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9733l 0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l 나도 스크랩하기
 
익인1
헐이게무ㅜ야?? 작은화면 되는거야? 모바일
2개월 전  10:35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웅웅!!!
2개월 전  10:35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모바일
2개월 전  10:35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웅웅!!
2개월 전  10:35
익인3
오 멀티? 모바일
2개월 전  10:35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웅웅!! 익도 얼른 깔아뫄
2개월 전  10:35
익인6
유료야???? 모바일
2개월 전  10:36
글쓴이
나는 무료로 깔았었는데 유료인가봐ㅠㅠㅠㅠㅠ
2개월 전  10:39
익인4
할 모야 대박
2개월 전  10:3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7
그 와중 밑에 시강이다앗 ㅎㅎ
2개월 전  10:3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9
헐 대박 나도 깔러 가야지,,,
2개월 전  10:3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0
아이폰인데도 화면이 작아져??????????? 모바일
2개월 전  10:3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1
유료인데 절대 아깝지않아!!나는 저거 asmr쓸때 애용하고 있는데 최고야!!
2개월 전  10:4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2
이거 맞지?! 모든 어플 가능한 거야?
2개월 전  10:41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나도 사실 예전에 깔고 오늘 첨 이용해봣는데 일단 유투브는 확실히 된다...!!! 유투브 레드처럼 됨!!
2개월 전  10:46
익인28
헉 그럼 일단 되는 어플 찾아봐야겠다ㅠㅠ 쓰니 고마워!
2개월 전  10:48
익인13
이거 유료야?
2개월 전  10:4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5
에에에엥 나 이거 깔때 무료였었는데 유료됐네...?
2개월 전  10:42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그칭 ㅠㅠㅠ나도 무료로 깔았었는데
2개월 전  10:47
익인26
22
2개월 전  10:47
익인74
33
2개월 전  12:19
익인16
모든 어플 다 되는거야?? 아니면 이 어플내에 화면만..?
2개월 전  10:43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나도 아직 잘은 모르겠어ㅠㅠㅠ 근데 유투브는 유투브 레드처럼 된다..!!! 계속 재생됨
2개월 전  10:47
익인17
나두 무료일때 깔았는데 넘조아,,,, 모바일
2개월 전  10:4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8
슼..
2개월 전  10:4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9
ㅇㅈ ㅠㅠㅠ인정따리
2개월 전  10:4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0
아 돈내고쓸까ㅠㅠㅠㅠㅠㅠ저거 넘 좋다
2개월 전  10:4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1
아이폰 한번도 안 써본 익인 저 기능 모든 핸드폰에 다 있는 기본 기능인줄 알았다...
반반 나눠쓰는 멀티윈도우랑 갤러리는 저렇게 작게 원하는 위치에 놓을 수 있는 작은 화면이랑...
모바일
2개월 전  10:4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90
22 갤럭시는 화면 분할 원래 돼서.... 모바일
2개월 전  21:18
익인22
이거 유튭 프리미엄 쓰면 이렇게 되던데 모바일
2개월 전  10:4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3
나 깔았다가 사용법 몰라서 그냥 지워써 ㅠㅅㅠ
2개월 전  10:4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4
그 와중에 영상ㅋㅋㅋㅋㄱㅋㅋ 익숙하다ㅋㅋ 모바일
2개월 전  10:45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예쁘게 말하고 매력은 없는~~~~
2개월 전  10:47
익인57
진짜 가사는 예쁘기만하고 매력은 없는이야٩( ᐛ )و
2개월 전  11:48
익인25
근데 이거 어룩 안에서만 가능한거아녀?
2개월 전  10:47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웅웅 아마???나도 오늘 처음 써서 잘몰라ㅠㅠㅠㅠ
2개월 전  10:48
익인27
나 방금 깔았는데 사용법좀 ㅠㅠ 작은화면 어떻게되는거야?
2개월 전  10:47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일단 유투브 재생하고 그걸 밑으로 내려봐!!! 아니면 캡쳐해서 보여주면 알려줄겟
2개월 전  10:48
익인29
Alook안에서만 보이네ㅠㅠㅠ 다른 거 할라고 나가니까 소리만 들려ㅠㅠ
2개월 전  10:48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앗 마자마자ㅠㅠㅠㅠ그래도 난 소리 들리는것만으로도 만족중
2개월 전  10:52
익인30
갤럭시 익들아 vpn으로 유튜브하면 저거 된다!!
왜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모바일
2개월 전  10:4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2
오 슼슼 나중에 집 가서 깔아봐야지 모바일
2개월 전  10:53
익인44
갤럭시는 그냥 앱 없어도 되는데!! 화면 분할이나 저렇게 하는 걸 뭐라 하지 암튼 기능 이쏘! 모바일
2개월 전  11:15
익인47
아 그건 화면분할이고 난 저런 작은 화면 말한거였어!ㅎㅎ 모바일
2개월 전  11:26
익인50
작은 화면으로도 가능해 팝업 보기 있어 모바일
2개월 전  11:33
익인51
어플은 안되고 삼성인터넷으로 웹접속해야 됨 모바일
2개월 전  11:42
익인53
51에게
읭?? 난 다 되는데...? 모바일
2개월 전  11:44
익인63
53에게
22 모바일
2개월 전  11:59
익인62
51에게
나도 다 되던데! 모바일
2개월 전  11:59
익인68
51에게
나도 갤럭신데 다 되던데!! 모바일
2개월 전  12:11
익인70
68에게
버전차이래ㅜ 레드생기고 지원안한다는데ㅠㅠ 모바일
2개월 전  12:14
익인31
깔려있네 언제 깔았지.. 모바일
2개월 전  10:5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3
무료로 할 때 깔았었나 보네.. 모바일
2개월 전  10:5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4
오왕 최고... 모바일
2개월 전  10:5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5
난 저거 무료일 때 깔았다
2개월 전  10:5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6
꿀이야 저거
2개월 전  10:57
익인37
이거 광고 차단되는 것도 짱임 모바일
2개월 전  10:5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8
이거하면서 커톡은 안돼??
2개월 전  11:0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9
마자ㅠㅠㅠ̑̈ 어룩 좋아ㅠㅠㅠ 모바일
2개월 전  11:0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0
오 머냐 미리 깔아뒀던 나 칭찬해 모바일
2개월 전  11:0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3
마자ㅋㅋㅋㅋ 유튭 레드 안해도 백그라운드재생 되는거 너무 좋아ㅠㅠㅠ
2개월 전  11:1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5
ㅁㅈ 짱좋아
2개월 전  11:1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6
헐....대박이다 모바일
2개월 전  11:2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8
무료일때 깐거 진짜 부럽가...2500원이면 이모티콘 하나..하 고민된다 모바일
2개월 전  11:2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9
대박 돈내고 사려고 검색했는데 깐적있네 기분 짱좋가 꺄르릉ㄱ
2개월 전  11:2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2
이거진짜 좋아.... 모바일
2개월 전  11:4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4
이거 유료됐써?'? 모바일
2개월 전  11:4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5
이거 너무 좋아ㅠㅡㅠ 모바일
2개월 전  11:4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6
무료일 때 인티에서 추천받고 깔았었는데 최고,, 모바일
2개월 전  11:48
익인58
나 이거 예~전에 인티에서 무료일때 추천받고 깔았닼ㅋㅋㅋ 편해 모바일
2개월 전  11:5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9
나 원래 갈았다가 폰 바꿔서 없었눈데 다시 들어가니까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예전에 깔았던 나자신 칭찬해...
2개월 전  11:5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0
헐 대바기다 모바일
2개월 전  11:5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1
오 대박 나 언제 깔았었짘ㅋㅋㅋㅋ 땡큐!!! 모바일
2개월 전  11:5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4
나 갤럭신데 저거 옛날부터 그냥 됐었던거 같은데 유튭 레드쓰는거랑 별갠가? 모바일
2개월 전  12:0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5
갤럭시는 팝업화면으로 됨
2개월 전  12:0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6
마져 저거 진짜 좋아 asmr들으면서 잘 수 있다!!
삶의 질이 올라가는 기분ㅎㅎ
모바일
2개월 전  12:0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7
나 요거 무료일 때 깔았었는뎈ㅋㅋㅋㅋ잘 인 써서 삭제했었다....근데 이 글 보니까 다시 다운 받고싶네
2개월 전  12:0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9
22 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12:13
익인71
이게 싸? 아니면 유튜브 레드가싸?? 모바일
2개월 전  12:1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72
이거 찾아보니까 전에 무료일때 받은 기록 있다 얏호-! 모바일
2개월 전  12:1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73
저거 진짜 죠타ㅠㅠㅠ 갤러리 영상같은거도 화면 나가도 노래처럼 들을 수 있어 모바일
2개월 전  12:1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75
와 나 이거 딱 어제 삭제했는데..... 왜 그랬지 하ㅠㅠㅜ 저런 기능이 있었구나....
2개월 전  12:1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76
삭제해도 다시 깔 수 있엉!!
2개월 전  12:21
익인82
헉 정말??? 고마워 해보고올게!!
2개월 전  16:24
익인83
ㅎㅎㅎㅎ깔았당 고마워😄😄
2개월 전  16:25
익인77
할 된다고 들었았는데 진짜 되는구나 대박 헐 해버고올게
2개월 전  12:2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78
헉 나 이거 폰바꾸면서 없어져서 찾고잇었는데ㅠㅠㅠㅠ이름 드디어 찾았당 고마워
2개월 전  12:2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79
근데 이거 왜 인티 답글을 달 수 없응까 ㅠ 모바일
2개월 전  12:3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80
와 받아야지 하고 검색했는데 이미 받아져있네? 안써도 꿀정보는 놓치지 않았나봐..
2개월 전  12:3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84
뭐야 이미 깔려있넹 고마워쓰니 모바일
2개월 전  8:3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85
헉 대박이다 고마오 슼할겡
2개월 전  7:2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86
오잉 유료야?? 나 전에깔아서 그 다시다운받늦거 됐는데 되는건가..??????? 모바일
2개월 전  9:0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87
LG폰 걍 되는데...! 모바일
2개월 전  10:3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88
갤럭시는 구냥 된다...ㅎㅅㅎ
2개월 전  18:1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89
?!?!! 헐 신기하다ㅏ
2개월 전  8:24
익인91
마쟈,,, 카톡도 트윗 영상도 브이앱도 다 돼,,,ㅎ.ㅎ
2개월 전  21:31
익인92
헐 어찌하는거야? 모바일
1개월 전  23:51
익인93
암 갤럭시~!
1개월 전  22:07 l 스크랩  신고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인터넷에서 자폐 검사했는데 충격머금... 731 17:22 14134 0
생리할때 초콜릿 주는거 진짜 알못아님? 665 14:07 26951 0
내카톡소리에친구0점처리됐대... 549 13:06 26914 1
사랑방-이성 나 부담임이랑 사긩당 405 4:44 12138 0
고민글 죽고싶을땐 어떻게해 다들 99 0:38 1854 0
31399395긱사에서 시켜먹을꺼 추천해줭  회원전용21:2510
31399394오늘 남친이랑 좀 다퉜는데 이 말 해도될지좀 봐주라  회원전용21:2520
31399393내친구 유치원선생님인데 애기가 선생님이 때렸다고 거짓말해서21:2520
31399392피자헛 뭐가맛있나오21:2520
31399391사랑방-이성커플 국내여행 1박2일이면 돈 얼마씩이 적당할까?21:2520
31399390독서실 인데 홀드버튼 길게 눌려서 삐용 소리남21:2540
31399389김지우 남자이름같아 여자이름같아?? 221:2550
31399388퍼스널 진단 받아본 익인이 있어?! 1  회원전용21:2530
31399387익들은 이런 통닭 한마리 혼자 다 못먹어? 221:25200
31399386인쇄할때 색반전못해?21:2450
31399385이 코디 이상해ㅠㅠㅠ??내일 입어도 ㄱㅊ?? 221:24150
31399384어벤저스 엔드게임 본 익들 나 궁금한거 있는데 (ㅅㅍㅈㅇ) 121:2460
31399383혹시 발가락 양말 신는 익 있어...?  회원전용21:2430
31399382대학생익들아 엠티언제쯤가니? 421:24120
31399381나 지금 마블 퍼스트 어벤저부터 정주행 하고 있는데21:2460
31399380이제 털 자켓 입을 일 없지 ?21:2430
31399379익들아 나이티즈하자! 721:24130
31399378핸드폰 뒤에 카드 넣으면 뭐 손상돼? 마그네틱 이런거?ㅠㅠㅠㅠㅠㅠ 121:24100
31399376사랑방-이성의경 하루종일 내내 연락안될때 있어?????21:243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본인 표출, 글쓴이 추리, 회원 뒷담화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어벤져스엔드게임어벤저스직계가족허니스트프리스틴궁금한거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4/26 21:22 ~ 4/26 21:24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사랑방-이성의 인기글 l 안내
4/26 21:22 ~ 4/26 21:24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세븐틴 45l 익명예잡 WayV 1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이 중에서 내가 가장 좋아했던 노래가 있나요?(추억여행⏳) l 1613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