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3448l 0
 
둥이1
난 e 남친은 i
•••답글
둥이14
둥이16
둥이22
44 다 똑같은데 이것만 다름
•••
둥이32
둥이34
둥이39
둥이40
둥이41
둥이47
둥이57
둥이58
둥이102
둥이118
둥이124
헐 나도 15
•••
둥이131
소름 나도 16
•••
둥이140
 
둥이2
둘 다 i여~
•••답글
둥이2
나 ISFJ / 애인 ISTJ 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둥이81
오 우리는 내가 ESFJ 남친이 ESTJ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둥이150
isfj는 연애 한번하면 오래간다던데 진짜임니까?!
•••
둥이2
헐 맞나봐 나 헤어진 적 한 번도 없이 7년째 연애중..
•••
둥이150
대박대박.. 내가 아는 isfj 친구도 지금 5년째 연애중이거든 헤어진적 없이.. 둥도 더더 롱런해🥰
•••
둥이3
나도 둘다 i여~
•••답글
둥이4
둥이134
글쓴둥이
나도 i인데 대체 어디서 만나,, 또록
•••답글
둥이5
난 i 남친은 바뀜
•••답글
둥이6
둥이7
난 i 남친은 e
•••답글
둥이54
둥이69
둥이72
둥이75
둥이88
둥이89
둥이91
둥이93
둥이96
둥이128
둥이133
둥이135
둥이137
둥이144
 
둥이8
나 i 남친 e
•••답글
둥이9
둥이10
둘 다 intp
•••답글
둥이11
둥이12
둥이13
둘 다 e !!
•••답글
둥이15
나도 e 남친도 e
•••답글
둥이17
둥이18
난 i 남친은 e
•••답글
둥이19
나는 infp !
•••답글
둥이20
둥이21
둥이23
둘ㄷㅏ e~~!
•••답글
둥이24
난 i 남친은 e
•••답글
둥이25
난 E인데 없어..ㅎ
•••답글
둥이26
나 I여친은 E
•••답글
둥이27
난 esfp 남자친구는 intp
•••답글
둥이28
둥이29
난 i 남친 e
•••답글
둥이30
썸인데 둘다 e얌
•••답글
둥이31
난 i 남친은 e
•••답글
둥이33
둥이35
나 i 남자친구 e!
•••답글
둥이36
둥이37
둥이38
i 남친도 i야
•••답글
둥이42
둥이43
헐.. 나는 I 남친은 E
•••답글
둥이44
난i 남친은e
•••답글
둥이45
둥이46
둥이48
둥이49
둥이50
나는 i 남친은 e
•••답글
둥이51
둥이52
나는 I에용
•••답글
둥이53
나랑 남친 둘다 E!
•••답글
둥이55
e 남친두 e
•••답글
둥이56
둥이59
둥이60
난 i 남친은 e
난 infp 인데 남친은 enfp 전남친도 enfpㅋㅋㅋ
근데 신기하게도 enfp인 사람한테 엄청 끌리더라
둘다 -nfp라서 내적인 가치관이나 감성이 완전 비슷한데다가, 나는 i인게 콤플렉스인데 e인사람들은 외향적이라서 약간 내가 갖지못한부분을 그 사람이 갖고있으니까 좋고 성격적으로도 잘맞아서 ㅋㅋ 쓰다보니 너무 tmi네 걍 그렇다구...

•••답글
둥이130
오 나도그래!!!
•••
둥이148
헐 나두야...
•••
둥이61
둥이62
둥이63
둥이64
둥이65
나 I 남친 E
•••답글
둥이66
둥이67
둘 다 e! 재밌는 게 젤 종앙
•••답글
둥이68
둥이70
나랑 남친 둘 다 E
•••답글
둥이71
나랑 남친 둘 다 E!!
•••답글
둥이73
둥이74
나는 i 남친e
•••답글
둥이76
나랑 남자친구 둘 다 E
•••답글
둥이77
i...소심이지만 용기내ㅓ 재결합함(티엠아
•••답글
둥이78
둥이79
난 i 남친은 e
•••답글
둥이80
나 i인데 진짜 타이밍이랑 이런저런 상황이 다 들어맞은거지 안그랬음 지금도 연애 안하고 있었을 것 같아
•••답글
둥이82
이거 어디서 볼 수 있엉?
•••답글
둥이83
둥이84
둥이85
둥이86
난 i 남친 e
•••답글
둥이87
난 i 남친 e 근데 남친 집밖에 안나가 ㅋ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ㅋㅋ ㅋㅋㅋ
•••답글
둥이90
나 entp 남 esfp
•••답글
둥이92
둘 다 e 나왔당
•••답글
둥이94
난 i 남친은 e
•••답글
둥이95
둥이97
둥이98
둥이99
둥이100
나 e 남친 e
•••답글
둥이101
난 i 남친은 e
•••답글
둥이103
나 남친 둘다 e
•••답글
둥이104
둥이105
둥이106
나i 남친i
•••답글
둥이107
둥이108
나는 e 남자친구는 i
•••답글
둥이109
난 i 남친 e
•••답글
둥이110
난 완전 다 똑같앙
•••답글
둥이111
둥이112
나 엣프피 남친도 엣프피
•••답글
둥이113
둥이114
둥이115
둥이116
둥이117
이건 내가 대박이야 난 entj 인데 남친 infp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둥이119
엠비티아이랑 무슨상관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둥이132
어 나랑 댓글 똑같이 달았다 힣ㅎㅎ
•••
글쓴둥이
내가 i인데 e가 활발해서 다들 잘 사귀나? 싶어서 ... 그냥 궁금하다고 적었자낭!
•••
둥이120
둥이121
난 e 남친 i
•••답글
둥이122
둥이123
나 i 남친e
•••답글
둥이125
둥이126
둥이127
둥이129
둥이132
이게 엠비티아이랑 뭔 상관이여 ㅠ ㅋㅋㅋㅋ
•••답글
둥이136
둥이138
난 i 남친 e
•••답글
둥이139
둥이141
난 i랑 e랑 왔다갔다 하고 남자친구는 그냥 eeeeee
•••답글
둥이142
난 i 남친은 e
•••답글
둥이143
난i 남친은 e
•••답글
둥이145
나랑 내남친 둘 다 i
•••답글
둥이146
둥이147
E 애인도 e
•••답글
둥이149
둥이151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다들 결혼하면 아이 언제 낳고싶어? 115 1:41 1953 0
이성 사랑방 20대 초반 남익들아 여친이 책읽는다고 하면 어때..? 100 18:20 4634 0
이성 사랑방 너무너무너무 좋은데 키스불가야,,, 그럼 만나지마?? 90 12:14 10188 0
이성 사랑방 아무리생각해도 남친 배경화면 어이없어; 60 15:20 4619 0
이성 사랑방 남친 차에 남친(운전) 나 여사친/남사친 같이 탄다 어디 앉아?? 78 07.03 23:57 4700 0
37269259 내가 예민한건가?  23:58 5 0
37269245 오빠 친구들이나 지인들 결혼식 갈때마다 한번씩은 다투는거 같아 23:57 25 0
37269244 짝남이랑 밥 약속 잡는방법 알려줄 능구렁이 구함 23:57 11 0
37269228 재회 카톡왔다 1 23:56 20 0
37269224 마음 없는 애인 돌려본적 있어? 3 23:56 18 0
37269217 연애를 잘 하고 있는 게 맞는지 모르겠다 23:55 18 0
37269210 초반에 남친이랑 연애하면서 자존감 되게 올라갔거든? 23:55 22 0
37269207 내가 잘못한거야? 싸웠어 23:55 18 0
37269198 보통 소개 받으면 며칠뒤에 만나??? 3 23:54 18 0
37269151 이 내용만 보면 어때 보여..??? 7  23:52 89 0
37269150 뭔가 썸남한테 디엠 오게 할 인스타 스토리 내용? 뭐 있을까..? 2 23:51 29 0
37269135 대화하면서 시도때도없이 섹드립 하는거 개싫은데 이런 애인 있니.. 4 23:51 44 0
37269126 의대생 남친 짜증ㅇ나.. 7  23:50 224 0
37269094 연락 해볼까 말까? 1  23:48 29 0
37269059 짝남 이상형들인데 어떤 스타일 좋아하는것 같아? 8 23:46 102 0
37269038 남친이 내꺼 보려고 페북 가입하면 어떨 것 같아? 4  23:45 41 0
37269019 전남친이 생일 축하한다고 기프티콘 보내줬거든 10 23:44 89 0
37269013 확실히 ㄱㄱ하고나면 설레는 감정이 없어져? 22  23:44 189 0
37268970 광주에서 텔에 있다가 2 23:42 91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7/4 23:52 ~ 7/4 23: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이성 사랑방의 인기글 l 안내
7/4 23:54 ~ 7/4 23: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