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4370l 0
 
익인1
오.. 나도보고와야지
•••답글
익인2
최근편도 구워버려ㅋㅋㅋㅋㅋ 난 최근꺼도 다 봤는데 떡밥회수 제대로더라
•••답글
익인3
ㅁㅈ ㅠㅠㅠㅠㅠㅠㅠ 근데 경우 좀 이해안가긴하지만 ㅠ 떡밥회수는 ㅇㅈ
•••답글
익인4
구워ㅠㅠㅠㅠㅠㅠㅠㅠ최고여
•••답글
익인5
맞아 진짜 오래 전부터 세세하게 짜놨구나 싶음ㅠㅠㅠ 설정붕괴도 없고 최고야 진짜
•••답글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글쓴이
맞아 개인적으로 그냥 인간적으로 호감이고 친한 친구에서 스며드는 과정 되게 잘 표현하신 거 같음... 나도 예전에 그런 설 돌 때 엥 너무 캐붕 아닌가 싶었는데 이제 떡밥 회수하는 거 보면 진짜 딱 스며든 게 보여ㅠㅠㅠ
•••
익인7
시험 끝나고 나도 떡밥 찾아봐야겠다.. 지금은 그냥 가볍게 보는중인데 경우 넘 불쌍해 허헝헝억얼헝
•••답글
익인8
나 죄와 벌2 까지 봤는데 쿠키 안 아깝다 ㄱㄱ
•••답글
글쓴이
밥막고 왔는데 조회수 깜짝 놀랬다 나 뭐 잘못한 줄 알곸ㅋㅋ큐ㅠㅠㅠ 결제하러 가야지... 고마웡
•••
익인9
와 맴아파 ㅜㅠ
•••답글
익인10
ㄹㅇㅋㅋㅋㅋㅋ 작가님 무섭다 이정도면
•••답글
익인11
그래서 경우가 자림이 좋아하는 거야 ? 하차한지 오래 ㅠ
•••답글
익인12
웅 것도 겁나 좋아함
•••
글쓴이
응응 처음엔 주영이 친구니까~ + 전여친 닮음 이런 걸로 인간 대 인간 호감 쪽이었는데 자기도 모르게 스며들면서 좋아하는거 자각했어 지금 이야기가 젤 흥미진진해ㅋㅋㅋ
•••
익인13
소개는 왜??
•••답글
글쓴이
그 preseason 3편 보면 경우가 자림이한테 남소 받을래? 이랬는데 거기서 자림이 대사가 '전에도' 안 받는다 했을 텐데 이러더라구 나 정주행 자주 하는 편인데 여기 대사 보면서 전에도?? 오 언제 남소 얘기 했던 거지 싶었는데 그게 Re 죄와 벌 1에서 풀려서! 거기 첫만남에서도 소개 받을거냐 그렇게 물었길래!!
•••
익인14
쎄한게 맞는게 진심..설마설마했을 때..
•••답글
익인15
헐 나 하차한지 오래됐는데 그럼 자림이는?? 이친구도ㅜ경우ㅜ좋아하는 건 아니지...??
•••답글
익인16
웅 아냐 경우 혼자 좋아하는 거
•••
익인17
고마워!!
•••
글쓴이
웅웅 근데 경우 최대한 감정 숨기려고 하는 편이었음... ㅠㅠ
•••
익인18
나 그래서 다시 볼라고ㅠㅠ
•••답글
익인19
ㄹㅇ 나그래서 연애혁명 정주행했음
•••답글
익인20
와 나 연애혁명 아직도 하는지 지금알음
•••답글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지금이 스토리상 제일 흥미진진하고 재밌당!!!
•••
익인21
ㄹㅇ 경우 취향 소나무 ㅋㅋㅋㅋㅋ
•••답글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부 하얗고 학교에서 예쁘장한... ㅋㅋㅋㅋㅋㅋ
•••
익인22
근데보면 다들 여신이지ㄷㄷㄷ 학교전체에서 한명 뽑으라면 뽑히는?
•••
글쓴이
마자,,, 또 작가님 피셜 만화 속 공식 미녀상? 이 자림 예슬 유리 이렇게였낰ㅋㅋㅋㅋㅋ 취향 찐 소나무...
•••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글쓴이
나 아직 쿠키 못구웠은데ㅠㅠㅠ 예슬이 얘기도 나와? 근데 솔직히 1편 보고 짐작은 감... 아무 감정 없는데 걍 좋아하는 거 아니겠지~ 이러고 사귄 거 같아서 ㅎ... ㅠㅠ
•••
익인26
할 스포주의라길래 유료분 다 본줄..!!ㅠㅠㅠ근데 별건 아니야 모두가 예상 가능한 그런 내용인데 연출이 넘 짠해가지고
•••
글쓴이
앗 아냐아냐!!!! 괜차나ㅋㅋㅋㅋㅋ 나 스포도 좋아해서 ㅎㅎㅎ 아아 역시 ㅋ큐ㅠㅠ... 근데 예슬이가 젤 짠한 건 인정 그건 본편 때도 그랬으니... ㅜㅠ
•••
익인24
연혁 최대 피해자 방예슬 정상훈 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25
그리고 민지는 경우시점에서 ㄹㅇ 그냥 자림이친구인게
•••
익인27
경우야 감정 잘 숨겨라... 이미 늦었어 그 감정선이라는 게... 근데 경우 시점에서 양민지 진짜 짜증나는 캐일 듯
•••답글
익인28
진짜 떡밥회수 최소 마블급
•••답글
익인29
경우가 자림이 언제부터 좋아한지는 나왔어????
•••답글
글쓴이
웅웅
•••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아이폰 볼드체 누가 알려줬냐,, 1863 01.17 15:45 42806 0
다덜 에어팟 자랑 좀 해봐!<(`◇´)> 1083 01.17 20:41 16493 0
헐.. 인포글 매우 충격이네 592 2:36 23736 0
이성 사랑방 남둥들아 이런 옷 여친이 입고 나가면 화낼거야?? 271 01.17 15:40 18436 0
익명뷰티 일주일만에 허벅지 안쪽살 이별했다ㅠㅠㅠㅜ 215 01.17 15:40 14038 4
34538334 난 ㄹㅇ 취업 걱정은 없다 14:23 1 0
34538333 노트북 절전 상태가 정확히 어떻게 되는거야? 14:23 2 0
34538332 펭수 귀여운거 잘 몰랐는데 14:23 3 0
34538331 왕좌의 게임 시즌1 3화 보고 있는데 뭔소린지 1도 이해 안 가..... 14:23 4 0
34538330 아빠랑 심하게 싸웠는데 아빠 뇌출혈이래 14:23 13 0
34538329 첼시부츠 편하고 진짜가벼운거 추천해줄게!!!!!!!!!!!! 14:23 10 0
34538328 전기전자.. 적성 안맞는데 다니는 사람 있뉘....?....  14:23 3 0
34538327 아이폰11 vs 노트10 vs se2사전예약 14:23 6 0
34538326 어글리슈즈는 다 굽이 높아ㅠㅠㅠ? 14:23 5 0
34538325 베이비파우더 냄새나는 향수말고 아기향나는 향수있으려나?  14:22 12 0
34538324 이가방 별루야?? 난 나름 귀엽다 생각했는디 4 14:22 33 0
34538323 💪🏼칼소폭 원래 부작용있어..? 2 14:22 23 0
34538322 스위스랑 독일 중에 고르라면 어디 갈 거야? 1 14:22 7 0
34538321 피임약 먹을때 사랑니 뽑지말라하던데 1 14:22 12 0
34538320 고민글 이거 올라프같아?4040 2 14:22 23 0
34538319 나 애쉬베이지 잘어울릴거같아?????40 2  14:22 16 0
34538318 아니미친아 엄마 오빠랑 싸우다가 내가 얘기해준거 말했다 아니아ㅠㅠ 14:22 11 0
34538317 스케일링 보통 얼마 해?? 14:22 6 0
34538316 펭수 담요 더 살까말까 14:22 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18 14:21 ~ 1/18 14:23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18 14:20 ~ 1/18 14: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인티포털 유머·감동 4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