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5125l 0

넷사세 갑 베라 세로담기 | 인스티즈

그렇게 생각했는데 생각이 바뀌었습니다!
 
익인1
아 세상 이나솜이니 저거
•••답글
글쓴이
웅웅ㅎㅎ
•••
익인6
너 배운 사람이다.. 이나솜 내 주위에ㅜ1도 안 먹는데..
•••
글쓴이
헐 이맛있는거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익인9
내 원픽인데 다 이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
글쓴이
9에게
이나솜 진짜 맛있는데ㅠㅠㅠㅠ
•••
익인28
이나솜 원픽 여기도 있다ㅠㅠ아무도 몰라줘 이나솜의 맛을..
•••
글쓴이
나 알아ㅠㅠ 겁나 잘알아ㅠㅠㅠ
•••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글쓴이
꺄악 나두우
•••
익인2
헉 블랙소르베 아직 팔아?? ㅠㅠㅠ
•••답글
글쓴이
웅 팔던뎅!!
•••
익인3
이나솜 내가 가져갈게
•••답글
글쓴이
헤헿 일루완
•••
익인8
꺄 갈게 ㅜ^ㅜ
•••
익인4
??? 저거 블랙소르베야?????
•••답글
글쓴이
웅웅!!
•••
익인7
헉 나 최근에 갔을 땐 단종됐다구 했는데 좋겠다
•••
글쓴이
나도 단종된줄 알았눈데 가니까 있었오!!
•••
익인44
생산 중지 맞음 매장에 남은 재고일거양
•••
익인45
우와 부럽다ㅠㅠㅠㅠㅠ
•••
익인5
장승배기점 저렇게 해줌
•••답글
익인10
우와 대박이다 정석으로 담아주셨네 바쁘실텐데..
•••답글
익인11
왜 내주변엔 없냐이거에여...
•••답글
익인12
와 대박이다..뭔가 사진찍으면서 짜릿했을듯
•••답글
익인13
나 베라에서 아몽드봉봉이랑 엄외랑 레인보우시켰는대
아몽도봉봉70 엄외15 레인보우15 이렇게 주더라
너무화났음

•••답글
익인14
알바익 힘들어죽음,,
•••답글
글쓴이
베라 알바익들 힘내ㅠㅠ 손목 조심하구!!ㅠㅠ
•••
익인15
ㅁㅈ 나도 넷사센줄알았는데 나 이사간 동네 저엏게 담아주더랔ㅋㅋㅌ
•••답글
익인16
소르베 뭔 맛이야!!??
•••답글
글쓴이
레몬!! 상큼해 나처럼ㅎ🌟🌟
•••
익인17
이따가 베라 먹으러 가야지..
•••답글
익인18
나는 오히려 갔던 모든 매장이 세로로 담아줘섴ㅋㅋㅋㅋㅋ
가로도 한번 보고싶당

•••답글
익인19
2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가로가 아직 있다는 게 넷사세인 줄ㅋㅋㅋㅋ 요즘 어디 가도 세로로 담아주던데
•••
익인20
만약 파인트면 저게 메뉴얼이고 정석임
•••답글
익인31
222 파인트면 세로가 정석!! 4가지맛부터 쌓는당!!
•••
익인21
나 이사온 동네에서 세로담기 처음 받아봄 ㅠㅠ 대감동
•••답글
글쓴이
나도 처음이어서 대감동ㅠㅠ
•••
익인22
익인23
베라 세로로 받아보는게 내 소원이다ㅠㅠㅠ
•••답글
글쓴이
베라 담에 먹으러 가면 세로담기 해줄거야!! 내가 소원 같이 빌어줄게!'
•••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글쓴이
나도 그랬어ㅠㅠ 담에 먹으러 가면 세로담기로 담아줄거야!!
•••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글쓴이
넹ㅎㅎ
•••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글쓴이
많이 담아주셨어!! 정량보다 많이 담아주셨다 더라궁
•••
익인27
우와 짱이야
•••답글
익인29
나는 온제쯤 ㅠㅠㅠㅠ
•••답글
익인30
난 교육 받을때부터 세로담기로 배웠었늠뎁..
•••답글
익인32
우리지역은 맨날 저렇게 해주는데 사람들이 넷사세라고 할때마다 신기행!
•••답글
익인33
원래 파인트는 세로 고 쿼터부터는 3가지맛 이후로 쌓는건데... 배민이나 요기요에서 자꾸 세로로 안줌다구 벌점 테러해서 점장님이 꼭 세로로 나가야 된다구 하신다 ㅠㅠ

알바생만 죽어남

•••답글
익인34
이나솜 진짜 맛있어.. 애기들 환장하는 맛ㅋㅋ
•••답글
익인35
나는 한번도 저렇게 못받아봣음ㅠㅠ
•••답글
익인37
오옹오오 맛있겠다..ㅠ
•••답글
익인38
파인트는 무조건 보이게 담아줘야 해!!
•••답글
익인39
ㅇㅈ 나도 세로담기 당해봤는데 넘 행복하드라
•••답글
익인40
알바생...쿼터까진 세로로 담는걸로 배웠당
•••답글
익인41
배라알바생 저렇게 담기 진짜 힘들어...세로로 세워주긴 하는데 저렇게는 내 짬으론 부족하다..
•••답글
익인42
파인트는 원래 세로야! 블랙소르베가 아직도 있는 매장이 있다니 세상에...
•••답글
익인43
파인트는 원래 세로일걸
•••답글
익인46
블랙소르베 ~~~ 아니여~~~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여자들이 컴퓨터 하는 자세래 맞아?702 09.24 21:12 20295 1
우리나라 초대 대통령 아는거 기본상식이야⁉️591 16:59 11491 0
예비 신랑이 내 강아지 이름을 바꿔야 할것 같다는데450 15:04 17966 0
이성 사랑방 아 남친이 데통쓰재ㅠㅠㅠ463 09.24 22:27 10857 0
메이플스토리 용사들 유튜버 누구누구 봐?74 09.24 23:34 637 0
38814187 첫찌 돌 전에 뛰어댕겼는데 둘찌 돌 지나도 아직 못 걸어 ㅋㅋㅋㅋㅋ 20:30 12 0
38814186 네일샵에서 그냥 손톱만 다듬는건 얼마야?1 20:29 16 0
38814185 홀리 내친구 이름 뜻 개이쁨(진짜 개이쁨주의)1  20:29 51 0
38814184 해장 햄버거세트 111 순대국 2221 20:29 12 0
38814183 버스에 어떤 사람이 계속 기침 하는데 신경쓰여ㅜㅜㅠ 20:29 8 0
38814182 탈모는 모계 유전이야 부계 유전이야?? 20:29 14 0
38814181 추석 때 본가 시외버스 타고 가는 익이니 있니 20:29 8 0
38814180 개명해본 사람 있닝 20:29 9 0
38814179 사랑니 뽑은 곳에 음식 너무 낀다 증말 20:29 8 0
38814178 하루에 햄버거 세트 하나 먹눈거 적게 먹는거야?3 20:29 19 0
38814177 하.. 내 친구 진짜 미쳐버리겠다 20:29 13 0
38814175 우리집 고양이들 입맛이 이상함1 20:28 9 0
38814174 그 공주 공부법 있잖아ㅋㅋㅋㅋ 나 공부 안해도 숨쉬듯 한다1 20:29 18 0
38814173 애들도 담임쌤이 지 예뻐하면 그걸 알까?7 20:29 22 0
38814172 아이폰 가계부앱 추천해주라!!!!!  20:29 5 0
38814171 예쁜 커튼 아는데 있니? 제발제발 추천좀 해주세요 20:29 7 0
38814170 이 향수 지속력 어때?2 20:28 33 0
38814169 뒤늦게 샤인머스캣의 매력을 알게됐어 20:28 12 0
38814168 지하철 턱스크 신고 후기풉니다^^3 20:28 6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9/25 20:26 ~ 9/25 20: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9/25 20:28 ~ 9/25 20:3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