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l조회 854l 1
이 글은 5년 전 (2019/3/22) 게시물이에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익인3

5년 전
익인5

5년 전
익인6

5년 전
익인42
그 사람 나를 어떻게 생각하고 있을까요? 사이는 같은 과 동기입니다
5년 전
익인8
이번에 헤어진 남자친구랑 재회할 가능성있어보여?
5년 전
익인9
나나
5년 전
익인11

5년 전
익인14
나나나
5년 전
익인30
12월 중순에 헤어진 사람이 있는데 혹시 재회가능성이 있을까..
5년 전
익인16

5년 전
익인18
4월달에 여행가는데 다치거나 물건 잃어버리는거 없이 무사히 다녀올수 있을까요?
5년 전
글쓴이
오~조건 맞는사람 하나도 없고~ㅋㅋㅋ
5년 전
익인20
걔는 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고있을까?
5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글쓴이
기간 안봐줘
5년 전
익인24
제 재물운은 어떻게해야 술술 풀릴까요!ㅠㅠㅠ
5년 전
글쓴이
욕심을 좀 줄이세요.이미 많이 갖고 있는데 스스로가 만족을 못하는겁니다.
5년 전
익인46
많이 갖고 있다구요?ㅠㅠ 제 스스로 만족 못하는거긴한데 어떻게해야 욕심을 줄일 수 있을까여.. 소비라도 줄여야겠죠?ㅠ
5년 전
익인27
나 7월달까지 토익 800점 만들고 토익 스피킹 5-6레벨에 정보처리산업기사 자격증 실기까지 합격해서 삼성전자 인턴 지원해보고 싶은데 결과 좋을까? 지금 자격증은 필기 합격한 상태야!
5년 전
글쓴이
그것보다 좋은 조건의 사람들이 훨씬 많아.너무 이르다.좀 더 신경써서 준비해봐
5년 전
익인57
합 그럴거라고 생각은 했지만 역시나네...ㅠㅠ대학생 인턴으로 지원해보려고 한건데 그래도 열심히 해봐야지 고마워!!
5년 전
익인28
영상과에 들어가게 됐는데 너무 배우고싶어서 왔지만 제가 이 분야에서 성공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어요 영상으로 성공할 수 있을지 알 수 잇을까요?
5년 전
글쓴이
만족할만한 결과를 얻으려면 꾸준히 노력을 해야하는 분야이고 노력없는 결과는 나오지 않는 곳이라 감정적인 컨트롤이 가능하다면 괜찮아보여.
5년 전
익인58
너무 좋은 말인것 같아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막 들어요ㅠㅠㅠㅠ 감사합니다ㅜㅜㅜ
5년 전
익인29
어린이집 취업 할건데 저한테 적성에 잘 맞을까요? 중간에 포기하거나 그럴까봐 두렵습니다
5년 전
익인33
올해 남자친구 사귈수있나요? 그리고 해외에 나간다면 별일없이 잘 갓다올수잇을까요?
5년 전
글쓴이
본문 다시
5년 전
익인34
ㅋㅋㅋㅋㅋ
5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글쓴이
본문 다시
5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글쓴이
본문 다시
5년 전
익인38
헤어진 남자친구가 좋아하는데 걔가 친구들이나 주변 상황때문에 망설이고있어 재회할 수 있을까?
5년 전
글쓴이
본문 다시
5년 전
익인39
현재 편입준비중에있는데 사실 학과가 좀 고민스러워요... 제가 잘하는게 딱히뭔지도모르겠고요 상경계열중 하나 생각하고 있는데 경영 화학공학 국제통상 중에 어딜가는게좋을까요? 한다면 토익편입과 편입영어중에 뭘로 하는게 좋을까요?
5년 전
글쓴이
금전적인 변화가 빠르게 오가는 곳,금전에 대해 분석적이거나 창의적인 분야에 어울리는 사람이라 상경계열에 잘 어울리겠습니다.만약 다른분야도 생각하고 계신다면 금융공학 쪽도 괜찮아보이고 셋중 하나만 하시겠다면 경영/국제통상이 좋아보입니다.
5년 전
글쓴이
토익영어는 신경써야 할 부분이 많아서 이것저것 하다가 집중을 못해서 이도저도 아니게 될 것 처럼 보이네요.차라리 편입영어를 하시는게 나아보입니다.
5년 전
익인70
감사합니다!편입영어 도전해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
5년 전
익인75
저 혹시 하나만 더워지면 통계학과도 괜찮을까요????? 금융공학에서도 통계를배우던데요!
5년 전
글쓴이
금공을 하기위해 통계를 배우는거랑 통계만 배우는건 다르죠.목적과 수단이 뒤바꼈잖아요
5년 전
익인78
글쓴이에게
금융공학이 개설된 대학이별로없어서 혹시 비슷하거나 여기로 가도된다하는학과있을까요?

5년 전
글쓴이
78에게
위에 써져있는데...

5년 전
익인82
글쓴이에게
앗 감사합니다 ㅠㅠㅠ!!!!

5년 전
글쓴이
82에게
예.피드백 부탁합니다.

5년 전
익인93
글쓴이에게
제가생각했던학과들이 그래도 괜찮다고해주셔서 맘이놓이네요..! 또 금융공학과 추천해주셔서감사합니다~!

5년 전
익인40
작년부터 좋아하는 짝남있는데 친해지고 있는 것 같기는한데 더 가까워지고 관계가 발전할 수 있을까요? 계속 노력은 하고있는데 ㅜㅜ 계속 천천히 다가가도 괜찮을까요?
5년 전
익인41
나 짝사랑하는 친구랑 잘될지 궁금해
5년 전
익인43
제가 나중에 어떤 연애를 하게될지 궁금해요ㅠㅠㅠㅠ
5년 전
익인45
나 전남친이랑 다시 만나면 어떨까?? 행복할까..?
5년 전
글쓴이
애정을 어디까지 퍼줘야되나 막막하기만 할걸?
5년 전
익인49
그러면 그 사람이랑 안맞는다는 건가..? 그사람이 일년전에 다시 만나고 싶다했고 몇달전에도 연락와서 고민중이거든..ㅠㅠ
5년 전
글쓴이
안맞는것보다 너가 힘들거같아 너가 그 사람을 훨씬 많이 좋아해서
5년 전
익인50
헐 맞아ㅠㅠㅠ근데 왜 자꾸 그 사람은 다시 만나자하고 연락 할까..??? 궁금하다..
5년 전
익인74
내가 뭘 잘못 썼나ㅠㅠ?
5년 전
익인48
나 인복있는거야? 궁금해서
5년 전
글쓴이
인복 기준이 뭔데?질문 대충하면 안봐준다고 써있어
5년 전
익인51
동아리 선배랑 언제가 돼든 연애하게 될 것 같아? 아님 그냥 아는 동생으로 남게 될까?
5년 전
글쓴이
연애 할 것 같아
5년 전
익인54
그럼 혹시 그 선배 좋은 사람일까? 사실 동아리 들어간지 얼마 안됐거든...그래도 관심가는 선배라서! 그리고 혹시 가능하면 그 선배는 지금 날 어떻게 생각하는지도 알 수 있을까?
5년 전
글쓴이
널 자꾸 가르치려 들어서 싸움이 날 수도 있겠다.
5년 전
익인55
4살연하전전남친이랑 나는 최종적으로 어떤사이가될것같아? 다시인연이닿게되있을까? 내가 연락한번한적있는데 얘가 먼저하진않겠지,?
5년 전
익인56
요번에 인턴 붙을수있ㄹ까?
5년 전
익인59
나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데 그 사람이랑 사귈 수 있을까?
5년 전
익인60
헷갈리는 사람이 있는데 이 사람이랑 어떻게 될까? 되게 활발하고 의외로 속을 알 수 없는 사람이야
5년 전
글쓴이
겉으로는 관심없는 척 하면서 속으로는 내심 좋은 마음을 품고있네.근데 익인60도 관심을 대놓고 표출하지는 않고 나름대로 조절해서 표출을 하고있는 것 같아.조언카드로는 이제 간보기는 끝내고 본격적인 행동으로서 새로운 관계를 만들어나가면 좋을 것 같아.그렇게하면 빠르게는 아니겠지만 천천히 변화하는 것이 있을거야
5년 전
익인85
고마워 혹시 질문 하나 더 하면 답변해주니ㅠㅠ 얘 말고 혹시 지금 나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지 궁금해 있다면 어떤 사람일까? 부담되면 답 안해줘도 돼 복채는 미리 줄게 내가 좋아하는 책 구절이야
5년 전
익인61
내 유튜브 어떨 거 같아? 포기해야 될까?
5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글쓴이
본문 읽고 질문해
5년 전
익인65
지금 나를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지 물어봐도 될까?
5년 전
익인69
하던 전공이 싫어져서 휴학했는데 올해 다시 복학했는데 너무 힘들어 .. 이 전공 진짜 나랑 맞는걸까?
5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글쓴이
본문
5년 전
익인71
대학교 새내기인데 대학생활 어떨지 궁금해..! 인간관계랑 학점 부분!
5년 전
익인72
현재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데 그 사람과 연애가능할지 궁금해
5년 전
익인76
관심 있는 남자애가 있어 솔직히 말도 안되는 거 알지만 나름 많이 들이댔거든 근데 티 엄청 나지 않게 그것도 여차하면 오해라고 변명할 수 있게 들이대서 아마 알 수도 모를 수도 있을 거야 그리고 친구의 친구라.. 솔직히 이어져도 되는지 모르겠어 그리고 지금 각자 바쁘기도 하고.. 그래도 혹시 내년에 둘 다 지금 하고 있는 일이 끝나면 잘될 가능성 있을까?
5년 전
익인79
지금 연락하고 있는 애랑 잘 될수 있을까?? 다른사람 앞에선 나 신경도 안쓰고 단 둘이있을때는 이것저것 챙겨주는데 사람만 헷갈리게한다... 잘 안될것같으면 그냥 친구로 남게..!
5년 전
익인80
좋아하는 사람이 나를 어떻게 생각하는지랑 잘될수 있을지 궁금해..!
5년 전
익인83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데 그 사람이 만나는 사람이 있거든 근데 그 사람이 날 알게 되고 나서 내가 좋아져서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고 했는데 어떻게 될까?
5년 전
익인84
남자친구였던 애가 장거리인 것도 걸리고 너무 바빠서 도무지 연애 못할거 같다고 이별통보하고 전부다 차단했거든. 이 친구가 다시 돌아올 가능성이 있을까, 아니면 마음 접는게 좋을까?
5년 전
익인86
날 좋아하는지 아닌건지 헷갈리게 하는 사람이 있는데 그 사람이 나에대해 어떤 마음을 가지고 있을까?
5년 전
익인88
ㄱㅎㅅ 날 어떻게 생각해?? 짝사랑중이야..
5년 전
익인89
전남친 프로필 음악 바꾼거 나 때문이야? 아니면 다른이유야?
5년 전
글쓴이
다른이유
5년 전
익인113
하나만 더 물어봐도될까?? 재회가능성은 없어보여??
5년 전
글쓴이
없음.서로 봐도 못본척 하겠네
5년 전
익인90
전남친다시 잡아도될까? 주변에서 좋은사람이 아니라고했는데 막상 내 일이 되버리니까 주변 소리가 안들려 그나마 내가 타로를 많이 믿거든
5년 전
익인91
나 돌아가고 싶은 사람들이 있는데 돌아갈 수 있을까? ㅠㅠ
5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글쓴이
간단하게.좋기는 좋은데 마음 한구석의 죄책감때문에 마음 편하게 좋아하지 못하고 있는 것일 뿐입니다.애인 혹은 본인의 일에 방해가 되지 않을까 하는 죄책감이요
어차피 둘 다 앞길이 막막하기는 마찬가지인 것 같은데 서로 의지하면서 이겨내는것도 나쁘지 않아보이네요.

5년 전
익인94
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우선 복채는 악뮤의 그때 그 아이들은 하겠습니다 그리고 하나 더 물어봐도 될 까요?앞길이 막막하다는것은 무슨 의미인가요? 학업?인간관계??
5년 전
글쓴이
그건 본인 생각하기 나름이죠.정확성에 대해 피드백 부탁드리겠습니다.
5년 전
익인96
정확해요 죄책감이라는 정의가 딱 맞는 것 같네요 저도 이게 무슨 맘인지 갈피를 못 잡았었는데 저게 딱 맞는 것 같습니다
5년 전
익인95

5년 전
글쓴이
님 제가 봐드렸던걸로 기억하는데요.
5년 전
익인97
헉 그런가요...? 같은 분이신 줄 몰랐어요 ㅠㅠ 좋은 하루 보내세요!
5년 전
익인99
헤어진지 좀 된 전남친이 있는데 서로 친한 친구도 같고 과씨였어서 자주 보는 사인데 내 느낌에는 아직 날 생각하는 것 같아! 연락 올것같다는 생각을 해본 적이 없는데 요새 뭔가 연락 올것 같은 느낌도 나거든 혹시 이런 실천력을 가질 만큼의 마음을 가지고 있는게 맞을까 ?
5년 전
익인100
올해 화장품 공학과나 화학공학과 서울에 있는 대학 생각중인데 합격 가능성이 있나요??
5년 전
글쓴이
네.본인이 한 만큼의 정당한 결과를 받을 것입니다.
5년 전
익인102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해볼게요 복채는 세븐틴 캠프파이어요!!
5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글쓴이
막상 공부 시작하시면 흥미를 잃을 것 같네요.일단 이때까지 공부했던 분야와 많이 달라서 다른 사람들이 앞서나간만큼 따라잡다가 외로움과 힘듦을 겪을 일이 있어보이고 그 일로 인해서 흥미가 없어질 것 같습니다.
5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글쓴이
일단 본인은 가까이에 있지만 남들이 보지 못하는 것을 발견하고 탐구하며 여행을 떠나는 타입이 적성에 맞는 것 같습니다.
한국은행은 금전적인 여유가 있겠으나 만족도는 구글코리아가 좀 더 커보이네요.

5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글쓴이
아뇨 본인은 어디에 매여있는 것보다 자유로운 성향이라는 뜻으로 말한 것입니다.
5년 전
익인153
아 감사합니다!
복채는 어떤 걸로 드릴까요?

5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글쓴이
당분간은 솔로의 여유로움을 즐기기를 원하는 것 같습니다.
5년 전
익인105
편입하고 싶은데 현재 다니는 곳에 있는 것도 나쁘지않을까요? 지금은 대전쪽 공대고 부산쪽 공대로 편입하고 싶어요
5년 전
익인108
내가 모쏠인데 좋아하는 오빠도 잊을겸 봄오는데 외롭기도해서 알바하는 언니로부터 소개를 받았거든...내가 내일 만나는데 이사람 착한 사람일까? 나는 자연스러운 만남(선배,아는사람,주변오빠들)이런 걸 추구해서 이때까지 소개 시켜준대도 다 거절했었거든...착한사람 맞아?
5년 전
글쓴이
나쁘지 않아
5년 전
익인118
그렇구나...내 나이 나한테 톡으로 왔는거 보니깐 막 친구들한테 이야기하고 다니는거같더라고..,,그래서 살짝 두려웟오..내 기대 이상일까?? 피드백은 내일 만나고 바로 해줄 수 있을거같아!
5년 전
익인110
제가 제과제빵을 최근에 시작했는데 다들 실력도 금방 늘고 결과물도 어느정도 예쁘게 나오는데 저는 제일 못 만들고 실력도 잘 안 늘어서 고민이에요 제가 계속 이 길을 가도 괜찮을지 여름에 자격증을 딸 수 있을지 걱정돼요 원장님도 저를 별로 안 예뻐하셔서 노력해도 안 되는 건 아닌지 우울해요 계속 해도 괜찮을까요?
5년 전
익인111
계속 눈에 밟히는 사람이 있는데 먼저 연락할 수는 없는 상황이예요 ㅜ 기다려보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그냥 새로운 사람을 만나볼까요 ?
5년 전
익인117
내년에 휴학하고 고시 준비할 생각인데, 행정고시와 외교관후보자시험 중에 어떤 걸 선택하는 게 좋을까요? 만약에 봐주신다면 피드백은 확실히 하겠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해요.
5년 전
익인119
짝사랑 중인데 상대방이 이틀 전부터 카톡을 해도 답이 없고.. 아무일도 없었는데 왜그러는건지 속마음이 궁금해요.......
5년 전
익인120
오빠가 먼저 번호 따서 연락하고 지냈는데 한 달 전에 어이없게 연락이 끊겼어 ,, 가망 없는 거지? 진짜 인연이라고 생각했는데 ㅠ새로운 사람 찾는 게 나아?
5년 전
익인121
중국어 계속 공부하고 토익도 다음 학기부터 할 계획인데, 크루즈 승무원 쪽으로 생각 중인데 이 쪽으로 준비 해봐도 될까요?
5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글쓴이
본문
5년 전
익인125
댓글에 답 안달아 준거는 뭐야..? 따지는게 아니고 진짜 궁금해소!!
5년 전
글쓴이
랜덤답변임 내가 답해주고싶은거
5년 전
익인127
취업을 앞 둔 사람입니다ㅠㅠㅠ제가 원하는 쪽을 선택하는 게 좋을까요, 아니면 엄마가 추천하시는 쪽을 선택하는 게 좋을까요?
5년 전
익인128
혹시 주변에 절 신경 쓰여 하거나 호감으로 보는 사람이 있는지 궁금해요 요즘 들어 뭔가 그런 느낌이 들긴 하는데 이게 제 착각일 수도 있는 거라 괜히 오해하고 싶지 않아서요...
5년 전
익인129
저를 신경쓰여 하거나 호감있어 하는 사람이 있는지 궁금해요 눈이 자꾸 마주치는데 말도 안하고 뭔가 시선이 느껴져서 제가 느끼는 것이 맞는지 궁금해요!
5년 전
익인131
제가 혼자 좋아하는 분이 있는데, 그분은 직장인이시고... 저는 취준생? 같은 입장입니다.... 그분이 정말 맘에 드는데... 그분과 미래에라도 잘될 수 있을까요?? 시험은 약 1년 뒤에 봅니다... 시험 전이더라도... 시험 후라도... 정말 맘에 드는 분이여서요...
5년 전
익인132
이번년도 서울시립대 or 인서울권 대학 편입 준비생인데요 내년에 그 학교 다니고 있을까요? 아니면 편입보다는 취업이 제 인생에 있어서 나은 선택일까요?
5년 전
익인133
어떤 사람을 계속 신경쓰고 있습니다. 그 사람이 저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연인으로 발전하고 싶은데 가능성 있을까요? 현재 대학 같은 과 동기입니다.
5년 전
익인134
사귀고 있는 분한테 어떻게 하면 더 잘해줄 수 있을까요? 아니면 이대로만 해도 괜찮은가요?
5년 전
익인135
제가 지금 좋아하는 사람을 내일 만나고 나면 거의 일년동안 볼 수가 없는데 내일 그 사람한테 고백하면 잘 될 수 있을까요?
5년 전
익인137
썸 타다가 싸우고 남남 된지 1년 정도 됐는데요...아직 미련이 좀 남아요 그 사람이 날 정말 좋아해줬고 티를 많이 냈는데...관계가 개선되려면 제가 뭘 어떻게 해야 할까요? 근데 제가 타로를 잘 몰라서 ㅜ 행동을 물어보는 게 안 된다면 그 사람은 제게 미련이 남아 있을까요?
5년 전
익인138
예전부터 친하게 지냈던 사이인데 그 사람이 갑자기 좋아지게 됬어요... 그 사람은 지금 저를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 걸까요
5년 전
익인139
그사람 나 좋아하는 거야? 좋아하는 게 아니면 뭐야? 그사람이랑 나랑 잘 될 가능성 있어?
5년 전
익인141
새내기입니다. 그런데 아직 친구를 제대로 못사겼어요. 언제쯤이면 진정한 친구를 사귈 수 있을까요? 그리고 절 좋아해주는 남자가 있을까요?
5년 전
익인142
저요저요😭
며칠전에 소개받은 오빠랑 연락하고 있는데요, 오빠네 집에 놀러가서 두번 잤어요.. 이러면 안되는데,, 그러고 헤어지고 나서 오빠가 먼저 계속 연락은 하는데 이게 썸을 타고 있는건지? 아닌건지 헷갈려요ㅠㅠ 어장인가.. 전 오빠가 좋긴한데... 이 오빠랑 잘 될 수 있을까요?? 흑흑

5년 전
익인143
내년 초에 일생일대의 큰 시험(고시류)을 보게 될텐데 제가 합격할 수 있을까요? 길에 대한 확신은 있고 공부 갈피는 잡았는데 다른 사람보다 늦게 공부하기 시작해서 마음이 불안하고 좀 답답한 상황입니다. 합격 가능성 있을까요?? 그리고 주위 사람들이 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해요. 주변 친구들은 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고 있나요??
5년 전
익인144
나한테 관심있는거처럼 굴던 선배였는데
내친구랑 술마시고 손잡고 20분을 걷고 껴안고
코닿을거같은거리에서 얘기하고 난리도 아니였대
내 친구한테는 좀 편하고 막 대하고 힘쓰는선배인데 그만큼 스킨쉽있고 나한테는 아껴줄거처럼 굴고 매너있게 대하면서 그만큼 스킨쉽은 없었어
근데 나는 그 선배가 좋아
그선배 누구한테 더 관심있어보여?

5년 전
익인145
재수생인데 이번 수능 대박날 수 있을까????
열심히 노력하면 되겠지만.. 수능 때는 운도 따라줘야하니까.. 내가 원하는 좋은 성적 받을 수 있을까 ? ㅠ 혹시 대학은 어느 지역 쪽으로 갈 것 같은지도 알면 좋겠다 ㅠ

5년 전
익인146
저욤...! 헤어진 남자친구 저에대해서 어떻게 생각하고 있을까요!!
5년 전
익인147
그 사람이랑은 결국 어떻게 될까?
5년 전
익인148
전남친이랑 다시 잘될 수 있을까?? 남친이 이제 나를 안사랑하는 것 같다고 말해줬는데 다른 여자가 생긴건지, 그냥 마음이 식은건지.. 알았다 하고 보내줬는데 연락 올 가능성이 있을까?
5년 전
익인149
피드백 확인하자마자 바로 정성가득 가능해요 ㅠㅠ❣️ 지금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데 이 사람이랑 연애할 수 있을까요? 저는 작년부터 좋아했었고, 이 사람의 감정을 잘 모르겠어서 더 헷갈리긴 하지만 ㅠㅠ 한 순간 호감을 가졌던 건 맞는 것 같아요 ..! 작년에 어떠한 사건때문에 지금 당장은 바로 적극적으로 다가가기 어려운? 두려운 상황이고 어색한 지금인데 제가 조금씩 다가가도 부담스러워하지는 않을까요? 이 사람이 저에 대해 생각하는게 호의적이라면 들이대보고 싶은데 ㅠㅠ.. 잘 될 가능성 있어보이시나요 ..? 💦💙 제가 이끌면 잘 될 수 있는 관계일지, 그래도 잘 되기 어려운 관계일지, 제가 노력해서 다가가지 않아도 이 사람과 연애를 하거나 좋은 관계가 될 수 있을지 ..? 요런 부분이 궁금해요 ㅠㅠ 뭔가 자연스럽게 기회가 만들어지면 들이대보고 싶은데 아직 그런 기회가 없어서 ..ㅜㅜ 이런 부분이 애매하다면 그 사람이 나에 대한 감정 같은게 정말 궁금해서 여쭤보고 싶어요 😢😢
5년 전
익인150
지금 하려고 하는 일이 있어요. 근데 자꾸 일이 꼬여서 머리가 너무 아파요... 제가 책임을 져야 하는데 앞으로는 잘 될 수 있을까요? 수습은 했지만 아직도 불안한 마음이 없어지질 않아요.
5년 전
익인151
조만간 내 번호 남겨놓고 나올건데 그 사람한테서 나중에 연락올까? 독서실에서 만난 사이고 상대는 총무였어! 시험 한과목 때문에 아깝게 떨어져가지구 알바 그만두셨는데 내가 마지막날에 쪽지로 번호 적어서 드렸거든 근데 다음에 와서 연락은 안주고 커피를 주고 가셨어...ㅠㅠㅠ 독서실 다닐때 서로 은근 신경썼던거 같은데 내 착각이였나싶고...며칠전에 같은 아파트 살아서 우연히 지나가는거 봤는데 그분도 시야각으로 날 봤는지 평소에 가던길로 안가고 옆으로 빠지시던뎈ㅋㅋ큐ㅠㅠ하 번호 남기고 와도 괜찮을까...연락 왔으면 좋겠는데ㅜㅠㅠ혹시 괜찮으면 그 사람 속마음도 어떤지 봐줄 수 있을까..?
5년 전
익인152
4개월 전 헤어진 전남자친구를 아직도 못잊고 있어. 그 사람과 접점이 없어서 요새 어떻게 지내는지도 전혀 알 수 없고, 우연히 마주칠 일도 없어. 예전 남자친구들이랑은 헤어지고도 소식을 듣거나 볼 수 있는 기회들이 있었는데, 이번엔 영영 못볼 생각하니 믿을 수가 없어.
이 사람을 다시한번 내 삶에서 볼 수 있는 날이 있을까? 그리고 나한테 연락이 먼저 올까?

5년 전
익인155
내가 작년 겨울에 정말 좋아했던 분이 있었어 그분이랑 데이트도 해보고 그랬었는데 그분은 나를 이성으로 좋아하는 느낌이 안들어서 그냥 내 마음만 전하고 끝냈었어
근데 아직까지도 그분이 잊혀지지가 않네ㅠㅠ 너무 좋아했어서 그런지 쉽게 잊혀지지 않는 분이야... 그분과 다시 이어질 수 있을까? 그분과 다시 연락하며 지낼 수 있을까? 정말 너무 좋아했어서 잊혀지지가 않는다ㅠㅠ

5년 전
익인156
다시 해외로 나가서 잘 해보고 싶은데
사실 영주권 받을 기회 한 번 놓쳤는데
다시하면 잘 될까요?

5년 전
익인158
나나나
5년 전
익인159
나 꿈 조종사여서 내년 초에 아마 미국으로 관련 대학교 들어갈거 같은데 잘 지낼 수 있을까?
5년 전
익인160
이번에 복학한 선배와 잘 될 수 있을까요 ?
같은 팀플조이고 둘 다 CC였던 경험이 있습니다.

5년 전
익인161
곧 유아교육과를 졸업하는데 실습끝나고 바로 취직을 하는 게 좋을까요 임용을 보는 게 좋을까요?
5년 전
익인162
삼반수를 하고 있는데 대학 욕심을 내도 될까? 아니면 내가 갈 수 있을만한 대학교를 쓰는게 좋을까
5년 전
익인163
피드백 가능해요😢 지금 아이돌 지망생인데 언제쯤 회사 들어가서 연습생 가능할까요... 나이는 올해 16이고 이 꿈을 가지게 된 것도 지금 5개월 정도 밖에 안 됐어요. 공개 오디션은 틈틈히 보는데 부족 한 거 같아서 보컬 학원도 다녀보려구요... 이 일을 꼭 하고 싶고 노래 부르고 춤 추는 게 즐거운데 언제쯤 가능할지 궁금합니다 😭
5년 전
익인164
오늘 만나고 온 애, 얘 나 어떻게 생각하고있어?
얘랑 다시 예전처럼 친해질수있을까

5년 전
익인165
나 초4때부터 글쓰기에 재미를 붙이고 고2가 된 지금까지도 꾸준히 글을 쓰고 있어. 작가가 꿈이야. 근데 아직까지 한 가지의 작품도 완결내지 못했어. 나는 정말 이 앞의 삶동안 글을 쓰지 않는 나의 모습을 상상할 수가 없어... 나 정말 작가로서 성공할 수 있을까?
5년 전
익인166
직장 1년 다니고 4월에 관 둘 예정인데 그 뒤로 다른 경험하면서 해외 쪽으로 더 오래 머물거나 지내 보고 싶은데.. 어학연수 3개월 정도 오고 싶어 그 전에 카페 알바 잠시나마 구해서 잘 다녀볼 수 있을까ㅠㅠㅠㅠ 해외쪽으로 잠시 가보는 길은 나한테 좋은 길일까?
5년 전
익인167
시험결과 물어봤었는데 합격해서 ㅍㅍ
여기에라도 털어놔서 마음이 좀 편했어요..고마워요ㅠ

5년 전
익인168
저한테 고백했던 남사친과 타이밍도 안맞고 서로 마음에대한 오해로 연락이 끊겼는데 다시 연락하면 잘 될 수 있을까요...??
5년 전
익인169
다음달 말에 오디션을 보러가는데 합격 할 수 있을까?
5년 전
익인170
나한테 관심있는 사람 있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2 / 3   키보드
날짜조회
타로보러 와주라 99 05.11 21:011889 3
촉테해보고 싶어 14 05.11 16:1930 0
그사람이 나 좋아하나?6 05.11 11:4195 0
촉익아 13 05.11 23:23130 0
나 한 번쯤은 팬싸 가게 될까? 2 05.11 19:1822 0
전남친 요즘 어떻게 지낼까 4:16 11 0
나한테 어울리는 남자 얼굴?2 3:24 14 0
촉인아 나는 언제 연애하게될까?2 3:20 19 0
나 연야 언제할 고 겈아 3:19 14 0
나 제발 !!! 언제 연애할 것 같아 ? 올해 해 !???? ㅠㅠ4 2:49 34 0
나 첫 연애 연하만나게 될까 연상 2:47 15 0
그 사람 나 어떻게 생각해? 2:43 11 0
그 분이랑 친해질 수 있을까?? 2 1:29 140 0
가까워지고 싶은 사람있는데 가능할까? 0:42 13 0
교환하자 열심히 봐줄 수 있음 37 0:39 88 0
나 언제 결혼해2 0:35 81 0
촉인쓰 나 올해 연애할 수 있나?1 0:25 19 0
나 올해나 내년 상반기에 이직하고 싶은데 얼마만큼 노력해야 가능해? 0:16 4 0
내년에 나 서울로 자취방 옮기거나 0:03 10 0
내가 진짜진짜 좋아하는 사람은 언제 나타날까9 0:03 78 0
짝남이 날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 수 있을까?2 05.11 23:54 102 0
촉인아 7 05.11 23:53 30 0
촉인이 나도 한 번만 봐줄래? 부탁해 15 05.11 23:43 196 0
촉익아 13 05.11 23:23 130 0
그사람 나한테 호감있니?!?2 05.11 23:20 8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