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1842l 0
뭔가 느낌이 있었는데 오늘 만나고 오셨구나 ㅋㅋㅋㅋㅋ 대박

헐 선바님 샌드박스 들어가셨어... | 인스티즈

 
익인1
헐 지금 생방에서 말하는거야??
•••답글
글쓴이
웅 오늘 방송 미팅 때문에 늦게 시작하셨는데 알고보니 도티님 만나고 오셨던 거임...~
•••
익인2
응응 오늘 샌박 소속 계약하고 왔대
•••
익인3
익인4
소속 들어가면 뭐가좋아???
•••답글
글쓴이
그냥 어느정도의 관리(?)랑 케어 같은 거 받을걸... 이번에 카톡 이모티콘 나올때도 샌박에서 나온걸로 떴자나
•••
익인6
오오... 글쿠나 그럼 원랜 선바님 소속이 엊ㅅ었어?
•••
글쓴이
웅 소속 없었어
•••
익인5
익인7
ㅜㅜ 이제 완전 웃소랑 다른 길이구낭 뭔가 기분 요상해 ㅋㅋㅋㅋ선바 페북때부터 봤는데 요즘은 승승장구해서 좋다..
•••답글
글쓴이
선바님은 아예 웃소 졸업 하셨으니까 ㅠㅠㅠㅠㅠ 나도 선바 있는 웃소 참 좋아했는데... 아쉽긴 해 그래두 가끔 보신다니까 ㅋㅋㅋㅋㅋ
•••
익인10
하 난 아직도 웃소시절 선바가 너무 좋아서 ㅋㅋㅋ 과몰입.,. 선바야...행복해라.....!!!!
•••
글쓴이
난 워낙 둘다 좋아해서 이젠 선바 따로 웃소 따로 덕질하는 중 ㅋㅋㅋㅋㅋㅋㅠㅠ 그래도 가끔 서로 유튜브 댓글이나 인스타 댓글 쓰는 거 보면 뭔가 묘해
•••
익인8
헐 그 미팅이 이 미팅이었구나ㅜ대박
•••답글
익인9
??????????? 띠용????????????
•••답글
익인11
웃소 선바 그립....
•••답글
익인12
익인13
원래는 무소속이였어??
•••답글
글쓴이
웅웅
•••
익인21
무소속하니까 웃기닼ㅋㅋㅋㅋㅋ
•••
글쓴이
그치 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정치 느낌
•••
익인46
ㅋㅋㅋㅋㅋㅋㅋ
•••
익인14
선바님 근데 원래 계속 샌박이랑도 일 하셨었어!! 이번에 아예 옮김 땅땅 하신거일듯??
•••답글
글쓴이
웅웅 맞아 근데 한동안 꽤 계약은 안하시더니 오늘 하셨더라구
•••
익인15
엇 웃소 나오셨구나
•••답글
익인16
웃소가 뭐야?? 웃소도 회사야?
•••답글
글쓴이
웃소라는 유튜버가 있어!
•••
익인23
웃소가 개인을 말하는 거야?? 웃소를 ‘졸업’했다깅래!!! 크루같은건가?
•••
글쓴이
웅 6-7명이서 같이 유튜브 찍는 크리에이터(?)들인데 거기서 이제 안 나오시는 걸 그냥 졸업이라구 표현한거지 모...
•••
익인54
아항 고마워~
•••
익인69
웃소도 근데 회사이긴 함!
•••
익인80
헉 웃소 회사였다니
•••
익인17
헉 선바 웃소 졸업했어?? 그냥 개인방송 때문에 자주 못나오는줄 알았는데 ㅠㅠ
•••답글
익인19
22ㅠㅠㅠㅠ
•••
글쓴이
아예 졸업이여 ㅠㅠㅠㅠㅠ
•••
익인52
아 진짜?ㅠㅠㅜㅠㅜ 혹시 졸업했다는 언급? 있는 영상 같은거 있을까..? 흑흑 믿기실타 😭😭
•••
글쓴이
https://youtu.be/UVdfU2VVwos 이거 보면 나올거얌
•••
익인55
고마워!! 😢
•••
익인39
명예 회원(?) 이라구 했엉... 졸업해서 안나온다구..
•••
익인57
헐.....넘 슬프다ㅠㅠ
•••
익인18
선바? 선바가 유명해요?
•••답글
익인22
돌멩이? 돌멩이가 유명해요?
•••
익인30
아낰ㅋㅋㅋㅋ 이거 너무 웃겨
•••
익인33
이걸 찾으시는 건가요? 선반
•••
익인61
대체 이게
모야???

•••
글쓴이
https://youtu.be/h72ux5EvBcY 이거 보고 오면 될 듯
•••
익인105
유바? 유바가 선명해요?
•••
익인20
아 그럼 이제 웃소 안 나오겠네...ㅠㅠ 뭔가 웃소시절 선바 그리웠는데...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24
ㅋㅋㅋㅋㅌ샌드박스 들어갔다 하니까 뭔가 귀여움ㅠㅠ마린이 같애ㅠㅠㅠ
•••답글
익인25
샌드박스랑 웃소 더 이상 안 나오는 거랑 무슨 관계인지 알려줄 사람,,?
•••답글
글쓴이
ㄴㄴㄴㄴ 관계 없어 원래도 졸업이셨어 한참 전부터...
•••
익인29
웃소자체가 법인이고 회사라서 ,, 선바가 샌박소속되면 다시 웃소 법인으로 들어갈확률이 적잖아 ! 그래서 다들 아쉬운듯
•••
익인34
익인31
웃소를 MCN으로 보고 하는 말일듯!!
•••
글쓴이
아항 모 그렇게 치면 관계가 있긴 하겠다
•••
익인26
우왕 그럼 나 스트리머 딱 두명 보는데 둘다 샌드박스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27
헐 선바 대박ㅋㅋㅋㅋ
•••답글
익인28
대박 선바님 축하해여~~~🙌🏻🙌🏻
•••답글
익인32
슈스다 슈스~~
•••답글
글쓴이
슈스 김선바~~~~~~
•••
익인35
그럼 혹시 저기도 막 굿즈 같은 거 내주나? 굿즈 내준다면 대왕 노각오이 인형 내주세요ㅠㅠ 제가 살게요ㅠㅠ
•••답글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카톡 임티도 샌박에서 나와서 이제 굿즈 나오면 샌박쪽에서 관리 하시겠지...?
•••
익인36
샌박에 소속된 유튜버들 진짜 많다
•••답글
익인37
선바넴...
•••답글
익인38
몇년을 봤는데 선바넴 저 프사 적응 안 된다,,,, 유튭 썸넬이 너무 강력해서 그런가
•••답글
익인40
익인41
소속이 없었구나
•••답글
익인42
익인43
헉 웃소 졸업하셨구나...ㅠㅠ 웃소에서 첨 보고 너무 웃겨서 유튜브 찾아봤다가 배꼽 사라질 뻔 했는데 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44
익인45
이 좋으면서도 아쉬운 기분은 뭐지..
•••답글
익인47
옹 잘 몰라서 그런데 샌드박스 좋아!?? 내가 좋아하는 스트리머 2명이 다 샌박 소속이더라구.. 근데 이런쪽은 아예 몰라서.....!!
•••답글
글쓴이
그냥 뭐 좋다 안 좋다 나누긴 보단 그런 유튜브 쪽에서 큰 소속사지...!
•••
익인51
아하 큰데구나 요즘 막 크림히어로즈?랑 그 되게 시골소녀이신 분 이름 기억안나는데 어쨌든 막 회사에서 갑질..?? 그런거 얘길 들어서 혹시나 하구..!!!
•••
익인48
홀 진짜 좋으면서도 아쉽다...
•••답글
글쓴이
난 워낙 샌박이랑 일 많이 하셨어서 언제쯤 하실려나 싶었는데... 오늘 하셨드라구
•••
익인53
그냥 좀 아쉽다... ㅠㅠ
•••
익인49
익인50
와 선바님이..샌박..
•••답글
익인56
근데 머 샌박이랑 같이 임티도 냈으니까 들어갈거 같았음..
•••답글
익인58
오오오오오오오
•••답글
익인59
웃소 햄튜브 선바랑 같이했을때 참 그립..
•••답글
익인60
익인62
익인63
얼~~~김선바~~~~ㅋㅋㅋㅋ 좋당
•••답글
익인64
오오 대박
•••답글
익인65
오오 대박
•••답글
익인66
헐 순돌이 샌박 들어가고싶은 이유 하나 추가요..
•••답글
익인67
익인70
선바넴 샌박 추석선물 그런거 언박싱 해줘요
•••
익인68
헐 그럼 샌박끼리 모이는 파티?같은거에 선바님도 가시려나
•••답글
익인71
헐 인싸노각오이 각이다
•••답글
익인72
선바님? 저보고 선바님이라 했나요?

아 3번님 ~.~!

•••답글
익인73
샌드박스 모르는 익은 샌드박스 돌아가셨다는 줄 알았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74
헐 결국 들어갔군
•••답글
익인75
헐 난 원래 샌박인줄..
•••답글
익인76
몬가 아쉽다
•••답글
익인77
헉 샌드박스?? 전에 이모티콘 샌박이랑 낸대서 그것만 하는 건줄 아랑ㅆ는데 아예 계약했구낭
•••답글
익인78
샌드박스 들어가면 뭐 해줘?
•••답글
글쓴이
그냥 연예인들이 소속사 들어가는 느낌(?) 이라고 생각하면 될 듯
•••
익인94
소속사가 생기면 광고 협찬 등 들어오는 것들에 대한 계약처리 수익 정리 등 해주고
팬미팅이나 굿즈같은것도 기획해서 해주고 그런것들
법적 업무들을 체계적으로 해준단 점에서 소속사 들어가는게 편하지

•••
익인79
헉 오늘 미팅이 이거였던거임..! 선바님 볼 기회 많아지면 좋겠다
•••답글
익인81
익인82
익인83
장삐쭈나 총몇명이랑 콜라보하면 좋겠다..
•••답글
익인84
근데 샌박 되게 잘해주더라 하하하님이랑 예랑가랑 보는데 막 되게 세심하게 챙겨주는 느낌ㅋㅌㅋㅋㅌ
•••답글
익인85
나도 원래 웃소로 선바님 알아서 그런지 웃소따로 선바님 따로 좋아해 웃소시절 선바도 좋고 지금도 좋음ㅎㅎ
•••답글
익인89
웃소 방학이라 넘 심심,,,
•••
익인86
선바님 진짜 지금보다 더 잘되셨으면 좋겠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글쓴이
백만되서 올림픽 공원에서 팬미팅 해주세요...~
•••
익인88
각이야 진짜ㅠㅠㅠㅠㅠ팬미팅 ㅠㅠㅠㅠㅠㅠ원츄ㅠㅠㅠㅠㅠㅠ
•••
글쓴이
순돌들이 고척돔 가자 하지만 난 고척돔보다 올홀이나 체경이 더 조은걸...
•••
익인90
난 다좋아...팬미팅에서 랩 해주셨으면 좋겠다 흐흐
•••
익인92
90에게
아냐 그건 좀,,,,,,(제발😭)
•••
익인96
92에게
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노래두 해주세요 선바넴^^ 내가 부셨어~~~~~
•••
익인100
96에게
ㅋㅋㅋㅋㅋ차라리 노래해줘 무대에서 저댄 춰줘,,ㅜㅜㅜㅜ
•••
익인101
100에게
팬미팅이 아니라 콘서트를 여셔야 하는거 아닐깤ㅋㅋㄱㅋㄱㅋㄱㅋㅋ
•••
글쓴이
90에게
^^ 랩 조와
•••
익인98
글쓴이에게
나만 좋은거 아니지??ㅋ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
•••
익인87
노각오이 이젠 진짜 머기업,,,
•••답글
익인91
헉!!!! 그 김재원씨랑 예랑가랑 있는데 맞지 대박ㅜㅜㅜㅜㅜㅜㅜㅜㅜ
•••답글
익인93
익인95
헐ᯅ̈???? 대박이다
•••답글
익인97
선바 비디오빌리지 계약 끝났구나! 예전에 정지환이랑 비빌에서 놀던 게 엊그제 같은데
•••답글
글쓴이
선바 애초에 비빌 소속 아니였오 ㅠㅠ
•••
익인99
아 증말????비빌 사람들이랑 친해서 비빌인쭈루아라따
•••
익인102
헐... 뭔가... 아 되게 공허한 느낌 회사 소속이라니 웃소에서도 종종 보고싶은데ㅠㅠ
•••답글
익인103
아 샌박 싫은데ㅠㅠㅠㅠ그래도 선바님이 편하시다면 난 좋아,,,
•••답글
글쓴이
왜 싫은거야??
•••
익인107
회사 자체 문제는 아니구 안조아하는 스트리머 유튜버들 있어서 구랭 ㅎㅎ
•••
글쓴이
아 글쿠나 ㅠㅠ 그럴 수 있지
•••
익인104
헉 웃소시절 선바부터 봐와서 뭔가 좀 아쉽다ㅜㅜ 싫은건아니고 더 잘되시면 좋은거긴하지만...!!
•••답글
익인106
와 선바님 슈 마약파티 하던 거 엊그제 같은데 완존 슈스 되셨어.... 기분 묘하네
•••답글
익인108
헐헐 선바님 ㅠㅠ
•••답글
익인109
헐 대박퓨ㅠㅠ
•••답글
익인110
?????????헐
•••답글
익인111
근데 저 썸네일 하나도 안선바같닼ㅋㅋㅋㅋ 수염어디갔ㅇ냑우..
•••답글
익인112
헐 우리집앞이다
•••답글
익인113
김선바 이제 진짜 머기업이다 이제 팬티밍만 남았다!!!!!!!!!
•••답글
익인114
헐 나왜 비빌인줄 알았지? 아니었구나...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50대이신 부모님들 지금은 뭐하시구계셔? 1197 05.29 15:16 16380 0
'정의' 영어단어 생각하면서 들어와봐! 1145 05.29 22:03 16431 0
사랑니 뽑는거 50만원이래 734  05.29 20:51 14905 0
이성 사랑방 여자친구 응급실에서 울면서 전화오면 677  05.29 23:00 20508 0
연애/취업/인간관계/재물운 봐줄게 🎀 (마지막) 309 05.29 21:55 2188 0
36723499 인스타피드 구경하러 올 익인들 있니~? 4040  12:33 1 0
36723498 키토산 부작용 맀는거야?? 12:33 1 0
36723497 재난지원금 어떻게 써? 12:33 2 0
36723496 짱구에서 호피무늬 입은 짱구 친구 이름이 뭐야? 12:33 2 0
36723495 지에스 천원짜리 초콜릿바 먹을 익인이? 오늘까지야 12:33 10 0
36723494 비빔냉면 1111 물냉면 2222 12:33 5 0
36723493 라면먹는데 김치만 6개다 ㅋㅋㅋㅋ 1 12:33 13 0
36723492 마른비만익들아 운동뭐해? 1 12:32 13 0
36723491 엄마가 내 몸평하는거 진짜  12:32 11 0
36723490 눈에 구멍 뚫으려는데 너무 아플까? 학교 안가는 김에 하려고 12:32 20 0
36723489 확실히 한살씩 나이먹으니까 이상형이 바뀐다 12:32 5 0
36723487 방탈출하고싶다... 1 12:32 7 0
36723486 이성 사랑방 약속시간 안지키는 남친 때문에 매번 짜증난다 1 12:32 9 0
36723485 단편영화 추천해줄사람~ 12:32 7 0
36723484 남동생 다이어트 중독됐나봐 어떡해 12:32 18 0
36723482 심한 질염 걸려본 익있어? 1 12:32 6 0
36723481 갤럭시익들아 폰 옮기면서 폰트 옮길 수 있어? 3 12:32 6 0
36723480 아직 순대꼬치 파는 분식집 있나.. 12:32 5 0
36723479 뿌염은 제때하자.. 12:32 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5/30 12:30 ~ 5/30 12: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5/30 12:30 ~ 5/30 12: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뉴이스트 6
신설 메뉴 l EXO-SC l TOO l 루시 l 더킹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