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26891l 1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1234

익인449
헐 나 요새 이렇게 했는데
•••답글
익인450
마쟝 난 그래서 그런식으로 거의 다 이미지처럼 머릿속에 들어있따
•••답글
익인451
나는 한쪽에 질문 몰아넣고 한쪽에 답 몰아넣어서 종이 반 접어서 질문보먄서 외움
•••답글
익인452
알지만 항상 실천을 못한다...... 기말은 이걸로 꼭 부신다ㅠㅠㅠㅠㅠ
•••답글
익인454
나도 이렇게 해ㅋㅋ 벼락치기해도 전공 달달 외우기 가능
•••답글
익인455
의학계열..불가...오늘 전공 4개보고 귀가중... ㅠ 눈으로만 범위 다 보고 들어가는게 다행..
•••답글
익인456
동아시아사 외워야하는데 백지복습 하는게 좋겠지..?
•••답글
익인460
당근
•••
익인458
나두 이렇게 한드아! 이거 징챠 좋아!!
•••답글
익인462
나도 밤새 백지로 달달씀ㅠㅠㅠㅠ 3회독함 죽을거가타 손 너무 아픈데 제일 확실하게 외워지는 공부법..
•••답글
익인463
항상 이 방법으로 공부하는데 제대로 안해서 못함ㅎㅎㅎㅎㅎ
•••답글
익인464
주의사항 벼락치기로 할 경우 막상 시험 볼 때 손 아파서 글씨를 잘 못 쓸 수 있음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465
나 기말고사 하나는 키워드로 공부했는데 ㄹㅇ 괜찮게봄 이런거는 더더더더더더 괜찮을듯
•••답글
익인466
마장 나도 이렇게 삼일 벼락치기 해서 3등임!
•••답글
익인467
범위가너무많이서 저렇게해서 외우면 한과목당 일주일걸릴것갵으먄 어떡하지ㅜㅜㅜㅜㅜㅜㅜ흣흑
•••답글
익인468
ㅋㅋㅋㅋㅋㅋ나도ㅠㅠㅠ
•••
익인470
계산 문제라 노답....
•••답글
익인471
ㅇㄱㄹㅇ
•••답글
익인472
고딩 때 머리 말랑할 때 했둔 방식이다
•••답글
익인473
와 대단하다 나는 이 방법 듣기는 많이 들어봤는데 이게 진짜 되는건가 싶은 마음만 들고ㅠㅠ 아니 어케 다 외워서 적어지지 너무 대단해ㅠㅠㅠ
•••답글
익인474
익인475
어문계열은 개인적으로 작문뜻 다 적어놓고 그 언어로 안보고 써보기..!
•••답글
익인477
마자..이거 효과 좋음!! 하루에 열한장 외운적도 있음
•••답글
익인478
난 피피티공부법??ㅋㅋㅋㅋㅋㅠㅠ고닥교때는 백지공부법했는데 대학오니까 아니잇?이런곳에서도 문제를??하는 시험이 넘 많아서 그냥 피피티에 써져있는 모든 글씨를 계속 읽음ㅠㅠ
•••답글
익인479
쓰니야 이 방법대로 해볼게 고마워...!!!
•••답글
1234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내동생 재수생이긴 한데 이거 선 넘은거지?? 1456 11.14 18:52 34360 0
유니클로 니트 너무 예뻐서 샀는데 입기 눈치보인다.. 1079 11.14 12:34 41958 0
대학생 용돈 80받는데 엄마랑 싸움ㅠ 용돈 과해? 595 11.14 15:45 22859 1
익명뷰티 타고난 예쁘게 마른몸 vs 물만 마셔도 살찌는 몸 317 11.14 12:52 11492 0
이성 사랑방 본인표출썸남 진지해서 정 떨어져 134  0:11 6421 1
33787113 두통약 괜찮은 거 없나? 진짜 머리 깨질 것 같아 8:26 2 0
33787111 일어났는데 아직도 꿈같다ㅠㅠ 8:25 5 0
33787110 이번 수능 뭐 나중에 등급컷 보면 알겠지 8:25 7 0
33787109 우리 학교 현체 20일 단체로 쓰게함ㅋㅋㅋㅋㅋㅋㅋ 왕웃겨 2 8:25 19 0
33787108 아 최저 못 맞췄다 8:25 8 0
33787107 일단 지구과학은 물 아니야... 8:25 7 0
33787106 불면증 심했는데 수능 끝나니까 완전 잘잠,,, 8:24 6 0
33787105 수능 331223 떴는데 앞으로 어떻게 할지 좀 봐주라 8:24 7 0
33787104 작년 국어 보고 재수생이든 현역이든 국어 이악물고 했을텐데 8:24 14 0
33787103 남사친이랑 통화중이였는데 내가 말 싷수했나 8:24 8 0
33787102 국어 2>>4 수학 3>>5 영어 .. 1  8:24 9 0
33787101 부산 패딩입은사람? 2 8:24 5 0
33787100 올해 수능 물임 8:24 32 0
33787099 부산 오늘 롱패딩 입어야 하나 8:24 4 0
33787098 갈비뼈 밑이라 해야하나 거기가 아파 8:24 5 0
33787097 기말고사 끝나고 재수공부 시작할 건데 3 8:24 10 0
33787096 소득, 지출 관리해주는 앱 아는 익 있어? 8:24 3 0
33787095 수능보고 국어가 무서워졌어 8:23 18 0
33787094 이번 수능 때 등급 진짜 평소보다 쫙 떨어진 익인 있어..? 2 8:23 21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1/15 8:22 ~ 11/15 8: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1/15 8:24 ~ 11/15 8:2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신설 메뉴 l 리버풀 l 규부 l 펭수 l 희나피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