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6681l 0
 
둥이1
아...... 아이고... 쓰나 힘내
•••답글
둥이2
아이구,,,ㅠㅠ
•••답글
둥이3
....... 왜 자책을햇을까...쓰나 너무힘들겟다...
•••답글
둥이4
쓰니야... 어떡해.. 지금 괜찮아...?? 밥 꼭 잘 챙겨먹어야돼 거르지말고
•••답글
둥이5
아이고 ㅠㅠㅠㅠㅠㅠ 쓰니 괜찮니??? 남친도 쓰니가 힘들어하는건 원하지 않을거야..... 쓰니도 잘 추스리길 바라....
•••답글
둥이6
힘내 쓰니 ㅜㅜ 어떤말로도 위로가 안되겠지만...
•••답글
둥이7
둥이8
힘내자 쓰나
•••답글
둥이9
아진짜 힘들겠다..
•••답글
둥이10
쓰니 꼭 안아주고 싶다....
•••답글
둥이11
쓰니 사랑해 힘내
•••답글
둥이12
ㅠㅠㅠ힘내 쓰니야ㅠㅠ 토닥토닥
•••답글
둥이13
아... 쓰니 마음 진짜 안 좋겠다... 마음 잘 달래길
•••답글
둥이14
쓰니야 멘탈 괜찮어??ㅠㅠ 많이 힘들거같다... 좋은 추억 남겨두고 멀리 보내주자
•••답글
둥이15
아 ㅠㅠㅠㅠ힘내쓰니야 ㅠㅠㅠㅠㅠ
•••답글
둥이1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ㅜㅜ쓰니야 위로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힘내ㅠㅠㅠㅠㅠㅠ
•••답글
둥이17
둥이18
쓰니 잘못은 없는거 알지 ?
잘 보내주고 외상 치료하러 가자 ...

•••답글
둥이19
쓰나.....괜찮아? 진짜 힘들겠다...다른 사람도 아니고 남자친구...쓰니는 나쁜 생각 하지마ㅠㅜㅜㅠ 힘들어도 조금만 더 버텨보자!!
•••답글
둥이20
아이고,,힘내자 쓰니야 ㅠㅠㅠ
•••답글
둥이21
이거 쓰니가 자책할 일은 아닌거 알지?
진짜 내가 그 속을 어떻게 이해하겠냐만 쓰니잘못은 아니야..

•••답글
둥이22
쓰니야..ㅜㅠㅠ
•••답글
둥이23
많이 힘들겠다.. 진심으로 위로할 말이 뭔지도 모르겠고 너무 어렵지만 힘든시간 잘 버텼으면 좋겠어
•••답글
둥이24
쓰니야 그래도 남자친구 곁에 있어줘서 많이 고마워했을거야 자책하지 말고 앞으로 더 좋은날 올거야
•••답글
둥이25
ㅠㅠㅠ 쓰니야 ㅠㅠㅠ
•••답글
둥이26
쓰니야 네 탓 하지 말고 정말 사랑해 사랑한다는 말 말고는 해줄 수 있는 말이 없다 ㅠㅜ 지금도 곧 지나갈거야
•••답글
둥이27
무슨말을 해줘야 할지 모르겠다 쓰나.. 쓰니 네 탓하지말고 자책하지마 절대 쓰니 탓 아니니까ㅠ
•••답글
둥이28
많이 안타깝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둥이29
힘내... 남자친구는 옆에 있는 쓰니에게 많이 고마웠을꺼야 그래도.. 뭐라고 해줘야 할지 모르겠다.. 힘내 쓰니야
•••답글
둥이30
아이고.. 힘내 쓰니야..
•••답글
둥이31
많이 힘들겠다 진짜... 그 어떤 말로도 위로가 안되겠지만 자책하지 말고 힘냈으면 좋겠어 밥 꼭 잘 챙겨먹고
•••답글
둥이32
둥이33
쓰니야 힘내
•••답글
둥이34
힘내 쓰니야 토닥토닥..
•••답글
둥이35
쓰니 많이 힘들겠다...
•••답글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둥이39
이런것좀하지마..
•••
둥이40
이런 글에 이걸 왜 궁금해해...
•••
둥이43
진짜 인류애 상실 공감능력 결여되어 보여 ..
•••
둥이45
진짜 왜그러는거야 설령 아는사람이어도 익명에다가 털어놓은 글인데 좋은 일도 아니고. 왜 굳이 알려고하지?
•••
둥이46
진짜 뭐야 이 댓글
•••
 
둥이37
아이고,,,
•••답글
둥이38
무엇보다 본인 건강 잘챙기고 ㅜㅜㅜ 쓰니 힘내라는 말 꼭 전해주고싶다 ㅜㅜ
•••답글
둥이41
내가 더 숨이 막히는데.. 쓰니는 얼마나 힘들까 ㅠㅠ쓰니야 힘내라는 말 밖에 할 수 없어서 미안해ㅜㅜ
•••답글
둥이42
쓰니야 내 힘내라는 말 한마디로 조금이나마 도움됐으면 좋겠다..힘내!!
•••답글
둥이44
쓰니덕분에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들었을거니까 너무 자책하지마
•••답글
둥이47
많이 힘들었나보네,, 쓰니야 정말 힘들겠다,, 그래도 쓰니는 안 좋은 생각하지말고 건강하게 살아야 돼 알겠지?
•••답글
둥이48
쓰니야.. 하 진짜 뭐라고 위로해야될지 모르겠지만 쓰니 그동안 수고 많았어 쓰니는 꼭 잘 살아가자 🤍 정말 응원해
•••답글
둥이49
마음 너무 착잡하겠다... 어떤말도 백프로 위로되진 않을꺼라 생각되지만 지금 너가 아픈건 당연한거라고 생각해. 펑펑 울고 실컷 아프고 조금씩 다시 힘내서 일어나보자
얼굴도 이름도 모르는 너지만 힘내라는 말밖에 할수없어서 미안해 응원할께

•••답글
둥이50
힘내 정말..... 힘내라는 말밖에 할 수 없어서 미안해 근데 정말 무너지지 않고 힘냈으면 좋겠어
•••답글
둥이51
오 그렇구나
•••답글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둥이54
오 웅
•••
둥이57
저렇게 좋게설명을 해도 대답이그게 끝이야?
•••
둥이58
둥이60
58에게
내가 화나서 그래...하 세상에진짜 별사람다있구나 ㅎ
•••
글쓴둥이
둥아 난 괜찮아~ 걍 무시해 ㅎㅎ 나 걱정해줘서 정말 고마워!
•••
둥이56
우리 소중한 쓰니 요즘 끼니는 잘 챙겨먹고 있어??
정말 많이 힘들겠지만 그래도 쓰니 밥 꼭 챙겨 먹고 잠도 잘 자야 해 쓰니 우리 같이 잘 살아가보자 홧팅!!!

•••답글
글쓴둥이
하소연하는 심정으로 글 남겼는데 다들 진심으로 걱정해줘서 고마워 ㅎㅎ 아직은 좀 힘든데 댓글보면서 정말 많이 위안얻었어.. 다들 너무너무 고마워 한명한명 댓글 달아주지 못해서 미안해
•••답글
둥이59
힘내... 도움이 안돼서 미안해,., 뭔가 해줄수잇는게없어서,..
•••
둥이61
쓰니이 힘내 ㅠㅠ
•••
번호카테고리
  3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엄마한테 담배사오라고 시킨 남친... 395  15:09 11162 0
이성 사랑방 아 여친 오빠오빠 소리좀 그만 했으면 346 15:20 14772 0
이성 사랑방 우리나라 23세-24세 여자 커플이 많을까 솔로가 많을까... 211 06.05 22:02 6526 0
이성 사랑방 지금 남친있는 사뢈들,,,,, 236 06.05 21:05 5794 0
이성 사랑방 남친이 나 잘 때 내 몸을 만졌어 158 6:40 11855 0
36835971 키스를 잘 못하는 남친...  20:47 1 0
36835950 호감있는 상대(썸x)랑 스킨십 어디까지 가능하니 3 20:45 18 0
36835932 너무 다 맞춰주는 남친 어때? 20:44 21 0
36835913 남친 아버님 엄청 스윗하시다 ㅠㅠ 3 20:43 45 0
36835911 남친이 상황이 힘들어서 헤어지자고 했는데 1 20:43 21 0
36835871 내 남친 약간 다른 의미로 철벽님이었음 20:39 54 0
36835865 실연 당하니 진짜 머리 자르고 싶어진다 2  20:39 24 0
36835856 둥들아 회전목마같은 1 20:38 23 0
36835853 시간 갖자하고 다시 관계 좋아진 커플 있어? 헤어질각인지.. 3  20:38 87 0
36835842 너희 진한 키스 해..?? 7 20:37 615 0
36835822 익들아 데이트할때 텔 가면 일회용용품들 29 20:36 131 0
36835794 이런게 마음이 변한걸까?? 1 20:34 31 0
36835780 헤어졌지만 꼭 보내고싶은데 봐줄수있을까 3  20:33 32 0
36835640 남친이 오늘따라 답장 텀을 느리게 하는데 1  20:23 63 0
36835638 너희는 서운하면 바로 대화로 풀어? 2 20:23 33 0
36835599 헤어지는게 맞을까 .. 4  20:20 54 0
36835586 남친 생겼는데 실감 안 나 ㄷㄷ 10 20:19 215 0
36835570 전애인한ㅌㅔ 연락하는 방법 카톡 vs 전화 5 20:18 70 0
36835537 하....헤어지고 3개월만에 썸타는데 너무좋다 1 20:16 11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6/6 20:44 ~ 6/6 20:4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이성 사랑방의 인기글 l 안내
6/6 20:42 ~ 6/6 20: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잡담 84l 익명예잡 빅톤 41l 익명예잡 SF9 1
신설 메뉴 l 연왼 l 쌍갑포차 l 연른 l 연숩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