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6925l 0
 
익인1
후자 모바일
2개월 전  12:2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
붙임머리할껄?
2개월 전  12:2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
붙임
2개월 전  12:2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
피스 모바일
2개월 전  12:2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
붙임머리
2개월 전  12:2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
부침개 모바일
2개월 전  12:2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7
마시쪙 모바일
2개월 전  12:22
글쓴이
ㅋㄱㄱ막걸리랑 크~~
2개월 전  12:26
익인15
머야 ㅋㅋㅋㅋ쓰니 귀엽
2개월 전  12:42
익인8
붙임머리인데 샵에서 안하고 헤어스탶들이 대기실에서도 해줌 모바일
2개월 전  12:2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5
22신기하더랑
2개월 전  13:26
익인9
붙임머리
2개월 전  12:3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0
붙임머리
2개월 전  12:3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1
붙임머리 피스 모바일
2개월 전  12:3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2
ㅇㅇㅇ 보니까 피스 붙이던데!! 모바일
2개월 전  12:3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3
붙임머리 피스 아예 통가발 모바일
2개월 전  12:3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4
나혼산 보면 머리 붙이는거 보여준닷
2개월 전  12:4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6
헐 최근꺼야!!??
2개월 전  12:45
익인19
다른익) 응 연말 그거 시상식! 저번주꺼 ㄴㄹ 메이컵할때 머리붙이는거 보여줘썸 모바일
2개월 전  12:46
익인21
보러간다 ㅜㅜ
2개월 전  12:45
익인17
붙임피스임 모바일
2개월 전  12:45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가발피스??
2개월 전  12:45
익인18
붙임머리가 대다수야 머리 긴 아이돌들은 숱 추가용으로 똑딱이 피스 붙이기도 함
2개월 전  12:4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0
대기실이나 미용실에서 피스 땋아서 붙임 모바일
2개월 전  12:4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2
똑딱이쓰는거같던데 스케줄 끝나니가 무겁다고 떼던뎈ㅋㅋㅋㅋㅋ
2개월 전  12:4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6
아 그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12:50
익인23
붙임머리 많이 한대! 모바일
2개월 전  12:4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4
후기 같은 거 보면 땋아서 붙임머리 하는 분들도 많으시던데..!
2개월 전  12:4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5
둘다! 장기로 붙임머리 할 때도 있고 가발일때도 있고 모바일
2개월 전  12:4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7
활동길면 보통 붙임머리 하는 거 같고
음방이나 그런 활동 적은 돌은 비교적 피스 붙이고 떼고 하는 거 같더라!

2개월 전  12:5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8
가발피스야 연예인들 탈색염색 진짜많이해서 우리가보는 긴머리 다 자기머리아니야!! 다끈어져서 드라이안하면 거의 단발수준이라서 다 피스써 모바일
2개월 전  13:0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9
활동기면 붙임머리 많이함 그래서 인스타 서치하다보면 샵가서 한 사진 올라오고 그런던뎅
2개월 전  13:0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0
짧은 시간에 붙였다 뗐다 하는 건 피스 모바일
2개월 전  13:0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1
케바케 일걸? 근데 붙임머리를 더 많이 본거 같애!
2개월 전  13:1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2
미용익인데 거의 다 붙임머리야
2개월 전  13:1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3
붙임이 많은 듯 모바일
2개월 전  13:1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4
붙임머리인데 진짜 단단하게 붙이는게 아니라 그날에 뗄 수 있는 거로 붙여!!
2개월 전  13:1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6
피스 붙임머리 모바일
2개월 전  13:2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8
연예인샵에서 일하는데 보통 피스많이해 남자 아이돌도 피스붙여 모바일
2개월 전  13:27
익인37
전에 어떤 남돌 장발했을 때 붙임머리 피스 쪼끔씩 떨어져섴ㅋㅋㅋ라디오에서 한줄기(?) 떼진 거 보여주고 그러더라 모바일
2개월 전  13:26 l 스크랩  신고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진짜 노키즈존 없어졌음 좋겠어 853 14:42 8417 0
난 "고마오" 쓰는 사람이 왤케 귀엽지ㅠㅠㅠㅠ 728 03.20 19:52 10393 0
내 동생 수학여행가는데 왜 새벽 5시까지 가나했더니 414 03.20 22:13 30014 0
익명뷰티 🌸🌸🌸충격과 공포의 퍼스널컬러 진단 후기🌸🌸🌸 605  회원전용 03.20 17:23 15201 2
사랑방-이성 여익들아 남친 차가 국산차면 별로야?? 166 03.20 23:43 3256 0
30956833프사 골라줄 익이니 구함17:0710
30956832익둥이들아내가저번달26일날마법했는데17:0720
30956831학원 갈 말...17:0720
30956830뿌링클 vs 신전 !!17:0720
30956829윤동주랑 김희철 게임이 뭐야?????????????17:0720
30956828수능 끝나면 바로 인터넷에 답 떠??17:0740
30956827대구익들아 동대구터미널에서 대구공항까지 217:06100
30956826사랑방-이성배도 안고프고 목도 안말라 신기하지  회원전용17:06140
30956825발냄새가 너무 심한데...신발의 문제인가??17:0650
30956824와 오늘 원장님이랑 부모님들이랑 상담하는데 옆반교사 전화하면서 상대방이랑 소리지르면서..17:06150
30956823이거 왜 안 되는 거야...?(주어 교촌치킨 온라인 주문17:06240
30956821지금 나가려는데17:0550
30956820자취방 세탁기 옷 하나만 넣고 돌리면 117:05160
30956819잘생긴 애들이랑만 친하게 지내고 싶은데 애들이 예쁜 애들한테만 다가가는거 싫대 117:05360
30956818브라렛 어디꺼가 좋아? 3  회원전용17:05140
30956817다들 뭐가 그렇게 즐거울까17:0570
30956816알바할때 등본 가져오라하자나 117:05160
30956815카톡방 하단고정도 있으면 좋겠다17:0570
30956814컴포즈 오레오래떼 원래 다 갈아줘??ㅋㅋ...17:045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본인 표출, 글쓴이 추리, 회원 뒷담화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프듀엑스어떡하지카카오톡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3/21 17:04 ~ 3/21 17:06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3/21 17:04 ~ 3/21 17:06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나에게 세상을 바꿀 수 있는 능력이 있다면?(딱 한가지) l 83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