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l조회 3612l 0
 
익인1
와... 마시께다
•••답글
익인2
이거 맛있는 데 별다방 허자블 맛은 아녀ㅠ
여기에 뭐 추가해서 하면 그맛 난다던디 레시피 인터넷에 치면 나올껄??

•••답글
익인4
이거 스벅이랑 똑같은 맛은 아닌데 맛있어 ㅋㄱㅋㄱㅋㄱㅋ 골드피크랑 섞어먹으려고 오늘 편의점 갈 예정...
•••답글
익인5
난 스벅 자몽 시럽 살까생각중 ㅠㅠㅠㅠ
•••답글
익인8
헐 스벅 자몽시럽팔아!!???
•••
익인12
대만 직구로 팔아
•••
익인6
ㅇㅣ거 맛있엉 사이다에 타먹어도 꿀맛!!
•••답글
익인7
개인적으로 자몽보다 레몬맛이 더 맛있긴 했오
•••
익인9
이거에 골드피크 넣어서 타먹음 그냥 레알 스벅 자허블..........나 이거 알고 난 뒤로 집에서 맨날 해머금 ㅠㅠㅠㅠㅠㅠㅠ넘맛 ㅠㅠ
•••답글
익인14
비율 어떻게 했오?? 어제 힘들게 골드피크 구했땨ㅠㅠ 편의점을 7군데나 돌았음ㅎㅎ
•••
익인18
집에 있는 맥주잔에다가 저거 허니자몽청 두 포 넣고 골드피크 채워서 얼음여코 먹었어!
•••
익인19
오오 고마워!
•••
익인10
이거 맛앖더라ㅠㅠㅠㅠㅠ 흑흑
•••답글
익인11
나 어제 이거랑 골드피크 사서 먹었는데 자허블 맛 나더라
•••답글
익인13
이거 짱이얌 나는 청이랑 저거 한 봉 섞어서 먹었는데 걍 홈카페임 넘 좋아
•••답글
익인15
어제 올라온거 .. 나도 해먹어야징 근데 주문하는거부터 귀찮음 하 .....^^
•••답글
익인16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
익인17
이거 별로였어 ㅠㅠㅠ아직도 남아있다...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여익들 몸무게 궁금해... 이 중에서 몇 번이야? 2202 06.02 14:50 19227 0
대익들 무슨 과야?! 👀 1287 06.02 23:30 5244 0
새언니가 내 친구 결혼식에 델고 오지 말라는데... 1021  06.02 12:34 27548 1
이성 사랑방 만약에 결혼한다면 25살이랑 31살 중 언제 결혼할래?? 556 06.02 11:54 10775 0
익명뷰티 💪💪살말해주면 다이어트 성공한담💪💪 147 06.02 15:06 2250 0
36783001 숙취에 좋은음식 추천해줘... 9:58 1 0
36782999 나 좀비무서워하는데 지하철광고힘들다ㅠㅠㅠ 9:58 2 0
36782998 "지급으로 요청드린다" 이거 말 되는거지? 9:58 3 0
36782997 완전 흐린데 선크림 안 바르고 가도 되겠지?? 9:58 4 0
36782996 블로퍼 살말 1122 9:58 4 0
36782995 제일 최근꺼 연참 드라마 본 익인있어? 9:58 5 0
36782994 사진빨이 너무 안 받아서 어플 효과 넣는 게 실물에 더 가까울 수 있.. 9:58 4 0
36782993 이성 사랑방 생일선물로 컨버스 사줄건데 1 9:58 7 0
36782992 같은 층 사는 사람 중에 정신병 9:58 4 0
36782991 이 시간에 첨 일어나는데 다들 부지런해서 현타옴ㅋㅋㅋ큐ㅠ 9:58 5 0
36782990 동양인이 흑인들의 문제는 나와 상관 없으니 신경 안 쓴다 알아서 해라.. 9:58 10 1
36782989 맥도날드 지원하는 공고2개있는데 시간다르게 해서 지원해도 되는거얌??.. 9:57 3 0
36782988 헉 왓챠에 기생충 올라왔넹 9:57 4 0
36782987 토스트 먹고 공부하러가기 vs 공부하다가 토스트 먹기 2  9:57 8 0
36782986 목디스크면 팔이 저리나? 1 9:57 9 0
36782985 다들 아이폰 어떻게 꾸몄어 ? 1 9:57 7 0
36782984 부양가족이라고 하면 등본에 있는 사람만인거야? 알려줘 제발ㅠㅠㅠ 9:57 7 0
36782983 내가 누굴 좋아하는 건지 모르겠어 이 감정이 멀까  9:57 7 0
36782982 원수를 사랑하라 다들 쿠키 구우세요... 1 9:57 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6/3 9:54 ~ 6/3 9: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6/3 9:56 ~ 6/3 9: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