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463l 0
놀동숲하고 10년만이라 그런지 모르겠는데 귀여운 애가 고민중이길래 설마 이사간다하나 안돼 잡을거야ㅠㅠㅠ 이러고 다가갔는데 보물찾기를 하자니...... ㅠㅠㅠ 3분동안 타이머가 가고 그 안에 선물 찾기 했는데 진짜 너무 귀여워... 그리고 고양이 화장실을 받았는데 ㅋㅋㅋㅋ 빙티한테 주면 어떤 반응이려나,,, 휴ㅠ 귀여워죽겠어
 
주민1
점점 많아질 것 같아서 기대된다 ㅠㅡㅜ
•••답글
글쓴주민
그니깐 나 탐슬 안 해서 벚꽃 필 것도 기대되고 부활절도 기대되고 지구의 날도 뭐 한다는데 기대돼... 역시 게임은 업뎃의 맛
•••
주민2
주민 상호작용 늘어난게 대박인듯ㅋㅋㅋ이게 제일 전작에서 업그레이드 된 점 같아
•••답글
글쓴주민
튀동숲에선 없었어? 나중에 숨바꼭질 하자고 쭈구려서 숨어있으면 진짜 우리집 뿌실 수 있음 ㅠㅠ
•••
주민3
숨바꼭질은 있었어ㅋㅋㅋ근데 평상시에 운동하는 애들끼리 운동을 하고있다거나 손에 음료수 들고있다거나 바깥에 가구 배치해놨으면 거기 앉아있다던가 이런게 너무 다양해짐ㅋㅋ
•••
글쓴주민
숨바꼭질 있어???? 아 그니깐 ㅠㅠㅠ 노래도 부르고 돋보기 들고 안경쓰고 관찰하고 ㅠㅠ 내가 놓은 벤치에다가 앉아서 책 읽고 있으면 깨물어주고 싶어ㅠㅠㅠ
•••
주민5
아아 튀동숲에 없었나는줄 알았다 모동숲은 지금까지 숨바꼭질 못본듯..??
지나가다가 꽃 있으면 꽃냄새도 맡고 겁나 귀여워...
하루종일 겜하면 다음날 뭘 그렇게 많이하고 다녔냐 그럴때 찔림...ㅋㅎㅋㅎㅋㅎ

•••
글쓴주민
5에게
헐 그런 말도 해? ㅋㅋㅋㅋ 나는 땅에 돈 심은 거 벌에 쏘인 거 소문 난 거 좀 웃기더라 ㅋㅋㅋㅋ
•••
주민7
글쓴이에게
바위치는것도 알고 화석 캐는것도 알고 다 알더라고...ㅋㅋㅋㅋ
•••
글쓴주민
7에게
아 맞아 옷가게에서 만나거나 다른집에 놀러가 있는 것도 보면 진짜 상호작용 대박인 듯 ㅠㅠ
•••
주민4
나 뽀야미가 햄스터철장 주던데ㅋㅋㅋㅋㅋ
•••답글
글쓴주민
ㅋㅋㅋㅋㅋ 뭐야 햄스터 철장도 있다니
•••
주민9
ㅋㅋㅋㅋㅋㅋ뽀야미 잔인해ㅋㅋㅋ
•••
주민6
잠수하는것도 있겠지? 나 잠수하고 나왔는데 동물들이 잠수할려고 들어오는 그런 장면있었음좋겠다 ㅋㅋㅋㅋㅠㅠㅠㅠ
•••답글
글쓴주민
나 잠수 할 수 있어?????
•••
주민8
튀동숲에서는 했었어 근데 지금 모동숲에서는 못하는것같어
•••
글쓴주민
아 튀동숲에서 했었으면 업뎃 되지 않을까... 나도 온천 들어가거나 그런 것도 되면 좋겠다고 생각해ㅜㅜ
•••
주민10
맞아 업뎃되겠지!?!?!그랬음좋겠다
•••
번호카테고리
  2 / 3   키보드
날짜조회
동물의숲 이스터랑 벚꽃이벤트땜에 탐슬하는거 오바야?ㅠ 10  05.25 17:56 209 0
동물의숲 아이돌 누구 데려올지 고민이다 8 05.25 15:34 78 0
동물의숲 특대곰인형 레시피 얻어떠🧸🎉 13  05.25 23:43 140 0
동물의숲 미애랑 뽀야미... 둘중에 누구를 보낼까 15 05.25 18:54 124 0
동물의숲 주민들아 나 냥발 좀 골라주라!! 9 05.25 20:32 119 0
36659821 지금 1300만벨 있는데 지형 갈아엎고 싶어졌다,,, 4:11 17 0
36659297 우리섬에도 시베리아 있다~!!!!ㅠㅠㅠㅠㅠㅠ 2:57 18 0
36658089 이벤트 같은 거 잇잖아 2  1:15 51 0
36657790 섬풀무치 어떻게 생겼어..? 0:52 25 0
36656591 애덜 겨울 옷 개시했다❤️  05.25 23:44 84 0
36656578 특대곰인형 레시피 얻어떠🧸🎉 13  05.25 23:43 142 0
36656276 나 궁금한거 있어 타임슬립 관련해서! 2 05.25 23:25 52 0
36655820 이거봐 같은 걸 보는 온도챀ㅋㅋㅋㅋㅋㅋㅋ 1 05.25 23:00 40 0
36655099 주민 위시작은 일단 스토리 다 끝내고 하는 게 좋은거야? 5 05.25 22:11 86 0
36655044 마일섬 전갈섬은 1 05.25 22:07 44 0
36654627 오늘 1400만? 정도 벌엇는데 진짜 다시는 못 하겟다 1 05.25 21:42 54 0
36653939 무트코인 나랑 안 맞나봐 7 05.25 20:57 99 0
36653665 너굴상점 상품 질문 있어! 5 05.25 20:37 72 0
36653597 주민들아 나 냥발 좀 골라주라!! 9 05.25 20:32 119 0
36653415 거래 30분 기다리다가 취소해도 민폐겠지..? 2 05.25 20:20 68 0
36653117 헉 나 어떤분이 선물 주셨어.... 05.25 19:59 51 0
36653002 위시 100프로 채웠다... 7  05.25 19:50 113 0
36652683 섬 처음 개방해서 1명만 왔는데 일케 뜨면 그사람이 5번 온 거 맞징.. 2 05.25 19:28 87 0
36652261 미애랑 뽀야미... 둘중에 누구를 보낼까 15 05.25 18:54 12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5/26 6:56 ~ 5/26 6: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동물의숲의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신설 메뉴 l EXO-SC l TOO l 루시 l 더킹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