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9183l 0
 
익인1
ㅇㅇㅇㅇ우리반에 어떤애가 ㅋㅌ프사햇더라
•••답글
익인2
저게 의미가 있는 사진이야?? 처음봐..! 혹시 알게되면 나두 댓글 달아주라 궁금하당..
•••답글
익인5
222 나두,,! ㅍㄴ좋아해서 배사해놨는데 무슨 의미가 있나ㅠㅠ
•••
글쓴이
밑댓 ..!
•••
글쓴이
정확하진 않지만 딱 저 장면은 커뮤에서 쾌락위의포뇨라고 ㅠ 좀 더러운 의미로 돌아다니더라고 그 의미로 해놓은건지는 모르겠지만 뭔가 찝찝하긴 해 ..ㅎㅎ
•••
익인61
지나친 의미부여인 것 같아!!
•••
익인3
똑같은 장면은 아니었고 소스케 프사가 있긴 했는데 이유는 본인이 소스케를 닮아서였어
•••답글
익인4
저거 무슨 의미있는 사진이였다했는데 뭐였더라..
•••답글
글쓴이
제발 기억해쥬 ㅠㅠㅠ ㅠㅠㅠ
•••
익인6
구글에 검색해보니까 이런거 나오네 더러워
•••답글
글쓴이
그치 그래서 나도 지금 좀 충격이야 ㅋㅋㅋㅋㅋ
•••
익인9
에이 근데 설마 그런 의미로 해놓은걸까...? 그냥 그림 예뻐서 그런거 아닐까? ㅠㅠㅠ
•••
글쓴이
근데 다들 딱 저장면을 프사로 해놨다는게 이상해 .. 마치 그 답 틀리면 벌칙으로 해놓는것마냥 똑같이 하필 저장면을 ㅜㅜ
•••
익인11
그건 그렇네 ㅜㅠㅠ
•••
익인10
이거 맞을 걸
•••
다른익인7
..? 하..ㅋㅋ 실화냐..
•••
익인12
머야 이게 먼뜻이야..??
•••
익인14
22이거봐도모르게써ㅠ
•••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익인17
헉.......
•••
익인19
나두 알려주라 ㅠㅠ
•••
익인22
19에게
오나홀은 밑에가 뚫린 남성용 자위기구임
•••
익인26
익인39
헐 오바야
•••
익인40
......???
•••
익인45
아 진짜 어ㅐ주래.
•••
 
익인8
헐 내 혈육도
•••답글
익인100
ㄷㄷ 정 떨어지겠다
•••
익인13
오마이갓..
•••답글
익인16
헐 나 포뇨 진짜 좋아하는데 방금 처음 알았다
•••답글
익인18
근데 들어가보니까 남초에서도 대부분 미쳤냐 정공이냐 이건 좀 에반데 일상생활 가은하냐 이런 반응인데..?
•••답글
글쓴이
맞아 그래서 확신은 안하고 그냥 아 찝찝하다 이렇게만 생각하구있어 ..ㅋㅋㅋ 해놨다는 사람들한테 물어봐도 그냥 자기랑 닮아서 해놨다고 그러고..ㅠ 휴 모루겟다
•••
익인23
저 드립은 다 크롭된 이미지로 돼있으니까 그냥 아니라고 생각하자 괜히 기분 더럽잖아ㅠㅠ
•••
익인20
아...귀여워서 저장했었는데...
•••답글
익인21
와..이거 나도 한적 있었는데 몰랐다..
•••답글
익인24
아니 어떻게 저장면을 그렇게 말하냐 ㅠㅠ... 동심 돌려내,,,
•••답글
익인25
와 욕 나와
•••답글
익인27
헐..... 마쳤나봐 진짜 어린이 영화를 무슨,,,,하...
•••답글
익인28
익인29
세상에.. 진짜 별 이상한 사람들 많구나..
•••답글
익인30
오마이갓..
•••답글
익인31
근데 귀여워서 해놨을 수도 있어ㅠㅠ 남자들 저런 프사 은근 많이 하던데
•••답글
익인32
상상초월 더럽다 아 역겹
•••답글
익인33
대체 저런생각은 어떻게 하는거....
•••답글
익인34
엥 오바야 걍 귀여워서 하는거겠지 저렇게 따지면 끝도없어 지금 강아지 턱살있는 것도 여자들 관계시점이라고 돌아다니는데 그거 귀여워서 해도 그럼 음탕하게 그 생각하고 한거야?
•••답글
익인52
익인67
그거는 어디서 떠돌아다니는 얘기야??
•••
익인79
익인93
익인35
헉... 왜 저기에 그런 더러운 의미부여를 해... 손절각
•••답글
익인36
와 구글에 ㅇㅂ 포뇨라고 치면 ㄹㅇ 더러운거 많이나와
•••답글
익인37
와 더럽다
•••답글
익인38
ㅜㅜㅜㅜㅜㅜㅜㅜㅜ하ㅜㅜㅜ
•••답글
익인41
헐 나 저장면 프사했었는대;,,
•••답글
익인42
포뇨...저 사진 말고 다른 사진이 프사인 아는 남자는 있는데 저 사진이 저런의미로도 쓰였구나..;
•••답글
익인43
음?? 설마.. 아무뜻 없는 짤 가지고 이상한 드립치는 사람 한둘있잖아.. 그냥 그정도라고 생각하고싶다
•••답글
익인44
익인46
저 의미가 맞다면 무슨생각으로 하는걸까 ??? 알아보는사람들끼리만 키득키득하는거 ???
•••답글
익인47
헐 아 갑자기 화나 ... 나 포뇨 진짜 좋아하거든 그래서 저 사진도 일단 귀여우니까 저장부터 하고 봤는데 댓글 보니까 뭐 ...? ㅠ
•••답글
익인48
내가 했는데...! 난 여자
•••답글
익인49
엄메 위에보니까 저런 뜻이있었다고..? 나 포뇨 진짜 너무 좋아해서 굿즈도 사고 프사도 하고 했는데 ...!(이 시국 전에!)
•••
익인50
세상에...정말 일상가...?
•••답글
익인51
와우....심지어는 프사까지 거는건 진짜 더싫어
•••답글
익인53
일생가...?
•••답글
익인54
엥 저런 이유일까..? 내 주변은 소스케 닮았다고 주위에서 많이 들어본 남자애들이 저거 귀여워서 해놓는 경우밖에 없었음
•••답글
익인55
헐 나 본거같은데
•••답글
익인56
주변에 포뇨좋아하는 남자애들도 많은데...
•••답글
익인57
어..? 나 여자인데 고등학생 때 저거 프사로 한 적 있옹
물론 뭔 의미가 있어서는 아니고 그냥 그림이 예뻐서 한 건데..저기에 이상한 의미가 있는 거야???

•••답글
익인60
윗댓보면 나쁜 의미로 쓰이는 게 있엉
•••
익인58
엥 나 옛날에 남사친한테 속ㄷ스케 닮았다고 하면서 이 사진 주고 걔가 이거 프사했는뎅.. 일상가...?
•••답글
익인62
할 내 완전옛날남자친구 저거였는데,,,
•••답글
익인63
하필 저 장면만 여러명이 해놨다는게 이상한데...? 뭐지
•••답글
익인97
그니까..
•••
익인64
하도 이상한사람 많아서 찝찝할수는 있는듯
•••답글
익인65
저걸 저렇게 생각한다고???으
•••답글
글쓴이
얘들아 난 그냥 아무 생각안하기로 했어 어느쪽으로 생각하든 그게 맞는지 아닌지도 모르니까 ㅋㅋㅋㅋ 비꼬지마..나는 그냥 유독 그 많은 장면중에 저 장면을 프사로 해놓은사람이 꽤 있길래 궁금했던거고 그래서 검색해봤더니저런거 나오니까 찜찜해서 물어본거고... 그 프사해놨던 사람들 전부 그런쪽으로 확신하지 않는다고 댓글에도 써놨어 ㅠ
•••답글
익인68
너 마음 이해해 당연히 하나하나 관심 가지고 의미부여 하게 되는거지 물론 지금은 단순 궁금이지만 그땐 ㅜ
•••
익인66
그냥 아무 생각없이 했었는데 .. 청량한 느낌이라서
•••답글
익인69
저 똑같은 사진 말고 다른 소스케 사진이였으면 몰라도 딱 저 사진으로 우르르는 의심할만한 듯
•••답글
익인70
익인71
익인73
4444 댓글 보니깐 이상하다
•••
익인74
익인82
익인83
7777 난 포뇨사진 소스케 사진해도 다른걸 많이 봤는데 하필 저사진만 우르르면 찝찝해
•••
 
익인72
나 선배 머리짧은거 소스케같아서 저 사진 줫더니 오빠가 그사진 프사햇엇는뎅..
•••답글
익인75
아 근데 저런 사진으로 괜히 이상한 의미 만들고 그러는게 더 짜증남
•••답글
익인77
ㄱㄴㄲ우리 귀여운 포뇨를....ㅂㄷㅂㄷ
•••
익인76
와 포뇨 살려
•••답글
익인78
헐 그 의미로 해놓은거라면 충격
•••답글
익인80
물론 소수는 그런 안좋은 의미로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매도할 수는 없다고 봐... 난 개인적으로 내 본진이랑 많이 닮아서 저장해놓고 프사한적도 있다,,,!!
•••답글
익인85
닮아서 한거면 다른 사진 아니야?? 쓰니는 하필 저 장면만 우르르라서 궁금해하는것 같아
•••
익인88
저 사진 + 다른 사진 번갈아서 했는데 내 말은 저 사진만으로 올린 사람의 속뜻을 확신하기엔 무리가 있을 것 같다는 의미였어 !
•••
익인81
저 사진으로 우르르 해놓은 거면 합리적 의심이라고 봄.. ㅎ
•••답글
익인84
솔직히 되게 이상한 사람이라고 치자 근데 그걸 모두가 볼 수 있는 카톡에 해놓는다고..?
들키면 일상생활 이 아니라 충분히 매장 당할텐데 ??
그냥 사진이 귀여워서 한거고
이상한 글 쓴 사람은 그냥 그 짤 보고 저걸 생각한게 아닐까
저 사람 글 하나로 일반화하는거같아

•••답글
익인86
나는 그냐 갬성 사진으루 한거같어,, 여기 댓만봐두 한 사람들 몇몇있던데
•••
익인87
헐 동기가 했는뎅...
•••답글
익인90
그냥 인터넷에 포뇨 배경화면 치고 그 중 저 장면 예뻐서 해놨을 가능성도 많을것 같은뎅 별 의미 없을듯
•••답글
익인91
소스케 닮았다는 얘기 들은 후에 좋아해서 ㅋㅋㅋ 소스케 사진 중에 저게 제일 많은 것 중 하나 아닌가
•••답글
익인92
에잉 나 중학교때 부채그리기 할때 저거 따라그랴ㅛ었ㄴ는데ㅋㅋㅋㅋ ㅇㄴㅎ이라니,,
•••답글
익인94
요즘에 별 이상한 사람들이 하도 많고 그사람들은 그런 거 지들끼리 애매하게 티내면서 낄낄대니까 의심할 수 있는 거 아냐? 왤케 예민하다는 식이지...
•••답글
익인95
그 햄버거먹는 바퀴벌레나 펭귄문제 사진처럼 갑자기 여러명이 우르르 똑같은 사진이니까 의심할만 하다는거 아니야?? 셀쿠 깰 필요없는듯
•••답글
익인96
2 쓰니는 그냥 이상해서 혹시나 하고 물어본 건데 셀쿠깨면서 머라하는 거 당황스럽
•••
익인98
엥 나 댓글안읽었을때 쓰니가올린거만보고 귀여워서 나도해야지..! 하다가 댓글보고 멈칫했네...
•••답글
익인99
그런의미로 했을가능성 ㄹㅇ 거의없을둣
•••
익인101
남자들이 종종했다는건 남자들끼리 뭔가 일맥상통하는게 분명히 있다는 얘기야 난 글쓴이가 추측하는 쪽이 맞다고 생각한다..댓글에서도 말하지만 각각 다른 장면을 해놨으면 모르겠지만 저장면만을 유독 여럿이 했다는건 저 장면을 남초에서 저런 내용으로 접하고 했을 확률이 높음 아마 해놓고 남들이 보기엔 예쁜 애니메이션 프사지만 알사람들은 아는 짤 이런식으로 즐기는 거겠지ㅋㅋ 남자들이 성희롱 할때 본인들끼리만 아는 은어 쓰면서 뜻모르는 여자 비웃는것처럼
•••답글
익인102
저 장면만 많이 해놨다면 이건 약간 합리적 의심인데...????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잠시만.....다들 대학 등록금 얼마야........... 3130 02.24 12:36 28096 0
이 시기에 굳이 굳이 나가는 사람들 정말 이해 안 돼... 1166 02.24 11:29 36159 0
음식 나 bhc 좀 먹어봤다? 하는 익인 들어와봐 608 02.24 16:50 8005 0
코로나 이번주까지 피크고 담주부터 잠잠해짐 536 02.24 11:44 36843 2
이성 사랑방 더치 왜이렇게 싫냐 내가 사귀자 한것도 아닌데 906 02.24 15:56 12010 0
35134680 가족들이랑 사는데 본인방 꾸미는 익 있어? 6:40 1 0
35134679 코로나 확진자들 동선은 며칠동안 동선이 뜨는거야 ? 6:40 2 0
35134678 😊😊😊편순이 아침부터 욕먹음😊😊😊 6:40 13 0
35134677 몸상태 급격히 안좋아졌다 6:39 3 0
35134676 눈 감으면 바로 잠들 수 있으면 좋겠어 6:39 7 0
35134675 경상도에서 자취하는데 아빠가 사람많은 곳 가지말랰ㅋㅋㅋㅋㅋㅋ 6:39 17 0
35134674 나 한때 수능끝나고 강아지용 귀도리 만들고 다녔는데ㅋㅋㅋㅋ4040 4 6:39 30 0
35134673 코로나때문에 응급실 온 사람은 2  6:39 16 0
35134672 시골 뽐뿌 오는 영화 추천 좀 6:38 11 0
35134671 옛날에 좋아하던 요리블로그 오랜만ㅇㅔ 들어갔는데 절반이 광고넹... 1 6:38 9 0
35134670 아!!!!! 아ㅜ!!!!!!!! 눈물 많은 거 너무 싫다 1 6:38 15 0
35134669 대구 시민을 향한 비난을 멈춰달라는건 6:37 19 0
35134667 이성 사랑방 남자친구랑 할 말이 없어.. 4  6:36 23 0
35134666 페북 보다 넘 답답해짐 부산 첫 확진자도 6:36 31 0
35134665 나 쌍수 잘 됐니..? 40 ㅜㅜ 7 6:36 70 0
35134664 밖에 비 온댜,, 6:36 9 0
35134662 다이어트+자취 3년차 끝에 아끼는 식비 5 6:36 49 0
35134661 난 아이라인 세상에서 젤 못그림 그래서 시도도 안 함 ㅎ 2 6:35 14 0
35134660 대형견스타일넘좋아흑흓 3 6:35 1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2/25 6:38 ~ 2/25 6:4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2/25 6:38 ~ 2/25 6:4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