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8403l 0
 
익인1
익인2
예쁜 케이크 골랐네
•••답글
익인3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익인6
헐 혹시 어디서 했오?
•••
익인11
와 진짜 너무 예뻐
•••
익인13
헐 진짜 예쁘다
•••
익인15
어디서 한지 알려줄수있엉?
•••
익인16
어디서 한거얌??
•••
익인17
완전 예쁘다 오디꺼야????
•••
익인21
어디수 했어???
•••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익인25
지나가다가 궁금해서.. 맛있어? 맛이 궁금해!!
•••
익인27
그냥 일반적인 쿠키에 생크림 먹는맛 그냥그래..엄청맛있다!! 맛없다가 아니라 그냥 진짜 쿠키에 생크림 다이제에 생크림 먹는맛?
•••
익인28
27에게
오오 고마워!!!!!
•••
익인31
헐 창원이라니 알려줘서 고마워ㅜㅠ
•••
익인38
헉.. 혹시 나도 알려줄 수 있을까..?
•••
익인39
나두 알려줄 수 있을까? ㅠㅠ
•••
익인52
39에게
ㅁㄷ!
•••
익인53
ㅁㄷ!
•••
익인40
나두 부탁행 ㅠㅠ
•••
익인51
ㅇㅅㅌ에 화 ㄷ ㅏㅁ플라워 케이크 치면 나와!
•••
익인54
51에게
우와앙 고마워❤️
•••
 
익인5
웅웅 예쁘다! 사진처럼 오면 돈 안 아까울 듯!!
•••답글
익인7
와 근데 내가베이커리?빵? 지식도 관심도 없어서인지
원래 수제 케이크는 이렇게 비싸니ㅠㅠ??..재료값보단 인권비로 많이나가는거겟지

•••답글
익인8
재료값이 더 많이 나간대!
•••
익인10
인권비 아니고 인건비!
•••
익인12
생각보다 재료값 꽤 들어ㅜ
•••
익인9
엇 나 이런 거 사업하시는 분이 만드는거 유튜브에 올린거 봤어
•••답글
익인14
익인18
저 꽃은 진짜야 아님 만든걸까?
•••답글
익인19
내가 생화베이커리 집에 일하면서 들었었는데 생화 올라가는게 비싸 꽃 종류 다양하게 하몀 2-3만원 할걸
•••답글
익인20
어디인지알려줄수있엉??
•••답글
익인24
아 근데 ㄹㅇ 예버
•••답글
익인26
익인29
와우 처음엔 뭐가 이리 비싸 했다가 ㅇㅋ 하고 나감 후기 가져와~!~!~!
•••답글
익인30
와 진짜 예쁘다
•••답글
익인32
우오와 예쁘기도 예쁜데 맛있을것 같당
•••답글
익인33
와 예쁘다 ...
•••답글
익인34
익인35
익인36
익인37
근데 생화올라가면 먹을거 별로 없지않나??
•••답글
익인41
헐 저 사진대로만 나온다면 넘 예뻐
•••답글
익인42
재료값기술비값해서 저퀄이면 싼거같어!!
•••답글
익인43
내가 시켰던 곳 추천! 여기는 송파에있오
•••답글
익인44
오옹 여기 맛은 어때?
•••
익인46
나도 연예인 서폿으로 해서ㅠㅠ 맛은 모르겠는데 꾸준히 인기 많은거 보면 맛있나바..실물로도 저렇게 예쁘긴해!
•••
익인45
와 하나같이 다 예뻐
•••
익인49
헐!!! 혹시 여긴 얼마정도해??
•••
익인47
예스 괜춘
예쁘게 완성되면 좋겠당

•••답글
익인48
ㄹㅍㄹㄹㅈ 맞나?? 여기서 일반 레터링케이크 했었는데 레터링케이크도 다른 데보다 비싸더라..ㅠ
•••답글
익인50
와 8만원..저런 케이크받으면 너무 좋을것같아 감동이다!
•••답글
익인55
내가 케이크? 잘 몰라서 조금 비싼 것 같지만..... 예쁘긴 진짜 예쁘다 받으면 기분 좋을 것 같아 ㅎㅎ
•••답글
익인56
너무비싸다..
•••답글
익인57
시트는2층인건ㄱᆞ
•••
익인58
우와 진짜 신기하다....
•••답글
익인59
저 꽃도 크림이야???
•••답글
익인60
예쁘다 ㅜㅜㅜ
•••답글
익인61
적당~아주 쬐금 비싼거 같당 나도 저런 숫자케잌+생화 했었는데 2글자 기준 6만원 이었어. 근데 쓰니가 올린 사진 꽃이 내가 했던거보다 더 화려해서 쓰니가 막 엄청 비싸게 한거 같진 않고 잘 산거 같아! 넘 예쁘당!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음식 나 bhc 좀 먹어봤다? 하는 익인 들어와봐 932 02.24 16:50 13153 0
얘드라 WHO 긴급속보 떳다... 564 10:33 39944 1
이성 사랑방 여익들 반지 사이즈 다들 몇호야?? 362 02.24 21:07 4524 0
내.생.각.엔. 코로나 뭔가 좀이상한것같은데 586 13:18 28977 1
남친이 7살은 어린 여자애 생리일을 기억하고 있는데... 443 02.24 16:09 18819 0
35142592 난 왜 생리 안하냐 15:57 1 0
35142591 공차 머먹을까 15:57 2 0
35142590 청년다방 차돌떡볶이 양 많아?? 15:57 2 0
35142588 이런 셋업 잘 안입어지겠지?? 15:57 2 0
35142587 성적장학금 Flex 했당 💜 15:57 2 0
35142586 4주 온라인수업하는 학교 있니?ㅠㅠㅠㅠ 15:57 2 0
35142584 와,, 우리아빠 드디어 차 바꿨다 15:57 5 0
35142583 마스크 파는 곳에서 일하는 건 너무 다행이다 15:57 9 0
35142582 이거 코로나 증상인가?ㅜㅜ 1 15:57 3 0
35142581 코로나 검사자 많아서 힘든건 알지만 결과 빨리 나왔음좋겠어 15:57 3 0
35142580 예쁜데몸매평범vs얼굴평범한데몸매좋은거 둘중에 뭐가 더 좋아? 1 15:57 7 0
35142579 월세관리비 부모님한테 받는데 용돈은 알아서 해야겠지..? 2 15:57 9 0
35142578 신천지 왜 숨기는거임? 15:57 6 0
35142577 개강할때 패딩 못입겠다.. 15:57 8 0
35142576 월요일 11시수업 or 월요일 2시 수업 15:57 2 0
35142575 대구 진짜 난리긴 하다 ㅠㅠㅠ 공무원 친구도...  15:56 21 0
35142574 나 사실 더럽지만 3일 간격으로 몸 씻거든 1 15:56 13 0
35142573 자가격리 당하면 진단서나 확인서 같은거 줘? 15:56 2 0
35142572 딸기음료 맛있는 커피브랜드집 아는 사람.... 2 15:56 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2/25 15:54 ~ 2/25 15: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2/25 15:52 ~ 2/25 15: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