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5463l 0
진짜 개서럽다 내가 놀다 온 것도 아니고... 1년 더 해줄 돈 없댔고 알바에 시간 뺏기기 싫어서 그냥 독서실도 아니고 공공도서관에서 문닫을때까지 공부하다 온건데ㅠㅠ 우리집 대학생 통금은 10시라고 분명히 말했는데 왜 안들어오냐고 문자카톡 엄청많이오고 집들어와서 혼남.... 나 종강하고 맨날 도서관 가는 거ㅠ알면서 진짜 왜그래 너무 서럽다 동생은 고1이 아직도 집 안들어왔는데 왜 나한테만 그러냐고
 
익인1
다른 것도 아니고 공부하다가 늦은 건데 ... 10시도 심했다
•••답글
익인2
진심 우리집같다
•••답글
익인3
나도 그랬어.. 재수했고ㅠㅠ 조금만 참고 열심히 해!! 잘되길 ㅠㅠ
•••
익인4
....히엑.........진짜 숨막혀서 어캐살ㄹ아...?
•••답글
익인5
결과로 복수하자 쓰니 고생했어~❤
•••답글
익인7
익인6
그럴땐 대판 말 안듣고 늦게 들어가야함 그래서 포기하게 만들어야 살기편해 계속 잘지키면 절대 양보안해주심
•••답글
익인10
22222222222222 너무공감
•••
익인22
333333333
•••
익인23
444 그냥 연락 다 피하고 들어가고 싶은 시간에 들어가면 처음엔 엄청 화내도 나중엔 어느정도 양보하고 타협해주심
•••
익인25
익인27
난 맨날 해뜨고 들어가도 똑같이 관섭해....
•••
익인30
간섭
•••
 
익인8
이왕 공부하는거 잘해서 집에서먼 의대 가자
•••답글
익인9
혹시 여자고 동생이 남자면 상황 이해됨.. 나 여잔데 나는 집에서 나가기만해도 걱정된다고 해지고 다니지 말라고 무ㅜ라함... 근데 오빠들한테는 신경안쓴다그러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ㄴ멸나
•••답글
익인12
아니 그렇게 걱정되시면 데리러 와주시든가ㅋㅋㅋㅋㅋㅋㅋ진짜 걍 얽매는 걸로 밖에 안보여
•••
익인18
ㅇㄱㄹㅇ 그렇게 걱정되면 데리러오던지 ㅋㅋㅋ 오지도않음서 말만 많아
•••
익인29
와 이댓다받음ㅋㅋㅋㅋㅋ 데리러오지도않고 차로 와주는것도아니면서 빨리오라고한다
•••
익인11
아... 짐짜 나도 재수 중이라 뭔지 안다 ㅠㅠ 쓰나 수고 많았어 정말로
•••답글
익인13
와.. 어쩜 이렇게 똑같지 동생한텐 아무 말 안 하는 것까지 똑같아 진짜 짜증난다ㅠㅠ
•••답글
익인14
ㅜㅜ쓰니 성공하자
•••답글
익인15
헐 10시면 진짜 심했다😂😂 꼭 성공하길바래
•••답글
익인16
뭐야...고1도 아니고 통금 10시 에바야...
•••답글
익인17
나 낼모레 서른... 우리집도 통금 10시야ㅠㅠㅠㅠ 어휴짜증 그래도 쓰니는 공부하는거니까 어떻게든 늦게까지 허락맡자 고생했다 쓰니오늘
•••답글
익인20
그냥 계속 통금 싹 무시하고 다니면 안되나..?ㅜ솔직히 계속 저러시면 진짜 꾸준히 말 안듣는 수밖에 없어ㅠㅠ무슨 10시가 통금이야..고3인 나도 시험기간에는 새벽 3시에 들어가는데ㅜㅠㅠ
•••답글
익인21
토닥토닥.. 수고했다 잘했어 쓰니
•••답글
익인24
통금문제 진자 공감된다ㅜㅜ 그럴땐 그냥 대판 어겨야돼 나도 계속 대들었더니 이젠 어느정도 포기하셨어,, 쓰니도 너무 숨막힌다고 생각하면 최후의 방법으로 이렇게라도 해봐
•••답글
익인26
진짜 통금 무시해 나도 12시였는데 2시에 들어갔더니 말 안하시더라
•••답글
익인28
쓴아 나랑 소름돋게 똑같다ㅠㅠ 나는 반수하는데 학교 도서관에서 아침부터 쭉 살거든ㅠㅠ 난 이제 말 안 듣고 공부하고 집 가려고.... 공부가 더 중요해
•••답글
익인31
하... 나도 매번 간섭해 재수때는 그래도 집에 안있어서 피했는데 이제는 종강한지 며칠 안됐는데 나한테 놀기만 한다고 머라그러고 맨날 폰만한다고 머라하고... 집에 있기 싫어짐.. 아니 쉬러왔지 내가ㅜㅠㅠㅠ
•••답글
익인32
기대를 무너뜨려놔야 살기 편해,, 대신 어디에잇는지 사진보낸다던지 해서 안심시키던지!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Daniel 이거 어떻게 읽어? 548 07.15 16:49 21119 1
갤럭시 무시 그만좀 612 07.15 23:09 13750 0
와 나 3년묵은 피지짜냄 진짜커 40 혐주의 317 07.15 12:57 28028 1
나 술취하면 촉 쌔져 429 07.15 04:11 2621 0
이성 사랑방 남자친구가 전 여자친구 장례식을 3일 밤새 지켰어.. (+내용추가 184  회원전용 07.15 11:16 8639 0
32323483웹툰추천해조!  회원전용3:5410
32323482요즘 재밌는 게임 뭐 있어?? 예전꺼여도 ㄱㅊㄱㅊ 크아테턴 이런거도3:5450
32323481오늘은 진짜 밤샌다3:5360
32323480애인있는 익들아 너네는 나중에 결혼하게되면3:5360
32323479이성 사랑방전남친한테 연락하고싶은 둥이들3:5330
32323478짝남한테 영화 보러 가자고 어떻게 말할까,, 13:5380
32323477와 강식당에서 홀서빙 알바하는 꿈꿨다3:5350
32323476소개팅 어플 사진 어떤거 올려?3:5240
32323475뭐야???? 공기청정기에서 이상한 소리나서 벌떡일어남3:5290
32323474정신차리자 공모전 마감 코앞이다3:51100
32323473자긴 글렀다3:51150
32323472고삼때는 입지도 않을 옷 사는 걸로 스트레스 풀었었는데 반수하니까 노답3:51210
32323471돈없어서 약속 거절하는데 계속 만나자는거 왜케짜증나지? 43:50620
32323470원장님이 구찌 사주샸눈데,,사진ㅇㅇ3:501230
32323469HSK 3급 한달 가능할까?? 13:49200
32323468ㅠㅠ똥이 마려운데 안나와서 잠 못자는중 ㅠㅠ 53:49150
32323467방금 500ml 생수 한병 먹었는데 1.1키로가 늘어나있어3:49180
32323466익들은 사람 잘 잊는편이야? 73:47650
32323465오늘받은 네일🧚‍♂️🧚‍♂️🧚‍♂️404040404040 143:47216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본인 표출, 글쓴이 추리, 회원 뒷담화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7/16 3:52 ~ 7/16 3:54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7/16 3:52 ~ 7/16 3:54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신설 메뉴 l 슈퍼밴드 l 에일리 l 토니 l 김국헌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
드라마 최고의 ost l 1179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