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4764l 0
만약에 브랜드 없는 시장 떡볶이나 동네 떡볶이면 상표만 적어도 괜찮아
 
익인1
익인2
익인3
익인4
익인22
익인272
오 맞네 빨봉도 생각못했다 즘트인데
•••
익인5
익인6
익인7
익인8
신전 엽떡 다 조앙
•••답글
익인9
감탄두 맛있어...
•••
익인10
익인11
익인12
응급실떡볶이 치즈추가가 진심 헤븐
•••답글
익인91
익인13
익인14
익인15
불스 ㅜㅜ나는 신전은 싫어하는데 인기많구나ㅣ
•••답글
익인16
신불!! 우리동네 신전 소스가 묽고 많이 단데 신불 떡볶이 너무 맛있어 ㅜㅜ 엽떡도 맛있고 더 끌림 떡볶이 돈까스 떡볶이도 임
•••답글
익인17
익인18
익인19
익인20
청년다방ㅠㅠ 외동이라 자주 못 먹어서 슬픔ㅠㅠ
•••답글
익인28
외동이면 왜?!!
•••
익인30
청다 양이 너무 많아서!ㅠㅠ 친구들은 만나면 좀 비싼거 먹자! 이런 친구들이 많아서 떡볶이는 거의 안 먹어,,ㅠㅠ 그래서 주변에 친구들 형제 자매랑 엽떡이나 청다 시켜먹는거 보면 부럽더라구
•••
익인21
익인23
익인24
빨봉이랑 청년다방
•••답글
익인229
22 딱 내 최애들
•••
익인25
엽떡엽떡
•••답글
익인26
불스떡볶이 최애됨 ㅠㅠ
•••답글
익인27
우리동네 파삭파삭 튀김...
•••답글
익인29
오떡후,,,!
•••답글
익인31
떡깨비나 빨봉
•••답글
익인32
엽떡, 빨붕
•••답글
익인33
익인34
익인35
익인36
익인37
익인38
익인39
익인40
응급식 맛있더라ㅠ
•••답글
익인41
익인42
편의점 맵칼
•••답글
익인43
익인44
엽떡 🖤🖤
•••답글
익인45
익인46
익인47
익인48
무족권 엽떡
•••답글
익인49
난 진짜 청년다방 ㅠㅠ
•••답글
익인50
응떡부상에 치즈추가
•••답글
익인51
익인52
익인53
걸작!!!!!!!!!걸작 너무 맛있어ㅠ
•••답글
익인131
22ㅠㅠㅠㅠㅠㅠ
•••
익인54
익인55
익인56
익인57
청년다방
•••답글
익인58
익인59
익인60
불스불스
•••답글
익인61
벌떡 아는사람 여기 진짜 맛있어
•••답글
익인62
마피아
여러분 여기 먹어보세요!!!!마!!!피!!!!아!!!!!!!!
마피아마피아 방금도 먹음 엉엉 맛있어ㅠㅠㅠㅠㅠㅠ엽떡에서 갈아탔음ㅠㅠㅠㅠ

•••답글
익인63
익인64
익인65
익인66
신전 청년다방
•••답글
익인67
익인68
엽떡 억떡
•••답글
익인69
익인70
그래그래
•••답글
익인71
익인72
익인73
청년다방 ㅠㅜㅠ
•••답글
익인74
엽떡 인천에 떡군이네 떡볶이도 짱맛
•••답글
익인75
익인76
감탄이랑 청년다방!
•••답글
익인77
신전이랑 응떡
•••답글
익인78
그리고 감탄
•••
익인79
엽떡ㅜㅜ 최고
•••답글
익인80
익인81
익인82
익인83
익인84
익인85
이거 무적권 불스임 불스 안 먹어 본 사람 진짜... 불스 먹으면 다 불스만 조아함
•••답글
익인86
청년다방!!!!!!!!!!!!!!! 사랑한다아아아악!!!
•••답글
익인87
떡순튀 체고...
•••답글
익인88
익인89
익인90
익인92
당연히 불스 아님??? 다들 불스 드세요~~~
•••답글
익인93
텬고 치즈떡볶이+치즈밥
•••답글
익인94
익인95
엽떡 또보겠지
•••답글
익인96
불스! 엽떡이랑 비슷한데 더 맛이썽
•••답글
익인97
응떡이랑 신전
•••답글
익인98
불스 사랑해 ㅜㅜ
•••답글
익인99
익인100
익인101
익인102
신전 엽떡
•••답글
익인103
익인104
익인105
응떡, 청년다방
•••답글
익인106
익인107
와 신전 진짜 많네 익들아 신전 안매워? 나 매운거 잘 못먹는데 너무 먹어보고싶어서ㅜㅜ
•••답글
익인118
신전 순한맛도 있어! 나 후천적 맵찔인데 매일 그거 먹는다!!! 치즈 추가 안 해도 짱맛있어ㅠ
•••
익인121
시켜먹을때 메뉴추천도 부탁해도 될깡?!?!
•••
익인132
난 쬐끔 많이 먹는편이라 우리동네 요 세트메뉴에 추가로 신전김밥 머겅! 신전김밥은 순한맛이 아니라 맵긴한데 중독성 있어서 꼭 추가함ㅠ
•••
익인233
꺄 고마워❤️❤️❤️❤️
•••
익인108
떡군이네 누들떡볶이!! 신전먹다가 한번 맛들려서 여기에서만 계속먹음ㅋㅋㅋㅋ
•••답글
익인109
익인110
익인111
감탄떡볶이에 치즈떡볶이랑 청년다방
•••답글
익인112
익인113
사람들 잘 모르는 곳인데 엄마손 떡볶이랑 신가네 매운 떡볶이!! 진짜 나 여기 처돌이야
•••답글
익인114
익인115
신전이랑 응떡 치즈추가...일주일에 7일동안 떡볶이 생각에 현기증나
•••답글
익인116
혹시 요런떡볶이 아는 익들은 없니.... 중딩때 많이 먹었었는데....ㅠㅠ
•••답글
익인120
그리고 불스랑 걸작!
•••
익인117
신전, 청년 차돌박이(매장에서... 배달은 맛 없어ㅠ)
•••답글
익인119
신전 신대장
•••답글
익인122
익인123
응떡이랑 걸작 중에 못 골라ㅜㅜㅜㅜㅜ
•••답글
익인124
달토끼ㅠㅠㅠㅠㅠㅠㅠㅠㅠ색진짜이뻐서좋아함
•••답글
익인125
사실맛은 두끼
•••
익인126
익인127
익인128
익인129
원래는 치킨집을 하려고 했었다
•••답글
익인130
익인133
익인134
마초떡볶이
•••답글
익인135
청년다방 통큰오짱..
•••답글
익인136
익인137
익인138
청년다방 나 오늘 먹었지롱
•••답글
익인139
엽떡,밀방떡
•••답글
익인140
요즘 다 맛있어서 못 고름ㅜㅜ 근데 최근에 먹은 것 중엔 응떡 청년다방
•••답글
익인141
익인142
신전 미만잡
•••답글
익인143
익인144
익인145
바로그집
•••답글
익인217
혹시 대구....?
•••
익인278
대전!
•••
익인146
더킹임다!!!!!!!!!!!!
•••답글
익인147
익인148
익인149
익인150
익인151
빨떡이라고 있는데 진짜 맛있다... 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153
나 알아ㅠㅠㅠㅠㅠ 빨강떡볶이 맞지ㅠㅠㅠㅠ
•••
익인154
어 마잠자ㅏㅁ자마자ㅏㅏㅏㅏㅏㅜㅠㅠㅠㅠ.!!!!!!!!!!
•••
익인156
그거 마지막에 밥.비벼먹으면 진짜...
•••
익인157
아 진짜 익인 배운사람.. 진짜 밥이 하이라이트 진ㅁ자 맛있어..
•••
익인158
157에게
김가루 많이 필수라구ㅠㅠㅠㅠㅠ 흐윽 아 먹고 싶다.내일 포장해올까
•••
익인159
158에게
아 나도 내일 학교끝나고 먹을 각이여 우리 꼭 먹자
•••
익인152
벌떡이랑 청다
•••답글
익인155
청년다방
•••답글
익인160
익인161
닥신주ㅡㅓ
•••답글
익인162
응급실떡볶이!!
•••답글
익인163
홍이네 떡볶이...
•••답글
익인164
불스 ❤️❤️❤️❤️
•••답글
익인165
익인166
청년다방
•••답글
익인167
익인170
헐 불여시 아는 사람 있구나ㅠㅠㅠㅠ
•••
익인174
혹시 지역이?
•••
익인168
우리동네국수집 떡볶이 맛있어ㅠㅠㅠ
•••답글
익인169
불여시 떡볶이 여기는 알밥이 진리 떡볶이맛은 매콤한맛 ㅠㅠ 글고 시켜먹으면 가끔 떡 불어서 와서 맛없어지니까 가서 먹는거 추천
•••답글
익인171
신전 걸작
•••답글
익인172
라볶이지만 디델리!랑 청년다방
•••답글
익인173
익인175
청년다방은 아무때나 먹어도 맛있고 엽떡이랑 신전은 끌릴때 맛있는,,?
•••답글
익인176
감탄 맛맇더
•••답글
익인177
소소하게는 신전세투1
많이먹을때는 오떡

•••답글
익인178
신가네 매운 떡볶이 (매떡!!)
•••답글
익인179
나 버무리 없으면 못 살아...
•••답글
익인180
요새 버무리 사라지고 있던데 혹여나 울동네 버무리 사라지면 레시피 알아올거임ㅜㅜㅜㅜㅜㅜㅜㅜㅠ
•••
익인181
우리동네에 있는 춈춈
•••답글
익인182
신전 최고 신전짱
•••답글
익인183
석관동ㅜㅜ
•••답글
익인184
익인185
신전 청년다방
•••답글
익인186
신전 먹어도먹어도 안질림 근데 시간지나면 딱딱해져서ㅜㅜ
•••답글
익인187
신전 ㄹㅇ 넘사벽
•••답글
익인188
두끼랑 짬떡
•••답글
익인189
엽떡에서 불스로 갈아탔엉 사랑해요 불스♥️
•••답글
익인190
익인191
청년다방
•••답글
익인192
신참ㅠㅠㅠ 고구마 무스 진짜 대박이야
•••답글
익인193
블루코코넛
•••답글
익인194
신가네 매운 떡볶이랑 열정분식소.. 신가네는 튀김종류가 많아서 좋구 ㅠㅠ 김밥도 짱맛탱.. 열정분식소는 오징어볼이 진짜 ㄹㅇㄹㅇㄹㅇ맛있음
•••답글
익인195
엽떡 사룽혀....
•••답글
익인196
디델리...
•••답글
익인197
익인198
신대장,신참,청년다방 ㅠㅠ
•••답글
익인199
인정국물떡볶이 걸작떡볶이치킨 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200
익인201
마뇨떡볶이 아는 익 없나?! 인댕
•••답글
익인202
응 떡 ~~~ 응급실 떡볶이 사랑해
•••답글
익인203
치즈 추가 무조건~ 천국 맛봅시다
•••
익인204
익인205
신전엽떡청년다방♥
•••답글
익인206
몬스터 떡볶이.. 진짜 갓..
•••답글
익인207
버벅이네
•••답글
익인208
익인209
해운대익있니...있다면 꼭 이동열불티나는매운떡볶이 집에서 한 번 시켜먹어봐ㅜㅜㅜㅜ나 3년째 단골임 진짜 최고야 떡볶이는 말할 것도 없고 튀김이 진짜 맛있음 기름에 찌들고 튀겨놓은거 다시 튀긴 그게 아니라 주문들어오면 그때 튀기시는데 진짜 맛있음 진짜..아 먹고싶다 흑흑ㅅ흥그흑
•••답글
익인210
아딸이나 죠스 ㅠㅠ
•••답글
익인211
옛날 학교앞에서 팔던 달콤매콤한 떡복기...그런 떡복기집 너무많이 사라져서 안타까움..
•••답글
익인212
불스 최고
•••답글
익인213
매떡 ㅜㅜㅠㅜㅜㅜㅜㅜ
•••답글
익인214
보름...유튜브 추천받고 친구랑 갔는데 진짜 즉떡에 신세계였음..진짜 깔끔 감칠맛 최고
•••답글
익인215
나 엽떡ㅠㅠㅠㅜㅜ
•••답글
익인216
익인218
익인219
익인220
불스 맨떡 벌떡 내가 이사하면서 바꾼 떡볶이들ㅠㅠ
•••답글
익인221
익인222
익인223
원래 아묻따 엽떡이었는데 불스 먹고 생각 바뀜..........내 최애야 ㅠㅠ 옛날에는 신포우리만두 본점 떡볶이가 제일 맛있었는데 거기 맛 바뀌었어 헝 ㅠㅠ
•••답글
익인224
신전 유빈이네
•••답글
익인225
청년다방 +감튀 감튀 없음 안도ㅐ
•••답글
익인226
익인227
웁스떡볶이!! 집 근처에 있는데가 진짜 맛있었는데 없어져벌임,,ㅠㅠ
진짜 엽떡 신전 청년다방 아딸 죠스 국대 오떡 등등 먹어봤지만 웁스가 제일 입맛에 맞음..!

•••답글
익인300
흑흑 웁스ㅠㅜㅜ
•••
익인319
이름귀엽다 ㅋㅋㅋㅋㅋ
•••
익인228
익인230
익인231
레드신❤
•••답글
익인232
익인234
익인235
익인236
자매떡볶이🤤
•••답글
익인237
익인238
오천동 떡볶이
튀김이 대박이야

•••답글
익인264
오우 거기 맛없다길래 안갔는데 가봐야겠다
•••
익인239
청년다방
•••답글
익인240
마늘떡볶이 !!!
•••답글
익인241
무꼬뭐꼬 중삼소
•••답글
익인242
청년다방! 나 어제 걸작 먹었는데 걸작도 최애될듯
•••답글
익인243
오떡 엽떡
•••답글
익인244
청년다방 신전
•••답글
익인245
익인246
달토끼의 떡볶이 흡입구역 ㅠㅠ
•••답글
익인247
신전이랑 달토끼 ㅠ
•••답글
익인248
익인249
익인250
카페뽀끼
•••답글
익인251
익인252
겁떡 ㅜㅠ
•••답글
익인253
익인254
익인255
달토끼의 흡입구역
•••답글
익인256
익인257
익인258
익인259
불스떡볶이!!!!
•••답글
익인260
우리 학교 후문 떡볶이랑
빨봉이랑 청년다방

•••답글
익인261
불스떡볶이가 인생 답이야
•••답글
익인262
익인263
익인265
청년떡볶이,청년다방
•••답글
익인266
신천할매떡볶이!!!!!
•••답글
익인267
불여시 떡볶이...
•••답글
익인268
익인269
익인270
익인271
신전이 짱이야 ㅜ
•••답글
익인273
익인274
엽떡 뿅떡 떡뽀킹 청년다방
•••답글
익인275
감탄 쌀떡볶이
•••답글
익인276
매떡,동떡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ㅜ
•••답글
익인277
신전!!!!!!!!
•••답글
익인279
응떡.. 치즈 꼬순내 흐엉
•••답글
익인280
애플 하우스, 면동. 브랜드보다 동네 떡볶이가 맛있는 것 같아.
•••답글
익인281
익인282
떡볶이는 어딜가든다너무좋지만
학교근처에 죠아저씨 떡볶이?라고 엄청 탱구리 치킨이랑 같이주는 떡볶이집 있었는데 사라짐ㅠㅠ 하...

•••답글
익인283
익인284
쪼삼 ㄹㅇ 엽떡보다 맛있음
•••답글
익인285
신참 청년다방
•••답글
익인286
신전이랑 통떡볶이♡♡♡
•••답글
익인287
쿠웨이트
•••답글
익인288
신전 빨봉
•••답글
익인289
익인290
팔팔떡볶이
•••답글
익인291
익인292
익인293
고릴라 떡볶이!!!!!!!!!!!!!!!!
•••답글
익인294
익인295
익인296
익인297
신전 매떡
•••답글
익인298
신전.미미네.서강쇠.쌀어묵공방
•••답글
익인299
청년다방, 불스
•••답글
익인301
익인302
신전(덕성여대점 역대급,, 먼데 사먹으러감,,)
•••답글
익인303
익인304
신전❣❣❣❣❣❣❣❣❣
•••답글
익인305
익인306
익인307
감탄 죠스 떡볶이
•••답글
익인308
익인309
익인310
떡깨비
신전

•••답글
익인311
공수간!! 신전!!
•••답글
익인312
익인313
익인314
익인315
익인316
익인317
엽떡 응떡
•••답글
익인318
신전 감탄
•••답글
익인320
청년다방
•••답글
익인321
최 강 엽 떡
•••답글
익인322
익인323
신전 죠스
•••답글
익인324
익인325
걸작 진짜 걸작
•••답글
익인326
익인327
익인328
죠스, 신전
•••답글
익인329
신전 경남분싯
•••답글
익인330
신전 엄마손 먹고갈래 싸갈래
•••답글
익인331
익인332
우리동네 피카소분식..난 프랜차이즈 맛없어 옛날 떡볶이가 좋아 그나마 죠스나 아딸이 맛있는데
•••답글
익인333
익인334
마피아 떡볶이
•••답글
익인335
신화떡볶이
•••답글
익인336
미스터ㅠㅜㅜㅠㅠㅠ
•••답글
익인337
몽테이너
•••답글
익인338
신전이랑 청년다방
•••답글
익인339
여브떠그
•••답글
익인340
엽떡 최고
•••답글
익인341
청년다방이랑 우리동네 시장떡볶이
•••답글
익인342
매떡이랑 떡반
•••답글
익인343
청년다방 최고
•••답글
익인344
청년다방
•••답글
익인345
익인346
익인347
익인348
익인349
청년다방
•••답글
익인350
익인351
익인352
익인353
분식쌀롱
•••답글
익인354
여기 튀김 대박이야
•••
익인355
엽떡 갑ㅜㅜ
•••답글
익인356
신전 엽떡
•••답글
익인357
쪼매떡...
•••답글
익인358
익인359
익인360
불스 최고 ㅠㅠ
•••답글
익인361
익인362
신전 엽떡 불여시.... 못 골라 ㅠㅠ
•••답글
익인363
청년다방 신전!!
•••답글
익인364
익인365
마녀떡볶이 ㅜㅜㅜㅜㅜ 주떡이 진짜 맛있음 ㅜㅠ
•••답글
익인366
오떡 파삼겹떡볶이 대박.. 이거 주기적으로 먹어붜야해
•••답글
익인367
익인368
엽기랑 신전
•••답글
번호카테고리
  2 / 3   키보드
날짜조회
음식 회사동료들 주려고 쿠키 구웠당😆😆 34 11.17 13:18 4039 0
음식 👃👃코 막힐 때 팁 있니👃👃 14 11.18 23:35 196 0
음식 자취익 큰 돈 쓴 보람이다 연어 10 11.17 18:46 661 0
음식 더 이상의 피해자는 바라지 않아 15 11.18 15:50 550 0
음식 🌶 고 추 바 사 삭 🍗 8  11.17 15:11 407 0
33833022 음식 오늘 김장했음🙌🔥🙌🔥🙌🔥🔥🙌 9 0:47 125 0
33832079 음식 👃👃코 막힐 때 팁 있니👃👃 14 11.18 23:35 198 0
33830293 음식 7번가피자vs피자헛 11.18 21:26 11 0
33829884 음식 제주도에서 먹다가 오늘 집에옴 ㅎㅎ 5 11.18 20:48 216 0
33829673 음식 나혼자 버거킹에서 라지세트먹기 40 1  11.18 20:27 149 0
33828310 음식 콘치즈❤️ 3  11.18 18:07 135 0
33827007 음식 더 이상의 피해자는 바라지 않아 15 11.18 15:50 552 0
33824794 음식 딸기피자 40 8 11.18 10:52 758 0
33824586 음식 치킨추천좀 1 11.18 10:16 49 0
33821932 음식 족발 5 11.18 01:05 271 0
33821621 음식 불닭볶음면❤️ 2  11.18 00:44 229 0
33820808 음식 먹고 싶은 것 4 11.17 23:46 109 0
33820285 음식 크림 파스타 토마토 파스타 오일 파스타 마르게리타 피자 10 11.17 23:11 383 0
33820139 음식 오늘 하루 동안 먹기만 한 쓰니 40 7 11.17 23:00 860 0
33820028 음식 나는야 치킨 킬러~ 2 11.17 22:54 253 0
33818991 음식 라면보다 간단한 짱맛탱 비빔밥🥣 6 11.17 21:55 506 0
33818661 음식 이게 바로 알바생의 특권이닥!!!40🍗🍗 11 11.17 21:30 649 0
33818330 음식 긱사사는 쓰니 식량창고 보고가!! 3 11.17 21:05 379 0
33817292 음식 하 과일타르트 꿀맛 16 11.17 19:39 57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심야아이돌겨울앨범크리스마스생일선물고등학교본보야지1122이모티콘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1/19 0:59 ~ 11/19 1:01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음식의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김우석 608l 익명예잡 이진혁 3
신설 메뉴 l 리버풀 l 규부 l 펭수 l 희나피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