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607l 0
이성 사랑방 에 게시된 글입니다
명절이어서 연락 안되는 거 이해하는데

세네시간에 한번씩 답장 오니까 나는 나한테 카톡 보낼 잠깐의 시간도 없나 라는 생각도 들고 내가 속이 좁은 건가 싶기도 하고..

우리집이 제사 안지내고 어린 사촌동생도 없어서 이해를 못하는 건가 싶다가도 내 친구들이랑은 계속 연락하는데 남친만 답장 없으니까 서운하다
 
둥이1
가족들이랑 오랜만에 만나면 한자리에 같이 있는데 핸드폰 자주 보면 눈치 보이기도 하고? 이야기 하느라 핸드폰 정말 안보는걸 수도 있어!
•••답글
글쓴둥이
그치그치ㅠㅠ 익들이 이렇가 말하면 내가 정신차릴 거 같아서ㅠㅠㅠ 예쁘게 말해줘서 고마워 @@🥰
•••
둥이2
집바집이라 내 남친은 어른들이랑 식사하는 자리나 술자리에선 핸폰 안만지더랑 나도 방금 연락이 너무 안되길래 보니까 집에 무슨일 있더라
•••답글
글쓴둥이
히ㅠㅠㅠㅠㅠㅠㅠ익애인 일도 잘 풀렸으면 좋겠다ㅠㅠㅠㅠㅠ
•••
둥이3
나둥 한3시간정도 연락안돼서 좀 서운하긴하던데 윗댓말대루 집마다 다른거라서ㅜㅜ
•••답글
글쓴둥이
그치ㅎㅎ 우리 잘 버텨보자 !!
•••
둥이4
어른들 앞에 계시는데 폰 보기 힘들어서ㅠㅠ
•••답글
글쓴둥이
우리가 가족들이 많이 없어서 그런가봐ㅠㅠ 그럴 수도 있겠구나ㅠㅠㅠㅠ
•••
둥이5
나도 명절에는 3시간정도 연락못할때있어 윗댓처럼 어른들 계시는데 핸드폰하기도 좀 그렇고 가족분위기가 좋은집이면 오랜만에 만나서 서로 얘기도하고 그러느라 사실 연락하는걸 까먹기도해ㅜㅠ
•••답글
글쓴둥이
우리집이 큰집에서 모이는 게 아니어서 잠시 잊고 있었나봐 예쁘게 말해줘서 고마워ㅠㅠㅠㅠ🥰
•••
글쓴둥이
위에 익들아 너무너무 고마워💞 내가 심술 부린다는 거 알고 있었는데 나만 기다린다는 마음에 이기적이게 되었나봐ㅠㅠㅠㅠ 그래서 익들한테 한마디 듣고 깨닫고 싶었는데 다들 예쁘게 말해줘서 고마워ㅠㅠㅠㅠㅠ🥰
모든 익들 메리 설날 보내고 이번년엔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바랄게❤

•••답글
둥이6
난 반대로 내가 그러는데 진짜 가족 너무 많아서 정신없고 밥먹고 상치우고 애들 잠깐 봐주면 한두시간은 훅 지나있어서 깜짝놀라서 톡하고 그러고든 진짜로ㅠㅠ
•••답글
글쓴둥이
둥이 고생이겠다ㅠㅠㅠㅠㅠㅠ 이런 거 이해못해주면 서운할 수 있겠다 얘기해줘서 고마워ㅎㅎ 너무 고생하지말고 즐거운 설 보내길 바라~~
•••
둥이7
나도 인원이 거의 없고 그렇게 친하지도 않아서 항상 폰만 하는데... 남친은 1시간에 1번씩 연락해서 솔직히 짜증낭....ㅜㅜㅜ 심심하다고...ㅜㅜㅜㅜ 평소에 내가 바쁘거나 내가 친구들이랑 놀때는 시도때도 없이 전화하면서....
•••답글
글쓴둥이
둥아 나랑 똑같구나 타이밍 맞는 게 진짜 중요한 거 같지ㅠㅠㅠㅠ 사촌동생 놀아주고 정리도 다 남친이 하는 스타일이라 이해해야지모,,^^
•••
둥이8
마쟈 아니 내가 바쁠땐 막 관심이라고 카톡이랑 전화하면서... 그때보다 지금같이 내가 한가할때 관심점......ㅜㅜㅜㅜㅜㅜㅜㅜㅜ
•••
글쓴둥이
난 모르게따ㅎㅎㅎㅎㅎㅎ
좋아하니까 이해해야지머

•••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다들 보는 순서 적고 가 1 외모 2 키 3 성격 4 스타일(옷 같은.. 856 02.18 15:08 5613 0
내기준 화장 못한다 특징 683 02.18 16:11 37248 0
익명뷰티 익들은 어떨 때 자기가 살쪘구나 느낌?? 430 02.18 11:29 10400 0
친구 금팔찌 들고있다가 하수구에 모르고 빠뜨렸는데 얼마 물어줘야돼??.. 574 02.18 21:33 25681 1
코로나 끝난듯 346 02.18 19:15 25570 0
35006561 암막켜튼이라며!!!암막커튼이라며!!!!!! 왜 빛 다 들..  10:00 1 0
35006560 마산 시골이야? 10:00 1 0
35006559 15명 추가확진자 지역도 떴어? 10:00 4 0
35006558 와 15명....? 10:00 15 0
35006557 진짜 신천지 답다 10:00 4 0
35006556 46명? ytn보고있음 10:00 11 0
35006554 인쇼 중에 코트나 자켓 괜찮은데 없어ㅠㅠㅠ? 10:00 2 0
35006553 아 진짜 화난다 택시탔는데 삥둘러서가서 10:00 10 0
35006552 잠깐 괜찮아지나 싶더니 갑자기 또 엄청 늘어나고 10:00 9 0
35006551 성동구에 어린이집 진짜 많은데 난리났다... 10:00 11 0
35006550 아 46명..?됐다고..? 10:00 25 0
35006549 머리 빗으면 안빗어지는 익들아 10:00 9 0
35006548 확진자 15명?????? 10:00 16 0
35006547 아니 나 서울 사는데 엄마가 마스크를 안 쓰고 돌아다나셔,, 10:00 8 0
35006546 동산 병원 ㄹㅇ 바로 옆이 우리 학교인데 2 10:00 13 0
35006545 노트북, 핸드폰은 애플 제품 안 쓰는데 아이패드 잘 쓰고 있는 사람 .. 1 10:00 6 0
35006544 하 코로나 너무 무서워 다 죽을 것 같아 9:59 19 0
35006543 오늘 햄버거 머고야징 1 9:59 5 0
35006542 46명...이고 하루새 15명 추가라면 여기서 약 10명이 대구란 소.. 1 9:59 4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2/19 9:58 ~ 2/19 10: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2/19 9:58 ~ 2/19 10: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