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4809l 0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침대밖을 더 잘 안나가게 됨... 집수니도 방수니도 아님 침대수니임
좋은 글은 공유해서 같이 봐요!
 
익인1
오 사러가야겠다
•••답글
익인2
진짜 베드테이블 만 있으면 침대랑 잘 때 베드테이블 나둘 자리만 있으면 원룸에서도 살 수 있을 것 같아
•••답글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는말 나 밥도 침대에서 먹고 예능보고 다 하자너~~
•••답글
익인4
ㄹㅇ 나 요즘 테이블에 아이패드 커피 빵 고구마 이런 거 올려놓고 이불밖에서 안 나오잖아..
•••답글
익인5
받고 자바라 거치대...계속 누워있게 돼 진지하게 갖다 버려야 되나 고민중
•••답글
익인6
나한테 버려죠~
•••
익인12
편해??
•••
익인14
웅 ㅠㅠ 전기장판 켜놓고 있으면 진짜 못 나가겠어
•••
익인25
하.. 언넝 사야할라나 누워서 핸폰하는거 넘 팔아프더라 근데 그냥 네이버에 자바라 거치대 치면 돼?
•••
익인32
응응!
•••
익인21
22 그 땅에 놓고 사용하는 거 너무 편해서 온몸에 근육이 퇴화된 것 같아
•••
익인24
333 진짜 너무 편해
•••
익인39
444 밥도 귀찮아서 안먹게 됨
•••
익인45
헐 난 이거 모가지 아파서 해놓고 안쓰고 있어...
•••
익인59
익인들 반응 보고 사고싶어졌는데 이거 폰에 그립톡 붙어 있어도 거치 되는지 알려줄 수 있을까??
•••
익인64
그부분 피해서 잡으면 되긴한데 좀 불편할걸
•••
익인79
아항 고마워!!
•••
익인66
어디서사써? ㅠㅠ머라구치면됑
•••
익인94
루아모 거치대!
•••
익인70
익이니는 자바라 어디서샀오??
•••
익인95
루아모에서 샀어! 네이버에 검색하면 나올거얌
•••
익인96
그러쿠나 고마오♡♡
•••
 
익인7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침대 지박령됨
•••답글
익인8
ㅇㅈ 나 게다가 그 젖혀지는 침대라 하루종일 진짜 나 침대에만 누워있음
•••답글
익인65
젖혀지는 침대가 모야...? (집순ㅇㅣ기웃기웃)
•••
익인67
그 모션베듴ㅋㅋㅋㅋㅋㅋ 미안 이름이 생각 안나서 지금 찾아봐써..
•••
익인72
헐 이름만 들어도 좋아보여...익인이 어디꺼 샀어..? (검색을 시작하는데..)
•••
익인73
나 일룸!!
•••
익인76
73에게
고마웡❤️❤️🥳
•••
익인74
진짜 좋아 꼭 사 ㅜㅜㅜㅜㅜ 누워서 각도 조절 다 됨 상체도 되고 하체도 되고
•••
익인75
74에게
와 근데 거의 200이네 진ㅏ 비싸다...😂 언젠가는 돈모아서 살게!!!! 🙊
•••
익인77
75에게
헉 나도 엄마가 바꿔준거라 글케 비싼지 지금 알았엌ㅋㅋㅋㅋㅋㅌ 허걱... 1인 가구에게 필수템이다 증말!!!
•••
익인9
허리디스크 있어서 차피 못 써 ㅜ
•••답글
익인10
맞아 ㅋㅋㅋㅋ배드테이블 젛아 ㅠㅠ 근데 자세에는 안 좋은 듯
•••답글
익인11
난 허리 너무 아프더라... 일어나야 됨 ㅠ
•••답글
익인13
와 그럼 더 사러가야겠는걸?🤔
•••답글
익인15
가끔 추울때 이불속에서 하고싶을때 쓰면 좋아 ㅎㅎㅎㅎ
•••답글
익인16
다들 배드 테이블 어디꺼 써?
•••답글
익인17
각도조절돠는 베드 테이블 최고다 진짜 좋아
•••답글
익인18
쿨링팬도 있음 ㅎㅎㅎㅎㅎㅎ 베드 테이블 최고...
•••
익인35
혹시 쿨링팬 뭐 쓰는지 물어도 될까???
•••
익인36
아랫댓! 베드테이블에 쿨링팬이 달려있어
•••
익인38
대박이다 고마워!
•••
익인19
헐래엥 어디꺼 써?
•••
익인27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
익인31
거마엉><💖
•••
익인57
나도 이거쓴당~~!이거좋아 못생겻지만
•••
익인34
이거는 실제 내꺼 길이 조절도 가능 진짜 편해
•••
익인22
헐 정보좀8ㅅ8
•••
익인29
ㅇㄷ
•••
익인28
나도 정보좀 .,,,!
•••
익인30
위에
•••
익인33
꼬마워 💕
•••
익인49
익아 혹시 이거 다리 안부실해? 나 노트북테이블 3개 사봤는데 3개 다 다리가 부실해서 실패했거든 ㅠㅠㅠㅠ
•••
익인51
난 그닥 부실한지는 모르겠어 밥상으로도 쓰는중 ㅎㅎ 이건 내 기준이니까 후기 살펴보고 골라!!
•••
익인52
마지막 도전이다 흡.. 고마워 익아 💗❣️
•••
익인58
부실하진 않은데 겨울이불 덮고 테이블 다리 사이로 내 다리 넣으면 좀 껴 ㅋㅋ 좁은 느낌
•••
익인100
ㅋㅋㅋㅋㅋ 이제 봄이 오고 있으니.... 한 번 사봐야겠어 고맙다잉😍
•••
 
익인20
ㄹㅇ 하루종일 노트북 올려놓고 넷플만 본다
•••답글
익인23
헙 다이소 배드테이블도 쓸만할라나
•••답글
익인37
덜커덩거려 좀튼튼한고사면 완벽완벽
•••
익인92
침대위에 올려놓기엔 약간 불편쓰
•••
익인26
와 필수템이라는거지?
•••답글
익인40
개인적으로는 앉을 생각 자체가 안 들어서 필요 없다고 생각함....... 있는데 안 쓰게 되더라...
•••답글
익인41
오케이...사야할 것... 베드테이블...
•••답글
익인42
혹시나 그 위에 앉을 생각은 하지마... 바로 부서졌어
•••답글
익인44
거기 앉을 생각을 하는 너도 신기하다....ㅋㅋㅋㅋㅋㅋ
•••
글쓴이
거기 왜 앉는뎈ㅋㅋ
•••
익인43
엌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46
+침대에 핸드폰 거치대 절대 걸어두지마 이거 산 이후로 내 팔근육 하도 안 써서 퇴화 된 거 같음
침대에 하루종일 누워서 영화만 보게된다...?

•••답글
익인48
오디거야,,,? 난 다이소 거치대 샀는데 폰 무게를 못 버티더라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50
나 꼬끼오에서 샀어!!5천원인가 3천원인가 주고 샀당 ㅎㅎㅎ
•••
익인53
끼약 고마웅
•••
익인4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54
익인55
이럴줄알았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절대 못 일어낭..
•••답글
익인56
ㅇㅈㅇㅈ 걍 한몸이다 이제
•••답글
익인60
난 다이소 베드테이블쓰다가 다리가 말랑말랑하다보니 음료가 쏟아져서 노트북이랑 책 젖은이후로 다신 안씀..
•••답글
익인61
국물있는거 얹어도돼?
•••답글
익인62
ㅋㅋㅋㅋㅋㅋ나는 그러려고 샀는데 은근 내가 많이 움직이더라고.. 귀찮아서 이제 안씀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63
아나 내용 예상하고 들어왓다 ㅋㅋㅋㅋㅋ
•••답글
글쓴이
웨...웨 인기글이야
•••답글
익인68
베드테이블 절대 옆으로 끌생각 하덜덜말아... 앞뒤로만 끌어....바퀴 빠짐..아무생각없이 옆으로 확~ 밀었는데 그대로 빠짐 스테이플러 같은 걸로 찝혀있더라,,
•••답글
익인69
아 사야겠다... 침대위에서 영화보기 힘들었는데 ㅎㅎ
•••답글
익인71
맞아... 이거때문에 저번 학기 망했었지
•••답글
익인78
짱편해..ㅎ...
•••답글
익인84
헐 이거 어디꺼야?
•••
익인112
내가 산곳은 품절이야ㅠㅠ
•••
익인85
나 이거 고민중인데 어때? 다리가 부실하진 않아?
•••
익인110
음.. 부실하진않아! 근데 잘 접혀서 건들지만 않으면 전혀 문제 없오!
•••
익인119
고마워💞
•••
익인93
정보 공유 플리즈ㅠㅠ
•••
익인113
네이버 쇼핑에 컵홀더 접이식 베드테이블 검색하고 가격 낮은순으로 하면 7150~7300원까지 있오!
•••
익인98
헐 뭐야ㅝ뭐야 어디거야 익이나 정보 공유좀ㅠㅠㅠㅠㅠㅠ
•••
익인114
윗댓! 자세하게 검색하고 싶으면 “로에드 W형 스마트 컵홀더 접이식 미니테이블”라고 검색해봥!
•••
익인118
헉 고마어♡♡
•••
익인101
정보좀 주라 ㅜㅜㅜㅜㅜㅜㅜ
•••
익인115
윗댓!!
•••
익인111
저기컵 크기가 맞는게 너무신기하닼ㅋㅋ
•••
익인116
고것이 뽀인뚜!!✌️✌️
•••
 
익인80
ㄹㅇ침대수니 ㄹㅇ
•••답글
익인81
다이소 베드테이블 진짜 5천원의 행복이야..
•••답글
익인82
베드테이블 앞에 ㅌ턱? 없는게 좋은듯 ㅠㅠ 걸거쳐서 새로 사고싶어 ㅠㅠㅜ
•••답글
익인83
다이소 배드테이블 괜찮아??
•••답글
익인86
오 사러 가야겠어 베드 테이블 추천좀 해주세요~
•••답글
익인87
그거 나...산지 몇개월됐는데 침대밖으로 안나가
•••답글
익인88
꼭...산다...
•••답글
익인89
익인90
쓴아 이 글 지우지마... 댓글까지 넘나리 유용...
•••답글
글쓴이
음 의도는 이게 아니였다만 알게쏭!
•••
익인91
깜짝아 나 방금 샀는데 식겁했자낰ㅋㅋ
•••답글
익인97
오 꿀팁쓰~
•••답글
익인99
나 태블릿 거치대 선물받아서 드러눕고 하루종일 넷플밖에 안봄..
•••답글
익인102
혹시 아이패드랑 휴대폰 둘다 거치대 가능한 제품 추천 해주라 ❤️❤️❤️
•••답글
익인103
난 찐으로 누워만 있어서 거치대.... 미침...
거치대+넷플릭스
끝났음

•••답글
익인104
ㅇㅈㅌ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05
헉 어제 샀는데
•••답글
익인106
배드테이블 추천 해줘,,!!!!!!ㅠㅠㅠ
•••답글
익인107
이글 보고 방금 사이트 들어가서 구매완료했당ㅎㅎ
•••답글
익인108
사지말라는 글에 다 사고있엌ㅋㅋㅋㅋㅋ ㄱㅇㅇ
•••답글
익인109
사러가야지 총총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17
내가 어제 베드테이블 사고 싶어서 메모장에 적어둔건 어떻게 알고 쓰니😏
•••답글
글쓴이
아이 진짜 사지 말라니까~
•••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전공수업듣는 건물이름 얘기해보자 1159 1:26 4151 0
근데 진짜 솔직하게 동네 친구도 아예 안봐?? 581 03.30 18:46 13947 0
긴급재난지원금 못 받는 익 있어? 848  03.30 16:09 12514 0
익명뷰티 익들은 살빼기 시작하면 제일 먼저 티나는 곳이 어디야?? 213 03.30 11:02 3778 0
이성 사랑방 남친이 내 외모랑 몸매가 이쁘지않아서 132 03.30 16:30 7384 0
35756257 땅끄 15분짜리 영상을 2번할까 칼소폭을 할까ㅠㅠ 4:28 1 0
35756256 하...10키로만 빼고싶다 4:28 3 0
35756255 카톡 차단했다가 해체하면 4:28 3 0
35756253 나 술먹다가 어디에 턱 찍었는 데 4:28 4 0
35756252 우리아빠는 코로나때문에 돈굳은게 많은거 같아... 4:28 13 0
35756251 11 검은 면자켓 22 청자켓 33 가죽자켓 4:28 4 0
35756250 얘들아 알바 사장 엿먹이는 방법좀 4:27 19 0
35756249 지금 후드티사면 얼마 못입으려나.? 4:27 6 0
35756248 나 배그 유튜버랑 배그해떠 4 4:26 27 0
35756247 사법고시 볼려면 무조건 법대 나와야해? 7 4:26 29 0
35756246 몇 키로 같아? 6 4:26 35 0
35756245 이성 사랑방 오늘 진짜 짜증나는 일 있었어 4  4:26 13 0
35756244 400이란 돈이 작은돈인가.. 4:26 18 0
35756243 나도 얼굴형 울퉁불퉁한데 셀프 마사지로 개선될까???ㅠㅠ.. 2  4:26 26 0
35756242 남친이랑 연락한다고 여친 친구한테 전화왔어 1 4:26 25 0
35756241 수능이 연기된다면 임용시험도 연기될까?? 4 4:25 17 0
35756240 남자한테 메르시 4 4:25 18 0
35756239 이 원피스 지금 세일하는데 살까? 40 4 4:25 57 0
35756238 와 나 진짜 과제 너무한거 아니냐고 1 4:25 2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3/31 4:25 ~ 3/31 4:27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3/31 4:26 ~ 3/31 4: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엑소 22l 익명예잡 잡담 1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