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l조회 22247l 0
난 estp?
 
1234

익인597
40명 수업듣는 교양 수업에서 엣프피는 나 혼자였다
•••답글
익인598
Entp 모여라!!!
•••답글
익인618
ㅓ여!
•••
익인599
Estj 남친인데 많이 못본거같당
•••답글
익인600
나 ESTJ!!!
•••
익인637
나닷
•••
익인601
헉 나 estp인데 갑분나라서 놀람
•••답글
익인603
익인604
ESTJ 나말구 주변에 한명 봄
•••답글
익인605
estp.. 난데 나랑 같은 사람 한명도 못봤어
•••답글
익인606
내 남친 istp인데 나 이런 유형의 사람 처음봤서,,,
•••답글
익인653
헐 내남친도.. 늘 그래서 적응 안될 때 있어
•••
익인610
infj 이상형이라 제발 만나보고싶어
•••답글
익인611
인프피인데 인티에선 인프피 많지만 주변 사람들 중엔 한 명도 못 봤어
•••답글
익인612
옹 나 estp인데 주변에 많이 없긴해
•••답글
익인614
내가 바로 estp..
•••답글
익인615
intj 나 말고 못 봄..
•••답글
익인616
나 INFJ 남친 ENFJ 인데 안 흔한 거 같아
•••답글
익인585
헐 내 이상형 enfj인데 남친 성격어떠샤
•••
익인616
다정햐! 친구들도 많고 세심하고!! 억울한거 싫어하고 얘기 잘 들어주고!
•••
익인617
아마 enfj가 제일 적댔으
•••답글
익인619
오 나 estp다아아아악
•••답글
익인620
intp, intj가 비율로 제일 적던데 댓글들은 많이 달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 적극적인가봐
•••답글
익인654
그 특성들이 커뮤에는 많아서 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621
헐 본문에 나 있어서 놀람
•••답글
익인622
엔프제 인프제?
•••답글
익인623
isfj 나만 못봤냐ㅠㅠ
•••답글
익인640
그 사람이 바로 나에요~
•••
익인643
나도~
•••
익인625
나 INFJ지만 같은 엠비티아이 한 번도 못봄.. 그리고 내 스스로도 내가 ㄸㄹㅇ 같음..
•••답글
익인648
익인64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그게모얔ㅋㅋㅋㅋ
•••
익인660
나야나
•••
익인626
헐 들어오자마자 내 mbti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솔직히 적긴한듯...내주변에 한명봄
•••답글
익인627
난데 estp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628
Intj entj.내 친구 껀데 첨봤어
•••답글
익인629
estj는 뭔가 커뮤에 없는데 현실 특히 회사에 많은거같음,, 내친구 estp인데 진짜 이런애 한번도 본적없는듯
•••답글
익인633
ㄹㅇㄹㅇㄹㅇ ESxx들은 현실에 많아 ㅠㅜㅋㅋㅋㅋ
•••
익인633
특히 덕질이나 커뮤랑 멀어서 머글 소리 듣는 사람들
•••
익인630
익인631
익인632
익인634
Infj 별로 못봄
•••답글
익인635
익인636
Intp 동지들은 얼마나잇남...대한민국?4프로정도라던뎀...
•••답글
익인638
익인639
나 isfp 나왔었는데 교양 교수님이 우리학교에선 거의 처음 본댔나 하셨음. 요즘엔 infp나온다는게 함정 ㅋㅋㅋ
•••답글
익인641
나 enfj인데 나말고 아직 못봤어
•••답글
익인642
Enfj 진짜 많이 못 본듯
•••답글
익인644
isfj 젤 주위에서 못본듯
•••답글
익인645
엔팁&엔티제 둘다 나오는데 둘다 어디가면 영 보이질 않더라
•••답글
익인646
헐 estp 마니 못봄
•••답글
익인646
그리고 isfj
•••
익인647
나 엔프제인데 나같은 성격 내가 생각해도 주변에 얼마 없는거같어...
•••답글
익인650
내유형은 생각보다 많은듯 isfj
•••답글
익인651
익인655
인터넷에서 널린게 INFP인데 현실에서 한명도 없음...
•••답글
익인656
나 인프피인데 현실에 별로 없는듯
•••답글
익인657
내 주변엔 estp 되게 많던데... 난 estj가 젤 없는듯
•••답글
익인658
익인659
Istp..ㅎㅎ 나
•••답글
익인660
Infj 엄마랑 나 밖에 못본거 같아 둘이 성격 똑같아서 맨날 싸우고 ㅠ 내스스로도 답답한 내성격
•••답글
익인661
esfp인데..연예인빼고 주변에선 없어..심지어 나도 내가 esfp인거 이해못하겠는데 검사 아무리해도 저걸로나와...
•••답글
익인662
infj intp intj
•••답글
익인664
인프피 엔프피 와리가리
•••답글
익인665
익인665
인티젠데 한번 만나보고싶다
•••
익인666
나 esfj인데 엠비티아이 유형별 특징같은 글에 내 거 아예 없는거 보고 속으로 눈물 찔큼 났어..
•••답글
익인667
잉 나 estp데 •• 나한테 왜그려
•••답글
익인668
1234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울언니 27살인데 5천만원 모았거든?1157  08.09 12:28 16569 0
"임예원” 읽으면서 와봐954 08.09 23:23 10889 0
익명뷰티 아이들 우기 앞머리 스타일 뭐가 젤 어울려?581 08.09 12:21 12066 1
본인표출나 이글쓰니인데 후기799 08.09 18:10 35630 14
이성 사랑방 곱창때문에 남친한테 서운한 일이 있었는데 이해돼??????467 08.09 15:10 15635 0
37875515 달의연인만큼 슬픈 드라마 추천해조... 5:22 1 0
37875513 1대 1로 있을때는 말 잘하는데 다수있을때는 대화에 잘못끼겟어 뭐가 문제일까?2 5:22 8 0
37875512 친구가 내 옷 따라 입는거 어때3 5:22 10 0
37875511 익들 마셔본 음료 중에 제일 잠 안오는 게 뭐야?11 5:21 17 0
37875510 아 버슨데 기침하고 싶어 미치겠다 목이 넘 가렵다 5:21 9 0
37875509 다시 인천 가고 싶어ㅠㅠㅠ3 5:21 13 0
37875508 딜라잇문 옷이 뭔가 5:21 12 0
37875507 자기 전에 무슨 상상해야 재밌을까ㅏㅏㅏ2  5:20 8 0
37875506 친구 생일선물.. 뭐 해줘야 할까...5  5:20 11 0
37875504 아 네~^^2 5:20 16 0
37875503 필라테스 다시 하고싶다 ㅠㅠ 5:20 9 0
37875502 이성 사랑방 첫만남 끝나고2 5:20 11 0
37875501 인천 송도신도시 말이야 거기 집값 비싼편이야?6 5:20 31 0
37875500 겜방 쪽은 뒷광고 초점이 가이드라인을 지켰냐에 맞춰질 듯 5:20 10 0
37875499 안녕하세요 속으로 숫자 세면서 쳐봥13  5:20 18 0
37875498 이 머리 그냥 미용실 가서 사진 보여주고 해달라고 하는게 빠르겠지?? 5:20 17 0
37875497 이성 사랑방 남친이랑 첫날에 진도 다 빼고 표현도 엄청 많이 했는데 5:20 30 0
37875496 너무 많이 자서 더이상 잠이 안와... 5:20 7 0
37875495 친구가 장문으로 힘들다고 카톡 왔는데 네 글자로 답했어5 5:19 33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8/10 5:20 ~ 8/10 5: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8/10 5:18 ~ 8/10 5: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