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947l 0
이시국앀ㅋㅋ 이러는데?
 
익인1
한번더 로 부르면 때려버린다그래👊🏻👊🏻👊🏻👊🏻👊🏻
•••답글
글쓴이
뭐뭐지 ㅇㄹ님.유튭에ㅜㅜ
•••
익인2
댓에?????
•••
글쓴이
ㅇㄹ님이.그랬어..이시국씨흐흐흫이러면서 가장 최근영상 봐봐
•••
익인3
헐 나는 쓰니 주변사람이 그런줄
•••
글쓴이
3에게
충격..거기서 이시국씨가 왜나오지
•••
익인4
ㅇㄹ 님이 누구야..?
•••답글
글쓴이
ㅏ ㅏ
•••
익인5
그 얼짱이셨던 분?
•••
글쓴이
아닝 쏘리 ㅏ ㅏㅇ
•••
익인6
아아아ㅜ고마워!
•••
익인7
왜 안나오지..ㅜ
•••답글
글쓴이
걸그룹파우치영상!
•••
익인8
봤다! 근데 논란이 될거같은 느낌은 아니다~! 이시국씨?ㅎㅋ 이런 비웃는 느낌은 아녀서..?
•••
글쓴이
왜 비웃지?ㅜㅜ
•••
익인9
22 나도 비웃는 느낌 못받았어~
•••
글쓴이
아아 아니라구!! 오케잉
•••
익인11
웅웅 그냥 아아 이시국씨~ 이런느낌..
•••
익인10
이건 영상을 보고와야 이해되는건가? 본문만 봐서는 이시국씨 하면서 웃는게 문제라는건지 아니라는건지 잘 모르겠다...
•••답글
익인12
22 좀 아닌 것 같다는디 이시국씨 타령하는 게 이미 문제인 같은디
•••
익인13
영상보니까 비꼬거나 비웃는거 아니고
키스미꺼말하면서 망설이니까 아 그 이시국씨~ㅎㅎㅎ 이렇게 말한거

•••
익인14
영상 보고 왔는데 상대방이 원래 마스카라를 키스미 썼다 했더니 그분이 이시국씨..! 하는 느낌인데 나는 이 시국에 일본 제품을..?! 이런 느낌이었엉,,,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Mbti 별 공주라는데..왜난 호랑이야..ㅜㅠ 577 03.28 09:29 17230 0
무단 탈출한 신천지 교육생이 놀리는거 봣어??ㅋㅋㅋㅋ 424 03.28 04:56 15011 7
와 요즘 애들 어휘력 정말이래? 544 03.28 17:59 14500 0
이성 사랑방 남자친구가 있는데 다른남자랑 잤어 158 03.28 09:31 9334 0
고민글 🖐🏻자존감 높은 익들아... 한번만 들어와줄래 151 03.28 04:59 4870 0
35722456 뭔가 기침이 나올랑 말랑인데 그렇다고 기침을 하고싶지는 않고 2:21 1 0
35722455 근데 막 번호 물어보는 사람중에 애인있다고 하면 2:20 9 0
35722454 아 에타 쪽지 중인데 띄어쓰기 넘 치인다,,,  2:20 10 0
35722453 마카롱VS 쉬폰케이크 2:20 3 0
35722452 과제 도와주셔서 기프티콘 주려 하는데 1 2:20 3 0
35722451 월욜에 첫 외출 ,, 2:20 3 0
35722450 나도 설레고 벅찬 그런 감정 느껴보고 싶어 2:20 4 0
35722449 뭐만하면 넷사세도 짜증남 ㅜㅜㅜㅜ 1 2:20 12 0
35722446 예방접종 후 음주,,, 모르고 해버렸다.. 2:20 3 0
35722443 아이폰 장미 이거 뭐야?? 1 2:20 25 0
35722442 허벅지 안붙는다는 사람들은 1 2:20 15 0
35722441 나 종아리 알 많아보이지ㅠㅠㅠㅠ 사진 있으뮤ㅠㅠㅠㅠ 2:20 15 0
35722440 아이패드 교육용 할인 끝난건가? 1 2:20 12 0
35722439 얘들아 제발 들어와줘 아랫집에서 2:20 8 0
35722438 엠비티아이 이거 너무 멋있지않아?  2:20 9 0
35722437 영화관 알바가 너무 꿀이였어서 눈 높아졌어 2:20 15 0
35722436 골격계 근육계 그림 그려본사람 2:20 4 0
35722434 이성 사랑방 사진 골라달라는 심리 2:20 6 0
35722433 낼부터 싸강 들어야 된다 2:20 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3/29 2:18 ~ 3/29 2: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3/29 2:18 ~ 3/29 2: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