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자주 가는 메뉴
설정하려면 원하는 메뉴에서 메뉴 제목 왼쪽 ☆를 누르세요
l조회 2013l 0

뚱뚱한데 여행가서 이런 원피스 입으면 삼진에바 각이야...? | 인스티즈

2월 중순에 일본 갈건데 ㅠㅠ 얼죽코 회원이라 저기에 코트 입고 싶어....넘 에바쎄바야...?

 
글쓴이
참고로 좀 마니 뚱뚱함 누가 봐듀 뚱뚱함 통통이 아님...ㅠ
7일 전  7:4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
쓰니가 입고싶으면 입는거지! 모바일
7일 전  7:43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그렇긴 한데 걍 객관적으로... 뚱뚱한 사람이 입으면 좀 음 저건 아닌데 싶은 옷인가 싶어서..내가 저런 샤랄라 원피스를 한번두 입어본적이 없거든..
7일 전  7:43
익인5
이번 기회에 입어보면 좋을 것 같은데
사람들은 다른사람이 뭐 입었는지 딱히 신경 안써!
모바일
7일 전  7:45
익인2
아니아니! 모 어때 입는거징 여행 갔을때는 무조건 예쁘게!! 모바일
7일 전  7:4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
뚱뚱하면 오히려 바지보다 저런게 더 안뚱뚱해보이던데
7일 전  7:4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
전혀 오바아닌데 !!
7일 전  7:45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흑흑 다들 고맙다 길 가다 마넌 주워ㅠㅠ
7일 전  7:4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
이뿐데 나도 뚱익인데 무릎 밑으로 내려오는 치마들은 더 부해보이더라 ㅜㅜ 공구우먼 이쁜옷 너무많아 ㅎㅎㅎㅎ 그리구 공구우먼 저런 옷은 약간 다입으면 일단 상체가 좀 많이 부각되어보이더라 . 그래두 쓰니가 입고싶으면 입는거지!! 뭐 어때 남생각하지말구 입어 이뿡ㅎㅎㅎ
7일 전  7:47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흑흑 내게 짧은 치마는 먼가 도전할 수 없는 영역이라.....내가 허벅지가 겁나 두껍거든...상체가 부각되어 보인다니..참고하께 고마워!!
7일 전  7:49
익인10
아니 음 나도 허벅지 겁나 두꺼운데 난 그래서 딱 무릎까지 오는 옷입음! 그럼 괜찮더라!
7일 전  7:51
익인7
예쁜디?? 모바일
7일 전  7:4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8
상관없어! 근데 개취로 옷 자체가 별오 안이쁜것 같아ㅠㅠㅠ 모바일
7일 전  7:4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9
2 옷자체가 누가입어도 안이쁠핏 ㅠㅠ 모바일
7일 전  7:50
익인14
333
7일 전  7:58
글쓴이
샤랄라 원피스를 함 입어보고 싶어서 찾아봤는데 별로라는 의견이 많구나.....
7일 전  8:00
익인11
가슴이 되게 부각되어보이고 부해보일 핏이야ㅠㅠ
7일 전  7:5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2
난 근데 해외여행가믄 입고싶은 대로 막 입음 점프슈트 같은것도.. ㅎ 그게 여행의 묘미아니겄소!
7일 전  7:5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3
2월 오사카 갔다왔는데 진짜 핵핵핵 추웠어 쓰니 코트 잘생각해ㅠㅠㅠ 일본이 온돌문화가 아니라서 숙소 들어가도 춤다ㅠㅠㅠ 모바일
7일 전  7:55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패딩을 입으면..따숩긴한데...내가 너모나...나는야 이 거리의 둔둔왕 빵빵맨이올시다 이래가지고 움직이는게 둔해져서 고민ㄴ이야...나 심지어 롱패딩 밖에 업거든....
7일 전  7:59
익인15
바람불면 몸에 붙어서 신경 쓰일듯 ㅠㅠ
7일 전  7:5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6
옷 자체가 못생겼어 쓰니가 문제가 아니라 모바일
7일 전  7:5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7
이런게오히려 더 부해보일수도있긴한데ㅠㅠ 모바일
7일 전  7:5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8
오히려 저런게 더 뚱뚱해 보이더라.. 모바일
7일 전  8:0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9
남 눈치보지말고 쓰니가 진짜 입고싶은옷이 저거라면 입어라! 누가 뭐라고 하면 그래서 뭐? 내가 입는건데? 라는 마인드를 가져! 모바일
7일 전  8:0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0
좋아하는 옷을 입고싶다! 면 뭔 옷을 사도 괜찮은데
날씬해보이고싶다! 면 비추 저 옷 자체가 사람을 더 부해보이게 만듬

7일 전  8:0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1
여행가는데 과한원피스 왕좋지!! 근데 저옷말구..ㅎㅎ
7일 전  8:0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2
헐 너무 예뻐서 에바 쎄바 드록바 삼진에바로 결정되었습니당 모바일
7일 전  8:0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3
에바아녀! 근데 나라면 보고 옷 이쁘다 생각할 거 같아! 모바일
7일 전  8:1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4
여행까지 가서 남눈치를 왜봐!!나도 여행가서 한국에서 절대못입던 오프숄더도 입고 자신감 찾고옴 뿜뿜 모바일
7일 전  8:1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5
놉!! 예뻐
7일 전  8:2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6
가슴이 없는 편이라면 괜찮을 것 같아
밴딩은 가슴이 부담스러울 정도로 커보이더라고 이쁘게 커보이는 거 말고...제대로 전달될지 모르겠네
그런 거 걱정 안 된다면(사실 내 체형상 그게 걱정 ㅋㅋㅋ) 이쁘게 입을 수 있을 것 같아
모바일
7일 전  8:2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7
일본가는거라면 어떤의상을 입어도 괜찮음! 한 여름에 털코트입는사람도 봤고 공주님옷을 입은 갸루도 있었는데 아무도 신경안쓰더라 나두 뚱뚱한익인데 일본에선 입고싶은거 입고다닌당
7일 전  8:3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8
추우니까 안에 히트텍 꼭 입구 입어 모바일
7일 전  8:4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9
ㄴㄴ입어 완전예쁜뎅 모바일
7일 전  8:4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0
나 잘입고다님!오히려 치마가 더 이뽀 모바일
7일 전  8:4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1
정작 다른사람들은 아무생각없을걸 내가 그래. ㅋㅋㅋ ㅠㅠ 구냥 시선에 신경쓰지마 좋아하는걸 입어!
7일 전  8:4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2
나는 그냥 입어
7일 전  8:5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3
모든 원피스 종류 다입는당
7일 전  8:52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4년제 대학 순위라는데 맞아...?? 1094 01.18 21:57 22940 0
사랑방-이성 과외 가르친 애가 톡 이렇게 보냈는데 무슨 뜻인거 같아? 405 01.18 23:25 9482 7
여친이 임신했대...뭔소리니... 306 01.18 21:07 19083 0
헤어진지 5일차 이거 인스타에 올려도 되겠씀니까,,,, 306 01.18 16:38 11045 0
익명만애 누가 제발 내가 안봤을거 같은 애니 추천좀 해주라 156 01.18 18:08 948 1
30034068고등학교 들어가는데 가방 추천 좀 해줘15:1510
30034067대구 사는 익 중에 퍼스널컬러 진단 받아본 익들!!15:1520
30034066🔥 베토디 vs 빅맥 vs 행운 버거 🔥  회원전용15:1520
30034065만화카페 원래 이렇게 시끄럽게 해도 돼?15:1440
30034064쌍수 며칠차 같아???? 👀👁👀👁 115:14140
30034062근데 스캐 형사들 너무 띠껍지않아ㅠ? 315:14270
30034061시간표 미리 짜봤어😯😯 615:13270
30034060공대 여자는 대학원 거의 필수야? 515:13180
30034059혼자 알바 중인데 근처 상가에서 떡 줬어 그냥 먹어도 되나!!15:13110
30034058돼지국밥 먹을까 밀면+석쇠구이 먹을까 515:13100
30034056노트북어떤게좋아? 215:13110
30034055코트잘아는익들 어제 백화점에서 산 코트질 좀 봐줘ㅠㅠ15:1340
30034054다들 페이브릿 스펠링 어떻게 해? 515:13180
30034053사랑방-이성좋게 헤어지면 보통 뭐 때문이야? 1015:13450
30034051피자+오븐스파게티 vs 무뼈닭발+주먹밥 915:13190
30034050대학 입학처 주말엔 전화 안받겠지... 215:12130
30034049ㅓㅇ바지 밑위 26에 허리 단면ㅊ29면 허리 어느정도야?? 215:1260
30034048밖에서 똥 잘 못싸는데 나중에 회사가면 어쩌짘ㅋㅋㅋㅋ 115:12100
30034047대학교 오티전에 모임 갖는다는데ㅠㅠ 315:1219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본인 표출, 글쓴이 추리, 회원 뒷담화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디아이콘ㅋㅋㅋㅋㅋㅋ스카이캐슬브이로그운전면허하고싶은데스탠딩화궁금한거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1/19 15:12 ~ 1/19 15:14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19 15:12 ~ 1/19 15:14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인티포털 유머·감동 46
신설 메뉴 l 백호 l JR l 황민현 l 노태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가장 좋아하는 고기는? l 3458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