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천재인  T홈ll조회 2620l현재 l 25
K.A.R.D - Don`t Recall l 작사 낯선(Nassun), 빅톤(Bigtone), J.Seph · 작곡 낯선(Nassun), EJ Show, 빅톤(Bigtone) · 편곡 EJ Show l 정보 수정
규칙 위반 주의 l 목록 l 사진/음성 l 영상/플래시 l   
l 꾸미기 l 맞춤법

스파이에어 ike  랑 혼인신고❤
진짜 계속 기다렸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개월 전  0:03 l 스크랩   답글
스파이에어 ike  랑 혼인신고❤
이번 노래도 좋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개월 전  0:03 l 스크랩   답답글
카드 진짜 잘될 것 같다 ㅠㅠㅠ 이번 노래도 좋네
1개월 전  0:04 l 스크랩   답글
이번에도 진짜 좋다...
1개월 전  0:05 l 스크랩   답글
호방용  2017년에도 인피니트❤
와 진짜 이번에도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무도 완전 멋있어!!!!!!!!!!!!!!!!!!!!!!대박나라!!!!!!!!!!!!!!!!!!!!
1개월 전  0:07 l 스크랩   답글
새리  ❤❤❤아이콘❤❤❤
진짜 역시 카드ㅠㅠㅠㅠㅠ노래진짜너무좋다 처음에 지우목소리 진짜 미친거같아요 모바일
1개월 전  0:09 l 스크랩   답글
새리  ❤❤❤아이콘❤❤❤
카드 음방언제돌아요ㅠㅠㅠㅠ 음방이번에딱한번이라도 제발 한번만ㅠㅠㅠ안될걸알지만제발한번만ㅠㅠㅠㅠㅠ 모바일
1개월 전  0:16 l 스크랩   답답글
진짜믿고듣는 카드가 되버렸어 ㅠㅠㅠㅠㅠ♡ 모바일
1개월 전  0:10 l 스크랩   답글 l 수정  삭제
와....쩐다 모바일
1개월 전  0:11 l 스크랩   답글
와 노래 진짜 좋음 진짜ㅋㅋㅋㅋ 모바일
1개월 전  0:11 l 스크랩   답글 l 수정  삭제
노래 좋다. 믿고 듣는 카드
1개월 전  0:12 l 스크랩   답글
신인그룹들 중에 진짜 독보적 존재인듯....... 모바일
1개월 전  0:12 l 스크랩   답글
진심 발매 2곡 했는데 믿고듣는카드
1개월 전  2:35 l 스크랩   답답글
ㅎ.ㅎ__  
오나나가 심각하게 좋아서 이번 곡도 과연 오나나만큼 뽑아낼 수 있을까 걱정도하고 기대도했는데 오나나 넘을 수 있을듯.....존.좋 모바일
1개월 전  0:13 l 스크랩   답글
믿고듣는카드ㅠㅠ
1개월 전  0:13 l 스크랩   답글
와 제이셉 심하게 잘생겼네ㄷㄷ
1개월 전  0:18 l 스크랩   답답글
카드 외 움방 안돓아?
1개월 전  0:14 l 스크랩   답글
음방제발 나와줘요ㅜㅠㅠㅠㅠㅠㅠㅠ짱좋아요 모바일
1개월 전  0:18 l 스크랩   답글
너무남자멤버들파트가없다ㅠㅠㅠㅠㅠ 비엠랩한번해도 될것같은대.... 모바일
1개월 전  0:20 l 스크랩   답글
Day6 Young.K  P;ㅠ
앞머리 내리신 분 조정석 닮으셨다..! 저번 곡을 너무 좋아했어서 엄청 기대하고 들었는데도 이번 곡도 너무 좋네요ㅠㅠㅠㅠ 특히 지우? 저분 음색이 진짜 너무 매력적.. 넷다 분위기 대박이네요 완전 좋아요ㅠㅠㅠ 진짜 언젠가 꼭 뜰 것 같다ㅠㅠㅠㅠ
1개월 전  0:20 l 스크랩   답글
박민하(27)  나뮤 사랑해♡
와..이번에도 노래가 넘 좋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개월 전  0:24 l 스크랩   답글
음악방송 좀 제발 나와줘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소민아ㅠㅠㅠㅠㅠㅠ
1개월 전  0:26 l 스크랩   답글
다들 음색이...ㅠㅠㅠㅠ 오늘은 여기서 살아야지 모바일
1개월 전  0:28 l 스크랩   답글
와...오나나 진짜 명곡이라고 생각했는데 오나나를 넘어버렸네..진짜..ㄷㄷㄷㄷㄷㄷ근데 돈리콜 오나나가 정식데뷔가 아니면 정식데뷔하는 곡은 얼마나 좋길래..돈리콜 오나나 음방안하는 거 좀 아쉬움 ㅠㅠ
1개월 전  0:30 l 스크랩   답글
아 제이셉.......너무 잘생김ㅜㅠㅠㅠㅠㅠ 평소엔 귀여운데ㅠㅠㅠ 파트가 소민이 한테 좀 많이 간 느낌인데 그래도 노래 좋다...정식데뷔 빨리 했으면ㅠ 모바일
1개월 전  0:31 l 스크랩   답글 l 수정  삭제
비엠 넘나 잘생긴것 ㅠㅠ노래도 죠타
1개월 전  0:36 l 스크랩   답글
역시 데슾 곡 뽑는 실력 모바일
1개월 전  0:41 l 스크랩   답글
빛채경  봄의 나라 이야기❤
믿고듣는 카드.. 노래 너무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카드흥하자 모바일
1개월 전  0:45 l 스크랩   답글
이번에도 노래 좋다ㅠ
1개월 전  0:46 l 스크랩   답글
J. Seph  K.A.R.D 제이셉
제이셉 미모 뿜뿜 터지구여.... 역시 믿고 듣는 카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나나 저리가라다 진짜 카드 대박나자 ㅠㅠㅠㅠㅠ 모바일
1개월 전  0:48 l 스크랩   답글
성적은낮은데 성적욕구는높죠  빅뱅블락비세븐틴
노래좋가... 모바일
1개월 전  1:01 l 스크랩   답글
와 데슾안같애...
1개월 전  1:03 l 스크랩   답글
After Dark (VIXX)  Moonlight
와 노래좋아요! 모바일
1개월 전  1:04 l 스크랩   답글
이번에는 꼭 방송무대 보고 싶다ㅠㅠㅠㅠ
1개월 전  1:05 l 스크랩   답글
일단 멜론은 진입 못했는데 엠넷 12위, 지니 55위로 진입했네
1개월 전  1:09 l 스크랩   답글
항상 듣지만 젤좋 모바일
1개월 전  1:13 l 스크랩   답글
J.Seph (Ace)  카라영원히좋아해❤️
노래 좋은거봐... 모바일
1개월 전  1:33 l 스크랩   답글
세상사람들!!! 노래 좋다구요!!
1개월 전  1:35 l 스크랩   답글 l 수정  삭제
제이셉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존자류ㅠㅠ
1개월 전  1:49 l 스크랩   답글
데습 카드 음방 보내죠...
1개월 전  1:56 l 스크랩   답글 l 수정  삭제
겐지가 함께한다  미오스테테모 묘리와스테즈
노래 너무 좋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개월 전  2:00 l 스크랩   답글
이번에도 음방 안하나 오나나도 진짜 너무 아까웠는데
1개월 전  2:15 l 스크랩   답글
젠가남  업텐션 웨이
믿고 듣는 카드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발 음방 해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우음색ㅠㅠㅠㅠㅠㅠ 모바일
1개월 전  2:22 l 스크랩   답글
와 노래 진짜 좋다
1개월 전  2:59 l 스크랩   답글
비엠  K.A.R.D
이번에도 노래 진짜 좋다ㅠㅠㅠㅠㅠ
1개월 전  3:19 l 스크랩   답글
노래좋아요
1개월 전  8:20 l 스크랩   답글
제이셉 잘생김 모바일
1개월 전  8:31 l 스크랩   답글
노래 대박 좋다 ㅠㅠㅠㅠㅠ
1개월 전  10:26 l 스크랩   답글 l 수정  삭제
유니버스  펜타곤과 함께할 사계절
와 진짜... 오나나 연장선 느낌 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1개월 전  11:00 l 스크랩   답글
이번 노래도 좋다..ㅠㅠㅠ 모바일
1개월 전  11:12 l 스크랩   답글
소민 머리 묶은 거 너무 이ㅃ쁨..
1개월 전  13:05 l 스크랩   답글
노래 진짜 좋다 오나나도 엄청 좋았는데
1개월 전  13:33 l 스크랩   답글
노래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1개월 전  14:19 l 스크랩   답글 l 수정  삭제
와 그냥 이제 믿고 듣는... 모바일
1개월 전  14:30 l 스크랩   답글
와... 어쩜 노래들이 하나같이 내 취향을 이렇게 저격하지?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잘됐으면 좋겠다... 모바일
1개월 전  15:26 l 스크랩   답글
음방해줘라 제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개월 전  16:09 l 스크랩   답글
격류의 샬럿  비구름을 그릴게요
반바지분 취향.. 저격...
1개월 전  17:09 l 스크랩   답글
격류의 샬럿  비구름을 그릴게요
아니 저런 사람한ㅌ ㅔ반바지 입히는거 너무 좋다구요ㅠㅠㅠㅠ
1개월 전  17:17 l 스크랩   답답글
노래 되게 잘 뽑는다.. 근데 왜 음방도 안 나오지..ㅠㅠ
1개월 전  17:53 l 스크랩   답글
양심적으로 카드는..음악방송 나와야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
1개월 전  17:58 l 스크랩   답글
저번 노래랑 진행방식이 비슷해서 그런가 신곡같지 않고 많이 들어본 느낌이 나고 계속 저번 노래가 오버랩되는데...아쉽다
1개월 전  18:07 l 스크랩   답글
소민이만 보인다 진짜...
1개월 전  22:59 l 스크랩   답글
빨리 방송나왔음좋겠다ㅜㅜㅜ 모바일
1개월 전  1:09 l 스크랩   답글 l 수정  삭제
승관이가 쪼아요  세븐틴 빛내줄게
노래진짜좋다 으아앙ㅇㅇ음방 나와주세요ㅠㅠㅠㅠ 모바일
1개월 전  1:40 l 스크랩   답글
제이셉진짜잘생김 모바일
1개월 전  1:42 l 스크랩   답글 l 수정  삭제
데습인데도 불구하고 세련된 고퀄리티의 곡을 가지고 와서 너무 놀랍고 실력이 좋아서 더 놀랍고 이렇게 훌룡한 아티스트를 썩히고 홍보안하는 데습은 더더욱 놀라움..진짜 지원좀 팍팍해주고 홍보 열심히좀 해줘라 모바일
1개월 전  2:25 l 스크랩   답글
2222 노래퀄 좋아서 놀라고 이 퀄로 뽑아놓고 활동을 안시키는 소속사에 또 놀람
1개월 전  20:12 l 스크랩   답답글
와 노래 진심 쩌네 뽑아내는 족족 다 이런 퀄리티면 제 통장 타 털어가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언제 정식데뷔합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
1개월 전  9:11 l 스크랩   답글
와 곡 진짜 쩐다 .......
1개월 전  13:21 l 스크랩   답글
노래 진짜 좋음 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개월 전  16:39 l 스크랩   답글
고냥 제대로 취향저격.....
1개월 전  17:22 l 스크랩   답글 l 수정  삭제
카드 진짜 매력터지는듯
1개월 전  18:47 l 스크랩   답글
오나나 ㄹㅇ명곡이었는데 이번노래도 좋당,,
1개월 전  19:23 l 스크랩   답글
BLΛCKPIИK  BLIИK
이 혼성 그룹 너무 좋다
1개월 전  19:25 l 스크랩   답글
카드 왜 음방 안하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개월 전  20:11 l 스크랩   답글
진짜 푸쉬만 잘 해주면 뜰 것 같다.. 잘만 되면 음원강자 될 듯... 노래 취저
1개월 전  20:17 l 스크랩   답글
제이셉  K.A.R.D
이번 노래도 좋아 ㅠㅠㅠㅠ
1개월 전  20:46 l 스크랩   답글
거의 조합이 최고다.
한명은 노래 잘하고 한명은 음색쩔고 춤도 잘추고
한명은 귀염상에 피지컬 대박. 한분은 랩 잘하시고
거기에 플러스로 고퀄 노래,춤 ㄷㄷ
안뜨면 이상한 조합임...
모바일
1개월 전  21:03 l 스크랩   답글 l 수정  삭제
전소민 예뿌다
1개월 전  23:30 l 스크랩   답글
보우트러클  레드윙즈 블루아이
노래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데뷔하자 카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개월 전  0:22 l 스크랩   답글
국민호9이창섭  비투비 라붐 이다희
오 이번노래도 역시... 매우 좋다...
1개월 전  0:22 l 스크랩   답글
국민호9이창섭  비투비 라붐 이다희
제이셉 진짜 잘생겼다...
1개월 전  0:22 l 스크랩   답답글
카드 음방 언제 나오나여... 진짜 노래 다 좋아여ㅠㅠㅠ 오나나도 진짜 좋아했는데ㅠㅠ 모바일
1개월 전  0:40 l 스크랩   답글
카드 노래 진짜 대좋음 oh nana 때부터 믿고듣는
1개월 전  0:41 l 스크랩   답글
이번엔 히든카드 업ㅎ구낭 빨리 정식데뷔 하길 ㅠㅠㅠ 모바일
1개월 전  1:13 l 스크랩   답글
앨범에만 미공개 히든버전 있더라구요! 모바일
1개월 전  18:30 l 스크랩   답답글
헐 앨범을 사라는거구나... 감사합ㄴ당 모바일
1개월 전  19:00 l 스크랩   답답글
몬엑  MONSTA X
카드 저번에도 좋았는데 역시 노래 너무 좋다 ㅜㅜㅜ 모바일
1개월 전  1:59 l 스크랩   답글
역시 좋다ㅠㅠ 모바일
1개월 전  9:54 l 스크랩   답글
소민이 음색이 너무 조으뮤ㅠㅜㅠㅠ 모바일
1개월 전  12:32 l 스크랩   답글
왔싀 무슨 나오는 곡마다.... 너무 좋음 간주깔릴 때 최고다 진짜...
1개월 전  16:20 l 스크랩   답글
믿듣카.... 모바일
1개월 전  16:25 l 스크랩   답글
너 때문에 붐붐  이럼생!이럼일!생일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카드ㅠㅠㅠㅠㅠㅠㅠㅠ믿듣카야 네명 모두 비주얼 노래 춤 다되고ㅠㅠㅠ빨리 정식데뷔하자
1개월 전  0:06 l 스크랩   답글
음방왜안나와여? 모바일
1개월 전  8:31 l 스크랩   답글
오나나보다 더 좋네,, 무홍보 무음방으로 묻히기에는 너무 아까운 곡 모바일
27일 전  13:09 l 스크랩   답글
l 내 댓글 l 글쓴이 l 사진
규칙 위반 주의 l 목록 l 사진/음성 l 영상/플래시 l   
l 꾸미기 l 맞춤법
번호
  1 / 3 
닉네임날짜조회
[음중170325] BTOB - MOVIE 68dusemrl03.25 16:56199265
[엠카170323] 하이라이트(Highlight) - 아름답다+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49뷰티풀쇼03.23 22:45211971
[MV] 아이유(IU) - 밤편지 (네 번째 정규 앨범 수록곡 선공개, MV Full ver.) 56정정03.24 18:00246945
[뮤뱅170324] 하이라이트 -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45천재인03.24 18:35204639
[뮤뱅170324] 프리스틴 - Black Widow+WEE WOO 35천재인03.24 17:4334667
142616[나는가수다121125] 더원 - 비상 only 53:17110
142615[미리듣기] YunB ft. Reddy+Paloalto - Oppa 닉네임1356722:5070
142614[미리듣기] HANZM - Cut It Up (feat. WHO$, Rollyboi)[Prod by OrO] 닉네임1356721:15180
142613[미리듣기] yeonsue - london london, wanna go down like 닉네임1356721:11110
142612[아는형님170325] 걸스데이 - I'll be yours+버스 안에서+그댄 달라요 2천재인03.25 23:031852
142611[미리듣기] Yenjamin - Get Some / SWERB 닉네임13567203.25 22:59200
142610[미리듣기] new kid - Next 닉네임13567203.25 22:32110
142609[티저] X.Q - Long Time (MV 티저 영상, 인스타그램 ver.) 닉네임13567203.25 21:41230
142608[불후의명곡170325] 팝핀현준+박애리 - 맹꽁이 타령 천재인03.25 21:14110
142607[불후의명곡170325] 민우혁 - 푸른 날개 천재인03.25 21:14210
142606[불후의명곡170325] 박혜경 - 럭키 모닝 천재인03.25 21:1380
142605[미리듣기] 포이 (POY) - 연예인 (Prod. Crack Bit) 닉네임13567203.25 21:1390
142604[불후의명곡170325] 이세준 - 님 천재인03.25 21:1360
142603[불후의명곡170325] 최정원 - 진주조개잡이 천재인03.25 21:13180
142602[음중170325] GOT7 - Never Ever (직캠 ver.) 천재인03.25 21:09410
142601[음중170325] 여자친구 - FINGERTIP (직캠 ver.) 1천재인03.25 21:06470
142600[음중170325] 하이라이트 -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직캠 ver.) 천재인03.25 21:02590
142599[MV] Glen Check - Au Revoir XVII (Dingo X Nike Air Max Live ver.) 닉네임13567203.25 21:01170
142598[불후의명곡170325] 브레이브걸스 - 밀짚모자 목장아가씨 1천재인03.25 21:01200
142597[불후의명곡170325] 김명훈 - 산 너머 남촌에는 천재인03.25 21:0070
142596[고등래퍼170324] 김선재 vs 김윤호 - 1vs1 배틀 (Full ver.) 천재인03.25 20:59220
142595[고등래퍼170324] 마크 vs 방재민 - 1vs1 배틀 (Full ver.) 1천재인03.25 20:59460
142594[미리듣기] RANDYACHTZ - 0 2 100 닉네임13567203.25 20:53100
142593[미리듣기] Holymoley! - Time machine 닉네임13567203.25 20:1770
142592[미리듣기] Charming Lips - farewell 닉네임13567203.25 20:0580
142591[미리듣기] 폴 송(Paul Song) - 우리 갑순이 (SBS 주말드라마) OST - Part. 20 느리지도빠르03.25 20:0590
142590[미리듣기] 빌리 -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MBC 주말드라마) OST - Part.20 느리지도빠르03.25 20:05140
142589[MV] High.g x Klish Aki - 씹어버려 닉네임13567203.25 18:32250
142588[미리듣기] High.g x Klish Aki - 씹어버려 닉네임13567203.25 18:30200
142587[티저] 세븐틴 - 웃음꽃 610:1003.25 18:082436
142586[미리듣기] Yammo - B.O.S.S (feat. DEAN, Dok2) 닉네임13567203.25 17:34150
142585[MV] 제이통과 통기타 - 아 - 가자 닉네임13567203.25 17:17171
142584[음중170325] CNBLUE - When I Was Young+헷갈리게 2dusemrl03.25 17:02751
142583[음중170325] 여자친구 - FINGERTIP 13dusemrl03.25 17:016865
142582[음중170325] 하이라이트 -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15dusemrl03.25 16:59111816
142581[음중170325] BTOB - MOVIE 68dusemrl03.25 16:56199366
142580[음중170325] GOT7 - Q+Never Ever 13dusemrl03.25 16:5538910
142579[음중170325] 몬스타엑스 - Ready Or Not+아름다워 23dusemrl03.25 16:5225917
142578[음중170325] PRISTIN - WEE WOO 26dusemrl03.25 16:5016048
142577[음중170325] 빅톤(VICTON) - EYEZ EYEZ 1dusemrl03.25 16:49483
142576[음중170325] 브레이브걸스 - 롤린 5dusemrl03.25 16:481100
 처음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댓글엔 무대평만, 가수 간 비교 댓글 및 업로드 재촉 금지
유투브 조회수 손실을 막기위해 자동 재생 지원 안됨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잔잔합니다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문의 l 모바일
© 인스티즈
나의 휴대폰 기종은? l 127표 참여
투표 참여 l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