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8996l 0
솔직히 누가 날 제치고 뽑혔는지 궁금하지않니?
 
익인1
익인2
일단 난 안 그래...
•••답글
익인3
익인4
오... 일단 난 아니얌
•••답글
익인5
아니.. 일단 난 안 궁금해...
•••답글
익인6
홀......ㄹㅇ 희한하긴(?)하다.....
•••답글
익인7
!!난 궁금할거같은뎅 나쁜 뜻이 아니구 그냥..굳이 찾아가보진 않지만
•••답글
익인8
한번도 가 본적없어...
•••답글
익인9
오우 난 아냐...가서 돈 안 써...
•••답글
익인10
아니,,, 나 그래본적없어,,
•••답글
익인11
난 안그랩
•••답글
익인12
굳이 찾아가서 확인하진않앙..
•••답글
익인13
그래본적은 없지만 그럴수도 있지..? 난 면접 봤던 가게 다시 가기 민망해서 잘 안가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4
나도 그러는데
•••답글
익인15
헉 근데 난 면접관이랑 마주치면 민망해서 전 알바했던 곳도 절대 안가
•••답글
익인120
ㅇㅈ
•••
익인153
나도
•••
익인16
오.. 난 안그래
•••답글
익인17
갈일있으면 가는김에 보고온 적은 있는데 굳이 찾아가서 보진 않음...
•••답글
익인18
익인19
굳이 찾아가지는 않지...
•••답글
익인20
나는 ㄴ
우연하게 가는거 아니고 확인하러는 안가봐쓰

•••답글
익인21
생각만해도 귀찮다
•••답글
익인66
22 귀찮앙..
•••
익인22
그게 왜...
•••답글
익인23
약간 피곤하게 사는 스타일..?
•••답글
익인24
한번도 생각안해봄..
•••답글
익인25
우선 나는 안 그럼..
근데 내가 뽑혔는데 떨어진 사람이 누가 됐나 보러왔다가 간다는 생각하면 좀 무섭다고 해야하나.. 좀 그렇더라 굳이 왜그러지 이생각도 듦

•••답글
익인26
생각은 안해봤는데 나중에 가면 그런생각은 들겠다 ㅋㅋㅋㅋ
•••답글
익인27
그럴수도 있다고 생각함 궁금해서 가볼수도 익징ㅋㅋㅋㅋ
•••답글
익인28
희한하긴 하다 ㅋㅋㅋ 궁금하긴 한데 찾아가본적은 없어 자증나서 그 앞도 안지나가본적은 있음
•••답글
익인29
난 부끄러워서 못감ㅋㅋㅋㅋ
•••답글
익인30
엥 아니...? 지나면 지원했던 요일 시간도 까먹을듯
•••답글
익인31
나는 우연히 지나갈때는 본 적 있는데 궁금하지만 굳이 찾아가서 보지는 않음
•••답글
익인32
궁금하긴한데 가볼 생각은 안하는듯
•••답글
익인33
난 알바는 아니고 다른 활동 떨어졌는데 어떤 사람들 뽑혔나 볼라고 ㅋㅋㅋㅋㅋ 그냥 공개라서
•••답글
익인34
그런거에 미련없는 사람임
•••답글
익인35
피곤하게 사는군
•••답글
익인36
굳이? 누가 됐는지 궁금 하겠지만 보려고 가게까지 가진 않을 듯
•••답글
익인37
피곤한 스타일,,,
•••답글
익인38
귱금하긴 한데 궁금함<<<<<<귀찮음이라서
•••답글
익인51
22222 귀찮아ㅜㅜㅠ
•••
익인93
333333
•••
익인39
난 절대 안 그러지만 그럴 수도 있다 싶음,, 싱기하긴 하다
•••답글
익인40
난 별루..........
•••답글
익인41
안좋게말하면 피곤하게 살고 나쁘게 말하면 무서움..
•••답글
익인42
약간 굳이..? 스러윰..
•••답글
익인43
아니... 그런 적 없고 생각해 본 적도...
•••답글
익인44
궁금한생각은 드는데 찾아가보잔않오...
•••답글
익인45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익인163
익인185
익인47
궁금할순있는데 일단 난 안그래ㅋㅋ귀찮아서
•••답글
익인48
그럴 수도 있지
•••답글
익인49
난 궁금햌ㅋㅋㅋㅋㅋ굳이 일부러 찾아가진 않는데 가게될일 있거나 그 앞 지나가면 걍 보긴함.....그냥 딱히 악의가 있는건 아니고 진짜 순수한 궁금증임...뭘 무섭고 피곤한 스타일 까지야.....ㅋㅋ
•••답글
익인50
듣고보니 궁금하긴하겠다
•••답글
익인52
글쎄 안 궁금함 거리가 더 가깝거나 휴학 중이거나 경력이 있거나 이런 이유로 뽑혔겠지 그 사람을 봐도 뭐 때문에 뽑혔는지 모르는데 뭐하라 감
•••답글
익인53
나는 안그래
•••답글
익인54
소름돋아
•••답글
익인58
익인105
익인110
44 약간 뭔진 모르겠는데 소름돋아
•••
익인146
익인55
지나갈일있으면 보는데 굳이 찾아가지는 않는듯
•••답글
익인56
누가 뽑혔는지 궁금하긴 하겠지만 굳이 확인까진 안하는데....집요하다
•••답글
익인57
궁금할수는 있지만 굳이 찾아가보지는 않지 ㅋㅋㅋㅋㅋ
•••답글
익인59
난 그냥 안 가게되던데 그 가게가 미워섴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60
익인95
333 밉다는 말 ㅋㅋㅋㅋ 아 공감
•••
익인125
44 나두ㅋㅋㅋㅋㅋㅋ
•••
익인127
5 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149
익인151
익인170
888ㅋㅋㅋㅋㅋㅋㅋㅋ감히 날 안 뽑아?ㅋㅋㅋㅋ
•••
 
익인61
나의 궁금증보다 내 귀찮음이 커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나가다 한번은 볼듯? 안에 슬쩍
•••답글
익인62
굳이...?오히려 마주치기 좀 그래서 안가지 암ㅎ아?
•••답글
익인64
할일이 그렇게 없나 라는 생각이 들어 솔직히
•••답글
익인65
아니 ..? 떨어졌으먄 걍 아쉽고 말던데
•••답글
익인67
오 난 궁금할순있다고 생각해
•••답글
익인68
오ㅋㅋㅋ 신기하다 ㅋㅋㅋ 나는 궁금하지도 않아. 걍 화남 ㅋㅋㅋㅋ
•••답글
익인69
익인70
오 진짜 희한하다
•••답글
익인71
나는 떨어지면 그냥 아 떨어졌구나. 하고 그냥 기억에서 지워버려..
•••답글
익인72
나도 집 근처면 걍 감
•••답글
익인74
집 근처 맥날 5번 떨어졌는데 맨날 감
•••
익인154
지나가다가 봣는데 다섯번 진짜 대단하다,,, 이정도면 뽑아줄만도 한데,,,,,,,,,
•••
익인167
그니까... 내 말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75
익인76
떨어지면 걍 끝 관심 0.1프로도 없어
•••답글
익인77
난 면접본데는 그 근처도 안지나감 왠지 창피해서...근데 친구가 갔다그러면 새알바 어떻냐고 물어보기는 할듯
•••답글
익인78
나는 궁금하지 않고 그냥 귀찮음
•••답글
익인79
그냥 궁금하네 이러고 끝나
•••답글
익인80
우연찮게 가본적은 있음.. 근데 별로 기분좋진않더라ㅋㅋㅋ 딱봐도 외모순으로 뽑은거보여서 (뽑힌 알바가 미숙했고 나는 경력자였음)
•••답글
익인81
가서 보면 어떤 생각 나?
•••답글
익인82
난 그냥 내가 상처 받을 것 같고 알아볼까봐 일부러 안 가는데
•••답글
익인84
익인85
오 .. 난 누가 날 제치고 뽑혔믄지 궁금한생각도 안들어 .. 걍 나 안됐네 이러고 맘 ..
•••답글
익인86
궁금할 수도 있지
•••답글
익인87
누가 붙었겠구나 라는 생각 한 자체가 없어 ㅋㅋㅋ 그냥 떨어지면 아 면접 잘본거같은데 ㅡ.ㅡ 하고 말아ㅋㅋㅋㅋ
•••답글
익인88
ㅋㅋㅋ 나도 지나가면서 보긴 함 ㅋㅋㅋ 근데 꼭 봐야겠어! 이러진 않아
•••답글
익인89
난 그럴 깡이 업서•••
•••답글
익인90
한번도 생각못한 생각이야
•••답글
익인91
그럴수도 있징
•••답글
익인92
애초에 날 제치고 붙었다.. 보다는 그냥 내가 상황에 덜 맞았구나, 다른 사람이 조건에 더 맞았나보다 하고 가볍게 생각하고 넘기는데ㅠㅋㅋ
•••답글
익인94
아니,,기발하다
•••답글
익인97
익인98
알바 안 하면 원래 안 지나다니는 길이기도 하고 한번도 궁금한 적 없어서 안가
•••답글
익인99
떨어지면 관심없음
•••답글
익인100
오 신기하다... 근데 이상하고 그런건 아님 그럴수도 있다구 생각행
•••답글
익인101
궁금할수는 있는데 그렇게까지 막 궁금하진 않엉...
•••답글
익인102
근데 요일미정이나 시간협상이면 누가누군지 모르잖아 굳이...?!
•••답글
익인103
상처 더 받을거같아
•••답글
익인104
안궁금해..난 안뽑혔으면 그냥 그 가게 안가게되던데
•••답글
익인106
우와 난 나랑 생각 완전 다른 사람 만나면 넘 좋아 넘 신기해!!!! 그래서? 어땠어?!?!?!?!?? 후기들려죠!!! •0•
•••답글
익인107
궁금하긴 해
•••답글
익인108
피곤하다. ??
•••답글
익인109
ㄹㅇ별 생각안했는디 갑자기 궁금하넴
•••답글
익인111
오우 희한한데 ~ 어땠어?
•••답글
익인112
궁금하지만 찾아가진 않아!!!쓰니 독특하다><
•••답글
익인113
익인114
난 가 보는뎈ㅋㅋㅋㅋㅋ 나 인생 피곤하게 산다는 소리 진짜 많이 들어.. 쓰니 내 성격이랑 비슷한가보다
•••답글
익인116
난 내가 생각해도 집요한 구석이 있음..ㅋㅋ 나도 궁금해서 가 보는 편이야
•••
익인181
인생 피곤하게 산다는 소리 많이 듣는댘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웃기닼ㅋㅋㅋ(비꼬는거x
•••
익인115
궁금은 한데 귀찮기두하고 한번도 안가보ㅓㅆ오
•••답글
익인175
22궁굼하긴한데 귀찮아서 맘먹고 가본적은 없는듯
•••
익인117
난 좀 민망해서 되려 안가는데 굳이 나 떨어뜨린 곳에 가서 손님으로 얼굴 마주하고 싶지 않아
•••답글
익인118
집앞이라 지나가다 힐끔 본적은 있음 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19
그런 생각 자체가 특이한데
•••답글
익인121
굳이 제치고 뽑혔다고 생각해본적 없는데 ,,,
•••답글
익인122
오... 난 아무 생각없던데... 걍 떨어졌구나 하고 다른 곳 찾아봄
•••답글
익인123
나브게생각되진않는데 신기하긴하다ㅋㅋㅋㅋ
•••답글
익인124
생각은 하지만 딱히..? 근데 나는 솔직히 희망고문이나 아님 비슷한걸로 떨어트린게 짜증나서 안감 절대 굳이..
•••답글
익인126
와 신기하다 난 마주치기 싫어서 근처도 안감
•••답글
익인128
그럼 단지 얼굴만 보러 가는거야?? 경력이나 거주지 나이 이런것도 하나도 알수없는거자나
•••답글
익인129
근데 같은 시간대라도 꼭 한명만 일하는 게 아닐수도 있잖아 새로온지 원래 있던 사람인지 어찌알아
•••답글
익인130
찾아가지는 않는데 진짜 궁굼하긴함^^ 아놔 진짜 열심히 일 할 준비가 되어있었는댑
•••답글
익인131
나 카페 운영할 때 알바 면접보고 떨어지신 분.. 어머님이랑 손님으로 오셔서 카운터 관찰하듯 보고 그러셨는데 죄송스럽기도 하고 불편하기도 하고 그랬음.. 또다른 면접 보셨던 분은 지나가면서 매장 힐끔힐끔 보고 가고 사장 입장에서 그거 되게 불편하다ㅠㅠ
•••답글
익인132
궁금하긴 한데 찾아갈정도로 궁금하진 않음
•••답글
익인133
관심없어..ㅋㅋ
•••답글
익인134
신기하다 한번도 그럴 생각 안해봄
•••답글
익인135
나는 나 떨어트린 사장, 직원 보기 싫어서
그 이후로 근처도 안가..

•••답글
익인136
별루... 굳이 시간 낭비
•••답글
익인137
일부러 가진 않는데 어쩌다 지나가면 궁금해서 보긴해ㅋㅋㅋ
•••답글
익인138
난 아니...
•••답글
익인139
나 딱한번 해보고싶엇던 일이 잇엇는데 거기에 떨어져서 누가 뽑혀ㅛ나 가봄 ㅋㅋㅋㅋㅋㅋㅋㅋ 딱한번이였어...
•••답글
익인140
익인141
아니...떨어지면 그냥 그 가게 쳐다보기도 싫어서 안감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42
궁금하긴 해도 가서 확인하지는 않아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43
아니 궁금하지도 않고 그냥 이유가 있겠거니 하고 잊음
•••답글
익인144
익인145
헐 그런 생각 해본적도 없을 뿐더러 궁금하다 하더래도 귀찮아서 안감.. 진짜 부지런하당
•••답글
익인147
익인148
안궁금해..
•••답글
익인150
나는 그 가게 근처도 안가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52
난 아니..
•••답글
익인155
난 일부러 찾아가는 건 아니고 어쩌다 가게되면 나대신에 누구 뽑혔나 궁금해서 보긴함 근데 굳이 찾아가진 않아... 너무 미워 날 떨어트렸다는게ㅜ
•••답글
익인156
좀 특이하긴 하네 ㅋㅋㅋ 뭐 근데... 궁금할 수도 있겠다 싶음
•••답글
익인157
나도 궁금해서 가던 길에 슥 보고 간 적은 있는데 일부러 찾아간 적은 없달 ㅋㅋㅋ
•••답글
익인158
익인159
떨어지면 거긴 걍 절대 안감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60
난 나 안뽑아줬으니까 절대 안가곸ㅋㅋㅋㅋ 가끔 친구나 가족들이 저기 너 면접봤다는곳아니냐~이러면 쳇 하면서 가는뎈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61
돈써주기도 싫고 무엇보다 마주치면 뻘쭘할듯ㅋㅋ
•••답글
익인162
그거 알바 공고 올렸는데 전에 쓰던 알바랑 연락돼서 다시 온걸수도있엌ㅋㅋㅋㅋ 우리 매장에서 그렇게 해서 면접까지 보고 떨어진 사람 많이 봤거든
•••답글
익인164
ㅋㅋㅋㅋㅋ재밋겠는ㄴ데 그것도.. 이상할것까지양
•••답글
익인165
떨어지면 가게 자체를 안 감ㅌ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66
난 그거 보다 다시 공고 올라오나 안 오나 확인해봐ㅋㅋㅋㅋㅋㅋ딴 사람 뽑고 얼마나 가나 보자 이런 생각으로ㅋㅋㅋ
•••답글
익인168
호기심쟁이군
•••답글
익인169
안좋게 희한함...목적이 투명하잖아 딱봐도 평가 목적ㅋㅋ
•••답글
익인171
ㅋㅋㅋㅋㅋㅋㅋㅋ그럴수도있지
•••답글
익인172
시간 낭비.. 내 기준 이상함
•••답글
익인173
헐 생각못해봤네.. 떨어져본 적이 없어서. 근데 떨어지면 나도 가볼 듯. 나한테 없는 무언가를 갖고 있으니까 붙은거겠지? 하고.
•••답글
익인174
울엄마가 가보던데,, 나는 진짜 안궁금한데 엄마가 더 궁금해함,, ㅠㅠ 민망해,,
•••답글
익인176
난 아니.. 어차피 안된거 그쪽에 시간쓰기싫어
•••답글
익인177
우와 난 아무생각이 없어섴ㅋㅋㅋㅋㅋㅋ그런거 생각도 못해봤어
•••답글
익인178
궁금은 하지만 굳이 찾아가보진 않지 쓰니가 좀 집요한 편인 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79
나도궁금은했는데 간적은없움
•••답글
익인180
말들어보니까 궁금하긴하네
•••답글
익인182
그러고보니 그러넹 난 걍 뭔가 민망해서 잘 안 간당
•••답글
익인183
난 한번도 궁금해본적이없,, 왜지
•••답글
익인184
굳이 가볼 생각이란걸 해본 적이 없는데..그러고보니 면접을 보고 떨어진 적이 없구나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나도 한남더힐 사는데 궁물 할래 40 1780 02.19 16:47 22903 0
남편이 의대교수인데 전업주부 하라면 할거야? 583 02.19 19:36 14451 0
유교걸인데 이 옷 너무 파였지? 398 02.19 20:45 20424 1
이성 사랑방 본인표출헤어지자 했는데 이렇게 답장왔어 400 02.19 20:57 21046 0
만화/애니 닝들아 눈 감고 최애 이름 3번 쓰기 해볼래? 142 02.19 18:02 386 0
35022248 노트북에 있던 자판키 하나가 빠졌어... 1:59 3 0
35022247 카다시안 패밀리 리얼리티 본 적 있는 사람 1:59 2 0
35022246 에어팟이나 버즈 화이트 일년넘게 쓴 익들와바!!!❣ 1:59 7 0
35022245 다이어트 할 때 모아두는 것 40 1:59 17 0
35022244 나 쿠팡 심야조됐는데 퇴근할때 셔틀 오후조꺼 타고가도 됨? 1:59 2 0
35022243 우리집가족들은 아파서 수술해도 엄살이라함 1:59 4 0
35022242 우동 먹고 싶다 1:59 3 0
35022241 살??말???!!! 1:59 8 0
35022240 키 160에 몸무게 어느정도가 보기좋다고 생각해 ? 4 1:59 14 0
35022239 너네 인생영화뭐야? 4 1:59 14 0
35022238 제주도 1:59 7 0
35022237 굿즈 양도하려고 짹에 글 올렸는데 일본인한테 디엠 온 거 볼 사람 4.. 3 1:59 25 0
35022236 내 친구 이번 코로나 관련 타이밍이 너무 좋았음  1:59 10 0
35022235 이성 사랑방 짝녀한테 지갑 선물 받았는데 1:58 7 0
35022233 이 꽉 다물고 자는 익들 있어? 1:58 5 0
35022232 카드 재발급 받으려면 분실신고 해야돼? 1:58 4 0
35022231 이마 넓으면 풀뱅 1:58 6 0
35022230 ku가 고대만 잇는줄 알앗는데 5 1:58 21 0
35022228 브런치카페가서 오픈토스트는 어떻게 먹는거야? 1:58 1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2/20 1:56 ~ 2/20 1: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2/20 1:56 ~ 2/20 1: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