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2742l 0
 
둥이1
학생이면 형편껏 각자 알아서 내면 되는걸 굳이데통
•••답글
둥이3
22 굳이... 별로임
•••
둥이4
글쓴둥이
형편껏 각자 알아서 낸다는거면 본문처럼 니가한번 사면 내가 한번 사고 이거 말하는거야?
•••
둥이2
난 헤어지면 처리하기 귀찮을거 같아서 별로,,
•••답글
둥이5
흠 우린 데이트통장이라고 이름 짓기는 했지만 공용 적금의 개념...? 돈 모아서 여행가려구
•••답글
둥이6
원래 괜찮지않나? 생각했는데 너무 계산적이란 댓글? 보고 별로라고 생각돼,,
•••답글
둥이6
데통할바엔 그냥 한 번은 내가 사고 한 번은 상대방이 사고 이런 게 훨씬 나아보영
•••
글쓴둥이
아 글쿠나 고마웡
•••
둥이29
근데 만약에 이번에 상대가 스테이크를 샀는데 담에 내가 분식이먹고싶으면 어떻게해야해 ? ㅠㅠ 난 그래서 먹고싶은거있어도 가격비슷한걸로 생각하게되더라구 ㅠ 머리터진다
•••
둥이60
그러면 난 분식+커피+다음에도 내가 한번 살듯!
•••
둥이7
서로 원하는 사람들끼리 만나면 좋은거고 싫으면 싫은거지 뭐 꼭 좋고 나쁘고라고 말할게 아니라고 생각해! 본인들이 원하면 좋은거지! 근데 개인적인 내 의견은 난하기싫어
•••답글
둥이8
난 데통 괜찮은 것 같은데... 꼭 반반씩 안 넣더라도 서로 여유되는 만큼 통장에 넣고 쓰면 좋을 듯
•••답글
둥이9
난 내가 80%정도 내는 연애 하니까 데통 하고 싶더라...굳이 나쁘게만 보이진 않음
•••답글
둥이10
학생 때 돈이 요ㅡㅕ유롭디 않았어서 난 좋았음
•••답글
둥이11
난 데통 좋아 쓸데없이빠져나가는돈이랄까 그런거 절약할수있었어
•••답글
둥이12
난 좋음 데통안쓸땐 일주일에 많으면 20만원까지 썼는데 이젠 일주일에 5만원씩만 쓰게됨 형편에 맞게 써진다구 해야하나ㅎㅎ
•••답글
둥이13
난 돈문제를 칼같이 나누는게 싫어서 데통 진짜 싫음 남들하는거엔 별생각 없어 서로 좋다면 좋은거지
•••답글
둥이15
우리는 데통에 월 5만원씩 넣는데 데이트비용으로는 안 쓰고 여행이나 커플템 혹은 둘다 돈없을때 비상용으로 사용하거든
둘 다 만족하면서 쓰고있음

•••답글
둥이16
데통 괜찮은것같은데.. 사실 별 생각 없어
•••답글
둥이17
난 데통 진짜 좋아해 그냥 한번 넣어놓고 그걸로 계산하니까 데이트 할때마다 누가 낼차례인가 속으로 생각안해도 되고 동갑에 학생이라 둘다 돈이 없어서 데통이 편해
•••답글
둥이18
여유 있을 때 데통은 정 없어보일 수는 있는데, 학생일때는 더 편하지 않나?
•••답글
둥이19
동갑이구 학생이여서 둘다 용돈 알바로 버는 입장이여서 데통하는데 우린 짱 편해 만족
•••답글
글쓴둥이
나도 학생인데 데통에 어느 주기로 얼마씩 넣는지 물어봐도 될까?
•••
둥이19
우린 주에 6 ! 근데 요즘은 별로 안써서 텀 길어지고있성
•••
글쓴둥이
고마웡!😆
•••
둥이20
계모임 회비 내는 거 같아서 별로야,,,
•••답글
둥이21
카페갈때마다 한사람은 푸라푸치노만 먹고 한사람은 아메리카노만 먹고 하면 언젠가 누구한명이 데통에 불만을 가질수도 있다고 생각해서..
•••답글
둥이43
둥이46
둥이55
둥이61
55 내가 먹은 건 내가, 네가 먹은 건 네가 내는 게 좋아
•••
둥이22
난 좋은데
•••답글
둥이22
근데 둥이21이 말 하는것처럼 저런 불만이 서로 없어서 그런듯.. 그냥 진짜 데이트 비용 이거지 누가 더 비싼거먹고 덜 먹고 이런거 아예 생각 자체를 안 해 둘다
•••
둥이23
돈 아끼려고 데통하는게 아니라 저번엔 누가냈고, 이번엔 누가내고, 기억하고 머리굴리는거 싫은 사람한테 추천함ㅋㅋ 데통은 돈이 없을때 하는게 아니라 많을때 해야해. 그래야 누가 뭐먹었는지 얼마나 먹었는지 신경안쓰고 돈 부족했을때 쿨하게 같이 채워넣지. 돈아끼려면 데통ㄴㄴ
•••답글
둥이29
22 이렇게하고있는데 너무 편하다 여유있게넣어놓고쓰는중이거든 ㅠ
•••
둥이43
둥이79
둥이97
55 나는 오히려 저번에 상대가 얼만큼 샀으니까 이번에 내가 얼만큼 사야지 이렇게 생각하는 것 자체가 더 계산적이고 기억해야되서 싫어..
•••
둥이24
계산적으로 느껴져
•••답글
둥이25
데통했는데 뭔가 서로 눈치보게되기도하고 찌질하게 느껴지기도함..
•••답글
둥이26
오 우리는 돈 아낄 수 있어서 좋은 것같은데! 막 가계부 적는 것마저도 알콩달콩해!
•••답글
둥이27
남들이 한다는거 말리진 않겠지만 (그럴 입장도 안되지만) 나는 굳이 하지 않음
•••답글
둥이28
번갈아가면서 사주면 되는데 데통을 써야하나 싶어 그게 더 돈 신경쓰게 만드는 것 같음 주기적으로 돈 넣어야 되잖아 난 친구사이에서도 칼더치안하는 편이라 굳이 안씀 앞으로도 그럴 생각도 없엉
•••답글
둥이29
편해 ㅠㅠ
•••답글
둥이29
계산할때 니차례 내차례 생각해서 계산하기 계산기다리는거 너무 불편하고 ㅠ ㅠ 상대가 비싼거 사면 다음번에 내가 또 분식같은거 먹고싶을수도있는거고ㅠㅠ 그럴때 뭔가 묘하게 짜증났는데 데이트통장쓰니까 너무너무 편해...어차피 자동이체라 신경쓸것도없구 암튼 2년넘게 쓰고있는데 장점뿐..
•••
둥이30
똑같이 낼 필요 없어서 안 해 ! 근데 굳이 칼같이 더치하고 싶으면 추천 ~~ 우리는 서로 데통 싫어해서 안 한당 애초에 둘 다 직딩 아니고 학생이라 꾸준한 수입이 없어서 얼마씩 넣는다는 개념이 부담스럽기도 한 것 같앙
•••답글
둥이31
난 좋은데 먹고 카드 서로 내는것도 없고ㅎㅎ 그리고 먹고 싶은거 있을때도 뭐 누가 더 먹고 누가 더 비싼거 먹고 이런거 전혀 생각 안하고 사먹고 좋음ㅋㅋㅋㅋㅋ 돈 아끼려고 쓰는게 아니라 좋음ㅋㅋㅋ 우리 커플의 목적은 그냥 여행이랑 카드 서로 안내기 하려고ㅎㅎ
•••답글
둥이32
난 예전에 누가 데통보고 연애 동아리냐고 한거 보고 ㅋㅋㅋㅋㅋㅋㅋㅋ넘나 공감했어...
•••답글
둥이33
나도 연애 시작부터 지금 1년넘게 쓰는중인데 나는 너무 좋아! 대학생이라 서로 알바해서 용돈벌이하는 상황에서 같이 얼마씩 넣어놓고 쓰면 편하더라고 ㅎㅎ 또 학생인만큼 대부분의 시간을 같이있는데 뭐 먹고 할때마다 내차례인지 니차례인지 이런거 생각할일 없는것도 좋고 계산대에서 머뭇머뭇 할일도 없고 나중에 내가 더 비싼거 샀는데 같은 생각 안들어서 좋고 ㅎㅎ
•••답글
둥이33
돈 넣을때도 그냥 우리 돈 다 썼는데 얼마씩 넣을까? 하는데 회비 느낌보단 같이쓰는 생활비 느낌에 가까워서 계산적이라는 생각은 안해봤어 근데 이건 우리가 반동거라 그런걸수도 ..!
•••
둥이34
우리는̊̈ 서로 내겠다고 계산할 때마다̄̈ 밀고 치고해서 오히려 같이 넣어놓고 같이 있을 때 그걸로만 쓰니까 걱정없고 넘 편해 ,,
•••답글
둥이35
연애가 계약 관계도 아니고 난 싫어
•••답글
둥이36
둥이37
나는 나눠내는 개념을 정없다고 생각안해ㅎㅎ
둘다 백수라서 형편이 좋지 않은 편이니까 같이 내고 같이먹고 같이자고~~ 괜찮은 것 같은뎅
서로 원하는 사람끼리 하는데 누가 왈가왈부하는거 별로!

•••답글
둥이38
둥이39
원래 찬성하는 입장이었는데 사랑방에서 다른 둥들 얘기 보면서 반대하게 도ㅑㅆ당 ... 너무 계산적인 것도 싫고 데통으로 괜히 싸울 거리 하나 더 만드는 것도 싫고
•••답글
둥이39
뭔가 막 어디 음식점에 가서 누가 더 비싼 거 먹는지 더 많이 먹는지 이런 거 신경쓰이게 되는 것도 싫고
•••
둥이40
나는 소소하게 오늘은 내가 쏜다^0^ 용돈 들어왔어 맛있는 거 먹자!!! 이러고 노는 거 좋아해서 데통 싫어 ㅎㅎ 걍 소소하게 생색내고 장난치면서 지내는 게 좋아ㅋㅋㅋ
•••답글
둥이40
같이 공부하다가도 뫄뫄시~ 제가 차 한 잔 사고 싶은데~ 시간 좀 잇으신가요~^^ 이런 장난 데통으론 못 치잖아,,,ㅠㅡㅠ
•••
둥이41
데통 쓰는 사람은 보통 반반 내는걸 목적으로 하는 걸텐데 이게 쓰다보면 정확히 반이 안 나누어져 그러면 그 사소한거에 신경이 쓰이게 되서 그닥..
•••답글
둥이42
모든 걸 반반하자는 의견으로 데통하는 건데
난 1개 먹고 상대는 2개 먹거나 더 많이 먹고
상대는 비싼 거 먹고 그러면 알게 모르게 신경 쓰일 것 같음
그냥 내가 오늘은 살게 하는 게 더 좋아
친구들 만날 때도 차라리 더치를 하거나 서로 사주지
통장 만들자는 안 하니까

•••답글
둥이44
웅 난 싫어 그녕 반반씩 내면 안돼?
•••답글
둥이45
친구들끼리도 안하는 걸 연애할때 왜해야하는지도 모르겠고 그렇게까지하면서 연애안하고 싶음....
•••답글
둥이46
애초에 데통은 불만이 생길수밖에 없음. 누가 덜 먹고 더 먹규 비싼 거 저렴한 거 이렇게 금액 누적되면 쪼잔해짐...레알
•••답글
둥이29
엥?? 그건아닌듯해 난 2년째쓰는데 한번도 누가 덜먹니 안먹니 이런거 생각해본적없엉.... 오히려너무 편한데..
•••
둥이46
그거는 둥네 커플이고 ㅎㅎ 안그런 커플도 많아
•••
둥이29
ㅇㅇ근데 위에 불만이 생길수밖에없음 이라고 단정하길래 ㅎㅎ.. 너익말처럼 안그런 커플도많아!ㅋㅋ
•••
둥이46
비꼬지마ㅋㅋ
•••
둥이29
46에게
응?? 비꼰거아니야..; 너익말처럼 안그런 커플도많다는걸 말해주고싶어서 단댓이였는디 당혹..
•••
둥이46
29에게
나도 둥 의견이 그렇다는 거 알겠는데 너익처럼 이라던가? 그런단어보면 비꼬는 거 같이 들려ㅎㅎ 나도 그냥 하나의 의견에 불과했는데 글쓴이두 아닌거같은데 계속 답글달면서 굳이 태클걸면 기분이 좋지는 않지...
•••
둥이29
46에게
태클이아니고 처음에 너가 단 댓이 데통하는 사람은 다 그렇다고 확신하는 말이잖아 그럴수밖에없다 라는게 그거에대해 나처럼 아닌사람도있다는걸 말해주고싶었던거야 근데 너가 아닌사람도많다고 하길래 응?나도 그 아닌사람중 하나였는데 싶어서 단댓이였어
•••
둥이46
29에게
아닌 사람이 많다고 한건 불만이 있는 커플이 많다고 한거야. 내 처음 댓글이 오해가 생길만하긴 하네. 그런데 나는 내 주위 커플들 보면 데통 썼던 애들이 거의 저런 불만 생겼고 헤어졌을때도 그런 문제로 많이 싸웠었엉. 그래서 난 데통에 관해 엄청 부정적인 사람이고 ㅎㅎ 내 첫 댓글보고 오해했음 미안. 그런데 난 굳이 이 문제로 안 그런 경우나 서로를 설득할? 그럴 필요는 없는 거 같아. 둥은 그런 방식이 편하니까 데통을 하면 되고 난 내 방식대로 하면 되고. 나도 비꼬지말라고 해서 미안 둥도 즐티해~
•••
둥이29
46에게
너익이 그런게아니였다면 미안해 나는 다들그렇다고 생각하는줄알았어 ㅠㅠ 즐티하는데 괜히 기분상하게해서미안하넹
•••
둥이47
응 난 별로ㅠ
•••답글
둥이47
데통하다가 결국 데통때문에 싸우는 커플 엄청 많이 봄
•••
둥이48
우리는 데통하고, 다들 시키는 거 가격차이 나면 이후에 한명은 기분 상한다고 하는데 뭐 먹든 시키면 서로 먹여주고 받아먹고 하다보면 나눠먹는 개념이 되지 않나..? 우리는 돈 없을때마다 10씩 넣는데 서로 내가 계산하겠다고 아웅다웅 안해도 되고, 예전에는 내가 계산 하려고했을때 남자친구는 싼거 먹으려고 하고 나는 또 그 모습에 다른 거 하나 더 시켜주고 이러다보니 데통 쓴 이후보다 쓰기 전이 약간 과시비?가 들어간다하나..? 암튼 쓴 이후에 식비가 반으로 줄었기때문에 완전 추천 ㅎㅎㅎ
•••답글
둥이29
22 밥먹는데 누구는 비싼거먹고 난 싼거먹고 그거 신경쓰는게 더이상하지않아...? 그게 왜 신경쓰이지...
•••
둥이49
너무 싫어... 왜 하는지 이해도 안되고 ㅎㅎㅎ
•••답글
둥이50
난 애인이 먼저 데통쓰자고 하면 별로일 거 같아
•••답글
둥이51
데통해도 절대 정확한 반반은 안됨 더많이 먹는 사람 더 비싼거 먹는 사람이 항상 있으니깐
•••답글
둥이52
웅 싫어 연애동아리야 뭐야...
•••답글
둥이57
ㅋㄱㄱㄱㄱㄱㄱㄱ ㄱㄱㄱㄲ
•••
둥이81
ㅋㅌㅌㅋㅋㅌㅋㅋㅌㄹ아 개욱겨
•••
둥이53
난 데통 좋은뎅
계산할때마다 내 차례인가 생각하는거 귀찮아..
그냥 애초에 반반씩 내는게 공평하지

•••답글
둥이54
우린 둘다 동갑에 학생이라 칼더치하는데 대신 서로 사주고 싶을때 많이 사준당
•••답글
둥이54
데통은 첨에 쓸려고 했다가 귀찮아질것같아서 안썼어
•••
둥이56
1 정확히 반반내야되는게 좀 계산적인 느낌
2 뭐 먹을때 눈치보임 금액차이 나면
3 사람마다 먹는양이 다른데 반반으로 내면 불만이 생길수있음
4 현금을 낼수없을때에 곤란함
5 헤어질때 나누기 곤란함

•••답글
둥이57
걍 누가밥삼 누군다른비용내는게 좋다생각난친핸친구끼리도더페안하고 번갈아하면서계산해서,,
•••답글
둥이58
연하만날땐 상대도 나도 좋다고 생각했는데 오빠는 안만나봤지만 오빠들은 그런거 싫다고 하더라고?
•••답글
둥이59
너 피자 2조각 먹고 상대방 6조각 먹는건 어쩔꺼임
•••답글
둥이29
그럼 그럴땐 누가사??
•••
둥이63
ㅇㅈ 나 적게먹고 상대방 많이먹어서... 보통 밥은 상대가 사고 카페나 영화를 내가 사게되더라
•••
둥이62
나도 별로야...
•••답글
둥이64
궁금한게 애인이 자기보다 혹은 본인이 애인보다 2배정도 많이 먹는 커플들도 데이트 통장 써?? 한쪽이 불만 생기진 않아??
•••답글
둥이65
완전좋아 나지금쓰고있는데 진짜좋음
•••답글
둥이66
나는 성인익인데 여행 갈 때는 데통으로 해 좋아
•••답글
둥이67
우린 학생이고 돈도없는데 둘다 좋아하면 막퍼주는 성격이라 데통 없을때는 서로 무리하게 계산하려구 그래서 씀씀이보다 더 쓰게 되고 그랬는데 데통하면서 좀 더 아끼고 계획적으로 쓰게됐다 해야하나

한명이 모자르면 더 있는사람이 넣고 담달에 그만큼 채우고 우리는 식성도 먹는양도 다비슷해서 메뉴가격 안따지고 그냥 먹고싶은거 시켜 불만같은거 아직 크게 없었어

•••답글
둥이68
근데 데통쓰면서 누군 비싼거 먹고 누군 싼거먹는다고 불만가질사람들이면 번갈아서 내더라도 똑같은 생각할껄? 연인관계에서 그런생각을 한다는거 자체가 뭔가 이상한것같아 데통의 문제가 아닌듯
•••답글
둥이70
222
진짜 내 생각이라 똑같음..그런 생각한다고 한다는 자체가 그냥 애초에 계산적인 사람같더라

•••
둥이76
둥이96
둥이69
원래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내가 꾸준히 더내다보니까 나쁘지 않은 거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둥이71
데통 하는 중인데 엄청 좋아 계산할 때 바로 내면 되고, 돈 얼마썼는지도 보이고 절약하게됨 그렇다고 가성비 따지고 돈 때문에 고민해본 적 없음 하고싶은 거 하고 그냥 바로 내고 부족할 거 같으면 더 넣을까?하는 거지 남친이랑 밥이나 음료 이런것도 같이 나눠먹기도하고 난 그냥 남친이랑 있는 시간이 좋아서 먹는거라..그리고 걔가 먹고있는게 아깝다는 생각은 전혀 해본 적 없어 이거 아니여도 자잘한 선물이나 간식같은 거 가끔씩 데통말고 서로 선물해주고 그래서 재미써 만족도 200% 임
•••답글
둥이72
너무 칼같이 반으로 나누는 것만 아니면 데통 괜찮다고 생각해
•••답글
둥이73
데통 별로얌.... 연애랑 계약이랑 같이 있는 느낌
•••답글
둥이74
돈넣는거 약간 눈치싸움하듯이 될거 같기도하고 돈여유없는데도 일정금액을 내야하는것도 부담일듯,,, 계산적인면보다 저런이유땜시 별로
•••답글
둥이75
난 데통쓰는데 둘 다 데통 쓰기 전보다 지출이 줄어서 돈 관리돼서 너무 좋아! 진짜 칼같이 나누는 것도 아니고 어느 날엔 사주고 싶으면 사주고해서 그런지 한 번도 계산적이라 느낀 적 없음ㅎ
•••답글
둥이77
계산적인거 같아서 난 싫어
•••답글
둥이78
난 4년된 커플인데 데통 연애 초반에 만들어서 잘만 쓰구있엉 둘다 학생이야!
•••답글
둥이79
어떤 마인드냐에 따라 틀린거 같애! 데통 쓰는게 계산적이라는데 나는 데통 쓰니까 오히려 덜 계산적인거 같아!! 각자 개인적인 자산 상황도 관리되고 나는 매우 만족하면서 쓰는중~
•••답글
둥이80
우린 데통이지만 칼반반이 목적이 아니어서 너무 좋음! 셀제로도 넣는금액 다르구
•••답글
둥이82
난 진짜 데통 넷사세인거 같아... 근처에 하는 사람 한 명도 못 봄 일단 나도 별로
•••답글
둥이83
데통이든 칼더치든 번갈아 계산이든 상관없는데 데통이랑 칼더치'만' 계산적이라고 치기하는거 너무 싫음
번갈아 계산도 대부분 비슷한 가격으로 맞춰서 번갈아내던데 왜 이건 계산적이라고 안 그러는지 모를 일

•••답글
둥이84
한달에 얼마씩 빠져나가는거자너.. 좀 별로야 무슨 동아리 회비도 아니구
•••답글
둥이85
응응 진짜 별로라고 생각해 하자고 하면 헤어질 생각할 정도로
•••답글
둥이86
완전별로임 데통으로 잘지내는 사람보다 싸우는사람이 더많음
•••답글
둥이86
보통 더 많이 먹는 사람이 밥사고 덜먹는사람이 커피사고 그러지
•••
둥이87
나도 데통은 싫고 여행갈 때 쓰자고 같이 돈 모으기는 해
•••답글
둥이88
사귈땐 편하고 좋았는데 헤어질때...ㅋㅋㅋㅋ 처치곤란ㅋㅋㅋㅋㅋ 절대하지마 절대
•••답글
둥이89
난 항상 내가 더 냄
능력 좋아서 ㅎ

•••답글
둥이90
돈이 없어서 하는거라면 차라리 외국처럼 칼더치 하는게 낫지않아?? 내가먹은건 내가 상대방이 먹은건 상대방이.. 난 데통보다 낫다고봄 서로 먹는양이 다른데 왜 같이 계산해
•••답글
둥이91
엉 칼더치도 싫고 데통도 싫어 그냥 적당히 번갈아 내고 가끔 한쪽에서 크게 쓰고 하는게 좋지 그렇게까지 잴거면 왜 만나나 싶음
•••답글
둥이92
아니 상관 없음 데통 별로라고 하는 게 이해 안 돼
•••답글
둥이93
헤어질 때,,,,,, 처치곤란
•••답글
둥이94
그냥 사람 성향마다 다를 것 같은데
우린 그날그날 먹은거 계산해서 한명이 긁고 다른 한명이 계좌로 쏴주는 식으로 칼더치하는 커플인데(먹은게 다르면 각자 먹은 금액 냄) 우린 둘 다 이게 맘이 편하거든
데통 하자고 해도 별로 안 싫을 것 같아 뭐 칼더치나 데통이나.. 굳이 좀 싫다면 통장 개설과 관리가 귀찮을듯?

•••답글
둥이95
-하지마셈- 남자한텐 가성비연애 여자한텐 백해무익
ㅠㅠ...

•••답글
둥이48
그럼 여자입장에서도 가성비연애 아니야? 왜 남자입장은 좋고 여자한테는 손해라는 식이지?
•••
둥이95
남자가 보통 많이내고 여자가 적게내는데 반반으로 맞춰지면 여자가 손해지
연애시장에선 보통 남자가 구애하고 남자가 여자의 마음을 잡으려고 돈쓰고 하는거니까?
대부분의 연애를 예를들었고 여자가 먼저 호감표현한 경우, 남자가 많이 어린경우는 예외

•••
둥이98
난 싫어,, 아예 딱딱 계산해서 나누는거니까,,우리는 밥사면 내가 카페사고 이런식인데! 예전에 놀이공원이나 전시회나 그런 곳 입장료는 비싸서 반반낼려하니까 남친이 내더랑 우리사이에 정없어보인다고 ㅋㅋㅋㅋㅋ나도 그런느낌
•••답글
둥이99
걍 월초에 각자 20씩 넣고 데이트할때 슥슥 긁으니까 돈생각안하고 막써서 나는 데통 좋아ㅋㅋㅋ
•••답글
둥이100
둥이101
나는 데통 했었을 때 반반 안냈어! 남자가 더 많이 먹는데 왜 반반해...?? 나는 남친이 10 더 냈었음ㅎㅎ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여자친구가 나랑 헤어지고 그날 밤에 장미꽃다발 받은듯 한 인스타 올렸.. 328 05.31 08:39 19448 0
이성 사랑방 예쁜 여자 VS 잘생긴 남자 누가 더 세상사는데 유리할 것 같아?? 90 05.31 09:45 2850 0
이성 사랑방 남친이 누나랑 같이 자는거 이해함? 114  05.31 20:59 1749 0
이성 사랑방 익들은 남친 키 163~165 정도면 어때?? 73 05.31 17:51 1422 0
이성 사랑방 애인이 카톡 프로필 100장 넘으면 어때 ? 76 05.31 13:33 3148 0
36750096 남친이 인스타로 이런 계정 팔로해서 헤어지려고  2:13 20 0
36750031 2년전에 남친이 공부하다가 써준거 3 2:08 243 0
36750022 헤어지고 싶은데 용기가 안날때 2 2:07 40 0
36750011 남친 집오면 전화하자면서 2:06 40 0
36750004 헤어지자고 계속 쉽게 말하는 남자친구 어떻게 해야할까..? 6 2:05 55 0
36749978 아니 내 남친 너무 잘생겨서 짜릿해 5  2:03 71 0
36749975 ㅠㅠ 우울해...... 1  2:03 25 0
36749912 사겨도 1:58 17 0
36749909 만난거 자체가 환승인거지..? 4 1:58 42 0
36749867 남친한테 나 좀 예뻐해달라고 말하는거 11 1:56 276 0
36749851 내 상황에서 상대방을 어떻게 대해야하는지 모쏠한테 좀 알려줘ㅠ 1:55 23 0
36749836 나 3년전에 편의점 알바할때 나 번호 가져간 사람있었는데 5 1:53 139 0
36749813 남친이 날 별로 안좋아하는것같아 어떤것같아? 9  1:52 113 0
36749798 오늘 짝사랑 끝냈어... 눈물날 것 같아 ㅎㅎ 4 1:50 91 0
36749794 사내연애하는 교사 커플인 둥 있어? 1 1:50 58 0
36749777 좋은 남자가 세상에 과연 존재하는지 모르겠어 4 1:49 72 0
36749763 썸원 온도차이 넘 재밌 5 1:48 139 0
36749737 유월이다 2  1:45 90 0
36749722 관계 경험 없는데 성병 옮은 거면 남친이 문제지? 34 1:44 12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6/1 2:10 ~ 6/1 2: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이성 사랑방의 인기글 l 안내
6/1 2:12 ~ 6/1 2:1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