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439l 0
이성 사랑방 에 게시된 글입니다
남자친구가 자기 가게 차리면 자기 가게에서 케익 아이싱 하고 샌드위치 만들고 퇴근 하라는거야

근데 난 그런거 하고 싶다 한적 없고 해본적도 없거든?

내가 발이 안 좋아서 서 있는게 힘들고 그래서 그럼 서서 하는거야? 이랬더니

앉아서 할 수 있는게 어딨어 사무직? 아님 집에서 마늘까

이러는데 난 기분이 너무 나빴거든..?

근데 내가 기분 나빠하니까 남친이 막 화내는데.. 내가 잘못 한거야?
 
둥이1
갑분 마늘뭐야..
•••답글
글쓴둥이
그니까 어떻게 갑자기 마늘 까라는 단어가 나왔는지 난 진짜 모르겠다...
•••
둥이2
쓰니가 장래희망이 따로 없어? 아니 되게 두서없는데 집에서 마늘까는 왜나온거야...?
•••답글
글쓴둥이
아직 장래는 없어ㅠㅠ 찾는중이고 현재는 카페에서 직원으로 근무중이고 나는 23 남친은 29야..
•••
둥이9
혹시 남친이 카페 매니저니..? 가게차린다 하는거 보니
•••
글쓴둥이
카페 매니저는 아니구 동네 빵집에서 과장이야
•••
둥이10
아 쓰니야 그냥 헤어져 내가 알바하면서 젊은 매니저들 사장들 많이 봤는데 10에 9는 다 답없어 젊어봤자 20후~30초중 이정도면서 어린 대학생 알바생들이랑 사귀려고 하고 진짜 개념 없는사람들 많이봤어 말 저렇게 하는거 보면 똑같은 부류같아 제발 도망가ㅠㅠ
•••
둥이11
10에게
조심스럽게 222.... 알바하면서 겪은 매니저 점장들은... 좀....
•••
둥이13
나 나중에 가게차리면 거기서 일할래? 까진 ㅇㅋ인데 앉아서 할수있는게 어딨어 아님 집에서 마늘까 여기서 아웃이야 쓰니 장래희망이 계속 카페쪽에서 일하는것도 아니고 그냥 회사 취직할수도 있는거잖아
•••
글쓴둥이
13에게
맞아 솔직히 난 아직은 카페가 흥미 있고 좋아서 하는거고 난 음료 만드는게 재밌는거지 빵 만드는건 흥미 없거든... 솔직히 난 아직 진로 찾는중이기도 하고 ㅠ
•••
글쓴둥이
내가 앉아서 일하고 싶다니까 집에서 마늘까라는거 같아ㅠ
•••
둥이3
나도 화남
•••답글
둥이5
남친이 너를 평소에 게으르다거나 아무것도 안하는 그런 사람처럼 대하진 않았었어??? 본문 딱 보니까 뭔가 그런 삘인데
•••
글쓴둥이
게으르다기 보단 둘다 일하는데 남친은 피곤해 한다는거?ㅜㅜ
•••
둥이4
너무너무 화날만한데?
•••답글
둥이6
엥 뭐야? 여친을 뭐로 보는거야 시녀..?가정부? 마늘 까 가 뭐야.. 카페에서 일하라는 것도 ,,
•••답글
글쓴둥이
난 처음에 남친이 빵집 차리면 거기서 카페 업무 하는줄 알았더니 샌드위치 만들고 케익 아이싱 하라는거야 근데 난 그런거 하고 싶다고 한적도 없고 난 커피일이 재밌어서 카페에서 일하는건데 지금 내가 일하는 카페가 케익 위에 딸기 올리고 이런 완전 기초 데코를 한단 말이야 그래서 그 정도 하면 아이싱도 막 금방 한다고 아이싱 하라고 하더라...
•••
둥이15
하지마 ㅠ 아는사람이니까 막 이것 저것 싸게 시키려고 그러는것 같음..
•••
둥이7
마늘까..? 만들까의 오타 아닌이상 별루다
•••답글
둥이8
마늘까라는 것도 어이없는데 기분 나빠한다고 화냈다는 거에서 완전 팍식ㅋㅋ.... 뭐 저런 애가 다 있냐
•••답글
둥이12
기분 나빠..자기맘대로 말해놓고 왜 자기맘대로 화내?? ㅠㅠ
•••답글
글쓴둥이
그러니까... 난 내가 화가 나는데 그걸 보고 화난 남친을 솔직히 이해 할 수가 없어.....
•••
둥이14
그거네 내가 널 위해주고 자리까지 만들어준다는데 왜 안 고마워하고 큰소리야 네
헤어져라 둥아
이건 너를 배려하는게 아니야

•••답글
글쓴둥이
가게 차린다는거가 나랑 결혼하고 차린다는 내용이었는데 나한테 케익 아이싱이랑 샌드위치만 하고 퇴근 하는 직원이 어딨겠냐고 사장님 부인인 사모님이나 그럴 수 있는거라고 그러더라...
•••
둥이16
저건 너무 꼰대 상사가 하는 말투다,,적어도 남자친구라면 여자친구 고생 안 시키려는 마음이 있어야 되는 거 아니야? 본인 직업이고 둥이가 발이 아픈지 남친이 알고 있었는지 모르겠지만 알고 있었다면 더 그렇게 말하면 안 되는거구 ,, 그리구 집에서 마늘까라는 말은 솔직히 좋게 들으려고 해도 나는 힘들게 서서 일할테니 너 편하고 싶으면 집에서 앉아서 마늘이나 까라는, 마늘 까는 사람을 되게 별일 안 하는 사람처럼 말해서 좋게 보이지가 않네
그 사람의 마인드가 어떤지, 둥이를 어떻게 여기는지 잘 생각해봐야 할 것 같아

•••답글
둥이17
당황스럽다 왜 갑자기 혼자서 화내지??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헐 나 개좋아 냥좋아 쉽게 하는법 알아냄 14483 06.04 20:14 18487 0
💥개좋아 논란의 증거 올린다!!!💥 7741 5:13 11631 0
"어릴때 소심해서 친구가 별로 없어서 친구많은 애들이 부러웠다"이 말.. 937 06.04 21:20 20624 0
이성 사랑방 근데 진짜 예쁘면서 내성적인 사회성 좋은 여자 있어? 331 06.04 21:12 9200 0
음식 트러플통모짜 개맛있다 260 06.04 23:02 14255 0
36820116 워터파크가고싶은데....ㅠㅠㅠㅠㅠㅠ 19:17 1 0
36820115 탈모가 본인이 원해서 그러는것도 아닌데 ㅋㅋ 19:16 2 0
36820114 직거래는 돈 줄때 어떻게 줘?? 19:16 2 0
36820113 버거킹에서 뭐가 맛있어? 19:16 5 0
36820112 키 안크면 핀턱슬랙스 안아울릴까? 19:16 3 0
36820111 나 못생겨써? 19:16 17 0
36820110 내신 영어는 그냥 달달 외우는 게 답이야? 1 19:16 9 0
36820109 나 치킨 불닭치킨 시켰난데 위에 김이랑 깨도 안뿌려줬고 1 19:16 12 0
36820108 개좋아 안되는거 아니야? 12 19:15 29 0
36820107 아 대박 책장 정리하다가 상여금 나옴 19:15 16 0
36820106 아니 사고싶은사람들 못사는거 사서 19:15 13 0
36820104 있잖아 대학생인데 등록금 다 부모님이 내주시고 알바도 안하면 염치없는.. 8 19:15 43 0
36820103 남자친구랑 1박 2일 여행 갈건데 부모님 몰래 어떻게 가징ㅜㅜ 1 19:15 10 0
36820102 이 날씨에 검스에다가 치마 반팔 입으면 이상할깤ㅋㅋㅋㅋ 19:15 7 0
36820101 이 가방 살 말 3 19:15 21 0
36820100 간병해본 익들아 19:15 6 0
36820099 보통 카공하러가면 몇시간 앉아있다와? 2 19:15 13 0
36820098 야 너네도 그 굿나잇 앱 깔아서 해 봐ㅋㅋㅋㅋㅋ꿀잼 3  19:15 34 0
36820097 익들이라면 친구가 밥사면 어떻게 할거같아? 6 19:15 1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6/5 19:13 ~ 6/5 19:15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6/5 19:14 ~ 6/5 19: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잡담 두산 10l 익명예잡 WayV 7
신설 메뉴 l 연왼 l 쌍갑포차 l 연른 l 연숩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