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9554l 0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익인1
옥희 갈 일 있으면 사오라 해야징
•••답글
글쓴이
정말 후회하지 않으실겁니다 쓰앵님
•••
익인2
ㅋㅋㅋㅋ 빵 생각없었는데 글 보니까 먹구싶어졌당 꼭 사먹어볼게!!
•••답글
글쓴이
오늘 저녁도 저거 먹었다ㅋㅋㅋ 꼭 먹어봐!!
•••
익인3
오호 검색하러간드아
•••답글
익인4
오 나도 저거 에어프라이기 구워 먹어봤는데 파샥파샥해 근데 달달한거 좋아하는 사람은 잼같은거 발라서 먹으면 조아할거같애 글고 쫌 퍽퍽스 우유랑 같이먹오
•••답글
글쓴이
맞아맞아 잼도 올려먹으면 맛있어!! 난 약간 퍽퍽하면 오래 구우면 괜찮아 지더라구
•••
익인5
좋은정보 알아갑니닷~! 쓰니 복받으쇼! - 빵수니 -
•••답글
글쓴이
하핫 다들 이렇게 돕고 사는거 아니겠습니까
•••
익인6
헉 우리집 엄마가 사왔는데 아무도 안 먹어서 엄마가 다 뿌렸어... 난 뻑뻑해서 별로였는디 후라이팬에 구워먹으명 맛있구나!
•••답글
글쓴이
응응 구워먹는게 진짜 맛있음ㅜㅜㅜ 코스트코에서 시식으로 먹고 반해서 샀었는데 시식해주시는 분이 꼭 데워먹으라고 하셨었다..
•••
익인7
허허허 빵돌이 내일 바로 사먹어야지! ㄱ고마워 코로나 조심행
•••답글
글쓴이
응응 익인이도!! 나 대구익이라서 8일째 집에서 칩거중이다ㅜㅜ 맨날 먹고 자고만 하는중..
•••
익인8
헐헐 고마워~~~~~~~~! 코로나 덕분에 다이어트 중단 ^^~^^
•••답글
글쓴이
다이어트 하면 면역력 약해진대(소곤소곤
•••
익인9
고마워 쓰니!! 저장해야즈!!!
•••답글
익인10
오호오호 한번 먹어봐야겠다!!
•••답글
익인11
한 봉지에 열다섯개???
•••답글
글쓴이
응응!! 저렇게 통에 15개 들어있엉
•••
익인12
아니 사진에 데워먹으면 더 맛있다는걸 태워먹으면 더 맛있다고 봤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글쓴이
앜ㅋㅋㅋㅋㅋㅋㅋ 태워먹느먄 안돼...
•••
익인13
나 오늘 먹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난혀ㅎㅎ 아빠가 사옴ㅋㅋ
•••답글
글쓴이
옼ㅋㅋㅋㅋ그렇구만!! 맞어 사람마다 입맛은 다 다르니깐!! 취향 갈릴수도 있겠단
•••
익인16
호불호는 안갈리는 맛임!!!ㅎㅎ
•••
익인14
데워 먹는 게 훨씬 맛있어!!
•••답글
익인15
우리 고모도 엄청 맛있다고 해서 먹었는데 내 입맛은 그저 그랬다..!
•••답글
글쓴이
오오ㅜㅜㅜ 그저 그런 사람들도 많구만ㅜㅜㅜ 본문에 개취라고 추가 해야겠오..
•••
익인17
헉 약간 밀크요팡 같은 맛이려나.. 저장저장.. 고마워♥
•••답글
글쓴이
밀크요팡 오랜만이다ㅋㅋㅋㅋㅋ 그건 약간 폭신폭신? 그런 느낌이고 이건 약간 더 밀집되있는 느낌이었어!
•••
익인18
익인아.. 나 방금 주문하고왔다❤❤ 빵순이에 집에 방콕중이라 매일먹을거야❤❤
•••답글
글쓴이
익인이가 맛있어했으면 좋겠다ㅎㅎㅎ 코로나 조심해!!!
•••
익인19
😍😍😍쓰니두 코로나조심!!!
•••
익인20
삼립... 플랫버터브레드..메..모...
•••답글
익인21
마트익 저거 시리즈? 아무튼 도넛도 있고 마들렌같은것도 있고 모카 도넛도 있고 종류많아! 나는 도넛 먹어봤는데 맛있었엉
•••답글
글쓴이
오오 꿀팁 고마워!! 내가 또 도넛 쳐돌인데 한번 먹어봐야겠군
•••
익인22
맛잇겠다!!! 나두 빵수니 빵 좋아
•••답글
익인23
삼립 저거에 크림치즈였나 들어가있는 플랫치즈브레드도 맛있어!!!
•••답글
글쓴이
오오 메모메모..
•••
익인28
편의점에서 파는데 진짜 맛있어... 짱부드릡
•••
익인24
저거 에프에 돌려서 크림치즈발라먹으면 짱맛임ㅠㅠㅠㅠㅠㅠㅠ
•••답글
글쓴이
맞아 진짜 최고...뭘 좀 아는구나..
•••
익인25
마자 ..나도 이거 울집에있는데 토스트기에 데워서 먹으면 진짜 마싯음 ㅠㅠㅠㅠ!!!!!!!!!!!! 데워졌을때 그 냄새가 젤 대박임..고소달콤
•••답글
글쓴이
맞아맞아ㅋㅋㅋㅋ버터냄새 최고야
•••
익인26
와 보기만ㄹ 해도 맛있겠다..
•••답글
익인27
와 보기만해도 맛있어보여ㅠㅠ
•••답글
익인29
진짜 대븍이야 이거 진짜 완전 대박이야 무조건 사먹어야더ㅐ 또 무슨 빵이 맛있을까 ~ 하면서 들어왔는데 저빵 있어서 심쿵당했네 진짜 애들아 저거 무조건 사먹어야해 진짜 무조건 무조건 하나 사봤자 분명히 후회하니까 기본으로 3개는 사야해 진짜
•••답글
익인30
아 이거 코스트코에서 파는거 맞나? 이거 살라다가 다른 빵 샀었는데
•••답글
글쓴이
응응 맞아!!
•••
익인31
헐 이거 맛있어!!!!!언니랑나랑 이거 짱 조아함😱
•••답글
익인32
저거 진짜 맛있어ㅠㅠㅜㅠㅠㅠㅠㅠ크림치즈랑 먹어야됨ㅁ
•••답글
익인33
이거 맛본 사람으로서 딱 한마디로 정의하자면 파바에 후레쉬번 짜부해서 먹는맛ㅇㅇ
•••답글
익인35
근데 이거 울 가족들은 뭔맛이냐고ㅠㅎ...나만 먹움^-6...
•••
익인34
퀸아망 바움쿠헨같이생겼다
•••답글
익인36
아 비싸서 내려놨는데 아오
•••답글
익인37
저거 같시리즈(?)로 휘낭시에도 있음
•••
익인38
빵수니 픽은 무조건 영접해봐야지ㅠㅠ 나도 주문하러 간다!!!ㅠㅠㅠ
•••답글
익인39
맛있어보이네ㅠㅠ나중에 사먹어야겠다
•••답글
익인40
코스트코 가야한단거지?
•••답글
익인43
인터넷에도 팔아!
•••
익인41
크림치즈플랫브레드, 호두파운드, 오븐에구운버터도넛, 촉촉한밀크롤케잌도 맛있어
•••답글
익인44
오븐에 구운 버터 도넛 맛있어? 살까말까 몇주전부터 고민중이라ㅠㅠ
•••
익인45
버터링쿠키랑 맛 비슷한데 진짜 맛있어!
•••
익인50
앙 고마워
•••
익인42
요즘 집에 있느라 빵순이 됐는데 고마워 검색하러 간다
•••답글
익인46
퀸아망처럼 생겼당 비슷한 맛일려나??? ㅁ
•••답글
익인47
미각제빵소 저렇게 생긴거도 맛있더라!!
•••답글
익인48
울엄마 얼마전에 코코에서 사왔ㄴ는데 마실꺼만 있으면 그자리에서 순삭간으할맛..ㅎ.많이 단거 안좋아하는 나로써는 완전 쵝오ㅠ
•••답글
익인49
이렇게 생긴 거 학교 생협에 있길래 사 먹어봤는데 진짜 짱맛
•••답글
익인51
고마어 나 버터맛 빵이나 과자 짱 좋아하는데 메모메모
•••답글
익인52
와나도전국빵투어다니는데친구하고싶다(tmi
•••답글
익인53
오케 담에 코스트코 가서 사먹어야지
•••답글
익인54
삼립 초코칩쿠키도 맛있어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55
플렛 브레드는 뭐든 맛있는 법이군
•••답글
익인56
삼립이 정말 제빵 잘만드는듯...
•••답글
익인57
헉 ㅠㅠㅠㅠ 먹어봐야징
•••답글
익인58
익인59
슼슼❤️
•••답글
익인60
이렇게 담긴 오븐에구운도넛??? ㅡ것도 진짜 맛있음 모카맛 진짜 ㄹㅇ왕ㅇ맛,,,나 모카 싫어하는데도 3개 순삭,,
•••답글
익인61
빵쓰니 믿어보겠어ㅠㅠㅠㅠㅠㅠ설명만 봐도 지금 배고프다 으아아앙악
•••답글
익인62
꼭 먹는당 내가 빵수니라
•••답글
익인63
모카빵에 건포도 들어간거 안 좋아하는 익들아
삼립 모카도넛먹어봐 넘 맛있어,,

•••답글
익인64
위에 익인이가 말했는데 삼립꺼 크림치즈브레드 그거 진짜 짱맛임
우유랑 먹으면 크으...

•••답글
익인65
헐 코스트코 안가도 살수있다고?!??????
•••답글
익인66
-스물셋 빵순익이...
•••
익인67
코코에서 봤던 빵이다ㅎㅎ
•••답글
익인68
옥히 사먹어야지
•••답글
익인69
헐 이거 우리집에 짱많은데..? 에프에 구워서 누텔라 발라 먹어야지
•••답글
익인70
맛있겠당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전공수업듣는 건물이름 얘기해보자 1758 1:26 7799 0
근데 진짜 솔직하게 동네 친구도 아예 안봐?? 656 03.30 18:46 16760 0
긴급재난지원금 못 받는 익 있어? 940  03.30 16:09 14784 0
이성 사랑방 남친이 내 외모랑 몸매가 이쁘지않아서 217 03.30 16:30 12938 0
만화/애니 드림 맴찢 서사로 오사무 X 임신한 닝 보고싶다 177 03.30 13:58 2883 27
35758997 이거 왜 치명적인거야?? 11:53 1 0
35758996 귀 뚫는거 에반가 11:53 2 0
35758995 친구 생일선물 문구좀 골라줘!! 11:53 4 0
35758994 펜슬아라 머지가 나아 릴바레가 나아 11:52 3 0
35758993 이번학기 목표!! 몸무게 5n만들기!!! 11:52 3 0
35758992 근데 3월에 개강한 학교들 있었잖아 1 11:52 11 0
35758991 대탈출 벌써 무섭닼 11:52 8 0
35758990 성인되서 느낀게 부모님이 지금까지 기르신게 대단한거같아 11:52 9 0
35758989 오늘 스타킹 안신어도 될 날씨인가 1 11:52 7 0
35758988 날 사랑하는 법이 뭐가 있을까? 1 11:52 8 0
35758987 이성 사랑방 남친한테 속상해서 헤어지고 싶은 거랑 권태, 마음 식어서 헤어지고 싶.. 11:52 10 0
35758986 🍑대익들아ㅜㅜ나 진짜 보수적인지 봐주라🍑 3  11:52 26 0
35758985 진짜 마스크 쓰는 게 일상화 됐구나😹 11:51 8 0
35758984 에타 사회적 거리두기 실환가 11:51 18 0
35758983 20살에 대학안가고 21살에들어가는데 이걸 재수했다고 말하면되나?? 1 11:51 25 0
35758981 반올림 피자샵 메뉴 추천해줄사람 ,??!!! 5 11:51 14 0
35758979 이성 사랑방 차이고 연락 다시 온 둥들 상대가 뭐라하면서 헤어지자했고 얼마만에왔어.. 11:51 9 0
35758978 연애 노력안하면 못해? 11:51 8 0
35758976 와 요즘 피부 진ㅋ자 좋아졌어 11:51 1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3/31 11:48 ~ 3/31 11: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3/31 11:50 ~ 3/31 11: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