우 김시현 티져최승처0:43400
916730개인적으로 윤종신노래중에 제일좋은 가사남준이는왜이0:13650
916729위에화 신인 걸그룹 '에버글로우' 첫번째 멤버 김시현 공개최승처0:12810
916728피아노 전투력 측정기로 유명한곡뉴큐세요02.18 23:58270
916727나루토ost 버즈 -투지청량섹시 김태02.18 23:55140
916726오랜만에 노래 추천쿵쾅맨02.18 23:3950
916725최근 봤던 유튜브 광고 중 괜찮았던거... 나름 생각해 볼 수 있는 영상임..유기현 핑크머02.18 23:35560
916724방탄소년단 미국무대 모음(+영국)어니부깅02.18 23:19560
916723삼탈워 관우 근황남준선배02.18 23:00730
916722메리 포핀스 리턴즈 A Cover is Not the Book하니형02.18 22:52370
916721덴마크 출생 짱잘 가수 Christopher더보이즈 이주02.18 22:44260
916720개복어님에게 겸손도르 수상한 동수칸Wannable(워너02.18 22:3911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2/19 5:49 ~ 2/19 5:51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영상의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위 ~ 1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신설 메뉴 l 트레저 l 조병규 l ITZY l WayV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내맘대로 아이돌그룹을 만든다면? l 14839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