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06l 0
나 목폴라티+기모후드티+수면양말

이렇게 입었는데 아 진심 다시 집 가고 싶음 롱패딩도 있음;..
 
익인1
춥다는 거야 덥다는 거야?
•••답글
글쓴이
더워.. 일하는곳은 영하라 두껍게 입어야하는데 출근할때가 더워ㅠㅠㅠ
•••
익인2
존경스러워❤️
•••답글
익인3
나 여름에 일하다가 ㄹㅇ 탈수올뻔했어 ㅋ ㅋ ㅋㅋ ㅋㅋㅋ ㅋ
•••답글
익인4
그니까 ; 얇게 입고 갔다가 냉동 걸리면 죽음
•••답글
익인5
여름에 택배는 죽음이야...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아이폰인 익들 들어와보세요📱 1382 05.31 20:31 21312 0
돈, 시간적 여유가 된다면 취미로라도 하고 싶은거 말해봐 800 05.31 22:01 6334 0
이 손동작 되면 전 세계 1%래 765 05.31 19:55 23425 1
이성 사랑방 남친이 인스타로 이런 계정 팔로해서 헤어지려고 524  2:13 29320 0
익명뷰티 청순의 끝판왕하면 누구 생각나?(남녀상관없이) 290 05.31 22:55 4466 0
36757554 친구가 코로나 심할 때도 교회 가서 나 그 친구 안 만나..  17:14 2 0
36757553 애인이랑 서로 말하는 걸 이해 못 하는데 17:14 4 0
36757552 요즘 왜 튀긴 탕수육이 별로 없는거야?? ㅠㅠㅠ 17:14 11 0
36757551 남사친 아버지 뭐라고 불러? 1 17:14 4 0
36757550 나 맨날 죽어라 과제 한다고 너무 힘들고 진짜 지쳐 있었는데 17:14 12 0
36757549 10분만에 준비할 수 있는 도시락 없나? 7 17:13 24 0
36757547 갑자기 개가 달려들었는데 아직도 심장 쿵쾅거려 17:13 9 0
36757546 취업 1차 붙었다!!!! ጿኈ ቼ ዽ ጿኈ ቼ ዽ ጿኈ ቼ ዽ ጿኈ .. 2 17:13 28 0
36757545 자소서의 적을만한 단점 추천해죠!! 17:13 10 0
36757544 근데 나쁜 정치인? 업적을 칭찬하는 건 잘못된 걸까? 1 17:13 8 0
36757543 익들아 손 크기 이렇게 재는 거 맞ㅈ어?  17:13 23 0
36757542 와인을 거즘 2년?을 세워서 보관했거든...? 괜찮겠지?ㅠㅠ 1 17:13 6 0
36757541 버블몬 사야대는데 돈아깝 17:13 7 0
36757539 부메랑으로 셀카찍으면 17:13 8 0
36757538 타롯카드 어디서 돌려?ㅠㅠㅠ 1 17:13 6 0
36757537 흥신소))이 사탕 어디에서 구할 수 있는 지 아는 익??? 2 17:13 24 0
36757535 애플 진짜 보안 좋긴 한가봐 신기하다 1 17:13 26 0
36757534 코로나 증상에 17:12 13 0
36757533 인복은 1도 없지만 평생 돈걱정없이 부유하게 살기 vs 8 17:12 22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6/1 17:10 ~ 6/1 17: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6/1 17:12 ~ 6/1 17:1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신설 메뉴 l 연숩 l EXO-SC l TOO l 루시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