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6547l 1

이거 23살 남자가 입기 유치할까 | 인스티즈

오바?ㅠㅠㅠㅠ
 
익인1
스타일 취향타겠지만 일단 난 안입을듯(남익)
•••답글
익인2
ㄱㅊ 많이 입고 다니던데
•••답글
익인3
원래 평소에도 이런 스타일을 입고다니는거면 괜찮지않을까?
•••답글
익인4
귀엽긴한데 곰돌이 목아지는 왜 짤렸누...
•••답글
익인63
아 ㅋㅋㅋㅋㅋ 왜케웃기짘ㅋㅋ이댓글ㅋㅋ
•••
익인85
목아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1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5
취향은 아니지만 선물 받으면 입을듯? ㅎㅎ
•••답글
익인6
걍 커플티로는 입을 만한(?)
•••답글
익인7
난 입을랭ㅋㅋㅋㅋ
•••답글
익인8
친오빠 서른 둘인데 사줬어
•••답글
익인9
ㄱㅊ은디
•••답글
익인10
헐 나 이거 사고싶어서 방금 찾아봤는데ㅋㅋㅋㅋㅋㅋ소오름ㅋㅋㅋㅋ예뻐!!
•••답글
익인11
귀여운디
•••답글
익인12
23여익 남친이 입으면 귀엽다 할듯
•••답글
익인13
나이랑은 상관없이 본인 스타일이랑 잘어울리면 괜찮을듯! 귀여웡
•••답글
익인14
곰돌이는 귀여운데 목 잘린게 무서워...
•••답글
익인15
안에 체크셔츠 같은거 해서 같이 입으면 예쁠듯 ...! 난 쥬아
•••답글
익인16
아닝 이거우리학원쌤도 오늘 입으심
•••답글
익인17
내남친이 입는다 생각하면 싫을듯..ㅠ
•••답글
익인18
귀여운뎅???? 난 곰돌이 좋아해서 입을듯
•••답글
익인19
일단 22살 여자는 입어 최애옷이야
•••답글
익인20
헉 나 저거 입는데 완전 기여오 입어!!!!
•••답글
익인21
호러야...
•••답글
익인22
일단 나는 입은 사람 보면...표정관리 안될듯...
•••
익인23
군데 저거 브랜드 카피 제품임 ㅠㅠ
•••답글
익인24
마쟈 나두 글케 들음 ㅠㅠ 근데 어디 브랜드 카피한건지는 까먹었댱.. 알려줄 수 이쏘? 헤헷
•••
익인25
팜앤젤스!
•••
익인26
땡큐ㅎㅎ
•••
익인48
이거 카피아니고 재해석 항거라고 설명에도 써있어
•••
익인56
48에게
재해석이랑 짭이랑 무슨차이야? 기존 브랜드에 허락맞고 옷 만들었다는거야...?
•••
익인57
56에게
22 나두 뭔소린지 모르겠 ㅠㅠ
•••
익인87
56에게
333재해석이라고 하기엔 위치 바뀐 거 빼고 뭐가 다른지 모르겠는디
•••
익인67
48에게
재 해석이라는게 카피는 아니지만 이미지 도용이다 이런 뜻이야???
허락은 받았데?

•••
익인27
안오바인데 이거 짭이야...!
•••답글
익인29
저거 그림 재해석한거라고 설명 써있어 !
•••
익인28
이거 진심 60번 봤다
•••답글
익인30
33살도 입음
•••답글
익인31
ㄱㅊ은데 내 기준 프린팅? 자수?가 너무 무서워ㅜㅜㅜㅠ
•••답글
익인32
진심 별로야..
•••답글
익인33
난 죠은데
•••답글
익인34
난 이런거입는애들 좋더라 깔끔하게 입으면 귀여워
•••답글
익인35
난 완전 좋음 ㅠㅠ 남자가 저런거 입는거 너무 좋아 귀여움
•••답글
익인36
ㄱㅊ 귀여움
•••답글
익인37
내 기준 자수가 기괴해서 싫음ㅜ 안어울리고의 문제가 아니라 저 가격으로 다른 옷 사입을듯
•••답글
익인38
저거 요즘 유행아님?
•••답글
익인39
나 오늘 저거 사려다가 저 브랜드 다른 그림 삼 22살 여자이긴하다
•••답글
익인40
ㄴㄴ 동갑인데 나도 저거 사려고 했음!근데 저 곰돌이 목 따인게 너무...잔인해서 안 삼..
•••답글
익인42
어흥
•••
익인41
엥 요~상한 옷보다 훨씬 나은데..귀엽고..
•••답글
익인43
모가지 떨어져나간 곰돌이가 귀엽다니 취존불가...
•••답글
익인44
슴두살 오늘도 입었슴!
•••답글
익인45
귀여벙 이거랑 폴로 곰돌이도 ㅋㅋㅋ 짱귀여움 전남친힌테 사줬었는데..ㅜ 짜귀엽긴해ㅛ음
•••답글
익인46
나는 남자가 맨투맨 입는거 너어무 좋음
•••답글
익인47
이거 요즘 엄청올라온당ㅋㅋㅋ 귀여움
•••답글
익인49
익인50
이거 너뮤 짭같아 재해석이고 뭐고 그냥 원래 브랜드 알다보니께ㅠ
•••답글
익인51
ㄱㅊ 나 27인데 이거샀어..ㅎ
•••답글
익인78
이거 기엽다
•••
익인92
헐 대박 나둔데
•••
익인52
예쁜지는 잘 모르겠당...
•••답글
익인53
ㄱㅊ 옷 귀엽다
•••답글
익인54
귀엽다 ㅋㅋㅋ
•••답글
익인55
귀여운데!
•••답글
익인58
익인59
귀여워 입어
•••답글
익인60
넘모 귀여유ㅓ
•••답글
익인61
익인62
흐엉 귀여웡
•••답글
익인64
짱귀야 좋아
•••답글
익인65
내가 보기엔 적당히 귀여워...
•••답글
익인66
슴셋이면 뭘 입어도 귀엽지
•••답글
익인68
기여웅데
•••답글
익인69
ㄱㅊㄱㅊ
•••답글
익인70
안에 셔츠입고 저거 입고 청바지 입으면 너무 내 취향 ㅠㅠㅠ
•••답글
익인71
ㄱㅊㄱㅊ
•••답글
익인72
목을 왜ㅠㅠ...
•••답글
익인73
오잉 저거 요즘 많이 입고 다니던데!! 별로 안 유치해보영
•••답글
익인74
익인75
귀여워ㅠㅠ
•••답글
익인76
귀여운뎅??!
•••답글
익인77
내 친구가 입은 거 봤는데 귀여웠더
다만 목이 저렇게 되어있어서 당황..

•••답글
익인79
익인80
ㄱㅊㄱㅊ
•••답글
익인81
익인82
폴로곰돌이는 정석이라 예쁜데 이건 별로
•••답글
익인83
난 죠은데 너무 기여웡
•••답글
익인84
나 23살인데 저거 아이보리 입어...
•••답글
익인86
걍 자기맘이지 뭐 입어
•••답글
익인88
ㄴㄴㄴㄴ에바여 잠옷으로입는다
•••답글
익인89
헐 난 너무 귀여울 거 같은데??ㅠㅠㅠㅜㅜㅠ 왕귀염곰탱이 같을 듯
•••답글
익인90
익인91
구ㅏ여워ㅠㅠ
•••답글
익인93
악 난 너무 싫음
•••답글
익인94
엥 이쁜데
•••답글
익인97
살짝 아메카지로 입으면 너무 이쁠듯
•••
익인95
너무 귀엽당
•••답글
익인96
ㄴㄴㄴㄴ
•••답글
익인98
동갑인데 기엽당 내서타일
•••답글
익인99
곰돌쓰 잔인해서 안유치해..
•••답글
익인100
귀여운디?
•••답글
익인101
ㄴㄴ 귀여워 근데이거 원래 브랜드가 뭐지?
•••답글
익인102
잘만 입던데? 어울리고
•••답글
익인103
귀엽다고 생각햇는데 카피상품이구나... ㅠㅠ 나같이 관심없는애들은 모르고사겠당 ㅠㅠ
여튼 내남친ㅊ 30대 중반인데 라이츄후드입고다녘ㅋㅋㅋㅋㅋㅋㅋㅋ 입고싶응면 입는거지!

•••답글
익인113
헉 이거 카피상품이야...?
•••
익인104
귀여워ㅜㅜ
•••답글
익인105
그저그래
•••답글
익인106
저기다 연청와이드팬츠 입으면 예쁠듯
•••답글
익인107
우리 커플티야
•••답글
익인108
귀여운데 좀 호러닼ㅋㅋㅋㅋ
•••답글
익인109
익인110
난 별ㄹ로..
•••답글
익인112
이옷 너무 귀여워 입어!!!!!! 너무 귀여워......
•••답글
익인114
와 나 저거 23살 작년에 샀었는데 팔 부분이라 해야되나 어깨선이 부해서 별로야 ㅜㅜㅠ
•••답글
익인115
아니 완전 좋아
•••답글
익인116
목이.. 잔힌해ㅜㅜㅜㅜㅜ
•••답글
익인117
ㄱㅊ은데 안유치함
•••답글
익인118
저거 진짜 많이 입더라
•••답글
익인119
엥 전혀...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새내기들아 공대=노트북, 그 외 과=아이패드 1262 01.22 22:15 21833 1
헐...제주도 현재 비상이래..... 378 13:08 28341 0
좀비 나타나면 한국부터 아작날듯 489 14:24 20138 0
이성 사랑방 오빠가 친척언니랑 키스하는거봄..... 343 19:35 18809 0
익명뷰티 데뷔후부터 한번도 살찐적없이 계속 마르셨던 여자아이돌분 누가 있을까?.. 191 2:35 9883 0
34606438 이 노래 아는 사람 ㅜ KT 광고 음악인데,, 22:11 2 0
34606437 가디건 예쁘지 않아? 보다 보니까 취전데 .. 22:11 6 0
34606436 근데 있잖아 연하라고해서 막 서운한거있으면 화내지못한다는법은 22:11 4 0
34606435 앵그리 너구리 무슨맛이야 22:11 2 0
34606434 피자헛 뭐가맛있오? 22:11 4 0
34606433 동창회 준비 머ㅓ뭐 해야 할까?  22:11 6 0
34606432 헛개수 맛있는데 뭔가 그날 컨디션마다 맛이 달라지는 것 같아 ㅋㅋㅋㅋ.. 22:11 3 0
34606431 염색 뭐로 할까?? 22:11 3 0
34606430 군대 인편 어떻게 전달되는거야? 2 22:11 10 0
34606429 아 백종원이 가다랑어 포 대체재료 연구한다고 했는데 저거구나 22:11 14 0
34606427 허구한날 스토리로 금주 올리는 애 ㅋㅋㅋㅋ 22:10 16 0
34606426 취미로 언어 배워 보고 싶은데...뭐 배워 볼까???!!! 2 22:10 8 0
34606425 자기는 하지도않으면서 감놔라 배놔라 오지라퍼들 진짜 싫다 22:10 3 0
34606424 Cgv 포토티켓 있자나 1 22:10 8 0
34606423 우리집안 쿨하다 느낀거 2가지 2 22:10 24 0
34606422 과외어머니가 설선물주셨는데 감사문자 괜찮을지 봐줄익 있나여ㅜㅜ 22:10 9 0
34606421 나는야 퇴사자 22:10 22 0
34606418 요즘 드는생각인데 22:10 9 0
34606417 아 옆에서 친구 내가 젤 시러하는 행동 하는 중 ^^ 2 22:09 1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23 22:08 ~ 1/23 22: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3 22:08 ~ 1/23 22: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