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4482l 0
 
익인1
3800원인디여
•••답글
익인2
익인3
3800원 맞아!!
•••답글
익인4
지역마다 다르긴 한데 맞음
•••답글
익인5
익인6
와 서울 택시비 비싸구나..
•••답글
글쓴이
아모야 ㅎ 내가 열두시이후에만 타봐서ㅜ
•••답글
글쓴이
다들고마오
•••답글
익인7
와 서울 왤케 올랐어????????? 분명 작년에는 2800이였는데...
•••답글
익인10
작년애 3000원 이었엉
•••
익인13
헐 진짜???????? 2800원이였덩 시절은 언제지..? 없었나..?
•••
익인8
2400원인시절도있었는데...
•••답글
익인9
와 많이 올랐구나
•••답글
익인11
헐 언제 그렇게 오름...?
•••답글
익인12
와 나 서울 사는데도 몰랐어 이제 기본요금이 3800원... 택시 못 타겠네...
•••답글
익인14
택시 기본요금이 밥한끼값이네
•••답글
익인15
와....진짜 비싸다...그래두 우린 3300원인데...
•••답글
익인16
3800...옛날엔 2400원이였는데ㅜㅜ
•••답글
익인17
탹시 짐심 너무비싸
•••답글
익인18
모가 비싸지... 적당한데
•••답글
익인19
사람마다 기준이 있는 거 아닐까...
•••
익인20
이 할미때는 말이다,,,,1200원이 기본이였어요,,,홀홀홀
•••답글
익인22
그니까!!!! 너무 올라써 ㅠㅜ
•••
익인23
1200?? 언제적이야?
•••
익인24
내가 초딩때니까 10년정도?
•••
익인27
엇 나 고딩때네.. 그렇게 빨리 올랐나ㅠㅠ
•••
익인21
우린 3300원 ㅠㅠㅠ
•••답글
익인25
어후 너무비싸ㅠㅠㅠㅠ
•••답글
익인26
라떼는 1800원이었는데
•••답글
익인28
헥 대구 3300원도 비싸다생각했는데
•••답글
익인29
라떼는말야 1800원이었다 이멀이야~ 긴데벌싸 ㅠㅠ
•••답글
익인30
4000원인곳도 있지 않나? 요즘 너무 비싸져서 타기 두려워
•••답글
익인31
라떼는 1500원이였는데
•••답글
익인32
우와 오르긴 진짜 올랐다 2200원 비싸다 그러던 게 엊그제 같은데...
•••답글
익인33
원래 물가오르면서 공과금,교통요금 줄줄히 인상이다...이번 정부에서 파업하고 떼쓰면 또 들어주는 베이스라서 최저시급도 오르는데 요금만 안오를수는 없지
•••답글
익인34
와 말도안돼... 3800원이라닝이ㅣ이ㅠㅠㅠㅠ
•••답글
익인35
1900원일때가 있었는데...ㅠㅠㅠㅠㅠ
•••답글
익인36
홀 언제 올랐대,, 마지막으로 택시탔을때 기본요금 3300원이었는데.. 물론 지역마다 다르겠지만..
•••답글
익인37
ε-(´・`) 알면서도 적응 못해서 택시 탈 때 맨날 삼천원 정도야~ 하고 탔다가 내릴때 아차 함
•••답글
익인38
오ㅏ 진짜 비싸다 2800이었던거 같은데 언제 저렇게 올랐냐
•••답글
익인39
2200원이 엊그젠데.. 3800...하ㅠ
•••답글
익인40
와 기본요금이 3800이리고??
•••답글
익인41
2400원에서 언제 그렇게 올랐대...
•••답글
익인42
내가 기억하는 첫 택시 기본요금 1900원 ㅜㅜㅋㅋㅋ
•••답글
익인43
우린 3300..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근데 주변에 재수해서 성공한 애들 보긴 함? 737 02.17 23:54 10177 1
다른 학교도 이렇게 휴학 방법 빡세?ㅋㅋㅋㅋㅋㅋ아 짜증나네 507 02.17 13:43 23041 0
D컵인데 가슴 절대 뽀잉뽀잉하게 안 큼ㅋㅋㅋㅋㅋ 485 02.17 18:43 24721 0
고민글 22 32 첫연애 344 02.17 13:59 11692 0
이성 사랑방 나도 데이트비용 하나도 안내는데 문제있는 거야..?? 325 02.17 10:56 10814 0
34991756 익들 인생라면 뭐야 진짜 이거 안 머거봤으면 상종안한다하는 라면 9:10 1 0
34991755 편순인데 이거.. 맛있을까  9:10 6 0
34991754 대학생인데 알바안해도 살만하면 알바 안하는게 좋아?? 9:10 4 0
34991753 친구랑 같이 살면 무적권 싸워? 1 9:10 7 0
34991752 맥도날드 주문하자마자 취소 됐는데 뭘까 9:10 6 0
34991751 밤에 불 끄고 휴대폰해서 시력이 나빠지긴 했다부다... 9:09 10 0
34991750 채원이라는 이름 어때? 6 9:09 23 0
34991749 헉 알바 붙어따 9:09 10 0
34991748 핫초코 살건데 뭐 살지 골라조!! 9:09 11 0
34991747 인터넷으로 코트 처음 사보는데 이거 살말 골라줘 9:09 10 0
34991746 이성 사랑방 헤어졌는데 ㅋㅋㅋㅋ  9:09 16 0
34991745 편의점 알바하는 익들 월급 받을 떼 세금 3.3% 떼고 받아?!? 9:08 12 0
34991744 ㄱㅊㅅㅇ가 뭘까? 17 9:08 26 0
34991743 어제 술집 갔는데 오백 한잔을 시켰는데 술잔에 금이 난거야 그래서 금.. 5 9:08 18 0
34991742 밖에서 렌즈끼고 잠깐 자고나면 왜케 눈이 뻑뻑해? 9:08 9 0
34991741 나 셀룰러 애플워치 해지했는데 14일뒤부터 개통가능하다하.. 1  9:08 8 0
34991740 약 먹으면 부을 수 있다해서 걱정했는데 9:08 7 0
34991739 나 쌍수했는데 쳐지는 피부라 풀렸고든??좀 봐주라 3 9:07 14 0
34991738 나 강릉 간다 푸해헬 1 9:07 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2/18 9:08 ~ 2/18 9: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2/18 9:08 ~ 2/18 9: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