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134l 0
 
익인1
제일 중요한 돈..
•••답글
익인2
돈을 아낄 수 있어
•••답글
익인3
신경 쓸 사람이 줄어
•••
익인20
익인28
익인31
익인55
55이거 완전 그리고 자유로움
나한테 시간을 더 투자할 수 있음

•••
익인4
머니 쓸일이 없지
•••답글
익인5
그냥 혼자.. 편해..
•••답글
익인6
돈 진짜 돈,, 그리고 내 남친은 술 먹고 노는 거에 엄청 신경을 많이 써서 나라면 편하게 놀러다닐 수 있어서 편할 듯?
•••답글
익인7
ㄹㅇ 혼자가 편해
•••답글
익인8
연락같은거 아무생각안하고 유튜브볼수있고 드라마정주행할수있다 뭐 약속잡혀서나갈때도 내가나가고싶으면 그냥 나가면된다
•••답글
익인11
내가 애매모호한 썸 깬이유가 유튜브보는데 답장해야된다는생각에 너무불편한거야 그래서 난 혼자가 맞구나해서 깼어ㅋㅋㅋㅋㅋ
•••
익인40
헐 나도 헤어진 이유 중에 하나야
•••
익인9
감정소모가 없어서 좋아
쓸데없는 걱정 안 해도 되고 돈도 아끼고
나에게 시간을 투자할 수도 있고

•••답글
익인10
편하지 안 귀찮고 오로지 나만 생각할 수 있고.. 나한테 투자할 시간이나 돈이 많아져서 좋아
•••답글
익인12
돈 시간! 이 두가지 제일 소중해
•••답글
익인13
감정소모 없는거
•••답글
익인14
세상에 좋은 남자 많은데 굳이 나랑 안맞는 사람이랑 시간 끌다가 나랑 잘 맞는 남자를 만날 기회를 놓칠 수도 있어 시간아까워
•••
익인16
이거 다 받음..
•••
익인15
자유로워 연락안해도되고 가고싶은곳 갈수있고 남사친들도 만날수있고 연락할 수 있고 헌포 클럽 갈수있고 둘 사이에 만들어놓은 룰같은거 안지켜도되고 감정상하거나 힘들지 않고 돈도 정말많이 세이브되고 난 좋아
•••답글
익인17
난돈때문에 헤어짐...ㅋㅋㅋㅋ돈덜들어서조아...돈없어서 헤어지니까 비참하드라
•••답글
익인18
돈아끼고 누군가한테 영향을 덜 받고 온전히 나일 수 있음
•••답글
익인21
익인19
자기 자신에 더 투자할수 있고 다가올 좋은 인연들을 더 잘 대해줄수 있는거
•••답글
익인22
사귈땐 나를 사랑하는 것을 잊은채 나보다 그사람을 사랑했고 나는 사라져갔어. 지금은 외롭고 힘들지 몰라 가끔 생각나고 씁쓸하다고 느껴질때가 올 수도 있어. 하지만 헤어지고나서 나라는 사람의 형태가 점점 생겨가는 과정같아. 뜬금없지만 Awa - Like I Do 듣고 조금이라도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다
•••답글
익인23
나한테 돈쓸수있음
•••답글
익인24
근데 난 반대로 연애했을 때 장점을 잘 모르겠음 ㅠ
일단 시간내서 연락하는 게 귀찮고 나는 나 뭐 집중할때 방해하는 것도 싫고 자주 만나는 것도 귀찮음 ㅠ
돈도 많이 들고 감정적으로 너무 피곤해보임

•••답글
익인25
그냥 일상이 편해 모든게 나야
•••답글
익인26
피곤할때 걍 자고싶을때 아무한테도 연락 한다는 강박없이 걍 잘수이써
•••답글
익인27
나에게 투자할 돈과 시간이 많아짐
신경 쓸 사람이 나 자신밖에 없어서 편함

•••답글
익인29
익인30
여유가 생겨
다른 곳에 투자할 여력이 생겨

•••답글
익인32
친한 남사친들 만나는거 신경안써도됨
•••답글
익인33
자유로움 ㅎㅎ 항상 하고 싶은 거 하고 살 수 있음
•••답글
익인34
연락신경안쓰고 내 할일가능 + 상대방 연락땜에 맘졸이지않아두됨 + 약속안잡으면 방콕가능, 내 시간이 많아짐 + 데이트비용 안나감 + 친구,가족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음 + 새로운 사람을 만날수있다는 설렘 (우연한 만남이라든가,,,)
•••답글
익인36
최대한 써봤음... 화이띵이야~~ㅜ
•••
익인35
나한테 모든 걸 투자할 수 있고 나만의 시간이 생기고 내가 하고싶은 거 다 할 수 있음
•••답글
익인37
마음이 평온함. 울고불고 할 일 없고 남을 시기질투할 일도 없고 혼자라도 즐거울 일은 많음 근데 힘든 일이 확 줄어 훨 행복하다 느껴 난
•••답글
익인38
솔로3년차인데 마음이 너무 가벼움 연애로 스트레스 안받아서 좋아
•••답글
익인39
익인41
감정소모 안 해도 되고 그 시간에 자기계발 가능 돈 모으기도 가능
•••답글
익인42
하고 싶은 취미 혼자 다 할 수 있어 자기계발가능 돈 아낄 수 있고 감정소비 안 해도 됨 굳이 만나려고 알람 맞추고 일어나서 안 꾸며도 됨 ㅎ
•••답글
익인43
돈아끼고 스트레스 안 받고 감정소모x 시간도 넉넉
•••답글
익인44
돈 안 나가는 거! 행복해 ㄹㅇ
•••답글
익인45
밖에 안나가도 됨 돈이 안들음 연락 안해도 됨
•••답글
익인46
익인47
감정소모 없고 돈 !
•••답글
익인48
혼자 스스로를 온전히 케어 할 수 있다
•••답글
익인49
돈과 시간!!! 땅땅땅
•••답글
익인50
윗댓들 다 맞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전여자친구 계속 생각나더라
•••답글
익인51
신경쓸일이 없어짐. 그 시간에 나 운동하고 친구만나고 책읽을 시간도 많고 연락하는거 진짜 신경안써됨~ 너무 좋아
•••답글
익인52
데이트 비용을 나한테 투자해서 더 좋은 애인(?) 만날 수 있음
•••답글
익인53
돈, 불필요한 감정소비 줄음, 여가시간 많아짐
•••답글
익인54
마음이 편해 연애할때의 행복은 없지만 잔잔하고 평화로와
•••답글
익인60
ㅇㅈ 편-안
•••
익인56
친구들이랑 더 돈독해져
•••답글
익인57
돈 시간 감정을 낭비하지않아 나한테 더 집중하는 시간을 갖게돼서 내가 발전해 마음이 편안해
•••답글
익인58
감정낭비 x
내 시간 늘어남
돈 아낌

•••답글
익인59
쓸데없는 감정소모 안하는게 난 제일 좋아
그리고 오로지 나를 위한 삶을 사는기분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보통 "나도 콩나물 장만해보려고" 하면 뭐 산다고 생각해? 1322 06.05 19:42 17724 0
집에 욕조 있냐고 물어보는거 무례해..?? 556 06.05 13:14 9025 0
익들아 부부의세계 캐릭터 테스트 해봨ㅋㅋㅋㅋㅋ 495  06.05 18:55 10478 0
이성 사랑방 탈모가 이성관계에 얼마나 치명적인데.. 329 06.05 18:37 13661 0
반려동물 🐹얘 몸무게 속인 듯... 아님 저울에 무슨 짓 했거나;🐹 205 06.05 17:49 11448 1
36828172 한기적 5배 8:42 2 0
36828171 아침 등산하고 이제 집 왔다!! 1 8:41 5 0
36828170 아직도 해외 코로나 위험한 수준이야? 8:41 4 0
36828169 혹시 교정 잘아는 치과의사나 치위생 익 있니? 8:41 7 0
36828168 스터디카페가 자유석인데 그냥 기간권 사서 눌러 앉아도 되..  8:41 5 0
36828167 요즘 피시방 가는거 안되는거지...? 1 8:41 4 0
36828166 이성 사랑방 짝남이랑 톡하는데 나보고 배고프녜 8:40 7 0
36828165 언니한테 너무 고맙고 미안하다.. 흠 8:40 6 0
36828163 현실연애 같은 드라마! 1 8:39 9 0
36828162 마늘 조금 / 외국인들 : ??? 8:39 31 0
36828161 아 진짜 개웃김 이거 한 번만 봐줰ㅋㅋㅋㅋㅋㅋㅋ 5 8:39 13 0
36828160 시리어플제안에서 인티 못 없애나ㅋㅋㅋㅋㅋ 8:38 11 0
36828159 롯데리아 자주 가는 익드라~ 8:38 9 0
36828158 다들 덥다는데 8:38 10 0
36828157 그 엠비티아이 특징 모아놓은 거 여러가지 버전 어디 있어......?.. 8:37 28 0
36828156 미드볼까 영드볼까 1 8:37 11 0
36828155 오늘 낮 31돈데 바지 슬랙스에 위에 린넨 긴팔 쪄 죽을까? 8:37 15 0
36828154 대1이면 아직 만나지 않았으니 컨닝톡방 없겠지 했는데 8:37 23 0
36828153 이성 사랑방 30살인데 연애1번밖에안해봤음 심각한거야? 8:36 32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6/6 8:38 ~ 6/6 8:4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이성 사랑방의 인기글 l 안내
6/6 8:40 ~ 6/6 8: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