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7793l 0
옆구르기하면서 봐도 이시국가게인데

고맙다 아비꼬
 
익인1
ㄹㅇ 아비꼬 국산 일본카레라 넘 좋음
•••답글
글쓴이
이시국 터지자마자 찾아봤는데 아니어서 놀랐어 ㅋㅋㅋㅋㅋㅋ 원재료는 일본 게 섞여있을지라도 일본 체인 아니라 로얄티 안 가는 것만으로도 만족
•••
익인5
그 뭐지 스토리텔링도 있지 않어? 할부지랑 손자랑 뭐 이야기 있었던 거 같은데
이것도 그냥 지어낸 거라 해가지고 머지 이 가게에서 진심은 도대체 멀까란 생각은 들었는데
먹다가 맛있어서 까먹음 ㅋㅋㅋㅋ

•••
다른익인19
zzzzzzzzzzㅋㅋㅋㅋㅋ 이 가게에서 진심은 뭘까가 너무 웃겨 ㅠ
•••
익인35
진심은 뭘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ㅋㅋㅋ
•••
익인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41
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이 넘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53
엌ㅋㅋㅋㅋㅋㅋㅋ 진심은 뭘까
•••
익인60
ㅋㅋㅋㅋㅋㅋ ㄱㅇㅇ 귀염
•••
익인2
헐 아비꼬ㅠㅠㅠㅠㅠㅠㅠㅠ먹으러 간다요
•••답글
글쓴이
당장 머그러가버려
•••
익인3
ㅋㅋㅋㅋㅋㅋ 이시국 가게 넘 웃기네ㅠㅠ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4
그런 의미에서 오늘 저녁은 아비꼬...!
•••
글쓴이
좋아 당장가자 애국카레
•••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헐 걍 이름부터 뭔가 가기 싫어서 안갔는데 이제 알았닼ㅋㅋㅋㅋㅋㅋㅋㅋ 가야쥐이잉
•••답글
글쓴이
그치그치 ㅠㅠㅠㅠ 아비꼬 가성비도 좋쟈나 오늘 가용
•••
익인7
아비꼬 그 송백경이 하는 데 아닌가??
•••답글
글쓴이
송백경이 누구야?.? 한국 사람이 운영하는 것만 알아서!
•••
익인27
맞는데 구냥 지점만 운영했던걸꼬야
•••
익인8
아비꼬 너무 조아...
•••답글
익인9
아비꼬 우동넘맛있어
•••답글
익인10
헉 뭐야 뉴욕익인데 일본 브랜드인줄 알고 안갔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일 케이타운 가야겠구만
•••답글
익인11
나 아비꼬 마늘후레이크 훔쳐가고 싶음... 너무 맛있어... 집에서 내가 마늘 튀기면 그 맛이 안 나...
•••답글
익인12
난 아비꼬 카레파스타 좋아해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
•••답글
익인14
헐 나두....
•••
익인29
나도
•••
익인13
아 헐 생각하니가 먹고싶어짐 덕분에 오늘 저녁 메뉴 정했다
•••답글
익인15
아비꼬짱이야ㅠㅠ
•••답글
익인16
이시국가겤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7
애국카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비꼬 맛있엌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8
이시국가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글쓴이
다들 왜 웃어주냐 너무좋아 나 개그본능잌ㅅ어서
•••
익인20
아비꼬 진짜 맛있다유ㅠㅠㅠㅠ
•••답글
익인21
헐 근데 이름이 왜 아비꼬야 ,,
•••답글
익인22
아 배고파..아비꼬 최애인데...
•••답글
익인23
카레도 우리나라고야! 우앵ㅇㅇ ㅇ
•••답글
익인24
근데 거기 재료가 다 일본꺼라는디 나도저번에 그거먹으러갓다가 혹시나해서 검색해봣는데 그랫앙...
•••답글
익인26
악?? 징짜??
•••
익인30
백프로 정확한지는 모르는데 그러케써잇엇옹..
•••
익인28
와.. 난 안가야지
•••
글쓴이
나도 그거 관련해서 맨 위에 댓 썼어ㅛ는데 내 생각은!!
-> 이시국 터지자마자 찾아봤는데 아니어서 놀랐어 ㅋㅋㅋㅋㅋㅋ 원재료는 일본 게 섞여있을지라도 일본 체인 아니라 로얄티 안 가는 것만으로도 만족

이야! 카레 자체가 일본 인도 점유율이 높은탓에 그런 특수성도 있다 보고 ㅠㅠ 그나마 일본식 카레 먹고싶으면 아비꼬가 좋단거쥐

•••
익인32
마져마져 무슨말인지알겟어
•••
글쓴이
말 잘통하는군 고마오 하지만 일본거 조금이라도 섞인게 시른사람도 있겠지 그게 오히려 맞을수도 있고! 우리 둘 다 맞는말⛄️☃️
•••
익인43
홈페이지에서 원산지 찾아보니까 국내/미국/호주/브라질/페루/중국산 쓴다고 돼있당!
•••
익인25
그럼 그냥 간판도 바꿔줘라 ㅜㅜㅠㅜ 자주갈게
•••답글
익인31
아비꼬 너무 좋아 ㅠㅜㅠㅜ 최고 맛있어 진짜
•••답글
익인33
아비꼬 마늘이랑 ㅍㅏ 후레이크 꼭 추가해줘야드.... 죤맛탱
•••답글
익인34
아비꼬 맛있눔,,,
•••답글
익인36
헐 나 아비꼬 짱 좋아해
•••답글
익인38
우리지역 체인 맛있었는데 리필 눈치줘서 짱났움 근데 없어져서 아쉽긴헤..
•••답글
익인39
우리지역은 노맛이었음 ㅜㅜ기대했는데......
•••답글
익인40
아비꼬는 왜국 이름 같으니까 아이고로 바꾸자(
•••답글
익인42
아비꼬 핵맛탱ㅠㅠㅠㅠ 아 카레땡긴다
•••답글
익인44
뭐야 나 처음 들어봐! 한번도 못봤어
•••답글
익인45
아비꼬 진짜 최고야ㅠㅠㅠㅠㅜ
•••답글
익인46
이시국가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47
아비꼬 치킨세트 쵝오ㅠㅠㅠㅠㅠ 치킨카레에 치킨 가라아겤ㅋㅌㅋ케ㅔ케ㅔㅔ
치돈도 마시써,,,

•••답글
익인48
쿠우쿠우랑 하루엔소쿠도 한국 브랜드ㅋㅋㅋ그래서 난 일식집은 보통 원산지만 보고 간다
•••답글
익인49
이시국가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50
아비꼬 마싯어...
•••답글
익인51
쿠우쿠우도 우리나라 기업임ㅋㅋㅋㅋㅋㅋ 나 쿠우쿠우 먹고나서 헐 이시국인데 설마 일본거 먹은건가? 했는데 아니었어
•••답글
익인52
아비꼬 먹고싶다... 마늘 후레이크 조아...
•••답글
익인54
매운 거 못 먹는데
맨날 아비꼬 가면 3단계 도전하는 나 ,,,

•••답글
익인55
아비꼬 메뉴 추천 좀 해주라~~!!
•••답글
익인56
크으 아비꼬 짱이지ㅠㅠㅠㅠ 아 오늘 사갈까ㅠㅠㅠㅠ
•••답글
익인57
이 시국 가겤ㅋㅋㅋㅋㅋ
•••답글
익인58
이시국가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ㅁㅈ 우리동네는 아비꼬 간판 한글로 바꿨더라
•••답글
익인61
너무 맛있음 ㅠㅠ
•••답글
익인62
아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시국가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63
난 아비꼬만 보면 친구가 버릇없게 아비꼬가 뭐니! 아버지 것이라고 해야지! 했던거 생각나서 웃음나옴ㅋㅋㅋㅋㅋㅠㅠㅠ
이시국 네임이라 오해하는 사람 되게 많던데 이름 아버지 것으로 바꾸자

•••답글
익인64
아비꼬 핵마슈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65
아비꼬 짱맛있어ㅠㅠㅠㅠ
•••답글
익인66
ㅋㅋㅋㅋㅋㅋㅋ 엄마랑 들어가기전에 검색해서 확인하고 들어갔다ㅋㅋㅋㅋ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서울대 갈래 아니면 부자될래? 1276 12.13 17:28 15006 0
익명뷰티 쀼들은 화장순서 머야?? 810 12.13 13:37 6974 0
익들은 엄마를 그냥 엄마로 불러..?? 739 12.13 15:32 17924 0
이성 사랑방 절대 포기못하는 이상형 외모조건 뭐야 603 12.13 13:32 9451 0
남친 이거 빼박 바람인거 같아...? 677  3:05 16586 0
34122058 오늘 니트에 코트만 입으면 11:20 3 0
34122057 2G폰으로 하던 더 팜 출시됨 11:20 10 0
34122056 예비 못받았다가 1차 추합 때 예비 받았다 11:20 12 0
34122055 1작치과 2간호학과 11:20 6 0
34122054 담주에 원룸 방 빼야되는디 11:20 7 0
34122052 결혼 축의금 얼마가 적당할까? 2  11:20 4 0
34122051 예비 1명 빠짐 39명 남았다 가망 버린다,, 11:20 10 0
34122050 우와 추합 전화 첨 받아봐ㅎㅎㅎㅎㅎㅎ 11:19 17 0
34122049 폴리텍대학 어떻게 생각해? 1 11:19 9 0
34122048 1차때 3명 빠졌는데 11:19 9 0
34122047 추합 헷갈려서 그런데 제발 도와주라ㅠㅠㅠ 11:19 21 0
34122046 에그드랍 알바 어때? 11:19 6 0
34122045 중국어 학원 그만둘까 말까 11:19 9 0
34122044 💙 이디야 음료 추천해조 💙 1 11:19 14 0
34122043 나 귀 여기 여기 뚫었는데 어디 더 뚫을까 ^__^ 1 11:19 21 0
34122042 연어랑 뭐랑 같이먹어야 잘먹었다고 소문날까 5 11:19 14 0
34122041 뭘 하고 살아야할지 모르겠다ㅠ 11:19 8 0
34122040 자소서 어떻게 써야하나 11:19 4 0
34122039 카레해놨는데 너무 물이 많아 1 11:19 1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2/14 11:18 ~ 12/14 11: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14 11:18 ~ 12/14 11: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뉴이스트 1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