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자주 가는 메뉴
설정하려면 원하는 메뉴에서 메뉴 제목 왼쪽 ☆를 누르세요
거창의왕자 ll조회 3686l 0
팝니다
최대 3,000 원 시세 검색
ⓘ 위 판매가는 물품이 여러 개인 경우 그 중 최고가입니다
거래 문의 (비회원 가능)



방탄소년단 스타일 핸드메이드 귀걸이 공구합니다!

!피어싱없이 오로지 귀걸이, 귀찌로만 공구할 예정이며 귀찌로 제작불가한 제품도 있습니다 !

지금은 재료를 사기 위해 또는 명단을 미리 작성해놓기 위한 수량조사이니 반드시 구매하실 분만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핸드메이드라 대용량으로 제작하기엔 어려움이 있기 때문에 일정수량만 제작할 예정입니다

(생각하고 있는 수량까지 차면 마감할 예정입니다)

+) 재료값 때문에 부득이하게 가격이 조금씩 오르게 됐어요ㅠㅠ

최대한 싸게 해보려고 했으나 재료비가 많이 들어 총대의 사비가 많이 들어가게 될 것 같아서..☆


* 귀걸이 침은 >>>무니켈 재질 입니다!

알러지가 없는 재질이지만 혹시라도 금속알러지가 있으신 분들은 고려해주시기 바랍니다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스타일 귀걸이 공구 수량조사 | 인스티즈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스타일 귀걸이 공구 수량조사 | 인스티즈

* 사진에 있는 가격은 배송비 미포함 가격입니다

* 럽셀콘에서 현장수령 합니다




수량조사가 끝난 후 배송&현장수령 및 입금에 관한 전체 안내를 공지하겠습니다! 신알신 눌러주고 가세요 ♡

수량조사에 참여하실 분들은

http://naver.me/

위에 폼 작성하시고 확인댓글 달아주세요^~^



+) 지금 참여인원이 많아 정리를 위해 150분만 채우고 잠시 마감하겠습니다!

+) 150분 채워져 폼 잠시 닫습니다!

+) 지금 폼정리 해본결과 약 170분정도 찼어요! 200분을 채울 예정입니다😀 아마 이따 저녁 9~11시 사이 폼을 새로 올릴 것 같아요! 선착 30분이 차면 다시 닫을 예정이니까 이따 알림울리면 잘 찾아와주세요💜


+) http://naver.me/FyXqQEqO

폼 링크입니다! 늦어서 죄송해요ㅜㅜ

선착순 30분만 명단에 포함됩니다 ♡

(세트양식 꼭 맞춰서 귀찌인지 귀걸이인지까지 적어주세요!ㅜㅜ)

거래 문의 (비회원 가능)거창의왕자님의 회원 정보
닉네임거창의왕자  쪽지 l 1:1 대화
레벨5
판매자 유형개인
상태정상 (쪽지, 1:1등 연락이 가능한 상태입니다)
활동량많음
최초 판매2017년 3월
인스티즈앱사용하지 않음 (소통이 느릴 수 있음)
SMS인증인증 안 함
본인인증완료
가입일2015년 6월  사기 의심 대처법
사기 확인 확인
거창의왕자
아래 '신상 알림 신청'을 눌러두면 진행 상황을 실시간으로 알려드려요
글쓴이의 전체글  
신상 알림 신청  알림 관리
공지사항
· 방탄소년단) ​ 핸드메이드 귀걸이 공구 참여자명단 진짜최종!  45  그저께
· 방탄소년단) 귀걸이 공구 2차명단 중간확인  23  17일 전
· 방탄소년단) 귀걸이 공구명단 중간확인  90  19일 전

첫글과 막글
· [막글] 방탄소년단) ​ 핸드메이드 귀걸이 공구 참여자명단 진짜최종!  45  그저께
· [현재글] [첫글]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스타일 귀걸이 공구 수량조사  439  19일 전

위/아래글
· 방탄소년단) ​ 핸드메이드 귀걸이 공구 참여자명단 진짜최종!  45  그저께
· 방탄소년단) 핸드메이드 귀걸이 공구 입금시작 및 최종공지  201  17일 전
· 방탄소년단) 귀걸이 공구 2차명단 중간확인  23  17일 전
· 방탄소년단) 귀걸이 공구명단 중간확인  90  19일 전
· [현재글]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스타일 귀걸이 공구 수량조사  439  19일 전
 
1234

으아ㅠㅠㅠㅠ놓초써옾퓨
17일 전  23:5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제훈남?원래훈남!  윤기가 피어난 봄날
저뚜... 저도 추가 가능할까요?! 8ㅅ8
뒷 번호 2178 가능하다면
4번-1세트 (귀찌), 8번-1세트 (귀찌) 더 부탁드릴게요... 👉👈
모바일
17일 전  23:51 l 스크랩  신고   답글
거창의왕자  l  글쓴이
넹~
17일 전  23:54
앗 저 세트를 안적었는데 전부 다 1세트로 해주실 수 있나요? 뒷번호는 7772 입니다.
17일 전  23:54 l 스크랩  신고   답글
더 진행하실 생각 없으시죠ㅠㅠ?
17일 전  23:56 l 스크랩  신고   답글
거창의왕자  l  글쓴이
여분재료 사긴살건데 배송완료하고 재료 남으면 2차 진행 할 것 같아요!
17일 전  23:56
감사합니다!! 계속해서 신알신해둘게요!!💜
17일 전  23:57
헉 마감ㅠㅠ 혹여나 재료 남으셔서 2차 진행 하시게 되면 답댓 가능할까요?ㅠㅠ 모바일
17일 전  23:58 l 스크랩  신고   답글
거창의왕자  l  글쓴이
네~
17일 전  0:02
감사합니다 💜💜 모바일
17일 전  0:04
헉 저도 담 진행하시면 답댓 가능할까요? ㅠㅠㅠ첨부터 달렸는데 놓쳤네요 ㅠㅠㅠ
17일 전  0:10 l 스크랩  신고   답글
계속 호출 눌러놨었는데 또 놓쳤어요ㅠㅠㅠㅠㅠ 나중에 재고 남으면 또 해주세요ㅠㅠㅠㅠ!!
17일 전  0:12 l 스크랩  신고   답글
ㅠㅠ진짜 전부 다사고싶은데 아쉬워요 ㅜㅜ 재고남으면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하게되면 답댓 부탁드려요 ..ㅜㅜ
17일 전  0:13 l 스크랩  신고   답글
재고남으면 꼭..!!!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ㅠ_ㅠ!
17일 전  0:15 l 스크랩  신고   답글
정말 인기가 으마무시 하네요ㅠㅠ저도 답댓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ㅜㅜㅜ...ㅠ재고라도...꼭...ㅜㅜㅜㅠ
17일 전  1:22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 제발 저도ㅠㅠ여분 남으시면 답댓주세용ㅠㅠㅠ 모바일
17일 전  1:41 l 스크랩  신고   답글
박지민,  바다는 비에 젖지 않는다
아ㅠㅠㅠㅠㅠㅠㅠ또 놓쳤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기회 있다면 답댓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부탁드립니다
17일 전  2:36 l 스크랩  신고   답글
재고 남으면 댓글 부탁드려요ㅠㅠㅠ
17일 전  12:51 l 스크랩  신고   답글
재고 남으시면 저도 답글 부탁드려요!..
17일 전  14:08 l 스크랩  신고   답글
최빛나  방탄소년단
재고 남으면 답댓 주세요~
17일 전  14:22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도 재고 남으면 답댓주세요..ㅜㅜ 부탁드립니다! 모바일
16일 전  18:33 l 스크랩  신고   답글
짐느러미  뽀글...뽀글..
재고 되면 답댓주세요ㅠㅠㅠ정말로 사고싶습니당ㅠㅠㅠㅠㅠㅠ!
16일 전  19:44 l 스크랩  신고   답글
너와 나의 모든 순간  호석만의꽃길이될게
재고 남는다면ㅜㅠㅠㅠㅠ 답댓주세요 기다렸는데 왜 지금에서야 봤는지ㅠㅠㅠㅠㅠ 모바일
16일 전  20:10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도 재고 남으면 답댓 부탁드립니다ㅜㅜ 모바일
16일 전  21:42 l 스크랩  신고   답글
재고 남으면 답댓 부탁드려요 ㅠㅠㅠㅠㅠㅠㅠㅠ
16일 전  0:58 l 스크랩  신고   답글
빅히트_김석진  노츄컴뜨루
재고 남으시면 답댓 부탁 드릴게요 !
16일 전  3:13 l 스크랩  신고   답글
BTS-JIMIN, A.C.E-CHAN  방탄MXM덥즈에이스유앤비골차
저도 답댓 가능할까요?ㅠㅠㅠㅠ
보름 전  21:22 l 스크랩  신고   답글
재고 남게 되시면 답댓 부탁드려요 ૮(꒦ິཅ꒦ິ)ა 모바일
보름 전  23:28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도 재고 남으시면 알려주세요ㅠㅠ 모바일
보름 전  6:32 l 스크랩  신고   답글
재고 남으시면 알려주세요ㅠㅠ ㅠ
14일 전  17:04 l 스크랩  신고   답글
재고 남으시면 연락 꼭 주세요ㅠㅠ!
14일 전  2:53 l 스크랩  신고   답글
김 태 형 (1230)  하이라이트방탄소년단
재고 남으시면 알려주세요 ㅠㅠㅠㅠ 모바일
14일 전  11:12 l 스크랩  신고   답글
파란열매맛설탕  4번째 봄날
저도 재고 남으면 알려주세여....8ㅅ8 모바일
14일 전  12:30 l 스크랩  신고   답글
방탄소년단 김석진  월드와이드핸섬
재고 남으시면 알려주세요! 모바일
13일 전  17:53 l 스크랩  신고   답글
구르멩  텅장이 운다
재고 남으면 꼭꼭! 알려주세요 ㅠㅅㅠ 너무 사고 싶습니다 제발요 ㅠㅠㅠ
13일 전  22:07 l 스크랩  신고   답글
재고 남으면 알러주세요ㅜㅜㅜㅜ 모바일
13일 전  4:37 l 스크랩  신고   답글
ㅠㅠㅠ사고싶어요 너무 늦었어요 모바일
11일 전  8:56 l 스크랩  신고   답글
재고 남으면 알려주세요ㅠㅠ
9일 전  0:24 l 스크랩  신고   답글
북한  태연윤호창민
눈...물... 모바일
8일 전  10:52 l 스크랩  신고   답글
재고 남으면 꼭 연락주세요 ㅠㅠ
6일 전  0:09 l 스크랩  신고   답글
하루에 한번씩 꼭 독방에 귀걸이 관련 글 올라왔나 검색해보고 있어요 ㅠㅠ
진짜, 너무, 꼭! 사고 싶어요. 온라인도 좋고 콘서트 마지막날도 가니까 꼭 꼭 살 수 있었으면 ㅠㅠ

그저께  2:57 l 스크랩  신고   답글
거창의왕자  l  글쓴이
늦은 밤 명단정리하려고 딱 노트북켰는데 반가운 댓글이 달려있네요:) 매번 찾아줘서 고마워요, 꼭 현장판매 할 수 있도록 노력해볼게요💜 모바일
그저께  2:58
엉엉 ㅠㅠ 고마워요 지방에서 올라가는데 무조건 판매 시간 맞춰서 올라갈게요 💜
그저께  2:59
1234
연예인 관련 물품을 보려면 체크해 주세요
팝니다 √
삽니다
번호분류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굿즈/티켓 방탄소년단) 2019 수능완성 스티커 공구 입금 시작! 26 별담 07.09 21:24 658 0
패션잡화 방탄소년단) Hope 팔찌 공구합니다!! 89  거래완료 호석이한테 인 07.06 22:37 634 0
굿즈/티켓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전차스 공구 확인 해주세요! 22 다랑 07.13 23:46 349 0
패션잡화 방탄소년단) *Hope 팔찌 공지* 28  거래완료 호석이한테 인 07.07 23:20 250 0
굿즈/티켓 방탄소년단) ♡ 방탄소년단 전차스 2차 공구 입금 시작했.. 52 다랑 07.15 17:32 486 0
6.5천원방탄소년단) 💜럽셀콘 벌레퇴치팔찌/벌레퇴치스프레이 공구 수..해들7:524170
0천원공지사항방탄소년단) ♡ 방탄소년단 전차스 1차 2차 3차 공구 ..다랑07.19 23:34700
0천원방탄소년단) 🌸LYS 탄소인증물품 수요조사🌸미늉기07.19 23:135190
1.4만원엑소) 위영티 공구 입금폼위영없이못살07.19 15:111110
9.9천원방탄소년단) BT21 파리바게뜨 아이스보틀 공구해요! 8김RM07.19 13:192810
3천원굿즈/티켓방탄소년단) 2019 수능완성 스티커 배송지 관련 공지별담07.19 00:24850
0천원공지사항방탄소년단) ​ 핸드메이드 귀걸이 공구 참여자명단 진짜최.. 45거창의왕자07.18 04:264450
2.5천원세븐틴) 세븐틴 어쩌나 손거울 공구SEVENTEEN 호07.17 23:50830
0천원방탄소년단) 🌸LYS 탄소인증물품 디자인 재투표🌸 5미늉기07.17 23:0210571
1.5천원방탄소년단) 호석 투명엽서 공구합니다 ^ㅁ^호바모해07.17 12:201070
3천원방탄소년단) 2019 수능완성 스티커 입금 기간 연장 +.. 5별담07.16 01:403130
0천원패션잡화방탄소년단) XXX 디자인 투표 재투표 글로.. 26  회원전용미늉기07.15 23:4414990
1천원방탄소년단) ♡ 방탄소년단 전차스 2차 공구 입금 시작했.. 52다랑07.15 17:324870
완료방탄소년단) 지민 귀걸이 공구 후 남은 수량.. 6  거래완료/회원전용체리쿠키07.15 08:582330
1천원패션잡화방탄소년단) 럽셀콘 모기퇴치 팔찌 수량조사 마감과 동시에.. 11모찌섹시07.14 22:132190
8천원방탄소년단) LOVE YOURSELF 타투 스티커 수량조..메릴07.14 00:355150
1천원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전차스 공구 확인 해주세요! 22다랑07.13 23:463490
8천원방탄소년단) Hope 팔찌 배송도착!! 11호석이한테 인07.13 23:073390
완료방탄소년단) 럽셀콘 모기퇴치 팔찌 수량조사합니다 2  거래완료모찌섹시07.13 19:133180
8.5천원방탄소년단) hope팔찌 우편발송했습니다!! 2LOVE_YOURSELF07.13 17:47990
2.7만원세븐틴) 어쩌나 앨범 HMV 공구  회원전용서 명 호07.13 17:362050
2천원굿즈/티켓세븐틴) 세븐틴 우지 홀로그램스티커 5달빛요정07.13 16:182200
1천원기타방탄소년단) 수능완성스티커 공구 발송이 완료되었습니다!선월07.13 15:161090
8.5천원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지민 티켓파우치 수..  회원전용ONF 이승준07.13 02:533190
1천원공지사항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전차스 주문 완료다랑07.13 01:181130
1.6만원JBJ) 💜PVC백 공구 진행합니다💛 18@8eomatom07.12 20:425800
8.5천원방탄소년단) hope 각인 팔찌 배송 완료🙌 28방탄소년단 J07.12 17:522470
3.15천원모든가수) 포카 보관용 속지 공구합니다 24내삶의 이율배07.12 03:445210
완료굿즈/티켓비투비) ' 7/22 일요일 오후2시 도그파이트 6700..  거래완료배고프고배고07.11 23:25690
0천원기타방탄소년단) 🚌대구 러브유얼셀프 남은 좌석 공지🚌 3미늉기07.11 21:084110
완료방탄소년단) hope 팔찌 2개 공구합니다!! 1  거래완료LOVE_YOURSELF07.11 20:331860
8.5천원패션잡화방탄소년단) hope 각인 팔찌 배송 지연 안내😭 4방탄소년단 J07.11 17:311460
4.5천원빅뱅) 스트랩키링 공구합니다 9도도니스07.11 14:35222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참여자가 10명 이상이면 제목이 굵게 강조됩니다
사기 거래시 경찰 고발 조치될 수 있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7/20 15:50 ~ 7/20 15:52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공구(연)의 인기글 l 안내
7/19 23:42 ~ 7/19 23:44 기준
1위 ~ 10위
2분 내에 조회된 글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급인기 게시판 l 예인영상 예인영상 42
인스티즈 트렌드 l프듀48소득분위럭키티켓아이돌라디오
ⓘ 인스티즈는 상품 판매의 중개서비스 또는 통신판매중개시스템의 제공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주문, 배송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남배우들로 보이그룹을 만든다면? ver.2 l 3968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