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381l 0
 
닝겐1
꾸엑 쿠치 귀여워
•••답글
닝겐2
야치 작고 귀여워
•••답글
닝겐3
난 오이캉...노력하는 수재? 라는 점이 발려..미모는 말할 것도 없다
•••답글
닝겐4
잘생겨서
•••답글
닝겐5
안경써서
•••답글
닝겐6
얼굴보자마자 최애...
•••답글
닝겐7
시라부 처음 등장했을때 요놈 예쁜거봐라^^~ 했는데 그뒤에 드러나는 성깔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보며 얘는 진짜다 진짜야 하고 이마를 탁침
•••답글
닝겐23
말하는 꺼 왤케 웃기냨ㅋㅋㅋㅋㅋㅋㅋ
•••
닝겐8
음 나는 일단 얼굴이 너무 예뻤고 1학년, 2학년때는 자기 포지션인 선배가 있어서 세터를 못하고 3학년이 돼서는 천재가 들어와버려서 세터를 많이 하지 못하는데도 경기를 포기하지 않는게 너무 멋졌고 청순하게 생겨서 의외로 남고딩마 낭낭한 것도 귀여워서
•••답글
닝겐9
평소엔 눈 힘 빡주고 음! 하던 사람이 후배보고 햇살미소 날리는거 보고 와 웃는게 진짜 예쁘다. 라고 생각한 후로 빠짐
•••답글
닝겐32
오 누구야??
•••
닝겐33
렌고쿠 쿄쥬로......빛주님...
•••
닝겐10
우주최강 쎄다...?
•••답글
닝겐11
일단 얼굴에서 종결인데 먼치킨 넘 좋아
•••
닝겐45
누군지 알수 있을까요....!ㅠㅠㅠ
•••
닝겐12
항상 무덤덤해보였던 애가 큰일 딱 하고 처음으로 진심으로 소리지르는거
•••답글
닝겐13
잘생기고 잘먹는다...?
•••답글
닝겐14
닝겐15
이쁘고 능력있고 서사좋고 찌통이라서
•••답글
닝겐16
처음엔 그냥 세보여서 거리감 있었는데 알고보니 곰돌이
•••답글
닝겐17
으른같아서 젛아했는데 웬걸 최근에 너무 귀엽기까지해
•••답글
닝겐18
그냥 서서히 스며들었다..
•••답글
닝겐19
작고 귀여운데 생각보다 강단있어서,,,넘 머싯더라,,,
•••답글
닝겐20
카게야마... 천재라서
•••답글
닝겐21
어쩌다 보니
•••답글
닝겐22
진짜 등장하자마자 반했어ㅠㅠㅠ 그리고 캐의 모든것이 다 좋아졌다ㅠㅠㅠㅠㅠㅠ
•••답글
닝겐24
애니에서 저기요~? 하면서 나타났는데 얼굴도 예쁨 목소리도 에쁨 심지어 상냥하고 다정한 목소리인데 하오리가 나비처럼 팔랑이면서 인간 나비가 나타남 여신님이다 하고 받들었지
•••답글
닝겐25
이름 여섯글자 텍스트만 보고 아 얘구나 감이왓엇음..
•••답글
닝겐26
그냥 자연스럽게.. fall in love~ 너무 내 취향이더라ㅎㅎ
•••답글
닝겐27
잘생기고 능력몰빵
•••답글
닝겐28
몸 넝마 될때까지 싸우고 결국 이겨서 ㅠㅠ 내새끼 장하다 ㅠㅠ
•••답글
닝겐29
히나타... 1화부터 우는거 보고...(퍽
•••답글
닝겐30
외모는 나른하게 섹시한데 자기가 좋아하는 일에 열정 쏟는 모습이 너무 멋졌어...
•••답글
닝겐31
냉랭하고 장난스러워서
•••답글
닝겐34
예민 흉통?
•••답글
닝겐35
예.뻐.서.
•••답글
닝겐36
성우 찰떡이고 서사 완벽하고 찌통이고 믿음직하고 무엇보다 주인공이라 분량이 많아
•••답글
닝겐37
성장형 천재 좋아해서 난 능력있는 캐가 조아
•••답글
닝겐38
뭔가 밝고 에너지 넘치는게 좋아서..? 우리 쇼요.. 덕에 내가 성격이 밝아졌어ㅠㅠ
•••답글
닝겐39
보자마자 첫눈에 반해버림 난 얼빠라서 최애의 처연미에 빠졌지,,
•••답글
닝겐40
배구 바보+ 배구한정천재세터란...그냥 바로 빠졌다..
•••답글
닝겐41
걍 너무 사랑스러움 힐링캐야 진짜
•••답글
닝겐42
팀워크 이런거 1도 모르던 애가 맞춰가려고 노력하는 모습 보이는데 처음해보는 티 겁나 나서,, 넘 귀엽고 그랬음.. +배구천재,,, 멍쥬아
•••답글
닝겐43
너무 듬직하고 순수한 것 같아서ㅠ
•••답글
닝겐44
그냥 정신차려보니까 6년 덕질중.... ㄹㅇ 운명처럼 치고들어옴
•••답글
닝겐46
진심 분량 없는 캐인데 쪼금 조금 화면 한쪽 구석에서 얼굴 열일 하길래 그때부터 ^^
•••답글
닝겐47
마다라 등장부터 날 거하게 치고 감
•••답글
닝겐48
그냥 첫눈에 반한 순간 이 지경까지 오게됐음
•••답글
닝겐49
당주님 목소리에 한 번 치이고 정장핏에 두 번 치이고 고딩이 시절에 세 번 치이고 당주식 플러팅에 거하게 치였다 흑흑
•••답글
닝겐50
인성파탄 모먼트...
•••답글
번호카테고리
  2 / 3   키보드
날짜조회
만화/애니 인생애니 탑3 말해주고 가세요🥺 61 01.22 20:09 302 0
만화/애니 드림 명절 연휴 전날 출석 체크한다 69 12:26 142 0
만화/애니 본인표출드림 🏐 조금 특별한 캐들이 운영하는 카페 BGSD 1539  01.22 18:03 869 1
만화/애니 성우 탓층 LiSA랑 결혼 29 01.22 20:35 497 0
만화/애니 이거 배큐캐중에 누구같냐 23 01.22 20:29 503 0
34603245 만화/애니 특전 내일 아침 영화 남아있을까 .. 17:47 2 0
34603240 만화/애니 하이큐 이 편 언제야?? 17:47 3 0
34603208 만화/애니 정발 안 본 내가 배구 극장판 보고 느낀 것 3 17:45 13 0
34603171 만화/애니 닝들아 헬프미!!! 친구 하이큐 영업시킬라하는데 5 17:42 10 0
34603160 만화/애니 하이큐 극장판 보고 왔는데 ㅅㅍ? 5 17:41 18 0
34603149 만화/애니 2주차때 갈걸 그랬나봐... 2 17:40 18 0
34603124 만화/애니 극장판 너무한거 아니야? 아카아시 보고 아카시래 1 17:38 24 0
34603093 만화/애니 드림 이자야 여자친구 생겼다고 다같이 구경왔는데  17:36 13 0
34603041 만화/애니 오늘 화력 좀 괜찮다.. 1 17:31 14 0
34603030 만화/애니 본인표출드림 삼각관계 닝들은 몇 번이야?🏐 19 17:31 36 0
34603024 만화/애니 하이큐 극장판 보다가 익만 생각나서 터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17:30 24 0
34602954 만화/애니 내세에는 남남이 좋겠어! 이거랑 비슷한 만화책 있을까? 9 17:24 15 0
34602768 만화/애니 드림 스나 책상 위에 말랑카우 두고가는 닝이 보고 싶다 15 17:07 71 0
34602731 만화/애니 내 포토티켓 봐주라 12 17:04 72 0
34602632 만화/애니 하이큐 2주차 특전 모야?? 3 16:57 76 0
34602509 만화/애니 극장판 보러 왔는데 16:45 27 0
34602459 만화/애니 하이큐 4기 엔딩곡 이제야 들었는데 좋다 1 16:41 24 0
34602434 만화/애니 우리... 포스터 .. 왜 이렇게 줘..? 5 16:39 93 0
34602417 만화/애니 드림 데이다라랑 하고 싶어서 쓴 글 6 16:37 45 1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23 17:42 ~ 1/23 17: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