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533l 0
 
익인1
중간에 되게 민망한 야한 장면 나옴
•••답글
글쓴이
오잉 15금인디???
•••
익인4
ㅇㅇ... 내 생각에 그 장면은 19까진아니고 17금 정돈되는 거 가틈ㅋㅋㅋㅋ 암튼 좀 민망할수도 있어
•••
익인2
야한부분땜에 그런가
애들데리고 볼영화는 아니긴함..

•••답글
익인3
야한 장면 나와서?
•••답글
익인5
노출이 있는건 아닌데 엄청 민망한 장면 나옴
•••답글
익인6
익인7
잔인해서..
•••답글
익인8
민망한 장면도 있고 잔인한 장면도 있음
•••답글
익인9
야한 것도 있고 잔인한 것도 있고 중고딩이 못 볼 정도는 아닌데 초등학생 애들이 볼 영화는 아니라고 생각해 그 나이대 애들은 봐도 이해도 못할 것이고...
•••답글
익인10
야한내용있어
•••답글
익인11
야하기도하고 애들보기엔 내용이 너무 무거워서..? 우리 엄빠도 보시고 되게 착잡한 기분으로 나오심..
•••답글
익인12
ㄴㄴ 야하기도하고 뒤에 좀 잔인하기도해 내용자체도 무겁고.. 애기들이 보기엔 좀 그래
•••답글
익인13
그 야한 장면이 다른 영화 베드신들처럼 포장된게 아니라 정말 사실적이고 표현이 적나라해서 나는 뭔가 야하기보다 얼굴 화끈거리고 민망하더라...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에어팟 다들 자기돈으로샀어? 1038 0:14 15034 0
❌❌익들아 제발 도와줘 인티의 힘을 보여줘 제발❌❌ 2711 16:28 18178 2
갤럭시 무시 그만좀 916 07.15 23:09 24942 0
이성 사랑방 남익인데 생리통이 어느정도로 아파..?? 680 07.15 21:38 10042 0
익명뷰티 본인표출62>47 진짜 별거없는 후기ㅠㅠ 241 0:11 13046 27
32330451베라 정량넘어도 안 덜어쥰다며21:3620
32330450내가 빨리 씻는 팁 알려줄까21:3610
32330449역시 인천 1호선21:3620
32330448치킨 먹고싶다..... 아ㅠㅠㅠㅠㅠㅠㅠㅠ21:3620
32330447이성 사랑방짝남이랑 어떻게 친해질까.....?21:3620
32330446알라딘 4DX 자리 좀 골라줘 ㅜㅜㅠ21:3670
32330444아 나도 제발 욕 좀 안하고 싶다... 화나면 욕 나오는 습관 고치고 싶어ㅠㅠ 221:3590
32330443다이어트중인데 내일 외식 메뉴 골라주라~♡21:35120
32330442이성 사랑방남자친구 너무 귀야워ㅠㅠㅠㅠ21:35270
32330441친척언니가 돌아가신 아버지가 집에 오셔서 액자를 준다고하는 꿈을 꿨다는데 221:35120
32330440택배문자로집앞놔달라했는데없어21:3550
32330439자취방 방 닦았는데 애벌레가 나왔어...이게뭐야...?(혐오주의) 421:34530
32330438친구가 연락을 주면 좋겠다21:34120
32330437버거킹에서 햄버거 세트 사왔는데 121:34180
32330435코팔 익들 있니... 321:34120
32330434더워서 샤워하러 들어가면서 에어컨 키고 지금 나왔는데 1  회원전용21:34150
32330432에바 나 손톱 너무 마니 길었다... 421:34360
32330431다들 지갑 뭐 써 ??? 여자!! 예쁜 거 추천해죠 521:34140
32330430제트스트림 대체 필기구 추천!!!!!!!!!!!!!!!!!!! 421:3418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본인 표출, 글쓴이 추리, 회원 뒷담화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부승관부승관부..양도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데이식스13구역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대기번호>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7/16 21:32 ~ 7/16 21:34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7/16 21:34 ~ 7/16 21:36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신설 메뉴 l 슈퍼밴드 l 에일리 l 토니 l 김국헌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
이얼굴로 살아보고 싶다!!_2탄 l 7493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