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5661l 0
 
익인1
그니까ㅠㅠ
•••답글  
익인2
아진짜 빡침..
•••답글  
익인3
ㄹㅇ 댓글 보려고 내리다가 다시 광고 시작하면 너무 짜증남
•••답글  
익인8
22ㅠㅠㅠㅠ
•••
익인9
33
•••
익인16
444 제일 빡쳐
•••
익인28
ㄹㅇㄹㅇ
•••
익인34
아 이거 진짜
•••
익인40
6666
•••
익인45
7777..이거진쯔...
•••
익인46
88888
•••
익인48
999
•••
익인55
1010 진짜
•••
익인57
11..
•••
익인58
12
•••
익인60
13
•••
익인61
14!!!!!!!!
•••
익인62
15
•••
익인63
16
•••
익인69
17
•••
익인73
18;
•••
 
익인4
짜증나..
•••답글  
익인5
진짜ㄹㅇ
•••답글  
익인6
겟잇뷰티 1위 관심없다거 진짜
•••답글  
익인7
폰이면 광고 걍 넘길 수 있는데
•••답글  
익인11
노노 폰이여도 연달아서ㅜ나와...
•••
익인12
광고영상 뜰때 왼쪽 하단 느낌표? 누르면 광고 그만보기 뜨는데 그거 누르면 광고 바로 넘어가.. 뜰때마다 해야하긴 하지만
•••
익인13
오마이갓 진짜로!????) 아 쏴랑해
•••
익인14
웅 사유 클릭하는 거 있는데 그거 클릭 안하고 걍 닫기 눌러도 바로 넘어간당!
•••
익인24
이거 그만보기 안뜨는것도 있더라..
광고가 뜨는 이유 랑
광고 설정만 뜸 ㅠㅠㅠㅠㅠㅠㅜㅠ
그래서 매번 강제 시청....

•••
익인10
아 ㅇㅈ 핵짜증남 끝났다싶은데 또 나옴
•••답글  
익인15
난 그냥 의견넣기? 신고하기? 하고 닫기 누름
그냉 넘어가지던데

•••답글  
익인17
진짜 화나😡😡😡😡
뽕브라몰 안궁금하다구

•••답글  
익인18
난글ㅐ서 프리미엄함
•••답글  
익인19
ㅇㅈ진짜..
•••답글  
익인20
ㅠㅠㅠㅠ 글서 나는 처음에 딱 눌렀는데 광고 나오면 다시 영상누름 ㅠ 그럼광고안나오더라!
•••답글  
익인21
광고 뜰 때 댓글창 맨 위로 올라가는 게 제일 ㅠㅠㅠ 짜증나
•••답글  
익인22
그니까...
•••답글  
익인23
진짜
•••답글  
익인25
프리미엄 하자 삶의질을 높여줌
•••답글  
익인26
프리미엄 쵝오 ㄹㅇ 좋아
•••답글  
익인27
광고나올때 걍 영상끄고 다시 카테고리에서 영상누르면 광고안나오던데!!
•••답글  
익인29
그거 광고 1개보고 끄고 다시 시청하기 누르면 광고없이 바로 보여지던데
•••답글  
익인30
ㄴㄷㄴㄷ
•••답글  
익인31
그래서 프리미어를 샀읍니다
•••답글  
익인32
프리미엄쓰다가 취소되서 돌아왔는데 도저히 못쓰겠음...
•••답글  
익인33
ㄹㅇ 아니 저번에 누가 6초광고 2개랑 15초짜리 1개 뭐가더 싫냐고 물어봐서
6초는 스킵안돼서 6초2개라고 한 이후로 6초 광고 2개로 바뀐기분이야..
우연히 비슷한 시기에 물어본거겠지만 후.. 넘ㅁ빡친다..

•••답글  
익인35
유튜브 ,, 광고 2개 넣는다고 내가 프리미엄을 구입할 거 같아? 니가 이기나 내가 이기나 해보자 ^^
•••답글  
익인36
진짜 프리미엄 1달 무료 체험 쓰다가 다시 돌아오니까 도저히 못 쓰겠어서 계속 결제중..
•••답글  
익인37
ㅇㅈ화나
•••답글  
익인38
ㅇㅈ...
•••답글  
익인39
ㅇㅈ영상 시작할때2개넣고 끝나도 광고 넣고ㅋㅋㅋ 상술 미침ℹ이거 누르자
•••답글  
익인41
진짜로 빡침..ㅋㅋㅋㅋㅋ괜히 보려고하는 유투버한테짜증남.. ㅜㅠ그럼안되는데
•••답글  
익인42
유튜브 레드를 끊어....
•••답글  
익인43
그래서 프리미어를 결재했지 ㅋㅋㅋㅋ유튜브자주안봐도 프리미어 짱편해 ㅎㅎ
•••답글  
익인44
2개 진짜 내 인내심 시험...
•••답글  
익인47
프리미엄 짱이야 광고도 없고 백그라운드 재생가능해서 좋음
•••답글  
익인49
일부러 프리미엄 결제 유도 할라고 그러는거 같애...
•••답글  
익인50
브랜디 빡쳐 진짜 광고
•••답글  
익인51
그래서 내가 프리미엄을 쓰지..후
•••답글  
익인52
인정 레알 짜증나
•••답글  
익인53
광고도 즉당히 해야지... 난 약간 니가이기나 내가이기나보자 느낌으로 프리미엄 무료체험도 안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7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익 나익이야? 진짜 오기로 버틴닼ㅋㅋㅋ
•••
익인54
유튭 돈벌려고 일부러 광고 두개 넣는것 같음 ㅋㅋㅋㅋㅋㅋ 프리미엄 결제하게 할려고 ㅡ.ㅡ 짜증나 진짜
•••답글  
익인56
ㅇㅈㅋㅋㅋㅋㅋ이제 하다못해 동영상 끝나고도 넣더랔ㅋㅋㅋㅋㅋㅋ에바;
•••답글  
익인59
레드 한 번 쓰면 못 끊는다 진짜
•••답글  
익인64
아 그니까
•••답글  
익인65
진짜 상술같음..프리미엄 결제하게 하려고..ㅂㄷㅂㄷ아오 짜증나
•••답글  
익인66
ㄱㄴㄲ 광고 2개 ㄹㅇ 에바야 진짜ㅏㅏㅏㅏ
•••답글  
익인67
프리미엄 다시 결제함 ㄹㅇ 화나 ㅋㅋㅋㅋ
•••답글  
익인68
프리미엄 결제하기 너무 짜증나 그 심보가 보여서
•••답글  
익인71
유튜브레드 혁명이다
•••답글  
익인72
아니 그거 솔직히 광고 효과 았냐고; 난 유투브에 지금까지 본 광고 죄다 반감만 생겼는데
•••답글  
익인74
화면 세로로 길게 되어있는 광고도 너무 싫음...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내일 학교 와? 라는 질문에 철벽으로 답해줘 익들아 1546 06.18 23:08 24911 0
첫째 이름이 하늘, 둘째가 하루면 셋째는? 810 15:11 14833 0
익명뷰티 쀼들 나 이거 하나는 타고 났다는 부위있어? 617 1:44 6105 0
카카오페이로 돈 주는 애들 진짜 싫다 708 9:15 30191 0
사랑방-이성 솔직히 나 전애인 외적인거때문에 헤어졌다..... 198 10:38 11227 0
32023289전남친이랑 인스타 팔로 끊었는데 스토리 올리는거 상관 없겟지????22:1420
32023288엄마가 내행동이 거슬린데..22:1330
32023287아.. 유튜브 버퍼링 왜케 심한거야 ㅠㅠ22:1330
32023286댓글에 무서웠던 경험담 이야기 많은 글 링크 있는 사뢈ㅠㅠ?22:1320
32023285고3인데 지금까지 성적 총 평균 몇 등급인지 122:13150
32023284너네 친구한테 남소해주는거 좋아해?? 122:1380
32023283아빠 때문에 너무 마음이 힘들다22:1320
32023282피부 이런 사람 있어???ㅠ 피지 찬 게 눈에 확 보여22:13130
32023281회사 선배가 매일 간식을 주시거든22:1340
32023280나는 왜 독서실만 오면 방구가 마려울까22:1340
32023278나 지금 독서실에서 똥싸는데 아무래도 이거 한 번으로는 안 될 것같아 집에 가야하나22:13170
32023277봐봐 내가 지금 시험기간이라 쫌 예민한데 622:13200
32023276사랑방-이성와 같은무리 ? 짝남이면 대체 둘이서 있을시간 어케만들어?22:1380
32023274오랜만에 아이스크림 별난바 먹었는데22:1390
32023273기생충 본 후로 이 말 못 하겠어..22:13280
32023271고딩 시험기간이야,? 322:12200
3202327070C컵 실제로 보면 크다는 느낌 전혀 안 들어? 822:12360
32023269내가 과 애들 사이에서 신비주의로 통하고 있었다...  회원전용22:12120
32023268렌즈 어때? 살말? 622:1220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본인 표출, 글쓴이 추리, 회원 뒷담화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짐살라빔레드벨벳ㅅㅍㅈㅇ아크릴스탠드포토프롭이뻐이뻐[드림]이미지플래그ㅠㅠㅠㅠㅠㅠ미니포카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6/19 22:11 ~ 6/19 22:13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6/19 22:12 ~ 6/19 22:14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신설 메뉴 l 녁우 l 위에화 l 백현 l 뷔른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
아이돌 데뷔 임박!!뭐 맡을래요? l 1088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