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자주 가는 메뉴
설정하려면 원하는 메뉴에서 메뉴 제목 왼쪽 ☆를 누르세요
노크하세요ll조회 776l 0
팝니다
최대 3,400 원 시세 검색
ⓘ 위 판매가는 물품이 여러 개인 경우 그 중 최고가입니다
거래 문의 (비회원 가능)12개X40set=132000원

OPP봉투=880원

배송비 2500원

총 135380원

40세트로 나누면 1명당 3384.5원씩 나오는데 반올림 해서 1set당 3400원으로 전에 생각했던 가격보다는 400원 더 내려갔습니다!

배송은 우편/준등기로만 진행할 생각이고 우편은 400원(반올림), 준등기는 1000원 추가하시면 돼요.

*확정 내용*

-1SET: 3400원

-우편비: 400원 / 준등기비: 1000원

-입금 기간: 4월 3일까지

-입금 마감 후 발주

도안은 이전글 확인해주세요!

+)입금 마감까지 입금을 안하시는 분이 계시거나 중간에 공구 참여를 못하시는 분이 나오시면 입금 마감 후 추가로 공구 인원을 받을 예정입니다:)

+)공구 인원 모집때 희망하셨던 수량만 구매하실 수 있어요.

!입금 후 폼 작성+폼 작성 후 확인 댓글!부탁드려요.

http://naver.me/FkThGTq5

+)계좌 수정했어요! 혼란스럽게 해서 죄송합니다ㅜ

+) 계좌 중간에 8746이 아니라 8246이에요
거래 문의 (비회원 가능)노크하세요님의 회원 정보
닉네임노크하세요  쪽지 l 1:1 대화
레벨8
판매자 유형사업자
상태정상 (쪽지, 1:1등 연락이 가능한 상태입니다)
활동량보통
최초 판매2018년 3월
인스티즈앱사용하지 않음 (소통이 느릴 수 있음)
SMS인증인증 안 함
본인인증완료
가입일2015년 1월  사기 의심 대처법
사기 확인 확인


모바일
노크하세요
아래 '신상 알림 신청'을 눌러두면 진행 상황을 실시간으로 알려드려요
글쓴이의 전체글  
신상 알림 신청  알림 관리
공지사항
없음

첫글과 막글
· [막글] 데이식스) 에데식 로고 전차스 재공지  10일 전
· [첫글] 데이식스) 에데식 로고 전차스 공구 참여 인원 모집  89  23일 전

위/아래글
· 데이식스) 에데식 로고 전차스 재공지  10일 전
· 데이식스) 에데식 로고 전차스 공지  13  보름 전
· [현재글] 데이식스) 에데식 로고 전차스 입금 시작!  61  21일 전
· 데이식스) 에데식 로고 전차스 공구 참여 인원 모집  89  23일 전
 
인스티즈앱 설치하고 실시간 알림 받으세요 l 설치하기
메신저 아이디 교환 금지, 1:1 대화 기능 이용
거래 전 폰 번호와 실제 이름을 꼭 교환하세요
거래 후 후기 방에 인증 부탁드려요 l 클릭
묻힌 글은 끌어 올리기 기능을 이용해 주세요
판매 금지 물품 l 거래 사기 신고

21일 전  22:09 l 스크랩  신고
이거 지금은 참여하지 못하는거죠ㅠㅠ?
21일 전  22:23 l 스크랩  신고   답글
노크하세요  프레드 위즐리  l  글쓴이
네ㅜ 공구 인원이 줄게 되면 추가 인원을 받을 예정이에요:) 모바일
21일 전  22:59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알겠습니다! 알려주셔서 감사해요ㅠ 혹시 재고 남으시면 다시 글 올려주세요! 기다리고 있을게요 흑흑ㅠ
21일 전  23:03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입금하려고하니 유효하지않은 계좌라고 나오는데 다시 한번만 확인 부탁드릴게요 :) 모바일
21일 전  22:52 l 스크랩  신고   답글
노크하세요  프레드 위즐리  l  글쓴이
수정했어요!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ㅜ 모바일
21일 전  22:58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계좌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와요 ㅜㅜ
21일 전  22:55 l 스크랩  신고   답글
노크하세요  프레드 위즐리  l  글쓴이
수정했어요!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ㅜ 모바일
21일 전  22:59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수정된거맞나요? 아까 그 계좌랑 같은데요 ㅜㅜ
21일 전  23:03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노크하세요  프레드 위즐리  l  글쓴이
헉 왜 그렇게 될까요ㅜ 일단 본문 수정했어요! 확인해주세요:) 모바일
21일 전  6:55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계좌 오류가 떠서요ㅠㅠ 다시 한번 확인 부탁드려요ㅠㅠ 모바일
21일 전  23:52 l 스크랩  신고   답글
노크하세요  프레드 위즐리  l  글쓴이
윗댓 확인해주세요! 모바일
21일 전  6:55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으악 꼭 참여하고 싶네요... 재고가 남기를 바래봅니다 흑흑 ㅠㅠ 모바일
21일 전  0:04 l 스크랩  신고   답글
입금했어요! 고마워요!!♡♡♡ 모바일
21일 전  14:36 l 스크랩  신고   답글
입금했어요!!
21일 전  9:52 l 스크랩  신고   답글
참여하고싶어요ㅠ 모바일
21일 전  10:19 l 스크랩  신고   답글
입금했습니다!!
21일 전  10:22 l 스크랩  신고   답글
입금했습니다!!
21일 전  13:41 l 스크랩  신고   답글
입금했어요~!
21일 전  14:21 l 스크랩  신고   답글
희망이 있는 곳엔'  반드시 홉이가 있네
입금했어요:) 모바일
21일 전  16:39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재고 남길 바라봅니다 ㅠ ㅠ
20일 전  20:07 l 스크랩  신고   답글
삼식Y  승주니❤️
입금했습니다!! 모바일
20일 전  20:54 l 스크랩  신고   답글
재고 남으신다면 구매하고싶어요ㅠㅠ
20일 전  22:29 l 스크랩  신고   답글
입금했습니다 모바일
20일 전  17:48 l 스크랩  신고   답글
재고가 남는다면ㅜㅜ 정말 구매하고 싶습니닷..
19일 전  0:17 l 스크랩  신고   답글
재고남으면 구매하고싶습니다! 모바일
19일 전  0:18 l 스크랩  신고   답글
노크하세요  프레드 위즐리  l  글쓴이
재고가 남으면 댓글 순서대로 연락 드릴게요! 모바일
19일 전  0:19 l 스크랩  신고   답글
재고 남는다면 구매하고 싶네요ㅠㅠ 모바일
19일 전  11:10 l 스크랩  신고   답글
입금했습니다!
19일 전  14:38 l 스크랩  신고   답글
사슴  (๑•̀ㅂ•́)و✧
재고 남으면 꼭 좀 답글 부탁드려됴ㅠㅠㅠ
19일 전  16:19 l 스크랩  신고   답글
재고 남으면 답글 부탁드려요 ㅠㅠ 모바일
19일 전  16:26 l 스크랩  신고   답글
재고가 남는다면 부탁드립니다ㅜㅜㅜㅜ 모바일
18일 전  21:22 l 스크랩  신고   답글
재고 남는다면 답글 부탁드려요,,, 모바일
18일 전  10:13 l 스크랩  신고   답글
입금했습니다!!
18일 전  11:31 l 스크랩  신고   답글
입금했습니다! 모바일
17일 전  10:42 l 스크랩  신고   답글
구매하고싶습니다..ㅠㅠㅠ 모바일
17일 전  11:38 l 스크랩  신고   답글
재고 남으면 답글부탁드려요!
16일 전  14:03 l 스크랩  신고   답글
쿠로바 카이토  데이솟스
입금했습니다! 모바일
16일 전  16:14 l 스크랩  신고   답글
MY DAY6  Sing me
했습니당!!
보름 전  22:55 l 스크랩  신고   답글
입금 했습니다!
보름 전  22:56 l 스크랩  신고   답글
입금했습니다! 모바일
보름 전  23:29 l 스크랩  신고   답글
죄송합니다!!ㅠㅠ 잊고있었어요ㅠㅠ...... 입금했습니다!! 모바일
보름 전  8:58 l 스크랩  신고   답글
하늘연달 열엿새  아빠가 된 일진 짱
재고 남으면 구매하고 싶습니다ㅠㅠㅠ
13일 전  13:34 l 스크랩  신고   답글
노크하세요  프레드 위즐리  l  글쓴이
새글 확인해주세요! 모바일
13일 전  16:46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김원필바봉  일루오세여
구매하고 싶은데 끝난 거죠?ㅠㅠ 모바일
13일 전  18:34 l 스크랩  신고   답글
노크하세요  프레드 위즐리  l  글쓴이
오늘까지 입금 받아요! 모바일
12일 전  21:01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김원필바봉  일루오세여
아..지금 확인해버렸어요.. 확폼 작성이 목요일까지길래 안 되는 줄 알았어요ㅠㅠ 모바일
12일 전  0:54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입금했습니다! 모바일
12일 전  21:20 l 스크랩  신고   답글
연예인 관련 물품을 보려면 체크해 주세요
팝니다 √
삽니다
번호분류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패션잡화 방탄소년단) 다이어리 스티커 입금시작! 10  회원전용 민슈가부인 04.14 20:54 504 0
무료 나눔 엑소) 정말 배송비만 내고 가져가실분 ㅠㅠ 7 변백현 (28) 04.14 20:32 402 0
굿즈/티켓 기타) 아이돌 인형, 애완 동물모자 엑소, 방탄소년단, .. 8 꾸기슥진 04.08 14:55 723 0
굿즈/티켓 엑소) 하트 큐빅 스티커 직거래 알림 10  거래완료 5월의 앙글 백 04.08 13:38 376 0
굿즈/티켓 방탄소년단) 영포 수능특강 공구 진행자입니다! 혹시 표지.. 3 푸른강양이 04.18 23:06 38 0
3.5천원굿즈/티켓방탄소년단) 영포 수능특강 공구 진행자입니다! 혹시 표지.. 3푸른강양이04.18 23:06380
3천원방탄소년단) 배송완료 했습니다!뷰링04.18 17:28400
3.5만원기타기타) 드림콘서트 광양 차대절  회원전용서 명 호04.17 20:14320
2천원방탄소년단) LOVE YOURSELF 로고 안경닦이 2차..어묵이와 O뎅04.17 00:221650
완료워너원) 황민현립밤팔아요  거래완료민현아 잘생겼04.15 03:012860
4천원방탄소년단) 다이어리 스티커 입금시작! 10  회원전용민슈가부인04.14 20:545040
무료엑소) 정말 배송비만 내고 가져가실분 ㅠㅠ 7변백현 (28)04.14 20:324020
5천원세븐틴) 💖응원법 책 수량조사 💙허니슈아04.13 22:442340
3천원방탄소년단) 입금기간 3일 남았습니다!뷰링04.11 23:175770
3.5천원굿즈/티켓방탄소년단) 세상에 여러분.. 다시 반송이 왔어요..ㅜㅜ.. 2푸른강양이04.11 00:087020
3천원굿즈/티켓데이식스) 에데식 로고 전차스 재공지노크하세요04.09 07:302790
완료엑소) 하트 큐빅 스티커 아티움 4층 카페 앞  거래완료5월의 앙글 백04.08 16:493140
4천원기타) 아이돌 인형, 애완 동물모자 엑소, 방탄소년단, .. 8꾸기슥진04.08 14:557230
완료엑소) 하트 큐빅 스티커 직거래 알림 10  거래완료5월의 앙글 백04.08 13:383760
2천원방탄소년단) 캘리스티커 3차 배송완료 했습니다슈가블04.06 11:492780
3천원굿즈/티켓워너원) 올리브영 플레시아 치약+포카 분철 하성운 김재환.. 3!!!!!!04.06 01:373660
3천원굿즈/티켓데이식스) 에데식 로고 전차스 공지 13노크하세요04.04 06:593940
3천원기타워너원) 홈플 플레시아 4NU`EST JR04.04 00:562950
3.5천원굿즈/티켓방탄소년단) 💕수능특강 영포 표지가 도착했습니다💕 1푸른강양이04.03 23:584850
1.5천원굿즈/티켓데이식스) 증사식스 공구 공지❗ 13윤 도 운04.02 22:414190
3.5천원방탄소년단) 주문완료했습니다! (4세트정도 넉넉하게 주문.. 2푸른강양이04.01 22:205020
3.5천원굿즈/티켓방탄소년단) <공지> 입금 마감 4월 1일 1.. 11푸른강양이04.01 20:344480
1천원뷰티/미용방탄소년단) 애즈마마 공구 8B T S03.31 20:565770
2천원방탄소년단) 캘리스티커 2차 배송완료했습니다😊슈가블03.30 21:242940
3.4천원굿즈/티켓데이식스) 에데식 로고 전차스 입금 시작! 61노크하세요03.28 22:097760
3천원방탄소년단) LOVE YOURSELF 캘리그라피 스티커 .. 15뷰링03.28 21:3410430
5.5천원기타워너원) 플레시아 홈플러스 분철합니다노옹노라이프03.27 21:403400
3천원굿즈/티켓워너원) 홈플 분철 합니다! 5김성ㄱㅠ03.27 15:293660
3천원기타워너원) 플레시아 치약 분철해요! 3[차학연]03.27 11:373210
1천원굿즈/티켓뉴이스트) 리버스 엽서 교환렌제03.27 11:251330
3천원데이식스) 에데식 로고 전차스 공구 참여 인원 모집 89노크하세요03.27 11:1511480
1.5천원데이식스) ❗증사식스 2차 공구이자 마지막 공구가 시작됩..윤 도 운03.27 01:317580
3.5천원방탄소년단) 2019 수능특강 영포 표지 공구 입금 시작.. 8푸른강양이03.24 23:221335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참여자가 10명 이상이면 제목이 굵게 강조됩니다
사기 거래시 경찰 고발 조치될 수 있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4/19 18:48 ~ 4/19 18:50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공구(연)의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위 ~ 10위
급인기 게시판 l 인티뮤직 한국가수 2
인스티즈 트렌드 l케이콘멜티티켓팅에이핑크7시관계대리티켓팅성공한뮤뱅일예
ⓘ 인스티즈는 상품 판매의 중개서비스 또는 통신판매중개시스템의 제공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주문, 배송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받고싶은 생일 케이크는? l 96표 참여
투표하기 l 투표 만들기 l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