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437l 3
 
닝겐1
헐 대박 댓글 먼저!!!
•••답글
닝겐2
하악 너무 설레ㅜㅜㅜ
•••
글쓴닝겐
이후의 이야기에 대해 살짝 더 풀어보자면..


아카아시가 다음날에 눈 뜬 곳은 닝의 방이었으면 좋겠다. 도저히 전날 일이 기억이 안나서 이불만 쎄게 쥐겠지. 아카아시 평소에 술 마셔도 주변 사람들 챙기는 담당이라 편하게 마신 적은 닝이랑 처음인걸로. 여태껏 불편한 술자리만 다녔을 거 같다. 부모님이랑 마실 때도 예의 다 차리고 긴장하느라 마음 놓고 취할 수 없었을 듯.

자기 옷 가지런히 정리되어 있고 그거 보고 더 놀라겠지. 설마 어젯밤에 닝 상 건든 게 아닌가, 손댔다면...

암튼 정말 아카아시 대학 들어가고 본격적으로 연애하고 결혼하고 행복하게 잘 살았습니다~

•••답글
닝겐3
헉헉 너무 좋아 센세 최고야ㅜㅜㅜㅠ
•••답글
닝겐4
센세 나 환장해 하앙
•••답글
닝겐5
와와 와..... 센세 ㅣㄴ짜 빛이야
•••답글
닝겐6
흐악 센세 진짜진짜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 아 진심 감사해요 센세 짱이야!!!!!!!!!!!ㅜㅠㅠㅠㅠㅠㅠ
•••답글
닝겐7
아 센세ㅠㅠㅠㅠㅠㅠㅠㅠ넘 좋아여허ㅠㅠㅠㅠㅠㅠ
•••답글
닝겐8
하앙..센세 ㅈ감사합니다...
•••답글
닝겐9
ㅠㅠ하앙입니다 또 봐여 센세ㅠㅠ
•••답글
닝겐10
아카아시ㅜㅜㅜㅜㅜㅜㅜㅜ❤센세 사랑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답글
닝겐11
쩔어어 ㅠㅠ
•••답글
닝겐12
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닝겐13
이거 기디렸다구요ㅠㅜㅠㅜㅜ너무 설레서 심장 뱉었네..ㅠㅜ..
•••답글
닝겐14
아아ㅠㅠ 아아아아아앙ㅠㅠ 센세 이렇게 막 마음을 막 간지럽히시고는ㅠㅠ.... 시원하게 박박 긁어달란 말이에용ㅠㅠ.... 아냐... 아니에요.. 이렇게 열린결말은 오랜만이군! 음하㏊㏊㏊!㏊㏊㏊!㏊㏊㏊!㏊㏊㏊!㏊㏊㏊!㏊㏊㏊!㏊㏊㏊!㏊㏊㏊!㏊㏊㏊!㏊㏊㏊!㏊㏊㏊!㏊㏊㏊!㏊㏊㏊!㏊㏊㏊!㏊㏊㏊!㏊㏊㏊!㏊㏊㏊!㏊㏊㏊!㏊㏊㏊!㏊㏊㏊!㏊㏊㏊!㏊㏊㏊!㏊㏊㏊!㏊㏊㏊!㏊㏊㏊!㏊㏊㏊!㏊㏊㏊!㏊㏊㏊!㏊㏊㏊!㏊㏊㏊!㏊㏊㏊!㏊㏊㏊!㏊㏊㏊!㏊㏊㏊!㏊㏊㏊!㏊㏊㏊!㏊㏊㏊!㏊㏊㏊!㏊㏊㏊!㏊㏊㏊! 센세... 감사합니다... 덕분에 하루종일 아카아시 생각을 할 수 있게 됐습니다.
•••답글
닝겐15
(센세를 향한 내 사랑의 외침 음소거버전)
•••
글쓴닝겐
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 웃겨서ㅋㅋㅋ 음.. 다음 썰 아직 생각만 하고 있는데 좀 더 보완할게용
•••
닝겐16
헉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ㅠㅠㅠㅜㅠㅠㅠ
•••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만화/애니 드림 최애가 닝한테 어떻게 했으면 좋겠어? 1번과 2번 중 골라봐.. 61 02.27 19:46 1215 0
만화/애니 드림 자주 가는 음식점 알바생에게 반한 오사무 x 알바생 닝 66 02.27 20:40 717 5
만화/애니 나 진짜 스포 좋아하는데 (ㅅㅍㅈㅇ) 657 1:56 830 2
만화/애니 아카아시 여친 맞다는ㄴ데????? 39  02.27 23:29 1037 0
만화/애니 드림 🏐3명이서 vs 32 14:29 326 0
35204205 만화/애니 아 최애 부도칸 넘 쟘씈ㅋㅋㅋㅋ 18:19 4 0
35204122 만화/애니 귀멸의 칼날 이건 뭔가요? 3 18:15 21 0
35203910 만화/애니 요즘 왤케 재미없냥.. 2 18:03 39 0
35203798 만화/애니 있잖아 리바이 말이야(ㅅㅍㅈㅇ 있는건가...??)) 3 17:58 35 0
35203736 만화/애니 마도조사 더빙 미쳤다 2 17:54 27 0
35203630 만화/애니 더빙 디지몬 좋아하는 닝들 5 17:48 20 0
35203533 만화/애니 유환 로맨티카 드씨는 꾸준히 나오는데 2 17:42 35 0
35203388 만화/애니 드림 시험삼아 열어보는 댓망쓰 55  17:34 67 0
35203304 만화/애니 은혼같은 애니 이제는 안 나오겠지..? 16  17:30 73 0
35203127 만화/애니 BL 아 긴히지 이거 머무 웃기네 아 ㅋㅋㅋㅋㅋ 4 17:21 55 0
35202870 만화/애니 드림 친구 기다리는 동안 🏐라인 댓망 65  17:09 87 0
35202849 만화/애니 본인표출드림 연하닝X시라부 3 23 17:08 119 2
35202828 만화/애니 여기 워더 반응 재밌닼ㅋㅋㅋㅋㅋ 9 17:06 90 0
35202801 만화/애니 근데 원피스 연예계에 대입하면 되게 재밌을 것 같아 1 17:05 35 0
35202798 만화/애니 성우 하이큐 4기 더빙하면 유스조 성우 누굴까ㅠㅠㅠㅠ 3 17:05 72 0
35202643 만화/애니 하이큐 더빙판 오늘 처음봤는데 29 16:57 121 0
35202457 만화/애니 왜케 조용함 14 16:47 108 1
35202165 만화/애니 귀멸 애니 있잖아 1 16:32 57 0
35202013 만화/애니 하이큐 네타? 그 영어로 대사 적혀있는거는 15 16:26 19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2/28 18:17 ~ 2/28 18:19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