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6443l 0
오늘 하루 종일 새로 사온 간식도 안먹고 축 쳐져있길래 어디 아픈거같아서 아파?? 했는데 계속 애옹애옹 거리는거야

일단 아프면 초기에 잡아야해서 병원 델고 갔는데

고양이 이름이 개나리거든

그래서 나리 어디 아픈가요ㅠㅠㅠㅠㅠㅠㅠ 새로운 간식도 사다줬는데 간식이라면 환장하던게 안먹고...애옹거리고 누워있기만 하다고

의사선생님이 검사하시더니 1도 아픈곳 없고 새로운 간식 마음에 안들어서. 옛날 먹던 간식내놓으라고 우는거라고 축쳐져있는건 그냥 움직이기 싫어서 귀찮아서 그런거라고

ㅋ....

ㅋㅋㅋㅋㅋㅋ

열받...ㅠ 괜히 가서 병원비랑 간식 장난감 사옴 😭
 
익인1
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2
ㅋㅌㅌㅌㅌㅌㅌㅋㅋㅌㅌㅌㅋ
•••답글
익인3
간식투정 부린 거였냐곸ㅋㅋㅋㅋ귀욤댕이
•••답글
익인4
그래서 나리 사진은 어딨나요 휴먼
•••답글
익인5
✖ 고양이 글 올리면 사진도 올려야해 ✖
•••답글
익인52
22 고양이 글 올리면 사진도 올려야해
•••
익인53
3333빨리빨리!!
•••
익인6
애기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새 간식 마음에 안든다고 울고 축 처져 있는거 생각하니까 심장 아파...

•••답글
익인7
동물관련 글은 제게 사진 3장 이상을 주셔야 한다구요!!
•••답글
익인8
나리얔ㅋㅋㅋㅋㅋㅋㅋㅋ 의사표현이 확실한 편이구나
•••답글
익인9
허어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10
그래도 아픈거 아니라 천만 다행이다ㅠㅠ
그래서 쓰니야 냐옹님 사진은...?

•••답글
익인11
다행이야 건강해라 애옹쓰....
•••답글
익인12
아 귀여워... 그래서 주인님 사진은...?
•••답글
익인13
원래 고양이 사생활 올릴때 고양이 사진도 올리는거야.
•••답글
익인14
진짜? 피검사나 키트검사까지 다 했는데 그런거임? 어떻게 생겼는지 보여줘야 믿겨질거 같은데?
•••답글
익인15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애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6
ㅋㅋㅋㅋㅋㅋㅋㅋ 일종의 단식 투쟁이었나...
•••답글
글쓴이
ㅋㅋㅋㅋ미안 ㅠㅠ 사진은 안올릴래!!!하지만 나 고냥이 있는거 아무도 안믿을까봐 발꼬락 사진은 올린당
•••답글
익인18
와 하나만 핑큰거 진심 치인다
•••
익인19
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ㅜ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
•••
익인21
뽀뽀쮸압쮸압하고시퍼 으앙 넘귀여버ㅠㅠㅠㅠㅠㅠㅠ
•••
익인29
나 울고잇다. .
•••
익인3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젤리 와랄랄랄ㄹ 하고싶다ㅠㅠㅠㅠㅠㅠ어떻게 하나만 핑크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익인45
아 미챠써ㅠㅠ 너무조앙ㅜㅜ
•••
익인56
미쳤다 핑크 ㅠㅠㅠ
•••
익인61
악 모얔ㅋㅋ ㅜ ㅜ 인형 발 아님!?
•••
익인73
젤리ㅜㅜㅜㅜㅠㅠㅠㅠㅠ
•••
 
익인1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발바다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20
발바닥 으앙 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옂다..
•••답글
익인22
🐱전에 먹던 간식이 제일 맛있다구요 아.시.겠.어.요?!
•••답글
익인23
겸댕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구아구 투정부려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24
아 너므 귀여워서 숨이 안쉬어져ㅜㅠㅠㅠㅜㅜㅠㅠㅜㅜ하아ㅏ하ㅏ아하ㅏ아하ㅏ앙
•••답글
익인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27
귀여워ㅠㅠㅠㅠㅠ나만 고양이 없어ㅠㅠㅠㅠㅠ
•••답글
익인30
귀여워ㅠㅠ
•••답글
익인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34
휴먼 사진을 안 올립니까?
•••답글
익인35
심장이 쿵한다는걸ㅇ 방금 젤리 보고 처음 느꼇어
•••답글
익인36
책임져 ... 사진 ...사진..
•••
익인37
고양이 글은 사진 5장이 기본이여!!
•••답글
익인38
흑... 발바닥 이제 봤네... 말랑 젤리ㅠㅠㅠㅜㅜ
•••
익인39
냥이 체고야..
•••답글
익인40
고양이도 사람도 사는거 다 똑같구나..응응
•••답글
익인41
ㅠㅠㅠ기엽다
•••답글
익인42
말도 못하고 을매 답답했을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의사선생님이 애옹이 맘 알아줫네...
•••답글
익인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44
요놈의 애옹이 ㅜㅠㅜㅜㅜㅜㅜㅜㅜㅡㅜ
•••답글
익인46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ㄱㅇㅇㄱㅇㅇ
•••답글
익인47
귀여워....
•••답글
익인48
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49
원래 먹던거 먹으니까 안울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ㅇㅇ
•••답글
익인50
맞아 고양이도 간식 가린대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
•••답글
익인51
냥이 사진...올려조...
•••답글
익인54
ㅋㅋㅋㅋㅋㅋㅋ나만없고영 ㅠㅠㅠㅠ난 맨날 나피빨아먹는 모기뿐인데 ㅠㅠㅠㅠㅠ고양이가 모기잡아주니...?
•••답글
익인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규여워...
•••답글
익인57
ㅠㅠㅠㅠㅠㅠ 젤리 최고야
•••답글
익인58
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ㄱㅋㄱㄱㄱㅋㅋㅋㅋㅋㅋ하지먼 귀엽자나...!
•••답글
익인59
야 이게 말이되냐?? 첫문장부터 주작나무타는냄새 어디 안나나요,, 인증을해야믿지 사진올려 주작하지말구😤
•••답글
익인60
발바닥귀여워ㅠㅠㅠㅠ곰그려주고싶다
•••
익인62
하앙 젤리
•••답글
익인63
와 젤리 엌캐 하나만 핑꾸젤리야 세상에 귀여워 와 와....
•••답글
익인6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ㄲ흑흑흑흑 젤리 하나만 분홍색이어 너무귀여워아악
•••답글
익인65
아니 너무 기엽자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66
이유 무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마음 헤아려주시는 수의사 선생님도 새삼 대단하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디 안 아파서 다행이다 그래도 애옹이 나리ㅠㅠㅠ
•••답글
익인67
다행이야다행 ㅠㅜ
•••답글
익인6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69
하아아아아아ㅏ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핑꾸젤리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해ㅑ리포터젤리1000트럭보다 너의 핑쿠잴리가 더조아뉴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70
우리나라 고양이무슨무슨법때문에 고양이글은 다섯장이상 사진 포함대야ㅐ해! 웅☺️
•••답글
익인71
이거 생각낰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답글
익인72
헝 이거 글 짤렷다 꾀병 부린 고양이 손드세요 이런 느낌 이었는데
•••
익인74
젤리 저장해도돼??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75
ㅋㅋㅋㅋㅋㅋ혹시 간식 사온거 궁팡 다녀왔니...?^.^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담배혐오도 은근히 많은거 같아 868 10:35 16410 0
엄마랑 오빠가 우리집에서 남친이 자는거 싫어행,,, 765 13:48 25860 0
내친구 레알 파워 아이돌상이다.. 817  20:54 18881 1
이성 사랑방 남자가 여자한테 반하게 된 계기 178 2:28 9497 0
두산 도리들 코시 2차전 같이 달리자 !! 2002 18:17 1092 0
33548168 헐 오늘 좀비딸에 그거 나유ㅏ 헐 23:14 1 0
33548167 만화나 웹툰 많이보는사람! 23:14 1 0
33548166 하하하 학교 일 도와주는데 최저도 안줘서 교통비 뜯어먹을거다 23:14 2 0
33548165 남친생일선물 지갑 좀 골라줘 112233  23:14 2 0
33548164 술 먹다보면 늘어? 23:14 2 0
33548162 내일 바람속도가 4m/s이래 춥겠는데 기모후드 어떰??  23:14 2 0
33548161 먼저연락해봐? 응? 23:13 3 0
33548160 본인표출이거 다이어트 강박증인지 아니면 더 심각한 병인지 제발 봐주라 23:13 12 0
33548159 3공 바인더 속지 23:13 3 0
33548157 시험 공부하면서 맥주 먹다가 흘렸는데 2  23:13 16 0
33548156 편의점커피 뭐가 맛있어? 4 23:13 12 0
33548151 아이패드 12.9쓰는익들아 멜론킬때 화면 작아져..? 1 23:13 6 0
33548149 할 카톡 다크모드 적용된건가?? 1 23:12 18 0
33548148 헤어진 남친한테 이런 문자 보내면 어떻게 생각할까? 5  23:12 16 0
33548147 이성 사랑방 남자친구 자취하는데ㅠㅠㅠㅠㅠ 23:12 29 0
33548146 걔 포기한다 안 한다 23:12 8 0
33548144 살면서 나보다 샤프 많은 사람 한번도 못봄 (당당)(당당) 14 23:12 57 0
33548143 댕댕이가 유치원가따가 만들어온거래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너무귀여.. 1 23:12 37 0
33548142 생리후 일주일정도 다이어트 황금기라는게 2 23:12 12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82년생뉴이스트아는사람방탄소년단뭐야...공부하기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3 23:10 ~ 10/23 23:12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0/23 23:12 ~ 10/23 23:14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
주로 사용하는 음원사이트가 뭔가요?? l 7977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