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1590l 0
 
익인1
헐?.. 쓰니도 추울텐데 같이 있는거야?
•••답글
글쓴이
웅 ㅠㅠㅠㅠㅠㅠ 알바 끝나고 집 왔는데 있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집에 강아지랑 고양이있어서 못 데려가는데 동네 동물병원에서 유기견 보호한다는 글이 있거든??? 문 열면 데려가볼까....?
•••
익인6
응응 병원 늦어도 10시에는 여니까 일단 누가 데려가지 않게 쓰니가 그렇게 해주면 너무 고마울 거 같아ㅜㅜㅜㅜ 쓰니 너무 착하다 ㅜㅜㅜ
•••
글쓴이
병원 갔는데 유기견 보호 안 한다고 하면 어떡해...? 다른 지역에서도 받아 주나..? 우리집 데려가고 싶은데 그럴 환경이 아니여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익인12
아마 병원에서 자체적으로 보호해 주는 곳이 있고 병원에서 유기견 보호소로 보내는 경우가 있어서! 일단 병원에 가는게 제일 안전하구 빠를거야!! 다른지역에 아시는 분 있으면 괜찮은데 혹시 이상한 사람들한테 갈까봐ㅜㅜ
•••
글쓴이
앞집에 사시는 분이 유기견센터에 전화해보신다고 했어!!!
•••
익인15
글쓴이에게
아!! 다행이다!
•••
익인2
익인3
와.. 너무해
•••답글
익인4
아..어떡해..마음아파
•••답글
익인5
세상에 애기야; 너무 황당하다
아니 어떻게 이 날씨에너무해

•••답글
익인7
아ㅠㅠㅠㅠㅠㅠㅠㅜ아 어떡해 진짜 데리고오고싶다 애기ㅠㅠㅠㅠㅠㅠㅠ속상해 쓰니 힘들겠지만 관련센터에 전화해보자.... 쓰니 너무 착하다ㅠㅠ
•••답글
익인8
쓰니 지역이어디야? ㅠㅠ
•••답글
익인11
가까우면 임보 가능해ㅠㅠ
•••
글쓴이
여기 전남 광양이야ㅠㅠㅠㅜ
•••
익인18
아휴 서울이라 불가능이네ㅠㅠ 미안해 쓰니ㅠㅠㅠ
•••
익인9
헐 많이쳐도 4개월도 안돼보이는데..
•••답글
익인10
쓰니 지역이 어디야 ??
•••
글쓴이
전남 광양!
•••
익인17
헉 너무 멀다ㅠㅠㅠㅜㅜㅠ어떡해
•••
익인13
하 임보하고싶은데 너무 멀다.. 보호소가면 거의 안락사라 하ㅡㅜㅜㅜㅜㅜㅡ
•••답글
글쓴이
여기 올려도 안락사야.........? 어떡해.....
•••
다른익인21
보호소마다 다르긴 한데 아마 거의 다 일정 기간 지나면 안락사 시킬걸... 저기서 몇달 전으로 검색해보니까 입양 안됐으면 안락사한 아이들이 대다수네...
•••
익인14
아 불쌍해 진짜 이 추운날에 버리냐ㅠㅠ 쓰니가 발견해서 다행이다
•••답글
익인16
어째ㅠㅠㅠ아진짜화난다
•••답글
익인19
하 정말 욕하고싶다 다들 왜 버리는거야 쓰니 너무 착하다
•••답글
익인20
너무애긴데ㅜㅜㅜ이추운날씨에 누가버린거야ㅜㅜㅜㅜ너무한다.. 보통 유기견센터가면 누가 데려가지않는이상 거의 안락사아닌가..?ㅜㅜ
•••답글
익인22
애기 버린 놈 평생 죄책감에 시달리고 하는 일마다 망치면서 불행하게 오래 살아라
•••답글
익인23
에엥 애기 시무룩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24
광고 알고리즘 ㄷㄷ.... 여기 연락도 해봐 쓰나
강아지 무사했으면 좋겠다

•••답글
익인25
아 오바 애기 어떡해 이렇게 추운 날... 쓰니같이 착한 사람 안만났으면 어떡하려고... 아 진짜 화나네
•••답글
익인26
페북에도 올려보자ㅠㅠㅠ
•••답글
익인27
화난다ㅜ누가 이날씨에ㅜㅜㅜ
•••답글
익인28
지역카페같은데 올려보는건 어떨까??
•••답글
익인29
아 진짜 ㅠㅠㅠㅠ넘 화난다ㅠㅠㅠㅠ뭐하는짓이야..
•••답글
익인30
보호소는 안대융 ㅠㅠㅠ강사모이런데 올려보는거 오때??
•••답글
익인31
쓰니가 말한 그 동물병원에 데려가는게 좋을거 같은데ㅠㅠㅠㅠㅠㅠ 어떻게 되었어?ㅠㅠ
•••답글
글쓴이
병원 쉬는날이고 내가 계속 옆에 있어줄 수 있는 상황이 아니라 몇시간에 한 번씩 나가서 확인했는데 누가 박스랑 수건같은거 가져다놨었거든! 그거 확인하고 할 일 하다 나가봤는데 멍멍이 누가 데려갔어!!! 저녁이라 데려갔다가 아침에 다시 데려올 수도 있을 것 같아서 내일 아침에 있으면 바로 병원으로 가려구 ㅠㅠ
•••
익인33
헉... 쓰니 맘 따뜻하다ㅠㅠㅠㅠㅠㅠ 몇시간마다 확인해주다니 내가다 고맙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헐근데 데려가다니 박스채로?!....
•••
글쓴이
그 잠깐 사이에 물그릇 같은 거랑 다 정리해서 한쪽에 있었구 혹시 강아지가 혼자 간 거 아닌가 싶어서 동네 돌아다녔는데 없더라구...! 처음 봤을 때 부터 강아지가 걸어다니는 건 본 적 없어서 ㅠㅠㅠㅠㅠㅠ 그래도 혹시 모르니까 새벽에도 확인해보려구!
•••
익인34
아하ㅠㅠㅠㅠㅠㅠ그랬으면 진짜 다행인데ㅠㅠㅠㅠㅠㅠㅠ암튼 쓰니야 친절하게 댓글 다 달아줘서 넘 고마워ㅠㅠㅠㅠㅠㅠ 넘 맘아파서 신경쓰인다 나는 경기도 사는데 지역이 너무 멀어서 내가 갈수가 없으니까ㅠㅠㅠㅠㅠㅠ또 확인한다니 고마워 쓰니야ㅠㅠㅠ추운데 감기조심하구ㅠㅠㅠㅠ
•••
익인32
유기견센터보내지마..ㅠㅠ
강사모에 우선 임보가능한 분 계신지 여쭤보면
어떨까..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친구가 "너처럼 생겼으면 나도 입술만 바르고 다닌다" 무슨 뜻 같아?.. 1190 01.21 17:18 20911 0
나 2019년에 체크카드로 200정도 썼대... 445 01.21 11:59 9073 0
토익 900점 이상으로 그냥 뿌술 수 있는 토익 공부법 307 01.21 19:48 9939 23
익명뷰티 이 코트 살말해주면 2020년 운수대통!! 223 01.21 15:51 3474 0
이성 사랑방 본인표출남친 로망 일자뱅 실현해줬더니 반응ㅋㅋㅋㅋ40 145  01.21 21:09 13897 0
34581777 여행 나 홍콩 대만 다 음식 안맞았는데 상해 가도 그럴까? 0:17 4 0
34581776 나 알함브라 정주행 할건데 0:17 4 0
34581774 알바하는 슴살 재산.. 0:17 11 0
34581773 타는 듯 진한 눈물은 거두어 0:17 1 0
34581772 나도 친오빠있으면 좋겠다... 0:17 4 0
34581771 이성 사랑방 40) 애들아 나 이거 짝남한테 넘 tmi한건가??😭 0:17 14 0
34581770 근데 본인 대학 학번 과잠 색을 모를 수 있어?  0:17 6 0
34581769 관심과 간섭의 경계가 뭐라고생각해? 0:17 2 0
34581768 츀본 잘 보이는거 넘 죠아 0:17 5 0
34581767 작년에 모은 돈 안 썼으면 0:17 6 0
34581766 포토샵 독학하는데 3 0:17 10 0
34581765 나 대놓고 무시주고 꼽줬던 같이다니던 친구들 이제 손절할거다 하하 0:17 3 0
34581764 향수 딥디크 살까 산타마리아노벨라 살까,,, 0:17 8 0
34581763 나 평소에 틴트 두개바르거든 전체적으로 바르는거 하나 안..  0:17 8 0
34581762 헤라 팜파스 살까말까 ㅠㅠㅠ 0:17 4 0
34581761 유산균 먹은지 4일만에 피부 좋다는 소리  0:16 10 0
34581760 난 진자 인생의 목표가 이성만나는거 밖에 없는 사람들하고 말을 못하겠.. 0:16 8 0
34581759 가끔 침대나 독서실 책상에서 소리가 나는데 0:16 6 0
34581758 와 70 찍었다.... 미쳤네 1 0:16 22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22 0:15 ~ 1/22 0:17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2 0:14 ~ 1/22 0: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