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자주 가는 메뉴
설정하려면 원하는 메뉴에서 메뉴 제목 왼쪽 ☆를 누르세요
l조회 6909l 0
 
익인1
후자 모바일
8일 전  12:2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
붙임머리할껄?
8일 전  12:2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
붙임
8일 전  12:2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
피스 모바일
8일 전  12:2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
붙임머리
8일 전  12:2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
부침개 모바일
8일 전  12:2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7
마시쪙 모바일
8일 전  12:22
글쓴이
ㅋㄱㄱ막걸리랑 크~~
8일 전  12:26
익인15
머야 ㅋㅋㅋㅋ쓰니 귀엽
8일 전  12:42
익인8
붙임머리인데 샵에서 안하고 헤어스탶들이 대기실에서도 해줌 모바일
8일 전  12:2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5
22신기하더랑
8일 전  13:26
익인9
붙임머리
8일 전  12:3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0
붙임머리
8일 전  12:3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1
붙임머리 피스 모바일
8일 전  12:3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2
ㅇㅇㅇ 보니까 피스 붙이던데!! 모바일
8일 전  12:3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3
붙임머리 피스 아예 통가발 모바일
8일 전  12:3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4
나혼산 보면 머리 붙이는거 보여준닷
8일 전  12:4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6
헐 최근꺼야!!??
8일 전  12:45
익인19
다른익) 응 연말 그거 시상식! 저번주꺼 ㄴㄹ 메이컵할때 머리붙이는거 보여줘썸 모바일
8일 전  12:46
익인21
보러간다 ㅜㅜ
8일 전  12:45
익인17
붙임피스임 모바일
8일 전  12:45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가발피스??
8일 전  12:45
익인18
붙임머리가 대다수야 머리 긴 아이돌들은 숱 추가용으로 똑딱이 피스 붙이기도 함
8일 전  12:4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0
대기실이나 미용실에서 피스 땋아서 붙임 모바일
8일 전  12:4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2
똑딱이쓰는거같던데 스케줄 끝나니가 무겁다고 떼던뎈ㅋㅋㅋㅋㅋ
8일 전  12:4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6
아 그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일 전  12:50
익인23
붙임머리 많이 한대! 모바일
8일 전  12:4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4
후기 같은 거 보면 땋아서 붙임머리 하는 분들도 많으시던데..!
8일 전  12:4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5
둘다! 장기로 붙임머리 할 때도 있고 가발일때도 있고 모바일
8일 전  12:4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7
활동길면 보통 붙임머리 하는 거 같고
음방이나 그런 활동 적은 돌은 비교적 피스 붙이고 떼고 하는 거 같더라!

8일 전  12:5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8
가발피스야 연예인들 탈색염색 진짜많이해서 우리가보는 긴머리 다 자기머리아니야!! 다끈어져서 드라이안하면 거의 단발수준이라서 다 피스써 모바일
8일 전  13:0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9
활동기면 붙임머리 많이함 그래서 인스타 서치하다보면 샵가서 한 사진 올라오고 그런던뎅
8일 전  13:0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0
짧은 시간에 붙였다 뗐다 하는 건 피스 모바일
8일 전  13:0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1
케바케 일걸? 근데 붙임머리를 더 많이 본거 같애!
8일 전  13:1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2
미용익인데 거의 다 붙임머리야
8일 전  13:1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3
붙임이 많은 듯 모바일
8일 전  13:1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4
붙임머리인데 진짜 단단하게 붙이는게 아니라 그날에 뗄 수 있는 거로 붙여!!
8일 전  13:1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6
피스 붙임머리 모바일
8일 전  13:2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8
연예인샵에서 일하는데 보통 피스많이해 남자 아이돌도 피스붙여 모바일
8일 전  13:27
익인37
전에 어떤 남돌 장발했을 때 붙임머리 피스 쪼끔씩 떨어져섴ㅋㅋㅋ라디오에서 한줄기(?) 떼진 거 보여주고 그러더라 모바일
8일 전  13:26 l 스크랩  신고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아 왜 KTX 객실안에서 소세지빵을 먹어 1728 01.21 11:16 39514 0
조카 학습지? 인데 여기서 남자를 어떻게 찾음? ㅋㅋㅋㅋㅋ 1933 01.21 17:44 28796 5
ㅋㅋㅋㅋ와.. 아싸리라는 말 알아...??? 710 01.21 22:16 16304 0
사랑방-이성 다들 애기 낳고 싶어?? 431 01.21 14:33 5605 0
익명촉 타로로 현재 상황 봐줄게 211 01.21 16:09 1390 0
30075936나 인성 더러워 보일순 있는데 답정너 글 보면5:3210
30075935나 인티랑 생일 똑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5:3210
30075934요즘 대학생들 다 아이폰 쓰니??5:3220
30075933내 취향 노래 추천 가즈아 !!5:3220
30075932아니 남친 똑같은말 반복하게 하는것도 싫고 내말 무시하는것도 싫어5:3110
30075931얘들아 진짜 귀신이 있을까???5:3160
30075930새내기 익들이 대학 가기 무섭다하는 거 보면5:31100
30075929헐 나 방금 일어났는데 좀 소름 55:30270
30075928인티 몇살이었지?? 25:3090
30075927익들아 폰번 쓰는데 맨앞에 82 잇으면 010 말고 10으로 써야하ㅣ지? 25:3090
30075926쌍액하는 익들아 15:3070
30075925내가 좋아하는 상은 뭐같애? 35:29110
30075924골라주랑 !! 35:29150
30075923소화제 효과 좋은 거 뭐 있을까... 15:2950
30075922내 내년 목표는 수능 고득점 받아서 걱정 없이 해외여행 떠나는 거 15:2980
30075921아 어이가 없다 ㅋㅋ 95:29190
30075920캐나다 유학궁금한 익! 45:2980
30075919맛집 다니는 애들도 칭찬받아야됨 진짜 15:29140
30075916늦은새벽에 주택가에서 떠드는사람은 무슨생각인걸까 ..5:284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본인 표출, 글쓴이 추리, 회원 뒷담화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파트분배ㅠㅠㅠㅠㅠㅠ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1/22 5:29 ~ 1/22 5:31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2 5:28 ~ 1/22 5:30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방탄소년단 6
신설 메뉴 l 백호 l JR l 황민현 l 노태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탈퇴 or 해체한 여아이돌 멤버중 7인조그룹을 만든다면? l 6726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