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민슈가천재짱짱맨뿡뿡뿡 ll조회 855l 0
팝니다
최대 1,400원
ⓘ 위 판매가는 물품이 여러 개인 경우 그 중 최고가입니다


꺄아 오랜만에 공지를 쓰네요!

드디어 모든 제품 다 배송 받았습니당!!

실사 보여드릴게용



[덕질 다꾸 실사]


방탄소년단) 📒덕질 다꾸 2차 제품 실사 및 배송 일정 공지!!📒 | 인스티즈


<1차 도안 상세 실사>

방탄소년단) 📒덕질 다꾸 2차 제품 실사 및 배송 일정 공지!!📒 | 인스티즈


<2차 도안 상세 실사>

방탄소년단) 📒덕질 다꾸 2차 제품 실사 및 배송 일정 공지!!📒 | 인스티즈


1차 때 짤림 때문에 이번에는 도안을 수정보고 업체에도 부탁을 드렸더니 정말 잘 나와 줬습니다ㅠㅠ



[2차 특전 실사]


방탄소년단) 📒덕질 다꾸 2차 제품 실사 및 배송 일정 공지!!📒 | 인스티즈

방탄소년단) 📒덕질 다꾸 2차 제품 실사 및 배송 일정 공지!!📒 | 인스티즈

방탄소년단) 📒덕질 다꾸 2차 제품 실사 및 배송 일정 공지!!📒 | 인스티즈

방탄소년단) 📒덕질 다꾸 2차 제품 실사 및 배송 일정 공지!!📒 | 인스티즈

방탄소년단) 📒덕질 다꾸 2차 제품 실사 및 배송 일정 공지!!📒 | 인스티즈


특전도 굉장히 잘 나왔어요!!

사이즈 확인해보려고 시그 공간 남은 곳에 붙여봤는데 다꾸용으로 딱입니당!



그리고 배송 일정!


오늘 주소 라벨지를 사려갈려고 했는데...

눈이 오더라구여...ㅎ 너무 추워서 다시 집에 들어왔어여...ㅎ

그래서 내일 주소 라벨지 사고, 포장 작업하고 해서

배송은

02/18(홉데이♥)월요일에 할 생각입니당!

이럴 줄 알았으면 호석이 생일 이벤트도 할거 그랬나봐여ㅠㅠ 뭔가 아쉽네요ㅠㅠ


그래서 말입니다...

뭔가 넘 부족한 거 같은 마음이 계속 드는 거예여...

그래서...


후기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당!

(짝짝짝)

...ㅎ


원래 제가 이거 공구 끝나면 키링 공구를 하려고 했는데 여차저차 이러쿵 저러쿵해서 진행을 안 하려고 했거든여...

근데 도안이 너무 아까운거예여...

그래서 그냥 소량만 주문을 해버렸지 뭐예여...ㅎ


결론은 배송 후 후기를 남겨주신 총 3분께

방탄소년단) 📒덕질 다꾸 2차 제품 실사 및 배송 일정 공지!!📒 | 인스티즈

요 석지니 아크릴 키링을 보내드릴거예요!

후기 많이많이 써주세욤 히히


그럼 배송 후에 다시 공지 올리겠습니당!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감사합니다.




민슈가천재짱짱맨뿡뿡뿡님의 회원 정보
닉네임민슈가천재짱짱맨뿡뿡뿡 1:1 대화 l 쪽지
레벨5 (1~9까지 있으며, 1이 가장 높습니다)
판매자 유형사업자
상태정상 (쪽지, 1:1등 연락이 가능한 상태입니다)
활동량많음
최초 판매2016년 12월
인스티즈앱사용 중 (빠른 응답 가능)
본인 인증완료
가입일2016년 1월  사기 신고 방법
사기 확인 확인
민슈가천재짱짱맨뿡뿡뿡 l 글쓴이의 전체글
신상 알림 신청  알림 관리
원활한 진행을 위해 '신상 알림 신청'을 눌러주세요!
첫글과 막글
· [막글] 방탄소년단) 🖤RM mono playlist 리유저블 텀블러 배송 공지🖤  16  11일 전
· [첫글] 방탄소년단) •ө•teamwork makes the dream work.케이스 나눔 및 공구 수량조사•ө•  33  2년 전

위/아래글
· 방탄소년단) 🖤RM mono playlist 특전 판매!🖤  28  4개월 전
· 방탄소년단) RM mono playlist Phone case 공구 환불 완료  24  4개월 전
· 방탄소년단) 💕키티갱 그립톡 입금공지!💕  2  5개월 전
· 방탄소년단) 💕키티갱 그립톡 수량조사 합니다!💕  5개월 전
· 방탄소년단) 📒덕질 다꾸 2차 배송완료! 정산내역 및 후기 이벤트 공지📒  11  5개월 전
· [현재글] 방탄소년단) 📒덕질 다꾸 2차 제품 실사 및 배송 일정 공지!!📒  5  5개월 전
· 방탄소년단) 📒덕질 다꾸 스티커 2차 입금 공지📒  37  6개월 전
· 방탄소년단) 📒덕질 다꾸 스티커 2차 확정...! 도안 투표!!📒  14  6개월 전
· 방탄소년단) 📒덕질 다꾸 스티커 배송완료 공지 및 정산내역📒  22  6개월 전
· 방탄소년단) 📒덕질 다꾸 스티커 배송방법 변경 및 기타 공지(필독)📒  3  6개월 전
· 방탄소년단) 📒덕질 다꾸 스티커 입금 마감/기타 공지📒  11  6개월 전
· 방탄소년단) 📒덕질 다꾸 스티커 추가 입금 공지📒  24  7개월 전
· 방탄소년단) 📒덕질 다꾸 스티커 입금 공지📒  84  7개월 전
· 방탄소년단) 남준이 목도리 같이 사실 분 계신가욤...?  6  8개월 전
· 방탄소년단) 🧀Seesaw X I NEED U Phone case 배송 공지+준등기 추가 입금(필독)🧀  86  9개월 전
· 방탄소년단) 🧀Seesaw X I NEED U Phone case 진행 과정 공지🧀  40  9개월 전

공지사항
· 방탄소년단) 🖤RM mono playlist 리유저블 텀블러 배송 공지🖤  16  11일 전
· 방탄소년단) 그림자&럽마셆 전차스 배송 완료!  7  1년 전
· 방탄소년단) 그림자&럽마셆 전차스 공지(필독)  6  1년 전
· 방탄소년단) ?파이널콘 명함 나눔 공지?  193  1년 전
· 방탄소년단) [홉콘나눔나눔] ʚWINGS 콘서트 나눔 공지ɞ  91  2년 전
 
박지민 부리
헉헉 키링 너무 탐나네용🤭 수고많으세요!!
•••답글
키링 탐나는걸요 ㅎㅎㅎ 그냥 독방에 올리면 보실수있을까욯????
•••답글
후기 이벤트 공지는 배송 후에 올려드릴게용! 다꾸 스티커라고만 써주셔도 제가 다 찾아볼 수 있을 거 같아요!ㅎ
•••
히힣 저번에는 다이어리 찍지않았는데 이번에는 다이어리사용한것도 보여드려야겠네요옹 ㅎㅎㅎㅎ
•••
A_RM_Y  B.LoveArmy
총대님 너무너무 감사합니다ㅠㅠㅠ💜
•••답글
팝니다 √
삽니다
번호분류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굿즈/티켓 방탄소년단) 방탄 가사 시리얼볼 관련 안내입.. 45  하트침침 08.15 21:12 437 0
굿즈/티켓 방탄소년단) QCYT1 홀로그램 에폭시스티커 발송완료 및.. 23 틴트레인 08.12 13:44 521 1
무료 나눔 방탄소년단) 핸드메이드 키링 2차 나눔💖 33   Gemini 08.12 22:49 859 0
굿즈/티켓 방탄소년단) 💘럽모니 뱃지 재고판매 (마지막!) 16 참깩 08.10 15:05 450 0
굿즈/티켓 방탄소년단) 💘럽모니 뱃지 재고판매 배송완료 3 참깩 08.12 18:46 100 0
무료 굿즈/티켓 AB6IX) 포카 3 Red Velvet_Ir 08.18 20:22 18 0
엑스원) 🦋엑스원 아크릴 글리터 키링 입금 시작🦋 8
4,000원 
왜 안 되는거 08.16 20:13 361 0
뉴이스트) 뉴이스트로드 포토에세이 팔아요!
15,000원 
민기좋다 08.16 00:50 48 0
세븐틴) 단체 리유저블컵 공구합니다!
7,000원 새 물건
우주깜띡훙 08.16 00:02 173 0
굿즈/티켓 방탄소년단) 방탄 가사 시리얼볼 관련 안내입.. 45
5,000원 새 물건
 
하트침침 08.15 21:12 437 0
굿즈/티켓 엑스원) 엑스원 아크릴 키링 최종 수량조사
5,000원 
왜 안 되는거 08.15 00:26 516 0
굿즈/티켓 엑스원) 엑스원 아크릴 키링 수량조사
5,000원 
왜 안 되는거 08.14 00:49 398 0
무료 방탄소년단) 핸드메이드 키링 2차 나눔 배송.. 3   Gemini 08.13 15:15 89 0
무료 방탄소년단) 핸드메이드 키링 2차 나눔💖 33   Gemini 08.12 22:49 859 0
방탄소년단) 💘럽모니 뱃지 재고판매 배송완료 3
0원 
참깩 08.12 18:46 100 0
방탄소년단) QCYT1 홀로그램 에폭시스티커 발송완료 및.. 23
0원 
틴트레인 08.12 13:44 522 1
방탄소년단) 💘럽모니 뱃지 재고판매 (마지막!) 16
10,000원 새 물건
참깩 08.10 15:05 450 0
완료 방탄소년단) QCYT1 홀로그램 에폭시스티커 배송공지입니.. 17   거래완료 틴트레인 08.07 23:59 900 1
방탄소년단) 🖤RM mono playlist .. 16
0원 
 
민슈가천재짱 08.07 23:05 550 0
굿즈/티켓 티켓팅) 인팤 용병 구해요ㅠㅠ
1,000원 
끌링 08.06 19:51 245 0
방탄소년단) 💜페르소나 호텔키링 공구 입금시작💜 70
9,200원 
숨김폴더 08.06 11:55 963 0
엔시티) NCT127 LP판 공구 총대입니다! 1
0원 
이런닉나밖에 08.03 10:57 269 0
방탄소년단) 💜방탄 가사 시리얼볼 입금 시작합.. 75
5,000원 새 물건
 
하트침침 08.02 23:54 1530 0
기타 방탄소년단) 👏 잇진수저 단체체작 2차 👏 전체 발송 완료!.. 14
3,500원 
민윤기 치과의 08.02 23:41 333 0
방탄소년단) 일콘 굿즈 함께 사실 분 구합니다! 7
1,000원 
짐미 08.01 21:12 478 0
방탄소년단) 일본 스핔콘 굿즈 같이 사서 배.. 36
1,000원 
 
짐미 08.01 16:01 591 0
완료 방탄소년단) QCYT1 홀로그램 에폭시 스티커 신청 마감.. 19   거래완료 틴트레인 08.01 10:40 886 0
방탄소년단) 💜방탄 가사 시리얼볼 수량조사합니.. 58
3,000원 새 물건
 
하트침침 07.30 17:50 1330 0
완료 방탄소년단) 중요/진행상황 QCYT1 홀로그램 에폭시스티.. 22   거래완료 틴트레인 07.30 10:41 1089 0
💜방탄소년단) 냐하로이드📷 배송완료 공지 및 정.. 8
5,100원 새 물건
 
moi_ 07.30 02:39 287 0
굿즈/티켓 방탄소년단) 💘럽모니뱃지 배송완료! 2
0원 
참깩 07.29 23:10 105 0
제시 방탄소년단) 페르소나&매직샵 아크릴 호텔 키링 공구 수량.. 25 숨김폴더 07.29 18:27 824 1
완료 세븐틴) 호시 권순영 산타바바라 호랑이 폰케이스!월요일하.. 4   거래완료 베이컨과포테 07.29 17:44 520 0
기타 방탄소년단) 👏 잇진수저 단체제작 2차 👏 참여확인 명단 12
3,500원 
민윤기 치과의 07.29 17:35 334 0
방탄소년단) 유포리아 단체버전 홀로그램 스티커 배송안내 2
9,000원 
디이아 07.29 14:30 315 0
방탄소년단) 💘럽모니뱃지 공지 3
0원 
참깩 07.29 02:09 373 0
완료 방탄소년단) 단체 유포리아 홀로그램 스티커 공구합니다! .. 12   거래완료 디이아 07.27 21:00 730 0
방탄소년단) 방뽀스 배송 완료했습니다! 6
1,500원 
꾹꾹꾹 07.26 17:12 24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참여자가 10명 이상이면 제목이 굵게 강조됩니다
인스티즈 트렌드 l인피니트얼평해줄게캐치마인드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8/19 4:44 ~ 8/19 4:46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공구(연)의 인기글 l 안내
8/18 0:10 ~ 8/18 0:12 기준
1위 ~ 1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 인스티즈는 상품 판매의 중개서비스 또는 통신판매중개시스템의 제공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주문, 배송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
11돼지국밥 22수육국밥 l 56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