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9288l 0

잘먹겠습니다

 
익인2
역시 일찍일어나는 새가 떡볶이를 만들지
•••답글
글쓴이
기름 떡볶이도 만들었는 걸
늦게 자는 새도 떡볶이를 만들지

•••
다른익인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ㅠㅠ너무웃겨
•••
다른익인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늦게 자는 새도 떡볶이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들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34
ㅋㄱㅋㅋㄱㄱㄱㄱㄱㅋㄱㄱㅣ ㅣ
•••
익인3
반칙이야 이시간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미쳤다
•••답글
익인4
익인7
나 출근듕인데 이게 무슨 일...
•••답글
글쓴이
월요일 출근이 스알짝 걱정되지만 뭐 월요일 아침은 월요일 아침의 나지 지금의 내가 아니니 맘 편하게 먹겠어

익이니 오늘 하루도 힘내🥰

•••
익인10
와우 따땃한 댓글 고마어ㅜㅜㅜㅜ마딛게 머거 쓰니☺️
•••
익인8
익인9
잠만 안자면 문제 없어....
•••답글
익인11
헐... 움짤 어떻게 만들었ㄴ야
•••답글
글쓴이
나 어플! 이미지플레이! 움짤메이커!
•••
익인12
익인13
떡볶이 직접 만든거야??
•••답글
글쓴이
응응!!!
•••
익인14
익인15
와 뭔데 벌써 5시야 나 제목보고 더 놀랐어..
•••답글
익인16
와 만든거야???
•••답글
글쓴이
응응!
•••
익인17
와 대박..
•••답글
익인18
와 비주얼.. 맛나게 먹어
•••답글
익인19
진짜 맛있어 보인다 ㅠㅠㅠㅠ
•••답글
익인20
와 진짜 시장에서 파는 떡볶이 같애....
•••답글
익인21
이야 금손이다
•••답글
익인22
와 진짜 맛있겠다... 나도 떡볶이 만들래...
•••답글
익인23
떡볶이 대박 맛있너보여
•••답글
익인24
맛있게 먹었늬쓰나
•••답글
글쓴이
맛있게 먹었지만 집에서 냄새가 안빠져서 괴로워우어우어
•••
익인25
익인26
삐 반칙입니다
•••답글
익인29
와... 퇴근길에 떡볶이 땡겨서 배달 어플 보다가 다 닫아서 절망 중이었는데 .. 쓰니가 이렇게 올려버리면 나도 만들어 먹어야 하나 고민하게 되잖아 ㅠㅠ
•••답글
익인30
쓰니는 아니지만 만들어먹쟈!!! 의외로 오래 안걸리고 간단하ㄸ라:)
•••
익인31
레시피..... 레시피를 달라.....
•••답글
익인32
계란까지 완벽해..
•••답글
익인33
와 계란 노른자 으깨고 소스랑 슥슥 비벼서 숟가락으로 떠먹으면 진짜 환상이겠다...
•••답글
익인35
쓰니 글보구.. 장바구니에 어묵 넣었다... 나두 떡볶이 해먹을거당 히히
•••답글
익인36
와...진짜 맛있어 보인당
•••답글
익인37
어케 혼자 먹을 수가 있지...?
이건 해명해야 한다고 본다

•••답글
익인38
익인39
익인40
이야 부지런행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개좋아 논란의 증거 올린다!!!💥 10011 06.05 05:13 14807 0
보통 "나도 콩나물 장만해보려고" 하면 뭐 산다고 생각해? 1074 06.05 19:42 13639 0
40kg인데 50초반으로 보인다는 댓글 보고 펑펑 울고있.. 795  06.05 11:43 20710 0
이성 사랑방 탈모가 이성관계에 얼마나 치명적인데.. 284 06.05 18:37 9150 0
반려동물 🐹얘 몸무게 속인 듯... 아님 저울에 무슨 짓 했거나;🐹 159 06.05 17:49 8915 0
36824502 고3 문과인데 무조건 간호학과 가야할까..?인기글 보니까 더 심란해 0:17 1 0
36824501 노트북 잘 아는 사람 없어? 나진짜 울고있어 지금 ㅠㅠ 0:17 1 0
36824499 그 짤 있는 사람 0:16 1 0
36824497 붙임머리 예약 할건데  0:16 6 0
36824496 나 죽을건데 전재산 2천만원 어떻게 하고 갈까 3 0:16 27 0
36824495 기사시험 치는 알바하는 익들아 ‼️‼️‼️ 0:16 14 0
36824494 난 일욜에 감바스를 만들어 먹을거양!! 0:16 5 0
36824492 익들아 나 오늘 알바 연락오겠지? 그렇다고해 한번만ㅠ 0:16 10 0
36824491 오랜만에 화장해서 40 ㅎㅎ 2  0:16 37 0
36824490 이성 사랑방 요즘 계속 권태기 같던거 한방에 풀었다 0:16 12 0
36824489 한글에서 이거 어떻게 만들어....?!!?? 0:15 15 0
36824488 솔직히 죽으면 끝아닐까 1 0:15 13 0
36824487 로션 바를때나 화장지울때 눈앞머리 피부 따가운사람 ㅠㅠㅠ 1 0:15 14 0
36824486 😭재이수해 본 대익들 있어??😭 1 0:15 10 0
36824485 낼 혼밥 할 건데 추천해줘 2 0:15 12 0
36824484 이런 4부바지보다 짧은반바지가 어울리는 특징이뭐야? 2  0:15 21 0
36824483 혹시 이 폰 기종 이름 아는 사람..! 0:15 13 0
36824482 이성 사랑방 사귄지 얼마나 됐게😚 4 0:15 41 0
36824481 단톡에서 말 무시당하는거 진짜 기분나쁘다 0:15 1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6/6 0:13 ~ 6/6 0:15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6/6 0:14 ~ 6/6 0: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