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3409l 0
 
둥이1
둥이1
와 나 하트 첨받아봐 고마오! 💖❤️❤️
•••
글쓴둥이
골라줘서 고마오❤️
•••
둥이2
둥이3
222 근데 저런건 숟가락으로 퍼먹는거야??
•••답글
글쓴둥이
글쎄...? 그렇지 않을까?!
•••
둥이29
난 산곳에서 포크 줬다
•••
둥이4
둥이5
둥이6
둥이7
둥이8
둥이9
둥이10
딴 얘기지만 이거 의정부에 있는거면 케익 맛있음...
•••답글
글쓴둥이
헉 의정부 맞아..! 케이크 무슨 맛이야? 맛은 별로 기대 안하고 있는뎅
•••
둥이10
난 기본시트 했었는데 안 달고 넘 맛있었어 사이즈도 딱 한 번 먹기 좋고
•••
글쓴둥이
헐ㅜㅜ좋다 고마웡!!
•••
둥이11
헐 의정부야??
•••
글쓴둥이
우웅 의정부야!
•••
둥이11
헐...
•••
둥이11
대박... 나도 찾아봐야지
•••
둥이12
둥이13
둥이14
둥이15
둥이16
둥이17
둥이18
둥이19
둥이20
둥이21
둥이22
둥이23
둥이24
헉 난 무조건 3 .. 젤예뻐
•••답글
둥이25
둥이26
3번 전체가 색소로 된건 혀에 색 남는다 하더라구~
•••답글
둥이27
둥이28
둥이30
둥이31
둥이32
둥이33
둥이34
둥이35
둥이36
둥이37
둥이38
둥이39
둥이40
둥이41
둥이42
333 3번에 레터링 글자사이즈 좀 줄이거나 두줄 정도 하면 이쁠 고 가탕
•••답글
둥이43
둥이44
둥이45
둥이46
둥이47
둥이48
둥이49
혹 이거 어디서 파는지 알 수 있으까? 인스타인가ㅜㅜㅜ넘 예뿌같
•••답글
글쓴둥이
카페 이름 말해도 되나?!
•••
둥이50
둥이51
헐̊̈ 나두 이번에 여기 주문 넣었어 ㅋㅋㅋㅋ 금욜에 가지러 간당 ㅎㅎㅎ
•••답글
글쓴둥이
여기 이쁜케이크 많은 것 같오ㅠㅠㅠ 나도 빨리 주문 넣어야지ㅎㅅㅎ
•••
둥이52
가게 알려줄수니쓸까?? 너무 예뻐ㅜㅜ 나는 2번이 가장 예쁜거같아!
•••답글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둥이52
고마워!!💖💖💖
•••
글쓴둥이
우웅!!❤️
•••
둥이53
둥이54
둥이55
둥이56
둥이57
난 1인데 글자색을 바꿔도 좋을거같아!
•••답글
둥이58
둥이59
둥이60
둥이61
둥이62
둥이63
둥이64
둥이65
2 너무 기여워ㅠㅠ
•••답글
둥이66
나도 가게 이름 알 수 있을까ㅜㅠㅠㅠㅠㅠㅠ
•••답글
글쓴둥이
의정부에 있는 롤앤커피야!!
•••
둥이67
둥이68
둥이69
둥이70
둥이71
둥이72
둥이73
2222 심플하게 할거면 33
•••답글
둥이74
둥이75
둥이76
헐 나 의정부 가까이 사는데 레터링 케이크 할 생각이었거든 ㅜㅜ 나도 알려줄 수 잇을까??
•••답글
글쓴둥이
미안 늦게와서ㅠㅠ 롤앤커피야!!
•••
둥이76
진짜진짜 고마워💖
•••
둥이77
둥이78
둥이79
2번이 깔끔하고 눈에 확들온다 개이뽀
•••답글
둥이80
둥이81
둥이82
둥이83
헐 나 의정부익인데 제발 제발제발 카페명 알수있을까?ㅠㅠㅠ
•••답글
글쓴둥이
늦게와서 미안ㅠㅠㅠㅠ!! 롤앤커피야!
•••
둥이83
헉 고마워ㅠㅠㅠ
•••
둥이84
둥이85
둥이86
둥이87
둥이88
둥이89
둥이90
둥이91
둥이92
둥이93
둥이94
둥이95
둥이96
1111
2는 흰색 생크림이 깔끔하게 안짜여진 것 같아서..

•••답글
둥이97
둥이98
둥이99
둥이100
22 혹시 ㅂㅂㄷ??
•••답글
둥이101
둥이102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여자들이 생각하는 믿거인 여자 뭐 있음? 249 07.07 21:15 7128 0
이성 사랑방 여자키는 몇부터 작다고 생각행??? 127 07.07 19:53 2322 0
이성 사랑방 남친이랑 커플링으로 취향갈렸어ㅠㅠ 골라줘둥들 124  12:05 1964 0
이성 사랑방 본인표출우리 아빠 생각 이거 실화야...? 160  8:46 4760 0
이성 사랑방 첫데에 이 옷 좀 무리야? 85 15:50 6084 1
37328126 내 남친 진국인데 진짜 노잼이야ㅋㅋㅋㅋㅋㅠㅠ 19:04 2 0
37328113 전남친한테 이렇게 보내는거 어떻게 생각해? 3  19:03 19 0
37328099 요즘 맞벌이 힘들어...? 19:02 10 0
37328096 통화하다가 남친이 떡볶이 시켜먹는다길래 3 19:02 33 0
37328057 맨날 붙어다니기 vs 주에 한두번 띄엄띄엄보기 친구사이 연애가능성 뭐가 좋을까? 2 19:00 15 0
37328036 항상 남친 맘대로야 2 18:58 23 0
37327990 모쏠익 놀라다.....썸탈때 스킨십을 한다고..? 13 18:55 106 0
37327957 남친이랑 형편 차이가 좀 나는데 8 18:54 88 0
37327930 아는 동생이랑 연락 중인데 11 18:51 59 0
37327899 남자들은 블랙 원피스를 더 좋아할까 화이트 원피스를 더 좋아할까???? 9 18:49 138 0
37327884 원래 손잡으면 심장뛰는거 느껴지니 3 18:47 59 0
37327859 익들아 남친이랑 외박하는거 몇살부터 가능했어? 부모님한테 말하고 10  18:45 89 0
37327770 헤어진지 두달 조금인데... 2 18:39 56 0
37327758 카톡친구추천 말이야 2 18:38 70 0
37327754 전썸남 생일인데 18:37 17 0
37327743 남사친이 있는데 썸(?)인지 잘 모르겠어 7  18:36 56 0
37327737 짝남이랑 전화하다가 3 18:36 23 0
37327714 짝남 웃는게 너무 예뻐... 2 18:34 43 0
37327645 내가 정말 심하게 잘못한거겠지..?(긴글주의) 7  18:28 101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7/8 19:02 ~ 7/8 19:0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이성 사랑방의 인기글 l 안내
7/8 19:02 ~ 7/8 19:0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잡담 메이플스토리 46
신설 메뉴 l 박우진 l 임영웅 l 정진 l 아이랜드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