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3303l 0

세상이 참 밝고 따스해 보여+@^^@+


+

일단 나는 경상 환자로 분류됐어

증상은 미각, 후각이 없었고 그 전에는 살짝 감기 기운이랑 미열 있었던 것 같아

후각, 미각 없었다는 거는 진짜 말 그대로 코에 음식 박아넣어도 아무 냄새 못 맡을 정도로 없었고 미각도 시다, 달다, 짜다 이정도만 구별할 수 있었지 소스가 어떤 맛이네 이건 이런 맛이네 구별 하나도 못했었어

병원에서는 같은 층 환자분들은 다 거의 증상 없으셨고 나랑 같은 경증 환자분들이 대부분이셨어.

2-3일에 한 번씩 폐 검사 했었고 약은 매일 저녁마다 약 받아 먹었구 피 검사는 2번 했던 것 같아

나는 1주일 정도 공유병동?이라 해야하나 한 병실에 여러 사람 들어가는 병동에 있다가 개인 병실있는 병동으로 옮겼어

옮긴 병동은 진짜 거의 ㅁㅐ일 코로나 검사했어 면봉같은 거 코 깊숙이 집어넣는 거!

음성 나오면 다음날 바로 다시 검사하고 양성 나오면 이틀 뒤에 검사하고 그랭

나는 계속 왔다갔다 하다나 3주째 되기 전 날에 퇴원했어!

참고로 나는 절대 신천지 아니구 시내에서 많이 붙잡혀서 혐오하는 정도야!

코로나는 건너건너 감염됐오


++)어떻게 입원하게 됐는지 묻는 익들도 있길래!

나는 가족 중에 확진자가 생겨서 입원 시키고 자가격리 끝나는 날에 보건소 가서 검사받았어

처음에는 음성이었다가 양성으로 바껴서 입원하게 됐어

또 궁금한 점 있으면 물어봐도 돼!

 
익인1
수고했어 익아
•••답글
글쓴이
히유ㅠㅠㅠㅠ고마워 진짜 너무 힘들었어
•••
익인2
고생많았어 익아
•••답글
글쓴이
고마워ㅠㅠ익이니도 건강하게 잘 지내!!
•••
익인3
쓰니야 수고 많았어
•••답글
익인4
ㅜㅠㅠㅠㅠㅠㅠ고생많았다ㅜㅜ
•••답글
익인5
이제 좋은날만 있기를 ~~~ 수고했어💚
•••답글
익인6
축하해!!!!!!!!!!!!!!너무 고생많았어
•••답글
익인7
고생 많았어! 건강하길 바랄게♡
•••답글
익인8
쓰니 고생 많았어ㅠㅠㅠㅠㅠ 이젠 평생 건강하쟈!
•••답글
익인9
아이고야 고생해따ㅠㅠㅠㅠ
•••답글
익인10
아이고ㅠㅠㅠ 고생했다 진짜ㅜㅜㅠ
•••답글
익인11
힘들었겠다ㅠ( ᵕ̩̩ㅅᵕ̩̩ ) 고생했옹
•••답글
익인12
고생했어!! 수고했엉
•••답글
익인13
고생 진짜 많았다ㅠㅠㅠㅠ 앞으로는 건강했으면 좋겠어!
•••답글
익인14
고생했어 ㅠㅠㅠㅠㅠㅠ 혹시 증상 어땠는지 물어봐도 될까? 나 지금 목이 좀 부은 것 같은데 넘 불안해서ㅠㅜ
•••답글
글쓴이
본문에 추가해써!
•••
익인15
수고했어 쓰니양,, 혹시 쓰니는 처음에 증상 어땠어?ㅠ
•••답글
글쓴이
본문에 추가해써!
•••
익인16
헐ㅇ 수고했어 ㅠㅠㅠ 치킨 시켜먹장
•••답글
익인17
고생많았어 쓰니ㅠㅠ
•••답글
익인18
증상 어땠어..? 나도 지금 불안해서 ㅠㅠ 38도 넘었니?
•••답글
글쓴이
본문에 추가해써!
•••
익인19
진짜 수고많았어 !!!!!!!!!
•••답글
익인20
건강하길!
•••답글
익인21
수고했어! 이제 건강길만 걷쟈
•••답글
익인22
쓰니야 진짜 고생많았어 이제 편히 집에서 봄을 누리자
•••답글
익인23
아구 ㅠㅠㅠㅠ 많이 안 아팠어? 힘들었겠다 ㅠㅠㅠ
•••답글
익인24
행복하자
•••답글
익인25
쓰니야 너무 고생많았어 건강하게 퇴원해줘서 고마워!
•••답글
익인26
고생했다!!
•••답글
익인27
나도 증상 궁금하다 ㅠㅠㅠㅠㅠ 퇴원한거 축하랫
•••답글
글쓴이
본문에 추가해써!
•••
익인28
축하해~ 고생 많았어! 지금부터 면역력 잘 키워서 더 건강하지자ㅠㅠ
•••답글
익인29
수고했어!!!
•••답글
익인30
고생햇엉!!앞으로도 건강하길! 퇴원축하행
•••답글
익인31
히익 너무 고생 많았어! 이제부터는 행복한 일만 가득 할거야🥰 끼니 항상 잘 챙겨 먹고!! 퇴원 축하해~ 쓰니가 더이상 안아팠으면 좋겠다
•••답글
익인32
고생많았어!! 답답하고 힘들었을텐데 완치해서 나와서 다행이다☺️
•••답글
익인33
견뎌내줘서 너무 수고했어 익아 힘들었을텐데ㅠㅠㅠ
•••답글
익인34
고생했어 쓰니야 !
•••답글
익인35
맛있는거 많이 먹고 푹 쉬자!!
•••답글
익인36
고생했어!! 이제 아프지말자!!
•••답글
익인37
왕 축하해요 !! 고생했엉 !!!
•••답글
익인38
고생했어ㅠㅠ쓰니야ㅠㅠㅠ 이제 면연력 잘 키워서 아푸지마
•••답글
익인39
넘넘 고생 많았다 ㅠㅠㅠㅠ 늘 건강하길!!
•••답글
익인40
쓰냐 고생했어ㅜㅜ!! 쓰냐 혹시 입웝해 있을 때 숨 쉬기 곤란하거나 많이 아팠니??ㅜㅜ
•••답글
글쓴이
본문에 추가해써!
•••
익인117
거마워 쓰나!!!
•••
익인41
쓰니 고생했어ㅠㅠㅠ더 이상 아프지말구 맛있는 거 먹쟈!!!!
•••답글
익인42
고생 많아따ㅠㅠㅠ 잉제 아푸지마아ㅠㅜㅠㅠ
•••답글
익인43
고생했어ㅠㅠㅠㅠㅠㅠ 앞으로도 건강 잘 챙기자🥺
•••답글
익인44
아이구 고생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앞으로건강만 하자 쓰니...
•••답글
익인45
ㅠㅠ 쓰니야 고생했다. 건강길만 걷자
•••답글
익인46
축하해ㅜㅜ 진짜 다행이다
•••답글
익인47
고생했어 ㅜㅜㅜ 앞으로 계속 건강하자 !!!
•••답글
익인48
수고했어 ~~
근데 증상이 어땠는지 어떤 치료받았는지 물어봐도 돼?

•••답글
글쓴이
본문에 추가해써!
•••
익인49
고생 많았어ㅠㅠㅜㅜㅠㅜㅜㅠㅜ
•••답글
익인50
고생많았다ㅠㅠ
•••답글
익인51
건강해져서 다행이다ㅠㅠ 앞으로는 무병장수하자!!
•••답글
익인52
고생많았어❤️
•••답글
익인53
증상 변화 알려줄수있어?ㅠㅠ 처음에 어떻게 진료소 가게 된거야?
•••답글
글쓴이
본문에 추가해써!
•••
익인54
수고 많아써 ㅠㅠㅠㅠㅠ❤️❤️ 진짜 고생했다 쓰나 ㅠㅠㅠ
•••답글
익인55
건강길만 걷자 ㅠㅠ!
•••
익인56
고생했어 앞으로는 아프지 말자!!!
•••답글
익인57
고생많았어ㅠㅠ 아프지말자 이제!!
•••답글
익인58
수고행어!!!! 고생만ㅎ았어!!
•••답글
익인59
혹시 증상 초기랑 중기,말기 어떻는지 알려줄수 있엉?ㅠ
퇴원 축하해!!!!!

•••답글
글쓴이
본문에 추가해써!
•••
익인60
고생했어ㅜㅜㅜㅜㅜㅜ 완치 축하해!!
•••답글
익인61
고생많았다~ 건강하자
•••답글
익인62
고생했어!!! 잘이겨내서 다행이야
•••답글
익인63
쓰니야 퇴원 축하해!!!!!!
•••답글
익인64
고생 많았어! 퇴원 츄카행
•••답글
익인65
고생했느어아아아아앙악!!!!!!!!!!!!!!
•••답글
익인66
고생했어! 앞으로 더 건강하고 행복하게 보내길 바랄게
•••답글
익인67
헉 축하해ㅠㅠㅠ고생많았오
•••답글
익인68
쓰니 쭉 건강길만 걷자!!!! 고생했어!
•••답글
익인69
건강하자 쓰니ㅠㅠㅠㅠㅠ
•••답글
익인70
어쩌다가 감염된거야?
•••답글
글쓴이
본문에 추가해써!
•••
익인71
고생했어 쓰니야!
•••답글
익인72
고생했어~~ 몸 조리 잘하구ㅠㅠㅠㅠㅠ
•••답글
익인73
다신 걸리지말자 절대 건강해 !!!'ㅜㅜㅜ수고했어 ㅠㅠㅠㅠㅠ
•••답글
익인74
고생해써!!나두 코로나 걸려멋는뎅 한달동안 갇혀잇옷따ㅠㅠ 맛잇는거 많이묵자ㅜ
•••답글
익인75
고생 했!!!!오!!!! 맛난 구 먹자 !!!
•••답글
익인76
그래도 조심해 완치판정받고도 돌아가신분이 계시니
•••답글
익인77
하이고 고생했어ㅠㅠㅠㅠ 축하해!!!! 이제 더는 아프지 말자
•••답글
익인78
와축하해ㅠㅠㅠㅠ근데 어쩌다 걸리게 됐어???? 요즘 뭐 좀만 아파도 의심스러뤄서ㅠㅠㅠㅠㅠ
•••답글
글쓴이
본문에 추가해써!
•••
익인79
고생 많았어ㅠㅠㅠㅠ 혹시 증상이 어땠어...? 나 어제부터 목이 간질간질하고 기침이 좀 나가지고 괜히 불안해서ㅠㅠㅠㅠㅠ 접촉한 사람은 극소수긴 한데 그래도 불안해가지고ㅠㅠㅠ
•••답글
글쓴이
본문에 추가해써!
•••
익인80
쓰니 고생 많았어!!!。゚( ゚இ‸இ゚+)゚。
•••답글
익인81
고생했다 쓰니!!! 💓 앞으로 평생 건강해라!!
•••답글
익인83
쓴아 축하행~~~~~~🥰🥰
•••답글
익인84
고생했어ㅠㅜ 그런데 아플때 와 이건 코로나다하고 삘이 왔었엉???
•••답글
익인89
나 다른 익인데 삘 왔었어 감기랑 달랐어
•••
글쓴이
본문에 추가해써!
•••
익인85
축하해!! 이제 맛난거 먹고 에너지 충전하구 가족들이랑 집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ㅎㅎㅎㅎㅎ🎉🎉🎉
•••답글
익인86
고생했어 쓰니야!!! 축하해!! 맛난거 많이 먹자👏🏻
•••답글
익인87
고생했다 쓰니야 퇴원 축하해!!
•••답글
익인88
수고했어!! 맛있는 거 많이 먹어!!
•••답글
익인90
쓰니야 수고했어!!!! 맛난거 많이 먹자!!!!!
•••답글
익인91
수고했어 익이니!! 건강하쟈💕❤️🌸
•••답글
익인92
앞으로 건강 하자💜 수고했어요!
•••답글
익인93
고생했어!!!!이제 아프지말고 건강하자🌸
•••답글
익인94
진짜 고생많았다ㅜㅜ 이겨내서 이겨내줘서 내가 다 고맙다
•••답글
익인95
고생했어 ㅠㅠㅠ 앞으로는 건강하길 !
•••답글
익인96
진짜 고생했다ㅠㅠㅠ 축하해!!
•••답글
익인97
수고했어
•••답글
익인98
쓰니 고생많았어ㅜㅠㅜㅜ 맛있는것도 많이 먹고 건강하자
•••답글
익인99
수고했어 쓰나.. 건강만해❤️
•••답글
익인100
쓰나 진짜 고생많았다 ㅜㅜ 수고했어 !!❤️
•••답글
익인101
쓰니 고생많았어!!!!!! 이제 건강하게 꽃길만 걷쟈>_<
•••답글
익인102
고생혀따
•••답글
익인103
고생 많았다!!!!! 초기 증상 어땠는지랑 어떤 치료받았는지 알려줄 수 있니??
•••답글
익인104
222 초기증상이 제일 궁금해 ㅠㅠ
•••
익인105
33 요즘 열나는데 너무 불안해 ㅜㅜ
•••
익인111
나 다른익인데 초기에 목 따갑더니 미열 나고 미각 후각 잃어버렸어ㅜㅜ 열 날때까진 감기겠지 이랬는데 미각 후각 잃어버리고는 이건 좀 다르다 생각함ㅜㅜ 경증이라 병원가서 계속 주는 약 먹고 완치 받고 나왔어!
•••
익인112
다른 익) 나 열나는데 무섭다... 경증은 약 먹고 격리만 해?..
•••
익인113
익111) 웅 난 격리되어서 약 먹고 검사받고 그랬어! 열 계속 지속되면 검사받아보는 걸 추천해ㅠㅠㅠ
•••
익인114
목에는 이상이 없어가지구ㅜㅜ 계속 열나면 받아야겠다 특이사항 없어도 해주나?ㅠㅠ
•••
글쓴이
본문에 추가해써!
•••
익인106
고생 많았어 완치 축하해
•••답글
익인107
고생많았어!!!
•••답글
익인108
나도 증상 궁금해ㅜㅜ많이 아팠어?
•••답글
글쓴이
본문에 추가해써!
•••
익인109
헉 너무 다행이다!!! 축하해♥️♥️ 이제 다시는 아프지마!!!
•••답글
익인110
고생했어 축하해! 나도 완치하고 퇴원한지 2주 넘었는데 바깥세상이 이렇게 좋은건가 했다ㅎㅎㅎ 앞으로 건강하자!
•••답글
익인115
헉 고생 많았어 ㅠㅠㅠㅠ 후각 미각이 없다는건 정말 아무맛도 없고 아무냄새가 안나는거야 입맛 없고 그런거랑은 다르지?
•••답글
글쓴이
본문에 추가해써!
•••
익인116
치료하는것도 너무 무섭다ㅠ코찌르는거랑 피뽑는거
•••답글
글쓴이
나는 경증 환자여서 그런지 치료하는 건 없었어! 하지만 코 찌는 거랑 수혈은 진짜 너무 괴로웠어ㅠㅠ
•••
익인118
익아 너무 수고했어!!! 증상 잘 봤는데 내가 지금 이틀째 고열로 고생하고 있어서 걱정되서ㅠㅠㅠ 미각이랑 후각 너무 멀쩡하고 열만나고 마른기침만 하는데 코로나 증상중에 미각 후각 마비 없어도 코로나 일 수 있나?ㅠㅠㅠ 늦은시간에 너무 미안해ㅜㅜ
•••답글
글쓴이
헉 미안 이제 봤네ㅠㅠㅠ내 지인이 겪었던 증상이랑 비슷한 것 같아 사람마다 증상이 다 다르게 나타나서 나도 익인이한테 나타난 증상이 코로나인지는 확실하게 모르겠어 지금도 계속 기침해?
•••
익인119
응ㅜㅜㅜ열은 안나는데 기침만 계속한다ㅜㅜㅜ
•••
글쓴이
우리 아빠도 기침은 계속 했는데 코로나는 아니었거든 혹시 환절기에 비염증상이 나타나? 나도 의사가 아니라 뭐라 해줄 수가 없네ㅠㅠㅠ너무 걱정되면 코로나 전화 받는 곳에 전화해서 걱정되는데 혹시 검사받을 수 있냐고 물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
•••
익인120
웅ㅜㅜ비염이 있긴 해! 기관지도 워낙 약하고ㅠㅠㅠㅠ 고마워ㅠㅠㅠㅠ! 댓글 달아줘서 진짜 고마워!!
•••
익인121
매일매일검사...?아아너무싫엌ㅋㅋㅋ규ㅜㅜㅜ진짜다행이다쓰니
•••답글
글쓴이
바이러스 검사는 이틀에 한 번 꼴로 검사했는데 건조+코에 깊이 집어넣기 해서 할 때마다 피 났어ㅜㅜ
고마워!

•••
익인122
저 검사가 너무 궁금해ㅠㅠㅠㅠ 마니 아프거나 버티기 힘드러..?
•••답글
글쓴이
쎄하게 아파! 버틸 수 있는 정도인데 처음에 했을 때는 30분 정도 코가 아렸어
•••
익인123
수고했따 쓰니 !!!! 이제 건강길만 걷자!!!!!!
•••답글
글쓴이
고마워! 익이니도 건강길만 걸어!!!
•••
익인124
아구ㅜㅜㅜㅜ고생했어ㅠㅠㅠㅠ
•••답글
익인125
이거 왜 갑자기 인기글이야???
•••답글
글쓴이
그러게....나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갑자기 댓글이 와르르 달려서 깜짝 놀랐어...
•••
익인126
으아아ㅏㅏ악 코 깊숙히 넣는 거를 먀일 했다고ㄷㄷㄷㄷㄷㄷ???.... 쓰니 넘 고생했다 ㅇㄴ.....
•••답글
글쓴이
이틀에 한번! 면봉이 내 닿이는 기분이여써,,,
•••
익인127
헉 수고많았어.
•••답글
글쓴이
웅 고마워ㅠㅠ!
•••
익인128
코에 넣는거를 매일?!으악 넘 아프겠다ㅠㅠㅠㅠ
•••답글
글쓴이
이틀에 한 번 했는데ㅠㅠ진짜 넘 아팠어
•••
익인129
고생했어 ㅠㅠㅠㅠㅠㅠ 건강하장
•••답글
글쓴이
고마워ㅠㅠ익이니도 건강해!
•••
익인130
쓰니 고생 많았어!ㅠㅠㅠ 맛있는 거 잔뜩 먹자 앞으로 건강만 해 쓰나💛
•••답글
글쓴이
응응 안그래도 지금 맛있는 거 잔뜩 차려놨어! 익이니도 건강만 해ㅎㅎㅎ
•••
익인131
고생했다 쓰니야ㅠㅠㅠ 앞으로 건강하게 지내!!!!
•••답글
글쓴이
웅 고마워! 우리 모두 건강하게 지내장
•••
익인132
고생했어 쓰니ㅠㅠㅠㅠ 앞으로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 많이 먹어랑 ❤️
•••답글
글쓴이
ㅠㅠㅠ다들 넘 착한거 아냐?ㅠㅠㅠㅠ익이니도 항상 건강하게 맛있는 음식 많이 먹으면서 지냉
•••
익인133
고생 많았엉ㅎㅎㅎ
•••답글
글쓴이
고마워!!!
•••
익인134
완치 축하해! 혹시 완치된 지금도 미각 후각 없어??
•••답글
글쓴이
아니! 일주일 정도 사라졌다가 다시 돌아왔어
•••
익인135
고생했어♡ 나도 자가격리하라고 연락받고 자가격리했었는데 그 2주도 진짜 너무 힘들었는데 쓰니는 얼마나 답답했을까ㅠㅠㅠ건강하자!!
•••답글
글쓴이
응응ㅠㅠ익이니도 자가격리 힘들어찌ㅠㅠㅠ우리 건강만 하자!
•••
익인136
수고 많았어 완치 축하해!
•••답글
글쓴이
고마워!!
•••
익인137
아이구 고생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글쓴이
ㅜㅠㅠㅠ마자 혼자 방안에서 너무 외로웠어,,
•••
익인138
와 검사할때 아프지 않오??
•••답글
글쓴이
웅 검사할 때 아픈데 금방 끝나니까 괜차낭,,,아프다는 생각보다는 얼른 음성 나와서 집가고 싶다는 생각이 더 컸어ㅂ!
•••
익인139
아이고 왜 이제봤지ㅜ 쓰니 이제는 괜찮지? 진짜 고생했어 앞으로도 쭈욱 건강하자
•••답글
글쓴이
웅 나 완전 건강해! 재확진도 안됐고 건강하게 살고 이쎃ㅎ익이니도 앞으로 쭈욱 건강하쟈
•••
익인140
쓴아 고생많았어 ㅠㅠㅠ진짜 축하해
•••답글
글쓴이
고마웡ㅠㅠㅠ
•••
익인141
어휴ㅠㅠ다행이다 이제 진짜 건강하자ㅜㅠㅠㅠ
•••답글
글쓴이
응응 진짜 다행이야,,,익이니도 항상 건강해야해!
•••
익인142
고생많았다ㅠㅠ
•••답글
글쓴이
응응 고마워ㅠㅠ
•••
익인143
피는 왜뽑는거야?
•••답글
글쓴이
피는 왜 뽑는지 안물어봐서 모르겠어,,,
•••
익인144
수고 많았으ㅠㅠ 이제 평생 건강하자규!!ㅎㅎ
•••답글
글쓴이
응응 익이니도 평생 건강해!
•••
익인145
익인아 ㅠㅠㅠㅠ 나 서울 한번 갔다왔구 일주일째 미열이 있는데 ㅠㅠㅠ 혹시 병동에서 다른 증상 없이 미열만 있는 경우도 봤니...??
•••답글
익인145
후각 미각 없어진건 미열 나타나고 언제쯤부터였는지 기엇나..???
•••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자기야 문을 여는게 좋겠나 닫는게 좋겠나” mbti로 반응해봐! 1751 05.25 15:45 21973 0
니네 친구가 노브라 흰티 입고 나오면 창피함?? 1052 05.25 18:15 23461 0
이 노래 안들은 귀 산다~ 할 정도로 띵곡추천 1845  05.25 20:54 17173 12
이성 사랑방 여둥들아 만약 너네가 23살이라면 593 05.25 12:40 11196 0
익명뷰티 💜 5월 25일 ~ 6월 30일 다이어트 💜 200 05.25 14:13 1443 0
36661395 양손잡이인 사람들 오른손으로 공부하다가 손 아프면 왼손으로 하고 그래.. 10:39 2 0
36661394 친구들 사이에 생리통 아픔정도를 비교하는거 어떻게생각해? 10:39 2 0
36661393 나 사실 전공에 별로 재능 없긴한데 10:38 10 0
36661392 동사무소에서 대학교 성적증명서도 줘??  10:38 9 0
36661391 다들 마스크팩 냉장고에 넣어놔?? 4 10:38 12 0
36661390 다들 페이나 토스 써? 1 10:38 10 0
36661389 팔다리에 닭살말고 오돌토돌한거 어떻게 없애ㅠㅠ? 10:38 10 0
36661388 자취만렙 익들아!!!!! 제발 하나만 답해주라 완전 간단.. 6  10:38 21 0
36661387 나 입금확인 문자에 이름이 오타났는데 말할까 말까ㅠㅠ 1 10:37 13 0
36661386 프리바이오틱스 먹고 소화불량 온 사람 있어???ㅠㅠㅠ  10:37 9 0
36661385 혹시 일진 고쳐주는 곳 있어? 10:37 28 0
36661384 우리나라는 적게 먹으면 왜이리 참견아 먾지? 1 10:37 14 0
36661383 고딩익 코로나때문에 엄마가 무조건 집에서 공부하라하는데 1 10:37 17 0
36661382 음식 스팸김치볶음밥 순두부찌개 김치만두떡볶이 40 2 10:36 29 0
36661381 이성 사랑방 난 연애할 때 덜 좋아하라는 거 이해 안돼 1 10:36 27 0
36661380 요즘 살찐거 같다고 그러면 연애하나? 10:36 20 0
36661378 에이블리 결제가 안돼 10:36 4 0
36661377 이번에 생리 양 좀 많은데 10:36 7 0
36661376 이만큼 저녁으로 먹으면 배불러??? 2 10:36 12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5/26 10:37 ~ 5/26 10:39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5/26 10:36 ~ 5/26 10: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잡담 3
신설 메뉴 l EXO-SC l TOO l 루시 l 더킹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