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2285l 0
 
익인1
피부 ㅇㅈ 며칠 그랬더니 바로 턱에 여드름 2개 남ㅠㅜㅠㅜ
•••답글
글쓴이
나 요즘 2주 연속 했더니 피부 박살났어...
•••
익인2
ㅎ 지금 폰끈다
•••답글
익인2
근데 그러면 이상태로 미국가서 살면 어떻게 되는더지
•••
익인15
나는 거기가서 또 다시 밤낮이 바뀌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느나라를 가도 밤낮이바뀜
•••
익인3
와 피부 ㅇㅈ
•••답글
익인4
아 피부 ㄹㅇ 진짜 한 거의 이주정도 5-6시에 자고 2시에 일어나고하니까 진짜 피부가 와...너무 경악임
•••답글
익인5
이건 진짜 ㅇㅈ 피부 다 뒤집어지고 난리도 아녀ㅠ
•••답글
익인6
밤낮 바뀌면 근데 왜 피부가 뒤집어지는걸까..?(ㄹㅇ 궁금해서ㅠ) 생활패턴 문제인가? 계속 꾸준히 밤에 깨어있고 낮에 자도 피부가 트러블 생길까??
•••답글
익인18
밤 10시부터 새벽 2시까지가 멜라토닌 분비가 활발해지는 시간이라서 그래 그 시간에 자야 피부 재생이 활발하게 이루어진대
•••
익인7
나도 피부 박살남 근데 패턴 바꾸기싫어 엉엉 새벽에 핸드폰하는게 젤 재미있어
•••답글
익인8
호르몬 때문에 피부부터 망가짐ㅜ
•••답글
익인9
난 피부는 ㄱㅊ은데 눈 뻑뻑한거 인정ㅠㅠㅠ렌즈끼는데 돌아버리겠다
•••답글
익인10
ㅁㅈ맨날 12시에 자고 6시에 일어나는게 6년동안 이어졌을 때는 완전 애기피부였음ㅋㅋ 지금도 나쁘진 않은데 빨간 두드러기같은게 갑자기 올라올려다가 가라앉는 게 주기적으로 일어남
•••답글
익인11
헉 나 5-6시쯤 자고 낮에 일어난 지 5개월쯤 됐는데.......ㅠ
•••답글
익인12
나는 낮밤을 못바꿔서ㅋㅋㅋ피부샵 다니고있어 흑흑 나란느ㅡㅁ
•••답글
익인13
아나 요새 피부 비누바꾸고 스킨케어 아무리 바까도 유ㅐ그로지 햇는데 이거때문인가
•••답글
익인14
나아침7시에 잠드는데 피부는 잘모르겠고 눈뻑뻑해진거 인정 왜그럴까?
•••답글
익인16
ㅇㅈㅇㅈㅇㅈㅇㄷㅇㅈ
•••답글
익인17
피부는 잘 모르겠고 눈은 인정 ㅠ 눈은 아무래도 밤에 어두울때 핸드폰이나 컴터 진짜 오래봐서 그런듯 ㅠ
•••답글
익인18
맞아... 얼른 자야겠다
•••답글
익인19
난 다크서클이 생긴거 같아
•••답글
익인20
와 어쩐지
•••답글
익인21
마자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자기야 문을 여는게 좋겠나 닫는게 좋겠나” mbti로 반응해봐! 1744 05.25 15:45 21832 0
니네 친구가 노브라 흰티 입고 나오면 창피함?? 1049 05.25 18:15 23286 0
이 노래 안들은 귀 산다~ 할 정도로 띵곡추천 1832  05.25 20:54 17042 12
이성 사랑방 여둥들아 만약 너네가 23살이라면 581 05.25 12:40 11003 0
익명뷰티 💜 5월 25일 ~ 6월 30일 다이어트 💜 197 05.25 14:13 1387 0
36661185 엄마 오리🦆 찾아주는 경찰관님이래😄 10:11 1 0
36661184 이성 사랑방 ㅏㅇ아아아ㅏ썸남 연락하는거 짜증나ㅠ 10:11 3 0
36661183 아빠 돌아가신지 2주 됐어 1 10:10 11 0
36661182 헐 홀리카홀리카 10원 그거 배송준비중인데? 10:10 18 0
36661181 내일 학교가는거 진짜 실감 안나... 10:10 8 0
36661180 가상계좌 결제가 내가 은행 가서 입금하는 거 맞지?? 1 10:10 10 0
36661179 강아지들 다 활발한거 아니고 다 다르지 성격 10:10 10 0
36661177 와 나 어떡해 줌 카메라 킨거 깜빡하고 10:10 23 0
36661176 공복에 요구르트 마셔도 돼? 10:10 5 0
36661175 아나 왜 자꾸 오른쪽 귀에서 쿵쾅거리는느낌이지?? 10:09 10 0
36661174 독서실에서 이어폰 안 들고 와서 집 갔다왔는데 프린트도 ..  10:09 17 0
36661173 꺙 저번주에 옷 산거 오늘 올 거 같아😁 10:09 14 0
36661172 신논혁 위에 지하상가가 강남역이야? 1 10:09 13 0
36661171 익들아 핫핑 vs 고고싱 1 10:09 12 0
36661170 발망치 진심 가정교육 못 받은거 티내고 있네 10:08 27 0
36661169 와 이번주 바연길 쿠키 대박이야 10:08 19 0
36661168 설빙 생딸기설빙 아직 있어? 4 10:08 28 0
36661167 아 뭔 글 쓰려고 했는데 3 10:08 18 0
36661166 한 댓글에 동일한 사유로 징계 2번 먹는 거 가능해? 1  10:08 2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5/26 10:08 ~ 5/26 10: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5/26 10:08 ~ 5/26 10: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잡담 잡담 O 5
신설 메뉴 l EXO-SC l TOO l 루시 l 더킹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