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일정
자주 가는 메뉴
설정하려면 원하는 메뉴에서 메뉴 제목 왼쪽 ☆를 누르세요
텐냐ll조회 1509l 152
2017.2.27 (월) 0:00 ~ 2017.2.27 (월) 23:59
 
사람 확인   l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는 글입니다

테니야 생일축하해❤️ 모바일
10개월 전  10:17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2017년 2월 27일, 우리 텐, 우리 치타폰의 22번째 생일을 축하합니다❤❤ 테니야! 너를 처음 봤을 때부터 넌 정말 남들과는 다른 아이라는 걸 느꼈어. 이렇게나 사랑스럽고, 멋있고, 다정하고 그렇지만 섹시하고 차가워보이는 면도 가진 너는 네가 나에게 얼마나 큰 행운인지 모를거야. 어렸을 때부터 춤을 추고, 음악을 즐기고 그러다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준우승도 해보고. 그러다가 한국에 와서 루키즈로 공개되어 그토록 원하던 데뷔를 했지. 다 너에겐 꿈을 향해 달려가는 과정이었겠지만, 나를 비롯해 널 응원하고 지금도 기다리는 팬들에겐 그 과정이 참 감사하고 너의 데뷔를 항상 기뻐하고 있어. 지금 잦은 음악활동이 없어서 속상하고, 또 허무한 마음도 들 걸 잘 알아. 팬들도 너무 속상하니까.. 하지만 우리가 매일매일 널 생각하고 항상 응원하고 있으니까! 조금만 더 힘내 우리 예쁜 테니야! 데뷔해줘서 고마워ㅜㅜ 오늘 생일도 가족들과 연락하면서, 동료들에게 축하 받으면서 행복하게 지내길 바래! 맛있는 거 많이 먹고(떡볶이, 순대, 똠얌꿍, 팟타파오까이 등) 오늘 하루는 최고로 신나는 기분을 만끽했으면 좋겠어 ㅎㅎ 앞으로 우리 같이 화이팅하며 예쁜 나날들만 만들어가자! 치타폰 사랑하고 다시 한 번 22번째 생일 축하해❤ 모바일
10개월 전  4:14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울 테니ㅜ 생일 축하하고 항상 응원해여❤❤❤❤ 얼른 컴백해서 얼굴 보구싶다 ㅜㅠ 사랑행 모바일
10개월 전  12:34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치타폰 생일축하해♡♡♡ 모바일
10개월 전  17:52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도영(DOYOUNG)  도영이랑 결혼해요❤
텐아 테니야 많이 보고싶고 그립고, 가끔은 너가 뭐하고 있을지 가장 궁금하고 그래. 생일축하하고 행복하게 보내고! 사랑해❤ 모바일
9개월 전  2:25 l 스크랩  신고   답글
테니! 미리 생일 축하해 사랑해 모바일
9개월 전  21:58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재일영  
우리 치타폰 미리 생일축하하고 무대위에서의 너의 모습이 가끔가다 그리워 ㅠㅜ
아직 시간많으니까 오래오래 천천히! 보자굿 생일축하하고 항상 즐겁고 행복한일만 가~득있길바래
고마워 텐아

9개월 전  23:57 l 스크랩  신고   답글
재일영  
치타폰 생일얼마안남아따 모바일
9개월 전  4:19 l 스크랩  신고   답글
테니야 생일축하해ㅠㅠ 모바일
9개월 전  21:37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내사랑 생일축하해♡ 태어나줘서 고마워♡ 모바일
9개월 전  1:02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테니야 가끔은너무보고싶은 마음이 커서 네 사진을 보기만해도 눈물이 나더라ㅠㅠ 내가 좋아하는 건 너인데 왜 내가좋아하는 너를보연서 매일 걱정하고 눈물지어야 하는지, 에셈이 너무 밉고 싫었는데 그래도 존재만으로도 하루하루 행복이 가득차게 해주는 테니덕에 오늘도 그리고너의 생일에도 힘든 수험생활에 한줄기 빛이되어 나를 위로해주어서 고마워 모바일
9개월 전  1:12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언제나 너의 무대위에서나 아래에서 널 사랑하는 사람들이 많다는거 잊지말고 천천히 오래오래가자 사랑하는 테니야 앞으로는 우리 행복한 일만 가득하고 네가 좋아하는 춤추며 무대에서 많이보자❤❤ 진짜 많이 좋아해. 모바일
9개월 전  1:20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미리 생일축하한다고 글남겨!ㅎㅎ 생일축하해 텐❤ 앞으로도 좋은곡 좋은모습 많이 보여줘❤❤ 모바일
9개월 전  1:52 l 스크랩  신고   답글
텐 22번째 생일 너무 축하해❤ 쉽지않은 타지 생활이였을텐데 잘 적응하고 잘 버텨줘서 너무 고마워 나에게 있어서 텐은 너무 소중한사람이야 데뷔해줘서 너무 고마워❤생일 너무 축하해 127 합류하자 꼭!❤ 모바일
9개월 전  2:21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텐아 생일 축하해❤ 우리테니 춤추고 노래하는 모습 너무너무 그립다 곧 볼 수 있겠지? 가장 사랑스러운 존재 테니야 사랑하고 또 사랑해❤ 모바일
9개월 전  5:10 l 스크랩  신고   답글
텐아 항상 널 기다려
계속 응원하고 기다리고 있어
정말 사랑하고 앞으로도 너는 행복하기만 했으면 좋겠어. 넌 최고야 정말로 ㅠㅠㅠ 22번째 생일 정말 축하하고 설마 진짜 생파 없으면 우리 팬들이 무슨 수를 써서라도 해줄게..ㅠㅠㅠ 사랑해 치타폰ㅠㅠㅠㅠ 생일 축하해!
모바일
9개월 전  5:47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항상 같은 자리에서 기다린다 텐아!!
네가 좋아하는 초코케잌 많이 먹고 오늘 하루 행복한 기분 만끽하며 보내!!ㅎㅎ 이젠 무대에서 볼 수 있기를ㅠㅠ 텐아 사랑해! ㅠㅠ
모바일
9개월 전  5:51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22번째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 모바일
9개월 전  6:52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l 수정  삭제 
종천러  샤이니+엔시티
테니ㅠㅠㅠㅠ생일축하해♡♡ 모바일
9개월 전  10:10 l 스크랩  신고   답글
텐아 생일 축하하구 태어나줘서 고마워❤ 많이 보고싶다 우리 테니ㅠㅠ
9개월 전  11:27 l 스크랩  신고   답글
지한솔 부인  ♡엑소레벨텐쟌솔뎡♡
우리 텐 진짜 진짜 생일축하해!! 올해 텐 생일에 만나지 못하는게 너무 아쉽지만 내년 내후년 그 후에도 만날 날들 많을테니까!!! 내일 하루 평소에도 많은 사랑 받는 텐이지만 더욱 더 많은 소중한 사랑받고 행복하게 보내♡♡♡ 앞으로 남은 텐의 시간들이 하루전 1시간전 1분전 1초전보다 행복한 시간이 되길 기도할게!! 모바일
9개월 전  12:35 l 스크랩  신고   답글
테니야 생일 진짜 축하해❤❤❤❤❤ 그리구 빨리 곧 보자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9개월 전  12:47 l 스크랩  신고   답글
내이름누가쓰냐  흔하지않은데...
헐! 내 사랑둥이~~~~~❤️❤️❤️❤️❤️ 모바일
9개월 전  13:53 l 스크랩  신고   답글
엔씨리  문태일
텐이 내가 사랑하는 거 알아종~~!!!! 생일 미리미리 넘우 축하하고, 많은 팬들이 네가 가수해줘서 nct해줘서 고마워한다는 거 꼭 알았음 좋겠다~~ ♥ 한국에서, 중국에서, 아시아에서, 세계에서 멋진 가수가 될때까지, 그 이후까지 꼭꼭 옆에서 팬들이 응원하구 잇을고양 ♥♥♥
9개월 전  17:09 l 스크랩  신고   답글
엔씨티  fully capable
❤텐 치타폰 리차이야폰쿨 생일 축하해❤
이번 컴백을 위해 연습하고 있다 믿고 텐 무대 기대 중이야 텐이 제일 귀엽고 잘생기고 멋있으니까 너무 걱정 말고 생일 마음껏 즐겨❤❤
모바일
9개월 전  20:40 l 스크랩  신고   답글
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상 최고로 귀여운 우리 텐 ㅠㅠㅠㅠㅠㅠㅠ생일 정말정말 축하해ㅠㅠㅠㅠㅠㅠ♥♥♥ 모바일
9개월 전  21:00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텐 생일 축하해 사랑한다 모바일
9개월 전  21:19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하트 집착남  여기는 NCT
텐아! 너를 볼 때면 정말 춤 노래를 진심으로 사랑하는게 느껴지고 가끔은 네 덕에 나도 무언가를 이렇게 사랑하고 노력할 수 있을까 반성도 하곤 한단다 고마워! 너를 만난 후로 항상 행복했고 네 생각만 해도 가슴 떨리는 3년이였어ㅜㅜ 특히 일곱번째 감각 활동하던 나날은 잊을 수 없을만큼 기뻤어! 얼른 또 멋진 모습으로 팬들 앞에 나와주길 바랄게! 엔시티도 텐 자신도 우주 넘어 최고의 별이 될 수 있게 나 항상 응원할게! 언제나 사랑하고! 태어나줘서, 또 한국에 와줘서, 가수가 되어줘서 너무너무 고마워 너의 스물 두번 째 생일 정말 축하해 세상에서 텐이 가장 행복한 날이기를:)♥♥ 모바일
9개월 전  21:28 l 스크랩  신고   답글
테니야 ㅠㅜㅠ 생일 축하해 ! 누가뭐래도 텐이 최고야 ❤ 앞으로 빨리 볼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어 ㅠㅠ 보고싶어 치타뽄 ~~~~~ ❤ 모바일
9개월 전  21:38 l 스크랩  신고   답글
텐 생일축하해요! 많이 보고싶어!! 꼭 만나겠지? 사랑해요♥ 모바일
9개월 전  21:50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텐아 텐아 텐아 생일 축하해 오늘도 너무 너무 너무 보고싶은데 텐이 생일 이니깐 꾹 참고 축하하는거야 데뷔하고 못본지 1년이네 무대에 서고 싶은 널 생각하면 마음이 아프다 그리고 너무 보고싶어 텐아 그런데 사진 영상 보면 다시 웃음이 난다 우리는 너를 기다릴거야 니가 무대위에서 멋지게 춤추고 노래하는 모습을 기다릴거야 텐아 평생 응원할게 항상 웃음을 줘서 고마워 항상 행복했으면 좋겟다 응원할게 사랑해 텐아 생일 너무 축하해 ❤❤❤맛있는것도 많이 먹고 사랑해 사랑해 많이 사랑해 ❤❤❤❤❤⭐ 모바일
9개월 전  22:12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텐텐텐텐텐 텐아 생일축하해 !!!!!!!!드디어 텐이 생일이네 너무 축하하고 맛있는 거 많이 먹고 항상 건강하고 항상 행복해야해 모바일
9개월 전  22:25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텐 생일축하해❤ 모바일
9개월 전  22:42 l 스크랩  신고   답글
텐, 생일축하해 끼많고 정많고 매력 넘치는 너가 다음 엔시티엔 꼭 포함되어 있길! 사랑해 생일축하해 모바일
9개월 전  22:46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오마이깟 천러 내꺼  나는 엔시리 팬.
치타폰 생일 축하해❤ 모바일
9개월 전  23:1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동혁 부인  waiting for TEN
우리 테니♥ 22번째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 나도 물론 텐이 어서 무대도 서고, 티비에도 자주 얼굴을 비췄으면 하는 바람이지만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건강이야. 아프지 않게 건강 꼭 챙기고! 항상 텐을 비롯한 모든 엔시티 멤버들이 하루를 무사히 보내기를, 행복하게 보냈기를 기도하고 있어. 내일은 일년에 하루밖에 없는 텐의 날이니까,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하루를 보내기를 바라. 생일 축하해, 그리고 정말 사랑해♥♥ 모바일
9개월 전  23:16 l 스크랩  신고   답글
울 테니 생일 축하행♥️♥️♥️♥️ 모바일
9개월 전  23:18 l 스크랩  신고   답글
나카모토_유타  발렌타인보이정재현
울 치타폰 생일 너무 축하해 ♥♥ 항상 사랑하고 응원해 모바일
9개월 전  0:02 l 스크랩  신고   답글
울 테니 너무 너무 보고싶다 ㅠ ㅠ ㅠ ㅠ ㅠ 생일 축하하고 사랑해 ❤️ 모바일
9개월 전  0:08 l 스크랩  신고   답글
NCT127 한솔  Waiting for Ten
사랑하는 텐아! 단 한 번뿐인 22번째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 무대 위에서 밝게 빛나는 네 모습을 항상 응원해. 사랑하고 많이 보고싶어 텐아, 오늘이 네 인생에서 정말 행복한 하루로 기억되었으면 좋겠다. 사랑해!
9개월 전  0:13 l 스크랩  신고   답글
NCT DREAM 천러  마지막첫사랑
❤테니야 생일축하해❤
올해는 무대에서 더 많이 보자 항상 고맙고 아프지말고 오늘 하루 가장 행복한 사람이길 기도할께
모바일
9개월 전  0:14 l 스크랩  신고   답글
태민(93.07.18)  역솔남!
텐 생일축하해♥♥♥♥♥♥♥ 모바일
9개월 전  0:15 l 스크랩  신고   답글
다카하시 쥬리  waiting for TEN
우리 텐!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 너의 생일이라서 그런지, 오늘따라 더더더 보고싶다. 오늘도 내일도 빛날 텐이지만 한순간이라도 너의 빛나는 모습을 놓치기 싫은게 요즘 따라 드는 생각이야. 빠른 시일내에 다시 볼수있을꺼라고 믿고있어! 언제나 빛나지만 특히 무대에서 빛나는 너를 응원해. 너의 춤이, 너의 무대가 많은 사람들에게 보여질수있는 날을 기다리고 기대하고있어. 늘 고맙고 미안한 마음이야ㅠㅠㅠ 항상 고맙고 또 미안하고, 사랑해♥
오늘 하루동안은 그누구보다 행복했으면 좋겠다! 사랑하는 나의 가수, 스물둘을 응원해♥

9개월 전  0:19 l 스크랩  신고   답글
테니야 생일축하해 ! 사랑행 ! ❤❤❤ 모바일
9개월 전  0:20 l 스크랩  신고   답글
축하해 치타뽄♡ 모바일
9개월 전  0:21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텐 생일 축하해! 항상 텐의 모든 것을 응원하고 있고 텐이 무엇을 하든지 지지해줄 수 있는 팬들이 곁에 있다는 걸 절대 잊지 말고, 그렇기 때문에 텐은 혼자가 아니니까 외로워하지 말고 힘냈으면 좋겠어. 팬이지만 해줄 수 있는 게 없어서 너무나 미안하고 텐에게 고마워요. 나도 안 변하고 항상 텐 응원할 거예요..ㅠㅠ 웃는 게 너무나도 예쁜 우리 치타폰.. 예쁜 눈으로 항상 웃을 수 있길 바라고 기도해 너무 너무 너무 많이 많이 사랑해.. 텐 생일 축하해요❤️ ุขันต์วันเกิดค่ะ❣❣❣ 모바일
9개월 전  0:22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생일축하해♥♥ 모바일
9개월 전  0:40 l 스크랩  신고   답글
꺄!!!!생일축하해요 모바일
9개월 전  0:42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김루한  NCT
텐아 생일 너무너무 축하해 우리 얼른 만났으면 좋겠다!!! 널 정말로 존경하고 사랑하고 아껴❤ 항상 밝고 노력하고 멋있는 텐아 오늘 누구보다 행복한 하루 보내고 오늘 말고도 앞으로도 항상 행복하길 빌어 사랑해 치타폰❤ 모바일
9개월 전  0:50 l 스크랩  신고   답글
생일 축하해 보고싶다ㅜㅜㅜㅜ 모바일
9개월 전  1:06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最後的初戀  MyFirst and Last
텐아 생일 너무 축하해❤
늘 같은자리에서 텐이를 기다리고있을게
언제 봐도 벅차는 예쁜 텐아!
오늘도 내일도 언제나 텐이에게
맑은날만 찾아오기를 빌게요
모바일
9개월 전  1:10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이린 애들러  태용아 너 요정이지
테니 생일 축하해 ♡♡ 조금만 더 참고 기다리면 우리 팬들은 사진으로 보는 네가 아닌 무대 위의 너를 볼 수 있을 거라 믿어! 어느 팀으로든 빨리 컴백해 줬으면 좋겠지만 가장 중요한 건 네가 힘들어하지 않는 거야 너무 무리하지 말고 아프지 말고 컴백 티저 뜰 때까지 기다릴게 사랑해
9개월 전  1:14 l 스크랩  신고   답글
.B.A.P.  23번째 up데이트
테니 생일 축하해❤❤❤❤❤ 모바일
9개월 전  1:39 l 스크랩  신고   답글
엔씨티일이칠  waiting for TEN
울테니 생일 축하해❤ 항상 말도 못할 정도로 보고싶다 얼른 무대위에서 춤추고 있는 널 기다릴게 사랑해❤ 모바일
9개월 전  1:49 l 스크랩  신고   답글
테니 생일 정말 축하해❤️❤️ 빨리 무대 위에서 보고 싶다 모바일
9개월 전  1:53 l 스크랩  신고   답글
솔직히약간  쌍커풀 기분 안좋아
텐 생일 축하해요! 텐이 NCT라서 너무 좋아요 모바일
9개월 전  1:58 l 스크랩  신고   답글
take it  무운태일
치타폰 생일 축하해! 1일1텐 올려줄 때마다 더 보고 싶어지는 고마운 우리 테니 어서 합류해서 함께 하길 바랄게 사랑해 HappyTenDay 정말 축하해♥ 모바일
9개월 전  2:09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리 테니 생일 넘 축하해ㅠㅠ
오늘 최고로 행복하길 바라
모바일
9개월 전  2:22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생일 축하합니다~!
9개월 전  2:45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리 귀여운 텐 생일 축하해ㅠㅠㅠㅠㅠ 맛있는 거 많이 먹고 빨리 무대에서 볼 수 있는 날이 오면 좋겠어ㅠㅠ 모바일
9개월 전  3:52 l 스크랩  신고   답글
테니야 생일축하해~!!보고싶다..ㅠㅜ 아프지 말궁 행복하길 바라! 좋은 모습으로! 멋진 모습으로 언넝 만나자 텐아ㅠㅠㅠ 사랑해♥ 모바일
9개월 전  6:17 l 스크랩  신고   답글
테니 생일축하해~~~♡빨리보고싶다!!!!! 모바일
9개월 전  8:14 l 스크랩  신고   답글
테니야 생일 너무 축하하고 얼른 보고싶다... 항상 응원할게 사랑하고 다시 한번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 오늘 맛있는거 많이 먹고 즐겁고 행복하게 보냈으면 좋겠어
❤사랑해❤
모바일
9개월 전  8:28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테니야 생일축하하고 많이 그립고 보고싶고 항상 응원해♡ 모바일
9개월 전  8:56 l 스크랩  신고   답글
마츠이 레나  2588일
내가 가장 사랑하는 텐 생일 축하해 14년도 루키즈에서 부터 너를 좋아했어 앞으로 오래오래 좋아할 예정이야! 오늘 하루는 그 누구보다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 모바일
9개월 전  9:49 l 스크랩  신고   답글
방학은 덕질  쟈니생일축하드림컴백
텐 생일 축하해 오늘만큼은 텐이 행복했으면 좋겠어 앞으로 평생 가자 사랑해 모바일
9개월 전  10:03 l 스크랩  신고   답글
텐아 ~ 생일 축하해 항상 좋은 모습 보여줘서 고마워 그리고 미안하다는 말 하지마 항상 기다리고 응원할테니깐 ❤ 타국에 와서 가족들이랑 떨어져서 연습생 생활하고 견뎌내서 너무 고마워 무대위의 텐이를 보면 항상 행복하고 자극도 되고 나도 더 성장하게 되더라 ❤텐아 나도 많이 노력해서 너에게 도움이 될 수 잇는 팬이 될게 너무 생일 축하하고 맛있는 거 많이 먹고 고맙고 많이 좋아해 모바일
9개월 전  10:26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사랑해 모바일
9개월 전  10:41 l 스크랩  신고   답글
테니야 생일축하해♥
9개월 전  11:54 l 스크랩  신고   답글
May 6th  = 5월 6일
텐아 생일 축하해❤ 오늘 하루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 ! 모바일
9개월 전  13:48 l 스크랩  신고   답글
치타폰 생일축하해ㅠㅠㅠㅠㅠ❤️ 얼른 무대 위 모습 보고싶다! 22번째 생일 축하해❤️❤️
9개월 전  13:52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생일축하해♡ 모바일
9개월 전  14:03 l 스크랩  신고   답글
텐텐 모바일
9개월 전  14:27 l 스크랩  신고   답글
재일영  
치타폰 샹일츅하해 모바일
9개월 전  14:41 l 스크랩  신고   답글
치타폰 생일축하해ㅠㅠ♥ 빨리 무대에서 보자! 오늘 즐겁게 보냉!
9개월 전  15:07 l 스크랩  신고   답글
텐(NCT)  무야무야~?
테니야 생일축하해! 너를 알게되고 하루하루가 좀 더 행복해진 것 같아. 너란 아이를 알게된 것은 나에게 했어 행운이야! 빠른 시간내에 음악방송에서 널 만날 수 있으면 좋겠지만, 그렇지 않아도 너란 존재는 항상 반짝반짝 빛나고 있을테니 조급해하지 않고 기다리고 있을께. 지금까지 그래왔듯이 계속해서 너의 미래를 지켜보면서 응원할께! 너는 혼자가 아니야. 나와 같은 마음으로 널 지켜보고 있는 수 많은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으면 좋겠어. 물론 네가 걷고있는 이 길이 그렇게 편하고 순탄한 길은 아니겠지만, 너의 그 한 걸음 한 걸음을 응원하고 있는 사람들이 많이 있어. 그러니 부디 너무 급하지않게, 차근차근 너의 그 길을 걸어갔으면 좋겠다. 하고 싶은 말이 많지만 머리 속에서 정리가 잘 안되네... 아무튼 테니야, 너의 22번째 생일을 다시 한 번 축하해! 오늘 하루 뿐만이 아니라 매일매일이 웃을 수 있는 날이었으면 좋겠다. 안녕~!
9개월 전  15:11 l 스크랩  신고   답글
치타폰생일축하해 사랑해ㅜㅜㅜㅜㅜㅜㅠㅠ 모바일
9개월 전  15:20 l 스크랩  신고   답글
테니 오늘 생일인거 까먹었네 축하해 데뷔해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개월 전  15:40 l 스크랩  신고   답글
NCT재현이  ❤엥씨뤼싸라해❤
보고싶어ㅠㅠㅠㅠ생잏축하해❤️❤️❤️❤️❤️ 모바일
9개월 전  17:31 l 스크랩  신고   답글
생일 축하해 예쁜이 ♡♡♡♡♡♡♡♡ 얼른 보자 ♡♡♡♡♡♡♡♡♡♡
9개월 전  18:08 l 스크랩  신고   답글
치타폰 생일축하해 좋은 것만 보고 먹고 들으면 좋겠어 텐아 항상 응원할게 고맙고 많이 사랑해 ♡
무대위에서 너는 항상 빛나 얼른 빨리 무대위의 텐이를 보고 싶네 텐아 가수해줘서 고마워
너를 만난건 또 하나의 행운인거 같아 생일 너무 너무 축하하고 항상 응원할게

9개월 전  18:14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지오티세븐  GOT7SJNCT
테니 생일 축하해❤❤ 모바일
9개월 전  18:36 l 스크랩  신고   답글
텐아 생일축하해 항상 기다리고 응원할게 태어나줘서 고맙고, 너란 사람을 알 수 있게 해줘서 고마워 ❤ 모바일
9개월 전  18:39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텐아 생일 축하해요!!!
nct화이팅!!!
모바일
9개월 전  20:08 l 스크랩  신고   답글
테니테니텐~소중한 텐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 너는 정말 소중한 아이야
9개월 전  20:10 l 스크랩  신고   답글
테에에에에에에에에에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9개월 전  21:38 l 스크랩  신고   답글
허경환  소중한걸(girl)
세상에서 제일 예쁜 텐아 태어나줘서 고마워 모바일
9개월 전  23:05 l 스크랩  신고   답글
사람 확인   l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는 글입니다
번호일시
닉네임조회
12.12 (화) 0:00 ~ 12.12 (화) 23:59 오늘  12일(화), ❤빅뱅 승리 생일🐼❤ 25 첸찌룽 25 29
12.12 (화) 0:00 ~ 12.12 (화) 23:59 오늘  12일(화), (T-ARA)❤️티아라 큐리 은정 생일❤️ 7 티아라 함께가 62 12
12.13 (수) 0:00 ~ 12.14 (목) 0:00 신규  13일(수), ❤️업텐션 샤오 생일❤️ 10월의 기적 2 0
12.13 (수) 0:00 ~ 12.13 (수) 23:59 13일(수), 💚비에이피 핸즈업 컴백💚 3 유모찌 50 20
12.14 (목) 0:00 ~ 12.14 (목) 23:59 14일(목), 💛✨VICTON 허 찬 생일✨💙 빅톤 메인 댄 56 0
 
769012.13 (수) 0:00 ~ 12.14 (목) 0:0013일(수), ❤️업텐션 샤오 생일❤️ 10월의 기적20
768912.12 (화) 0:00 ~ 12.12 (화) 23:5912일(화), ❤빅뱅 승리 생일🐼❤ 25첸찌룽2529
76881.03 (수) 0:00 ~ 1.03 (수) 23:593일(수), 힌트 (HINT) 1st Mini Album 'Walkie Talkie.. 야옹11560
76871.29 (월) 0:00 ~ 1.29 (월) 11:5929일(월), 💜워너원 이대휘 생일💜 WANNA-ONE 이51
768612.25 (월) 0:00 ~ 12.25 (월) 11:5925일(월), 🦖헤일로(HALO) 디노(DINO) 생일🦖 HALO_희천70
76851.10 (수) 0:00 ~ 1.10 (수) 23:5910일(수), EXID 솔지 생일❤ 녹아넬리62
768412.10 (일) 0:00 ~ 12.10 (일) 23:5910일(일), EXID 엘리 생일❤ 4녹아넬리3710
768312.19 (화) 0:00 ~ 12.19 (화) 23:5919일(화), ❤데이식스 영케이 생일❤ 쩨방케필돈111
768212.24 (일) 0:00 ~ 12.25 (월) 0:0024일(일), 에이프릴(APRIL) 뮤직토크 콘서트 '2017 SPECIAL CHR.. 빛채경141
768112.08 (금) 0:00 ~ 12.08 (금) 23:598일(금), ❤배우 고준 생일❤ 고 준410
768012.08 (금) 0:00 ~ 12.08 (금) 23:598일(금), ❤BLK 맏형 태빈 생일❤ BLK491
767912.08 (금) 0:00 ~ 12.08 (금) 23:598일(금), ❤️AKB48 총감독 요코야마 유이 생일❤️ 2냥냥♡544
767812.12 (화) 0:00 ~ 12.12 (화) 23:5912일(화), (T-ARA)❤️티아라 큐리 은정 생일❤️ 7티아라 함께가6212
76771.17 (수) 0:00 ~ 1.17 (수) 23:5917일(수), 💘 SF9 강찬희 생일 💘 미 나100
767612.20 (수) 0:0020일(수), 💚신과함께:죄와 벌 개봉💚 췩스170
76751.12 (금) 0:00 ~ 1.12 (금) 23:5912일(금), ❤️EXO D.O 생일❤️ #1111210
767412.14 (목) 0:00 ~ 12.14 (목) 23:5914일(목), 💙빅톤🕵️‍♂️이 허찬 생일 💛 9요맘떼568
767312.14 (목) 0:00 ~ 12.14 (목) 23:5914일(목), 💛✨VICTON 허 찬 생일✨💙 빅톤 메인 댄560
767212.07 (목) 0:00 ~ 12.07 (목) 23:597일(목), 여자친구 소원 생일 8686
767112.11 (월) 0:00 ~ 12.11 (월) 23:5911일(월), ❤️펜타곤 신원 생일❤️ 18フイ13216
767012.15 (금) 0:00 ~ 12.15 (금) 23:5915일(금), ❤ 시아준수 (XIA) 생일 ❤ 2오 청명475
766912.06 (수) 12:006일(수), Day6 정규2집 Moonrise 발매 11핑9르르4926
766812.13 (수) 0:00 ~ 12.13 (수) 23:5913일(수), 💚비에이피 핸즈업 컴백💚 3유모찌5020
766512.04 (월) 0:00 ~ 12.05 (화) 0:004일(월), 💜방탄소년단의 맏형 진(김석진) 생일💜 60디엔에이312129
766412.10 (일) 0:00 ~ 12.11 (월) 0:0010일(일), ❤️워너원 강다니엘 생일❤️ 101RedVelvet 행462185
766312.06 (수) 0:00 ~ 12.06 (수) 23:566일(수), 더 보이즈 데뷔♥ 8선호를 선호8211
766212.04 (월) 0:00 ~ 12.04 (월) 23:594일(월), ❤️구구단 미나 생일❤️ 6전소미 데뷔15312
766112.04 (월) 0:00 ~ 12.05 (화) 0:004일(월), ❤에이프릴(APRIL) 밝은에너지 막내 진솔 생일❤ 3빛채경986
766012.24 (일) 0:00 ~ 12.24 (일) 23:5924일(일), ♥️우주소녀 설아 생일♥️ 남다원312
76591.27 (토) 0:00 ~ 1.27 (토) 23:5927일(토), ❤하이큐!! 하나마키 타카히로 생일❤ 오이카와210
76581.05 (금) 0:00 ~ 1.05 (금) 23:595일(금), ❤다이아몬드 에이스 나루미야 메이 생일❤ 오이카와240
76571.11 (목) 0:00 ~ 1.11 (목) 23:5911일(목),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토도로키 쇼토 생일❤ 오이카와200
765612.11 (월) 18:0011일(월), 💚트와이스 'Heart Shaker' (리패키지 앨범) 발매 💚 3후!하!허!1269
76551.26 (금) 0:00 ~ 1.26 (금) 23:5826일(금), 🐺몬스타엑스 아이엠 생일🐺 임창균;140
76541.15 (월) 0:00 ~ 1.15 (월) 23:5815일(월), 🐢몬스타엑스 형원 생일🐢 임창균;140
765311.28 (화) 0:00 ~ 11.28 (화) 23:5928일(화), 💜주우재 생일💜 3@ophen28551
765212.04 (월) 18:004일(월), 현아 Thanx Single [Lip&Hip] 발매 와타나베 마702
765112.11 (월) 0:00 ~ 12.11 (월) 23:5911일(월), 효린 생일 2하람효린1047
765012.09 (토) 0:00 ~ 12.09 (토) 23:599일(토), 샤이니 민호 생일 39태민 MOVE 듣20643
764912.04 (월) 18:004일(월), ♥자이언티 신곡 발매♥ 2받아라이언801
764811.24 (금) 18:0024일(금), 💞[SMSTATION] NCT 재현 'Try Again' 음원 발매💞 4이게 뭐람5824
764711.23 (목) 0:00 ~ 11.23 (목) 23:5923일(목), ❤️IZ 드러머 우수 생일❤️ 아이즈 JIHOO401
764611.22 (수) 18:00 ~ 11.22 (수) 22:5522일(수), 펜타곤 5TH MINI RUNAWAY 컴백🌌 1Korea Innovat193
764512.18 (월) 0:00 ~ 12.18 (월) 23:5918일(월), ❤️PRISTIN(프리스틴) 나영 생일❤️ 주태풍513
764411.23 (목) 0:00 ~ 11.23 (목) 23:5923일(목), 🐣배우 병헌 25번째 생일🐣 3찬이와 도란도862
764311.21 (화) 0:00 ~ 11.21 (화) 23:5921일(화), ❤️HKT48 사시하라 리노 생일❤️ 2잔정이 많아서333
764211.21 (화) 0:00 ~ 11.22 (수) 0:0021일(화), ♥️업텐션 규진 생일♥️ 5완벽함보다 충508
764011.19 (일) 0:00 ~ 11.19 (일) 23:5919일(일), ❤러블리즈 류수정 생일❤ 15류빵떡8219
763912.08 (금) 0:00 ~ 12.08 (금) 23:598일(금), 💜정세운 데뷔 100일💜 39너라서 그런거352130
763811.18 (토) 0:00 ~ 11.18 (토) 23:5918일(토), ❤️B1A4 리더 정진영 생일❤️ 24찬식이짱먹어7634
763711.29 (수) 0:00 ~ 11.29 (수) 23:5929일(수), 💙비투비 이민혁 생일💙 16박대장20447
763611.22 (수) 0:00 ~ 11.22 (수) 23:5922일(수), 💙비투비 리더 서은광생일💙 41박대장15467
763511.17 (금) 0:00 ~ 11.17 (금) 23:5917일(금), ⚾️다이아몬드 에이스 미유키 카즈야 생일⚾️ 3나루미야 메425
763411.27 (월) 0:00 ~ 11.27 (월) 23:5927일(월), 🍊신화 신혜성 생일🍊 16밤하늘의 별들11332
763311.21 (화) 0:00 ~ 11.21 (화) 23:5921일(화), 🍊신화 김동완 생일🍊 23밤하늘의 별들17343
763111.17 (금) 0:00 ~ 11.17 (금) 23:5917일(금), ❤Free! 타치바나 마코토 생일!❤🐳 6시기노 키스4110
763011.16 (목) 0:00 ~ 11.16 (목) 23:5916일(목), 💕온앤오프 MK 생일💕 13엘르12012
762911.15 (수) 0:00 ~ 11.15 (수) 23:5915일(수), ❤️AKB48 미네기시 미나미 생일❤️ 잔정이 많아서681
762811.22 (수) 18:0022일(수), 허니스트 '연애하고 싶은데요' 뮤직비디오, 음원 공개 자몽철590
762711.14 (화) 0:00 ~ 11.14 (화) 23:5914일(화), ❣️DAY6 데뷔 800일❣️ 17타조가 뭔지도8031
762611.16 (목) 0:00 ~ 11.16 (목) 23:5916일(목), 💜 틴탑 창조 생일 💜 10창조(최종현)16027
762511.14 (화) 0:00 ~ 11.14 (화) 23:5814일(화), 🍊신화 김동완 'TRACE OF EMOTION' 발매🍊 5밤하늘의 별들6310
762411.13 (월) 0:00 ~ 11.13 (월) 23:5913일(월), 🌌빅스 데뷔 2000일🌌 15☆NLKRHH☆9625
762311.21 (화) 0:0021일(화), ❤지한솔 생일❤ 4MOON TAEIL10010
762211.15 (수) 0:00 ~ 11.15 (수) 23:5915일(수), 국카스텐 EP 'STRANGER' 발매 1거씽꼬5111
762111.12 (일) 0:00 ~ 11.12 (일) 23:5912일(일), 🔔🔔Lovelyz 3rd anniversary🔔🔔 6러블리즈 팥라738
762011.09 (목) 0:00 ~ 11.10 (금) 0:009일(목), ♦사무엘 솔로 데뷔 100일♦ 2사무엘 아레돈934
761911.09 (목) 0:00 ~ 11.10 (금) 0:009일(목), HAPPY 25TH TARO DAY 💓 2타로803
761711.08 (수) 0:00 ~ 11.09 (목) 0:008일(수), ❤에이프릴(APRIL) 채원 생일❤ 1빛채경995
761611.08 (수) 0:00 ~ 11.08 (수) 23:598일(수), 💚채호철 생일💚 3최성환.807
761511.10 (금) 0:0010일(금), 💕수란,크러쉬 음원공개💕 3너꿀나곰8012
761411.07 (화) 0:00 ~ 11.07 (화) 23:597일(화), 김태동 생일 9균깅이8515
761311.08 (수) 12:00 ~ 11.08 (수) 23:598일(수), ❤프로듀스 101 출신 김소희 데뷔 앨범 발매❤ 지덕1429
761211.06 (월) 0:00 ~ 11.06 (월) 23:596일(월), ❤️엠블랙 지오 생일❤️ 김종대입니다564
761111.06 (월) 0:00 ~ 11.06 (월) 23:596일(월), ❤우이판의 27번째 생일❤ 2리나까꿍 판블8311
761011.11 (토) 0:00 ~ 11.12 (일) 0:0011일(토), ♥️업텐션 쿤 생일♥️ 5완벽함보다 충1246
760911.06 (월) 0:00 ~ 11.07 (화) 0:006일(월), ♥️업텐션 선율 생일♥️ 5완벽함보다 충729
760811.06 (월) 0:00 ~ 11.06 (월) 23:596일(월), ❤걸스데이 유라 생일❤ 6ㅇㅅㅇㅅㅇㄹ12110
760711.06 (월) 0:00 ~ 11.07 (화) 0:006일(월), 배우 우이판 생일 4우이판 아내9712
760611.05 (일) 18:00 ~ 11.05 (일) 23:585일(일), 전소연 솔로 데뷔🍬 1Korea Innovat1236
760511.05 (일) 0:00 ~ 11.05 (일) 23:595일(일), ♡배우 한지민 생일♡ 1이연와6710
760411.15 (수) 0:00 ~ 11.15 (수) 23:5915일(수), 은혼 사카모토 타츠마 생일 5아메무라 라무11518
760311.11 (토) 0:00 ~ 11.11 (토) 23:5911일(토), 히프노시스 마이크 Mad Trigger Crew 아오히츠기 사마토키 .. 아메무라 라무875
760211.06 (월) 0:00 ~ 11.06 (월) 23:596일(월), ♥️우주소녀 엑시 생일♥️ 2남다원9611
760111.10 (금) 0:00 ~ 11.10 (금) 23:5910일(금), ❤빅스(VIXX) 레오(LEO) 생일❤ 61빅스LEO562109
760011.06 (월) 0:00 ~ 11.07 (화) 0:006일(월), 💙슈퍼주니어 8집 컴백💙 18라라라라랄라12838
759911.04 (토) 0:00 ~ 11.04 (토) 23:594일(토), ❤️빅뱅 탑, 최승현 생일❤️ 23대성아내48050
759811.04 (토) 0:00 ~ 11.04 (토) 23:594일(토), 🌳박효신 데뷔 18주년🌳 21대장내꾸38956
759611.03 (금) 0:00 ~ 11.04 (토) 0:003일(금), 열혈남아 막내 지산 19번째 생일💝 3타로654
759511.20 (월) 0:00 ~ 11.20 (월) 23:5920일(월), 💛골든차일드 박재석 생일💛 7골든차일드 김13317
759411.22 (수) 0:00 ~ 11.22 (수) 23:5922일(수), 💚인피니트 장동우 생일💚 36인피닛17258
759311.02 (목) 0:00 ~ 11.03 (금) 0:002일(목), ❤️마이틴❤️ 데뷔 100일 ❤️❤️❤️ 멍뭉잉잉654
759211.02 (목) 0:00 ~ 11.02 (목) 23:592일(목), 🍒CLC 엘키 생일🍒 1홍의진4111
759111.22 (수) 0:00 ~ 11.22 (수) 23:5922일(수), ❤️🐬 NCT DREAM 천러 생일 🐬❤️ 24사랑아진영해18851
759011.02 (목) 0:00 ~ 11.02 (목) 23:592일(목), Runaway(러너웨이) 학살 생일 16양자택일 극단8624
758911.05 (일) 0:00 ~ 11.05 (일) 23:595일(일), BoA생일 3종말의세라프7728
758812.17 (일) 0:00 ~ 12.17 (일) 23:5917일(일), 🚩FTISLAND 이재진 생일🚩 차훈576
758711.23 (목) 0:00 ~ 11.23 (목) 23:5923일(목), 🍀SF9 리더 영빈 생일🍀 21차훈21234
758612.02 (토) 0:00 ~ 12.02 (토) 23:592일(토), 💙HONEYST(허니스트) 데뷔 200일💙 4차훈10611
758511.08 (수) 0:00 ~ 11.08 (수) 23:598일(수),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아이자와 쇼타 생일❤ 8IKE10611
758411.08 (수) 0:00 ~ 11.08 (수) 23:598일(수), 🌌SF9 데뷔 400일🌌 7차훈11424
758311.04 (토) 0:00 ~ 11.04 (토) 23:594일(토), ❤N.Flying (엔플라잉) 데뷔 900일❤ 3차훈7420
758211.11 (토) 0:00 ~ 11.11 (토) 23:5911일(토), 🚩FTISLAND 드러머 최민환 생일🚩 16차훈11732
758111.05 (일) 0:00 ~ 11.05 (일) 23:595일(일), ❤️더보이즈 큐 생일❤️ 9주태풍11225
758011.04 (토) 0:00 ~ 11.04 (토) 23:594일(토), ❤️더보이즈 상연 생일❤️ 7주태풍54617
757912.26 (화) 0:0026일(화), AKB48 와타나베 마유 졸업공연 와타나베 마346
757812.20 (수) 0:0020일(수), AKB48 와타나베 마유 솔로앨범 발매 와타나베 마433
757711.22 (수) 0:0022일(수), AKB48 50th single 11月のアンクレット 발매 와타나베 마573
757611.07 (화) 0:00 ~ 11.07 (화) 23:597일(화), ❤️ 몬스타엑스 미니 5집 컴백 ❤️ 4임창균;14025
757510.31 (화) 0:00 ~ 10.31 (화) 23:5931일(화), ❤엔플라잉 리더 이승협 생일❤ 1차훈564
757410.30 (월) 0:00 ~ 10.30 (월) 23:5930일(월), 배우 김지성 생일 천재인689
757311.02 (목) 0:00 ~ 11.02 (목) 23:592일(목), 앙상블 스타즈! knights 세나 이즈미 생일 3나구모 테토8027
757110.30 (월) 0:00 ~ 10.30 (월) 23:5930일(월), 💗러너웨이 짜누 생일💗 30러너웨이 스티9421
757010.29 (일) 0:00 ~ 10.29 (일) 23:5929일(일), 루나틱하이 준바 생일❤ 17Lunatic-Hai7236
756910.29 (일) 0:00 ~ 10.29 (일) 23:5929일(일), 💛인피니트 2700일💛 26무한매력인피7458
756811.03 (금) 0:00 ~ 11.03 (금) 23:593일(금), ❤아라시(嵐) CD 데뷔 18주년❤ 24嵐 (아라시)16887
756710.30 (월) 0:00 ~ 10.30 (월) 23:5930일(월), 하이큐!! 하이바 리에프 생일❤️ 10케이지12026
756611.12 (일) 0:00 ~ 11.12 (일) 23:5912일(일), 💙빅톤 최병찬 생일날💛 2이병곤9710
756510.29 (일) 0:00 ~ 10.29 (일) 23:5929일(일), ❤️몬스타엑스 데뷔 900일❤️ 16임창균;17844
756410.31 (화) 0:00 ~ 10.31 (화) 23:0031일(화), ❤️VAV 데뷔 2주년❤️ 1내꿈은머글7617
756311.02 (목) 0:00 ~ 11.02 (목) 23:002일(목), ❤️VAV [She'sMine] 앨범 발매❤️ 3내꿈은머글694
756210.26 (목) 0:00 ~ 10.26 (목) 22:5926일(목), 틴탑 천지X여자친구 은하 '왼손오른손' 발매 버들버들515
756111.06 (월) 0:00 ~ 11.06 (월) 23:596일(월), 슈퍼주니어 (Super Junior) 데뷔 12주년 9재윈12934
756010.25 (수) 0:00 ~ 10.25 (수) 23:5925일(수), ❤스트레이키즈 이민호 생일❤ 3스트레이키즈577
755910.25 (수) 0:00 ~ 10.25 (수) 23:5925일(수), ❤️펜타곤 옌안 생일❤️ 10フイ9023
755811.01 (수) 0:001일(수), 💜 아스트로 5th Minu Album 발매 💜 아스트로 엠제10315
755710.23 (월) 0:00 ~ 10.23 (월) 23:5923일(월), 💓크나큰(KNK) 600일💓 1잘생기면 다 오819
755610.23 (월) 0:00 ~ 10.24 (화) 0:0023일(월), ❤배우 지창욱 데뷔일❤ 지창욱한테인6612
755510.25 (수) 0:00 ~ 10.25 (수) 23:5925일(수), 🎉WINNER 서바이벌WIN 우승 4주년🎉 12위너시티12454
755410.28 (토) 0:00 ~ 10.28 (토) 23:5928일(토), 💚강산 생일💚 1최성환.8316
755310.24 (화) 0:00 ~ 10.24 (화) 23:5924일(화), 에프엑스 크리스탈 생일 27말 많은 장애13949
755210.22 (일) 0:00 ~ 10.23 (월) 0:0022일(일), 세카이노오와리 나카진 생일! 6엔씨티원투쎄7120
755110.27 (금) 0:00 ~ 10.27 (금) 23:5927일(금), 마이네임 6주년❤ 2핑크사과8324
755010.22 (일) 14:00 ~ 10.22 (일) 16:0022일(일), 마이네임 콘서트 <Message> 핑크사과449
754911.07 (화) 0:00 ~ 11.08 (수) 0:007일(화), 세븐틴(SEVENTEEN) 디에잇(The 8) 생일 11판지골20868
754811.09 (목) 0:00 ~ 11.09 (목) 23:599일(목), 💙빅톤(VICTON)데뷔 1주년💛 8김건학13424
754711.14 (화) 0:00 ~ 11.14 (화) 23:5914일(화), ❤️ PRISTIN (프리스틴) 시연 생일 ❤️ 3주태풍13311
754611.05 (일) 0:00 ~ 11.05 (일) 23:595일(일), ❤️ PRISTIN (프리스틴) 유하 생일 ❤️ 5주태풍14024
754510.24 (화) 0:00 ~ 10.24 (화) 23:5924일(화), 💛 가수 혜이니 '콩깍지' 발매 💛 2김혜이니13525
754410.19 (목) 0:00 ~ 10.20 (금) 0:002017년 10월 19일(목요일), ❤정세운 데뷔 50일❤ 정세운이최고5712
754310.20 (금) 0:00 ~ 10.20 (금) 23:5920일(금), ♥TWICE(트와이스) 2주년♥ 5친구가좋으면8327
754210.31 (화) 0:00 ~ 10.31 (화) 23:5931일(화), ❤에이프릴(APRIL) 데뷔 800일❤ 빛채경10829
754110.20 (금) 0:00 ~ 10.20 (금) 23:5920일(금), 제임스 채드윅 생일 1지예5318
754010.20 (금) 0:00 ~ 10.20 (금) 23:5920일(금), A.de 라헬 생일 지예698
753910.20 (금) 0:00 ~ 10.20 (금) 23:5920일(금), 하이디 엣지 생일 지예649
753810.20 (금) 0:00 ~ 10.20 (금) 23:5920일(금), K.A.R.D 비엠 생일 6지예9418
753710.20 (금) 0:00 ~ 10.21 (토) 0:0020일(금), 배우 서신애 생일 3지예12016
753612.20 (수) 0:00 ~ 12.20 (수) 23:5920일(수), ❤️ 쿠로코의 농구 아카시 세이쥬로 생일 ❤️ 1쿠로콧치5713
753510.19 (목) 0:00 ~ 10.19 (목) 23:5919일(목), ❤️ PRISTIN (프리스틴) 레나 생일 ❤️ 6주태풍7917
753410.22 (일) 0:00 ~ 10.22 (일) 23:5922일(일), 💖iKON B.I 생일💖 23247014550
753311.13 (월) 18:00 ~ 11.14 (화) 0:0013일(월), 워너원 리패키지 앨범 [1-1=0/NOTHINGWITHOUTYOU] .. 13깡딱22657
753210.18 (수) 18:0018일(수), A.C.E 2nd Single Album <Callin'>.. 1A.C.E4418
753110.17 (화) 0:00 ~ 10.17 (화) 23:5917일(화), 팬텀 산체스 생일 2지예7215
752910.16 (월) 0:00 ~ 10.16 (월) 23:5916일(월), 💛UNIQ 3주년💛 2UNIQ승연959
752710.14 (토) 0:00 ~ 10.14 (토) 23:5914일(토), 티아라(T-ARA) 데뷔 3000일❤️ 10티아라 함께가11528
752610.15 (일) 0:00 ~ 10.15 (일) 23:5915일(일), B.A.P 젤로 생일 402012012720573
752511.06 (월) 0:00세븐틴 컴백💙💖 1닉네임1505059522
752410.11 (수) 0:00 ~ 10.11 (수) 23:5911일(수), NCT 도영 세상에 알려진지 1000일 되는 날(루키즈 공개 천일) 16모도리13047
752311.25 (토) 0:00 ~ 11.25 (토) 23:5925일(토), 신데마스 코시미즈 사치코 생일 2미후네 미유10411
752211.25 (토) 0:00 ~ 11.25 (토) 23:5925일(토), 신데마스 카와시마 미즈키 생일 3미후네 미유11514
752111.12 (일) 0:00 ~ 11.12 (일) 23:5912일(일), 신데마스 죠가사키 미카 생일 5미후네 미유9614
752011.07 (화) 0:00 ~ 11.07 (화) 23:597일(화), 신데마스 야가미 마키노 생일 미후네 미유1039
751910.27 (금) 0:00 ~ 10.27 (금) 23:5927일(금), 신데마스 사기사와 후미카 생일 미후네 미유9815
751810.18 (수) 0:00 ~ 10.18 (수) 23:5918일(수), 신데마스 미즈모토 유카리 생일 1미후네 미유6812
751710.18 (수) 0:00 ~ 10.18 (수) 23:5918일(수), 신데마스 코바야카와 사에 생일 4미후네 미유8214
751510.13 (금) 0:00 ~ 10.13 (금) 23:5913일(금), ❣ 시크릿 데뷔 8주년 ❣ 7어린쥐13917
751410.26 (목) 0:0026일(목), ❤인투잇 데뷔앨범 [CarpeDiem] 발매❤ 3포춘시원12832
751311.14 (화) 0:00 ~ 11.14 (화) 23:5914일(화), ❤️슈돌 이시안 생일❤️ 17#111116926
751210.11 (수) 0:00 ~ 10.11 (수) 23:5911일(수), NCT 도영,구구단 세정 슴스테 라이브 영상 공개 3모도리13221
751110.16 (월) 0:00 ~ 10.16 (월) 23:5916일(월), 💖태민 정규2집 MOVE 컴백💖 27너의모든게좋15262
751010.12 (목) 0:00 ~ 10.12 (목) 23:5912일(목), 마스크 (MASC) 두번째 싱글 다해 (Do it) 발매💕 마스크 송문7015
750910.13 (금) 0:0013일(금), 세카이노오와리 후카세 사토시 생일🌎🔚 후카세7210
750810.10 (화) 0:00 ~ 10.10 (화) 23:5910일(화), 🌌 펜타곤 데뷔 1주년 🌌 29Korea Innovat22052
750710.08 (일) 0:00 ~ 10.08 (일) 23:598일(일), ❤소나무 의진 생일❤ 1홍의진7712
750510.12 (목) 0:00 ~ 10.13 (금) 0:0012일(목), ☀️SF9 오솔레미오 컴백☀️ 6펠리르8926
750410.12 (목) 0:00 ~ 10.12 (목) 23:5912일(목), ♥ 업텐션 2017 SPECIAL PHOTO EDITION '미치게 .. 3이화니10913
750310.10 (화) 0:00 ~ 10.10 (화) 23:5910일(화), 💞 TRCNG 데뷔! 💞 19TRCNG 강민28021
750210.07 (토) 0:00 ~ 10.07 (토) 23:597일(토), 천둥 생일 1김종대입니다635
750010.15 (일) 0:00 ~ 10.15 (일) 23:5915일(일), ♥️ 우주소녀 미기 생일 ♥️ 5남다원11318
749810.13 (금) 0:00 ~ 10.13 (금) 23:5913일(금), ❣ 시크릿 전효성 생일 ❣ 11어린쥐21624
749711.17 (금) 0:0017일(금), 피아니스트 조성진 새앨범 발매 7피아니스트 조12228
749611.20 (월) 0:00 ~ 11.20 (월) 0:0020일 (월), 5 seconds of summer (5sos) Michael Cl.. 15sos10612
749310.05 (목) 0:00 ~ 10.05 (목) 23:595일(목), 에이젝스(A-JAX) 승진 생일 깨꽃2818
749210.27 (금) 0:00 ~ 10.28 (토) 0:0027일(금), ♥️업텐션 우신 생일♥️ 11mint_choco18133
749110.04 (수) 0:00 ~ 10.04 (수) 23:574일(수), ❤B1A4 산들 솔로데뷔 1주년❤ 7정진영918628
748910.05 (목) 0:00 ~ 10.05 (목) 23:595일(목), ♥️SF9 데뷔 1주년♥️ 17펠리르34446
748810.05 (목) 0:00 ~ 10.05 (목) 23:595일(목), ❤TEEN TOP 천지 생일❤ 11버들버들90933
74879.01 (토) 0:00 ~ 9.01 (토) 23:591일(토), 💜방탄소년단 막내 정국 22nd 생일💜 전정국,361
748610.13 (금) 0:00 ~ 10.13 (금) 23:5913일(금), 슴스테 도영 x 세정 콜라보 💫별빛이 피면💫발매 3모도리10026
748510.28 (토) 0:00 ~ 10.28 (토) 23:5928일(토), 🎈크나큰(KNK) 승준 생일🎈 5크나큰_박승12518
748410.16 (월) 0:00 ~ 10.16 (월) 23:5916일(월), 하이큐!! 코즈메 켄마 생일❤️ 15KRKM15935
748310.10 (화) 0:00 ~ 10.10 (화) 23:5910일(화), 하이큐!! 니시노야 유 생일❤️ 40Akkashi29359
748210.03 (화) 0:00 ~ 10.03 (화) 23:593일(화), B.I.G 건민 생일 1LUDA14910
74811.09 (화) 0:00 ~ 1.09 (화) 23:599일(화), 배우 하승리 생일 하승리637
748010.01 (일) 0:00 ~ 10.01 (일) 23:591일(일), 삼둥이 아빠 송일국 생일 4LUDA9012
747910.16 (월) 18:0016일(월), 💙비투비 정규 2집 BROTHER ACT. 발매💙 14청담불패15555
747810.31 (화) 18:30 ~ 10.31 (화) 23:5931일(화), AKB48 와타나베 마유 졸업 콘서트「みんなの夢が叶いますように~」 8와타나베 마8818
747711.08 (수) 0:00 ~ 11.08 (수) 23:598일(수), ♥ 아라시(嵐) 53 번째 싱글 Doors ~勇気の軌跡~ 발매 ♥ 7VS嵐17650
747610.11 (수) 12:0011일(수), 걸그룹해시태그 데뷔음원발매♡ Rainbow1212211
 처음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회원 누구나 게시할 수 있는 일정이며
인스티즈가 이 일정의 신뢰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12/12 23:18 ~ 12/12 23:20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예인일정 (12월 12일, 화)의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위 ~ 1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에이핑크 41l 익명예잡 엑소 37
인스티즈 트렌드 l달방캐랜태연사투리서가대날쏘호석윤기자다팬송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말이 더 좋다 vs 글이 더 좋다 l 1213표 참여
투표하기 l 투표 만들기 l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