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410l 0
 
익인1
난 노노 배기바지안좋아해성
•••답글
글쓴이
배기바지??가 모지
•••
익인5
인터넷에 검색해봥! 설명을 못해주겠어ㅠㅠㅠㅠ
•••
익인2
완전 무난쓰다 근데 지금 사면 덥지 않을까
•••답글
익인3
이쁘다 무낭함ㄴ데??
•••답글
익인4
근데 내 생각두 지금 입으면 더울거가탕 얼마 못입을듯
•••
글쓴이
얇대!!! 봄 여름 가을에
입을거 같대 어떤 구매자가!!ㅎㅎ

•••
익인6
살 내 룸메 저런거 한두개 있는데 잘 입고다니더라!!
•••답글
익인7
조거팬츠라서 총길이가 본인 사이즈에 어느정도 맞다면 추천..! 이뿌당ㅎㅎ
•••답글
글쓴이
색 추천 좀 해쥬라!
•••
익인11
나라면 검!!
•••
익인8
글쓴이
색 추천좀 해주라! ㅎ
•••
익인9
다리길면 살! 나 무신사에서 저거랑 비슷한 바지 샀는데 s도 길어서 수선하고 밑에 고무 잘라냈다 ㅜㅜ
•••답글
글쓴이
짧뚱한데.....흑흑 사라고 허락해쥬겐니.....?😭
•••
익인10
그 고무 살릴 수 있었는데 내가 잘라달라했어 쓰니 너는 이런 일 없게 길이 잘 보고 사!’
•••
익인12
그레이 예쁘다
•••답글
익인13
참고로 나 153인데 저거 비슷한 거 총장 92 샀는데 예쁘게 맞어
•••
익인14
나도 익인이랑 키 똑같은데 총장 92는 너무 길지않아 ㅠㅠ?.. 그래서 사려던 츄리닝 접었는데 ㅠㅠ..
•••
익인17
밑위가 좀 길고 밑에 밴딩도 있어서 난 딱 좋았어! 본문도 밑위 길어보여서..!
•••
익인18
아 징챠?? 그럼 나두 밑위 보고 결정해야게따 땡큐 ㅎㅎ ♡♡♡
•••
익인15
편하게 입을것 같은디?
•••답글
익인16
난 조거팬트 좋아해서 무조건 살~~~~~~~
•••답글
익인19
글쓴이
색 추천해존
•••
익인20
사사사사
•••답글
글쓴이
색 추천좀 ㅎㅎ
•••
익인23
깜장사사사사
•••
익인21
살 예뻐다...!!
•••답글
글쓴이
색 추천좀
•••
익인24
그레이! 봄이니까
•••
익인22
다리 길어야 핏 나올거같다ㅠ
•••답글
글쓴이
난 짧뚱이야,,,,,😭
•••
익인25
알바할땐힘들듯?
나라면 살

•••답글
글쓴이
헐 알바할땐 왜?????
•••
익인29
그동안 알바 면접본곳 다 추리닝일절금지랬어 레깅스포함
걍 청바지만되는것같더라고

•••
글쓴이
아하 알려줘서 고마웡
•••
익인26
살 고냥 무난무난하다
•••답글
익인27
익인28
난 살!!! 블랙으로!!!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혹시 엄니가 70년생이신 익? 1545 05.27 22:13 15796 0
여자들 생리 잠깐이라도 자력으로 못 참음? 1368 05.27 11:26 37597 0
대딩들아 제일 친한 친구 생각하면서 들어와봐 🥰🥰 972 1:33 7334 0
이성 사랑방 남자 키 166 어때? 505 05.27 17:26 7634 0
만화/애니 🏐나 고1 미자 닝.... 187 05.27 16:36 1871 0
36691652 얼굴 부딪혀서 볼 빨개지고 부었는데 10:26 1 0
36691651 한국은행 "올해 경제성장률 -0.2%로 하향 조정 10:26 2 0
36691650 맥 올파이드업 저렴이 찾아줄사람 ㅠㅠ 10:26 2 0
36691648 코로나 어제 하루에 확진자가 70 명 나왔다는 소리야?  10:25 6 0
36691647 얘들아 나 사고쳤다!!!!!!!!!!!!!!!!! 10:25 6 0
36691646 직장인들 지금 있으려나?? 공부하는거 있어?? 10:25 4 0
36691645 한국사능력시험 본익??? 들어와주라ㅜㅜㅜ 1 10:25 11 0
36691644 이성 사랑방 어플하는남친 10:25 14 0
36691643 생일인데 집에만 있는다 ㅎㅎ.. 1 10:25 8 0
36691641 확진자 79명이면 거의 심했을때랑 마찬가진데 왜 등교중지안하는건지 4 10:24 36 0
36691640 힐 9센치는 대체 어케 신고다녀? 5 10:24 18 0
36691639 오늘 무슨 색 티셔츠 입을까? 💜💙💚 3 10:24 15 0
36691638 야구장 너무 가고싶다ㅠㅠㅠㅠㅠ 5 10:24 12 0
36691637 결혼은 ㄹㅇ 사계절 다겪고 해야하는듯 2 10:24 31 0
36691636 벅스 한곡듣기만 하면 어느순간 1분만 들리는데 10:23 15 0
36691635 이성 사랑방 마음정리 하려고 타로 보는거 10:23 8 0
36691634 울과장님 mbti 엄청 궁금함ㅋㅋㅋㅋㅋㅋ 10:23 18 0
36691633 나 토론이 처음이라 스그런데 10:23 7 0
36691632 길에서 방송하는 사람이 제일 싫음 진짜...  10:23 13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5/28 10:22 ~ 5/28 10: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5/28 10:24 ~ 5/28 10:2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신설 메뉴 l EXO-SC l TOO l 루시 l 더킹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